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박보검


OOOO너무 좋다..오늘도 본방사수👀 ☁️🌙💕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김유정 #홍라온
OOOO조선 청춘들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KBS2 <#구르미그린달빛>가 22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위장 내시 홍라온 역의 #김유정,왕세자 이영 역의 #박보검 등이 출연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OOOO 박보검이랑 김유정 나오눈거.. 새로하갈래 봤더니
OOOO크라 드디어 박보검❤️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멋진 세자저하도 있고! 사랑스런 라온이도 있고! 잠시 후 밤 10시, KBS새 월화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이 첫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구그달 #첫방송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t…
OOOO이런것도 찍어서 올려주고.... 부럽다😢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잠은다잤나봐요 #ost #소유 #유승우 #박보검 #김유정 노래좋다~~~(오늘밤도 잠은 다 잤나봐요~^^)이부분!!굳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JYBANAJI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구르미그린달빛진짜클리셰범벅에제2의성스같은느낌이고...박보감이김유정목조르고때리는건너무눈쌀찌푸려지는데박보검김유정얼굴이넘나다한드라마...어제보는게아니었어ㅠㅠ
OOOO 박보검이랑 김유정이랑 새갯ㄱ보
OOOO양심 정진영 너무 안밀어준다..... 박보검이링 김유정이랑 이어질거란건 누구나 다알지만 드라마 시작도안했는데 초반부터 이렇게 그 둘만 밀어줘두 되냐ㅠㅠㅠㅠㅠㅜㅜ 존나 속상
OOOO박보검이랑 김유정 개귀여웤ㅋㅋㅋㅋ
OOOO어제 구르미 달빛인가 보고 느낀건데 박보검이랑 김유정이랑 자기 나이에 맞는 역할 주니까 너무 이쁘고 잘하더라 ㅎ 귀여워 ㅎㅎ 그리고 김유정양의 내공에 새삼 놀랬어!
OOOO이번주(8/23~8/28) #구르미그린달빛 재방 편성입니다! #박보검 #김유정
OOOO☞ㅎㅏ.... 여러분 이틀만 버텨봐요😂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8월22일 #첫방송 #loveinthemoonlight #parkbogum #kimyoojung
OOOO 김유정 존예보스.. 박보검은 연기를 이렇게까지 잘 할 줄 몰랐고 생각보다 다양한 매력이 있었어.. 결론은 파워상큼.....
OOOO박보검이랑 김유정 케미 까보니까 생각보다 좋다
OOOO김유정 + 박보검이라니 진짜 꼭 봐야할 것만 같다. ㅋㅋㅋ 빛나는 아름다움이 어두운 세상을 구원할 것만 같은 느낌.
OOOO구르미 구린 달빛 드라마 1회 보고 바로 접기로.. 난 웹소설 팬인지라 박보검, 김유정 주연이래서 기대 반, 우려 반으로 보기 시작했으나 화초저하가 너무 안맞는다. 라온이도 너무 가볍고.. 아예 안보는게 소설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할수 있을듯..
OOOO박보검 김유정 드라마는 스토리가 너무 뻔해서 걔네 얼굴보려고 보는 드라마 같고...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FALCON1004
OOOO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이랑 박보검 얼굴만 나와도 존잼인데..
OOOO모니터링하는 이영👀 까꿍하는 이영🙇 강쥐보다 더 강쥐 같은 홍라온🐶 자꾸자꾸 보고 싶은 것이 내 아무래도 마음병이 난 것 같구나~♥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비하인드컷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t.co…
OOOO08/23 04시-#네이버 #실검 1위#정혜성 /2위#구르미그린달빛 /3위#이성경 /4위:박보검/5위:사이먼 페그/6위:닥터스/7위:오버워치 서버/8위:김유정/9위:싸우자귀신아/10위:보보경심 려
OOOO ☁️D-DAY🌙 화이팅💪💪💪 #ParkBoGum 💓 #MoonlightDrawnByClouds💗 #LoveInTheMoonlight 💝 #박보검 #김유정 💕 #구르미그린달빛 💞
OOOO[기사]구르미 그린 달빛 진영, 박보검 김유정과 공감대 맞아…수다 떨며 친해졌다
OOOOmylovekbs instagram: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제작발표회 현장!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8월 22일(월) 22:00 KBS 2TV 방송. https:/…
OOOO<<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월화드라마 박보검 X 김유정 >> 크로니클 개봉 올레 지니 드디어 내일이죠~~ 많은분들이 기다린 월화드라마!!!! 박보검 X 김유정 주연의 드라마 구리미 그린 달빛이...+_+ 박보검...
OOOOKBS 월화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김윤성 #이영 #홍라온 #D-1#8월22일 #첫방영 #10시본방사수 #진영 #박보검 #김유정 벌써부터 설레이게 하는 드라마
OOOO남배우들 헤어스타일을 참을수 있을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박보검 뒷머리도... 박보검 김유정 잘하자!!!!!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심이야 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만나기 D-2대체 언제 볼 수 있나.. 정말 목이 빠져라 기...
OOOO남배우들 헤어스타일을 참을수 있을지........ㅋㅋㅋㅋㅋㅋㅋ안나 야기 DISPARA 플래쉬 게임 욕망의 불꽃 8화ㅋ 여기 박보검 뒷머리도... 박보검 김유정 잘하자!!!!!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심이야 ㅋㅋㅋㅋㅋㅋㅋ...구르미 그린...

구르미그린달빛


OOOO08/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이석수/6위:대전날씨/7위:서울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김유정/10위:오늘날씨
OOOO🐣김유정🐣 2012 #해를품은달 ⇒ 2016 #구르미그린달빛
OOOO08/23 13시-#네이버 #실검 1위#박근령 /2위#엄태웅 /3위#피소 /4위:콜레라/5위:김유정/6위:c형간염/7위:몬스터/8위:구르미그린달빛/9위:이성경/10위:정혜성
OOOO08/23 12시-#네이버 #실검 1위#박정민 /2위#사이먼 페그 /3위#박근령 /4위:콜레라/5위:김유정/6위:김의성/7위:구르미그린달빛/8위:처서/9위:최유정/10위:몬스터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gomdori0604
OOOO08/23 11시-#네이버 #실검 1위#부산날씨 /2위#정혜성 /3위#구르미그린달빛 /4위:몬스터/5위:닥터스/6위:내마음의꽃비/7위:콜레라/8위:처서/9위:사이먼 페그/10위:김유정
OOOO08/23 10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현 /2위#처서 /3위#내마음의꽃비 /4위:몬스터/5위:구르미그린달빛/6위:정혜성/7위:사이먼 페그/8위:김유정/9위:아디다스 마이런/10위:노블레스
OOOO08/23 09시-#네이버 #실검 1위#김윤혜 /2위#처서 /3위#구르미그린달빛 /4위:사이먼 페그/5위:김주현/6위:몬스터/7위:닥터스/8위:김유정/9위:싸우자귀신아/10위:부산날씨
OOOO오늘 구르미그린달빛이라는 멍청한 드라마를 봤는데 진부하기짝이없는클리셰나 오글거리는것은 둘째치고 여자주인공이 남장여자인점을 보여주고자 미성년자인 김유정이 가슴끈동여매고있는모습 확대해서 잡아주는데 토할뻔했다 공영방송…
OOOO✨ 오늘 첫방송인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홍라온 (김유정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첫방송 전까지는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김유정

홍라온


OOOO구그달 김유정 (홍라온) 캡보
OOOO#김유정 #구그달 #홍라온 라오니가 넘나 예뻐서 하나 쪄본. 💕
OOOO✨ KBS 방송예정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홍라온 (김유정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첫방송 전까지는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댁네 개라도 되라면, 되겠습니다. 제가."

드라마


OOOO김유정 CF이미지가 드라마 혹은 캐릭터보다 앞서가기 시작했다. 아직 3김트로이카도 교복 혹은 미자와 성인의 경계... 여전히 아역이미지에 익숙한 시청자들도 있을테고..조금은 딜레마
OOOO소유랑 유승우 듀엣이라니 빅보검이랑 김유정이라니 비원에이초 정진영이라니 참 내 관심 끌리는 드라마구나

구르미


OOOO어제 보검 나오는 구르미 너무 눈호강했다.... 김유정도 엄청 잘하고 하지만 내용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보검을 계속 볼 수 있다면 충분하네욧

김유정


OOOO 저 내시는 김유정양입니다... 남장여장물이에요ㅠㅠ (ㅅ실망함..
OOOO흠... 내가 김유정을 안좋아해서....
OOOO유정이 이쁘다ㅠㅠ #김유정 #엘르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sidushq_ent
OOOO김유정. . 귀여워🙄🙄🙄
OOOO유니온 요원관리국 부국장, 김유정이에요. #자동
OOOO아 김유정 존ㄴㄴ ㅏ 부럽다... .. . . . .언니........나랑 몸 하루만 바꿔주라......<
OOOO요즘 TV조선 정두언 김유정 프로에 나오는 최민희 김추호 빨아대는 모습 낯뜨거워 못보겠다. 최민희가 언제부터 어쩌다 저런 여자가 되었지?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더니 진선미도 요즘 김추호 시중들며 극장관람 수행비서 하느라 바쁘던…
OOOO내 머릿 속에서 김소현이랑 김유정이랑 누가 더 예쁘냐 하면 잘 못 결정했었는데 이제 확실히 소현이가 더 완성형에 가까운 얼굴이란 걸 알았음.......
OOOO와 새삼 김유정이랑 최유정이랑 같은 99래...
OOOO 특히 김유정이 잘하는 것 같다 싸우자귀신아에선 김소현이 너무 어려보여서 택욘이랑 키스신 나오면 막 흐에에엑 하게 되는데 여기선 괜찮을 것 같은 누낌
OOOO 김유정 넘 예쁨.. 나도 지금 보고있엌ㅋㅋㅋ 근데 우리 언제부터 반모였짘ㅋㅋㅋㅋㅋ절로 친해졌음ㅋㅋㅋㅋㅋ
OOOO김유정미침예쁨이다ㅜㅜㅞ
OOOO김유정 엄청난 과즙상이잖아....ㅋㅋㅋㅋ 대박적
OOOO김유정을 연기로 까는건 진짜 어이없다.거꾸로 이정도 이력이있는앤 장르탓해줄만하지않나.미친화제였던 해품달아역의 중심에있던애도얘였고,주말극에서 (기본사연많음)여주아역이라서 초반 몇회를 혼자 이끌어나갈 정도였던앤데.그래서 더 배후세력이있을거라 생각들게함ㅋㅋ
OOOO김유정 연기는 나는 좋게 봤음. 역 자체가 남장 여자인데다가 약간 뜨는 역할이라 힘든 장면 많았을 텐데, 그것 치고는 잘해냈다고. 다만 동양의 <양축>, 서양의 <십이야> 베리에이션이 다 그러하듯이 틀에 박힌 갈등이 있…
OOOO 나는 다른것보다 김유정이 너무 예뻐서 남장한거에 집중이안됐엌ㅋㅋㅋ....
OOOO김유정 언니, 어디로 가야하죠? #자동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Love_Graphy
OOOO한석규와 이제훈과 김유정이 출연했는데 설마? 하시는분 계시겠죠. 하지만 그 화려한 캐스팅에도 캐릭터 스토리 몽땅 말아먹었으며 위에 썼듯이 오로지 박은빈이 비밀의문 보는 이유였다..
OOOO이거 김유정양 나오는 사극이라 안그래도 흥미로운데 사극 세계관을 파.개.하는 예고편까지 크으으 이런거 좋다. 주연배우들이 연기 잘하는 얼굴천재들인것도..
OOOO 저도 저거보고 김유정 몇살인지 검색해봤어요;; 도데체 뭔생각으로저런장면을 찍은건지;
OOOO몇 년 지났다고 벌써 어른이 됐네. 하긴 김유정도 요샌...
OOOO김유정 푱푱이 정소연 푱푱이 #더쇼 배진예 푱푱이 #라붐 염해인 푱푱이
OOOO 김유정? 김유진 강아진 (막 던진다)
OOOO #더쇼 #라붐 Kim Yu-jeong (김유정), born February 14, 1992. 💘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pripriscillaaa
OOOO 우와! 김유정인가봐!
OOOO 김유정
OOOO 김유정... 이라고 멘션하려다... 상태가? 저도 질 수 없어요! 가이저
OOOO 김유진... 김유정... 강요정..?
OOOO아물론 김유정도 나오니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여자 걔였지? 김유정. 가야지. 저승으로...
OOOO 김월주ㅋㅋㅋ 이상하다 왜 이런 이름만 생각이 나나 몰르겠네옄ㅋㅋ 김유정, 김연정, 관(캐)앤(캐)좀,...?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KBS_drama
OOOO담주는 마감으로 가득차겠다 *신청서(김유정, 채연하) *합작 *특전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sweettree0616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kangjimin34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MyloveKBS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MyloveKBS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드라마 구그달 실검 구르미 이영 첫방송 달빛 fmyj_9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