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린다김 김에 신데렐라 더더욱 본인 짐인이와 끓음 예민해짐 눈썹 저절로 니가


김에


OOOO엄마 폰이 문제가 있어서 섭센터 가는김에 나도 배터리 점검 받으려고 배터리 두개랑 발열도 좀 있고 후면 전원버튼이 잘 안눌린다고 기사님한테 얘기했더니 좀 보시고 배터리는 문제가 없는데 휴대폰 용량이 꽉차서 고객님은 후에 꼭 초기화 한번 하라곸ㅋㅋㅋㅋㅋ
OOOO아아어쩐지 티비 보다가 일어날 때마다 날 보면서 짹짹거린다 했어 일어나는 김에 먹이나 갈아달란 소리였구만
OOOO레지랑 윤이님 나온김에 10연돌린다
OOOO 아니.. 솔플로 놀러나왔답니다..! 아이쇼핑겸.. 필품 살겸.. 이것저것 하러 나와봤어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 그 김에 서점도 들리려고 했는데 꾹님이 책 추천해주신게 넘 좋아서.. 사버린다!<지금여기!
OOOO 어 말 나온김에 여쭤봐야겠다. 야식은 드셨어요오~?(바보같이 히죽거린다.)
OOOO 응. 남쪽 끝 바다야. 수긍해준다. 그래. 쇠뿔도 단김에 뽑으라 이런 김에 바로 이야기하고 오는것도 좋겠다 싶어 고개를 끄덕거린다.
OOOO 진짜? 그럼 다행이구.. (이왕 네손잡은김에 손 만지작거린다) 루치 손 좋아..
린다김 김에 신데렐라 더더욱 본인 짐인이와 끓음 예민해짐 눈썹 저절로 니가 KEDOKE_

신데렐라


OOOO신데렐라왕자님, 얼굴에 김 묻었어요 신데렐라 왕자하하! 잘생김 말이지! 그 농담 너무 많이 들어서 질린다오, 내 사랑. 신데렐라진짜 김 묻었다구요…

더더욱


OOOO 굥기 눈썹 꿈틀거린다. 뭐든 지믾이 말에는 저절로 예민해짐. 거기다가 김테형이 본인 입으로 짐인이와 친하다하니 더더욱 속이 끓음. 니가, 니가, 너같이 속이 시커먼 애가 친구라고!?…
OOOO 굥기 눈썹 꿈틀거린다. 뭐든 지믾이 말에는 저절로 예민해짐. 거기다가 김테형이 본인 입으로 짐인이와 친하다하니 더더욱 속이 끓음. 니가, 니가, 너같이 속이 시커먼 애가 친구라고!?!? 굥기 열 받지만 라마즈호흡하면서

만지작거린다


OOOO얼마나 멋진 밤인가 어둡고 캄캄하고 우리는 더 이상 알고 싶지 않은 욕망으로 가득 차서 구체관절인형을 가지고 놀듯 서로를 만지작거린다 - 나 말고는 아무도, 김이듬

김홍걸


OOOO 김홍걸법도 만들어야.. 전직대통령 자녀들 공직금지. 그러면 김홍걸 성한용 김의겸이 저렇게 기쓰고 열심히 하지 않을 것임. 지같으면 노욕을 안부린다는 김홍걸... ㅎㅎㅎㅎㅎㅎ

김이


OOOO 로비스트라고 해서 모야모야 린다김이야 이러고 뛰어왔는데..(파스스...
OOOO@minoru_komugi 감사합니다..! 그럼 잘먹겠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밥과, 불고기를 보고서는 군침이 도는지 침을 꿀꺽 삼키고서는 숟가락을 들어 밥을 한숟갈 입에 넣은뒤 고기를 입에 넣고 우물거린다. 맛있다..)
OOOO ( 창문에 얼굴을 꼭 붙인다. 빵빵한 볼이 유리창에 눌린다) 아저씨 안녕? ( 창문에 김이 서린다.)

고개를


OOOO@pas_18_y0r ... ... 나 잡아먹으면 큰일나. 김아담이 나랑 말조차 안하려고 할거야. (고개를 절레거린다.)

김테형이


OOOO- ...? - 뭐야, 내가 보여? - 누구세요...? - 난 김테형이야! 해맑게 말하는 테형에 짐인은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다가 머리가 지끈거려서 비틀거린다. 놀란 테형이 짐인을 잡자 말도 안되는

린다김


OOOO아 저번에 도찬이 한 말 생각나서 웃겨 차승야가 선우재림이랑 붙어있으면 무조건 우성알파랬나… 아닌가 선우재림 한정 씹탑이랬나 근데 그건 그냥… 김도찬이 씹텀 장인인 거야… 김도찬 없을 때 김도찬 텀밖에 못 굴린다고 미리 다 놀려둬야지
OOOO방송에서 린다김 녹취를 들었는데 이거 아주 웃기네 아마도 자기 자신이 아직도 상품성이 있다고 착각속에 살고있는듯 하네
OOOO경찰은 김씨가 돈을 갚을 의사와 능력이 없는데다 채권자를 폭행한 사실도 인정된다고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다김 얼마전에 불금쇼인가에 나와서 자기 돈 엄청 많다고.. 돈 없어서가 아니라 하도 괘씸해서 혼내준거라고 큰소리 치더니, 갚을 능력도 없으시네
OOOO느닷없는 린다 김... 이정현의 KBS 압박 녹취록과 홍만표 구속을 덮으려는 의도가 200% 느껴진다... "어차피 대중들은 개,돼지입니다... 적당히 짖다가 알아서 조용해 질겁니다..."
린다김 김에 신데렐라 더더욱 본인 짐인이와 끓음 예민해짐 눈썹 저절로 니가 bacla0807
OOOO이정현 박근혜의 폐악질 덮으려 린다김??
OOOO불륜 후기우울증을 거부하던 린다가 사랑제일주의를 외치는 박애주의로 변하는 과정이다.....정도. 그리고 김소다 마음은 한없이 스산했다카더라
OOOO 김서린다 하고 밥 안하믄 안되겠습니꺼..?
OOOO급식김치 넘 싫어서 김치안먹는다고 질린다고 엄마한테 김치가지고 오지말라고했더니 총각김치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부제가 내 인생을 망쳤다➡️김부제를 막 굴린다➡️님 김부제한테 왜그래요!➡️김부제가 내 인생을 망쳤기 때문이죠➡️김부제를 막 굴린다 김부제으... 굴레...
OOOO 그리고 평소엔 사람 모습 혹은 작은 고양이 모습으로 변해서 김의 어깨위에 달랑달랑 매달려 다니면 좋겠는데 김은 어깨 결린다고 싫어함. 호랑이 주제에 왜 괭이 흉내내냐? 난 귀여우니까! 그게 다야? 호랑이보단 눈에 덜 띄잖아.
OOOO사실 ..린다김..내롤모델임 .중년의롤모델
OOOO매번이해할수없늣거지만 왜 김첨지가 츤츤거린다고할가 사람들이 그거 그냥 한남아님??
OOOO우엉ㅇ 래김아ㅠㅠㅠㅠ오랜만이야ㅠㅜㅠㅠㅠㅠ엉엉ㅇ😭😭😭인터넷이라ㅏ 댓글이 안달린다ㅠㅜㅠㅠㅠㅠㅠ
OOOO솔직히 김아루 김시윰 닉네임 가끔헷갈린다곸ㅋㄱㅋ
OOOO 김 샜어? (키들키들 웃다가 앞발을 잡고 조물거린다.) 어.. 음. 일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나중이니까 괜찮고. 음. 대충 끝났어. 놀래키면 깜짝 놀라줄게. 크크. 귀엽기는.
OOOO김도굴 저 질린다는 표정,..
OOOO트위터=내가 덕질을 어떻게 해오고 있나 백업 공간 연성이 올라오든가(과연?) 굿즈에 대해 나불거린다던가 합니다. 사담도 많아요 (ex길찾기) 서로의 행복한 덕질을 위해 블언블을 언제든 자유롭습니다. 상충되는 부분은 꺼리김 없이 말씀해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