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트와이스


OOOO동상이몽 트와이스 - 소중한사랑, 터치다운
OOOO눈물을 흘리며 동상이몽을 본방사수 했습니다! 한결군의 꿈, 그리고 모든 원스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ONCE, CHEER UP!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동상이몽
OOOO동상이몽 트와이스 - 팬미팅 입성
OOOO[vid] 160711.동상이몽.트와이스(사나,쯔위,채영,미나)와 야구소년의 만남 #TWICE
OOOO동상이몽 CLC 은빈 - 트와이스 '앙' CLC는요?
OOOOTzuyuUpdates "shaytyen[vid] 160711.동상이몽.트와이스(사나,쯔위,채영,미나) - 소중한사랑 + 터치다운 #TWICE "
OOOOJYPETWICE눈물을 흘리며 동상이몽을 본방사수 했습니다! 한결군의 꿈, 그리고 모든 원스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ONCE, CHEER UP!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동상…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ys_skywing
OOOO[vid] 160711.동상이몽.야구소년과 트와이스 팬미팅 #TWICE
OOOO[vid] 160711.동상이몽.트와이스(사나,쯔위,채영,미나)&야구소년 - Ooh-Ahh하게 + Cheer Up #TWICE
OOOOTWICE ON AIR 오늘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원스 여러분 그것을보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TWICE #트와이스 #ONCE #원스
OOOO엄마랑 동상이몽 보다가 트와이스 좋아하는 남자애 보고 "쟤 왜저러니" 이랬다 미안해 엄마 엄마 아들도 그래
OOOO동상이몽에 트와이스좋아하는 아이 ㅋㅋㅋㅋ 나 모무스 좋아했을때 겹쳐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
OOOO160703 동상이몽 퇴근길 #트와이스 #채영 엘베가 내려왔는데 챙이는 안보이길래 채영인 어딨지ㅠㅠ 하고 찾았는데 스탭분들 내리시고 나서 찾음ㅋㅋㅋㅋㅋㅋ 우리애깅이 거기 숨어있었쪄여? 오구오구 귀여워❤ t.…
OOOO동상이몽에 나온 트와이스팬이 저번 팬싸에서 쯔위가 마시던 물병을 훔치곤 커뮤니티에서 물병 훔친거에 대해 스스로 실드칠려고 여러 계정(?)이라고 해야되냐 그걸로 실드쳤다고...
OOOO 이대표님 동상이몽 방송 보셨나요? 리틀 야구단 상비군 남자아이와 엄마가 나왔는데 트와이스가 이렇게 위험한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OOOOMulle meeldis video 트와이스의 팬을 위한 특별무대 ‘FT 아일랜드’ 덩달아 “행복하다” @동상이몽,
OOOO동상이몽 예고 #TWICE #트와이스
OOOOㅋㅋㅋㅋㅋㅋ동상이몽 트와이스팬 남자애 넘나 귀여움ㅋㅋㅋ나도 저나이때 미친듯이 다녔는데....는 지금도 변함없는 수니..
OOOO동상이몽에 트와이스 덕후 (? 나오는데 ,, 어 ,,, 아빠 나를 동상이몽에 제보 안한거 감사합니다 ,, 허허
OOOO아니 그럼 동상이몽 특성상 그런 십덕새기들한테는 트와이스를 보여줬을거아니야 ㅆㅂ 꿀빠네
OOOO 오늘 동상이몽 나왓던 트와이스 십덕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xiuffle_xo
OOOO애초에 동상이몽이 문제야 ㅋㅋㅋㅋ한결이도 어리니까 그냥 트와이스를 너무 좋아해서 철없는 실수를 한거일거니까 앞으로 지켜봐줍시다 ㅋㅋㅋ그래도 같은원스인데...물론 두번더 그러면 그때부턴 안돼 (절대 쉴드는 아닙니다 그냥…
OOOO애초에 동상이몽이 문제야 ㅋㅋㅋㅋ한결이도 어리니까 그냥 트와이스를 너무 좋아해서 철없는 실수를 한거일거니까 앞으로 지켜봐줍시다 ㅋㅋㅋ그래도 같은원스인데...물론 두번더 그러면 그때부턴 안돼 (절대 쉴드는 아닙니다 그냥 어린애니까
OOOO 리코더잘불면 리코더천재소년이 트와이스에빠져서고민이라고 동상이몽2에나오려나
OOOO 오늘 동상이몽 나온 트와이스 팬
OOOO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61회 07.11 엄마는 SNS 중독, 트와이스 덕후아들 #동상이몽 #동상이몽61회 #SNS중독 #트와이스덕후
OOOO동상이몽 안봤는데, 그래서 덕후 나왔을 때 트와이스가 실명이나 닉 부르면서 '여어~' 해줬나요?
OOOO 중증 트와이스덕후라 엄마 손잡고 동상이몽 출연해서 트와이스 깜짝출연 개인영접하고 그날 저녁이 팬미팅이라 팬미팅도 출석함ㅋㅋㅋㅋㅋㅋㅋ 중국애들 가진게 돈뿐이라 팬미팅도 작업장 식으로 하는구나...
OOOO동상이몽안봐서그런데 트와이스앨범 열장산게 그렇게 방송나가서유난떨일임?? 나도 돈만잇엇으면 백장은삿음
OOOO동상이몽 트와이스 팬인 중1 남학생편 완전 공감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포카 다 모으려고 앨범 10장샀데ㅋㅋㅋㅋㅋㅋ멤버들 포카 다 모아서 팬미팅갈 수 있다고 엄마한테 막 자랑하고 뿌듯해하고 감격스러워하고ㅋㅋㅋㅋㅋ완전 공감가고 귀욤귀욤

TWICE


OOOO160711 동상이몽 캡쳐 #TWICE #사나 앞니 뿅 나온거 넘귀엽져...ㅠ0ㅠ

앨범


OOOO어제 동상이몽 보면서 서랍속에있는 진이오빠 앨범이랑 동완오빠 앨범이 생각남.....
OOOO 동상이몽에 한결이 라는 퇏덕이 나왔는데 앨범 6장가지고 노답됨 더쿠들눈에는 그게아닌데
OOOO동상이몽 캡쳐보는데….똑같은 앨범을 6장 샀다고 뭐라 그러다니…….20장 이상은 사야……………..
OOOO우리 급식분들이 진작에 동상이몽 신청했어야함 ㅂㄷㅂㄷ.... ㄹㅇ 전국 부모님들이 앨범 10장사는걸로 진정한 덕후라고 생각하면 어떡해...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fprh245
OOOO동상이몽 똑같은 앨범 6장? ㅋㅋ 나는 100장 넘게 구입 했는데? 그럼, 나는 호구인가? 기부한것만 4박스;;;
OOOO사람들 동상이몽보면서 다 자기가 앨범 더있다고하고있음
OOOO근데동상이몽보니까 앨범1n장은 많은것도아닌데... 난 많이살때...(눈물
OOOO동상이몽이였군..똑같은앨범6장 사는게 머글들 입장에선 놀라운 일이군요..네...6장에 놀라시는..쿨럭
OOOO동상이몽에서 앨범 6개씩이나 산다고 아빠가 뭐라캣을때 난 ㅈㄴ찔렸다...데스티니때 나 20장 샀는데..ㅎ....
OOOO담컴백때 똑같은 앨범 지금보다 2배로 늘리면 나도 동상이몽 나가겠지??
OOOO6장 밖에 안샀는데 동상이몽에 나온다니 ㅎㅎ 내 주변에 똑같은 앨범 100장씩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OOOO오늘 동상이몽 보다가 엄마의 눈초리가 넘나찔려찌만....(똑같은앨범을????(똑같은영화를?????(똑같은공연을?????)) 아직까지는 들킨게 없기에....ㅎㅎ
OOOO 아 난 동상이몽은 안 보고 트위터 보고 알았어!! 근데 진짜 똑같은 앨범 6장이 뭐가 어때서,,,? 나는,,, (말잇못

VID


OOOO[vid] 160711.동상이몽.CLC(권은빈)."CLC는요..ㅠㅠ" #CLC #권은빈 울 은빈이 한테 그러지 마로라~ㅠㅠ
OOOO[vid] 160711.동상이몽.CLC(권은빈) - Pick Me 2배속 #CLC #권은빈 으앜ㅋ 순삭이닼ㅋㅋ
OOOO[vid] 160711.동상이몽.CLC(권은빈)."아이돌은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아요.." #CLC #권은빈 흑흑...
OOOOMulle meeldis video CLC 은빈, 2배속 ‘픽미’ 댄스… 상큼함도 두 배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61회

괜찮아


OOOO[#FT아일랜드] #FTISLAND 한 지붕 아래, 두 마음 속 이야기를 시원하게 풀어보자! 전 세대 공감 프로젝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최종훈 #이홍기 가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 많은 시청 부탁…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blockb_official
OOOO[#유재석] #YuJaeSeok 한 지붕 아래, 두 마음 속 이야기를 시원하게 풀어보자! 전 세대 공감 프로젝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D

CLC


OOOO동상이몽 CLC 은빈 - 초고속 픽미

나가면


OOOO 봐봐 형이 하키하다가 다쳐서 하키 그만둔거잖아 그래서 삶의.의욕을 포기하다가 만난게 러블리즈고 러블리즈에 푹 빠져서 아무것도 안하고 러블리즈덕질만 하는 컨셉으로 가서 동상이몽 나가면 개☆꿀
OOOO동상이몽 보고 아까 술 먹은 아빠가 너 저기 나가면 1등하겠다고 햇어 그런 거 겨루는 프로그램이 아니라구
OOOO나 동상이몽 나가면 진짜 감동의쓰나미가능한데 좋아하는 가수를 두고 척박한 중동에 유학간 학생... 정도려나
OOOO동상이몽 덕질 최적의 조건이네 ㅇㅅㅇ 콘서트 가고싶은데 못갈때 나가면 보내주고 보여주고 핵좋네;;

문제가


OOOO드디어 동상이몽이 막을 내렸다. 사실 저 프로에 대해서 교수님들도 상당히 말이 많았는데.. 하나같이 하셨던 말씀이 "아이가 하는 게 긍정적인 것인 사례가 몇 개 있었다", "부모의 양육태도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가 대부…
OOOO드디어 동상이몽이 막을 내렸다. 사실 저 프로에 대해서 교수님들도 상당히 말이 많았는데.. 하나같이 하셨던 말씀이 "아이가 하는 게 긍정적인 것인 사례가 몇 개 있었다", "부모의 양육태도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여서...
OOOO오늘 동상이몽 보신 일반인 분들 제발 방송을 보고 덕후들 왜 저래가 아닌 사연 주인공의 문제점을 정확히 봐주세요...어머님께서도 직접 걸그룹을 좋아하는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야구에 집중을 하지 않고 다른 곳에 집중을 하니 그게 문제다. 라고
OOOO동상이몽은 가족문제가 해결되는것보다 시청자들 암걸리게 하는데 초점맞춘 프로같았어..

눈물을


OOOO 동상이몽 보면서 눈물을 흘리며 폰을 던진 건 아니지요? ㅋㅋㅋ

팬미팅


OOOO동상이몽 막판에 팬미팅 장면이 나오니까 팬미팅 뒷부분 업로드 안했던게 생각남.. 근데 문제는 클라우드로 사진을 다 이동시킴.. 보정데이터는 다 지워버렸는데;; 아 ;;;;;;;
OOOO#동상이몽 보던 가족 시청자들이 ㅉㅉㅉ 이러면서 보다가 팬미팅에 객석에 앉은 우릴 보고 심하면 음 인생이 없다 보다 라고 생각하겠지 하암 의문의 1패 당함

시청


OOOO잠시 후 우리 막내 피오가 나오는 동상이몽 많은 시청 바랍니다~!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Chaeng900
OOOO동상이몽을 시청한 더쿠들의 표정

나왔는데


OOOO동상이몽에 뚱뚱한 딸이 고민이라고 나왔는데 패널로 나온 연예인들이 자랑처럼 말하는 다이어트 경험담이 더 이상하게 들리는데.

아까


OOOO여러분 아까 동상이몽 끝나고 티비를 껏는데 방에서 사람소리가 들렸는데 그 방 빈방인데 자 안무섭게 해주실분 구함ㅠㅠ
OOOO엄마가 아까 나같다고 한게 동상이몽 보고 그런고규나ㅠㅎ

아닙니다


OOOO덕질한다고 현생을 버리거나 하는건 아닙니다... 동상이몽 패널들이 덕질을 색안경끼고 바라봐준 탓에 (덕질하는 사람들=인생 포기자)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길것만같다...

동상이몽


OOOO역시 수니의 기억력은 무서움 ㅋㅋㅋㅋㅋㅋ 어제 동상이몽에 나온 치과의사샘이 어디선가 보았던 의사샘인거징 .. 인스타가서 보니까 이 사진이 똬앟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동상이몽에 우리 얘기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 ㅋㅋㅋㅋ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arthur1357917
OOOO동상이몽 보는데 내가 겪어본 바로 가족의 충격요법이라는건 참 이득이 없다 충격을 주면 상처가 되지 어떻게 약이 되나 싶었을 뿐
OOOO동상이몽 반응 요약.txt 머글들헐:; 지난번 여자친구 팬이랑 비슷하네 완전 노답 아님?? 덕후들? 뭐 저정도를 가지고... 누구 코에 붙이겠다고....
OOOO동상이몽 봐야지
OOOO동상이몽 예고 봤는데...좀 찔리네
OOOO160711 동상이몽 #이홍기 & 최종훈 cut #FTISLAND (cr:Hooooong1989)
OOOO 동상이몽?
OOOO 나는 에이핑크에다 돈 쏟아붇고 공부 안 하그 안무도 알고 일본어 가사도 알고 생일도 알고 알 거 다 아는데 동상이몽 출연자보다 한 수 위다 ㅇㅈ? ㅋㅋㅋㅋ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babyredqueen
OOOO ㅠㅠㅠ어제 동상이몽에서 언급됬다그래서 찾아온 영상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흡ㅠㅠㅠ 오빠들 너무 보고싶구요ㅠㅠㅠ
OOOO고2인데 이정도 되면 동상이몽 출연가능?
OOOO동상이몽이후에 엠창인생불효자인덕후들 존나출현하는거아니냐;;
OOOO아니근데 ㅇㅑㅈㅔ 동상이몽 ㅈㅏㅁㅏㄱ 실수 어쩔거지 우리빈언니 18살이 아니라 00밀레니엄 베이비 17살인데
OOOO동상이몽 대충 보니까 덕질이 너무 라이트하구나 뭐 현생을 재낀 내가 이상한거겠디..
OOOO내가 가족일때문에 동상이몽 출연신청한다하면 부모님반응 어떨거같음?
OOOO릠들 동상이몽 트282와ㅇㅅ 팬 우리중 1학년임ㅋㅌㅋㅋㅋㅋ ,,,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exel_ler
OOOO동상이몽 시작과 동시에 잤다ㅋㅋㅋ어땠나 봐야겠네ㅋㅋ
OOOO네 동상이몽에 나온 이게 정연갤러리 서포트 인증샷이구요!
OOOO동상이몽을 보겠다
OOOO와 동상이몽봤는데....나의 모습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마음 백번천번 이해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가게 사장님 배우신분 포스터 저렇게 많이 주시다니
OOOO동상이몽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로서 저기분 너무나 잘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영화보고 오늘 동상이몽 예능 재밌다 그래서 보고왔도니 이제 한시간 정도만 있으면 된다아 ! 오늘 동상이몽 너무 웃겼어 ㅠㅠ 아직도 웃기다아 ㅠㅠ 예능 한편 또 보고 올게용 !!!
OOOO실시간 트렌드 왜이래? ---- #자신의_주사를_말해보자_소주기준. #아무거나_최애_3개씩 #집에_있는_인형을_모두_적어본다 동상이몽 #흑발금안_자캐를_소개해보자 주차장줄 -> 청소년 혐오 -> 성인물이 보리스 생일 #마음당_사용설명서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JYPETWICE
OOOO동상이몽너무웃겨ㅠㅠ
OOOO오늘 동상이몽 치과의사 딸 정말.... 호강에 겨웠다,,,,
OOOO 난 일단 덕후들줄서고하는거 안나와서 다행이엇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1결이 구여워서 웃는것도 넘기여웟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갤출현도넘웃겼곸ㅋㅋㅋㅋㅋ동상이몽 이러케잼났던거첨인듯ㅋㅋ
OOOO오늘 동상이몽 잼났는데 사나넘이뻣다.... 애기 웃는거많이나와서좋구 말도이쁘게잘하고ㅋㅋ
OOOO동상이몽 봐야할거같은 탐라인데 귀찮다
OOOO아맞다 동상이몽봐야지 도대채뭐를햇길래 엄마가내방을뒤진거지한번봐야겟다
OOOO아는형님 보고잘까 동상이몽보고잘까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ealove1214
OOOO 쟤넨 동상이몽이아니고 그것이알고싶다거든
OOOO실제로 내가 수업을 들었던 교수님 중 한 분은 동상이몽에서 제의가 들어오면, 얼마든지 출연해 줄수 있다 라면서, 명색이 상담프로그램이 전문가도 없이 진행하는 프로가 어딨냐고 지적하시더라.. 그게 상담이 아니라, 그냥 집단…
OOOO동상이몽 9.4짜리랑 1.5짜리를 다 받았는데 올릴 자료실이 없어
OOOO아 동상이몽 폐지대냐
OOOO동상이몽 진짜 웃겼다ㅋㅋㅋ
OOOO실제로 내가 수업을 들었던 교수님 중 한 분은 동상이몽에서 제의가 들어오면, 얼마든지 출연해 줄수 있다 라면서, 명색이 상담프로그램이 전문가도 없이 진행하는 프로가 어딨냐고 지적하시더라.. 그게 상담이 아니라, 그냥 집단 린치하는 수준이라고...
OOOO동상이몽 보는데 너무 눈물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exel_ler
OOOO동상이몽 뭔일인겨 ㄷㄷㄷ 공트는 왜 감동먹었고....탐라에는 왜 분노의 글들이 보이는가??? 동상이몽 볼까말까 고민되넹 ㅋ 근데 미나리 졸지에 4월생됨?ㄷㄷㄷ
OOOO이번주 동상이몽 넘 내얘기같아서 엄마한테 나말고도 저런사람이 먆다는걸 보여쥬고싶다,,,
OOOO와 동상이몽 아직도 안 받아졌어
OOOO와씨 동상이몽 제대로 다시보는중인데 ㅋㅋㅋㅋㅋ 울엄마가 내 딸이 더쿠에요 하고 신청했으면 아주 난리났셓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라이트,, 아닌가요,,
OOOO동상이몽보신분있나여오늘꺼
OOOO 동상이몽도 님도 잘못이 없어요 일베가 잘못이지
OOOO동상이몽 나중에 다운 받아볼까 ㅋㅋㅋ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haytyen
OOOO@ro2warhol 내가 동상이몽보고 싸질러놓은 말 곱씹다가 여태 내 덕질 돌아보면 나 너무 이중적인 더쿠이고,,, 응,,
OOOO하암 저런애가 동상이몽 나오는거면 너드랑 올챙은 그알에 나와야겠다
OOOO 넘 싫어서 잘거야 울엄마 동상이몽보고 나한테도 무지 머라해 그래서 읍읍이 더 싫엉
OOOOㅋ…ㅋㅋ 방언이 터져버렷다 진짜 아아 동상이몽,,, 나를 외 골아프게 해,,
OOOO우리집에서 동상이몽이랑 안녕하세요는 금지 프로임 볼때마다 싸워서 포기함 진짜 그냥 차단 말싸움으로 스트레스 받기 싫음
OOOO동상이몽 그거잔아 제 엄마아빠아들딸가족이 ~~라고하는데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알티 맞다고 생각하시면 알티+마음 부탁드려요< TV버전
OOOO동상이몽 볼때마다 엄마는 스물다섯 이후에도 저렇게 아이돌이나 좋아한다며 미래의 나를 저격하고 혼자 울어야 되고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king_0615
OOOO동상이몽 정신건강에 넘 해롭고 고통..
OOOO 평소에 동상이몽 안좋은소리 많이듣고살아서 걍 읽씸하고 디엠 내가 팔로우한사람만 보내도록 설정했는데ㅠ
OOOO동상이몽 항상 뭣같았구 어정쩡하게 끝내는것도 어이없었음 덕후일반화 이건 일반인고민사연에서는 몇년전부터 계속있었던거구 이런건 좀 개선해야하지않나싶다....
OOOO동상이몽은 예능코패스입니까?
OOOO@ro2warhol 짜잔 오늘 동상이몽의 뭐가틈이랍니다
OOOO나 나왔으면 동상이몽 출연 계기 만드러준 애부터 다... 쓱쌱쓱싺👶🏻
OOOO 동상이몽 피디가 거 머랫지? 암튼 엄청 말이많더라구요 저번에 주작질하다가 들키기도 햇고... 뭐든간에 내용도 별로고 그래요.. 유느때문에 아직까지 방송하는거같아요.....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exel_ler
OOOO재가 동상이몽 나갈수 있고 내탐라애들이 나갈수 없는 이유는 재는 조언이라도 해줄수 있는 상태지만 니들은 그것도 불가능하니 방송 취지에 맞지ㅜ않다는 거다. 거기다 은빈이도 알아볼텐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늘 동상이몽에 나온 일반인 출연자ㅋㅋ
OOOO엥 동상이몽 나오신그분 진짜 쯔위 물통가져간거..?
OOOO나는 동상이몽 존나 싫어하고 안녕하세요도 존나 싫어한다,,,, 정신과와 상담센터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으니 이용해주세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주세요 비전문가의 나댐을 한시간 반동안 보여주는 프로그램 싫다,,,,
OOOO동상이몽 솔직히 기대 1도 안 하고 슈스제하면서 보려고했는데 재밌어서 하나도 못함ㅋㅋㅋㅋ
OOOO진쟈 동상이몽보는데 개저씨들 젼나 보기불편함;; 김4규6랴 매 방송마다 느끼는거지만 진짜 삿대질하는거 보기싫음 아무말이나 막 뱉고;
OOOO다들 걱정마 동상이몽 폐지함~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haytyen
OOOO난 오늘 동상이몽 야구하는남자애편 넘귀엽게봤는데...ㅇㅅㅇ...아무생각없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상이몽 솔직히 촬영한다했을때부터 이정도는 생각하고왔눈데 이건아니였어....
OOOO저게 동상이몽 감이야...? 그럼 우리는 싸인, 막 추적 60분 이런데 나가야하는건가....
OOOO동상이몽 자체가 사실 그닥 유쾌하진 않음 그건 그 시람 개인의 문제 혹은 개성이나 결정인데 그걸 문제 선상에 오르게 하고 대중매체로 더욱 문제라고 각인시키는 걸로 밖엔 안보임. 정말 그 사람이 문제있는 사람이라고 가족과 전국민이 조리돌림 하는거잖아
OOOO모찌의 동상이몽 안녕하세요 출연을 기원합니다
OOOO동상이몽에서 네이트판 톡에 오르는 모든 악몽을 합쳐논거 같은 놈이 나온다 아 주여
OOOO 아니ㅋㅋ 그냥 동상이몽 관련해서 좀 쎈 말들을 하고픈데 차마 그래서ㅋㅋ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haytyen
OOOO동상이몽아 부산팬싸에서 통수를 칠줄몰랐다 동의도 안구하고 원본 방송에 보내는게 어디있냐 보정에 ㅂ 자도 모르는 나도 이정도는 할줄알아...
OOOO오늘 동상이몽 엄마랑 보면서 엄마는 맘SAY에 공감하고 나는 애SAY에 공감했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동상이몽에서 애들 비주얼쩔었다..ㅠㅠ
OOOO그라서동상이몽토랭이언제떠ㅡㅡ ㅡ
OOOO오늘 동상이몽 역머급이긴했음 읍결아 부럽구나...
OOOO동상이몽 나갈 정신으로 나같으면 상담센터 간다,,,,
OOOO동상이몽 나가지 말고 가족상담 받으세요,,,,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haytyen
OOOO 동상이몽 보니깐 갑자기 생각남
OOOO 늦지않았다 하는척해서 동상이몽가자
OOOO동상이몽 때메 저쪽 난리넹
OOOO아빠 나도 동상이몽나갈래 신청해죠
OOOO정말 잔디언니랑손잡고 동상이몽 나갈깤ㅋㅋㅋㅋ
OOOO'동상이몽 철없는 엄마에 패널들 격분' 이런기사제목만봐도 짜증남.. 패널들도 그냥 별 얘기안하고 넘어가더만
OOOO벼리진도 동상이몽 진출하자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yja_chtz
OOOO모찌님 동상이몽 안나가욧?
OOOO 동상이몽잘은모르는데. 그..좀슬픈거아닌가(??)
OOOO 오늘 동상이몽 나온 트와 더쿠, 중딩(?) 야구선수
OOOO내가 제일싫어하는프로 - 동상이몽, 안녕하세요 다짜고치는거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암걸린다
OOOO 아미칝ㅋㅋㅋㅋㅋ나도 동상이몽 보면서 그말했는데ㅋㅋㅋㅈㅋㅈ엄마 나도 동상이몽 보내조!!! 왜 위너 나온대? 아,,,,양싸가 보내줄리가 없잖아,,,,,의 반복
OOOO오늘자 동상이몽 보며,나도 팬싸가고싶다고 징징대며 강승윤이 전교일등하라는 말 하면 전교일등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니까 엄빠 동시에 전교일등 하면 팬싸 보내주겠다고 하셨다 후후 그래서 내 2학기 중간고사 목표는 전교 일등입니다.
OOOO나도동상이몽나갈까생각함..저기위너에미쳣다고하면보여주눈건그?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exel_ler
OOOO동상이몽 폐지됨??
OOOO동상이몽 반성해라...
OOOO 동상이몽 안봤는데 대충 탐라 보니까 어떤지 알 것 같다. 저게 뭐라고 대수인지도 모르겠다. 우리 팬들 중에 쎄고 쎘는데. 안그러냐 몽룡맘?
OOOO동상이몽 못봤는데 재방으로라도 봐야겠다
OOOO마자 오늘 동상이몽인가 뭔가 그거 보다가 엄마가 에휴 여기 또한명있는데 하면서 날 봄... 왜....ㅇㅅㅇ...내가 뭘....ㅇㅅㅇ...
OOOO내생각에동상이몽제작진이엄청잘못했어이거
OOOO지금 탐라에 동상이몽이 핫한데 저 동상이몽 가능한가요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shaytyen
OOOO우리집 동상이몽 안봤으면 싶다
OOOO동상이몽 거르길 잘했ㄴ ㅔ 보면서 트윗했음 말 넘넘 험하게 할뻔 했어
OOOO 껴도되나욥?동상이몽 ㄹㅇ주작이예요 아는애나갔는데 진짜주작도주작도 그런주작없을꺼예요 거짓말이처음부터끝까지배겨있고요 그리고 작가도 인스타나 sns에 얼굴예쁜애보이면다렉으로 집안문제없냐고캐묻는데요 제친구도 당함요 ..
OOOO 아아ㅏ 친구들한테 카톡오고난리났어 ㅠㅠㅠ동상이몽애들진짜많이보는데😢😢😢
OOOO오늘 동상이몽 넘 웃겨ㅛ어
OOOO탐라에 동상이몽 나가야될사람 많네
OOOO오늘 동상이몽 캡쳐하고 자까...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honstaumi
OOOO자 동상이몽 주제면 탐라의 모든분들이 동상이몽 나가야할듯
OOOO동상이몽 왜
OOOO 님이엠창임 동상이몽나온분이엠창임.솔직히
OOOO 동상이몽이나 안녕하세요에 연예인ㅇㅔ 빠진 고민들 소개할 땐 항상 연예인 나오던걸료 (흡) 소원성취 프로그램,,
OOOO동상이몽 끝나니까 탐라가 확 죽었어
OOOO동상이몽 저쪽임..?
OOOO미친....여러분......동상이몽애 나오신분 치과 우현이도갔나봐여......ㅠㅠㅠㅠ미친부럽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TWICE_SCH
OOOO 동상이몽에 트둥이더쿠 나오던데 님 생각남요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FirstYu96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MBust_merve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VoluteLOL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TWICE_SUHYUN
동상이몽 트와이스 TWICE 앨범 VID 권은빈 괜찮아 CLC ONCE 똑같은 나가면 ilum0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