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최강희 곰PD 오겠지 새벽 기억들 아침이 닮았다고들은연예인 기억 안녕 따라 빛나는


곰PD


OOOO어느덧 벌써 굿모닝 이제 우리는 굿바이 새벽 먼지 따라 흩어지는 기억들 졸린 눈을 비비며 안녕, 안녕... -곰PD, 불면증(Feat.최강희)
OOOO나즈막히 불러보는 너의 이름은 새벽공기처럼 낯설고 아득한 기억 너머의 너의 모습 그리다 아침이 오겠지 아침이 오겠지 -곰PD, 불면증(Feat.최강희)
OOOO누군가에겐 익숙하지만 내게는 낯선 새벽 세 시 잠 못 드는 이 밤 비도 내리지 않고 아른아른 빛나는 별 하나 천천히 내게 다가와 살며시 꺼낸 우리 이야기 해묵은 기억들 하나둘씩 떠올라 별빛 따라 반짝이네 -곰PD, 불면증(Feat.최강희)

기억


OOOO맵스에서 최강희가 유리한테 들려준 노랜데 유리가 울었던 노래 뭔지 기억하시는분..?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하는 노래였는데.
OOOO나 저 영화 봤는데 넘 옛날이라 기억 안나.. 저 아저씨 아마 죽었을껄 최강희 때문에

빛나는


OOOO최강희, '패션의 완성은 얼굴' 가려도 빛나는 미모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조민수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최강희 곰PD 오겠지 새벽 기억들 아침이 닮았다고들은연예인 기억 안녕 따라 빛나는 herandstuff

보시길


OOOO장영남 필모 중 가장 ㅎㄷㄷ하게 예쁜 화려한 유혹 보시길 여주 최강희랑 중반부까지 연애합니다

없는거갇구


OOOO좋아했던 여자연예인을 돌이켜보면 최강희 -> 수애 ->한효주 인데 딱히 공통점은 없는거갇구..

되는거다


OOOOtvn 너네 서현진 상줘야 한다. 애초에 오해영역 김아중이나 최강희 주려고 했다며? 상 줘야해. 안주면 상도의도 없는 놈 되는거다

최강희


OOOO최강희는 늙지도 안어..
OOOO디지털싱글이 아니라 음반으로도 발매가 됐더라면 샀을 거 같다. 근데 자켓 여자분은 누구지. 처음ㅂ에 최강희인 줄 알았네 #브로콜리너마저
OOOO최강희, "원정경기서 생각 이상으로 잘했다"
OOOO최진철 감독은 아직 잘 모르겠다. 최강희 감독은 국대를 말아 먹은 일이 있어서. 윤정환 감독은...팬들 반응 보면 답이 나옴.
OOOO와 최강희처럼 예쁜분이 나 쳐다봐주면 진ㅉㅏ 그날 설레서 잠 안올듯 근데 왜꼬라봐라니! 구엽다
OOOO최강희진짜 너무이뿌다
OOOO광고나오는데 최강희 미모가...세월 내가 다먹었나봐
OOOO최강희 진짜 이쁜거같다
OOOO어릴때 유딩쯤에 본 어떤 드라마에서 최강희가 맞은편 집 남자랑 창문보고 대화하다라 가발벗엇는데 대머리였고 나 너무 충격되서 오열함.. 드라마 제목 궁금하네..
OOOO최강희, '죽이는 자, 살리는 자'의 만남 [TD포토]
OOOO최강희 이뻐..지현우 기여어..이선균도 기여오
최강희 곰PD 오겠지 새벽 기억들 아침이 닮았다고들은연예인 기억 안녕 따라 빛나는 zdaddict
OOOO재중이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머릿속으로 '네 목소리는 무엇 같아'라고 비유를 생각했는데 입이 안 떨어지더라. (배우 최강희)
OOOO최강희는 그때나지금이나 존예구여
OOOO재중이는 현장에서 긴장도 안하고 참 여유롭다.지성과 나는 오랫동안 연기를 해와서 기계적으로 (방송에서) 쓸수있는 연기를 안다 하지만 재중이는 신인인데도 계획없이 찰나의 순간에서 그런것이 나와 굉장히 신기했다. (최강희)
OOOO최강희.구혜선 지금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살이 사람을 망ㅊ....ㅠㅠㅠㅋㅋㅋㅋ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최강희 울산 오셈
OOOO김준수, 시우민, 백현, 최강희... 거의 남자. 이 정도면 예쁠 만도 한데 안 예뻐 😂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최강희 곰PD 오겠지 새벽 기억들 아침이 닮았다고들은연예인 기억 안녕 따라 빛나는 ggangj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