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게임


OOOO와 진짜 하그카 들어가서 그랜드체이스를 추억하며 글 봤는데 진짜 눈물 나온다 인생 최애캐가 그체에 있었고 첫 덕질도 그체로 시작했고 첫 게임도 거의 그체였는데 어느 새 이렇게 가버리니까 처음에는 담담했ㄱ던 게 진짜 눈물난다
OOOO 6. 가장 오래한 게임 1위 리그 오브 레전드 (6년) 2위 로스트사가 (5년) 3위 그랜드체이스 (4년) 4위 SD건담 캡슐파이터 (4년) 5위 트릭스터(3년) 6위 던전앤파이터(2년) 7위 S4 리그 (2년) 8위 사이퍼즈(1년)
OOOO약간 내가 좋아하고 잘 하는 부류의 게임은 클로저스랑 그랜드체이스랑 엘소드 같은 거.키보드로 하는 게임이 좋음
OOOO게임 온리전 열리면 사이퍼즈 오버워치 그랜드체이스 디모 부스 털러가야지 ~( ^ㅁ^)~
OOOO그랜드체이스 하고싶다 벌써 서비스 종료한지 8개월이나 된 게임 그렇다면 내가 그체 안한지 8개월이나 됐다는 이야기겠네 사람이 없어지니까 그런진 모르겠는데 어느순간 개발자들도 이렇게 와서 같이 게임함
OOOO2016년 9월 28일,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다섯번째 캐릭터인 '라이언 우드가드'의 업데이트 10주년을 맞이하여, 풀컬러 일러스트&소설 앤솔로지가 발간됩니다.
OOOO솔직히 코그는 진짜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랜드체이스 에이미 때까지만 해도 전세계적인 게임이였고 엘소드도 청 하향된 직후까지는 개인적으로 인생겜이였는 데 노스페이스 이벤트 이후로 서서히....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ranknnnn
OOOO트친님들이 모르는 내취미...영화 포스터 수집...? 가장오래한게임예전엔 그랜드체이스였는데 이건 섭종해서...이제 메이플
OOOO*게임: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등등) 합니다 *덕질:그랜드체이스/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갓 컴플렉스그외 여러게임,애니들 *애니:꽤 많습니다 *자캐 가끔나옵니다 *일상트 거의 없습니다 그림관련 말만합니다 본계 @…
OOOO*게임: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등등) 합니다 *덕질:그랜드체이스/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갓 컴플렉스그외 여러게임,애니들 *애니:꽤 많습니다 *자캐 가끔나옵니다 *일상트 거의 없습니다 그림관련 말만합니다 본계
OOOO*게임: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등등) 합니다 *덕질:그랜드체이스/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그외 여러게임들 *애니:꽤 많습니다 *자캐 가끔나옵니다 /그림계:/이계정에도 크롭정도로 올리지만 저쪽계정에 저…
OOOO*게임: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등등) 합니다 *덕질:그랜드체이스/오버워치/사이퍼즈/스컬걸즈/그외 여러게임들 *애니:꽤 많습니다 *자캐 가끔나옵니다 /그림계:/이계정에도 크롭정도로 올리지만 저쪽계정에 저장용으로 올립니다
OOOO 그때 포트리스랑 그랜드체이스 섞은 게임인줄 알고했는데 ㅋㅋㅋ
OOOO덕질도 올려볼가..! Dragon Nest! 그랜드체이스 다음으로 만난 마음에드는 게임. 아직도 세계관은 전혀 이해못했지만..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고 정이간다. 그림은..뭐.. 다 저퀄에 미완성이지만 …
OOOO이제 슬슬...이런 말 해두 되지 않을가...?? ~광고타임~ 올해 9월 28일에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다섯번째 캐릭터인 라이언의 업데이트 10주년을 맞아 앤솔로지가 발간될 예정입니다 ^^7 통신판매 온리로만 판…
OOOO#자기가_생각하는_추억겜을_말해보자 그랜드체이스 역대급 게임이엿는데 섭종해서 너무 슬픔 ㅜㅜ
OOOO8겜 그렇게 많이 해본게아니라.. 초딩땐 그랜드체이스 중딩땐 테일즈위버 고딩땐 메이플햇음 대학생 되서도 메이플함 아기자기한 rpg겜에 캐릭 꾸밀수잇고 솔플 위주로 할수잇는거 조아함 텔즈위버 말고는 딱히 겜에 돈쓴적도 업는듯 폰게임은 타이쿤류 조아함
OOOO 5. 엘소드 간간이 하다가 접은 게임이다. 그랜드체이스의 대장 엘리시스가 동생빽으로 이직해 있다. 전투감은 꽤 괜찮은 편이지만 던전겜 주제에 협력요소가 단 하나도 없으며, 결국 돈빨 능력치 게임이다. 이거 하느니 던파를 해라
OOOO 4. 그랜드체이스 초딩시절에 쬐끔 유행타다 만 게임. 판타지 배경의 대전게임인데 잡기도 쓰고 던전도 도는 짬통게임이다. 운영진의 미숙함이 자주 드러났지만 매니아층 덕분에 10년 넘게 해먹었다. 스토리가 좀 많이 이상했는데
OOOO6 찜종류 디게 좋아한다 닭요리 좋아하고 국밥 해장국 종류도 사랑한다..그리고 뭔들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7 향수취향..? 이때까지 쓴건 복숭아향만 써오고 있다 8 게임은 그랜드체이스 이후로 내맘에 드는게 없다
OOOO♪ 희망 / 그랜드체이스 OST 이건 솔직히 게임 OST긴 한데 애니 매드에 삽입되어있어서 넣었음 예전에 그체할때 대기실에서 이 브금 첫소절만 들려도 가슴이 뛰었다 왜때문에 섭종이요.....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gc2017_
OOOO 그랜드체이스 게임 내 플레이어블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한가요?
OOOO내 인생게임 1. 그랜드체이스 2. 나나이모(이 게임 다들 아실런지..) 3. 엘소드 4. 서유기전 5. 귀혼 6. 테일즈런너 7. 알투비트 8. 러브비트 9. 포키포키 10. 메이플스토리 11. 비비빅 12. 수학대전 13. 슈게임 14. 브라보게임
OOOO1. 다들 그랜드체이스란 게임을 알거다. 그렇다. 망했다.
OOOO오늘꿈많이 꿧는데 가장마지막밖에 기억안난다 그랜드체이스란 게임을 즐겨햇는데 서비스종료를 해서 아쉬워하다 팬들이 만든거라도 할려고 홈페이지를 가봣는데 작동이되서 마지막스테이지를 5정도 하다가 엄마가불러서..?잠깐 껏가 다시하는데 접속이 안돼는거양
OOOO내가 초등학생때 정말 열심히한 게임들 목록 1.그랜드체이스 2.야채부락리 3.메이플스토리 4.비비빅 5.gta도 간간히했다
OOOO그체 매드무비보는데 추억돋고 아련하고ㅜㅜㅡㅜ 너무 슬프다ㅜㅜㅜㅜㅡ 엘리시스 리르 아르메 3미녀랑 라스로난라이언 3남자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ㅜㅜㅡ 그랜드체이스 ... 내 유일한 현질게임.... 저금통을 털어 10만원을 썻었지..
OOOO 저 이런게임 옛날에 그랜드체이스? 인가 그때밖에 안해봐서 완젼 못해요~~.. 저 벽에 칼질하고 그럴듯
OOOO 6. 가장 오래했던 게임은 역시 그랜드체이스....초 3부터 섭종까지 했으니까... 오래했네요.. (먼산) 아르매가 주캐였고 그다음에 루퍼스, 로난, 린 정도 였던걸루 기억...
OOOO 2. 초등학생때 자주한게임이 그랜드체이스랑 야채부락리하고 메이플이였는데 진짜 그체 인생게임이였다... 그때당시 라스얻으려고 엘리시스를 40몇까지 키워서 카제아제 격수까지 키웠었음;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40레벨은 동네북;
OOOO우와....그랜드체이스 진짜 오랜만이다... 내가 했던 게임 중에 제일 열심히 했던 게임같은데..
OOOO 게임 취향 ☞ 상당한 게임수니라서 안해본게 거의 없는... 다 좋아한달까... 고등학생이라 줄이고 있어요. 그래서 최근 나온 게임들은 안해봤습니다! 정말 하드하게 재밌게 했던걸 꼽자면 그랜드체이스, 트릭스터, 야채부락리 등...

사이퍼즈


OOOO#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사이퍼즈 세일러문 앙스타 킹프리(<오버레) 그랜드체이스
OOOO덕질이야 꾸준히했지만 정말 내인생관통하는거 그랜드체이스 라스, 쵯ㅅ응현(중학교 통째로버림), 내긔(인디밴드?), 사이퍼즈....
OOOO 메이플스토리, 사이퍼즈, 카트라이더, 카스2 , 크레이지아케이드, 파이널판타지14, 그랜드체이스, 스톤에이지, 거상, 캐치마인드, 퍼피레드, 내친구 포밍뿌, 한쿠아, 에밀크로니클, 앨리샤 이어서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rnldudns1293
OOOO루니아전기 그랜드체이스 사이퍼즈 마비노기 사이퍼즈 루트를 밟아온 겜덕은 을수밖에 없엇다........
OOOO1. 사이퍼즈 - 제키엘, 아이작 부동의 1위 러브라이브 - 아야세 에리 넌 내 천사야 그랜드체이스 - 아르메 글렌스티드 르메야 언니야 언니가 널 10년간 팠어 ㅠ

10시부터


OOOO※82회 그랜드체이스 전력 주제※ ▶생일 ▶꽃 둘중 하나를 선택하셔도 좋고 합치셔도 OK! *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커플링일 경우 말머리에 커플링을 표시! * #그체_전력_60분 해시태그를 달아주세…
OOOO*오늘 밤 10시부터 11시! 그랜드체이스 전력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 ▶생일 ▶꽃 ] 입니다. 글, 그림, 썰, 낙서 모두 받습니다. 연성후 #그체_전력_60분 태그를 달아주시면 RT합니다.
OOOO※82회 그랜드체이스 전력 주제※ ▶생일 ▶꽃 둘중 하나를 선택하셔도 좋고 합치셔도 OK! *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커플링일 경우 말머리에 커플링을 표시! * #그체_전력_60분 해시태그를 달아주세요!
OOOO*오늘 밤 10시부터 11시! 그랜드체이스 전력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 ▶바네사] 입니다. 글, 그림, 썰, 낙서 모두 받습니다. 연성후 #그체_전력_60분 태그를 달아주시면 RT합니다. t…
OOOO※수요일 그랜드체이스 캐릭터 전력 주제※ ▶ 바네사 캐릭터가 주된 글, 그림, 썰, 낙서 모두 받습니다! *10시부터 11시 까지 진행됩니다. * #그체_전력_60분 해시태그를 달아주세요.
OOOO*오늘 밤 10시부터 11시! 그랜드체이스 전력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 ▶바네사] 입니다. 글, 그림, 썰, 낙서 모두 받습니다. 연성후 #그체_전력_60분 태그를 달아주시면 RT합니다.
OOOO※81회 그랜드체이스 전력 주제※ ▶노래부르기 ▶도둑 둘중 하나를 선택하셔도 좋고 합치셔도 OK! *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커플링일 경우 말머리에 커플링을 표시! * #그체_전력_60분 해시태그를…

그체


OOOO~그랜드체이스 회지 정리~ 나 그체회지 짱많이 모은줄알았눈데 아니였오ㅜㅜ 올캐러거나 개그거나 제가조아하는 커플링 나오는 회지면 다삽니다 제게 팔아주새오ㅜㅠ 흗흡 다 삽니당
OOOO그랜드체이스 하고 싶엉..... 그체 진리는 우리 언니 아이디인데....거의 다 전직 완료에다가 만렙들 찍어놓은 전설의 계정...정작 내가 거의 다 키웠다..ㅋ.ㅋ..ㅋㅋㅋㅋㅌㅁㅋㅋㅋ암 쏘 쏘리...
OOOO그랜드체이스... 비하인드 스토리 #다들_고마워_언제나 #카제아제 #그체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온리전 #그랜드체이스_사랑해 #엘소드
OOOO 11. 그랜드체이스도 마찬가지로 유저들에게 내 모습 보이는게 지뢰 비슷하다. 이상한 사람들을 너무 보기도 했고 그체 자체는 이상한 말도 만들어 내는 사람이 많아서... 내 행실 문제도 있겠지만 말 지어내는 것도 있고..
OOOO 1. 놀랍게도 코스프레라는 것을 모를 적부터 코스프레 꿈도 꿀 정도로 코스프레를 하고 싶었던 모양이다. 그랜드체이스 천상 세트 입고 있었다(? 그리고 그체 코스는 하기 까지 오래 걸렸지만 그만큼 많이 기억에 남음.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Rimolim
OOOO유튜브에 노동요쳐서 듣구있는데 그체브금나온댜...(아련))))그랜드체이스 디게 좋아했는데..8ㅁ8........현질해서 에이미도얻었는데ㅠㅜㅠㅠㅜ슈바ㅠㅜㅠㅠ짱이뻤는데ㅠㅠㅜㅠㅠ!!!!!!

아르메


OOOO[그랜드체이스의 구성] 1. 까이는 자 - 지크하트 2. 까는 자 - 디오 3. 1과 2를 말리는 자 - 라이언, 아르메, 리르 4. 3을 응원하는 자 - 진 5.구경하는 자 - 루퍼스, 라스 6. 됐고 다 꿇어 - 엘리시스
OOOO한국사람이 숫자 3 좋아한단 얘기 어디서 들었는데 이유가 뭘까요 참고로 제가 3 좋아하는 이유는 그랜드체이스 아르메 좋아했기 때문이었다
OOOO 그랜드체이스 아르메 (리녈전기준)기본옷도 좋아햇고 워록옷이랑 3차전직옷도 좋아햇습니다. ㅁㄴㄻ 그 알메 기모을때나 파볼할때나 넘넘귀엽지 않나요 ㅠ?ㅠㄱ막 평타로 마법진그리는것도 넘귀여워!
OOOO2. 유일한 여최애 아르메(그랜드체이스) 여태의 취향을 제작한 장본인. 이친구때문에 아직도 보라색에 집착한다.
OOOO그랜드체이스 만화책 1화부터 다 샀는데 아르메가 너무너무 좋아서 산것밖에는
OOOO[그랜드체이스의 구성] 1. 까이는 자 - 지크하트 2. 까는 자 - 디오 3. 1과 2를 말리는 자 - 라이언, 아르메, 리르 4. 3을 응원하는 자 - 진 5.구경하는 자 - 루퍼스, 라스 6. 됐고 다 꿇어…
OOOO저 그랜드체이스 커플 라이언x아르메팟을때 젤슬펏던거 라이아르검색하면 진격거 라이너아르민나옴

엘리시스


OOOO생각 정리 겸 그린 엘리시스 '~; 낙서 '~; 그랜드체이스
OOOO 그랜드체이스여ㅆ냐곸ㅋㅋㅋ어쩐지 엘리시스ㅋㅋㅋㅋㅋㅋㅋ
OOOO 옛날 초기 그랜드체이스 엘리시스의 창 1차지 스킬같은 원리인건가요
OOOO만화책 그랜드체이스 진짜 좋아했는데ㅜㅠ 엘리시스랑 로난 초중반에 겁나찌통ㅠ
OOOO 호칭:혜님 생각나는색:자주색,와인색 현인상:그랜드체이스에서 엘리시스같은 포스가 느껴지는 << 호감도❤💓💓💙💙(💝💝) 말거는 난이도:🙋👌 #알티한_트친에게_해준다
OOOO카카오페이지에서 그랜드체이스 연재하고있길래 매일매일 챙겨보고있는데 엘리시스한테 뿅가ㄴ 로난이 매우귀엽다 이 커플 강력하게 밀어줄 ㅜㅅ 있움 얼른 그랜드체이스 애니화돼라!!!!!

OOOOWish cos paln 원령공주 자네트 기본 트리슈 죠린 모노노케 약장수 캇쨩 아리아 여제 팬텀 메르세데스 치비로우 엘리시스 ㅡ그랜드체이스+엘소드 ver. 에드워드 엘릭
OOOO엘리시스 병문안가서 사과깎는 그랜드체이스

디오


OOOO<그랜드체이스가 버스를 탔다.> 지크하트(잔액부족 뜸)어.. 어라? 어제 다 썼나.. 하하..? 디오멍청한 하이랜더. 두 명.(잔액부족 뜸)..? 허..? 루퍼스..하아.(한숨을 쉬며)다 꺼지시죠. (후불카드)세 명이요. By RJ_AxR
OOOO 그랜드체이스 디오(레고ver./2012년/광마우스)
OOOO디오레이한테 배운 건데, 화가 났을 때 분노와 슬픔을 잊으려면 "한 편, 그 무렵 그랜드체이스에서는-"하는 나레이션과 함께 하이랜더가 대장에게 얻어터지는 장면을 상상하면 된다더군. 아무렇지도 않을 때 발동하면 저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나온다지.
OOOO<그랜드체이스가 버스를 탔다.> 지크하트(잔액부족 뜸)어.. 어라? 어제 다 썼나.. 하하..? 디오멍청한 하이랜더. 두 명.(잔액부족 뜸)..? 허..? 루퍼스..하아.(한숨을 쉬며)다 꺼지시죠. (…

루퍼스


OOOO루퍼스제가 떠돌이 시절 타겟이 된 누구에게 프러포즈한적이 있었습니다. 그걸로 '저 녀석이 나한테 글쎄~'하며 놀림받았고, 그랜드체이스에 합류했을 때도 놀림받았고, 임무 나갔을 때도 놀림받았고, 아직까지도 저녁 식사 시간에 놀림받고 있습니다. 흠..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sseoni10
OOOO그랜드체이스에 관한 것이라면 거의 대백과사전...ㅠㅜㅜ.......... ... 루퍼스랑 제로랑 떡쳐라 헉 너무조아ㅡ루 진짜 이 4명...최고 좋아했ㄷㅏ
OOOO 2. 그랜드체이스- 라스리르,루퍼리르,리르(오)른 내가 rpg에서 궁수계열을 선호하게된 계기. 라스리르야 공식에서 떡밥을 퍼주웠으며 루퍼스가 라스의 이복형이라는걸 알게되면서 형제샌드를 외쳤다...

희망


OOOO그랜드체이스 - 희망
OOOO 흑흑ㄱㄱ 이번에 샤로나온ㄴ 희망 mr 나왔던대 쿠훕ㅂ ( 그랜드체이스 짱 조아ㅏ )
OOOO최근에 듣는 노래! 에이프릴 - 팅커벨 러블리즈 - 안녕 , 그대에게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 오마이걸 - 내 얘길 들어봐 그랜드체이스 - 희망 신비 - 달링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OOOO그랜드체이스 희망 연주중

엘소드


OOOO엘소드말고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luanmoth17
OOOO 엘소드는 정말 나오자마자 했었고 그랜드체이스도 내가 알았을 땐 인원 5명이었음....라이언 3차는 나오지도 않았을 적....내 유년을 코그에 바쳤는 데 정말 너무 섭섭하고 아쉽고ㅠㅠㅠㅠㅠ
OOOO 아직까지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좋아하는 사람들 많고 나중에 나온 캐들이 최애인 사람도 있지만 그랜드체이스 시즌1 중후반부터 보던 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깝달까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냥_열고싶은_커뮤 정통 판타지 모험 중장기 커뮤. 너무 극시리어스한건 x 캐릭터들이 그랜드체이스 혹은 엘소드처럼 전직 분기별로 성장할 수 있음.
OOOO 아앟 러픜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존잘캐릭이죠ㅠㅠㅠㅠㅠ연금입히면 상탈하 모습에 심쿵하기두 했었던.....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전 그랜드체이스 하고싶은데ㅠㅠㅠㅠ없어져버린 ㅠㅠㅠㅠㅠㅠ엘소드도...

에이미


OOOO 4. 그랜드체이스 에이미 파이터 컨셉이 넘 좋아서 에이미 쓰고 싶었는데 라이센스가 없어서 슬픈 마음으로 혼자하기만 했었다. 린을 기본캐릭으로 줬던ㄴ 때에 시작했는데 린 부채 쓰는거 넘ㅁ 이뻐.. ..
OOOO#닉네임_유래 이버가 네이버가 아니라 그랜드체이스 에이미 1차전직 댄싱모드 2단필스킬명이 어메이징 페'이버'엿음 그래서 이버...로...

그랜드체이스


OOOO 6. 그랜드체이스. 를 초1부터 중3까지 했습니다.. 해킹당해서 접엇어요... 코그 망겜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dordorong
OOOO46. 아신은 그랜드체이스 내에서 약간 은따...
OOOO# 반갑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나 멘션으로 질문해주세요 :D 그랜드체이스와 그 외 모든 닉네임은 달늑대로 통일합니다!
OOOO 그랜드체이스 로난 쳐봐
OOOO 그랜드체이스- 하이렌더 의상 투구는 애들 머리 위로 묶은 모양인데 머리 다 묶기엔 이상하니 론만 묶어봄... 이거 살려고 돈 꼬박꼬박 모아 놓은 어렸을때의 나... 디자인 이쁨
OOOO1. 짝사랑해본적 없다 2. 갤럭시 노트 4 3. 990719 4. 인생장르 그랜드체이스/제로 제피리움 5. 도검난무가 하기싫다 ()
OOOO1. 파판 직업 선택 이유 저는 메이플스토리때도 창캐였고 그랜드체이스때도 창캐였고 던파때도 창캐였고. 창을 좋아합니다.
OOOO어서 오십시오. 그랜드체이스 여러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OOOO그랜드체이스 하고 싶드아...
OOOO그랜드체이스 회지 정리하다가 처음보는 아이실드21 회지 3개나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처음보는건데 언제산거지???? 옛날에 산건가??????? 옛날에 나 잘했다 잘했어.... 나 아이실드 회지 5개있었구나 2개인줄알구 살아왔눈대.... 흑흑
OOOO그랜드체이스전력 뛰어야 하는데!!!!!!!!!!
OOOO 5. 샤방벨라(10~11세) 이거 그랜드체이스 카페에 올렷다가 머리 문어같단소리듣고 피꺼솟했 었음
OOOO마계를 살리기 위해 우리 전부를 희생시키려는 건 너잖아!? 그래서 핑계를 대며 마계로 돌아가지 않고 그랜드체이스 주위를 머물고 있던 게 아니었나!? 이제 그만 마계로 꺼져주시지!
OOOO결국 여기까지 왔는가.. 그랜드체이스...
OOOO-일정 안내, 9월 7일 삭제-“모든 캐릭터의 환골탈태 밑 4단 필살기 오픈은 9월 6일에 이루어집니다. 그 후에는 그랜드체이스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고 하네요. 기대해 보실 시간이네요.” #Datediel

OOOO 헉, 그랜드체이스의 "라스"라는 캐릭터입니다! 인생 최애지요! 헤헤, 초등학교 2학년일 때부터 한번도 최애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은 엄청난 깡패랍니다. (포닥포닥
OOOO~ 그랜드체이스 독해평가 ~ 「I'm home!」「Welcome home.」의 뜻을 우리말로 쓰세요. 정답「다녀왔습니다!」「어서와.」 지크하트「나는 호메야!」「어서와 호메.」
OOOO브라더스 컨플릭트 ED입니다 난 2년 안으로 시간내서 이걸 그랜드체이스 남캐에게 패러디할거다 애니만드는 프로그램은 잘 모르지만 어쩔수 없으면 에프터 임팩트로 만들겁니다 자막은 느끼하니 넣지말아야지
OOOO 그랜드체이스 아신(2013년/광마우스)
OOOO시간을 달리는 소녀 가넷이랑 변하지 않는 것 듣고 있는데 이거랑 지금은 섭종했지만 그랜드체이스 대기실이었나 거기서 나오는 노래 진짜 좋아했음ㅠㅁㅠ 내 노동요..
OOOO그랜드체이스 후속작 생각하고 있으면 뭐해.. 온라인이 아니고 모바일이라던데 RPG로.. 모바일... 온라인이 아닌이상 1년 이상은 안할 것 같다. 온라인때처럼 퀄이 나오면 모를까.. ((결론후속작 온라인으로 주세요8-8))
OOOO그랜드체이스하고 싶다.. 모바일은 재미없고 온라인으로..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rachach00
OOOO#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그랜드체이스..?
OOOO 곤? 그랜드체이스 곤? ㅈㅅ
OOOO그랜드체이스2 같은거 안나오나....
OOOO그랜드체이스...ㅠㅠㅠㅜ
OOOO그랜드체이스 완성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ㅏ아아ㅏㅏ아아
OOOO그랜드체이스 전투 한복 아는 사람 있나 입은 사람 나밖에 본 적 없섰어...
OOOO오더라中 용우님 범기님의 그랜드체이스ver 생일축하!! 범기님ㅋㅌㅌㅋㅋ기억이 잘 안나서 미안하다아아!!!! ㅇvㅇ(여러분 제 보라보이스 로고좀 봐주세요!! 로고좀 봐!!주!!세요!! 이쁘죠!!! 꺄아앆) t.c…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Hi_wolfy
OOOO 헉헝억 헉 대박ㅠㅠㅜㅠㅜ왠일이야ㅜㅠㅜ 헝헝 저어.. ㅇ....그랜드체이스의 로난이라는 캐릭터에욧....옷은 셔츠같은 사복으로 그려주셔도 괜찮아요..!ㅜㅜㅜㅜㅜ어우 세상에 감사합니다ㅜㅜ
OOOO저 중에 그랜드체이스는 다 해당됐다
OOOO 세이버 디쟌한사람과 넘나 싸우고싶군여...... 겜 이름은 그랜드체이스인디 개발자들은 캐릭터에대한 이해와 애정 1도 안 보이는 것입니다...........
OOOO뜬금폰데...나한테어릴때그랜드체이스영업한ㄱㄱㄱㄱ옆집오빸ㄱㄱㅋ ㄱㄱㄱㄱㄱㄱ지금도울집옆집ㅋㄱㄱㄱㄱㄱㄱ
OOOO그랜드체이스 이야기는 끊어지지 않는다는데 코그 돈줄이 끊어지겠어
OOOO마스터 오브 판타지 (버디버디), 허스키 익스프레스(넥슨), 그랜드체이스(넷마블)이 하고싶어지는 새벽..
OOOO 하자마 덕분에 사슬캐들이 너무 좋아져씁니다... 앗 혹시 레뉴님 그랜드체이스 아시려나...!!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Cheonbiryeong
OOOO외 종료하는데 ㅠㅠㅠㅠㅠ 큐플레이 하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랜드체이스 비지엠 듣고 싶다고 ㅠㅠㅠㅠ 퍼피레드ㅠㅠㅠㅠㅠ 요리ㅠㅠㅠㅠㅠ
OOOO#자기가_생각하는_추억겜을_말해보자 알투비트 , 그랜드체이스 진짜잼나게햇는데
OOOO그랜드체이스학ㄱ구싶다(눈물줈줄)
OOOO내 첫사랑은 그랜드체이스인가봐♬♬♪♩
OOOO아세상에 그랜드체이스
OOOO자 따라해보세요 그랜드체이스
OOOO 그랜드체이스 아니냐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Ryan10thAnniv
OOOO 그랜드체이스?
OOOO누ㅜㄴ물찔끔..나버렷고.. 하..존나사랑햇따... #그랜드체이스_사랑해
OOOO뜬금없지만 외치고 싶으니까 외칠래,,,,, #그랜드체이스_사랑해
OOOO그랜드체이스를 여섯살 때 하고 겟앰프드도 유치원 때 한 룰러
OOOO여러가지로 실망했다 그랜드체이스
OOOO한국아 표절하지마 그래봤자 포켓몬덕후인 나에게 맘이 흔들리진 않아 그랜드체이스 후속작이 나온다면 모를까
OOOO#인생을_망하게_한_5가지_를_말해보자 카카오스토리 확산성 밀리언아서 넥슨 트이타 그랜드체이스

OOOO 그랜드체이스 추억
OOOO 그랜드체이스 서버는 종료됬지만 팬분들이 따로 서버 제작하셔서 플레이 하구 계시다던데 트루인지는 모르겠구 그 존잘.존예 캐릭 기술들을 다신 못본다는게 넘 슬픈....ㅠㅠㅠ 좀 있으면 퍼피레드도 사라진다던데 동물농장 내놔 이넘드라ㅜㅠㅠ
OOOO두번다시 돌아오고 싶은 마음도 0.1%도 없었던지라 마침 시비틀던사람에게 몇가지 마법으로 선빵날려주고 마을에서 나와버렸음. 그뒤 용병모집한단 이야기를 어쩌다 듣게됬고 그랜드체이스로 들어가게되서 동료가생김.
OOOO오늘따라 절실히 그랜드체이스를 하고싶다.. 선조님....우리 선조님...
OOOO 그랜드체이스 슉슉슉슉슉 파이어볼 슉슈교ㅠㄱ슉슉 파이어볼 이햐아아아! 메테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은 네이버에 검색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악ㄱ....초반 그랜드체이스 엄청재밌었는데 하고싶어여ㅜㅜㅜㅜ
OOOO 헐근데 그랜드체이스서비스종료됐구나....헐...몰랐어요..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hgo96cat
OOOO 6. 고인 그랜드체이스 / 인생을 팔아먹은 던파
OOOO함께 가지 않겠나. 우리는 그랜드체이스.
OOOO하 그랜드체이스가 너무좋당... 덕심이 뻐렁친다 흑흑
OOOO현재공석은 베이가스 뿐입니다 마지막 동료를 구하고있습니다 어서 그랜드체이스 동료로 합류하시죠
OOOO크아앙 (문 닫ㄷ은)그랜드체이스 뽕찬다
OOOO그랜드체이스에서 듀엘에드 퍽ㄱ치인 이후로 존나 엄청난 취향ㅇ폭풍임 ㅅㅄㅂ
OOOO나옛날 생각나서 그랜드체이스 카페에 진그림올리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eljony0814
OOOO 6. ....그랜드체이스......
OOOO 그랜드체이스 ㅋㅋㅋㅋㅋ
OOOO요새 그랜드체이스같은 명작이 없어서 그래
OOOO 헉..... 세상에 안녕하세요..! 셀오너입니다.. (구석) 그랜드체이스파신다니.. 헉.. 허억.. 세상에..!
OOOO그랜드체이스 카페는 지금은 보험카페가 되엇고 정지를 먹었답니다.....
OOOO같이 그랜드체이스하고 호칭은 행님이었음. ㅅ인정아 이것을 보면 연락줘 너를 7년 넘게 찾고있어
OOOO06. 현재까지 메이플과 그랜드체이스와 야채부락리 각각 3년 기록했습니당ㅇㅂㅇ) 사퍼는 아직 2년차예여ㅇㅅㅇ) 틀려서 수정재업

OOOO 6. 예전에...그랜드체이스 오래하다가 성인되어서는 샆을 오래하게된거같아요😂😂😂 7. 최근에 샆창입니다.....
OOOO공석이 4자리밖에 안남았답니다 >^</// 망설이지마시고 그랜드체이스동료로 합류하시죠 !
OOOO그랜드체이스, 영웅던전 '심판의땅' 오픈 "여름 방학 시
OOOO으어엉 그랜드체이스 왜 ㅅ섭종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그랜드체이스 너무사랑하는대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금 우화 느낌 어땠냐면 그랜드체이스 고르고스던전 브금 딱 잘어울림
OOOO 6. 그랜드체이스 망했음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hyg954
OOOO오빠더욱 멋진 오타쿠가 됬구나 나:날 이렇게 만든게 오빠야 오빠:왜? 나:내 첫덕질이 그랜드체이스였어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KOG_KR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confuarme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Jonen_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GrandChase_60m
그랜드체이스 게임 사이퍼즈 10시부터 그체전력60분 그체 아르메 엘리시스 디오 루퍼스 거의 Mu_N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