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3, 2016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수호


OOOO20160722 엑소디움 #김준면 #수호 #SUHO
OOOO20160722 엑소디움 진짜 천사처럼 다가왔다 #김준면 #수호 #SUHO
OOOO엑소런 엑소 액정클리너 액클 교환해주세요❣ 레이 2개나왔어요! 나레이 이씽 장이씽 님디오 경수 도경수 or 수호 준면 김준면 올공에서 직거래가능합니다! #엑소디움 #액정클리너 #레이 #이씽
OOOO에제 엑소디움때 수호 김준면멘트👍👍 준면:오늘 여기오신분들은 두분류에요 엑소엘과 공연끝나고 엑소엘 되실분. 김준면 멘트가늘었어ㅜㅜ사랑해 준며나ㅜㅜㅜ우리 리더님ㅜㅜ
OOOO내일 엑소런 액정클리너 교환할분.. 나 준면 김준면 수호 님 😇 찬열 박찬열 #엑소런 #액정클리너 #준면 #김준면 #수호 #찬열 #박찬열
OOOO160722 #엑소디움 #수호 #준면 지금까지 김준면 찍은 카메라들 다 뿌셔야된다고 생각했다 물론 내 핸드폰 제일 먼저 부셔야함,,ㅠㅠㅠㅠㅠ옆에 친구 붙들고 계속 김준면 너모 잘생겻다고 울부짖음
OOOO#엑소디움 #EXOrDIUM #너의세상으로 #앵콜 #수호 #김준면 #SUHO #준면 160722 엑소디움 앵콜 너의세상으로 준면이 동영상 찍으신 분 살아계세요9ㅁ9????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_duuX
OOOO#엑소런클리너교환 저 - 김준면 수호 😇 - 김종대 첸
OOOO뉴리디 포카교환 나 수호 김준면 😇백현 변백현 아튬이에욤 ㅠ..
OOOO뉴리디 포카교환 #포카교환 나김준면 수호 😇 백현 변백현
OOOO김준면. Suho x Pokémon:Xerneas #수호 #junmyeon
OOOO엑소디움 포카교환 #교환 #포카교환 나:수호 김준면 😇 백현 변백현
OOOO우리 엄마 오늘 되게 웃겼음 엄마야 나 너때문에 엑소 공부했어 나헐 엄마근데 수호랑 얘를 구분못하겠어(김준면사진을 가르키며) 나? 엄마너무 똑같이 생겼어 나....당연하지..동일인물인데.. 엄…
OOOO퇴근과함께 어여쁜 준며니 '^' ♥ 링크는,,,집 가서 가져오깨오 #김준면 #수호 #suho #exo #엑소
OOOO건강에~~힝🐰` #수호 #김준면_사랑둥이_전력
OOOO뉴리디봉 포카 교환해요! 저- 수호김준면 천사님- 카이 종인이 #뉴리디봉 포카
OOOO올공 #포카교환 나레이 이씽 장이씽 에리카이 종인 김종인or 수호 준면 김준면 최애포카 가지고싶어요 천사님들 살려주세요..ㅠㅠ현재 올공 직거래 가능해요♡
OOOO엠피디 새로운 프로젝트 #MPDGO #글로리데이 VIP 시사회 현장에 출동해 보았긔 무대인사하는 배우 김준면 #엑소수호 #EXO 관객석 멤버들과 얼굴로 이야기하는 중 #시우민 #찬열 #백현 #디오 #첸 #귀욥 t.…
OOOO김준면팬연합 (@ suhofanunion) 💦 슬로건&부채 인증당일티켓(같은주 금요일티켓도 가능)&수호공식포카 일정토요일 2PM, 일요일 12PM 장소우리 금융아트 홀 앞 #엑소디움_수호나눔 t.co…
OOOO오늘 가운데 무대가 올라가는데 종대가 팬들한테 인사하느라 정신이없어서 올라가는 선중간에 밟고있었는데 정가운대 무대 올라가기바로직전에 준명이가 종대 당겨가지고 안다칠수있었다퓨ㅠㅠㅠㅠㅠ역시 울리더❤️ #수호 #김준면 #EXO #종대 #첸 #엑소디움
OOOO오늘 하루 고생많았어 준면오빠 사랑해 엑젤웃❤️낼 공연 전까지 푹쉬고 다치지말ㅇ아여 하튜#수호#준면#김준면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_03261990

엑소디움


OOOO“엑소디움은 시작이란 뜻인데요. 엑소는 매년 여기서 다시 시작합니다.” -160722 김준면 리더형님은 이제 하나도 멋진 척하지 않고도 멋진 말을 하는 사람.이 남자가 되고싶은 엑젤웃은 이런 사람이었을지도. https:/…
OOOO엑소디움 포카 교환 나: 김준면 용왕님😇: 백현 #엑소디움 #포카교환
OOOO“엑소디움은 시작이란 뜻인데요. 엑소는 매년 여기서 다시 시작합니다.” -160722 김준면 리더형님은 이제 하나도 멋진 척하지 않고도 멋진 말을 하는 사람.이 남자가 되고싶은 엑젤웃은 이런 사람이었을지도.
OOOO성공한 인생이었따 내눈앞에 오세훈 플보 알티피셜럽 박찬열 김준면 텐덜럽 김종인오세훈장이씽 물젖은셔츠입고 지나감 이정도면 됬지 뭘바래 #엑소 #엑소디움 #22일 #첫콘
OOOO김준면 많이 보려면 #엑소 #엑소디움 #엑소콘서트

김종대


OOOORT) 김가네 식구들 (w. 애플) 오세훈 김종인 박찬열 @구해요 김민석 @구해요 김준면 @구해요 김종대 @구해요
OOOO1) 김종인 섬세한 손놀림 2) 김종대 성호 3) 찰나의 김준면 4) 박찬열 파트 5) 삼단 어깨빵 6) 오세훈 까딱까딱 저음 제가 이 구역 와인수트 무대들 성애잡니당..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윈윈 (NCT)
OOOO구사즈 김종대 김준면 박차녈 개마니봄
OOOO몬스터포카행방불명됌...ㅠㅜㅠ김종대 김준면 김민석포카세갠ㄷㅐ...ㅠㅠㅜㅠㅜ
OOOO엑소 김준면, 김민석, 김종대, 김종인, 박찬열, 오새훈, 도깅수, 이싱 | 이칭 | 레이, 변백현 루한, 타오 크리스
OOOO✔ 카이팬연합 11시 ✔ 백현팬연합 12시 ✔ 도경수팬연합 12시 ✔ 카이 부채 12시 30분 ✔ 김준면팬연합 12시 ✔ 김종대학교 12시
OOOO엑소 옆에 있으면 도감 다 채울수도 있겠네 김종대 전기 (피카츄) 김준면 물 (꼬부기) 박찬열 불 (파이리) 시우민 얼음 (글레이시아) 레이 치유 (핑복) 도경수 힘 (알통몬) 오세훈 바람 (피존)
OOOO나애 구역 후기,,, 1. 김종대 알티피셜럽 럽 럽 2. 김준면에게서 떨어지던 성수 3. 백현의 잔망 4. 최애는 멀리 저 멀리,,, 5. 본무대 비중 많아서 전광판 본무대 번갈아 보느라 목이 남아나질 않네,,,?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MAY22O1
OOOO김종대 김준면 투닥투닥 거리는 진짜귀여웡
OOOO 김준면 웨이브..진짜 내 눈앞에사 하고.... 종대 고음... 내 눈앞에서 하고.... 이씽 보조개 진짜 죽어버릴 뻔 햌ㅅ다.... 종대 진짜 너무너무 많이 오고 진짜 김종대 머리 터는데 성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유유유ㅠㅠㅠㅠ
OOOO 씨뒷펜스잡고김준면김종대변백현원없이봤는데경수뒷펜스에함번?두번정도오구요세훈이도그오늘두번정도?봤는데그난쟁이옷이라해야될까요?그거입고지나가는데존잘😍😍
OOOO김종대 김준면 씨구역 뒷펜스bbb진짜 많이오니까 뒷펜스잡으세요

오세훈


OOOO아니 울애들 보통 아이돌과 다른게 너무 좋단 뫄뫄-요즘 바쁘지만 힘들지 않아요! 장이씽-요즘 컴백 준비때문에 너무 힘둘오요 뫄뫄-아쉽죠? 그래도 조금만 기다려요~ 오세훈-아쉽죠?어쩌겠어요 뫄뫄-다음엔 여러분도 초대할게요!…
OOOO[RT] 옆집꼬마 w.mao J 김종인 도경수 오세훈 김준면 @NextKid_JM (@exo_PA_P)
OOOOT) Hellobabies(w.아이렌) 패계(3) 김준면- 오세훈- 오별님-@hellobabies_BN
OOOORT;연애조작단 수만건설 팀장직을 맡고 있는 29살 김준면입니다.오세훈()에게도 많은 관심과 팔로우 해주세요~~
OOOO김민석 첫빠따로 변백현 오세훈 김준면 내려와서 천막안으로 뿅ㅜㅜ
OOOO경수가 진짜 얼굴에 해삐 해삐 써놔서 너무 행복했고 물에 젖은 오세훈 감사했고 김준면 결혼하자 나 진지하다
OOOO정재현 도경수 오세훈 김태형 이석민 박지민 이지훈 김준면 윤정한 김동영 이민형 권순영 전정국 이민혁 임나연 이지은 박수영 정채연 배수지 김세정 김도연 이나은 한혜리 전소미 배주현

박찬열


OOOO 김준면 변백현 김민석 박찬열
OOOO#에리디봉포카교환 박찬열→김준면 23일 콘서트 현장

엑소


OOOO 김준면꿈..너무 생생해서 현실로 착각하고일어나자 마자 폰부터 확인했다 엑소가 잘있나ㅋㅋ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eatseok
OOOO에리들이 집안간다니깤ㅋㅋㄱㅋㅋ김준면잌ㅋㅋㄱㅋㅋ그러면 엄마들이 자꾸 집에있는 엑소 포스터 뜯을라 그런다곸ㅋㅋㅋㄱㅋㅋㅋㄱㄱ그런소리는 어디서 들었엌ㅋ
OOOO진짜 실물킹은 김준면,,,, 물론 엑소 다 잘생겼지만 김준면 보고 자리에서 움직이지를 못함,,,, 이 세계의 미모가 아니시다,,,,,

도경수


OOOO도경수 김준면 숙소에서 어떨지 너무 궁금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품이 소파 침대 장롱 이런거였는데 도경수랑 김준면이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막ㅋㅋㅋㅋ 침대에 백현 종대 세훈 찬열 이런식으로 쭈르륵 앉아서 부르기도 하고.. 암튼 기여웠다... 본무대 부러웠다,,, 그다음 본무대 앉아서 어쿠스틱 무대가 이어지는데,,,
OOOO 아 진짜 김종인 반사건 보고 손흔들면서 인사해주고 도경수 하트건 보고 진짜 지나가면서도 끝까지 아이컨택 10초 이상 하고 김준면은 징짜.....역대급이야
OOOO 웅웅 나 오늘 죽어도 돼 김준면 도경수한테 계탐
OOOO 장이씽 김준면 도경수!!!!!!

SUHO


OOOO- 김준면 {suho} [exo]
OOOOsuhocompany522suhofanunion김준면팬연합 나눔 3시에 마감합니다:) 마감 후 3시 1분부터 가위바위보를 이기신 선착순 2분께 티켓검사시에 찍어드렸던 "면토끼선수 도장" 을 …
OOOOKim Junmyeon 김준면 (Suho) ㅡ EXO
OOOO[PREVIEW] 160717 SUHO cr.김준면닷넷

김종인


OOOO김준면 너무 잘생겼고 김종인 오늘도 갈색빵같아 귀여워

종대


OOOO어제 클럽타임할때 중앙무대가 위로 올라가는거였는데 종대가 위치 잘못 서있었음(층층이 올라가는 무대 사이 경계쪽에..)근데 준면이가 서가대때처럼 당겨서 종대가 무사히 무대위로 올라감 ㅜㅜ리더 김준면 ㅠㅠㅠㅠㅠ
OOOO아마자 백색소음 중앙돌출에서 함ㅋㅋㅋㅋㅋ 이때 김준면이 '네가 비가되어 내려와' 할때 다 멈추고 갑자기 진짜로 비쏟아져서 소리질렀음ㅋㅋㅋㅋㅋ 이때도 종대 되게 잘봤었음 정면구역에서 춤췄던거같은데.. 그러다가 반바퀴 돌았었나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93_94_

EXO


OOOO160722 다같이 존잘 김준면 선생님의 흥겨움을 느껴봅시다🎶 3!6!5! #EXOrDIUMinSeoul
OOOO160722 드랍댓에서 존잘 김준면 선생님의 멋짐과 잘생김은 폭발합니다💥 마지막까지 너무 스윗한ㅠㅜㅠㅜㅠㅜㅠㅠ #EXOrDIUMinSeoul

JUNMYEON


OOOOkim junmyeon (김준면) - utt may 22, 1991
OOOO─ kim junmyeon (김준면). may 22, 1991.
OOOO⋆* kim junmyeon 김준면

나눔


OOOO김준면팬연합 나눔 3시에 마감합니다:) 마감 후 3시 1분부터 가위바위보를 이기신 선착순 2분께 티켓검사시에 찍어드렸던 "면토끼선수 도장" 을 드립니다😀
OOOO김준면연합 나눔 넘 예뻐서 받고싶다.. ㅜㅠㅜ 우엥 ㅜㅜㅜ 콘서트 또 가고싶다ㅠㅠㅠ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cyjseok
OOOO누가ㅏ 내일 김준면팬연ㄴ합 슬로건ㄴ좀받아ㅏ주새요 29일ㄹ나눔안하는거너무ㅜ서러ㅏ워ㅓ
OOOO너무 덥고 힘들어서 나눔 받지 않으려 했지만 김준면이 너무 예뻐서 열심히 받아버린 것이다,,
OOOO김준면연합 나눔 끝남...??

장이씽


OOOO장이씽김준면을 보고싶다..

김준면


OOOO내내 이 악물고 근엄하게 보다 김준면 멘트때 소리 지르니까 밤바다님이 막 웃으심
OOOO김준면 사랑해래 아대박 조아ㅜㅠㅠㅠㅠ
OOOO아 김준면..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knockknock0408
OOOO아ㅜㅠㅠ진짜김준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엑젤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면이다!!!!!!!!
OOOO김준면 넘어졌다고?
OOOO김준면이 넘어졌다고????
OOOO모 김준면이 넘어졌다구여!!!!!!!?!?!!!!!??왜ㅐ무슨ㄴ일이야뭐야왜
OOOO그런 의미에서 김준면 사랑해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chico_vV
OOOO헐 김준면...
OOOO 김준면 뭔일이야?
OOOO미친? 김준면 뭔일이야
OOOO김준면ㅠㅠㅠㅠ
OOOO김준면넘어짐.....?
OOOO경수가 찬열이 ㅋㅋㅋㅋ 등목시켜줬어요 ㅋㅋㅋㅋㅋ 서서 등목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물 마시는것 처럼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으러 뿜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김준면 "물놀이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면 미모..사스가ㅠ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fuck_dulgi
OOOO아 김준면 음색 너무 좋아
OOOO김준면 공주야?
OOOO ⚠️김준면 귀여워서 영혼만 남은 트윗입니다⚠️
OOOO김준면 겁나 잘생김
OOOO김준면연합 배너!
OOOO김준면시~♡
OOOO개잘생긴 김준면시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simkooong
OOOO김준면 현실 오빠말투 너무 설레버려.....
OOOO 김준면 알티피셜럽 좀긴버전
OOOO준멘이시여..... 김준면 잘생김 너무해.........
OOOO<김준면 빙의글> 시선 하나 , 시선 둘 02 . ' 준면 ' 편
OOOO 안녕하세요 토백님! 사실 넘 활발하게 돌아다녀서 김준면존이 딱 정해져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왼쪽이랑 중앙 위주로 온다니까 C쪽 중앙펜스시면 자주 보실거예요!! 토백님도 토끼대왕님 많이 보시길 응원함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OOOO기억이 사라지기 전 D구역 후기 1. 김준면 진짜 잘생겼다. 스탠딩 후긴데 실물 후기가 나오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보자마자 넋 나감. 품 넉넉한 소매 긴 셔츠(? 입고 B D 사이에 왔는데 얼굴이 생각보다도 작고 진짜 엄청 하얗고 피부 좋았음. 존잘
OOOO진심 김준면 얼굴이 아직도 안잊혀진다..하얗고 마르고 이목구비 그 작은 얼굴에 다들어가있는게 너무 신기해서 입벌리고 계속쳐다봄 ㅜㅜ차녈이도 잘생겨써ㅜㅜㅜㅜㅜㅜㅜㅜ애들 얼굴 왜케 작아!!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___oohsehun
OOOO♡김준면 사랑해♡
OOOO160722 김준면 폰으로 대충 몇장 찌근게 이정도.... 얼굴 최고존엄
OOOO 찬열이와 토끼왕자 김준면🐰
OOOO김준면 우주최강귀여워..
OOOO김준면 별로.. 내 마음의 별로 -..  ☆ * .  ☆   . ∧_∧ ∩ * ☆ * ☆ ( ・∀・)/ .  . ⊂   ノ* ☆ ☆ * (つ ノ .☆    (ノ
OOOO김준면 여신이야 존나예뻐...
OOOO김준면팬연합 부채랑 슬로건받았다😍😍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Woon2626
OOOO악 어제찍은 영상 보는데 김준면 개야해
OOOO 김준면.. ㅇ<- font="">
OOOO김준면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rt
OOOO김준면연합받고싶다..
OOOO요거 진짜 볼때마다 눈물이 핑그르르 돌고요.. 사랑해 김준면 ㅜㅡㅜ 미카엘보다 눈부신 존재
OOOO 네내네네!!!! 지금 김준면 팬연합줄에 있어요;ㅅ;
OOOO김준면 아티피셜러브 지팡이 움짤....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itlong63
OOOO김준면저얘기하는데..내방투시하는줄알고...넘놀랜..
OOOO어제 레일 탔는데 진짜 가깝게 보였다...지금 지나가고 있는 멤버는 김준면 입니다❗ 하트도 날려주고 어제 진심 개짱이었다고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
OOOO여어- 김준면 안녕했다! 내일도 보자! 걀걀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준면 왤케 귀여움×10000000000000000000000000
OOOO토끼 머리띠 오리 비누방울 인형 환불 원정대룩,,, 아니고 시무룩ㅠㅠ 김준면 프로방송러 대천재ㅠㅠㅠㅠ
OOOO엄마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 김준면 아티피셜 럽 겁나 잘해애애애애애ㅐ애😭😭😭😭😭😭😭😭😭😭😭😭😭😭😭😭😭😭😭😭😭😭😭😭😭😭
OOOO김준면 얼굴에 귀욤. 예쁌. 써져있잖아요 다들 보이죠?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bulbamyeon
OOOO글로리데이 김준면배우 화이팅
OOOO경수도 나름 많이 봤는데 그건 내가 펜스 잡아서 본무대를 많이 본 거라..내 앞으로 지나간 건 세번 정도고 서서 뭐 한 건 한두번인듯 그러니 기억해 B구역 김준면..
OOOO김준면 실물샷
OOOO이 쯤 되면 김준면 안 파는 사람 이해 안 감
OOOO김준면 빠순이는 걍 본무대를 가라
OOOO116. 준면 일본 왜 가요? 세훈 응? 팬미팅 하러 준면 반말하지 마! 종인 인터뷰니까~ 준면 인터뷰니까 존댓말 하지 반말해서 울컥한 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6.그리고 김조닌이랑 장의씽 김민셕이 중앙통로끝부분에 엄청지나다님 차녈도 지나다니긴하는데 스쳐지나다니는정도ㅠ 자리잘만잡으면 김준면원없이볼수있다 원래 CD잘 안왔는데 이번에 중앙에서 자주봄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xoxo0408chu
OOOO역시 대천사 김준면이 나를,,,?
OOOOㄹ아 김준면 게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면 ㅅㄹㅎ❣
OOOO김준면 실제로 보면 얼마나 하얀지 좀 보고싶음 아니 전에 봤던거는 진짜 엄청나게 잘생겼다는 거 밖에 기억 엑스이다
OOOO2층 막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김준면 대존잘♡ 하트를 직빵으로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준며나 사랑해 담주에보자ㅠㅠㅠㅠㅠㅠㅠ헝 와타시의 핸드폰 안으로 들어오다니ㅠㅠ우린운명..♡
OOOO아 김준면 존나 야해 아 준면이 너 왜이렇게 춤을 잘 춰서 ㅜ ㅜㅜㅠㅠㅠ
OOOO대체 김준면 포카 어데서 구하지요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JD_M_920921
OOOO나 김준면 알티피셜럽 볼꺼라고
OOOO 미친 김준면
OOOO 그냥 씨구역갈까...? 으어어어ㅠㅠ 김준면 보고시프다ㅠ 세후니는 씨구역 많이 온다던데ㅠㅠ
OOOO김준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김준면 여기저기 막 돌아 다니는 구나
OOOO김준면 너무 복숭아 호빵같다,,, 그런거 없지만 준며니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준면...그는 어디 존인가요.... 교환했더니 말이다르잖아!! 킂..........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With_Sehun412
OOOO이슬톡톡 모델 김준면으로 안 바꾸고 뭐하냐
OOOO나는 일단 어제 그 김준면 갑자기 막 얘기하다가 예뻤어..이렇게 훅들어온거밖에 기억이 안나고......곱씹으려고 했던 모든것들이 다 정신이없고 계속 아...멋있어...멋있어.....귀여유ㅓ.....이러다가 에리디봉 흔들다가 옆사람치고 보조배터리 밑좌석
OOOO '김준면' 이었어용!
OOOO아 김준면 너무 웃겨 미치겠다 증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사랑둥아ㅠㅠㅠㅠㅠㅠㅜ엉엉엉엉ㅇ좋은사람=김준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왼쪽은 메이코튼님의 움짤캡쳐예요ㅠㅠ
OOOO아 김준면 가까이서 함번 봤은데 진짜 너무ㅜㅜㅜㅜㅜㅜㅜ미모가ㅜㅜㅜㅜㅜㅜ
OOOO와 진짜 김준면 미친...아...(뒤져있음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cuddlyzyx
OOOO김준면 사랑해
OOOO김준면도 오대오머리 내린머리 할 줄 아는데ㅡㅡ
OOOO김준면 볼 어떡할거야 ㅠㅠ 진짜 개이뻐
OOOO사랑스러운 리더🐰🐇 #김준면_사랑둥이_전력 #준면
OOOO 아 진짜ㅠㅠㅠㅠㅠ오늘 김준면때매 잠은 다잤어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준면이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카메라 뿌셔야해 쾅콰ㅇ 내기준 실물남신은 김준면♡
OOOO김준면 정말 뷰리하다뷰리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suhofanunion
OOOO이게 진심 대존잘 그냥 아 아아 김준먄 세젤잘 이야 그냥 정석미남 김준면
OOOO작년엔 후니실물보고 쇼크였다면 오늘은 민석이어따ㅜㅜㅜㅜㅜ엉엉 김준면 오늘 진짜 토끼나라완쟈님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
OOOO오엠지 왤케 많이 겹쳐 나 김준면팬연합두..
OOOO김준면너무예뻐서 숨멎을거같다심장ㅁ아ㅓ림ㄴㅇ
OOOO김준면은 실물볼때마다 놀란다,.. 얼굴작고 눈크고
OOOO 나 ㄹㅇ 김준면 지나가자마자 펜스 붙잡고 주저앉음ㅋㅋㅋㅋㅋㄴㅋㅋㅋ
OOOO김준면 영상보고 놀래서 멍때리다가 리틧이랑 마음도 안눌르고 있어ㅛ다..다시 차즈러간다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micielo_0408
OOOO 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사실 나 김준면 계탄이후로 그냥 쭉 멍때림ㅁ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미쳤어 김준면 너무 사랑스러워
OOOO한창 변요한인스타가 살아있을때 34초컷. 이땐 김준면=변요한 대학동기 로만 인식해서 신경도안썼는데 입덕하게될줄은 상상도못함^o^
OOOO진짜 어늘 김준면 외모 장난아니였는데ㅠㅠㅠㅠ아직도 준면이의 잔상이 잊혀지질 않는다.....그 에이구역 쪽에서 앉아서 노래부르면서 손흔들어주던 그 모습이...너무 가까이서 봐서 준면이가 정말 사람이 맞는건지 헷갈릴정도로 잘생겼다......
OOOO아무리생각해도 김준면 센터 개돌앟었어
OOOO나 맨날 가면 최애 보느라 정신 없어서 다른맴버 잘 못봣는데 김준면이 ㄹㅇ 개쩜. 아니 잘생ㅅ긴건 알앗는데 살 더 빠져서 진자 개 핵 ㅈㄴ 씹 잘생겨서 소리지름 ;
OOOO 친구가계속김준면사람맞아??사람이야???만반복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micielo_0408
OOOO 당신은준면줌면둠둠칫늪에빠지셧습니다 출구는없습니다 어서오십시오 김준면둠칫둠칫세상에
OOOO집에 안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ㅜ우어엉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준면 존나예쁨...
OOOO김준면진심...아..넘귀야우ㅜ..
OOOO20세기엔 심은하 21세기엔 김준면,,,
OOOO김준면 나랑 결혼하자
OOOO🌸김준면 🍑머리+뷰티풀 솔로 완곡🙏🏻💕🌸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gonsodoogayo
OOOO김준면 리액션 귀여웤ㅋㅋㅋ
OOOO김준면 지팡이 누가 쥐어줬죠 고맙게
OOOO존나김준면 개잘생겼다 새삼 놀랍다
OOOO김준면 셔츠 무슨 일입니까 난리 났습니다 지금
OOOO 허어어얻 김줌면존잘 나 오늘 김준면 보고 존잘 억번 외쳣어
OOOO헐 나 김준면 진짜 많이 보고싶었는데 45구역 ㅠㅠㅠ
OOOO김준면 1구역 쪽 마니 온다는 말이 참트루입니까...? ...관 짜놓고 있을게여.....😭😭😭😭😭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Hello_0506B
OOOO와 김준면 미모 미치셨다..
OOOO나 진짜 구 동물잠옷 잊지모탸..김준면..토끼야ㅠㅠ
OOOO김준면 실물 오졌어
OOOO오ㅓ 김준면 역시 실물 최고 울 오빠
OOOO 다들 많이 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 분신술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본무대에 붙어있으렵니다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S94_J01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eden_itsss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LightOn_BH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xiumin_noye
김준면 수호 엑소디움 김종대 오세훈 박찬열 엑소 도경수 SUHO 변백현 포카교환 506days_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