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TIFFANY


OOOO20160708 K문고 목동점 #하이컷 #윤아 #퍼스트룩 #티파니 #여신 자매 나란히? ^^/~♡ HIGH CUT VOL.177 #YoonA 1st LOOK VOL.113 #Tiffany #소녀시대 #SNSD
OOOO오늘도 화이팅!💪🏻 #티파니 #TIFFANY
OOOO왜 삭제되어있을까🍦 아이스크림 801개 사줄수 있어.. 그럴수 있어🍦🍦 #티파니 #Tiffany #weekend
OOOO오늘은 첫 무대 많이 기대됩니다.#tiffany #티파니 🙆🏻
OOOO160510 Tiffany solo album showcase 데뷔무대💞💞티파니 짱짱걸👄👄👄👄👄
OOOO😭😭😭😭😭😭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ㅇ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iffany #티파니
OOOO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SOSHIPINKY
OOOO머리띠 주신분 복 받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티파니 #Tiffany
OOOO160611 Tiffany 출근 #Tiffany #티파니 #WEEKEND #THEAGIT #티파니콘서트 #묭지트
OOOO🐣⭐️🤗 배너사진 만들어 왔어요! #티파니 #Tiffany
OOOO[16.06.03] MUSIC BANK SNSD TIFFANY 티파니 #SNSD #tiffany #티파니 #소녀시대 #girlsgeneraion
OOOONama Panggung Tiffany (티파니)
OOOO160603 Tiffany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 #IJustWannaDance #IJWD #SNSD #Tiffany
OOOOOt9soneKsm160603 Tiffany 티파니 뮤뱅 퇴근 그동안너무고생했어 파니야ㅠ콘서트때봐😭❤️ #소녀시대 #티파니 #IJustWannaDance #IJWD #SNSD #Tiffany
OOOO「preview」160626 #티파니 #Tiffany 막공 퇴근 #snsd #소녀시대 #少女時代 미영아 수고했어.
OOOO오늘 뮤직뱅크에 초예쁜 사람이 2명이나 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파니무대도 보고싶고 태연이 무대도 보고싶다!!!!!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Tiffany
OOOO 2007 / 07 / 07 소녀시대 티파니 티져 (9 years ago) S.M. New Artist Group No.2 - TIFFANY
OOOO세상에서 제일 예쁘지 아주🤗☺️ #티파니 #Tiffany #콘서트가아직도꿈만같아
OOOO160705 출국 #티파니 #Tiffany
OOOO묭묭이 귀여웤ㅋㅋㅋㅋ 안녕하세여~ #Tiffany #티파니 ♥

소녀시대


OOOO 2.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처음 시작했을때만큼은 아니지만 지금도 좋아하고 아마 평생 덕질 할것 같은 그룹. 특히 티파니는...♡♡♡♡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tipacni
OOOO[#MelodyDay_Staff]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 만난 소녀시대 티파니 선배님! 언니쓰 무대 넘나 멋있는 것..bb #심쿵 #걸크러쉬
OOOO❥ 샤이니 → 태민 소녀시대 → 티파니 제시카 ♡ SHINeeWorld J ♔ SONE JAPAN ♡
OOOO†*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x) 세라 앤씨아
OOOO사야 멩하랖칸 세수아투 양 바잌 벨라쿠 😅😅 #소녀시대 #태연 #서휸 #티파니 #써니
OOOO엄마:뭐가 그렇게 웃겨? 나:응 티파니가 넘 귀여워섴ㅋㅋ 엄마:난 아직까지도 모르겠더라 소녀시대. 나:얼굴하고 이름? 엄마:응. 수지하고 이쁘고 삐쩍마른애. 나:아. 윤아? 엄마:응. 나:근데 수지는 박진영네 회사야 엄마:0ㅇ0???!소녀시대 아냐?!
OOOO160507 #소녀시대 #PhantasiainTaipei #태연 #티파니 둘다조아♥♥♥

SNSD


OOOO<<定期>> SNSD 윤아.티파니 Apink 나은.보미 Gfriend 소원.예린 TWICE 사나.나연 AOA 설현 CLC 유진.예은 WJSN 보나 OHMYGIRL 효정 Redvelvet 아이린
OOOO[방송]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어른들의 장래희망' - 티파니 #sone_ #snsdschedule

태연


OOOO[언니쓰] 160703 문화광장 Shut Up 뮤직뱅크 데뷔 비하인드 나 왜 이거 지금봤지.. 태연이도 잠깐 나온다! #언니쓰 #Unnies #티파니 #ShutUp
OOOO김소현 정말 이상한 사람이다 태연 뮤비에서 딘이랑 커플연기했다는 이야기 나오니까 막 티파니씨랑 둘이 여자들끼리 찍었으면 더 좋았을 거라고 아무말 작렬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운 것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윤아언니,티파니 언니,제시카 언니,써니언니,태연언니,수영언니,유리언니,효연언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OOOO왜 항상 태니 노래할때 안어울릴까 생각해봤는데 티파니는 허스키하면서도 은근 높은 음색이구 태연은 낮은 음색이라 항상 두엣하면 태연이 버거워함
OOOO오늘 오후10시 정글의법칙 뉴칼레도니아 유리 오후11시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오후11시 38사기동대 수영 내일 오후4시 버터플라이키스 태연 인서울 올림픽공원 올릭픽홀 첫공연 오후 11시 38사기동대 수영
OOOO오버워치 태연티파니#31899 친추점 ~~ 지금같이하실분 ~~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tipacni
OOOO태연, 티파니, 제시카.. 뮤비도 비슷하고 노래도 비슷하다 ㅋㅋ
OOOO태연이 팔에 한 타투는 serenity! 자기한테 필요한 편안함, 평온 이런 뜻이라며 미국친구 티파니한테 물어보니깐 고급지다며 태연이한테 잘 어울린다고 말해줬대요.

언니쓰


OOOO언니쓰 shut up 들을때마다 그게 말이돼니!!! 하는 티파니 목소리에 혼나는 기분이다 😥😥

제시카


OOOO제시카 티파니 남주 초아 ...😞😞💗

수영


OOOO수영 티파니 써니 윤아는 그냥 탑승 전이 저것보다 덜 침착할 듯 저게 뭐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JWD


OOOO﹏﹏°✕티파니⌇toujours—belle🌜✕°j ˖♡̶▯⋯1일 8월, 164cm 47kg ♡̶˖∔▯?× ̷ ̷ᗧㅣ{}🌔via #IJWD⋯♡̶˖⌒

WEEKEND


OOOO160612 WEEKEND 티파니 퇴근길 2p

인스타그램


OOOO티파니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만명 돌파
OOOO티파니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만 돌파
OOOO150708 이철우 인스타그램 티파니 👌 #레몬소주난데킬라넌모히또 #근데난맥주#PARTY

서포트


OOOO티파니 생일 서포트 진행중■■■■■ 모금율71%●●●●●● 1차 모금 D-3 갤북 D-6 참여하시고 상품 받아가세요~
OOOO티파니 팬 연합차원에서 서포트 안가고 개인 서포트함 ㅅㄱ 이거아님?

구석에는


OOOO 티파니 력셔리가구 집 안의 가운데에 침대가 있다 왼쪽 창가에는 좋아하는 은방울꽃 화분과 해바라기 화분이 있고, 오른쪽 창가에는 화장대가 있다 벽에 구석에는 책장이 있으며 빈 곳에는 베이…
OOOO 티파니 력셔리가구 집 안의 가운데에 침대가 있다 왼쪽 창가에는 좋아하는 은방울꽃 화분과 해바라기 화분이 있고, 오른쪽 창가에는 화장대가 있다 벽에 구석에는 책장이 있으며 빈 곳에는 베이킹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tipacni

AGO


OOOO120708 티파니 공항 (4 years ago )어머나 세상에 내가 사랑했던 날이잖아..? 💘

티파니


OOOO 티파니 제시~!~!!~ (야광봉
OOOOSi 티파니 lang pala aka 8888. 😂
OOOO350. 티파니의 소원을 말해봐 4배속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한다,,
OOOO사랑한다고ㅠㅠㅜㅜㅠㅠㅠ내 기준 존예 아이돌 현아,선미,티파니,빅토리아..
OOOO 티파니 (2009) 그 유명한 벅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엽구ㅋㅋㅋ 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채널 소시] 150901 티파니는 절대 써니의 마니또가 아닙니다 전에는 30초밖에 안올라갔어서 다 못올렸었는데.. 넘나 귀여운 빠니 ㅠㅠ 눈 봐....
OOOO둘다되면 강알리에서 다이아 팬싸갔다가 서면들여서 티파니랑 트와이스 앨범 찾고 택시를 타고 오마이걸팬싸를 가면 완벽
OOOO(🐷) ❝ 티파니 , 1989년 8월 1일 ❞ ⌒.¸ Type 🅾 165 cm. 48 kg ¸.⌒ —♡ —♡ 🚀 via #CakosOfficial (🍊) t.co…
OOOO 티파니 (2007) 파니 발음 봐 완전 애긔야 귀여워ㅠㅠㅠㅠㅠ 벌레는 알고 곤충은 모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41209 【 from 티파니 】
OOOO아이돌 팬덤은 알고는 있었지만 펌 개념이 2D판보다 너무 느슨해서 가끔씩 깜짝 깜짝 놀람… 얼마 전에 어떤 사람의 티파니 팬아트를 다른 사람이 파쿠리 후 새로운 티파니 팬아트로 만들어 너무나 당당히 올린 것을 보고 많이 놀랐다…
OOOO티파니 엄청이뻐
OOOO내 티파니 언니슬 넘넘 잘나온거 같다... 울언니 꽃길만걷길 ㅠㅡㅠd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alluring_voice
OOOO * 당신이 아주 좋아하는 티파니 🐷💞
OOOO 티파니 고양이 기르면ㄴ 티파니랑 미뉴엣이랑 놀때 고양이 사이에 끼고 꼭 안고 자는ㄴ것 넘 보고싶네요 ^///^!!!!!!!!!!!!!1 흐ㅡㅡ흐 재성이는...그렇습니다.... 달팽이와 무언ㄴ가의 교류중인ㄴ것입니다...?
OOOO 와~~ 티파니 언니 got bangs! ><
OOOO 티파니 (2013 / 2008) 🙊 🙉 🙈
OOOO 티파니 (2007) 😛 😁 어깨 올리고 눈웃음 시절.
OOOO 티파니 (2009) 💝 😚
OOOO요 며칠 티파니님 스냅챗 보면 작년에 논문 발표하러 이탈리아 갔었는데 들른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광장이라던지, 젤라띠에(간 장소는 다르지만..)라든지 트레비 분수(그때는 수리중이었지만) 등 방문했던 곳 생각나서 막 기분 좋음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adorablee31
OOOO내 여신♡♡티파니언니~~♡♡ 왕전 사랑합니다~~ㅠㅠ♡♡
OOOO난 티파니 단발이 넘흐 조은딩
OOOO160708 티파니 Snapchat 업데이트
OOOO 티파니랑 제시? 한국나이로 치면 한살차이라는데 실제론 동갑이래 미국나이쳐서 그런가봐 그리고 옛날부터 아는 사이기도 했고
OOOO🎀SMT 7/16 🎀티파니 #SMTOWN #ソシ好きな方全員と繋がりたいですソシが好きな方でRTかフォローしてくれたら100ぱーフォローしに飛んで行きますそして今繋がってるフォロワさんもRTで拡散していただけると嬉しいです https:…
OOOO슬램덩크 티파니 - 고객 만족 100%
OOOO 아진짜 티파니 아저슽워너댄스 진짜 명곡이예욘,,💕 그나저나 듀뷰릠 프사 괜히 마음이 밝아지는군여,,!✨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Butterf09072366
OOOO 티파니 (2007) 🌀🍄🌀 귀여워서 울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언니 저 대신 본방시청을! 티파니가 직장인가봐요. 예쁘고 부내나는 드라마 ㅋㅋㅋ
OOOO하필 티파니를 찝으셨음
OOOO이거 SNL 티파니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티파니도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그러합니다 벌써 너무 귀찮고 티파니 최고.....
OOOO 그냥 티파니 스냅챳에 등장...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_218O1
OOOO티파니가 바르는 블러셔 조합이랑 애교살 섀도우(메모✍🏻✍🏻✍🏻 파니 너무 예쁨💖💖💖
OOOOㅋㅋㅋ 예슬언니도 피해가지 못 한 개🐶필터 ㅋㅋㅋㅋㅋ 진심.. 스냅챗 개발자보다 티파니가 🐶필터 더 많이 써봤다에 제 오늘 점심밥을 걸겠습니다 ㅋㅋㅋ ㅌㅋ
OOOO95 티파니 🐷💕 | smt ❤︎ 814 #ソシ好きな方全員と繋がりたいですソシが好きな方でRTかフォローしてくれたら100ぱーフォローしに飛んで行きますそして今繋がってるフォロワさんもRTで拡散していただけると嬉しいです t.co…
OOOO레얼귀엽다 티파니
OOOO 티파니 (2008) 끝까지 안녕히가세여~~ 하는거 넘 귀엽구 ㅠㅠ..
OOOO 티파니 (2008) 마비노기 오랜만 ㅠㅠㅠㅠㅠㅠㅠ 👶
OOOO티파니 넘 조아 목소리 꿀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fanyday801com
OOOO 티파니니는 뭐졐ㅋㅋㅋ
OOOO 호오, 티파니니가 아니라 커피파니니로군요?! (그만해…)
OOOO160606 부산 팬싸인회 티파니 #티파니
OOOO저 오늘 음반매장 갓는데 직원분이 일본분이랑 중국분밖에 없으시길래 계산할 때 일본어 함 왠지 한국말 쓰면 안 될 것 같앗고 외국인인 척 하기 위해 아저스트워너댄스라고 말할 때 티파니 따라했음
OOOO난 내 동아리 야잠에 이 문구를 소매에 했는데 돌아보니 넘 오글거린다 샹 그냥 이름새길걸 이라고 생각했었즤만 티파니가 생각을 바꿔주어찌
OOOO120708 김포공항 티파니 ❤️
OOOO130708 노브레싱 비하인드컷 티파니 🔍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Tiffany0801k
OOOO140708 디즈니랜드 티파니 💕
OOOO140708 Ssukiri 티파니 💛
OOOO150708 하트어택 인스타 티파니 💘 오늘은 뷰~티파니 아니죠! 파~티파니❤️와 함께! 여러분도 PARTY 들으면서 이번주도 하트어택과 함께해요! 우리 MC 파이팅! 파~티파니 파이팅!
OOOO반지 스톤헨지야? 제발 티파니라고 말해줘. 프로포즈링이자나.
OOOO티파니 조.녜.
OOOO새벽에 군무 안무연습마치고 기분 좋아져서 제시랑 티파니 즉흥댄스하는 장면 너무 기분 좋음. 까리함이 터진다고
OOOO티파니 나올때마다 하 어떠케! 핳! 대박 짖ㅁ쟈 넘 예쁘다ㅠㅠㅠ 하고 봤더니 엄마가 옆에서 같이 티파니 나올때마다 어떠케~ 예쁘네~~ 이러면서 나를ㄹ 놀림 흑훅...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DC_Tiff
OOOO각 출연자들 좋아하는 마음 외에도 내가 제일 아 좋다 한 부분은 다양한 나이로 분포된 배우 가수 코메디언 예능인들로 구성된 점이었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바로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기 때문. 가수 본업에만 충실하던 20대 티파니도 다양한 배경의
OOOO ㅋㅋㅋㅋㅋㅋㅋ은혜로우신 공주님!!👍👍 티파니씨 상큼터지네요☺️
OOOO티파티가 졸라이쁘고 티파니 풀세트가 개이뿌네
OOOO10년째 내 이상형은 티파니다 흫,, 내 눈엔 최고 조녜보스
OOOO젠장 티파니 취향조차 너무 예ㅡㅂㄴ거 아닌가
OOOO티파니 옷가게 ,신발가게 ,찻집, 빵집(그냥..) 샐리 옷가게 ,신발가게, 체리나무 아래 톰슨 마을사무소 ,나무 옆 , 천문대 #자캐가_자주_가는_장소는 이것도 동숲기준임
OOOO알박힌거 티파니같진 않고 저거는 코디인것 같공... 왜냐 평소 취향이랑 너무 다름 악세사리 많기는 한데 블링블린쪽은 아니었제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Dear_Stephanie_
OOOO저의 꿈은 티파니 캡쳐홈이 많이 생기는거에오
OOOO[SNL KOREA 7] 160528 3분여친 티파니 #미국여친 3분여친 넘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든 티파니홈들이 이날 출근 사진 올리는 그날까지😵😭😱
OOOO티파니분 귀염다
OOOODJputitbackon! From티파니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melodyday225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gagadoli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alluring_voice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Ann_Taeny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태연 언니쓰 태연이 제시카 수영 IJWD WEEKEND ykmjff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