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은퇴


OOOO김병지 고철전에 울산에서 은퇴식 하넹
OOOO허 김병지은퇴
OOOO김병지 선수 은퇴 ... "내 뒤에 공은 없다." ...
OOOO와 김병지님....이제 은퇴하신거?ㄷㄷㄷㄷ
OOOO먼저 아쉬운 소식을 전합니다. 프로축구의 대표적인 골기퍼로 축구팬들의 신뢰를 얻게 만든 축구 스타 김병지가 현역 은퇴와 함께 정든 그라운드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김병지씨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OOOO 국대는 A매치 70경기 이상 뛰어야 은퇴식 해준다던데.. 솔직히 규정이나 형평성 같은거 들이대기엔 김병지가 주는 존재감이 너무 커서 누구든 은퇴식 해줬으면 좋겠음 근데 연맹이나 협회나 별 기대가 안됨 ㅋㅋㅋ..
OOOO헐 김병지 이제 은퇴래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Mat3_AHN
OOOO생각해보니 김병지 선수는 은퇴했고.. 은퇴식을 연맹 차원에서 치러줘야 예의에 맞을거 같은데.. 연맹은 스카우터 심판 매수 파문에다 일정 잡기도 힘들어서 올해 올스타전 안하려는 눈치고..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OOOO"오늘의 핫이슈" 김병지 은퇴 선언,24년 선수생활 마감
OOOO한국축구의 한획을 담당한 수문장 김병지... 은퇴방법이 아쉽긴하지만...고생하셨습니다!
OOOO글피에는 루헨지니가 등판하고 김병지 선수는 은퇴를 했다니...
OOOO<아듀~> K리그 레전드 GK 김병지, 그라운드 떠난다! 골키퍼 김병지(46)가 결국 은퇴를 선언했다. 역대 최다무실점(228경기)과 최고령출장 기록도 갖고 있는 그는 페이스북을 통해 은퇴를 알렸다.
OOOO내가 유별난건지는 모르겠지만 김병지 은퇴는 전혀 아쉬운 마음이 1도 없다. 오히려 너무 질질 끌었다는 느낌이 더 강할뿐
OOOO김병지 선수 은퇴했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OOOO헐 김병지 은퇴
OOOO김병지선수 은퇴하네
OOOO'위대한 철인' 김병지(46)가 전격 은퇴를 선언했다.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은퇴를 알렸다.
OOOO#알티 김병지 은퇴라.....언젠가는 하겠지 이런 생각이 가끔 들면서도 막상 전혀 예상 못하고 살아온. 그 동안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OOOO김병지 선수 결국 은퇴 하시는구나. 그동안 노익장으로서 골문 지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화려했던 선수시절 전설의 키퍼로 모두의 추억에 남아 계실겁니다.
OOOO김병지선수 은퇴라니...
OOOO어.. 김병지 선수가 금년까지도 현역이었구나. 이분도 참 대단한 선수야. 은퇴 후 어떤 삶을 살아가실지는 모르지만, 이왕이면 계속 축구계에 남아서 언젠가 그 동네에선 선수, 팬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스승으로 추앙받는 어른이 되셨으면 좋겠네.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FlashScoreKR
OOOO 김병지 정도면 진짜 레전드급 대우 받으면서 은퇴해야 하는데...
OOOO아... 결국 김병지 선수는 은퇴를 하나보다 ㅜㅜ
OOOO마지막 남았던 02년 한일월드컵 현역멤버 3명 현영민 김병지 김남일 중 김남일 은퇴하고 김병지도 은퇴 현영민 혼자 남았네
OOOO김병지가 은퇴를 하네.....그 김병지가....
OOOO김병지 결국 은퇴하구나..
OOOO#김병지 이제야 #은퇴 하지만 제대로 된 은퇴식이라도 있어야 할텐데
OOOO김병지 한 10년전에 은퇴 한 거 아니였음??
OOOO김병지 은퇴하네... 레전드가 그라운드 떠나신단다...
OOOO이럴수가... 꽁지머리 김병지 골키퍼 아저씨가 은퇴하신다니..
OOOO오늘은 김병지 골키퍼 은퇴소식이 ....ㅠㅠ 수고많이 하셨어요 #김병지 #축구 #은퇴
OOOO와.... 김병지가 은퇴하네..
OOOO김병지선수가 은퇴하네... 국대와는 인연이 아쉽지만 참 대단한 골키퍼였다.
OOOO김병지가 은퇴했다. 98년 월드컵 시즌 무렵의 기억이 강하게 남아있는 나로써는 김병지가 최고의 골키퍼였는데 말이지.
OOOO축구는 1일계약 이런거 불가능한가? 김병지옹이라면 어디서든 은퇴경기 했으면 좋겠다..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hangadaq1
OOOO김병지 평생 뛸거 같을 느낌이었는데 은퇴하는구나
OOOO으아 김병지 은퇴ㅠㅠㅠ 수고하셨습니다 아저씨
OOOO흠. 김병지 은퇴라. 그런데 고철빠들이 김병지 은퇴 아쉬워할 이유가 1이라도 있나? 난 김병지 하면 실점했을때 애꿎은 수비수 질책이랑 고철 나가면서 그 와이프가 했던 언론플레이밖에 기억 안니는구먼.
OOOO김병지 은퇴를 키보드로 하네
OOOO와 김병지 은퇴식 하면 올스타전 이런데서 해야 하는거 아니냐.
OOOO김병지 은퇴구나.
OOOO속보. 영원한 레전드 김병지 은퇴선언.
OOOO김병지 은퇴... ㅜㅠ
OOOO[속보]'영원한 레전드 수문장' 김병지 은퇴 선언
OOOO김병지은퇴하네

선수


OOOO비록 난 서울 팬이지만 전남전 관전가서 김병지 선수 출장한 거 본 것만으로 만족한다.
OOOO김병지선수가 서울에 있을때 울 아빠 아시는분이 김병지선수 장인이라 엄청 많이 갔었지 ㅋㅋㅋ 그때가 그립네
OOOO 김병지선수라고 하심이 좋지 않겠어요?
OOOO수고하셨습니다 김병지 선수.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Spearhead_
OOOO김병지 선수 46이군
OOOO또하나의 별이 지는군요 98월드컵 네덜란드전 5:0으로 지고 있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선방해준 김병지선수의 투지는 지금도 제 뇌리에 기억에 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OOOO김병지하면 또 생각나는게 경남소속일때 무슨 연예인 vs 프로선수 같은 tv프로그램에 같은 팀 서브골리랑 나와서 먼저 서브골리vs연예인 구도로 대결하다 서브골리가 발리니까 끝판왕처럼 등장하던 장면. 그 장면은 진심 후배선수 짓밟은 ㅆㄹㄱ 스러웠음.

수고하셨습니다


OOOO1992년부터 2016년까지. K리그 706경기. 우리가 봐 왔던 수 많은 국가대표 경기들. 포항 팬으로서 04년 준우승 재미있게 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마웠습니다. #김병지
OOOO매 경기마다 이재명만 줄기차게 갈구시던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 클럽이라면 모르겠는데 나에게 대표팀 골키퍼라면 이운재고 최은성이고 누구고 다 됐고 단연 그가 최고다. 수고하셨습니다. 김병지 뒤엔 공은 없다! t.…
OOOO매 경기마다 이재명만 줄기차게 갈구시던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 클럽이라면 모르겠는데 나에게 대표팀 골키퍼라면 이운재고 최은성이고 누구고 다 됐고 단연 그가 최고다. 수고하셨습니다. 김병지 뒤엔 공은 없다!

K리그


OOOO 이운재는 2006년 월드컵 시즌전에는 몸이 둔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곤 했지만 김병지는 몸 관리가 철저하다는 이야기가 꾸준해서 작년에도 나왔고 700경기 출장기록도 있는등 K리그 팬들 입장에서…
OOOO 2002년 월드컵의 성과가 워낙 강렬해서 말이죠. 하지만 K리그에서 활동과 기록을 보면 김병지를 능가할 만한 골키퍼는 현재는 없을겁니다.
OOOO 이운재는 2006년 월드컵 시즌전에는 몸이 둔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곤 했지만 김병지는 몸 관리가 철저하다는 이야기가 꾸준해서 작년에도 나왔고 700경기 출장기록도 있는등 K리그 팬들 입장에서는 김병지가 우세입니다.

머리


OOOO머리 헤어스타일이며 공격적 성향의 골키퍼며 진짜 완전 멋있지 않나? 김병지 짱짱맨
OOOO김병지머리시절 (고2) 사진만 복구돼서 상념999 인간 됨...
OOOO 저거슨 김병지 머리이다. 는 사실 모르겠고 저 흉물은 뭐지? 앞에는 열라 잘생겻는대
OOOO아니 그런데... 트위터 이름 김병지 쓰시는 분이 짧은 머리 글케 잘 어울려도 되는 것인지.. 넘나 쌍큼하구 귀여웠은.. 성격도 넘 좋구.. 술 취해도 넘넘 귀엽더란...
OOOO 보면 볼수록 새로 자른 머리가 김병지같다...... 돈내고 자른 머리 아니니 다행인데 얼른 길러야겠다....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kane8563
OOOO피르미누랑 모레노 왜둘다 꽁지머리한거야 꽁지머리는 김병지가....
OOOO어제 꿈에 잊지못한 사람이 나왔는데 머리가 너무 구렸다 탈색을 하고나서 뿌리가 자란건지 머리색이 넘 구린 탈색 노란색이었는데 그걸 또 안잘라서 김병지처럼 자라선... 천년의 그리움이 식어버렸다 넘 슬프다

김병지


OOOO영원한 나의 우상, My Hero. 김병지GK.
OOOO김병지의 기록중....26년째 변함없는 몸무게 78.5. 자기 관리에 얼마나 치열했는지를 보여주는 기록.
OOOO김병지 헤딩골넣던 경기 라이브로 봤었는데
OOOO김병지 가 실검이군요..
OOOO크 롯잘알 김병지님...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primobackintown
OOOO김병지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OOOO김병지 깝쳐서 싫음
OOOO김병지가 아직 현역이었다니ㄷㄷ
OOOO 02팩 까면 제일 안좋은 키퍼 김병지.... 저걸 직접 김병지가 봐서 감스트랑 사과하고 그랬음
OOOO김병지키퍼 피파유저들에게는 딱히..
OOOO 김병지 아들이름 산 ㅋㅋ
OOOO 김병지 ! 공을몰고 달려갑니다 !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hanbadaap
OOOO떡대 너무 건장하고 숏컷 안다듬어서 벌써 김병지됐지만 검은고두러는 또 만지고싶다
OOOO 아 맞다 그때 나 개짱인데 완전 김병지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자체 말야! 뭔가 오리니 김병지ㅏㅇ님은 상상하기 어렵단...
OOOO 김병지 선방율의 전설..
OOOO그런데 다들 축구알못이라서 그런지 김병지가 누구냐고 우왕좌왕 하던 거 넘 웃기단ㅋ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이운재?? 이천수 다 나옴ㅋㅋㅋㅋㅋㅋ
OOOO 김병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워수트를 입은 여피족과 라이크라 패션...그리고 시대가 지나도 미화되지 않는 김병지 헤어...80년대는 도대체 무엇인가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YUN17CS
OOOO ㅋㅋㅋㅋㅋㅋ그렇게 김병지 된 사람 여기 있습니다...



김병지 은퇴 선수 은퇴를 수고하셨습니다 K리그 은퇴하네 월드컵 은퇴식 먼저 선수는 KowuRingR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