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오블리주를


OOOO 위주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너무 잘하고 있어요 ㅠㅠ
OOOO근데 메힐이 혁명가 라고는 하지만 열혈 정의 이런 체질은 절대 아니고 굉장히 고압적인 엘리트 귀족이라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니콜은 그냥 좀 귀찮고 딱하게 봐요 우민인데 대의를 못 받아들일수도 있지... 귀족집에서 태어나 귀족 신관한테
OOOO아무리 생각해도 킹스리엘 너무 훌륭한 왕이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기 위해 군대를 간다니😢
OOOO ......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위해 지상의 군대를 가는거야
OOOO호파님 우리 엄마보다 내 건강과 위장의 안녕을 신경써줌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이렇게 실현하신다
OOOO 왜 마음은 한번밖에 못박나요... 백개정도 여기에 마음을 박고싶습니다ㅠㅠ 주변환경 깨장창인 와중에도 나름 양심은 챙기고 살던 스네이프니 세베루스 프린스면 오만하고 우아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보여주나요ㅠㅠ 으으아아(주금

조아라


OOOO조아라 노블레스에서는 '인생 다시 한번' 이것만 읽고있는데 최근 주인공 성격이 갑자기 급변해서 좀 당황스럽고..(이유는 있는데 그게 쉽사리 납득하기 어렵고) 본인 말로도 잔잔함 속에서 가끔 독자의 카타르시스(혹은 대리만족)을 감칠맛나게 이끌어내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Huezi_
OOOO보시다시피 각살자님=참새꽃님(조아라 자게 그분 맞음) 현재 노블레스 소설 준비중이시며 곧 연재시작할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OOOO아무튼 요즘 조아라 노블레스 안본지 오래됐다.... 할거없는데 그거나 볼까
OOOO 그래서 조아라 노블레스관으로 이동했답니다
OOOO[진램] 가이드의 조건 - 조아라 노블레스 센티넬버스랑 네임버스 세계관이 같이 나오는데 잘 몰라도 재미있게 읽고 있음. 공이 성격이 나쁜데 수한테 길들여지는 듯한 ㅋㅋㅋ 결국 이거보려고 노블레스 이용권 결제 ㅎㅎ
OOOO 다행스럽게도 히나른은 통일되었네요... 참 님 혹시 주변에 조아라 노블레스에서 연재중인 지인분 있냐능... 노블에 연재해보고 싶은데 그것이 입문자한테는 쉬운 게 아니라스
OOOO 완결나면 조아라는 이북이나 소장본 내는 경우가 정말 많아서 보통 텀 두고 내려요8ㅅ8 저거 다 볼려면 엄청 긴데 찌라시랑 티어앤디어가 7,8월 내로 완결예정으로 알아서 먼저 보시는게,,,노블레스라고 유료관도 있으나
OOOO조아라에서는 노블레스에 리버스 외전이 통째로 올라가고, 무료연재분에서는 리버스 외전 자른 부분 올리고, 그런 뒤에 외전 3개 맛보기를 올립니다. 이북에는 외전1 전편이 들어가고, 소장본에는 외전 1,2,3 전편이 모두 수록됩니다.
OOOO조아라의 >> 19금 <<정책에 따르면, '성기묘사'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수위를 제한합니다. 다 자르지 마시구 노블레스로 옮기실 땐 그장면만 부디.. (넙죽)

코리안


OOOO췤췤 암 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 노블레스 김세정입니다. #김세정
OOOO췍! 암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 모범 노블레스 페뷸러스 춰브러스 고져스 벗 데인져러스 난 비트를 비틀어 제껴버리는 써브미션 챔피언
OOOO 책 책 암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모범ㅁ 노블레스
OOOO췍췍암더코리안탑클래스힙합모범노블레스페불러스테불러스골저스벗덴저러스난비트를비틀어제껴버리는서브미션챔피온똑바로눈떠라떠나면잡지못할버스불을지폈어 챠유!!
OOOO? 이미작성힌건 똑같이못쓰나 왜안대 췍췍암더코리안탑클래스힙합모범노블레스페불러스테불러스골저스벗덴저러스난비트를비틀어제껴버리는서브미션챔피온똑바로눈떠라떠나면잡지못할버스불을지폈어 챠유!
OOOO암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모범 노블레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cho678901
OOOO장문복 잘컸네... 이제 놀리지 말아야지 췍!! 췍!!!!!! 암어 코리안 노블레스 힘합모범 탑클래스w wwww wwww

오블리주


OOOO노블레스 오블리주. 다음에 만날 때에도 이 세상을 구원하실 구세주로서 부족함이 없기를. #bot
OOOO노블레스 오블리주
OOOO지금 한국을 보면 재벌가를 위해 살아가는 부품이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마치 사육당하는 느낌. 노블레스오블리주는 개나 주라지. 한 20년만 지나면 귀족 생길 기세.
OOOO 그렇다면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으로 차가 없는 코튼양을 자주 태워서 본부로 돌아오는 건 어떨까? 베품이 있어야 하지 않겠어?
OOOO 헊,,,,핍님,,,, 너무 "멋져",,,,,제 계좌번호는 28,,,,, 핍님 노블레스 오블리주 쩌신ㄴ다 사랑훼
OOOO맞아..호텔 재벌들이 우리같은 찌끄래기들 안쫓아내고 묵묵히 다시 엘베타고 올라가는 것도 노블레스오블리주 아니냐.. 배품의현장..
OOOO가진자와 쥔자의 노블레스 오블리주와 구조적 부의불평등,소득불평등 양극화(조세정의,일자리나누기,근로시간단축,비정규직철폐,복지 등) 해결없이는 대한민국 공동체 미래는 없다 " 비정규직 차별철폐!!! …
OOOO잘생겼내222,,, 성호는 일단 비주얼(중요)도 비주얼이지만 게임 시리즈 여기저기서 주인공에게 포켓몬을 준다거나 템을 준다거나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줘서 오오 노블레스 오블리주,,,하고 감탄했었다

키우고


OOOO 예쁜 거 위주로 키우면 너무 힘들더라고요...ㅜㅜㅜㅜㅜ노블레스캐들 1도 관심없는데 키우고 있고요... 키우고 싶은 건 발키리나 클레오?같은 예뿐애들... 무명이도 사실 로딩창에 나올 때마다 넘 예버서 모으고 있었는데
OOOO노블레스 키우고 시픈데 구찮다
OOOO ㅜㅠ맞아요~~! 키우고 싶은 캐릭터는 많은데 선택창이 업서요 😭 !! 노블이랑 디아 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노블레스가 더 재밌는것 같아요!! 에스카톤"~~~!!! 블마는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겟서요 ㅜㅜ
OOOO생각보다 많이 키웠네.. 한때 던파 막 할때 만렙 왤케 잘찍냐고 놀라던 애가 있었는데 남법 솬사 노블레스 만렙 네메시스도 60 후반대였구 프리스트 오블이도 키우고 있었구..

탑클래스


OOOO 힙합모범이지만 탑클래스는 노블레스인대로 귀여우니까 마음에 들긴 하지만 좀 그렇긴 함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jellygga

오주예수여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가수: 샤이니 빅뱅 위너 뉴이스트 웹툰: 저리가요마왕씨 시계저택의노이로제 오즈의바보들 멍멍이랑 산타 신부님의 카르테 안즈 니플헤임 윈터우즈 노블레스 오주예수여 마술사 외모지상주의 천년…
OOOO 말하자면긴데 신의탑 노블레스 슈퍼시크릿 낮에뜨는달 윈터우즈 스피릿핑거스 내id는강남미인 금수저 유미의세포들 소녀의세계 뷰티풀금바리 이상하고아름다운 투명한동거 제로게임 오주예수여 녹두전 연놈 연애혁…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가수: 샤이니 빅뱅 위너 뉴이스트 웹툰: 저리가요마왕씨 시계저택의노이로제 오즈의바보들 멍멍이랑 산타 신부님의 카르테 안즈 니플헤임 윈터우즈 노블레스 오주예수여 마술사 외모지상주의 천년구미호 숲속의미마

수도


OOOO노블레스 때와 달리 스트라이커가 된 이상 죽게 되면 그동안 쌓았던 경험치의 일부를 잃을 수도 있어.사냥이 재밌다고 정신 빼놓지는 말라고. 알았지?
OOOO얄미워 보일 수가 없었다. 자신과 동갑인 남자애가 한명. 또 노블레스와 동갑인 여자애가 한명. 학교때문에 이사를 하게되었다고 노블레스는 말했다. 이사선물은 케이크가 좋겠구나! 꺄르르웃는 저 얼굴을 한대 쥐어박을 수도 없고. 그저 고개만 끄덕였다.
OOOO움직임을 파악한다고 해도 이정도 거리에서는 저 속도를 쫓아갈 수도 없어. 그리고 더 놔뒀다가는 M-21이 저 녀석에게 죽을거야. #노블레스

오블리제


OOOO위대한 아버지와 딸 유일한, 유재라 노블레스 오블리제!!
OOOO차주님진짜 노블레스 오블리제....ㅠㅠㅠㅠㅠ
OOOO이분 인성 갑 아니심?(좋은 쪽으로) 온리전 경호원 같은 거 필요하면 말하래요 해준대 ㄷㄷㄷ 노블레스 오블리제 실현 중이시다 이분.

마음은


OOOO너희들의 마음은 어떻게 하고 싶은거지? #노블레스
OOOO이리저리 난감한 상황이군. 오히려 대놓고 달려드는 것이 마음은 편할 것 같아. #노블레스

타오


OOOO'타오 저녀석을 괜히 안말렸나...' #노블레스
OOOO레지스. 난 너만 믿고 타오에게 가보겠다. #노블레스
OOOO타오,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노블레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hayasen0517
OOOO 7. 이건 노블레스에 빠졌을 때 꾼 꿈. 노블레스 최애가 타오인데 그날 타오덕질을 하다 침대에서 잠이 들었었음. 근데 꿈 속에서 배경이 넓은 잔디밭이었고 나는 유딩같았음. 엠둥이는 내 친구였는지 같은 유딩처럼 보였고 둘이 같이
OOOO가운데엔 뭐라고 할까... 크고 하얀 돌? 각진 알갱이 부분에서 위에 켜진 불빛이 반사되서 막 빛나고 이뻤고.. 그런 장식이 있고. 왠지 장면이 다 패스되서 기억안나는데 이건 기억남. 피아노가 있는데 노블레스의 타오가 거기 앉아서 피아노를 치더라..?
OOOO타오... 이럴때 만큼은 좀... #노블레스

죽도록


OOOO@AKT_YR 아냐 나 디아블라 노블레스로 두개 신청함 ㅋㅋㅋㅋㅋ 심지어 메이플 합작도 남았음 과거의 나 사살팟 구합니다 죽도록 사랑해서 죽도록 사랑해서 정말로 죽어버렸다는 이야기는 이제 듣기가 싫다 - 김승희, 죽도록 사랑해서.

라이


OOOO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마빈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아케미 호무라 노블레스-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 포켓몬스터(NPC)-노보리 원피스-상디 보르조이 프로젝트-조노 유메닛키-마도츠키 인사이드 아웃-까칠 동방프로젝트-플랑도르 스칼렛
OOOORT부탁드립니다:) 코스옷 팝니다! 금선 5.5 노블레스 라이 7.0 스위트허니 3.5 쥬다르 5.0 파이 8.5 카무이 5.5 팬스가 ts 가발 2.0 히소카 가발 2.0 절충 가능:)
OOOO님들 노블레스 보세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라이 좀 보시라는 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헤헤헤... 제가 트위터 초창기시절 아무것도 몰랐을때가 생각나네영 ㅋㅋㅋㅋ 아마도 그때 인장이 노블레스의 라이제르였을껄요... 허허헣
OOOO빅맨님 쥴거 챙기다가 노블레스 라이 레고 찾았다 난 안하니 마패하고 같이 드릴게

두개


OOOO 아니 그 노블레스 그 주인공이 라면 하나 끓이고서 기다리면 두개 양 된다고 항상 뿔을때까지 기다렷다 먹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마음에


OOOO 네..사실...파는 장르가ㅋㅋㅋ너무 많아서 그런지.. 항상 뭔가 다들 마음에 품고 있는 기분이랍니다 (세이라양 사랑해YO...) 넘 자캐만 그리다 보니 2차 그림도 빨리 그리고 싶어요~ 테무님이랑 같이 노블레스 덕질 해야죠 :D

모두


OOOO무슨 일로 오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두분 모두 학교 밖으로 나가주십시오. #노블레스

노블레스


OOOO노블레스...잼는데.. 내최애..신우가 안나와...
OOOO내 노블레스 최애한테 왜그래..ㅋㅋ는 시비ㅡㄹㄲㄴㅂㄴ슼ㅋㅋㅋㅋㅋㅋ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yesiloveit11
OOOO하아 요즘 노블레스 넘 쩔구......루나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블레스ㅋㅋㄱ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아나 노블레스 연출한테 왜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OOOO내 루시엘이 지금 노블레스라 직변하고싶은데 직변티켓을 못받아서 하기싫어진다
OOOO노블레스 때와 달리 소울 마스터가 된 이상 죽게 되면 그동안 쌓았던 경험치의 일부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OOOO왜이렇게 말이 많아? 시끄럽게 떠들지 말고...그냥 죽여. #노블레스
OOOO헊 노블레스 키워야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manacat0
OOOO오랜만에 노블레스 3주치 유료결제했당
OOOO 네 완결입미다! 사실 노블레스는 많이 질질끌리는 감이있는데 이건 소설이다보니 마무리까지 딱 타이밍도 적절한거같고 괜찮더라구요... ㅎ헣헣 나중에 한번 시간나면 읽어보세요 :D 질문감사합미다
OOOO 어... BL뺀다면 손제호 작가님의 Because가 있겠네요!! 노블레스도 그렇지만 처음부터 센캐가 나오는 전개가 좀 신선했던거같아요. 당시에 좀 어려서 아는건 별로 없었지만 뭔가 제 안에있던 클리셰적인걸 부쉈다..고 할까요
OOOO일단 매니큐어가 세개가 고대로 있으니 셀프 한번만 더해보장 노블레스 퍼플이랑..로즈 핑크 비비드 레드있는데 요 세개를 어떻게 하면 될까나...섞어..? 섞어부려?!
OOOO말을 걸어야 돼? #노블레스
OOOO[어느 노블레스의 일기] 티브 얘들 너무 귀여운데 꼭 잡아야만 하는 걸까...
OOOO 어 나 그거알아 노블레스잖아 이게 너의 나의 눈높이다 크으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starseeker_S
OOOO 아, 부대에 있는 노블레스라는 피씨방.. 내가 유일하게 정확히 아는 곳이야
OOOOㅋ ㅋ ㅋ노블레스썸네일보고 저러는사람나올거같긴햇는데 이번화보시고 저런거쓰신거면;
OOOO뭐? 왜 통신을 끊는다는거야? #노블레스
OOOO 팔ㄹ팔 ... 로맨스 이용권으로 끊어도 크러쉬 저거 노블레스인데 볼수잇어 ?!!
OOOO노블레스는 스토리가 너무 질질끄는 감이 있지만 선결제해서 본다..
OOOO노블레스보다가 밤샜어...
OOOO이건뭐냐고? #노블레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gaby020524
OOOO정말인가요? 캬아~대단합니다. 오~ 얼굴도 아름답고 음식도 잘하고..역시 노블레스인가요!
OOOO더욱더 강한 적과 상대하게 됬을때 우리의 힘이 부족하다면...적에게 죽으면 그만이다. #노블레스
OOOO윽 감동의 노블레스 ㅜㅜㅜㅜㅜㅜㅜ
OOOO방송중에 노블레스그린다고 하고 루사블마그리고있는
OOOO간만에 노블레스를 봤는데 최신화 배경이 스케치업도 아니고 3D맥스 같은데...?
OOOO진짜 노블레스댓글들은 5년전이나지금이나 변함없이흥겨운것같다
OOOOㅋㅋㅋㅋㅋㅋ 아 넘좋다 노블레슼ㅋㅋ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hui_wn
OOOOD아미친 노블레스배댓봐 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
OOOO하 진자 노블레스에 많은 악역이 잇지마는 이그네스는 진자 커버 불가
OOOO네이버 뿜보러 들어갔는데... 노블레스..캐릭터..왜...찌찌탄..맞고..계세요..
OOOO 마음의소리랑 노블레스!!!화욜은 별로얌,,,☹️☹️☹️
OOOO미친 내가 노블레스를 안 본 동안 무슨 일잌ㅋㅋㅋㅋ
OOOO5. 노블레스 먼치킨 캐를 이렇게 쓰면 안 된다는 걸 가르쳐 준 작품이었다. 그래서 지금은 잠시 보는 걸 중단한 상태.
OOOO[화요일 이네요~ 비록 저는 나오지 않지만, 노블레스는 꼭 챙겨보길 바래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pinksugar0309_
OOOOㄱㅔ임... 조금만 더하면..... 덥스... 노블레스 ..... 만ㄴ렙...
OOOO노블레스 작가님들은 엠둥이 괴롭힐려고 만든거야
OOOO아 화장실이라 아직 노블레스 못 봤는데8ㅁ
OOOO한동안은 조용히 상황을 살펴야 하는 것은 분명하군. #노블레스
OOOO ㅋ ㅋ ㅋ저두요.. 설마 개조 실력으로 다시 회복한건가요.. 아니그래도 노블레스께서 직접 실명시키셨는데<- font="">
OOOO 노블레스 애니 일본 ㄷㄷ...
OOOO 후에에....8ㅅ8...차라리 웹툰을 애니화하던가...노블레스는 만드는거같던데 일본이라는 말이 있고.....ㅠ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d39993
OOOO노블레스 볼때마다 프랑켄 지뢰가ㅠㅠㅠㅠ
OOOO노블레스 m-21 닮은듯 RR
OOOO노블레스보고자고싶은데넘피곤함
OOOO 20. 노블레스 제 최애 m-21 살아있어요?
OOOO 2.노블레스 이건 베도때부터 봤다가 이것도 역시 고2때쯤 슬슬 그만둬서...정주행 해야되는데...넘 편수가 많아....
OOOO그리고 이건 유툽 썸네일 노블레스
OOOO요새 노블레스 정주행 중인데...!! 역시 넘나 명대사 아닙니까ㅠㅠ 꿇어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 #노블레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nannana_9Dok
OOOO 옛날템들때문에 좀 꽉 차있어서 최근에 진 노블레스셋트를 처분했어요..슬퍼요 ._.)
OOOO라건 노블레스어닝 2.0 장착!
OOOO노블레스해야됨;;??
OOOO가장 먼저 피가 흐르기에 고귀하다. 노블레스 오블레쥬. 가장 먼저 흐르기에 고결하다. 그렇다면 야망을 추구하는 뱀이 가지고 있어야 할 고결함은 어느 방향을 가리켜야 하는가? 나는 그것을 「헌신」으로 정의하고 있었다. -P.P. Macleod ]
OOOO앞으로 몇시간 뒤면 노블레스...ㅎㅇ...
OOOO노블레스ts #엘소드
OOOO 언제 또 이벤트로 로드 스킨 같은게 나올지 몰라서.......... (노블레스 이벤트 직전에 로드 스킨을 하나 사버려서 첫 노블레스 이벤트 때 로드 스킨 하나 밖에 못 샀...ㅠㅠ)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Kim_Bertie
OOOO이곳에 남아 적에게 목숨을 잃는다 해도 상관 없습니다. 지금의 삶을 경험한것만으로도... 더이상 원하는 것은 없으니까요. #노블레스
OOOOM-21, 괜찮아? #노블레스
OOOO 그는 지배를 원하죠. 야망을 추구하는 자세는 지극히 뱀 중의 뱀이에요. 하지만 나는........나는 슬리데린의 고결함의 지표는 [헌신] 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블레스 오블레쥬. 고귀하기에 희생하는 것이고, 그렇기에 고결해지죠.
OOOO노블레스는 잊고 살다가 정주행하는 맛이 있지 #이러다완결나면망함
OOOO그래서 로노라인은 어쩔수없이 시엘이 루(노블레스)에 비해/로가가 다른 시엘들에 비해 뒤쳐진다고 생각하고있음 다만 다른 시엘들에 비해 뒤쳐진다<<이거는 마족화로 인한 어쩔수없는 신체적능력의 격차가 있을 뿐 자기의 노력으로 그 격차도 메꿔냈을거라고 봄
OOOO루시엘-로열가드-노블레스 루시엘-킬리아크-드레드로드 루시엘-디아블라-데모니오
OOOO다만 세번째 디데라인의 경우는 시엘이 2차긴 하지만 얘가 주도권을 잡고있거나 이런 느낌은 딱히 안듬...진짜 철저하게 개에 불과한 느낌이고..킬드라인은 둘이서 같이 올라간다는 느낌이면 로노라인은 로가의 엄청난 노력과 서포트로 루를 노블레스로 올린거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ddovobb_
OOOO우리가 지키고 싶은것이 있다는 것이 아니겠어? #노블레스
OOOO로가드레 "내가 하고싶어서 한줄아는거냐!" "그래서 묻는거다! 기쁜표정으로하면서 억지로했다는거냐!!" 서로 소리지르며 싸우는 로열가드와드레드로드를쳐다보던 노블레스는 또싸우는것이냐.. 한숨쉬며 킬리아크룰데리고 방안으로들어…
OOOO (노블레스 오블리쥬. 내가 무슨 귀족이라도 된다는 건가. 인상을 구겼다가 다시 억지로 웃어 보인다.)그래. 짐정리 끝나면 초대할게.(물론 그럴 일은 없겠지만)
OOOO 노블레스 없었으면 나 뭐하고 살았을까
OOOO 노블레스에도 이런 건 없잖아! 아니 애초에 양지에선 내가 원하는 '시작부터가 뒤틀리고 심히 비도덕적인' 그런 건 나올 수가 없다구! 논오브아가페처럼 근친과 임신수와 피폐함과 그런 게 뒤섞인 개막장은 나올 수가 없단 말이여!
OOOO쉬바 전생검신 반도 못 봤는데 노블레스 이용권 끗남
OOOO노블레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KAGAming_
OOOO왜? 불안하기라도 한거야? #노블레스
OOOO 노블레스 오블리즈라고 아닝...ㅎㅎ
OOOO 노블레스 - 닥터 아리스 문의드려요! 혹시 자료가 부족하면 생각중인 상세 디자인 그림으로 드릴게요8//8..!
OOOO 아 노블레스 졸ㄹ라기엽다
OOOO이녀석 갑자기 또 왜이래?! #노블레스
OOOO어어어엉ㅇ 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안라 노블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ㅣ이ㅣ펄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증말 윰님 노블레스 안봐써여!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HQ_mori
OOOO 이런 노블레스는 싫어 회지도 나오나요?
OOOO 는 본 투 비 노블레스 넘나 고고한 백호 웆이 센빠이도 있구ㅜㅜㅜ 저는 후자가 넘우나 좋읍니다 세상을 따시키는 웆....
OOOO그런 녀석을 몰아 붙이는 저 녀석의 정체가 도대체 뭐야? #노블레스
OOOO아 그때 노블레스파던때였는데 12년도가 노블레스 황금기였어서 굿즈가 개많았음 진짜신났다
OOOO자네 혹시 노블레스 오페라단이라고 들어본적있↘️낫↗️ 이거 넘 죠왘ㅋㅋㅋㅋㅋㅋ
OOOO저 힌국겜 슈판워 세이라지? 노블레스랑 콜라보해서 캐시 캐,스킬유전자,템 묶어서 나온 거
OOOO대충 눈팅해보니 극단적 개념녀+사이다썰 제조기 여주가 아니면 독자들이 욕을 한다는데 난 욕구가 없는 캐릭터에게 매력을 못 느껴서... ㅜ ㅜ)... 노블레스에 있는 소설들은 좀 덜한거 같은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조아라 코리안 M21 오블리주 키우고 탑클래스 위해 오주예수여 수도 BBoom_30
OOOO북전주 아파트 '북전주 노블레스 더 센텀' 지방 청약돌...
OOOO"그 애는 노블레스 이전에 정치가 이전에 권력자 이전에 인간이었다."
OOOO[♡Rt감사♡] 노블레스•이영싫•가히리 회지 처분해요! 가격은 큰책 3000/작은책2000원 이며 배송은 등기로 합니다. 문의는 멘션으로 받아요! 왼쪽 상단부터 1~21)) :3
OOOO물론이지. #노블레스
OOOO노블레스가 아직도 연재중이라니
OOOO갑자기 무슨소릴 하는 거야? 우리들이야 처음부터 이런 쪽에 관련된 능력이 뛰어나니까 그렇지. 나도 마침 멀리서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 있으니까 그런거고... #노블레스
OOOO오늘은 컴션하나 끝내고...노블레스 그려야지
OOOO지금 파판 확팩이후에 "마도사" 계열들이 존나 가뭄에다가 인기임... 백마도사 흑마도사 둘다 노블레스
OOOO우리의 모든 전력을 사용하지 않다니? #노블레스
OOOO아 현이가 말해준거 웃겨서 아직도 생각남 ㅋㅋㅋㅋㅋ 현이 사람들이 연재 할 때는 일반에서 연재 하다가 수위만 노블레스에서 연재하기도 하는데 언니는 전체가 수위일테니까 불가능하겠지 >>> 딛잘알 <<<
OOOO노블레스에 무자카랑 싸우는것도 있었네ㄷㄷ
OOOO그럼 이곳을 떠나겠다는 소리야? #노블레스
OOOO 걔가 순혈 가문의 협조를 받아내는 방법, 뭐라고 생각합니까? 의무? 아니면 노블레스 오블레쥬의 강조?
OOOO ㅠㅜㅜ맞아요♥♥ 전직마다 눈이 다르더라구요 !! 노블레스는 약간 감고있구 킬리아크는 노전직이랑 똑같이 또랑또랑하구 디아블라는 쪼곰 무서버요...!
OOOO ㅠㅠㅠㅠㅠㅠ마자요 노블라인 스킬 너무 화려해서 좋은것같아요 캐릭터는 킬리아크를 더 좋아하지만 노블레스 너무... 이쁜것이에요ㅠㅠㅠㅠㅠㅠ
OOOO 제가 말씀드린건 다 무료!!티어앤디어는 성인버전으로 노블레스에서 연재중이에요!!
OOOO 연성보고 (요즘은 커뮤 뛰시는것같으시던데!! 자캐양이 너무 예뻐요!!) 가슴이 두근거린답니다 *_* 헌터도 노블레스도 소닉도 겹치는 장르가 너무 많아서 함께 얘기할수있는 폭이넓어서.. 놀아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_~ 그러고보니.. 렌잘
OOOO최신화까지 다 결제해서 매번 화요일이 기다려진다. 월요병을 이기는 나의 처방전 노블레스 ㅎ
OOOO정식연재를 할때부터 꾸준히 노블레스를 보고있지만 이번만큼 설레였던적은 없다. 엠둥아! 이름을 찾아주라. 웨어울프 이야기 존잼
OOOO 갓블레스 노블레스 ...가 뭔진 모르겠지만. 초면인 사이에 정말 많은 것을 바라시는건 아닐런지.. 우리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어요. 아주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도록 해요(장난스러운 어투와 장난스러운 웃음)
OOOOM-21. 조급해 하지 마라. 네 힘은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했어. 욕심은 오히려 몸을 망칠수 있다고. #노블레스
OOOO나 헌헌이 본진이구 그다음에 유희왕 왕 좋아하구 노블레스도 엄청 죻아해ㅎ 이랫는데 친구가 ㄹ힘내라 그랫다...^^... 내장르가!!어때서!!!(왈캌
OOOO왕관을 안칠해서ㅜㅜㅜ 노블레스으..
OOOO오랜만에(?) 루시엘 현황 드레드로드 - 85 , 60 노블레스 - 86 , 79 데모니오 - 85 , 75
OOOO노블레스 재밌는데 아직 무기가 안 좋아서 그런가 쓸려가는 맛이 없다...(( 시엘은 빨리 녹고
OOOO 노블레스는 껌이시던거 같던데
OOOO아근데 노블레스 블메 입혀야할거가튼기분 ㅋㅋㅋㅋㅋㅋㅋ
OOOO마게으왕 노블레스님
OOOO오예 랑야방1권 삿다 으.. 고민되네... 노블레스 전권 살까..덕질엔 돈을 아끼지 말라했거늘..
OOOO노블레스 첨 볼때 이거 보고 완전 반가웠던<- font="">
OOOO오늘은 시간떄우기로 노블레스 정주행으 ㄹ할거야
OOOO노블레스를 키워 말어
OOOOM-21, 네가 앞으로 계속 신경써야 할거야. 생존을 위한 습관이라 금방 고칠수가 없으니까. #노블레스
OOOO 그렇게...영면에 들었다...(영면? 노블레스를 너무 많이 봤나....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