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제국의아이들


OOOO160726 동준 웨이보 업데이트 #동준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
OOOO20160727 동준weibo update #ZEAJ #제국의아이들 #동준 #김동준
OOOO20160726 동준 weibo update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동준
OOOO[동준] 7월호에 실린 동준이의 슈어 화보 b컷을 공개합니다!! 동준이는 오늘도 세젤잘☞☜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슈어 #화보
OOOO매주 불명 녹화가 잡혔던 그때가 생각났던 하루! 오랜만에 KBS!! #김동준 #동준 #제국의아이들 #불후의명곡
OOOO[동준] 어린이 젓가락으로 맛있게 먹는 동준♥ #제국의아이들 #동준 #어린이젓가락 #저녁 #고기 #V앱

클템


OOOO동준좌랑 클템이랑 둘이 비명지르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ZEA_MW
OOOO클템 LOL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운영에서 단군 ...잘하는거죠 클템 시야거든요!? 시야!? 동준 (빵터짐)
OOOO클템 갓동준의 강민 디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클템 싸웠지만 잘 졌다 라이브로 한 거 보니까 동준좌의 대사(잊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랑 용준좌의 대사(오늘부터 실종전담반을 맡게 된 전용준이다.)도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o<- font="">
OOOO 동준좌랑 클템이랑 죽 존나 잘맞는데 단군이 거기서 잘낌?ㅋㅋㅋㅋ
OOOO롤챔 안본지 하도 오래됐더니 단군,클템,동준좌 조합이 아직 어색하네
OOOO 권이슬 아나운서님 하구싶어여 '3'... 용준좌 동준좌 클템님두 넘 멋있구.....
OOOO오지엔영상에서 동준좌랑 클템님 진자 너무 발리게나오셧슴 ㅠㅜㅜㅜ ,,수트핏과 동네형사미,,
OOOO아니 진심 졸고있는데 동준좌랑 클템이 어어ㅗ어ㅓ!!!!!! 해가지고 ?!?!?!! 하면서 깸
OOOO오지엔 해설은 언제 들어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론 잘잡는 말자하! 이러는데 빵터짐 순간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클템 동준좌...
OOOO그럴일 없지만 나중에 msi나 롤드컵때 클템-동준좌랑 해설하면 진짜 잘맞겠다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 #곶옹받는전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에


OOOO그럼 파티에 가서 동준은 완전히 잊은 것처럼 행동해!
OOOO나한텐 아주 심각한 문제라구 그럼 파티에 가서 동준은
OOOO파티에 초대했는데 동준도 온대 "걱정 말아요, 동준은 수연이
OOOO동준의 누나가 오늘 저녁 파티에 초대했는데 동준도 온대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ZEA_9
OOOO파티에서 동준 만날텐데 다른 남자 냄새 풍겨서
OOOO저건 남자향수야 파티에서 동준 만날텐데

수연이


OOOO"걱정 말아요, 동준은 수연이 오는거 아무렇지도 않대요"
OOOO지난번에 수연이 동준이란 친구와 함께 있는걸 보고
OOOO만나게 된거예요 지난번에 수연이 동준이란

용준좌


OOOO 내일 오지엔 스트리밍 중계 때 한번 나오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 용준좌가 동준좌몰이 하시면 동준좌는 어찌어찌 가능할 것도 같은데 말이죸ㅋㅋ큐ㅠㅠㅠㅠㅠ
OOOO동준좌..정장...최고....용준좌...제복..최고....
OOOO아니 오지엔 실종전담반 계속 돌려보는데 ㄹㅇ 권이슬아나운서님 용준좌 동준좌 이셋 걍 영화찍고계시자남..... 다들 약간 진지한 병맛! 인데 세분만 잘라서 보면 영화임ㅠ
OOOO아 근데 진짜 오늘 2경기 시작 전 나온 영상 용준좌 아직도 기억난다.. 진짜..경기장 사람들 다 오오오 와아아아 이러고 .. 완전 멋있으셨어.. 제복은 진리고 오늘 동준좌도... ( 죽음 ) 영상 보러가야지
OOOO동준좌..용준좌..옷 계속 그렇게 입어주십..( 퍽퍽
OOOO오지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빨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퀄이라 놀랐고 용준좌 동준좌 제복수트에 넘어가고 김몬테 싸인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허준이랑 강민까지...... 소장각이다
OOOO오늘 OGN해설진 분들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셨어요 항상 좋은 해설 해주시는 동준좌님 둘째 낳고 피곤하실탠데 열심히 해주신 클탬님 그리고 마지막 떠나는 저에게 막차걱정도 해주신 용준좌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ㅎㅎ

장면


OOOO실종전담반 좋았던 장면 네개 동준좌 너모 멋있었다고
OOOO 동준좌 총 겨누는 장면 대미침...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HONEYTOASTy
OOOO 동준좌 총 겨누는 장면 나오고 수사하는 장면 나온다 미쳤음
OOOO 크.... 동준좌 이 장면 나왓을때 사람들 다 오오오 이러면서 보ㅓㅆ어요 ㅋㅋㅋㅋ

전치


OOOO 동준이 팔다리에 하나씩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학교를 등교한 거야. 아이들은 전치 3주라는 놈이 왜 나왔나 싶고 이상했지만 굳이 묻지 않았어. 도견수는 동준을 무시하고 평소처럼 행동했지. 그런데…
OOOO 동준에게 우르르 몰려가 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고 신고를 하지. 자습시간이었기에 망정이지 일 커질 뻔했다며 반 아이들은 안도해. 팔다리가 부러진 전치 3주 꽤 큰 상해였어. 잠깐 못 움직일 거라고 했는…
OOOO 동준이 팔다리에 하나씩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학교를 등교한 거야. 아이들은 전치 3주라는 놈이 왜 나왔나 싶고 이상했지만 굳이 묻지 않았어. 도견수는 동준을 무시하고 평소처럼 행동했지. 그런데 변백현이 출근을 하지 않았어.
OOOO 동준에게 우르르 몰려가 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고 신고를 하지. 자습시간이었기에 망정이지 일 커질 뻔했다며 반 아이들은 안도해. 팔다리가 부러진 전치 3주 꽤 큰 상해였어. 잠깐 못 움직일 거라고 했는데 그 다음날 움직이지도 못하는

LCK


OOOO160625 LCK 2경기 용준쇼중 동준좌. 발목도 발목인데 손목도 참 예쁘시다.
OOOO160625 LCK 1경기 동준좌. 경기가 없는 날에는 발목을 거슬러오르는 한마리 힘찬 연어처럼 ......
OOOO160723 LCK 동준좌. 오늘은 발목이 안보이니 손목을 추가해본다
OOOO160722 LCK 동준좌 . 양말없이 롤업진 최고네요. 그리고 오늘도 귀여움이 완연하시다. 특히 마지막 사진 !! 귀염터짐 !!

임팩트


OOOO궁금한데 회사에서 옷 돌려 입어요..?ㅋㅋ 광희오빠랑 동준오빠랑 후배 임팩트 태호 분 이랑 옷이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팩트] 동준씨를 응원하러 간 임팩트! 멤버들의 기운 받아가세요♥ #IMFACT #임팩트 #동준 #씽광따따오차오지반 #응원 #화이팅

실물영접


OOOO아익곤 실물영접 아이콘 실물영접 진지한윤동준찬 실물영접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하지


OOOO동준좌는 훌륭하지만 슼 쿠 가 끼면 뭔가 객관적으로 보질않아... 아프리카 짱짱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hwangkwanghee
OOOO하지만 넌 아니잖아 동준 때문에

아이콘


OOOO아이콘 #취향저격 진지한윤동준찬 #아이콘 화이팅

실종전담반


OOOO실종전담반 ㅋㅋㅋ 개잘만들었네 동준좌 넘 간지나는 것 아니냐
OOOO실종전담반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동준좌 수트 크

화이팅


OOOO동준선수 화이팅 ㅜㅜ

불후의명곡


OOOO160718 불후의명곡 녹화 출퇴근~ 두둥 동준이가 내렸어요~ 더운날씨에 얼굴이 저절로 찌푸려지나봅니다~ 몇주사이에 얼굴살이 포동하게 올라왔어요~ 포동한 동준이 넘 귀엽습니다^^
OOOO160718 #불후의명곡 출근 #동준

잠깐


OOOO동준이. 자리가 카메라가 가리는 자리라서 잠깐 올라갔었다 ㅜㅜ...

여기


OOOO아..내캐 진짜 그게 그거로 생겻다.... 근데 사람 생긴게 그게 그거지 뭐 여기 당장 내 눈앞에 상혁씨와 동준씨를 오분 보여주고 누가 상혁씬지 맞춰보라해도 잘구별못핯거야 갠찬아
OOOO아 헐 그렇네 벌써 담주가 동준이 기웅이 그슬이네 ㄷㄷ 여기 오고 나서 날짜 감각 이상해졌어
OOOOㅎ.... 여기 동준이 못찍는 자리다

아무렇지도


OOOO동준한테 아무렇지도 않다는걸 보여줄 멋진옷을 골라야한다구!
OOOO낭비할 시간 없어 동준한테 아무렇지도 않다는걸

동준


OOOO동준이라는 사람이 스캎 친추 걸었는데 대장님 친구인가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mokin_ism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동준님? ㅇㅇ 우리 다음에 보면 저기 미용실 좀 끌고가주세요 해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금준면 은준면 동준면
OOOO 동준좌 혈압올라죽중 ㅋㅋㅋㅋㅋㅋ
OOOO[동준] 잠시 후 11시 10분, KBS<#우리동네예체능>이 방송됩니다. #동준 이 보시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하세요♥
OOOO재헌이썰.. 낮에 생각났다. ~피어싱 샵~ 재헌살거 다 골랐어! 민준어디봐바 (보여줌) 동준네 귀에 있는거랑 똑같잖아!! 재헌잘 봐. 크기가 다르잖아! 민준색깔, 모양 다 똑같은데 1mm 더 크다고 사지마라 이 똘구야
OOOO동준이 통통해졌네 귀여워
OOOOㅂ이항게아니가 ㅍㅇㅋ가각나오이까쏘라할때맞는건데 누가보면ㅂ이다항줄알겟네ㅋ 겉만보니까ㅂ이세체원ㅇㅈㄹ 역시슼동준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chjmorris
OOOO(윤동준찬)
OOOO동준좌 빌런미 대박.....(퍽
OOOO동준좌 머리 바꾼 거 잘 어울려 예뿌다
OOOO아 매라선수 왜 핑크동준 안해줍니까 실망이네요(엄격) (근엄) (진지)
OOOOMC용준과 타릭동준과 클무무
OOOO 중간에 바론한타 실수로 망한 뒤에 동준갓 5분 내내 어이없어서 말 안하는 거 웃기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덕분에 킹동준 선구 시원하게 까고 체증 내려가셨을듯..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anklediary
OOOO엄청어렵조 `-` 하는 동준좌 표정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어렵다는 그런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문과생이 수능 물리2 4점짜리 문제 보는 그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동준 남/18세/185 사격하는 고딩. 중학교때까지만 해도 사격하기 딱 좋은 적당한 키였는데 중3때 폭풍성장해서 망했어요.. 참 좋아하는 애지만 굴리기 힘든 성격이라 커뮤뛸 생각을 못하고있다
OOOO타릭 저지 사고시ㅠ다....근데 넘 비싸다...저거 입고 동준좌한테 자랑하고 시시한테 선물해주고시ㅠ었는데...
OOOO동준아ㅠㅠㅠㅠㅠㅠ
OOOO 동준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피곤해서 자고싶은데 동준이가 자꾸 연승한다...신형이 나오기 전에 잘 듯...
OOOO동준 3승!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kimkevinkr
OOOO동준이 머시써
OOOO동준이 해외 온라인은 거의 못본 거 같은데. ㅠㅁㅠ 볼거 생겼다
OOOO동준이의 탐사정들도 케이크를 먹는다ㅋㅋㅋ
OOOO동준아!!!
OOOO동준이 어디 나와요....? 올리모?
OOOO신형이 기다리다가 동준이 등장ㅋㅋㅋ
OOOO걱정말게 친구들. 레인저가 출동준빌 완료했네.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kimkevinkr
OOOO아무것도 모르는 친구에게 동준좌 영상와 사진 보여줬는데 치이심 ..ㅋ.ㅋ.ㅋㅋㅋ ( 개이득 !
OOOO 저 동네변호사조들호재방 보고있는데 동준님이라 오빠랑 느낌이가 비슷해여 오빠도 연기하면 좋겠어요ㅠ 오빠가 더 넓은 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영
OOOO준동준동준동!!
OOOO 아 갑자기 그것도 생각난다 컬..2분들이 문주녕한테 몸ㅁ매 순위가 어덯게 되냐고 물어보니가 문준영이 공식적으로는..동준시가...ㅎ 이랫음 형구가 문준영한테 ㅋㅋㅋ..ㅋ. ㅋ그럼 비공식은 누군데요ㅋㅋㅋㅋㅋ?
OOOO특수 요원 갓동준....
OOOO저 먼저 하직합니다 동준좌 총에 죽을꺼에요 ( 골골댐
OOOO 동준아 나야 내 타임라인보면 알것이야 (추신신상털렸다)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_HPPTT
OOOO근데 동준이가 나한테 질문할게잇긴한가..?
OOOO동준좌의 연기력....,,,,
OOOO 왜 일요일 오전을 실종 시키셨죠? (동준좌 빙의
OOOO옆에 있는 사람이 동준예요? 아뇨, 데이빗이에요
OOOO#케빈&#동준
OOOO동준좌 총에 맞아서 죽어보고 싶다..............
OOOO저기 수연예요! 옆에 있는 사람이 동준예요?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anklediary
OOOO[동준] 잠시 후 11시 10분, KBS <#우리동네예체능>이 방송됩니다! #동준 이의 배드민턴 실력을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OOOO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지 결말 알고 보니까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동준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중에 동준좌 미모.. .. . .
OOOO 딘 약간 옆모습 한가인이랑 제아 동준도 좀 섞임,,
OOOO 맞아요 진짜 ㅠㅠ 동준좌 캡쳐 그냥 하나 했는데 너무 멋진것...
OOOO동준좌 소림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좌는 부들부들 하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anklediary
OOOO오늘 소풍 녹화하고 진짜 올만에 록경이랑 동준.형식이랑 소일잔했음ㅎㅎ 기분좋구나~!!!! 아깐 기분 안좋았는데 급 좋아졌음~! 이제 본격적으로 록경이랑 두리 새앨범 준비 돌입하겠음~!!!! 잘자욥~!!!!!++ http:/…
OOOO zㅋㅋㅋㅋㅋㅋㅋ 동준좌 옆에서 부들부들잼
OOOO그럼 동준이 속상하도록 근사하게 차리고 가야겠구나
OOOO근데 동준좌 달려오셔서 총인가 암튼 그거 들고계시나 아 기억도 안나네 근데 너무 영화 같았다.... ㄹㅇ.... 동준좌 연ㅇㅖ인...ㅠ
OOOO 전에는 무한긍정으로 해설해서 비판적인 해설을 하는 동준좌랑 밸런스가 맞았는데 요즘은 같이 극딜을 하는 느낌이라 아쉬워요 😭 지고 있는 팀이 어떤 플레이를 하면 좋은지 설명하고 그런 플레이가 나왔을 때 환호해주던게 보고싶네요 ㅠㅠ
OOOO아 동준이 닮았네ㅋㅋㅋㅋ자꾸 누가 아른거린다 했어
OOOO동준좌 얼굴 더 작아진것 같아 ;ㅅ; 머리스탈 땜에 그렇게 보이는거겠지만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ZEA_9
OOOO규격외의 공격성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준님 한숨쉼ㅋㅋㅋㅋ
OOOO많이 힘들어했구 그럼 동준이 속상하도록
OOOO동준좌 넘 잘생기셨내.......
OOOO 맞아요...수트도 너무 잘어울리시고ㅜㅜㅜㅜㅜ 동준좌를 스크린으로..!!
OOOO 동준좌 정말 영화배우ㅠㅠㅠ
OOOO흐흫ㄱㅎ그흑ㅎ긓그 이와중에 동준좌 존나세계최고 멋있다 도진이형도 이런거 찍어줘요 (??
OOOO 헉... 저도 꾸고 싶어요... 저는 꿈 잘 안 꾸는 편이라...ㅠ아 맞다 동준좌 이런 거 찍으셨던데 형도 이런 거 찍어줬음 좋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djk2011_
OOOO오늘 솜 명언 (타릭한테 케일궁쓰며) 나는 너가 아니라 동준좌를 살린거야
OOOO 동준좌한테 왜그러는데
OOOO와….오늘 앞머리 내린 동준좌야
OOOO히익 나도 영상 보고싶다.... 뭔가 삘이 동준좌 영화배우 급 미모..
OOOO[동준] 잠시후 방송되는 #진짜사나이 오늘도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케빈 #희철 #동준 #특별영상공개 #볼링좀치는_남자들
OOOO동준 때문에 많이 힘들어했구
OOOO아이린은 타투, 동준이는 매운음식!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djk2011_
OOOO 영롱한 하면 동준이형 아닙니까
OOOO 자꾸 그러면 동준좌가와서 아니..아니..!!!!와 진짜!!!!! 한다
OOOO 타릭스킨은 수영장파뤼죠 동준좌가 코스프레핞ㅎ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아동준 ㅋ ㅋ ㅋㅋㅋㅋ진짜 닮앗네여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핌플패드 샀다 믿어요 동준걸
OOOO요새길쭉이 클동준쇼 단골이네 멋있다
OOOO오늘 동준ㄴ님 머릐 이쁘다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flyingdongjun92
OOOO이번주 토요일 상수 제비다방 공연 합니다. 항상 함께 하던 동준과 홍갑 없이 혼자 하게 되었습니다.(외롭지 않게) 많이 찾아 주세요 😊 20.16.7.23(토) 8시 / 제비다방 / 무료입장,자율모금 t.co…
OOOO동준은 내가 오는걸 알아! 안가면 자기 때문인줄 알거야!
OOOO ㅋㅋㅋㅌㅌㅋㅋㅋ영롱한... 동준좌...
OOOO동준 오빠 웃는거 진짜 너무 예뻐...
OOOO그럼 가지마 동준은 내가 오는걸 알아!
OOOO왜 타릭 스킨광고를 동준좌가 찍었는지
OOOO 아미친진영이쪽ㄱ너무논리적이야 아냐 동준이 할수잏ㅇㅓ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_S01__
OOOO (ㅁㅏ상) 진영이랑ㅇ동준이는ㄴ할수잇ㅇㅓ 솔직히상은이는양심ㅁ상ㅇ시허ㅏㄴ이가 너무 세서 못해ㅣ
OOOO항상 그림그리는 비넷시험은 시간이 남아 잡다한 생각을 하며 그림도 그리고 해야할 일 목록도 적어보곤 한다. 오늘은 동준이가 말하는 단어가 몇개나 되나 적어봤다. 총 50개! 최근 하기 시작한 단어는 '바지' ㅋㅋ
OOOO무슨 일인데? 동준의 누나가 오늘 저녁
OOOO아↘니↘이↘↗ 강!↗민↗승!↗↗↗! (동준좌 톤)
OOOO타팀경기는 안봐서 모르겠고 요즘 우리 팀 경기할 때마다 나오는 해설 니달리/앨리스는 지금 거의 라이너급이에요~(feat.동준좌) ㅇㅈ? ㅇ ㅇㅈ
OOOO 아 벌써 담주가 기웅이 동준이 그슬임????? ㄷㄷ?????
OOOO윤듀쥰 엉요섭 니기광 손돋윤 동준형 #눈감고_비스트_이름 ....? ㅋ ㅋ돋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ZEA_9
OOOO아 동준좌 .... 메가나르의 진입이 썩 좋지 않자 "생각보다 망했어요!" 핵직구
OOOO차동준 말 많이 안하는 애였는데 역극한다고 말이 많아지는 캐붕을 겪었다 처음 컨셉은 인상은 사납지만 착한애<이거였는데 굴려보니 나온건 그냥 곰한마리 동준이 덕캐라고 하신분이 있었음ㅠ감동
OOOO동준이 머리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zea's 잘지내나요? 날씨가 많이 추워요 ㅋ 다들 따뜻하게 옷 많이 입어요 ㅋ 오랜만에 우리동준이랑 연사좀 찍었어요 ㅋ 잘나왔죠?ㅋ 그리고 동준이가 나오는 뮤지컬 !! 올슉업 !! 많이 보러오세요~!!
OOOO왜이렇게 죄다 동준이야 그렇게 죄다 동준이면 난 덕계못으로 동준이를 못 뽑겠지.......
OOOO@likethis_sc2 동준이 오늘 경기여서 조금 더 확률이 높을 수도 있겠지만 히히 뽑아서 행복해요 ^0^
OOOO 저에게 이런 운이 따라주다니 넘 신기합니다ㅠㅠ 제가 안뽑고 데스크 언니가 집어주신 건데 딱 동준이 나와서 ㅠㅠㅠㅠㅠ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k_970331
OOOO아싸 동준이 뽑아따ㅠㅠㅠㅠㅠ
OOOO동준이 보러 와서 동준이 포카 나온 내 운ㅋㅋ
OOOO동준좌:화분은 계속 키우시나요 페이커:거의 다 죽어서 지금은 없어요 동준좌:갑자기 슬퍼지네요
OOOO난 동준과 헤어졌어요 정말이에요?
OOOO너무 부럽다고 생각했거든요 난 동준과 헤어졌어요
OOOO요새 카톡 프로필 건드릴게 없다 동준이형이랑 종열이형 기일만 잘 기억해야지
OOOO동준도 오는거야? 애인과 맞는 첫번째 생일인데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yellow_bandage
OOOO오늘 도기문학회 애들이랑 술 마시고 노래방도 가고 2차도 가고 산책도 하고 첫차 뜰 때까지 놀 거 같았는데 지동준이 처음 보는 아이 데려와서 어색해서 집 왔다
OOOO내일 아침 일찍 카디프 가려고 했는데 마침 동준이 스타리그있네 10시부터일텐데 끄응...
OOOOTLqkr오늘 동준좌 앞머리ㅇ내렸ㄴ는데진ㅣㅁ 잘생기셨다;;;;ㅇ;ㅇ;;;;;ㅇ;ㅇ;ㅇ;멋짐과 귀여움을;;;;;;;ㅁ;ㄴㅇ;;;아 내심장 ㄴ;;;앞으로도 내려주심 안댈까요 잎아니 깐이랑 안깐이랑 둘다멋진데 안깐이 더 귀여ㅑㅂ고 제스타일입니다ㅓ..;;
OOOO 동준오빠 보건시건에 보는 영상에 많이나와서 중딩때 행복했다지요♥ 전에는 장애관련두찍고!! 선택이라니~ 한번찾아봐야겠네여ㅎ
OOOO[동준] 화요일 10시는 <#동네변호사조들호>에 #동준 이 나오는 날! TV앞에 모여서 모두 본방사수하세요♥
OOOO그냥 좀 으스스하다고 동준도 오는거야?
OOOO유채꽃 아직 반 남았는데...^^... 작업속도가 넘 안나오넴 내일 동준이랑 같이 해야지 진짜로....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DiamondHimmie
OOOO동준좌 너무.. 잘생기심...(대체)
OOOO동준아 빨랑 오니라 ~~~~
OOOO <<<이 트윗을 딤동준 해설님이 조하함니다>>>
OOOO동준좌가 울갓의 현란한 말솜씨에 고개를못드시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방금 동준좌 알리 꿍 흉내ㅋㅋㅋ
OOOO아니근데진짜오늘 앞머리내려서그런가 동준좌귀엽다고
OOOO동준좌 머리스타일 바뀐거 같은데 잘생기셨다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DiamondHimmie
OOOO동준좌... ?? 넘나 어려보이시고 잘생쁨해서 깜짝 놀랐서여
OOOO오늘따라 동준좌가 더 어리고귀여워보인다
OOOO 동준삼촌 님이 나빼고 최고령아님?
OOOO2016-07-18 동준님 그리시는 프레이님 3
OOOO이번주 토요일 상수 제비다방 공연 합니다. 항상 함께 하던 동준과 홍갑 없이 혼자 하게 되었습니다.(외롭지 않게) 많이 찾아 주세요 😊 20.16.7.23(토) 8시 / 제비다방 / 무료입장,자율모금
OOOO왜 움짤이 안 올라가지?? 완전 예쁜 동준좌ㅠㅠ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DiamondHimmie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magnolia6100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yellow_bandage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w0nny_
동준  제국의아이들 클템 파티에 수연이 용준좌 장면 전치 LCK 아이들은 임팩트 ohjjjin3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