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민호


OOOO#샤이니 #샤이니앨범 팔아요 디엠걸어주세요 #종현 #온유 #진기 #기범 #키 #민호 #태민
OOOO망상(2)- 샤이니가 막장 락밴드면 ㅍㅅㅍ ㅡ 오뉴락알못, 리드보컬/ 태민종현이 억지로 끌고옴, 키보드 담당/ 종현정신줄 놓친 리더, 베이스&보컬 담당/ 키오지랖 많음, 드럼 담당/ 민호컨트리 밴드인줄 알고 잘못 들어옴, 기타 담당
OOOO블링블링 이즈 종현 우리 박력탬은 태민 두부온리다는 온유 샤이니 만능열쇠 키이~ 불꽃 카리스마 민호우~ 마이 네임 이즈 민호우~ㅋㅋㅋㅋㅋㅋㅋ
OOOO온유 - 해외여행 쿡방 태민 - 댄스경연, 일본솔로 데뷔 키 - 패션잡지 에디터, 드라마 민호 - 드라마, 영화 종현 - 솔로활동, 푸른밤DJ 뭐.. 샤이니 요즘 이러고 있다.. 새삼 대단해 보임♡
OOOO 상세샷 #샤이니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OOOO온유슈바이처가 꿈인 금수저 의사 민호진골 중의 진골,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화랑 키부유한 노량진 라이프를 즐기는 금수저 공시생 빛나는 샤이니 빛나는 수저 ^∇^)人(ㅍ_ㅍ)人('ㅂ'

기범


OOOO ㅋㅣ범이 그 샤이니 키(본명 기범)일걸 김기범은 슈주멤버 김기범....같은 에셈출신인데 동명이라 팬들이 샤이니 키한테 키범이라 부르는걸ㄹ루 알아..범키는 다른사람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x_408
OOOO류효영이랑 열애설 난 분이 나는 샤이니 키인줄 알고 샤이니팬 친구보고 너 괜찮냐 하니까 자기오빠 아니래서 탈덕했나 했는데 알고보니 샤이니 김기범 아니고 탤런트 김기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키스타] 160623 bumkeyk @drmartenskr shooting in paris #기범 #key #샤이니 #SHINee #키스타 #keystagram #까리한기범오빠😱
OOOO[키스타] 160623 bumkeyk Shooting!! #기범 #key #샤이니 #SHINee #키스타 #keystagram 예쁜 기버미 사진 매니매니 찍어...📸
OOOO태민아 촬영이 늦어져서 힘들겠다ㅠㅠ 일본 활동기라 일본도 밥 먹듯이 다녀서 피곤도 쌓였을텐데ㅠㅠㅠ아고 다치지만 말고 무사히 촬영마쳐! 기범아 키스타 사진 너무 귀여워ㅠㅠ 지루한 일상에 키스타 짱이야👍 샤이니 항상 응원해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 잘자요💗
OOOO160620 인천공항 출국 - 여기좀 봐주세요😱 최고의 모델 키씨👍🏻 #기범 #key #샤이니 #SHINee

KEY


OOOO샤이니 키, NCT 도영 - COOL (38사기동대 OST) #키 #KEY
OOOO160711 yongwook_tv INS #Key #보조출연 갔다가 운좋게 한컷 #샤이니키

태민


OOOO샤이니의 개념 진짜 존경받아 마땅함. 태민이가 말ㅇ 잘 듣나요? -> 태민이가 우리 말을 들어야 할 필요는 없죠ㅎ 과소비를 하는 멤버(키)를 이해했군요! -> 뭐.. 키 돈이니까요ㅎ
OOOO태민가 정하는 샤이니 외모순위 6v6♡ 찡:알아서 일단 나오고 키:.....(말없이 패쓰) 쫑:콧구멍이 커 밍:얼굴이 너무 작아 내가 외모순위 1순위 \(6v6)/♡

만능열쇠


OOOO 안녕하세요 샤이니의 만능열쇠 키입니다,
OOOO 샤이니 만능열쇠 키이~
OOOO샤이니만능열쇠 키...
OOOO 납앙 키<<<<<<<<<<<<<<<<키<<<<<<<<<<<<<<<<<<<<키<<<<<<<<<<<<<<<<<<<<<키<<<<<<<<<<<<<<<<< 샤이니만능열쇠<<<<<<<<<<<<<<

OST


OOOO샤이니 키XNCT 도영, '38사기동대' OST 참여👏👏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N_CT0710
OOOO아마따 여러분12시에 샤이니키분과 도영이가부른OSt나와오ㅠㅠㅠ 스밍합시다ㅜㅜ

도영


OOOO와ㅡㅡ 오늘 샤이니키선배님하구 도영이하구나오는ㅇst안나왔으명 나죽었다

만능


OOOO 키가 샤이니 만능 열쇠인 이유 이래가지고 음방 엠씨로 나오는데 가수 도입부 완전 똑같이 하는거 <
OOOO 5. 키 샤이니 만능 열쇠 키-

샤이니 키


OOOO 키..키.....샤이니 키....
OOOO오랜만에 #엠카운트다운 MC가 모두모두 모엿습니다~~ #민규 #정한 #키 #정신 의 콩떡찰떡호흡! 6시 #엠카 에서 함께 해요~ #샤이니 #씨엔블루 #세븐틴 #여기가내무덤이로다
OOOO허억 저거보니까 생각낫는데 샤이니 키 2음 올리면ㄴ 목소리 개이뻐욤ㅁ.. 물론 원래목소리도 진짜 이뿜
OOOO 너 키 많이 크다 샤이니 키
OOOO망상(3)- 팬1픽 읽는 샤이니 휴ㅁ휴 ㅡ 쫑ㅍㅁㅍ 팬들이 이런걸 쓰다니 탬내가 그거보단 더 멋진뎅^^;; 온빼에엥 난 그렇게 약하지 않아 꾸에엑! 키그게 뭐야 차라리 내가 쓰겠다 ㅡㅁㅡ 밍뭐야?뭐야?뭐야?이건 또 뭐야? (클릭질
OOOO짠! #MCountdown MC인 #샤이니 #키 선배님과 함께~ ( )
OOOO 제가 혼자 작은여우텐 밀고 있습니다(큰여우는 샤이니 키입니다). 탬냥이야 모... 전통이 길더라고요.
OOOO#1rt 이과문과 문 #2rt 성격 뭐... #3rt 요즘 듣는 노래 샤이니빅스 #4rt 이상형 얼빠입니다^^!(ㅈㄴ #5rt 키 62cm #6rt 질문에 답하기 잇냐 #7rt 연성할 때 쓰는 템 손구락 #8rt 인생장르 헌헌강철 #9rt 카톡프사 !
OOOO아무것도 몰랐던 내가 너무 미워서 불을 키고 방을 둘러본다 #FanArmyFaceOff 샤이니 #Shawol
OOOO 빅뱅 탑이랑 샤이니 키 닮으신듯..!!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keysyou
OOOO 솔직히 샤이니노래는 몇개만불러도 목이나간다...여자키고뭐고 높고많고힘드러ㅠㅠㅠㅋㅋㅋㅋㅋㅋ
OOOO그것도 있음 키가 자신이 리더가 아니라는 이유로 자신의 의견이 절대 무시된적 없고 샤이니 모두가 공평하게 자신의 의견을 말한다는 식의 인터뷰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NEOGNRTN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yooes11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MnetMcountdown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JHJH_Lena
샤이니 키 민호 온유 기범 종현 KEY 태민 SHINEE 만능열쇠 민호우 진골 keys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