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데이비드


OOOOLG의 새 외국인 투수 데이비드 허프가 등판했습니다
OOOO양상문, "허프 1군 엔트리 등록, 불펜 대기" LG 새 외국인 투수 데이비드 허프가 불펜에서 대기한다. "허프가 오늘 불펜 대기한다. 선수 본인이 의사를 보였고, 어제 경기 후 결정했다. 상황을 보고 쓸 것이다" - OSE…
OOOO양상문, "허프 1군 엔트리 등록, 불펜 대기" LG 새 외국인 투수 데이비드 허프가 불펜에서 대기한다. "허프가 오늘 불펜 대기한다. 선수 본인이 의사를 보였고, 어제 경기 후 결정했다. 상황을 보고 쓸 것이다" - OSEN 응?
OOOO파이팅이 넘치는 데이비드 허프 :) 코프랜드와는 다르게 먼저 저렇게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Photographed & Edited by Jini Kim Copyrightⓒ Jini Kim All Rights Reserved
OOOO진짜 2군 가서 멘탈 회복했나 보네 우규민 살아나고 데이비드 허프 잘 던지고 류경국 5선발 메꿔지면 utu 가능각인데?
OOOOLG의 새 외국인 투수 데이비드 허프입니다. Photographed & Edited by Jini Kim Copyrightⓒ Jini Kim All Rights Reserved
OOOO좀 찾아보니 데이비드 허프 특이한게 스위치 히터고, 얼마전에 넥센간 맥그레거랑 같이 2015 팬 아메리칸 대회(아시안게임 같은 대회) 은메달리스트네.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eggry
OOOO"투타 균형이 맞지 않는다. 타선이 11점(7일 삼성전), 12점(9일 롯데전)을 뽑고도 1점차로 졌다. 팀은 외국인 투수 코프랜드(2승3패 5.54)를 방출하고 데이비드 허프를 데려왔다."
OOOO 지금의 구본갑은 구본준 이구요 양치기도 새 외쿡투수 망하면 아마 올시즌 끝으로 다시 엠스플 해설 로 컴백할겁니다 마지막 카드 던졌슴다 데이비드 허프 투수라고... 망하면 데이비드 허프라 되는거죠 ㅋ
OOOO헐 데이비드 허프 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개 익숙하노 ㅋㅋㅋㅋㅋ
OOOO엘지오는 새 좌완투슈가 데이비드 허프 ..... 얘 조만간 허프라 로 불리겠군 ㅋㅋㅋㅋㅋㅋ
OOOOLG 코프랜드 방출, 데이비드 허프 영입
OOOO#LG트윈스 외국인 투수 코프랜드 웨이버 공시. 새 외국인 투수 데이비드 허프David Huff 총액 55만달러에 영입
OOOO데이비드 허프가 누구야
OOOO로버트 코엘로 -> 스캇 맥그레거 (넥) 알렉스 마에스트리 -> 파비오 카스티요 (한) 크리스 세든 -> 브라울리오 라라 (SK) 에스밀 로저스 -> 에릭 서캠프 (한) 짐 아두치 -> 저스틴 맥스웰 (롯) 스캇 코프랜드 -> 데이비드 허프 (LG)
OOOO이 팀은 데이비드 허프가 아니라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와도 안 된다
OOOO.......에릭 서캠프랑 데이비드 허프는 스토브 리그 때 진짜 모든 팀 명예 용병 수준이었는데 크.... 뜬금 좌완 투수 영입이라니.

투수


OOOO엘지 새 외국인 투수 허프 잘던진다.
OOOO투수허프;;;ㄷㄷ
OOOO한화와의 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의 자리에서 양 감독은 "허프가 이날 경기 불펜 투수로 등판할 수 있다'라며 "본인이 피로가 많이 풀렸다고 하더라. 볼 개수에 대해서도 상관 없다고 이야기를 했다. 투입 가능한 상황을 보고 등판시킬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OOOO 아니 왜이렇게 오래씻는거예옄ㅋㅋㅋ 뽀송한건 좋지만 규민이처럼 머리만 감고 나오라구.. 만에하나 허프가 등판해도 류는 새 투수 허프 구경하느라 덕아웃에 계속 앉아있을 것 같아요ㅎㅎ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huffx000
OOOO새 외국인 투수 허프도 한나한이 소개한 투수라고..별로 기대가 안된다. 그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했었나. 외국인 투수 한명 바뀐다고 지금 팀분위기가 바뀌기도 어렵고. #lgtwins

LG


OOOO20160714 한화:LG 7:4 한화승 승 송창식 패 류제국 올해 직관경기 중 최악 ㅡㅡ 지루하고 끈기도 없고 총체적 난재 새 용병 허프 중간에 나왔는데 좌완151Km 그점은 좋아보였다
OOOOLG 허프 진짜 LG의 Hope 될수도.... 잘던지네
OOOOLG 새 외국인선수 허프 등장. #잠실
OOOO잠실]LG 세 번째 투스 허프
OOOOLG는 3회초까지 류제국 형-유원상-허프 ㅋㅋ
OOOO2016년 7월 14일 등/말소 현황 등록 NC 해커 LG 허프 kt 채선관 말소 NC 임정호 LG 유재유 kt 최원재
OOOOLG 양상문 감독은 14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와 홈경기를 앞두고 취재진을 만난 자리에서 "허프가 오늘 불펜 대기한다. 선수 본인이 등판 의사를 보였다"고 밝혔다. 유재유가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OOOOLG 허프 `첫 훈련부터 불펜피칭`
OOOO기사정정허프는 수술을 고려한 게 아니라 작년 9월 팔꿈치 뼛조각제거수술을 받았습니다. 12월에 허프는 올해 3월이면 공을 던진다고 자신했는데 LG는 리스크를 감안해 계약하지 않았습니다. 작년12월 관계자와 이야기를 잘 못…
OOOO기사정정허프는 수술을 고려한 게 아니라 작년 9월 팔꿈치 뼛조각제거수술을 받았습니다. 12월에 허프는 올해 3월이면 공을 던진다고 자신했는데 LG는 리스크를 감안해 계약하지 않았습니다. 작년12월 관계자와 이야기를 잘 못 기억한 제 실수입니다.

불펜


OOOO아니 허프 공도 모르는데 불펜대기 시켜도 되나
OOOO헐 불펜에 허픜ㅋㅋㅋㅋㅋㅋㅋㅋ 양감도 알겠지.. 오늘은 이겨야한다는걸...
OOOO선발로 나오는 서캠프 vs 불펜 대기하는 허프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2_Jay
OOOO손주인 유격수로 쓰지않겠다->다음날 바로 유격수 출전. 허프 전반기에 쓰지않겠다->다음날 바로 불펜대기. 이쯤되면 감독 영혼이 쌍둥이인가. 임기내내 시종일관 한 입으로 두 말하기. 한결같아 놀랍지도않아 양상문씨는.
OOOO"허프가 한국에 온 지 며칠 안 됐다. (한화와 3연전에) 불펜 등판은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어려울 것 같다라고 한거랑 등판 시키지 않을 것이랑 다른건가?
OOOO 양상문 감독은 12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지는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와 홈경기를 앞두고 취재진을 만나 "허프가 한국에 온 지 며칠 안 됐다. (한화와 3연전에) 불펜 등판은 어려울 것 같다"…
OOOO 지난 10일 입국한 허프는 이날 잠실구장을 첫 방문했고, 15개 정도 불펜 투구를 소화했다.
OOOO 양상문 감독은 12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지는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와 홈경기를 앞두고 취재진을 만나 "허프가 한국에 온 지 며칠 안 됐다. (한화와 3연전에) 불펜 등판은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OOOO허프는 오는 일요일 한국에 입국할 예정이다. 양 감독은 "전반기 선발로테이션 합류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상황을 보고 다음주 목요일 마지막 경기에 불펜으로 데뷔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서캠프


OOOO서캠프와 허프가 놀라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캠프 허프 둘다 돈쓴 보람이 있겠다
OOOO서캠프, 허프.. 이름에 프자가 들어가야 야구를 잘 하나. 정상호도 이름 정상프로 개명 해 봐라
OOOO잠실 한화 엘지전, 양 프들이 다 잘 던진다. 서캠프는 볼이 지저분하고, 허프은 볼이 너무 깨끗하다. 물론 전팀 상대로 한바퀴 돌아봐야 알겠지만..,
OOOO서캠프도 좋고 허프도 좋네.
OOOO서캠프:서출구=허프:(허참)
OOOO 허프가 우리한테 오고 서캠프 쥐네 갔으면 뭔가 찝찝했을 것 같고요(.....)
OOOO서캠프는 대전 왔네..허프는 서울 언제와?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choitatu
OOOO서캠프에 허프에 아주 난리가 났구나
OOOO로버트 코엘로 -> 스캇 맥그레거 (넥) 알렉스 마에스트리 -> 파비오 카스티요 (한) 크리스 세든 -> 브라울리오 라라 (SK) 에스밀 로저스 -> 에릭 서캠프 (한) 짐 아두치 -> 저스틴 맥스웰 (롯) 스캇 코프랜드…

한국에


OOOO허프 ... "한국에 올 때 미국에서 XBOX를 갖고 왔는데 한국에서 쓸 수 있는 콘센트를 가져와서 꽂았으나 펑 하고 터졌다고 한다."
OOOO허프 인터뷰 중. ▶ X-BOX 게임기를 가져왔는데, 미국서 한국에 가면 꼽을 수 있는 콘센트를 구입했다. 그런데 전원을 연결하는 순간, '펑' 하고 터지고 말았다. 다행히 불은 나지 않았다. ............크.........

양상문


OOOO다만 양상문 감독은 경기 전 한화와의 주중시리즈에서 허프의 등판여부에 대해 “안 될 듯 싶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2군 등판여부 등 세부적인 일정은 아직 세우지 못했다”며 전반기 보다 후반기 등판 가능성이 높음을 강하게 시사했다.

코프랜드


OOOO ㅠㅠ그래서 저도 이거 아까 봤는데... 허프가 코프랜드 로테에 들어가지 않을까 했는데 후반기엔 다시 짤 수도 있는거니까... 걱정이네요😂
OOOO최근 한나한 스카우트가 미국에서 허프를 지켜봤고, 가장 좋았을 때 구속보다는 조금 내려왔지만 150km는 던진다고 합니다. 코프랜드가 기복이 너무 심해 교체하게 됐다고 합니다.

등판


OOOO허프 첫 등판!
OOOO와 허프 등판 ㄷㄷㄷ 약간 네이트 로벗슨 닮았네
OOOO허프등판.. 승패는 접어두고 공 한번 보자
OOOO"데뷔전에 앞서 허프가 2군 등판이 필요한지에 대해서는 선수, 코칭스태프와 상의해 봐야 된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고 이야기했다는데 이게 말 바꾼거니? 다들 난독증인건가..
OOOO허프 역시 시차적응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밝히며 “구체적으로 등판계획은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OOOO 그쵸ㅠㅠ 이런건 예매하는 팬들 위해서 좀 알려줬으면 좋겠는데..만에하나 윤님 가시는 날에 엉뚱하게 허프가 등판하면 어떡해요큐ㅠㅠㅠㅠ

엘지


OOOO허프에게 벌써 엘지의기운이....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Mmastermariner
OOOO근데 엘지는 왜 지금 허프을 올렸지. 지금 나오면 그래도 조금이라도 전력분석이 될텐데. (…
OOOO음 허프 좀 더 보고 싶네 약간 설레는데 일단 다른 팀에서 엘지 상대로 던지면 QS+는 기본적으로 먹고 갈 타입
OOOO엘지 허프내보내넽ㅋㅋ
OOOO허프 오늘 들왔겠네ㅋㅋㅋㅋ엘지 이긴거하나도 안기쁜데 삼성 10위되는거 꿀잼일듯ㅋㅋㅋ
OOOO현재 엘지전력 중 부상또는 사고 선수는 타격부진을 이유로 2군에 있는 정상호 정도로 앞으로도 보강 될 선수도 없는듯 하다. 허프는 예외. 지금 선수들이 잘해주길 기다려야 하는 한심한 상황인듯, 이게 리빌딩인지? 야구좀 신나게 보고싶다!!!
OOOO오늘 엘지트윈스의 허프 영입에 대한 감상 프런트:이쯤이면 올 시즌 성적에 대한 우리 책임은 없겠지?
OOOO엘지 데이빗 허프한테 호구 잡힌 거 같은데?;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kaje6627
OOOO엘지 용병교체 데이빗 허프???
OOOO허프.. 엘지팬들의 호프(Hope)가 되어주세요

좋네


OOOO허프라길래 잠깐 틀었는데 공 좋네...
OOOO 물수리는 언제나랑 똑같은 모습이었고.. 허프는 공 겁나 좋네요
OOOO허프 좋네
OOOO허프공좋네ㅋㅋㅋ
OOOO허프 공 좋네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JiEunnnnnn

데이빗


OOOO데이빗 허프 올해 기록 mlb 2패, 평균자책점 11.81 milb 18경기(선발 6경기) 2승 3패, 평균자책점 5.68 올해 포심 평균 구속 146km 호구 된 거 맞다니까
OOOO아놔 ㅋㅋㅋㅋㅋ데이빗 허프 ㅋㅋㅋㅋㅋㅋ 이새끼도 샌프에 한시즌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RT

허핑턴


OOOO그러고보니 허핑턴포스트코리아 공식계정 이름 허프포스트코리아로 개명했네
OOOO 허핑턴 열라 유치하게 씩씩대며 피해다닌지 한참됐는데 지금 왜 허프됐는지 궁금해죽겠으나 차마 들어가서 확인해보질 못하고 있다 답답해 죽음
OOOO엥 허핑턴 왜 허프 됨?
OOOO왜 허핑턴 포스트가 갑자기 허프 포스트로 이름이 바뀌었을까?
OOOO허핑턴포스트 왜 이름 바꿨냐고... 왜 허프포스트코리아야...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Spe_ar
OOOO허핑턴포스트가 언제 허프포스트로 바꼈지?
OOOO에엑 허핑턴이 허프포스트가 됐네?? 언제부터지?
OOOO?허핑턴 포스트 이름이 언제 허프로 바뀌었지?
OOOO허핑턴포스트코리아 허프포스트코리아로 바꿨넹?

선수


OOOO난 누가 저렇게 친하게 선수들 머리 때리고 하이파이브 하나 했더니 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권 출입국 심사 도장도 안 말랐을 놈이 무슨 10년은 뛴 것 같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개인적으로 가족들의 사랑이 넘치는 집에서 자란 사람은 그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고 믿기 때문에 허프 선수가 우리에게 야구 그 이상으로 행복하게 해 주길 기대합니다.
OOOO아무리 메이저에서 날고 겨도 한국야구 특성상 성공한다는 보장은 못함. 힘대 힘의 대결이 아닌 힘과 기교의 대결. 더마트레 곤잘레스도 메이저 스카웃들이 이런 선수가 아닌데 할 정도로 털리고 감 ㅋㅋㅋㅋㅋㅋㅋ 허프에 대한 평가는 보류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bestsujin

허프


OOOO허프 보다 진해수가 좋아 보이는데..
OOOO허프라 어디갔노
OOOO잠실]류제국>>유원상>>허프>>진해수
OOOO허프 내려갔네
OOOO 자... 김치가 애정하는 허프
OOOO허프그냥 션헨같은데
OOOO홈런 한방이면 허프 한이닝에 피싸이클랑 히트 달성함.... 그리고 타자는 김태균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bestsujin
OOOO아. 허프는 저 숨김동작 때문에 퀵모션이 느린건가…?
OOOO허프 마지막 동작이 딱 송진우해설인데
OOOO진짜 오늘 용규근우 날라다닌다. 허프새기 존나정신없을듯ㅋㅋㅋㅋ작은놈들이 치고달리니
OOOO허프는 김해 허씨인가?
OOOO허프 허풍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허프 내려가면 야구 안봐야지..
OOOO 하긴 공격때마다 이닝순삭당하는거보이 개쩌는듯여 ㄷㄷㄷ 그와중에 허프새끼는 엘적화완료해서 피꺼솟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B_720_C
OOOO아까 허프 공 괜찮다고 한고 취소 취소
OOOO허프 좋다고 말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디;;
OOOO허프 웰컴투코리아 첫 안타가 강경학이라니
OOOO허프 엘적화 완료?
OOOOㅎㄷㄷ 강격학 허프 상대로 3루타
OOOO허프 3루타 맞음
OOOO오늘 선발 허프인 줄 알았네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twins_charles
OOOO허프가 잘하면 뭐해 타자들이 못하는데ㅋㅋ글구 이제와서 용병이 잘한들 기대가 안됨ㅠ
OOOO 허프는 잘하네여 ㅋㅋㅋㅋ
OOOO'허프'라길래를 '허프라'길래로 읽고 허구연이 생각났다.
OOOO아니 씻고 나온 사이에 허프가..!!!ㅋㅋㅋㅋㅋㅋ
OOOO얘들아 빨리 삼자범퇴해라 허프짱 봐야한다
OOOO허프...첫 인상은 나쁘지 않음.. 조금더 지켜보자 ..
OOOO허프 어떻길래 저러나 있다 봐야지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yojunu
OOOO허프라 고!
OOOO지금 본 사람 허프 별로인줄.
OOOO허프 좋다. 마킹 파세요. 여러분들
OOOO 류제국 >> 유원상 >> 허프 로 교체 됐어요
OOOO허프 직이네ㅋㅋ돈질이 좋긴좋아
OOOO류제국 조기강판은 좀 그렇디만 허프 투구 빨리 봐서 좋니
OOOO허프 구경하러 다시 중계 틀었다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Kumakichi_KR
OOOO허프 좋은데...?
OOOO허프가 잘만 연착륙해주면 좋겠다 ㅠ 제발...시즌전부터 가을야구 기대는 안했어도 더 떨어지는건 싫다
OOOO서켐프보다 허프가 더 나은 거 같은데;;;;
OOOO허프 제구 쩔어..... 좀 설레도 되는 건가
OOOO헐 허프 나왔나
OOOO허프 공 좀 아름답네
OOOO허프 공 좋은데?
허프 데이비드 투수 LG 불펜 외국인 서캠프 한국에 양상문 코프랜드 감독은 dongdong_eagles
OOOO오 허프 매력있는듯
OOOO쟤 무서워 하프인지 허프인지...
OOOO와...허프 좋다
OOOO허프는 분위기도 자팀 양감독님 분위기 ㅎ
OOOO와 허프 구위 살벌하네..
OOOO오늘 류캡이 막 조기강판하고 그렁게 허프의 서프라이즈 등장을 위한 머 그런거면 좋겠다 #영화시나리오
OOOO허프 개뜸금이네
OOOO허프다~~
OOOO허프 투구폼 특이하다잉 ㅋ
OOOO허프라 왜 이제 올림?
OOOO워 허프 좋은데?
OOOO ? 허프를 왜 3회에 올려? 이거 위장선발이야?
OOOO허프가 잘해야 희망이 있는데...
OOOO허프 초구 150!!!!
OOOO와 허프 공 좋다
OOOO허프가 랄랄라 하면 허프라??
OOOO엘쥐도 새 용병 허프 올림~ 허프도 영입후보였지
OOOO오 허프 나왔다...
OOOO허프 드디어 데뷔군
OOOO오오 허프 한국야구 데뷔
OOOO헐 허프?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프를 벌써 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허프라가 올라오고 막
OOOO허프인지 허풍인지 좀 보자
OOOO빅토르 안 얘기로 돌아가면 우리도 빅토르 안처럼 몰빵하자! -> (X) 쇼트트랙 저변을 넓히고 유망주를 육성하자! -> 이 단계는 되어야 한단 소리임. 지금 수영계가 박태환에 몰빵하는 게 전자고 허프라가 여기저…
OOOO그나저나 토요일에 비 인데 올스타전에도 비가 안 온다고 신나라 하는 허프라의 깔대기를 어떻게 들을 지 야구팬들의 고통이 예상됩니다..
OOOO응? 오늘 허프 올라왔다고 본거 같은데? 난 또 오늘 선발이라 올린 줄 알았는데?
OOOO 양치기 감독이 자초한거죠 뭐... 사실 현수막 거는거는 방법이 조은건가 그부분에 대해선 썩 마땅치 않지만요... 오늘만해도 허프 가지고 또 말바꾸고 ㅡ..ㅡ
OOOO오늘 허프도 나온다고하고 저쪽은 안봐도 다때려부을거고 오늘 잼있겠다 이겨야 잼있지
OOOO 어떤거 허프포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맘 똑같은 것......
OOOO양감 발등에 불 떨어졌구낭..어제는 허프 컨디션 안좋아서 전반기엔 안나온다더니..오늘은 또..나올수 있다 그러고..어제 지더니..오늘도 지면 순위 내려가니까..급하시죠?ㅋㅋ
OOOO빅토르 안 얘기로 돌아가면 우리도 빅토르 안처럼 몰빵하자! -> (X) 쇼트트랙 저변을 넓히고 유망주를 육성하자! -> 이 단계는 되어야 한단 소리임. 지금 수영계가 박태환에 몰빵하는 게 전자고 허프라가 여기저기 야구장 짓고 다니는 게 후자인.
OOOO원식이 여혐저격 가사 허프 탔네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좋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OOOO허프포스트 광고… 미쳤나?
OOOO 수영보다 다른 종목이 돈이 되기 때문임 ~ 그들에게 스포츠는 치열한 삶의 경주이기 때문 허프 바보야
OOOO허프합ㅈ작그냥 욕심버리고 가만히서잇는거해ㅠㅠㅠㅠ? ㅇ아냐실어 역동적포즈 하구ㅡ십 다.....감이안오고.... 몇개 쥐어짜내서 골라볼래도 전혀 안나와
OOOO허프 친화력 좋ㅎ네
OOOO아까 히메 아웃되고 닥아웃에서 승질 부릴 때 허프가 쫄아서 눈치 보던거 너무 웃겼다.
OOOO 퍼프엔허프!!!
OOOO 올려주시는 허프키친 레시피 정말 좋아서 하나씩 해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히히 🙇🏻
OOOO 좋다 허프리 밥 챙겨 먹기 프로젝트 !! 잘챙겨드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허프리의 하루하루를 간접체험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일기 쓴 허프리 존귀탱..........
OOOO 허프믄 무안했는지 나에게 와서 딴청을 피웠다
OOOO오늘의 일기. 용용이가 발톱으로 허프 콧잔등을 찍었다.
OOOO허프 허구연이 좋아할듯??
OOOO >>>마감퇴치자 허프잎님<<<ㅋㅋㅋ 저 붓펜느낌ㅁ넘좋아서ㅓ....ㅠㅠㅠㅠ어렸을때 두꺼운 붓펜사오라는걸 세필붓펜으로 사와서 아 이거 어쩌지...하면서 그걸로 뵬레그렸는데ㅔ ☆신세계☆가....!
OOOO허프 왔구나!
OOOO 윤님 카메라 들고 가시는건가요...!(두근) 양감이 저러다가도 시차적응해야한다고 허프 안올릴지도 모르니까 20,21일 둘 중에 예매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둘은 덕아웃에 앉아있겠죠 뭐.. 둘이 붙어있는게 일상이니까요..(???)
OOOO허프 메디컬 통과한거야?
OOOO허프포스트 백날 힙한척 방구끼면 뭐하냐구.
OOOO 허프 글이 워낙 번역글이 많다보니 편집을 그렇게 한건지 아니면 영어 편지 답장이라 그렇게 쓴건지 이래도 다 궁예이게쬬...
OOOO근데 허프의 저 글은 말투가 너무 이상한데;; 번역체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OOOO허프 어제 입국했을텐데 코빼기도 안비노 사진 없나
OOOO어허..... 초졸이 형 진짜 새경험 하시나요... 허프라옹의 삼셩팬들은 충격이겠으요 드립만 계속 반복 중...
OOOO허브 아니고 허프
OOOO아이고 허프 닭뼈를 제대로 안씹고 삼켜서 토했다ㅜㅠ 그걸 또 다시 먹었어..
OOOO이런!! 또 허프라 드립!! 유성에 얘기 나오고 있다는 사실은 아나??
OOOO역시 우리 허프라
OOOO허프라 윈프리 쇼!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프리 몫까지 잘보고 담고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OOOO화수목 즘엔 허프 볼 수 있나
OOOO나도 허프 생식 정보 찾다가 멘붕 옴ㅋㅋㅋㅋㅋㅋㅋ명현현상이요..? 그냥 병원 가세요 제발,,,,,,
OOOO허프도 비행기 탔다더라.
OOOO "*허프포스트US의 Why Juno Jupiter Mission Is ‘Hardest Thing NASA Has Ever Done’을 편집했습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한국판 기사 제목의 번역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OOOO이게 인티와 허프의 차이
OOOO설마 허프한테도 한국의 양키스라느니 헛소리한건 아니겠지?
OOOO어제 허프 영입 기사 보고 감독 경질은 없겠구나 생각했다.
OOOO글라우디니 여상찾다 페짓 허프 봤다..ㅣ언니....그런역도했었구나..응...
OOOO허프가 그래 대단한 투순가
OOOO스투시보다는 허프… 인데 사실 도낀개낀
OOOO내가 아는 허프는 옷 브랜드 밖에 없긔
OOOO 뭔지 알거 같지만.... 새로오는 허프 가 허프라 안되고 잘던짐 그일은 안일어날수도 있지요 ㅎ
OOOO허프가 낯이 익다 했더니만. (feat.전유수)
OOOO 허프도 그래서 저는 그냥 붕대 감아줬어요ㅜㅠㅜㅠ
OOOO허프 빨리 오게 해주세요
OOOO"오늘 선발 누구야?" "이번에 데려온 허프라던데" "진짜 허프라가 올라가 있는데?"
OOOO허프 생식 적응 시키려고 닭다리만 줘봤당
OOOO그래서 허프는 언제 와여???????????
OOOO근데 허프 올해 에인절스에 있었네. 언제...?
OOOO허프라니. 또 추신수 추천으로 온건가.
OOOO허프 부상 경력 있더만 오자마자 드러웁는거 아니냐??
OOOO허프
OOOO쥐새끼들은 허프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허프도 왔너
OOOO 허프리가해준대👍🏻
OOOO내부자들 졸사 허프에 기사낫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명재 허프라네
OOOO대형견은 두살까지도 성장한댔으니 허프 몸집 더 크겠지??
OOOO으 이젠 허프가 뛰어들면 허리가 나갈거같다
OOOO허프 이제보니 놀면서 자연스레 익힌 명령은 있네ㅋㅋㅋㅋ공이랑 물어ㅋㅋㅋ
OOOO@SUNnnnyside 아 봐도봐도 읽고 또읽어도 허프라 아재 씹덕 포인트가 철철 넘쳐흐른다ㅋㄱㄱㄱㄱㅋ
OOOO아 저거 허프라 시리즈로 나왔으면 좋겟다ㅋㅋㅋ 이제 농구 배구도 나와랔ㅋㅋ
OOOO 없는 꼬리라니 밤 열시에 듣기에는 굉장히 음흉한흐허흐허프허흐흐흫한 단어네요´艸`)♥ 자 일단 푸린을 만나기 전에 코코낸내 할 준비를 하고 오시죠 ㅇ 0ㅇ)9
OOOO난 H돌림에 치이는것같다 헬가 허빈 허프(푸란시 라스트넴)
OOOO내 맘이 허프라 돔프리 맘
OOOO 허프라보다 더 심각... 볼륨은 차마 끌수가 없어여 단관오셔서 브라운관 너머까지 목청 높여 응원하는 칰빠들 때문에 ㅠㅠㅠ
OOOO 저는 허프 중성화하길 잘했다고 자주 느껴요..! 수술 하기로 하신거면 잘될거예요🤗
OOOO허프포스트야... 진짜 올라오자마자 카피하냐
OOOO마카로니먹고싶어...뻥튀기 허프집에서 주능거ㅠㅠㅠ
OOOO 님 말을 들으니 허프포스트가 참언론 같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번에 애견카페 갔다가 사장님이(장난끼많으심) 허프야~ 너네 누나한테 하네스 좋은거 사달라고 해~~ 이마트에서 사오지 말고~~ <ㅋㅋㅋㅋㅋ이마트껀 아니거등요,, 허프 더 클거란말예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