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박보검


OOOO💛EVENT💜 (국내한정) 이 트윗을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8월 22일까지 리트윗 해주신 분께 love in the moonlight 에코백을 드립니다. #박보검 주연 구그달 8월 22일 첫방송! https:…
OOOO너무 좋다..오늘도 본방사수👀 ☁️🌙💕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김유정 #홍라온
OOOO연필이랑 지우개가 없어 모나미와 돌돌이 색연필로 그려낸 #박보검 수정을 제대로 못해 별로 안닮았지만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한복 넘나 조은것.. 세자..날 가져요..8ㅁ8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끊어진 장구줄이나 묶어라 이누마😡
OOOO조선 청춘들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KBS2 <#구르미그린달빛>가 22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위장 내시 홍라온 역의 #김유정,왕세자 이영 역의 #박보검 등이 출연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OOOO오늘 밤 🕙는 언제 오려나..2058 빨리 보고싶어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OOOO160822 구르미 그린 달빛 1부(박보검 cut) 수업중인 세자저하(목소리👍) 컨닝페이퍼 (바람이 잘못했네!!) 하늘을 나는 종이. 비행기!✈️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19990922_
OOOO 이벤트 참여예시 입니다. 이런식으로 멘션 주시면 되세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OOOO[본방사수 이벤트] 드디어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입니다. 이영세자의 첫만남을 기념하여, 감상멘션을 주신 분 중 한분께 #박보검 사진액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OOOO160822 구르미 그린 달빛 1부 존잘 세자저하 등장😍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OOOO세자저하께서 떠먹여주심 더 맛날것같은 #햇반컵밥 #볶은김치 사은품 소진해야 굿즈 산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박보검은사랑입니다
OOOO#따뜻한 #말 #한마디 29 배우님😁 오늘도 구르미 2회 기대하며 늘 환하게 웃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오늘도 #열일 보검님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OOOO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 ✔월,화 밤 10시✔ 본!방!사!수! 채널~얼음✋! 오늘 밤 10시도 구그달이영🌙 t.co…
OOOO크라 드디어 박보검❤️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 ✔월,화 밤 10시✔ 본!방!사!수! 채널~얼음✋! 오늘 밤 10시도 구그달이영🌙.
OOOO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 ✔월,화 밤 10시✔ 본!방!사!수! 채널~얼음✋! 오늘 밤 10시도 구그달이영🌙
OOOO구르미 그린 달빛 ☁️🌙 #1-달빛인연 #박보검
OOOO역시 멋진 배우🍃 표정 천사👼🏻 수만가지의 표정이 어제가 시작이었다니...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제2화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 #parkbogum #박보검 #구그달 …
OOOO우리 명은이 귀엽다래 😂 이영오빠 오빠미 철철 😍 명은공주 살빼지마영ㅋㅋ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박보검
OOOO#박보검#구르미#구르미그린달빛#지하철#반월당#대구지하철
OOOO역시 멋진 배우🍃 표정 천사👼🏻 수만가지의 표정이 어제가 시작이었다니...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제2화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 #parkbogum #박보검 #구그달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dreamlatte616
OOOO지금 구르미가 재방송하네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봤는데ㅋ 또 최고령팬과 봅니나🍃 #홍콩 #섹오비치 (Sheko beach) 구름과의 절묘한조화가 이름다운 #비치 ⛱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
OOOO#구르미그린달빛 에 이어서 #제이에스티나 까지😍 일요일부터 끊임없이 쏟아지는 선물에 매순간이 행복해요🎶. 오늘도 변함없이 더운데, 수분보충하시면서 힘내영💪. #박보검
OOOO8월 24일(수) 아침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CAP]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E01. #박보검 #이영 #ParkBoGum 아 이 역할 보검이가 한거 진짜 너무 잘한일,, 우리새끼 씹덕터지는 것 좀 봐여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OOOO[CAP]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E01. #박보검 #이영 #ParkBoGum 웃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CAP]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E01. #박보검 #이영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씬 대잔망 덩어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멋진 세자저하도 있고! 사랑스런 라온이도 있고! 잠시 후 밤 10시, KBS새 월화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이 첫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구그달 #첫방송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t…
OOOO이런것도 찍어서 올려주고.... 부럽다😢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 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박보검 1 캡처 ✨🌙
OOOO#구르미그린달빛 #잠은다잤나봐요 #ost #소유 #유승우 #박보검 #김유정 노래좋다~~~(오늘밤도 잠은 다 잤나봐요~^^)이부분!!굳
OOOO밤에 정적들의 눈을 피해 공부도 하고 무예 연습도 하고💙 그래서 맨날 늦잠을?? 아 궁금하려라~오늘 2편 보묜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라는😭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효명세자 #이영
OOOO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
OOOO#야! #국밥새끼야!! 저하의 외침을 듣고 찾아온 마을공동체 국밥집. 장내관이 좋아하는 콩나물얼큰국밥 강추.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은평꼬부랑콩나물 #친환경로컬푸드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capgif_

이영


OOOO kbs2, 월화 드라마 (☁🌙day) ☁구르미그린달빛🌙 밤10시 이영세자님 뵈는날 🙎💕 우리 모두 본!방!사!수! 합시당😎 조만간 시청률 대박나길 기원👍
OOOO구르미그린달빛 보다가 세자 이영이 누군지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공부한게 생각나서 책을 펼쳤는데 순조 아들이구나 왕이 되긴 했는데 대리청정하다가 죽어버렸네 왕 이름이 익종인데 업적이 거의 없어서 안중요함ㅋㅋㅋ 교과서에는 없을테고 시험에는 당연 안나어고
OOOO ☁월화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영🌙
OOOO[#곽동연] #KwakDongYeon 예측불허 궁중위장 로맨스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 이영의 죽마고우이자 호위무사 '김병연'역으로 출연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첫 방송되오니, 많은 응원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 어제는 본방사수하고 밤새 기쁨의 이불킥을 날렸고 오늘은 어제 본 방송이 머릿속에서 맴돌아 계속 실실 웃게되네요😃 나른한 오후, 퇴근 후 세자저하 뵐생각에 힘이 불끈불끈! 오늘도 본방사수 하겠사옵니다😄 #구르미그린달빛 #조선훈남이영

본방사수


OOOO#구르미그린달빛 #김윤성 #진영 #본방사수_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OOOO[이벤트]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밤 10시 2화도 함께해요! 본방사수 인증샷을 로 태그와 함께 보내주세요~ 렛플보틀을 드려요~😄
OOOO🎉 구르미 첫방기념 알티 이벤트 🎉 오늘 8월22일 kbs2 에서 #구르미그린달빛 이 첫방송을 합니다😆 첫 사극인만큼 응원도 많이해주시고 많이 본방사수 해주세요..😍 트친한정🙅 타팬참여🙆
OOOO ☁구르미그린달빛🌙2화 본방사수💃

10시


OOOO기대해주세요!! 10시 kbs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월화 #오늘 #크
OOOO#구르미그린달빛 오늘 밤 10시,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 첫회가 방송됩니다! 조선시대의 싱그러운 청춘이야기,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160822 you_r_love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경산 반곡지에서 삼놈이 호이짜! 구르미그린달빛 오늘 밤 10시 봐주실거지요? 기다리겠습니다♡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오늘밤첫방송 #D-day t.co…

구그달


OOOO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구그달) 2화 예고편때 나온 ost!!!!!! 이거 제발 들오빠여라ㅠㅜㅜㅠㅠㅠㅠㅠ산드루어빠ㅠㅠㅠ

첫방송


OOOO 첫방송 아주재밌네요 매일 응원할께 방탄파이팅 구르미그린달빛파이팅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capgif_

김윤성


OOOO#구르미그린달빛 #김윤성 #진영 #갓진영 역시 갓은 다르다.. 반응도 너무 좋고 자랑스럽고 오늘 진짜 설렜어ㅠㅠㅠㅠㅠㅠ
OOOO[ 스타사랑나눔애 ]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현장에 설치된 스타사랑나눔애의 화환앞에서 찍은 진영님의 인증샷. 감사합니다!! #진영 #B1A4 #정진영 #구르미그린달빛 #김윤성 #쌀화환 #인증샷 t.…
OOOO구르미 그린 달빛 1화 #김윤성 여주인공과 드디어 만났다! (이후는 윤성 Cut으로 확인하세요~^.<)
OOOO구르미 그린 달빛 1화 #김윤성 의 첫 등장
OOOO#구르미그린달빛 첫방 인증샷 이벤트 당발👉🏻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어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려요~ #김윤성 앞으로도 화이팅🙆🏻

김유정


OOOO08/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이석수/6위:대전날씨/7위:서울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김유정/10위:오늘날씨

많은


OOOO#구르미그린달빛 첫방 인증샷 이벤트 당발👉🏻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어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

진영


OOOO음원 내주세요 제발~~~^^#구르미그린달빛 #진영 #산들 #대박나자

표정


OOOO이 표정 어디서 마니 보는 내 표정. 회사에서 딴짓하며 웃긴거 봤을 때 혼자 실실 쪼개는!!! #구르미그린달빛

박근령


OOOO08/23 16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서울날씨/6위:구르미그린달빛/7위:우병우/8위:오늘날씨/9위:박신혜/10위:윤갑근
OOOO08/23 14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조복래 /4위:콜레라/5위:이석수/6위:김래원/7위:박신혜/8위:몬스터/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정혜성

구르미 그린 달빛


OOOO월요일 화요일은 구르미 그린 달빛 보고 금요일 토요일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보고. 저의 눈은 호강중입니다..
OOOO구르미그린달빛 재밌잖아... 퓨전사극느낌난다,, 카메오도 최고야..
OOOO#구르미그린달빛 촬영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capgif_
OOOO[ 이벤트💕 ] 오늘 구르미 그린 달빛 첫방 정윤성 너무 이뻐서 파바 기프티콘 이벤트 합니당😊💚 바나참여🙌 타팬참여🙌 아무나 RT해주세요! 당발은 9월 첫째주 혹은 둘째주 중에 합니다 :)
OOOO 귀여워라 ㅠㅠ 보검님과 태형이의 친목을 응원해요! 구르미 그린 달빛 원작도 짱잼 ㅠㅠㅠ❤
OOOO《구르미 그린 달빛》첫 번째 에피소드는 정말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ㅋㅋㅋ
OOOO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러분도 같이 한번 들어봐요 나만 누구 생각나는건지 (?)
OOOO집에 가자마자 구르미그린달빛 재방송 봐야지 ㅎㅎ
OOOO구르미그린달빛 잼나
OOOOi still need to watch 구르미 그린 달빛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bandsecondmoon
OOOO핫 어떻게 아셨어요.??? ㅎ #두번째달 이 #구르미그린달빛 의 음악에 3곡 참여했습니다. 혹시 보신분들 어느 음악인지 맞춰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다시 글 올릴께요~~^
OOOO아니면 구르미그린달빛을봐볼까
OOOO160823 #구르미그린달빛 2회 예고
OOOO여러분 구르미 그린 달빛 꼭 보시요..
OOOO구르미 그린 달빛 1화 보는데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음악듣고 엌?! 두번째달? 이랬는데 맞나?
OOOO구르미그린달빛 볼까.잼나냐여
OOOO구르미 그린 달빛 1화. 달봉이 강기둥2.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KIMNARA7036
OOOO#구르미그린달빛 1회 시청률 전국 8.3%
OOOO난 마음을 삼킨다. 하얀 달꽃을 안고서. 내 맘에 물든다. 환한 미소를 안고서. 날 녹이는 향긋한 바람이 불어 온다. 내게로 날아온 ~ (제 귀의 한계) 자꾸 커져만 가는 그대가 미워지는 계절 그 사이에 내…
OOOO 정말 얼굴 하나만으로 충분히 만족하는 팬질이 가능하다니 이거슨 신세계... 보고미 섬세한 얼굴근육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반딱거리며 빛난다. #구르미그린달빛 흥하잣!!
OOOO전에 컾인장이라고 돌던 거 구르미그린달빛인가 모르겟는데 이쁘다+옆에붙이면 시선이 대각선이라 이렇게 해야 맞음
OOOO구르미 그린 달빛을 봐볼까낭. 보거미보거미
OOOO구르미 그린 달빛 존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구르미 그린 달빛도 18부작이네.. ㅠㅠ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min_sky25
OOOO구르미그린달빛인가 그거 존나 꾸르잼이더ㅓㅓbbbbbb오늘도 봐야것으ㅡ
OOOO9999999)9ㅣ9ㅣ9)89 #구르미그린달빛))9ㅣ8ㅔ
OOOO구르미 그린 달빛 보고싶은데 유뎡이가 너무...여자같아서..... 남장이잖아..남장이면 좀 그래도 남자같은 느낌이 있어야하잖아 커프의 고은찬처럼... ㅜㅠ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somi_han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heartfor_B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bbbbb1a40423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sidushq_ent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그달 KBS2 첫방송 김윤성 효명세자 김유정 cmcm_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