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뮤비


OOOO일본인들 영웅재중 같이 메이컵으로 투디 느낌을 그려넣는 평면적 이미지만 보다가 무대에서 조차 입체적인 태민 비주얼 퍼포먼스 보면 입 벌어지겠네... 태민인 라이브 퍼포에서 뮤비이상을 보여줘서 역시 무대가 기대됨
OOOO태민 사요나라히토리 뮤비를 본 아무개 반응----> "태민이 신사 생길거 같다"
OOOO일본뮤비라 그런지 오리엔탈기반으로 여러가지 의미를 부여한 느낌인데 비쥬얼적으로 눈에 들어오는건 태민이를 중심으로 양쪽에 위치한 부유섬+폭포+꽃(용) / 화산+마그마+분쟁(독수리) / 수면+파동+여명(늑대) t…
OOOO태민은「스가와라씨가안무를짜준굉장히격한댄스안에『사요나라히토리』의안타까운가사의세계관을저나름대로섬세한감정도담아서표현했어요.『사요나라히토리』를“혼자”듣고,그뮤비를“혼자”보고,각각의곡해석으로느껴주셨으면기쁠것같아요」라고코멘트.
OOOO모델프레스기사 일본첫솔로데뷔하는샤이니의태민이6일,타이틀곡「사요나라히토리」의뮤비를공개.스티비원더와공연으로도화제가된안무가스가와라코하루의안무로16시간에달하는촬영을실시,지금까지없었던격한댄스를소화해낸한태민은「지금까지와의저와는다른…
OOOO태민이 뮤비 분위기 3장 요약 ㅎㄷㄷ 대미친 이제 회사에서도 태민이는 인간계의 그것이 아니란것을 인정하신듯 ㅎㄷㄷ
OOOO스엠.... 태민... 일본 솔로... 뮤비... 성공적... 내....통장... 가져.... (대환장)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08525_
OOOO허엉 태민아 나 이제 뮤비본다ㅜㅠㅠㅠ
OOOO메자마시 아쿠아 태민솔로뮤비공개 - full CG 7/20(수) 메자마시라이브 출연결정!
OOOO태민 뮤비가 어떻길래 하루종일 여기저기 자와자와한 거지
OOOO태민 뮤비 계속 보고있는데 정말.. 배경에 검은 기사들이 검을 들고 결투중인 와중에 춤추고 노래하는데도 오글거림이없고 심지어 아름답다니 ㅋㅋㅋㅋㅋ역시 연성은 니혼...
OOOO현지 시간 새벽 5시 20분. 태민님 뮤비 소식에 눈이 확 떠져
OOOO태민이ㅠㅠㅠㅠㅠㅠㅠ이번 일본뮤비장난없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뮤비보다가 헉하면서 손이 떨리기 시작한 순간 ㅎㄷㄷ 태민아ㅠㅠ
OOOOSmtown 공계 너무하네 태민이 뮤비도 안올리고
OOOO허억허억 오늘 태민이 뮤비나옴????
OOOO태민 일본 뮤비 파이널 판타지 아냐?
OOOO사요나라히토리 뮤비=내가 태민이 가지고 하고싶은게 많다!
OOOO뮤비가 구리긴 하지만 태민이는 멋지구나 ㅠㅠ
OOOO컨셉 완전 쩔어주시요ㅠㅠㅠ 뮤비 기획하신분 진짜 복받으세요ㅠ 제발 오래 사시고 태민이랑 작업 좀 많이 해주세요ㅠㅠ
OOOO태민이 일본 솔로 뮤비가 그냥 투딘데 어떡하면 좋지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k6v6at
OOOO 중국은 태민이 전신사진 앞에서 소원도 빌고 그러던데요 뮤비퀄로는 신사를 만들고도 남음이죠 ㅋㅋ 일본덕후들 간바레~!(건축헌금💴)
OOOO태민이 뮤비 개쩐다 진쟈.... 뮤비를 달랬더니 판타지 게임영상을 만들어왔서.... 대단해 보면볼수록
OOOO헉 태민이 ㅜㅜㅠㅠㅠ 뮤비ㅜㅠㅠㅠㅠ 아 어떠하ㅜㅠㅠㅜㅜㅜ 심장이랑 손떨려서 못보겠어ㅜㅜㅜㅜ
OOOO태민 뮤비 봐야하는데 흑흑
OOOO태민 일본 솔로 뮤비 방금 처음봤는데 판타지 cg라서 살짝 오글거리다가 너무 잘 어울려서 숨멋...
OOOO태민 한국 정규 프레스잇 뮤비하고 연결되는 매개로 파란 꽃을 쓴 것도 쩌는 부분 ٩(˃̶͈̀௰˂̶͈́)و
OOOO태민의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표현하기위해 세계 어디에도 없는 장소와 시간을 설정해 풀CG를 넣어 뮤비를ㄹ제작했다하는,,,,역시 모두가인정하는투디네요
OOOO내기 삼실에서 태민 뮤비 소리 크게 틀어놓고 보려고 샌드위치 사왔다 😂
OOOO태민 사요나라 히토리 너무 이쁜데 뮤비 진심 일본감성ㅋㅋㅋㅋ 일어과룸메에게 통역 해달라니까 해주는데 우와 일어과같애 이랬는데 발음이 안좋댘ㅋㅋㅋㅋㅋㅋㄷㅋㅋㅋ
OOOO그래. 뭐지뭐지하고 생각이 안 났는데 드디어 났다. 사요나라 히토리 뮤비 속 태민이는 딱 파이널판타지 속 등장인물 같아.
OOOO 라이카님 아련한 태민아 세글자ㅋㅋㅋㅋ 이번 뮤비 너무 좋네요ㅋㅋㅋㅋ
OOOO내가 방금 태민 뮤비를 본겅가 투디를 본건가
OOOO점심시간이니까 태민이 뮤비 또 돌려보다가 사무실에서 육성으로 감탄함 와 진짜 보고 또봐도 인간아니다
OOOO태민 뮤비 계속 보고 있는데 자아분열 됨... 얼굴 나올 때마다 좋아보이다가도 이성 찾으면 이것 무엇이지 싶고 다시 예쁜 거 나오면 긍정모드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mintfries

TAEMIN


OOOO 😭😭😭😭😭😭😭😭😭😭😭😭😭😭😭😭😭😭😭😭😭😭😭😭😭😭😭😭😭😭😭😭😭😭😭😭😭😭😭😭😭😭😭눈물뿐이야😭😭😭😭😭😭😭😭😭😭😭😭😭😭😭😭😭😭😭😭😭😭😭😭😭😭😭😭😭😭😭 #태민 #taemin
OOOO샤이니 #태민 #taemin 1st Japan mini #さよならひとり #사요나라히토리 MV 캡쳐 이태민!!!!!!!!!!!!!!!!(야광봉)(야광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
OOOO《태민워치》(Taeminwatch)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1인칭 덕질 게임이다. 유니버셜 뮤직을 통해 발매 소식과 함께 태민의 캐릭터를 공개하였으며, 샤이니 태민과는 구분되는 새로운 세계관을 가진다. …
OOOO#shinee_jp_official 인스타그램 태민 #テミン #TAEMIN #さよならひとり #sayonarahitori #20160727japansolodebut
OOOO태민이 사진에 좋아요♡ 누르고 가신 RobertCavalli 의 Roberto Cavalli 2017 SS ^^ RobertCavalli likes taemin
OOOO키미노세이데~!에서 춤추면서 앞으로 가는 태민이부터 끝날때까지 너무 멋있어서 전기절O<- font="" taemin="">
OOOO#태민 7월 스케줄 #さよならひとり 🎉 #taemin
OOOO태민이 넘나 예뿐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ㅠㅠ #태민 #taemin
OOOO태민이 보며 힐링 하려고 찾다가 트위터 시간 늘어났다는게 생각나서😁 함께 태민이 보며 힐링해욧😭 키미노세이데에에~ 아이오시떼에에!! 태민이 가리는 안테나 넘나 미운것😭 #태민 #taemin

일본


OOOO160706 아사데스 (한글자막) 태민 일본솔로데뷔 MV 해금!! ※ 7시대 방송분
OOOO와 너무 완벽한 일본식 태민 사용법 아닌지?
OOOO와진짜 그래 일본너네도 태민이가 이정도라는걸 이번에 느꼈을거야...... 잇때밍 진짜ㅠㅠㅠㅠ말로표현할수없을정도로 개좋다
OOOO아 근데 태민이 보면 볼 수록 컨셉에 중2력이 올라갈 때마다 애가 산다... 정작 얘기 들어보면 본인 성격은 그닥 중2력이 높지 않은데 괴도 때나 이번 일본 신곡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도 사요나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음
OOOO태민이 진짜 저런 컨셉 쩔게 어울리네 태민인 일본활동 꼭 해야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aemin2duck
OOOO일본 사람들 태민을 너무 사랑함
OOOO 진짜 오글거림 어설픔 없이 판타지계열로 이정도까지 가버리는거 일본만 가능한거같습니다 ㅋㅋㅋ 너무 좋네요 태민 소화력 완벽...!
OOOO태민이 일본 솔로 진짜 일본스타일... 역시 한국가수들이 일본으로 가면 유치해지구나 ㄸㄹㄹ
OOOO 아앗 나도 찾아봤는데 일본 공주 옷 ㅇㅁㅇ... 안돼 이거 입으면 진짜 태민 신사 생길지도

사요나라히토리


OOOO아니 내가 하는 거 투디덕질 맞다니까...... #사요나라히토리 #태민
OOOO#태민 #사요나라히토리 너라는 명작
OOOO사요나라히토리 태민과 사시메시 태민 같은 태민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태민이가 아니라 제가 관으로 들어가야항것 같아요 ㅠㅠ 진짜 사망됩니다.... 사요나라히토리 ㅠㅠㅠㅜㅠㅠ

무대


OOOO와 이태민..... 무대 보고싶다..ㅠㅂㅠ 태민이 춤추는 영상은 3D 제작 꼭 해야함... 에너지를 그대로 못 담아내는...
OOOO힛더스테이지 꼭 가야하는 이유 태민이가 그랬다 노래 버릴 수 없기때문에 무대 위에서 라이브 50 퍼포 50이라고. 근데도 그정도 보여주는 이태민이 마음먹고 100 전부 퍼포만 보여주는 무대다ㅠㅠㅠㅠㅠㅠㅠ절대 카메라가 담을수없어 내눈으로 봐야해
OOOO 태민이 빨리 무대 보여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태민아ㅠㅠ 아니 넘 미쳤어요........사요나라 이세상....덕후 죽이러 오시는 분
OOOO 칙폭님 혹시 태민이 프유넘 막방 인기가요 dripdrop 빨간색 옷입은 무대 기차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ㅠ
OOOO(번역) 태민이는정말열심히하고또스스로에게엄격해서말야 도쿄돔에서다리에쥐가나무대하나를통째로못나오게돼서… 다음무대였던줄리엣때나와온유가어깨를쳐줄때눈물을확실히닦고 선창부분에서는숨기지못하고분한듯한얼굴을보여줬어 그런아이야 …
OOOO와.....태민이 무대 cg보는것 같다(배경은 cg가 맞지만...) 그 중 제일 현실감 없는건 태민이랄까....태민이가 가장 cg같아....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etoiledemars

투디


OOOO태민이 정말 투디지요. 사람 아니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민호태민 오보이 이것은 정말로 투디 실사화다…….포즈 구도 인물 전부…
OOOO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태민아 너 사실 투디지? ㅠ ㅠ ㅠ ㅠ ㅠ ㅠ ㅠ
OOOO태민아 너 사실 투디지?
OOOO 여러분 태민 보세여!!!!!!!!! 투디인줄!!!!!!!
OOOO 무슨.... 투디... 태민이 투디력 진짜 대단해요ㅠㅅㅠ 하울 분장 다시 생각나고 그래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넘 예뻐요
OOOO엌ㅋㅋㅋ태민 투디 되려는 인간에서 쓰리디 매핑된 투디 되어버림이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rahamoon

사요나라


OOOO정확한 번역이 없는 것 같아서 태민 사요나라 히토리 가사 번역해봄,,, 재업하지 마세욘,,,
OOOO오로지 홀로 남아 춤으로 만물을 움직이면서 사요나라 히토리를 외치는 태민이라니 이거 언제 시작하는 애니인가요?
OOOO 사요나라.....오늘은 태민이 앓는 날로 정해졌어요,,,,

판타지


OOOO태민 정말 판타지를 하기 위해 태어난거처럼 소화해내고있네
OOOO첨에 넘 판타지라 뭐지 했는데 ...태민이가 저렇게 예븐데 알게 뭐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간식으로 팝콘을 먹으면서 태민쨩의 MV를 보았는데 판타지 영화 한편을 본 기분이예요 🍿
OOOO겁나 판타지적 요소가 강하면서도 그쪽 색이 많이 있기도 한데. 이게 장면마다 표현하는 이미지가 달라서. 태민이 진짜 어떤 분위기도 다 소화해.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acetaemin2015

위해


OOOO태민의유일무이한존재감을표현하기위해,지구의어디에도없는장소,시간을설정.MV로서는이례적인전편100컷이넘는풀CG로제작되었다.스가와라씨의안무에따른,성대한세계관을느끼게하면서도완급을조절하는우아하고도강한댄스도포인트중하나.
OOOO세계를 지키기 위해 전쟁에 참가했느넫 되려 그 모습에 두려움을 느낀 인간들이 태민이를 봉인해서 태민이는 그 봉인으로 인해 배신 당했고 흑화해서 봉인해제 되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여는 자가 되었음. 새로운 세계를 위해선 현 세…
OOOO태민의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표현하기 위해, 지구의 어디에도 없는 장소와 시간을 설정했다.
OOOO세계를 지키기 위해 전쟁에 참가했느넫 되려 그 모습에 두려움을 느낀 인간들이 태민이를 봉인해서 태민이는 그 봉인으로 인해 배신 당했고 흑화해서 봉인해제 되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여는 자가 되었음. 새로운 세계를 위해선 현 세계를 파괴하는 그런 신 ㅎㅅㅎ

출연결정


OOOO7/20 메자마시 Live 태민 출연결정!!
OOOO태민 7/20(수) 메자마시라이브 출연결정 12:00~12:20 (20분) 예정 ※본공연은 미니라이브로 이뤄집니다.

기범


OOOO태민(브로콜리 냠냠) (형도 먹어요) 종현(냠냠) 기범......0ㅂ0? 뭐 먹었어! 태민브로콜리! δvδ 기범`ㅂ´! 종현브로콜리를 먹었습니다 ㅎ0ㅎ;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naname0525
OOOO150524 칠파티 Q.샤이니되길잘했다고느낄때 태민도쿄돔에서다리에쥐가심하게나서한곡전체를못올라갔는데멤버들이저를걱정해주는게정말고맙고미안했어요 (못올라가고)그아래서울었어요저(기범진짜?) 너무미안하고분해서..그때온유형은저…

메자마시


OOOO메자마시 라이브 라인업에 태민 등장!!!!!오다이바에서 타죽지 않기ㅠㅂㅠ

거지


OOOO태민아 너 신 같은 거지?!????????????????????????????????????????????????????????????????????
OOOO태민이 그거 같아... 전 세기의 신인데 세계가 멸망하기 전 인간들에 의해 봉인 된거지 그러면서 태민이는 자길 배반한 인간들에게 죽음이란 공포를 안겨주고 봉인. 인간들은 그 후 죽음이라는 공포에 휩싸여 살고! 그리고 세기가…
OOOO태민아 너 씨지로 만든 그런 거지? 실제하는 인간 아니지? 요정이지? ㅠ ㅠ ㅠ ㅠ ㅠㅠㅠ ㅠ ㅠ ㅠㅠ ㅠ ㅠ
OOOO태민이의 아이덴티티는 어디로 간거지

종현


OOOO여러분 인정할건 인정하세요. 저는 연습생때부터 태민맘이었습니다. 아무리 빨라도 저보다 3년은 느리실거에요. 태민맘1호는 접니다. -11년차 태민맘 종현 올림 자.부.심.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ffyyuech

시간을


OOOO공부 좀 해라 백수가 가수를 쫓아 다니는데 시간을 다써서야 되겠니 ¿ -태민오빠가-

유일무이한


OOOO유일무이한 태민

샤이니


OOOO헐ㅠㅠ당첨이라니ㅠㅠ 태민이 답장받았어요ㅠㅠ #태민#샤이니8주년#샤이니
OOOO ㅠㅠㅠ어제는 온 디제이에다가 오늘은 태민이 ㅠㅠㅠㅠ 수니 대학살 하러 오시는 샤이니😥 탈덕이란 없다 ,,,,

태민


OOOO태민이볼때마다 이상하게 엄마마음...
OOOO태민이 복근 아직 여행중인지
OOOO태민의 배 ❤️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k923b
OOOO태민의 배 배 배 ㅋㅋㅋ
OOOO태민아 너는 왜 이렇게 최고니
OOOO누워서 일어난순간부터 기억이 안난건 이태미니 저렇게 일어나버리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흑발태민이가 이렇게일어났어ㅠㅠㅠㅠㅠ
OOOO윤기아, how about wearing it like 태민아? 😊
OOOO오마이갓...태민쨩.....
OOOO스가와라 센세와 태민(22)
OOOO307. 학교 교복 입고 리허설하는 태민&민호 짜릿허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NoonaNvrSleeps
OOOO아앗 태민
OOOO으악; 태민이 너무 신같다; 태민이 숭배하고 싶다;
OOOO태민이가 cg가아니라니 너무 신기하다...
OOOO개충격이야 진짜😭😭😭😭😭😭😭😭😭😭😭😭태민아😭😭😭😭😭😭😭😭😭😭😭😫😫😫😫😫
OOOO태민이 너무 최고고.... 최고다... 이 말 밖에 할 수 없다
OOOO태민이가 노래 혼자듣고 피브이도 혼자보고 느껴달라고... 응...혼자듣고 혼자보고 출근길을 내가 날아왔는지 걸어왔는지 모르겠다 네...ㅠㅠ
OOOO여러분 삼태민은 진실입니다 힌차님 오늘 컴싸에 스티커도 붙이고 포카도 가져가고 받자마자 삼태민시험지에 쓰고 해서 역사95영어96기가88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aeminLee718
OOOO아미친....태민...도랏....너무 예쁘네..
OOOO태민is 2d 케릭터
OOOO<힛 더 스테이지> #텐 편집컷 "태민형" 하는 0.3초짜리 장면 놓칠 수 없어서 다시 편집해왔어요 😂 #TEN #NCT #NCTU
OOOO시험은 망했고 태민이는 잘생겼다
OOOOㅠㅠㅠㅠㅠㅠ 태민아 사랑해 ㅠㅠㅠㅠㅠ
OOOO아 태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OOOO어헉 차이 없다 이 태민 ........ (´;ω;`)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k923b
OOOO태민쨩,.
OOOO제발 태민 보게 해주세요 힛ㄷㅓ스테이지ㅜㅜ..
OOOO태민이에 대한 환상&2d력을 극대화 시킨 뮤직비디오 ㅠㅠ
OOOO허윽 우리태민이..ㅠ
OOOO게임 트레일러 영상인줄.... 솔직히 이정도면 컴퓨터로 빚어낸 비주얼 아닌가요? 사람이 이럴수가 있나요? 찬양하라 갓태민ㅠㅠㅠ
OOOO태민 뮤직비디오 중간에 불지옥반도로 던전 옮기는건 뭐지 싶은데 아무래도 좋아 뽕끼 넘치고 좋으네요... 뒤에 쓰랄도 나왔으면... 의문의 콜라보 휴 히데코 같은 가운 안에 나부랭이를 입은게 유일한 흠이라 하겠다. CG 달 아래의 접신무👍🏻✨
OOOO헐 태민이 보니까 신이 생각난다 집착이나 광기 그런 태민이가 인간 이즈 장난감이라고 생각 삶과 죽음의 경계에 있는 사람에게 장난을 치는데....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ranslation_tm
OOOO태민님.,, ㄸ
OOOO태민 단순하지. 하하. 저녁 때 들어와서 고기 구워 먹고 술 마시고, 자면 끝! <아레나옴므 2016 3월호>
OOOO아니 젤 최근에 찍은게 명세서니까 당연히 첫번째 사진 누르고 전송했는데 순간 내 손이 태민이 움짤을 누른 것 같아서 그 전송되는 짧은 순간에 생각 오억가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태민 팬픽과 게임에서 차원문 잘못열고 불시착한 것이 분명
OOOO대단히 우수한 뭔가를 기대하지 않았기때문에... 한 번쯤 겜캐 연성해도 좋다 무엇보다 태민이 인간안같고 예쁘다
OOOO너무좋아 태민아 어떠케
OOOO태민 게임CG ㅇㅈ합니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realstory718
OOOO태민이 태민아 ..........
OOOO태민이 극타이탄에서 낙사 한거야?
OOOO솔찍히 태민이가 짱이다
OOOO태민아... (말을 잇지 못함
OOOO 전 덕질은 입덕 자체가 평생 안됐었고 현실연애도 해를 넘겨본 적이 없었는데 태민이는 덕통부터 강려크했고 매번 그만큼 강려크한 충격으로 재입덕을 시키니...제가 n년째 충성하며 태민이 덕후로 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대단한 쏴람
OOOO #더쇼 #태민 어
OOOO태민 이렇게 보니 영웅재중 생각을 안할 수 없는데 영웅재중에게 있었던 그게 (아직) 없네. 저 담백한 면이 더 이차원적으로 보이게도 한다만.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ITAEM0718
OOOO태민이는 배도 예쁘지 😌
OOOO라르크앙시엘, 미야비를 좋아했던 나로 태민 이번 정말. M/V 3:28 부분 꼭 다섯번은 봐야하고요. 마지막에 굿바이 할 때 태민이 정말 본래 있던 세상으로 떠나가는 거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OOOO내 그림체로 태민 연습
OOOO태민아....ㅠㅠ 죤나 멋있어 진짜 존나 존나
OOOO와와와와와 태민아,......
OOOO어떤 게임이냐고 묻지 마세요 약파는거니까.. ㅌ님들 태민이 파세요,,,
OOOO아름답죠 너무 아름답죠 태민이 진짜 아름답죠 아름답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죠ㅠㅠㅠㅠㅠㅠ흑발탬이 춤추는거 봐도 숨막힐것임 아아아아아...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ranslation_tm
OOOO와 … 백만년 놀림거리를 태민력으로 이겨냈따
OOOO태민님..
OOOO400. 요로뷴,,종인이와 태민이를 좋아하세요..^^ 최고춤꾼 둘의 프리티보이는 언제봐도 정말 나의 심장을 박살내네요..^^..
OOOO 세일러문과 마영전을 오가는 태민...
OOOO 원래 내 취향은 카이나 태민같은 얼굴인데
OOOO에에에ㅔ에 삼태민의 효과가!!!!! 전공과목은 백점 맞을수 있었는데 실수 땜에 하나 틀리고............ 체육은 80점대 영어는.......똥망수준의 점수는 아니에요.....!!!! 금요일까지 삼태민의 효과가 통하기를🙏🙏
OOOO그래서 저 게임 언제 오픈인가요 ㄷ ㄷ 장기 결제하고 싶다 ㄷ ㄷ 진짜 태민이 캐릭으로 게임 내주세요 파판이라던가...보고있나요? 스퀘어에닉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hanulbogy
OOOO와 태민 진짜 아이돌 최종병기..
OOOO태민이 기념관이라도 ㅠㅠㅠㅠㅠㅠ
OOOO태민은 모든 것을 초월했다. 태민을 뛰어넘을 아이도루는 지상에 없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민이 보면서 힘 내시길ㅜ0ㅠ 첼님 나중엔 돈 많은 백수길만 걸어라~~~~~~~~~
OOOO태민 동양 요괴나라의 서열1위황태자님 황제 자리 다툼 중이신 분 아닌지?
OOOO 태민이 너무 아름다움 그 자체에요 광광
OOOO태민...니혼가지마...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banbazi
OOOO하...태민ㅠㅠㅠㅠ
OOOO하지만 용암 튀는 것... 그것만은 너무 vcr같지만.... 태민은 황홀합니다
OOOO태민아 엔고길만 걸어요💴💴💴💴💴💴💴💴💴💴💴💴💴💴💴💴
OOOO대미친.....ㄷㄷㄷㄷㄷㄷㄷㄷㄷ 태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저... 죽을거같아요 태민
OOOO태민이....태민이...(시름시름
OOOO아...태민..😂😂😂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momotheyellow
OOOO태민이가 cg고 장소가 진짜라던데 사실인가요?
OOOO 탈덕이란 없다없다 절대..★ 탈덕이뭐져 ^^!허허 전 이미 심장폭행당했는걸요ㅎ! 요즘 진짜 행복하구먼요 ㅎㅎ 태민이 .. 후... 한번더 보러가야겠어요..현기증...★
OOOO 전 광탈 인가봐요 ㅠㅠ 태민이 응원 많이 해주고 오세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OOOO태민 심각하게 아름다운거 아니냐........
OOOO아니 ㅌㅐ민 첨에 눈뜨는거 짤있으신분..? 그 눈에 매료되었다
OOOO태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
OOOO나 데이터 없어도 태민 본다. 아직 월초지만 본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dodoheee
OOOO태민 이제 그만해
OOOO뭐야뭔데이태민저거뭐야
OOOO태민. . 이즈. . 요정. .
OOOO이건 진짜 태민이 말고 다른사람 누구도 할 수 없을듯. 얼굴 몸매 춤선 목소리 거기에 섞인 숨소리 어느하나 완벽하지않은게 없다 ㅜㅜㅜㅜㅠㅜㅠㅠ아ㅜㅜ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미쳤다ㅜㅠㅜㅠㅠㅜㅠ미쳤어
OOOO태민..티맨...태민...태민맨..
OOOOQ. 일탈하고 싶은 순간에는 어떻게 하나? 태민친구들이랑 놀러 가는 게 제일 쉽고 빠르더라. 그럼 해소된다. 시간이 날 때는 가까운 해외로 놀러 가기도 하고, 여건이 안 되면 청평 같은 데 가서 놀 때도 있다. 여름에는 수영하고 겨울에는 스키탄다!
OOOO온갖단어 가져다 붙여도 아름다움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니 그냥 [태민하다],[태민답다],[태민스럽다] 로 합시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aemin2duck
OOOO태민공연보다가 태민 바지가랑이부분 터져서 모두가 소리질렀던 기억이난다...태민이 웃어넘기는데 완전귀여웠음ㅋㅋㅋ
OOOO #더쇼 #태민 유
OOOO삼태민 배경화면 만들었다!!!!!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진짜 너무 아름답다 이 사람 아니 요정님
OOOO태민이.........미쳤어..
OOOO태민이가 보이면 닥치는대로 알티하고 있다 저를 뮤트하세요
OOOO역시 미치신 분들의 인형놀이 이다 태민으로 하는
OOOO태민이 동화책에서 박차고 쓰리디로 나온건가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JHJH_Lena
OOOO태민이는 트위터계의 지디인건가. 아무리 봐도 내 탐라에선 태민이가 인기 탑인데....
OOOO태민님...미쳤어...
OOOO태민님....태민님..
OOOO태민 가지고 뭘 하고 싶었는지 너무 잘 알겠는데 그걸 너무 노골적으로 표현했다고 할지 ㅋㅋ 좀 더 세련된... 그래 이를테면 프유넘 같은 것이 있지 않았나
OOOO역시 태민 최고 짱
OOOO아이태민최고존엄.....
OOOO수업듣는동안 태민선배님이 가요계를 뒤집어놓으셨다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shuca_bot
OOOO참느라고 참고 있지만 태민 알티하는 것 먼출수가 없어
OOOO노래도 진짜 좋고ㅠㅠ 태민아 정말 넌... 대단한 아이라는 말밖에. 정말 태민이 늘 열심히 하는데 정말 존경스럽기도 하고. 이태민 진짜 최고야.
OOOO캡쳐 망하면 어때 태민이 멋있는거만 알면됐지ㅜㅜ 이태민선생님 사랑해요
OOOO설마설마했던 태민 사용법.... 대충격이다 이 2D 닝겐!!!!
OOOO물불을 안가리는 태민
OOOO 크흡.....저두요... 태민이.. 대충 짐작은했었지만..역시 천사가 확실합니다... 진찌 장난아니네요 훠우
OOOO여러분 태민이가 넘이뻦여ㅜㅜㅜㅡㅜ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BluffJJong
OOOO ㅋㅋㅋ긍까요 만들고 싶어진대로 만들어진 태민 보니 너무 신기하고 계속 빠져드네요
OOOO아 이제다시 트위터 삭제핳 시간이 온거같다,,,, 굿바이,,,,,,,, 태민걸즈- ★
OOOO태민 쌍커풀 추가 버전 ㅎ
OOOO태민이 배경이 올 cg인데 왜 위화감이 안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도 잘 만진 그래픽같아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shineeda525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droooopin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taemin2duck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epnorang
태민 뮤비 TAEMIN 일본 사요나라히토리 무대 투디 솔로 사요나라 판타지 위해 mistextbo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