Jul 2, 2016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물고기자리


OOOO#JUNIEL '물고기자리' COMEBACK TEASER 2016.07.06 AM 00:00 (KST) RELEASE #주니엘 #물고기자리 #Pisces #컴백 #Comeback #티저 #Teaser https:/…
OOOO주니엘 이번 활동 때 물고기자리인 사람들만을 위한 공연도 해줬으면...
OOOOMY COMEBACK TEASER '물고기자리' on 07.06 at 00:00 AM(KST) #주니엘 #물고기자리 #Pisces Please do anticipate! ^^
OOOO#JUNIEL '물고기자리' (PISCES) COMEBACK TEASER 2016.07.06 AM 00:00 (KST) RELEASE #주니엘 #물고기자리 #Pisces
OOOO#주니엘 1년만의 컴백!! #C9 에서의 첫번째 노래 "물고기자리" 가 드디어 발매됩니다!! #7월6일 발매! 많이 들어주세요!! #JUNIEL #물고기자리 #pisces #올여름은비가많이오면좋겠당 ♓
OOOO주니엘 물고기자리였나 ㅋㅋㅋㅋ
OOOO주니엘 신곡 제목 물고기자리.....?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rainytears_kjh
OOOOJUNIEL '물고기자리' COMEBACK TEASER 2016.07.06 AM 00:00 (KST) RELEASE #주니엘 #Juniel #Pisces #컴백 #Comeback #티저 #Teaser
OOOOJUNIEL_FANCLUB#JUNIEL '물고기자리' COMEBACK TEASER 2016.07.06 AM 00:00 (KST) RELEASE #주니엘 #물고기자리 #Pisces #컴백 #Come… https:/…
OOOO#JUNIEL '물고기자리' COMEBACK TEASER 2016.07.06 AM 00:00 (KST) RELEASE #주니엘 #물고기자리 #Pisces #컴백 #Comeback #티저 #Teaser

JUNIEL


OOOO[NOTICE] 주니엘 공식 SNS 채널 및 공식 카페 운영 공지 안내드립니다. 주니엘에게 앞으로도 변함 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니엘 #JUNIEL #C9엔터테인먼트 #C9 t.co…
OOOOReal NameChoi Jun Hee 최준희 Stage Name주니엘 (Juniel)
OOOOCommented on Taeyeon 언니's instagram! ㅋㅋ just showed my love towards them especially Taeyeon 언니! ㅋㅋ #주니엘 #Juniel 💕 t…
OOOOCommented on Taeyeon 언니's instagram! ㅋㅋ just showed my love towards them especially Taeyeon 언니! ㅋㅋ #주니엘 #Juniel 💕
OOOO 주니엘 KBS Cool FM 박지윤의 가 요광장 #주니엘 #Juniel #박지윤의가요광장 #가요광장 #답장학원 #셀카

컴백


OOOO☆주니엘컴백확정이벤투☆ 7월6일 주니엘이 드디어! 컴백합니다 기뻐미치겟으니 한분한테 쏴욧 그냥 rt해주심되고 기간은 5일 23:59분까지!
OOOO주니엘 드디어 컴백하는군
OOOO주니엘 왜 하필 다음주 컴백이냐 ㅜㅜ
OOOO끝난줄알았지? 7월6일 주니엘컴백 이벤트 2 Rt 이건 7/1 23:59분까지 3분
OOOO주니엘 컴백해.?????대애박 일라일라일라..일라일랑일라
OOOO주니엘 김태연 컴백 맞춰서한거 아니냐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930903_banila
OOOO 주니엘 컴백 무기한 연기
OOOO주니엘 컴백이라니!!!!! 컴백이라니!!!!!!8ㅁ8!!!!!
OOOO주니엘 컴백 관련 기사 뜬 거 다 읽어봤는데 거의 다 똑같은 내용임. 회사에서 보도자료 뿌린 듯.
OOOO주니엘 컴백함?
OOOO 주니엘 컴백하니 곧 뮤출에서 보는건가 싶다
OOOO주니엘 물고기 자리 7월 6일 컴백합니다 빠라밤!!!
OOOO여러분 놀랍게도 모두가 잊고있었지만 제 본진인 주니엘이 드디어 컴백합니다..................................................................믿기지않는다...

신곡


OOOO 주니엘 신곡 물고기 자리 대박 기원!
OOOO주니엘 신곡이 물고기 자리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 신곡 물고기 자리?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가수였음 그렇구나 하는뎈ㅋㅋㅋㅋ
OOOO주니엘 신곡 1위 후보되면 내가 씨구앞에서 멍석말이 대기한다
OOOO주니엘 신곡 10위이내로 차트인해서 3일동안버티면 반삭추가한다!
OOOO 주니엘 신곡 나왔나요
OOOO내가 주니엘 신곡 5등 만든다 기대해아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1993_09_03_12
OOOO주니엘 신곡 1위하면 씨구앞에서 멍석말고 대기탐~~~

1위하면


OOOO주니엘 1위하면 근혜누나랑 셀카찍으러청와대감
OOOO주니엘 1위하면 우진이한테 돈을 빌려준다
OOOO최준희 1위하면 9월에 호주가서 주니엘 레터링함 ㅅㄱ
OOOO주니엘 1위하면 KBS후문에서 픽미 춘다 ㅋㅋ
OOOO주니엘 1위하면 탐라 팝콘축제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고기


OOOO주니엘 물고기 자리라니??? 탱구?

최준희


OOOO주니엘이 태어난 짭 12:34 찬양! 최준희 쨔응!!+2
OOOO주니엘이 태어난 12:34찬양! 최준희 쨔응+2

일라일라


OOOO 퍄 귀남때 보면서 와ㅏ... 하고 잇섯는대 ㅋㅋ; 나쁜사람 일라일라 들으면서 이게 주니엘 노래엿구나 알게되고 저번에 써리나왓을때도 한 일주일 간은 쏘리만 들엇엇슴 ㅋㅋ
OOOO주니엘 일라일라 좋았는데
OOOO주니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일라일라 명곡 다시 들으러갑니다

발매


OOOO7/6 주니엘 음원공개 7/11 여친 1집 발매 엠넷 이용권 남은 건 13곡... 좀 아껴둘걸 그랬나

C9


OOOO주니엘 음방 1등하면 내가 c9에 절 3시간동안한다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wjunielism

친구랑


OOOO아이유 덕질은 혼자 맴은 친구랑 틋은 다른 친구랑 주니엘도 다른 친구랑

1등하면


OOOO주니엘 1등하면 진짜 재밌겠다 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
OOOO주니엘 1등하면 트위터 대축제날듯

언제쯤


OOOO주니엘누나 우리 디싱아닌 앨범 언제쯤 다시 볼수잇나오? 디싱아닌 귀여운남자 앨범나올때 입대한애 지금쯤 전역햇을듯 ㄹㅇ.. 그정도로 못본지 오래됏는데...😣😣
OOOO언제쯤 주니엘 현물 시디를 만져볼수있는가??????????????????

주니엘


OOOO주니엘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2
OOOO 주니엘?
OOOO태니 글에 주니엘 댓글ㄷㄷㄷ 잘어울려♡
OOOO【RT부탁】저는 FT아일랜드 유키스 주니엘을 사랑하는 일본프리 키스미에요^^K-POP 한국드라마 진짜 좋아~~!!팔로우&@메시지 주세요~~^.^
OOOO아 근데 저는 AOA랑 FNC소속 빠는건 잡덕이 아니라고 봄 ((주니엘 포함
OOOO주니엘 빠는사람들이 얼마나....
OOOO#주니엘 #소덕이면_우리편 소원님들 그러하다고합니당!
OOOO 저 요즘 노래 잘 몰라서 주니엘님 노래도 모르지만 여튼 이런 저라도 사랑해주신다고 했으니까?????? 무르기 없어요 무조건 엘라 커플이에요
OOOO어려분 주니엘파세여 주니엘이 이렇게 유익합니다!!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yjm1128
OOOO약간 주니엘 느낌난다
OOOOㅜㅜ랩이랑 아이돌들 노래도 블락비 노래랑 듣는 거 아님 안 좋아하는데 요즘 차트는 거의 보면 랩이나 아이돌들 노래라 들을 게 없어 넘나 슬픈 것 주니엘 더ㅣ게 조아하는데 애들이 보면 너 왜 옛날노래듣냐구 무시,,, 명치 한대씩 때려주고싶어
OOOO주니엘의 시간! 짭주니시 짭 12:12 찬양!!!
OOOO주니엘 배운 사람..
OOOO트와이스 덕질 떡밥이 매번 나옴 주니엘 덕질 1년에 단 하나!
OOOO아티스트로서 아이유 키썸 주니엘을 빨뿐.. 전혀 다른 의도는 없습니다
OOOO주니엘...헠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JUNIEL_FANCLUB
OOOO엠넷의 우주 Like 소녀 4화 보는데 초반부에 주니엘이랑 니엘이 불렀던 그 노래 전주 잠깐 나오네
OOOO역시 여가수는 걸스데이랑 주니엘, 혜수누나가 짱이제 짱짱짱 #대훈bot
OOOO엡티도 주니엘처럼 에펜씨에서 나와서 어느 회사든 가면 좋겠다. 물론 스죄 문방구는 정말 추천해주고 싶지 않음
OOOO주니엘씨와 즐거운 시야쥬 캔들클 래스♡ [젤캔들, 바다캔들, 캔들 만들기, 한국양초공예협회]
OOOO 돈스파이크, 주니엘
OOOO 주니엘 오빠 집 단지에 오늘 반상회해서 왔는데 ㅋㅋㅋ 별거없다 ㅋㅋㅋ 반비걷고 간단한 다과먹으면서 아줌마들 수다ㅋㅋㅋㅋ대박
OOOO주니엘 능력자들에 태연 덕후로 나오고 검증단으로 박소현 나오면 개꿀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w3fatee
OOOO박소현 주니엘 만나야 한다
OOOO 주니엘에 이은 두번째 탱덕?
OOOO 주니엘+경리
OOOO주니엘도 박소현님도 태니러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주니엘 팬될것 같아옄ㅋㅋㅋ 진짜 덕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주니엘 진짜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무한 탱구사랑 ㅠㅠ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bbanini1004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 찍덕 탑시드하는 방법 1. 주니엘을 찍는다 2. 바로 탑시드
OOOO이엑스아이디 노래 너무 주니엘 노래 생각남
OOOO주니엘씨를 위헤 디앰여럭음니다,, 만은 이용 부턱해요
OOOO ㅋㅋㅋㅋㅋㅋ 설마..주니엘 자작곡이야..?? 막 자기가 제목 붙이고..???
OOOO 태니 망붕인건 모르갯고 태연짱팬에 만화도 조아하고 제가 볼땐 그럴듯해요 억울하면 디엠하새요 주니엘씨=~!!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 태니러임?ㅋㅋㅋㅋ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309kcal
OOOO 전에 주니엘이 월광들었다고 했을껑
OOOO주니엘 프로덕후시다ㅋㅋㅋ
OOOO주니엘씨...연애 보셧냐구..
OOOO주니엘에게 소보키팬북 조공을
OOOO주니엘 이러다가 다음엔 소시랑 시기 맞춰서 나오는거 아니야
OOOO왜 2기모집하면 주니엘이 신청할꺼라고 생각하는거지 이미 1기카드가 있을수도 있는건데? 태연이 월광도 들었던 사람인데?
OOOO주니엘 컾등이네.. 나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w3fatee
OOOO공방뛰면 주니엘보다 내가 먼저 들어감ㅋㅋㅋ
OOOO어차피 여기서 주니엘 5숰위라 하는 사람들도 5순위면서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ㄱ
OOOO아낰ㅋㅋㅋㅋㅋ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ㄷㄷ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930903_banila
OOOO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이똨ㅋㅋㅋㅋㅋ
OOOO주니엘ㅋㅋㅋㅋㅋ태닠ㅋㅋㅋ
OOOO아 슈바 주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니엘 또 덕질이얔ㅋㅋㅋㅋㅋ
OOOO주니엘이 또 ㅋㅋㅋㅋㅋㅋ
OOOO 첫 타팬트친ㅋ 지금에 와선 의미없지만 주니엘 호감이었는데 주니엘 빤다해서 자주 대화함 최근엔 같은 그룹가는데 만난적은 아직 없는.. 신비주의 유지 중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930903_banila
OOOO 주니엘 에펜씨 재입사
OOOO아...주니엘이구나 ㅋㅋㅋㅋ
OOOO ㄴㄴ생각하던 주니엘이아니엿음 처음봄
OOOO 원래주니엘님 귀여운사람이엿는데 내기억엔
OOOO주니엘은 진짜 fnc 잘 나갔어 증말. 팬질도 실컷 하고 .. 암튼 그 회사 나온 게 신의 한 수
OOOO 갹🙈 주니엘-sorry도 조아유💘
OOOO 여러모로 주니엘 1위 한번 했으면!!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930903_banila
OOOO 주니엘 저거ㅓ 내트친 줂덕이 그려서멘션보낸거 ㅋㅋ
OOOO주니엘은 싸인회히ㅡ믄 선착100이겠지
OOOO 저기에 주니엘 직맨하고싶다
OOOO주니엘 1위 하면 아무것도 안하겠읍니다(?)
OOOO참고로 주니엘 팬덤이 공약잘지키기로 유명한 팬덤입니다
OOOO주니엘 빅스타 아니야 ..
OOOO주니엘 1위 못해
주니엘 물고기자리 JUNIEL TEASER PISCES 컴백 COMEBACK 신곡 AM KST 1위하면 WINDYDAY0125
OOOO외국인친구들 사귈때마다 주니엘이뭐냐거 물아보는거아니냐;;
OOOO제발 주니엘님 노래 가사에 행운 넣어주세요... 1팝콘 각입니다 제발.... 주니엘님이시여
OOOO또모르지 주니엘이 15 백아연처럼 될지도
OOOO주니엘팬싸하면 가보고싶다
OOOO근데 왜 주니엘 앨범 디싱이지?
OOOO으어어... 아라시 사쿠라듣다가 주니엘 사쿠라를 들으니깐... 두 곡 다 졓아ㅠㅠㅠ 노래 제목만 똑같을뿐 가사와 멜로디는 달라요!!! 진짜... 존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