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교복


OOOO뿐만 아니라 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OOOO아이비클럽이라니.. 제가 교복 존나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진쟈,, 넘 미쳐벌이겐네
OOOO아이비클럽 교복 소매단추 하트모양이었는데...
OOOO다리가 길어보이는 교복 아이비클럽!!!!
OOOO교복 살 아카쨘들 주위에 없는데...조카 교복 입으랴면 십년은 더 기다려야 하는데 ,,,, 아이비클럽 뭐 해가지고 팬 싸인회 하먄 교복 사야해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이셔츠라도 사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비클럽... 교복..... 대리구매.. 해드림미다.........
OOOO~아이비클럽~ (쭈뼛쭈뼛) 아 안녕하세요..ㅎ.. 저.. 포스터 얻고 싶은데..ㅎㅎ.. 모 사야하죠..? 아 .. 교복.. ㅎ;; 슬리퍼.. 잇다구.. 들엇눙데..ㅎ 그거.. 사도 받을 수 ... 잇서여..? ㅎㅎ;;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ivyclubstory
OOOO ㅠㅅㅇ 그래도 아이비클럽,,ㅎ 애기덜 교복 사진 낭낭할거 생각하늬가 저 기분이가 좀 조아져써욘,,ㅎㅎㅎㅎ
OOOO차라리 굿즈로 서공예 교복을 아이비클럽에서 사는게,,,
OOOO교복입은 엔씨릐 너뮤 궁금하당 아이비클럽에 기웃거려야 겠다..
OOOO나 교복살 때 아이비클럽 슈주였는데 ㅎㅅㅎ
OOOO 저ㅋㅋㅋㅋㅋㅋ 교복 맞출때 무조건 아이비클럽 가서 맞추고 울오빠들 브로마이드 받아왔다는^^ㅋㅋㅋㅋㅋ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 아이비클럽!!! 아직도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
OOOO머라고 엓ㅅ쏘가 아이비클럽찍는거 우리가 어떻게알아ㅠㅠ....교복입을 나이가 아니라구....
OOOO아 신나 아이비클럽 ~~ 교복 모델 ~ ~~
OOOO앞으로 옷은 디자인 유나이티드 음료수는 코카콜라 조카들 교복은 아이비클럽 해외여행 시 면세 상품은 무족권 롯데면세점만 털겠읍미다
OOOO아이비클럽....... 교복 벗은지 몇년됐는데...... 아이비클럽........ 그럼 일단 아이비클럽 아르바이트 먼저 하자~ 우리 지역 아이비클럽 빨리 알바 공고내주라
OOOO아이비클럽이라니 교복이라니 가서 비닐 그거받고싶다 교복살까
OOOO어차피 롯데면세점은 쓸일도 많이 없었고 아이비클럽은 교복을 매달 살수도없는거니,,,근데 스파오하고 네이쳐는 언제바ㅜ거줘요,,,,
OOOO아이비클럽 고마워....그래도 교복입은 유타 볼수있으니까..
OOOO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헐 모야모야
OOOO완전 데뷔 초 때부터 아이비클럽 모델하다가 안한다니까 뭔가 시원섭섭... 어차피 교복 살 일 없어서 애들 사진이나 영상만 보긴 했지만. 롯데면세점도 바뀌니까 이제 면세점도 바꿔야지🎶 네이쳐도 바뀐다니까 더 이상 네이쳐 갈 일 없겠다(행복하다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ivyclubstory
OOOO아이비클럽에서 교복을 산게 십년전......
OOOO실검까지 뜨길래 아이비클럽 검색하니 포스터며 책자며 있구나.. 교복 안입으면 못 얻는 건가
OOOO아이비클럽 윈윈,,,교복 소취,,,🙌
OOOO 사실 그건 없어도 될 것 같지만 아쉽ㅇ다면 교복파는시즌에 아이비클럽 단기 알바를 ㅎ ㅏ는게 어떨까 ^_^
OOOO아이비클럽 유구한 교복 호작질의 역사 동복편
OOOO아이비클럽 모델바뀜? 애들때문에 딴애들다 스쿨룩스이런데서사도 난일부러 아이비가서 샀는데 이제안그래도됨?(사실 이제교복살일이 없다) 잘됐네 아이비맨날 애들로 마케팅주구장창 우려먹는거보기싫었는데 네이처모델은 언제바뀌니..
OOOO아이비클럽....... 뭘 입혀야 할 지 모르겠으면 그냥 서공예 교복을 입혀놔도 됩니다... 거기 두 졸업생과 두 재학생은 각자 집에서 교복 가져오라고 하면 됩니다... 교복에 개수작 부리지 마십시오....
OOOO애들이 아이비클럽 광고한다는데 교복 브랜드 바꿔야지 보다 일찍 태어나서 죄송하다는 반응이 더 많은 엔씨티 팬덤 어쩌면 좋지.......일찍 태어나서 죄송해요 교복 입을 나이가 아니네요
OOOO나자는동안 모가마니떴네 . . . 단합대회 아이비클럽 테니 힛스테영상 안무연습 아육대 안나감 이게 다 인가 . . . 교복 .. . 교복 . . .
OOOO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
OOOO ㅠ ㅠ ㅠㅠㅠㅠ ㅠㅠㅠ 사랑해요......... ..... 교복.. 꼭 아이비클럽에서....,(손 꼬옥,, ...)
OOOOㅇㅅㅇ....아이비클럽 솔직히 교복광고인척하는 교복광고....입는거보면 거의 수트같고......
OOOO나 중딩 때 첨 교복살 때 스마트 가서 샀는데 그게 젤 좋다고 해서 ㅋㅋ 요새는 어떤 브랜드가 1위인지 모르겠다 아이비클럽?
OOOO저 중학교 내년에 입학하는데 교복 무조건 아이비클럽 해야겠네욘 ㅎ 브마 받겠내 ㅎ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jm91_0522
OOOO흐앙 교복 모델 조오ㅗ오오오오오온나 좋다ㅠㅠ동생한테 무조건 아이비클럽에서 사라고 할 것
OOOO아니면 아이비클럽에서 교복사입으실분 업나요.. 없겠지 그래
OOOO헐 아이비클럽 모델이라니........이제 교복 살 일 없는데..
OOOO하와이 가는건 싫은데 하와이때문에 아육대 안가는건 좋네,,, 소방차 안무영상 공개해준다고 하니까 더 좋네,,, 아이비클럽 모델이라니 태일 교복입은거 볼수있어서 또 좋네,,,,,,
OOOO아이비클럽이요?ㅠㅠ 올해 아이비에서 교복샀는데..
OOOO엥씨리 아이비 찍니? 회사 관두고 아이비클럽 알바나 해야겠다 참고로 판매시즌의 교복알바는 월화수목금토일 풀타임 근무
OOOO도영 반바지 교복 입혀주세요 @아이비클럽
OOOO아이비클럽광고찍네 교복 살 나이 지난지 한참인데 ㅠ
OOOO뿐만 아니라 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OOOO아이비클럽....교복을 살 수가 업ㅎ는데..☆
OOOO아이비클럽.....까마득.... 여러분 요즘 교복브랜드는 슬리퍼 나와여!! 그거 사고 브로마이드를...!! 큽!흦!!
OOOO아이비클럽... 졸업 다 했는데 교복을 사야하낰....
OOOO아이비클럽....교복을 ...교복을 사러가야하나..
OOOO중고딩 교복 다 아이비클럽에서 샀는데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EXO9HARU
OOOO나 교복 다 아이비클럽이였어 이거 운명!
OOOO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면모
OOOO우리애들 이제 아이비클럽 계약 끝낫나보다.. 교복입은거 더 보고 싶엇는데ㅠㅠ
OOOO헐 나 학생때 아이비클럽에서만 교복 맞췄었는데
OOOO아이비...?? 아이비클럽???? 교복모델...??? 우리 도영이랑 텐이두....?? 엄마아들 아직 교복입어줘서 고맙다....우리아이비가자.....
OOOO막냉이... 교복... 고등학교 교복 맞추러.... 가야겠고... 교복은 다리가길어보이는 아이비클럽에서
OOOO교복은 역시 아이비클럽이라고ㅠㅠ ㅠㅠㅠㅠㅠ 울애기덜 ㅠㅠ
OOOO나도 교복 입고싶다 나 고딩때도 아이비클럽 입었는데..
OOOO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OOOO아이비클럽???교복이요????
OOOO엑소더스 수호(준면) 카이(종인) 세훈 포스터 중독 포스터 2장 엑소케이 아이비클럽 동복 포스터 RCY 포스터 2장 엑소케이 배스킨라빈스 포스터 늑대와 미녀 포스터 증명사진VER 엑소케이 빼빼로 포스터 네이쳐 리퍼블릭 포스터 교복VER 럽미라잇 2장

포스터


OOOO아이비클럽 굿즈는 시즌별로 다 다르다고 들었기도 😶 제 지인이 말해준건데 단체포스터, 멤버 개인별 포스터, 병풍포스터 등등 있고 팜플렛이나 잡지도 종류별로 있...
OOOO아이비클럽 체육복 사면 포스터 안줄까. ..그건 사력을 다해 입을 수 잇음. .
OOOO전국의 학생 여러분들 도빵나온 아이비클럽 포스터 미리 구합니더...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y0dhy
OOOO아이비클럽...포스터나오면 어떻게얻으러가지
OOOO엑소 아이비클럽 하복 포스터 늑대와 미녀 한정판 포스터 엑소 아이비클럽 동복 포스터 엑소 Skt 포스터 , 싸인 버전도 있음 엑소 월드콘 포스터 엑소케이 아이비클럽 포스터 (2012년) 엑소케이 더페이스샵 포스터 엑소케이 빼빼로 포스터
OOOO부탁드립니다 용왕님들8ㅅ8비공굿하고 굽네포스터랑 아이비클럽포스터도 챙겨드릴께요8ㅅ8...
OOOO늑대와 미녀 포스터 ( 증명사진 ) 엑소더스 카이 세훈 수호 아이비클럽 exo-k

롯데면세점


OOOO디자인유나이티드 슈퍼콤마비 아이비클럽 롯데면세점 코카콜라 ㄷㄷㄷㄷㄷ이런 슈스들..핵쩐다ㅜㅠ돈이 더나가겠당
OOOO어? 그럼 우리 애들 이제 롯데면세점이랑 아이비클럽 안 하는 거네여!
OOOO웬싵히가 롯데면세점 아이비클럽 모델활동한다는거임?????????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ivyclubstory
OOOO오늘 병크 장난아니네. 막콘 총대, 단합대회, 아이비클럽, 롯데면세점...😡
OOOO에휴 일어나자마자 본게 웬 그지같은 단합대회랑 우리 아이비클럽 롯데면세점 모델 후배그룹한테 갔다는 소식,,,,
OOOO롯데면세점... 아이비클럽.......
OOOO아이비클럽 모델에 롯데면세점 모델에 코카콜라 CM송에 아육대불참까지 엔시티 꽃길만 걸어라~~~~~
OOOO아 진짜 엄청 슈스 디유, 슈퍼콤마비, 아이비클럽, 롯데면세점, 코카콜라야,,, 애들 아직 nct로 나온지 삼개월 좀 넘었는데,,,,,,
OOOO디자인유나이티드,롯데면세점,코카콜라,아이비클럽....... 아주 수순을 잘 밟고 임서

모델


OOOO✔ NCT AD 현황 ✔ ✅ 디자인 유나이티드 F/W 시즌 DU 모델 ✅ 롯데 면세점 모델 ✅ 아이비클럽 모델 ✅ 코카 콜라 CM송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ivyclubstory
OOOO무야무야ㅠㅠㅠ한 기사 안에 새로운 광고모델 캐스팅 소식이 두개나 있네 ㅠㅠㅠㅠ 아이비클럽, 슈퍼콤마비ㅠㅠㅠㅠ
OOOO아이비클럽 모델도 하고 엠카 인턴mc도 하고 엔씨티 슈스다 슈스❤
OOOO평생 아이비모델할거라 생각했나.. 40살되도 아이비클럽~!
OOOO내가 아는 아이비클럽 원래모델은 시나오빠들인데..
OOOO 엔씨티아이비클럽광고한다고해서 원래광고모델그룹팬중하나가 애들인성언급하면서 욕했쓰요
OOOO 나는 애들 모델컷 뜨는날 아이비클럽가서 서공예 마이 하나 사고 명찰에 정윤오 박을것
OOOO아이비클럽 모델 왻오에서 N도시로 바뀐다고 ?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PRIM_j214
OOOO아이비클럽 모델 바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클럽 모델 바꼈냐 와우
OOOO아이비클럽 모델 n씌T 로 바꼈대염..
OOOO우리 아이비클럽 모델 바뀜,.?
OOOO응 아니 잠만 엔ci티 아이비클럽 모델???그럼 우리는????
OOOONCT 아이비클럽 모델 발탁! 오늘 낮 12시 원테이크 안무영상 공개!! 헐헐 너무좋아ㅠㅠ 스엠 사랑해ㅠㅠ #NCT #NCT127 #FireTruck #태일 #태용 #유타 #재현 #윈윈 #마크 #해찬
OOOO헐 아이비클럽 모델 바꼈네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peachdrunklove
OOOO 아이비클럽 모델 최소 내 오빠들 취향 똑같,,, 슞->엓오->엔씨리,,,, 오우,,
OOOO?엔씨티 아이비클럽 모델함?
OOOO아이비클럽 모델하는구나
OOOO아 아!!!!!!김선달에서 금영낭자??규영낭자???그분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서예지 분이셨구나 애들이랑 아이비클럽 모델같이했던분ㅠㅠㅠ밈석이랑은 두번째로 뵙는거겠네ㅠㅠ

도영


OOOO아이비클럽에서 도영이@이 포즈 볼수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해주라
OOOO아 헐 아이비클럽,, 텐이랑 도영이도,, (ㄷㅐ감동)
OOOO도영이랑 텐이도 같이다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아이비클럽 제가 진짜 되게 좋게봤아요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55ooxx38

애들


OOOO와ㅏㅏㅏㅏㅏ 드디어 네이쳐 아이비클럽의 마수에서 벗어난다!!!!!!!!! 아 그래도 앞으로 우리애들 아이돌이 대놓고 신나게 클럽다녀.. 아이비클럽... 이런 주옥같은 대사 못날리겠네
OOOO제 주위엔 학생이 없고 .....그냥 아이비클럽 입은애들 볼때마다 사탕 하나씩 사줘야겟다
OOOO 애들 아이비클럽에 슈퍼콤마비에..안무연습영상도 올라와떠...
OOOO헉 이제 애들 아이비클럽이랑 안녕해요? 쩐다.. 네이쳐도 이별하지..
OOOO아이비클럽 우리애들이 물려받았넹 ㅎㅎ

아이비클럽


OOOO아이비클럽에 안무연습 영상에... 오늘은 행복한 날이다💚
OOOO다리가! 길~어보이는 학생복! 아이비클럽! (귀염사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toff0201_nct
OOOO아이비클럽 팔로 해야하는부분?
OOOO더도말고 덜도말고 이정도만 해주세요 @아이비클럽
OOOO미쳐 아이비클럽 이제야 알았다 ! 덕질 못하는 현생 가치없다 !
OOOO광고계 블루칩은 무슨.. 그냥 스엠 적자도 아닌 것이 금수저인것. 언니오빠들 입던 옷 물려받았을 뿌닌데 롯면 아이비클럽 막 이럼.
OOOO엔시티 아이비클럽 찍어요? 요즘 놓치는 소식이 너무 많네
OOOO+) SK텔레콤 폼 아이비클럽 슈퍼콤마비 엔부심 최고지👍🏻
OOOO 헐ㅠㅠㅠㅠㅠ 아이비클럽 왜 일 안해.....¿ 😢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NCT_TY950701
OOOO* 기타 * 1. 2014년 베스킨라빈스 포카세트 엑솤 5000(개별 구매시 장당 1000) 2. 아이비클럽 하복 브마 5000 3. 빼빼로 브마 5000 4. 아이비 클럽 14,15호 각 1000 5. 그라치아 2014.8월호 구사즈 수록 1000
OOOO 그 아이비클럽 직원이랑 친해지는게 제일 기분안상라고 구할수있고요,,,아님 맨날 트위터에서 나눔하는거 알티하는 생 살아야해요
OOOO 아이비클럽은 끝났나요???
OOOO 아이비클럽..?
OOOO5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아이비클럽 대리점 내는 건데
OOOO유튜브 네이처랑 아이비클럽 구독취소^!^잘가용
OOOO 다리가 길어보이눈 아이비클럽❗❗❗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_sui_c
OOOO아이비클럽에 4cm 삼선 슬리퍼 판다고요?..
OOOOㅈ ㅓ 초딍들 때문에 진구즈 아이비클럽 화보 예상컷 올리는거 까묵음
OOOO이제 나이차이 나는 사촌동생들도 다 대학생인데... 조카들이나 친구애기 중에서 젤 큰애는 아직 초딩이고ㅠㅠㅠ 어디에 부탁해야되지???ㅋㅋㅋㅋㅋ 아이비클럽... 내 때는 신화오빠들이 했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전 아이비클럽 파엿다
OOOO나 중학교 하복 고등학교 하복이 아이비클럽이엇다 중학교 동복은 스마트 고등학교 동복은 엘리트에서 샀는데 어쩌다보니 하뵥은 둘다 아이비
OOOO아이비클럽 저 중딩때 신화가했으니까 조용히하라
OOOO일관두고..집앞 아이비클럽에서 알바나할까,,이거 진심이다 회사까지 병크가 가득해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jaehyun__0214
OOOO급식 시절 항상 아이비클럽을 애용해따 ,,,,,, 체크무늬 안감이 그나마 제일 세련됐었어서 ,,,,
OOOO아이비클럽이 스엠을 조아하나봉가
OOOO ㅎㅎ구오빠때 학교끝나고 친구들이랑 아이비클럽으로 출근하던 n년전 월마다 부록같은거 나오는데 직원들이 뻔히 있으면서도 맨날없다함 왜냐면 우린 소비층이 아니니깐
OOOO응..근데 저거 아이비클럽 직원이랑 연없으며뉴다 모으기 하늘에 별따기야^^
OOOO<아이비클럽광고뜨면할일>슬리퍼랑 양말 사고 브로마이드 받으러갈것~
OOOO헐 아이비클럽
OOOO엔도시가 롯데백화점이랑 아이비클럽?한다규.......?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kimddoing
OOOO이 와중에 아이비클럽 실트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비클럽,,,, ㅇ,,,어떡하라고
OOOO드디어 우리 아이비클럽이랑 바이바이하느거야??🌸🌸
OOOO오아이비클럽 바뀜??
OOOOㄴ ㅔ ? 아이비클럽이요 ?
OOOO헐…대박…아이비클럽😢💓💓💓
OOOO아이비 클럽 엔도시가 한다고 기레기들은 엗오 한물갔다는 식으로 떠들겠지 아이비클럽 매출 되게 많이 떨어지겠다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mark_u0802
OOOO아 내가 아이비클럽에 한이 맺혀서 이제야 워크샵 기사를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직원이 함께하는 워크샵을 휴가라는 타이틀ㄹ...ㅋㅋ...ㅋ...ㅋㅋ.... 존나 소리만 들어도 퇴사하고싶다
OOOO아이비클럽 끝남???
OOOO음 학교를 다니다보면 넥타이 잃어버리구 그럴 수 있잖아 하하 혹시 모르니까 아이비클럽!^^에서 동생 넥타이를 하나 사줘야겠넹^^
OOOOㅋㅋㅋ아이비클럽 바뀌었구나
OOOO여러분 기억하셔야 합니다 아이비클럽은 이딴걸 광고라고 냈던 회사라는 것
OOOO헐헐헐헐 아이비클럽
OOOO 씟발 내가 할머니댁 가는 이유가 할머니댁 앞에있는아이비클럽에있는 우래기들 화보보러가는건데..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Dear_yoonoh
OOOO아이비클럽..!(동공지진
OOOO 넥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클럽 넥타이 좋나요.......?
OOOO아이비클럽은 몰사야할가.......
OOOO 보리님도 아이비클럽에서 넥타이 하나 사시는게...
OOOO아이비클럽을 차리는게 빠르지 않을까....
OOOO아니면 혹시 부모님이 아이비클럽하신다 이런분 안계신가요 등신대랑 브로마이드좀저주세읍읍
OOOO아이비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05_B6M22
OOOO아이비클럽이요???
OOOO와ㅏㅏ 그래두 아이비클럽 몇년했냐,,,,👀
OOOO아이비클럽 안사요~
OOOO아이비클럽이랑 안무영상때문에 행복했다가 확 잡쳐버림...
OOOO헤? 우리 이제 아이비클럽 끝??😢
OOOO아 아이비클럽 손거울에 브로마이드에 책자까지 나왔었는데.. 우래들도 나오겠죠? 행복 ㅠㅅㅠ
OOOO아이비클럽 너무 잘 어울려 우리에들 스마트나 엘리트는 아니야ㅋㅋ 스쿨룩스도 아니고ㅋㅋㅋㅋ(개취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jaaan214
OOOO아이비클럽에서 등신대도 주나요....
OOOO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아 나 ㅣ예전에 알바할때 아이비클럽 에그조 멤버별 얼빡샷찍힌거 친구줬는데 엥싀리도 얼빡샷멤버별로 있는거아녀?.....좀 컸는데 사이즈
OOOOㅠㅠㅠㅠㅠ아이비클러뷰ㅠㅠ 미녀유ㅠㅠ
OOOO광고 skt 디자인유나이티드? 롯데면세 아이비클럽 맞나
OOOO아이비클럽이 제일예쁨..
OOOO<아이비클럽> 테니스스커트 공구열어요~^^
OOOO아이비클럽!!!! 죤나 기똥차ㅠㅠㅠㅠㅜㅜㅜㅜㅜ정재현 죤나 황태자~~~~~~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neofishery
OOOO아이비클럽,, 내 최초 슴 신화도 아이비,,, 그 이후로 슴입덕 엥씨리,, 아이비,,, 세월,,,,
OOOO아이비클럽 너무 오랜만에 들어본다
OOOO 아 거기도 아이비클럽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2년전이라 헷갈림ㅋㅋ
OOOO괜히 아이비클럽 아숩네,,
OOOO아이비클럽요?
OOOO아 근데 아이비클럽 막 브로마이드도 있고 이상한 책자도 있는데 벌써부터 어떻게 구할지 막막 😊
OOOO 내말이,,애기덜 아이비클럽 찍는다네 안무영상도 나온대 병주기약주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neofishery
OOOO헐 아이비클럽도 하구나 ㅠㅜㅜㅜㅠㅠㅠ어떡하지 졸업한지 삼만년됐는데
OOOO아이비클럽 ㅠ0ㅠ 메이킹필름 마니마니 뿌려주시옵서서 화보퀄들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
OOOO아이비클럽이요...? 졸업한지가 까마득,,,
OOOO나 무슨일인지 아이비클럽이 젤 좋앗어 간지나거든
OOOO헐 ㅋㅋ아이비클럽
OOOO학교를 졸업한지 n년째인데 아이비클럽에서 무얼 사야하지요 😭💦❣
OOOO아이비클럽이라니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marking990802
OOOO제가 아이비클럽 아이린을 사랑할 수도 있죠.
OOOO근데 아이비클럽 둘이서만해??
OOOO아이비클럽 브마뜨면 아이비 가서 구걸학야겠다...
OOOO헐 아이비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로마이드 이제 또 어케 구하지,,(한숨
OOOO아이비클럽하면 눈물 흘리는 나 있어
OOOO[카카오스토리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6.07.11(월) ~ 07.15(금)에 진행되었던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당첨자 확인 카카오스토리ID → 아이비클럽 검색
OOOO날씨가 정말 덥죠? 30도가 넘는 날씨에 장맛비가 그리울 정도입니다! 오늘의 우리들의 이야기는 첸과 함께하는 끝말잇기!! 다들 열심히 참여해줄꺼죠 - ) #아이비클럽 #아이비클럽카스 #엑소 #첸 #끝말잇기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peachdrunklove
OOOOQ. 여름철 피부관리 노하우는? A. 여름에는 일단 더우니까 열이 많이 나잖아요. 그래서 찬 물로 세수를 하고, 팩을 꼭 하는 편인 것 같아요. 열을 식혀주려고... ('15 아이비클럽 2015 하복 광고촬영 인터뷰 中)
OOOO 우남 아닌가 그 아이비클럽 있는데.. 아 우성인가
OOOO🎤160722 (1) ✔두바이 엑소엘 서포트 트럭 ✔Vivi 매거진 시우민 👉❤ ✔빼빼로 홀로그램 영상 👉❤ ✔VICHY & 一本OneBook 웨이보 레이 ✔아이비클럽 인스타 ✔엑소디움 굿즈 👉❤
OOOOQ.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팬이 꽤 많은 편인데.. 언제 인기를 실감하나요? A. 저희가 음악방송 할 때 팬분들이 응원하러 오실 때, 저희 레드벨벳 이름을 부르고 환호를 해주실 때 많이 실감하는 것 같아요. (아이비클럽 15N 인터뷰 中)
OOOO혹시 아이비클럽 엘홀더 필요하신 분 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엘홀더가 왤케 많지?
OOOO[아이비클럽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여러분 어제는 초복이었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닭! 어떤 부위를 좋아하나요? 저는 닭다리 한표! #아이비클럽 #아이비클럽카스 #카스이벤트 #초복 #복날 #닭음식 #닭다리 https:…
OOOO[카카오스토리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6.07.04(월) ~ 07.08(금)에 진행되었던 "여러분의 공부비법은?"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당첨자 확인 카카오스토리ID → 아이비클럽 검색
아이비클럽 교복 포스터 롯데면세점 모델 NCT 브랜드 면세점 도영 활동한 데뷔 Do2ple5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