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6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아는형님


OOOO 저는 아는형님 보거든요오 그래서 모르게써요..다음주 씨스타랑 황치열 나온대서 기대중이죠!!전 김희철이랑 민경훈 좋아해서..(또라이 좋아해요..
OOOO와 대박 다음주 아는형님 황치열 나와 와 와 와 와 대박 와 세상에 와
OOOO나 아는형님 1회부터 봤는데 황치열이 원년멤버였다는 것 까먹음 방송에 직접 나와서 전학 간다는 컨셉으로 시청자들한테 하차 인사 같은 거 하려나 보네

인기도


OOOO 솔찍히 중국인기도 황치열이 갓임
OOOO아는 형님은 교실 같은 걸로 포맷 바꾸고서 엄청 웃기고 인기도 많아져서 황치열이 낄 틈이 없어 보인다ㅜㅜ
OOOO요즘ㅁ.. 황치열이 너무 좋다 노래도 너무 잘부르고 잘생기고 중국에서 인기도 많코.. 춤도 잘추고 옷도 잘입고 유머도 많코.. 너무 좋답.. 잘됐음 좋겠음 사랑훼여 황쯔리에 우윳빛깔 황쯔리에

라스


OOOO 안녕하세요. 서방님, 취향이 어떨실지 모르겠지만 라디오스타 최근편 중에서 20160518 황치열/박재정 나온 라스/ 대륙얘기도 나오고 박재정이 밑도끝도 없이 엉뚱합니다. 와, 저도 이제 볼 오늘자 경규신나온 라스 추천합니다😂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chiyeulhwang
OOOO김민석 보려고 라스 봤는데 황치열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OOOO현재 파는 음악장르클래식(쇼팽이랑 모차르트 위주), 피아노곡(피아노가이즈, 이루마, 옥토버 등), 보카로곡(주로 우타이테 하나땅, 구루타밍, 마후마후, 이카상), 중국음악(등려군만), K-POP(아이돌노래 가끔, 소향, 백지영, 에일리, 황치열)
OOOO친구ㅋㅋㅋㅋㅋ중국에서 오늘 들어오는데 황치열 봈대
OOOO3. 초대가수로 한류가수 황치열과 대만가수를 부르고 심사평을 맡긴듯. 종합 중국 여성 오디션프로그램이 한국보다 훨씬 인간적이고 개방적이고 다양성 존중함
OOOO넘나 예민미 쩔게 나옴#황치열 #바자 #화보 #중국 #싼야
OOOO 나의갤러리에 사진이 넘치고 있어요. ㅎㅎ 포토제닉~황치열 님~중국에서 치열하군요~힘내요 황치열~홧팅!!😆😆😆

다음주


OOOO하.. 다음주 아형에 황치열,씨스타는 또 뭐야...

엄마가


OOOO 구라안까고 집에 있는 모든 시간을 황치열에게 쏟는 엄마.....심지어 새벽 4시5시까지도 나랑 같이 밤샘....컴 시작하는 시간은 엄마가 나보다 무려 4시간 이상빠른데...왜죠...제발 벗어나요…
OOOO너무해...ㅠㅜ집컴 동생이 겜할라고 산 거라 데바데 돌아갈 것 같은데...ㅠㅠ 문제는 엄마가 안 비켜준다...황치열보느라...내 놋북으로 보라고 했는데 작아서 싫대....ㅠㅠ..ㅋㅋ너무해 그 가수 영상만 똑같은 거 몇백…

VROMANCE


OOOO엇- 황치열님 뒤에서 기타치는 찬동이?!?!?! 내일 연예가중계에서 확인해주세용😘💕 내일 봐요🙈🙉🙊 #VROMANCE #브로맨스 #셋째 #이찬동 #연예계중계 #한국인이사랑하는영화음악100 #RBW #황치열 http:/…

더원이


OOOO 더원이 먼저 중가수 갔는데 이제 취급이 황치열

까이벤쯔지


OOOO황치열 까이벤쯔지 넘 명퍼포인 것

뒤질래


OOOO 황치열! 꺄르륵!(언니:진짜 뒤질래?

돌아오냐


OOOO헐헐헐헐 황치열 돌아오냐!!!!!!!!!!!!!!!!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forchiyeul

끌올


OOOO황치열을 고의 아닌척 계속 끌올. 이렇게 어그로를 끈다.

하지마


OOOO오늘 우리부장이 나더러 황치열 닮았다길래 누군가 찾아봤는데 찾아보고 감사합니다 했다. 너네 아무말도 하지마

빛나는


OOOO 삐열이라닛 삐열이라닛 ㅜㅜ 난 황치열 네 사진 많이 찍을게요 ☆ 빛나는 준식느님..♡

황치열


OOOO 혹시 황치열의 치열을 닮으셨네요를 잘못 들으신거 아닐까요..?
OOOO 걍 황치열
OOOO 황치열의 각질을 닮으셨네요
OOOO 황치열
OOOO 손가락 하트는 황치열!!
OOOO 헉황치열이라니
OOOO 눈 부분 황치열 닮으셨어요!!😁
OOOO아 내옆자리애 황치열ㅋㅋㅋㅋㅋㄱㄱ ㅋㅋㅋ닮았다는데 진짜닮음
OOOO성욱데이비 아무리봐도 황치열 닮앗는데 칭구한테 말꺼냇다가 병먹금당했다
OOOO다시한번 손하트 알려주신 황치열님께 감사드립니다💕
OOOO 황치열이랑 같은급됐더라 더원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Blainenim
OOOO와아아아아이ㅡ아이ㅡㄱ 황치열이 오냐!!!!!!!!"
OOOO우리집앞에황치열이산다고?
OOOO 공항에 팬 많길래 횽아 말만 믿고 황치열 팬이라 그랬는데 방타니었음 부들부들
OOOO황치열..? 모르는 사람인데 공항에서 미니팬미팅..신기하다
OOOO인공에 황치열이쎀ㅋㅋㅋㅋㅋㅋ
OOOO황ㅊㅣ열 좋아하는 친구한테 오늘 라ㄷㅣ오스타 황ㅊㅣ열 나오는거 봤다고 얘기하자마자 사진이랑 움짤을 폭ㅈ탄으로 보낸다 진정해..
OOOO가족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이 가장 깊어지는 5월! 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위한 감동의 무대! ★가족 특집★ 설운도&루민! 이동우! 민영기&이현경! JK김동욱&어머니! 손승연&어머니! 황치열! 가족과 함께 보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황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지 질투하는거예요ㅎㅎ?
OOOO 황치열을 태웠습니까
OOOO 황치열 잘생겼다
OOOO 17.불후의 명곡 제발 노래부르러 나와서 질질 울지 좀 말아주새요.....!! 맨날ㄴㅏ오는 사람만 나옴 송소희..황치열..송승연..알리..홍경민..울랄라세션..팝핀현준 등등 진짜 이방송볼때마다 죽고싶고 노래못부르는 사람도 가끔나옴
OOOO#새벽이니까_솔직한_이야기를_해보자 너목보 스페셜 황치열씨 비상 부르는데 친구 생각나서 울컥..몇년전 친구가 불의의 사고로 몸이 불편하게 된..사고후 이 노래를 들어보라고 해서 들은적이 있는데 가사가 진짜 넘 슬픈것.. '나도세상에나가고싶어'
OOOO@heeandme0508 인정하고싶지않지만 인정 우리둘만 치열해 황치열처럼
OOOO요❤ #황치열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9_dalu_1
OOOO황치열이렁 동우 닮은애도 있음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RBW_VROMANCE
황치열 아는형님 인기도 라스 중국 다음주 엄마가 존중함 VROMANCE 더원이 까이벤쯔지 irene1217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