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끝내기


OOOO한때 꼴빠아닌 남친이 있던 시절 일코를 하고 다녔는데 걔도 일코를 한거였음 2008년인가 오승환한테 조성환이 끝내기 친적 있는데 나도모르게 이겼다!!!!!!!! 라고 했다가 들통남 걘 삼빠였던것...
OOOO어제 끝내기 쳐맞고 블론세이브, 패전투수가 된 오승환.
OOOO오승환은 끝내기를 맞아도 멋지네
OOOO오승환은 KBO리그에선 단 한 번도 끝내기홈런을 허용한 적이 없습니다. 끝내기 안타만 6차례 허용했는데, 가장 최근이 2009년 6월7일 무등 KIA전에서 김종국(현 KIA코치)에게 맞았네요. 일본에선 정규시즌 1차례,…
OOOO#오승환, 9회말 끝내기 스리런 허용… 오승환(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역전 끝내기 홈런을 허용하며 패전의 멍에를 썼다.
OOOO오승환이 끝내기 홈런을 맞았다는 것보다 KBO리그 시절 9시즌 동안에는 한번도 맞은 적이 없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끝내기 안타만 6번 있었을 뿐이라니.
OOOO오승환은 KBO리그에선 단 한 번도 끝내기홈런을 허용한 적이 없습니다. 끝내기 안타만 6차례 허용했는데, 가장 최근이 2009년 6월7일 무등 KIA전에서 김종국(현 KIA코치)에게 맞았네요. 일본에선 정규시즌 1차례, 일본시리즈 1차례 있습니다.

OOOO<코리안리거> 오승환, 9회말 끝내기 홈런 허용..시즌 2패 3일(한국시간) 신시내티 원정경기에서 8회말 무사 만루에 구원등판, 삼진과 병살로 잘 넘겼으나, 9회말 1사 1-2루에서 끝내기 역전 스리런 허용.
OOOO오승환 끝내기맞았넼ㅋ
OOOO오승환 끝내기 맞았다고 너무 까이네. 마무리가 2이닝 나와서 좋은 꼴 잘 못보고. 8회 올라와서 똥싸놓은 만루를 막았구만. 마무리는 1이닝만 던져야해.
OOOO소오름 꿈에서 오승환 끝내기 당하는 꿈 꿨는데
OOOO오승환 8회는 무사만루 무실점으로 막고 9회에 끝내기홈런맞고 패전먹었네
OOOO오승환 끝내기 쓰라린 맞았네
OOOO오승환 끝내기 쓰리런 맞았네
OOOO근데 오승환 9회말에 올라오자마자 연속 2안타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어제 한화가 똥야구 줬는데 나 또 아침부터 끝내기 패배 같은거 봐야 되냐
OOOO오승환 끝내기 ㅠㅠ
OOOO오승환한테 미안해 죽겠네. 아 야구나 볼까 하고 틀었더니 끝내기 뜨리런 맞네.
OOOO헐 오승환 끝내기맞음ㅜ
OOOO오승환 끝내기 쓰라린 맞음ㅋㅋㅋㄱㄲ
OOOO오승환 끝내기 쓰리런 맞음 ㅋ
OOOO오승환 끝내기홈런 맞았어ㅋㅋ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primeboom
OOOO오승환 끝내기맞았네 ㅜㅜ
OOOO오승환 끝내기 쓰리런 맞네
OOOO오승환 끝내기 홈런 맞고 패배
OOOO오승환 끝내기 삼리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브


OOOO실검 오승환 9세이브네 오승환 세이브 어스
OOOO추신수 4타수 1안타 1삼진 김현수 5타수 1안타 1득점 1삼진 최지만 2타수 무안타 1볼넷 1삼진 오승환 1이닝, 무안타 무실점 1삼진 시즌 9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오승환 오늘 세이브 마지막 삼진 잡는 슬라이더 기가막히네...
OOOO이제 오승환 나올때 " 라젠카 세이브 어스 " 틀어 줘라 !!!
OOOO<오승환 소식> 20160806(한국시간) 부시스타디움 애틀란타전. 1:0 상황, 9회초 등판. 1이닝 1K 무실점. 세인트루이스 1:0 승. 시즌 9세이브 기록!
OOOO오승환 또 1점차 세이브햇네 ㄷㄷ
OOOO오승환 9세이브했네요.
OOOO오승환 1점차 상황에서 세이브
OOOO오승환 27세이브 동영상 강속구 장난 아니네
OOOO<코리안리거> 오승환, 신시내티에 하루만에 복수..8세이브 달성! 4일(한국시간) 5-4로 앞선 9회말 등판, 1사 후 안타와 도루를 허용하며 위기에 몰렸지만 외야플라이와 삼진으로 승리를 지켜냈다.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minhoonkiza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삼진 최지만 2타수 무안타 2볼넷 1타점 1삼진 오승환 1이닝, 1안타 무실점 1삼진 시즌 8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오승환, CIN전 1이닝 1K 무실점 '#시즌 #8세이브'
OOOO오승환 오늘바로터프세이브햇네
OOOO<오승환 소식> 20160804(한국시간)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 신시내티전. 5:4 상황, 9회말 등판. 1이닝 1K 무실점. 세인트루이스 5:4 승. 시즌 8세이브 기록!
OOOO오승환 세이브 1승 추가 !
OOOO오승환 세이브../
OOOO日 언론, 한·일 299세이브 조명 "오승환은 진정한 수호
OOOO오승환, 세이브 무관 1이닝 무실점투
OOOO첫 블론세이브인데 뭘 ㅋ 힘내라 오승환
OOOO아 오승환 세이브 상황 나와서 역전 쓰리런 맞았네
OOOO오승환 블론세이브

등판


OOOO오승환등판
OOOO<오승환 소식> 20160803(한국시간)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 신시내티전. 5:4, 8회말 무사 만루상황등판. 1과 1/3이닝 1K 3실점. 세인트루이스 5:7 패.
OOOO오승환 마무리 보는 거 너무 힘들다. 8회말 무사만루 위기 넘기고 9회 또 등판. 현재 1사에 1,2루 상황.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sunsuboy
OOOO오승환이 8회 무사 만루 상황에 등판 빌리 해밀튼 5구삼진 이반 데헤수스 주니어를 초구 유격수 땅볼 더블플레이로 불을 꺼주셨다. 투구수가 6개인 건 함은정
OOOO오승환, 8회 노아웃 만루에서 등판. 삼진, 병살로 이닝 마무리!! 캬....
OOOO8회 무사만루 한점차 리드 상황에서 오승환 등판!!!
OOOO오승환 무사만루 등판ㄷㄷ

1삼진


OOOO김현수 2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 1사구 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득점 1타점 이대호 4타수 무안타 오승환 1.1이닝, 3안타 3실점 1삼진 1피홈런 2패 블론 2번째 #mlb #아시아선수성적

무사만루


OOOO오승환, 8회 무사만루에서 올라와 삼진 - 병살로 막음.
OOOO하 오승환 8회 남이 싼 무사만루 구원하고 9회 스리런 맞고 패전...
OOOO오승환 8회말 1점차게임 무사만루 1k 병살지렸다...
OOOO워어어어어 오승환 무사만루 무실점 ㄷㄷㄷㄷㄷ
OOOO우와 오승환 무사만루에서 그걸 또 막아내네ㅋㅋㅋ
OOOO뭐야 오승환 무사만루에 올라간거?

무실점


OOOO설레발이 이렇게 무섭다. 모 매체에서 오승환이 원정경기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는데 그 기록이 언제까지 갈지 관심을 모은다고 한 다음날 스리런 맞음... 블론&패전도. #므르브
OOOO수호신' 오승환, 무피안타 무실점의 퍼펙트 투구 선보여..'엄청나'

시즌


OOOO오승환 시즌 세번째 피홈런 인가요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Hooni21

세인트루이스


OOOO세인트루이스 4번타자 오승환ㅋㅋㅋㅋㅋㅋ

한신


OOOO한신, 오승환 이닝 제한 다시 푼다 "믿을 건 수호신"
OOOO정의윤 기사에 탈쥐, 탈쥐 그러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이제 지겹다. 오승환 한신에 있을 때 허구한 날 유리드립으로 도배되던 그때랑 같은 진부한 느낌.
OOOO삼성-한신이랑 롯데-소뱅은 오승환이랑 이대호를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 잘한다 잘한다 생각만 했지 저렇게 잘할줄은 몰랐다고 생각할까
OOOO오승환이 한신에서 뛸 때도 특히나 친했던 게 후쿠도메랑 니시오카인가 그랬으니까, 매일 한신 소식을 체크한다는 오승환으로서는 니시오카의 부상 소식에 연락할 법도 하지. 한신 팬들은 이런 뉴스 하나만으로도 좋아하고 지금 힘든…
OOOO오승환이 한신에서 뛸 때도 특히나 친했던 게 후쿠도메랑 니시오카인가 그랬으니까, 매일 한신 소식을 체크한다는 오승환으로서는 니시오카의 부상 소식에 연락할 법도 하지. 한신 팬들은 이런 뉴스 하나만으로도 좋아하고 지금 힘든 마무리 상황을 떠올리고...

쓰리런


OOOO오승환은 무사 만루 막은 다음, 쓰리런 맞은거임?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FlashScoreKR

무사


OOOO오승환 블론 위기네.. 무사 1,2루

타석에


OOOO9회초 2사만루 타석에 오승환 들어가서 루킹삼진 당했다고? ㅋㅋㅋ
OOOO9회초 1점 리드 상황에서 2사 만루에 오승환을 대타로 교체하지 않고 그대로 타석에 올림. 득점하지 못해도 오승환이 막아줄 것이라는 강한 믿음이 있는 듯.
OOOO오승환 부진하네요. 2사만루 타석에 들어섰는데 루킹삼진. ㅜㅜ 응?
OOOO9회초 2사만루 타석에 오승환ㅋㅋㅋㅋ

홈런


OOOO 네 홈런도 아주 크게 맞은... ㄷㄷ 엠스플 피츠버그 경기 중계하다가 오승환으로 돌렸는데 홈런 맞자마자 장례식 분위기가 되더니 황급히 중계 돌리더라구요 ㅋ
OOOO오승환 오늘 8회부터 올라왔네. 온전히 2이닝 책임졌고.. 3점 홈런 한번 쳐맞아서 1점대 중반 방어율이 2.14로 치솟네 ㅠ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hangadaq1
OOOO오승환 으-.-블론홈런

마무리


OOOO엠스플에서 카툰 형식으로 오승환 찬양하는 것까진 좋은데 이전 팀메이트 마무리인 로젠탈을 탈탈탈이라고 표현함. 이런거 안 했으면.
OOOO감독이 당분간 로젠달을 마무리 임무에서 제외한다고 공식 발언을 했습니다. 아직 오승환이 대신 마무리라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
OOOO오승환도 2이닝은 무리구먼 마무리는 9회만씁시다

오승환


OOOO진종오승환 블론했다는게 트루?
OOOO약쟁이보고 그래도 애증 중에서 애가 더 많이 남았다고 하는게 진짜 신기하다. 오승환때문에 야구 입덬했지만 도박 걸리고 나서는 티비광고에서 스쳐지나가는 얼굴도 보기 싫던데. 어떻게 경기 자체에 영향을 주는 약물을 한 선수보고 그런 감정을 느끼는거지.
OOOO3시반에 진종오승환나온다며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sunsuboy
OOOO이원희 약간 오승환 닮지 않았냐구
OOOO새벽 두시반에 진종오승환 나옴?
OOOO김지용 진짜 어디서 저런 게 튀어나왔지 ㅋㅋㅋ 원래 저렇게 잘 던지는 투수가 아니었는데 무슨 오승환 보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OOOO진종오승환 등장
OOOO근데 오승환 72경기 출장정지 그거 왜 준거냐? 크보소속도 아니었는데 크보가 맘대로 징계때리는게 말이됨?
OOOO오승환은 보면볼수록 굉장하다
OOOO#비즈코인 #구글 #줄리엔강 #비트코인 #고정시스템 #슈퍼PC #틀린그림찾기 #시간능력자 #코빗 #LA다저스 #헷지비트코인 #오승환 #이야페이 #빗썸 #ebizcoin #비트코인 카드결재 #세계비트코인 #인기방송 #블록체인 #B612 #비트코인시세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Hooni21
OOOO본인이 가고싶다면 말리진 않겠는데...사실 좀 말리고싶지만...햄종이 므르브는 사실 잘 모르겟다...류현진이나 오승환보면서는 사실 오승환도 별생각없긴햇는데 류현진은 보면 확실히 므르브가겠구만 이런느낌인데...음....우리 에이스...
OOOO #더쇼 #여자친구 5 '오승환 극찬' 美 지역지, "STL, 구원자를 얻었다"
OOOO새벽 3시반에 진종오승환 입갤ㅋㅋㅋ
OOOO 06오승환 같은건 먹어보고 싶긴 하네여 ㅋㅋㅋㅋㅋㅋ 프야매 생각나는군뇨..
OOOO 그렇군요ㅠㅠ 심창민 정인욱 차우찬 안지만 오승환 딴딴 할때가 엇그제 같은데
OOOO 오승환 정도의 슬라이더 던지든가 ..
OOOO송영길에게서 오승환이 보이면 이상한 건가.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primeboom
OOOO 마운드가 일본쪽이 좀 무르다고 오승환이 말했던것이 기억나네요 한국과 미국의 마운드는 단단해서 발디디기 좋다고...
OOOO으 요새 직구를 열심히 하다 보니 내가 존나 오승환 같다
OOOO캬 오승환 진짜 대단하긴 하네
OOOO대주자 빌리 해밀턴 타석엔 라몬 카브레라 (좌타) 동점주자 1루에 오승환 초구 바깥쪽 높은 볼
OOOO오늘도 한점차에서 올라온 오승환
OOOO갓태형은 안깐다.오늘 오승환이도 블론했다.임정우 니도 하자
OOOO지금보니까 꼴데는 오승환이 와도 안되는 팀이았다 수비가 저러는데 무슨수로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FlashScoreKR
OOOO 안지만빠지고 임창용없고 오승환없고 구자욱부상
OOOO 모모 오승환 너무하자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도 다른 한국인 메이자리거들 그냥 밥값하는거면 오승환은 리그 탑급 불펜인데 ㅋㅋㅋ 지금 코리안 원톱임
OOOO그래도 오승환 메이저버전은 진짜잘해서 한두번 이럴수있다보긴함..
OOOO오승환 = 한화 ㅠㅠ
OOOO아니 ㅈㄴ 오승환까는애들은뭐냐
OOOO오승환은 별명이 미국에서도 그대로구나 ㅋㅋㅋ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hangadaq1
OOOO오승환 선수..괜찮아요. 힘내시고 쫄지 마시고 또 앞으로 나아가는 겁니당....
OOOOTrend TOP 5 in SouthKorea :수어사이드,노트7,성소수자,오승환,단독선공개
OOOO오승환...너무 아쉬운데
OOOO오승환 요즘 많이 굴린 듯 싶었는데 크...
OOOO오승환ㅋㅋㅋㅋㅋ
OOOO근데 오승환보다 못하는 불펜이 메이저에 널렸죠 ㅋㅋㅋ
OOOO오승환 이게모야 ㅠㅠ
오승환 끝내기 세이브 등판 1삼진 무사만루 무실점 시즌 1이닝 세인트루이스 한신 sunsuboy
OOOOTrend TOP 5 in SouthKorea :수어사이드,노트7,성소수자,오승환,여론조작
OOOO 진짜 감독이 오승환 엄청 믿어준다는 걸 확 느낄 수 있는 타석이었음 ㅋㅋㅋㅋ
OOOO오승환 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승환 4번타잨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OOOO오승환 4번타자 폭삼ㅋㅋㅋㅋ
OOOO????????? 뭐야 오승환 타자로도 나와...
OOOO4번타자 오승환 ㅋㅋㅋㅋㅋㅋㅋ 폭삼 ㅠㅠ
OOOO오승환 ㄷㄷㄷㄷ ㄷ ㄷ ㄷ ㄷ
OOOO2사 만루에 오승환 타석???응??44
OOOO오승환 보니 , 역시 스포츠 에선 잘 하면 장 땡이구나 싶다 ㅎㅎ
OOOO빨리 오승환 영상좀....
OOOO한국 사람들은 오승환의 'OH'를 보고 '애'가 뭐냐고 놀랐었지.
OOOO이쯤되면 오승환 유니폼의 OH는 사람들 보고 놀라라고 붙인게 아닐까
OOOO와ㅋㅋㅋㅋ진짜 오승환
OOOO야 근데 오승환 볼때마다 임창용이 그냥 존나 불쌍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오승환 진짜...
OOOO오승환 Oh!
OOOO5승한 오승환
OOOO오승환. 최고다!
OOOO 오승환 임창용.. 배영ㅅ...
OOOO 님 존잘이잖아요 (이젠 마구 던지는 수준이다(대책이 없다(오승환 save 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