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선수


OOOO진짜 이대훈 선수 진짜너무사랑스럽다 ㄹㅇ처음부터개져아햇는데 너무사랑스럽다진짜
OOOO이대훈 선수 사랑함다
OOOO이대훈선수..개잘생 ㄱ..
OOOO❤4년동안 응원해온 태권도 이대훈 선수께서 다시 한번 멋진 금빛 발차기에 도전합니다! 오늘(목) 오후 11시 15분 -68kg급 16강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알티해주신 한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쏴드립니다😍 …
OOOO 태권도 국대 이대훈선수~
OOOO오늘도 금빛 발차기 기대해볼까요?! #이대훈_선수 경기는 잠시 후 11시, KBS2에서 시작합니다! #태권도 #서기철 #캐스터 #해설위원 #손태진 #이대훈 선수 #오혜리 선수의 단체샷!
OOOO내가 진짜 대훈선수 응원 개오랫동안 했는데 예선 확 이겨줘서 지짜 좋다ㅠㅠㅠㅠ 기권패bb 결승까지 힘내요!! #태권도 #이대훈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tndus1998
OOOO내기준 무쌍 최애오빠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 배우 운동선수 이대훈 선수는 쌍커플이 조금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이야ㅠㅠㅠㅠㅠ
OOOO 이대훈 선수 8강 진출 했서요 !
OOOO아 이대훈선수 못 봤네
OOOO 4. 대체적으로 잘생기고 키크고 갭모에가 있으면 좋아합니다! 유명인으로 치자면 프로게이머 크레이머님, 린다랑님, 태권도 이대훈 선수님, 배우 주원님이요💕
OOOO새벽 4시에 이대훈선수 8강 보고 출근해야지~~~
OOOO 웅웅 이대훈 선수조가 치엻
OOOO 진짜ㅠㅠ상대선수 감독?이 수건 던지는데 뭔가 울컥..많이 안다쳐야되는데ㅠㅠㅠ이대훈선수 쭉쭉 올라가서 금메달 땄으ㅕ누ㅠㅠㅠㅠ
OOOO#태권도 이대훈선수가 이렇게 이런 분입니다.
OOOO이대훈선수가 기권승으로가서 체력안배도 하고 좋긴한데 나도 모르게 약팀을 응원하게 되는건 뭘까? 기권한 선수 지더라도 끝까지 했음 좋았을껀데ㅜ 암튼 이대훈선수 남은 경기 잘 치러서 금빛소식들을 수 있음 좋겠당ㅎㅎㅎ
OOOO아 이대훈 짱조아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 ㅠ ㅠㅠ 싱글생글 웃어주면 어또카냐ㅠ ㅠㅠㅠㅠㅠㅠ 존잘얼굴로막괜ㅌ찮냐고그러면 상대선수기절하잔아 .. 코치를 그렇게 똘망똘망하게 쳐다보다니 ,,, 이것은 살앙💖
OOOO이대훈 선수...오늘도 폴인ㄹㅓ브..♡
OOOO 여러분 이대훈 선수님께서 6:0으로 8강에 진출하셨습니다!!!😍 오는 19일(금) 새벽 4시 15분 8강전이 진행됩니다 역시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OOOO이대훈선수 존멋,,
OOOO하...이대훈 선수 경기 학교있을때 하나..ㅠㅠㅠㅠ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adorableWW_0717
OOOO헉 이대훈 선수는 어떻게 더 잘생겨졌지........8강도 화이팅 하세여..👏🏻👏🏻👏🏻
OOOO내가이대훈선수보려고안자고있다고 중계언제해줌....
OOOO이대훈 선수 시합 당황스러우리만큼 빨리끝낫ㅅ다
OOOO아 머야 생각없이 트윗하다가 이대훈 선수 이름 오타냄ㅋㅋㅋㅋ이태훈은 동아리 사람이고......
OOOO이대훈선수 잘생겼어요..
OOOO이대훈선수ㅜㅜㅜㅜㅜ 개멋져!!!!!!!!!!! 응원해야디 눈누난나...
OOOO 그 이대훈 선수랑 태권도 하던 선수!
OOOO이대훈선수 사랑함ㅁ당,,,(뜬금 8강도 화이팅 하세여 💪💕💛💞💓
OOOOㅇㅏ... 이대훈 선수 보는데 상대방 선수 이름이 넘 기여워서 웃겼다
OOOO 인정... 나 올림픽전부터 이대훈선수 덕질하고있었는데 바로끝나보림
OOOO와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대훈선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이대훈선수 화이팅!! 💕 #태권도 #Taekwondo #Rio2016
OOOO이대훈선수츄카해여..💕
OOOO이대훈 선수 체급을 올려서 그런지 발차기 소리 완전 묵직해졌어...!!! 멋찌다 16강 첫경기 첫세트 였는데도 시원시원한 기합까지 멋찌다٩(ˊᗜˋ*)و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thxx_demain
OOOO이대훈 선수 상대편 기권으로 8강 진출했당 얼굴 좀 더 보고싶었는데 존자르 8ㅅ8
OOOO이대훈선수 진짜 머시쎠..1회전에 6점따고 상대가 기권해쎠..
OOOO이대훈선수경기보니까 내가알던 태권도 경기보는기뷴. 그래도 믿을구석은 태권도구나...선수단목표 10-10채워바...태권도에서
OOOO이대훈선수진짜억소리나게잘생겼다
OOOO내 7년덕질의 이대훈 선수 오늘 첫경기라서 도키도키하는 마음으로 틀었는데 1회전만에 상대선수 기권으로 이겨버렸다... 8강을 위해서 다행이란 생각과 얼굴을 2분도 못봤다는 아쉬움이 공존한다... 금메달 갑시다!!♡
OOOO이대훈선수... 머시써...존쟐...
OOOO이대훈선수 8강진출 으어엉
OOOO이대훈선수 멋져요 ㅎㅎ 쭉쭉 올라갑시다~~
OOOO이대훈선수 얼굴 계속 보고싶은데 5분만에 끝나고 다음경기는 4시라니...
OOOO이대훈선수는 역시👍 결승까지 가시길~ 좋은결과가있기를~
OOOO아 이대훈선수 개잘해 오바야 멋있어 ㅅㅏ랑해요
OOOO이대훈 선수 넘 좋아ㅜㅜㅠㅠㅠㅠㅠ 태권도 할때 싸인 받은것 너무 잘한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워 이대훈선수뭐이리잘생김
OOOO이대훈 선수 얼굴은 건들지 말자..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nadoobagopa12
OOOO와 이대훈 선수 👏🏻👏🏻
OOOO이대훈선수 겁나아아 멋있어어ㅜㅠ
OOOO부상 기권인거 같은데... 상대 선수지만 많이 다친거 아니였으면.... ㅠㅠㅠㅠ 이대훈선수 유연하다... 몸이 되게 가벼워보여 다행이다 ㅠㅠㅠ 금메달 따자!!! 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OOOO이대훈 선수 가볍게 8강진출 체력 아꼈으니 쭉쭉 올라가자 오늘 컨디션 짱
OOOO이대훈ㅠㅠㅜㅠㅠ선수ㅜㅜㅜㅜㅜ금메달 따자ㅜㅜㅜㅜㅜ
OOOO그리고 1경기마치고 폴짝폴짝 뛰어내려오는 이대훈선수도 봐주세요ㅠ
OOOO오 곧 이대훈 선수 경기하넴
OOOO이대훈선수짱ㅠㅠㅜㅜㅠㅠ존나 상대게권 말이야똥이야
OOOO? 이대훈선수 경기 끝남
OOOO내친구가 이대훈선수보고 민규닮았다는데.. 닮았니? 왜난일도아닌거같은뎅......
OOOO이대훈선수............너무잘생기셨다......둑흔둑흔💘
OOOO 이대훈 선수,,? 맞아
OOOO이대훈 경기ㅋㅋㅋㅋ 1차전 상대선수가 한점도 못먹어서 그냥 기권하고 떠나서 1분만에 끝나버렸다
OOOO님들 존나 쩔엇던 이대훈선수 예선경기 바주세요..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hunmang412
OOOO이대훈 선수 더 멋있어짐 ㅇㅇㅇㅇㅇㅇㅇㅇㅇ
OOOO이대훈선수 넘,,,,잘생기ㄱ,,,
OOOO이대훈 선수 개존잘 ㅠㅠㅠ
OOOO이대훈선수 잘생겻다..
OOOO❤️ 이대훈 선수 8강 진출 ❤️
OOOO가볍게 8강 진출하네요.. 이대훈선수 얼굴 오래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이긴건 좋은데 오래보여주라..아...8강에서 봐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OOOO밈들 이대훈선수 대잘생겼어요 아 발차기도 넘 잘하시구 .. 😣😣😣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TKD_WON
OOOO태권도너무일찍끝남 ....이대훈선수....(속상
OOOO 초멘이지만 이대훈선수 짱입니다..
OOOO이대훈 선수 멋져..최고....
OOOO어제 태권도 볼때는 차렷 소리 말고는 도대체 왜 점수가 나는지 모르겠더니, 이대훈 16강 보니 퍽퍽 소리나면서 팔차기 잘하네. 잘하는 선수 경기는 볼만하네. ㅋㅋ
OOOO벌써 끝남 우째 이대훈선수 못봄..?
OOOO기권한겨? 아니 이대훈선수 잘생겼어
OOOO뭐지 태권도ㅋㅋㅋㅋㅋㅋ 상대편 기권해서ㅋㅋㅋㅋㅋㅋ 이대훈 선수 8강진출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superior973
OOOO헐 이대훈선수 잘생김......
OOOO상대선수 기권함, ㅋ #태권도 #리우_이대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권이라니..아 근데 이대훈선수 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
OOOO상대선수 기권했습니가 이대훈선수 8강진출!
OOOO이대훈선수 진짜...........나 예전부터 좋아했다고.............. 태권도 잘하는 남자 멋있댜ㅠㅠ
OOOO아악 이대훈선수이겻는데 경기 넘 빨리끗낫유ㅠ
OOOO에엥? 상대편이 기권해서 이대훈선수 8강진출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WONHO_OPPA_LOVE
OOOO아이고ㅠㅠㅠㅠ 수고했어여ㅠㅠㅠㅠㅠ 부상 빨리 괜찮아지길 ! 이대훈선수 👍 8강ㅇ 요호
OOOO헐 상대선수 다쳐서 기권함..!이대훈선수 8강!
OOOO이대훈 선수 금메달 기원
OOOO이대훈 경기에 황경선 해설이라니 진짜 최고다 황경선위원 선수시절 금메달따던 걸 내가 봤는ㄷㅔ 읭 이대훈선수 8강진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훈 선수 존잘...
OOOO태권도 이대훈선수 좋아함니다...
OOOO우왕 이대훈선수 앉으시지 않는건가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aries_mingyu
OOOO이대훈 선수 짱잘해..ㅇㅁㅇ 멋지다
OOOO태권도 예전에 할 때는 되게 격했는데 전자 호구 때문에 망했다임 이대훈 선수 감사합내다
OOOO(이대훈선수경기중 미리 뮤트추천 외계어남발폭발
OOOO하 이대훈선수 개좋아 세젤멋 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이대호는 누구야 이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훈선수 존잘머신 ㄹㅇ
OOOO이대훈 선수 정말 민규와 느낌 아주 유사
OOOO하 왤케 표정 멋있냐 이대훈선수ㅠㅠㅠㅠ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Puretty_S2
OOOO이대훈선수 넘 잘생기고 태권도 잘하고 후....최고에요
OOOO이대훈선수 돌려차기만으로 득점을 내고있어요!
OOOO이대훈 선수 심장 폭행 오진다
OOOO릠들 이대훈선수 ㄱㅑ발려요 제동생 태권도선ㅅ해서 태권도 관심 많았는데 잘하고 잘생김
OOOO이대훈 선수 최고다
OOOO이대훈선수 넘존잘.,
OOOO상대가 못하는거니 이대훈 선수가 잘하는거니!? 펄펄날자나~!!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vivid_aprill
OOOO이대훈 선수 너무 머싯써😖
OOOO여러분 모두 스포츠계 오빠로 모시고있는 이대훈 선수 경기를봐
OOOO태권도에 이대훈 선수라고 나오는데 개존잘임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이대훈 선수 매우 잘한다
OOOO이대훈 선수 ㅠㅜㅠㅡㅠㅜㅠㅜㅡㅠㅜㅠ
OOOO이대훈선수 화이팅💕👍
OOOO때껀도 짜란다 짜란다!!!!!!!이대훈 선수 짜란다아아아아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tnguschl23
OOOO태권도 뭔지 모르게찌만 이대훈선수 양학즁....
OOOO이대훈선수♡태권도 화이팅♡♡♡♡♡
OOOO이대훈 선수 잘생기셨다
OOOO이대훈 선수 미모가 최소 데뷔조인데?
OOOO역시 이대훈선수ㅜㅠㅠㅠ
OOOO이대훈선수 너무 머쩌요~~
OOOO이대훈 선수 진짜 미친ㄷ듯이 잘생겼다 와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ZYORORO
OOOO이대훈선수 내가 베이징때부터 응원햇엇응데 16강시작임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제발 힘내주세요 제가사랑합니다ㅠㅠㅠㅠ
OOOO? 이대훈선수 개잘생겼어
OOOO아 이대훈선수 봐야되는데.........태권도......졸리다 내일 봐야지
OOOO #리우올림픽 #코카콜라 이대훈선수~~~환타드시고 힘내세여♡♡♡♡♡♡올림픽 태권도 화이팅
OOOO이대훈선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녀러분 지금 이대훈선수 태권도경기해요ㅜㅜㅜ 다들 같이 응원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
OOOO이대훈 선수 나랑 결혼하게 생견네 ㅜㅜ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JK_Vely
OOOO아악 우리 이대훈선수 얼굴 ㄱ건드리지마
OOOO이대훈선수 이겨라아ㅇ아아아
OOOO이대훈선수 춉내 잘생겼다
OOOO태권도 -68kg ㅇㅣㄷㅐ훈 선수 잘생겼다
OOOO이대훈선수 가볍게 이점 사랑해요 결혼해요 (속삭인다
OOOO이대훈선수 빠이팅
OOOO태권도 이대훈 선수 파이팅!!!!!!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ejjj__k
OOOO워후 이대훈 선수 잘생겨따,,,! ! ! ! ! ! ! ! !
OOOO헐 지금 이대훈선수함 개잘생
OOOO이대훈선수 팬카페 없나요 정말 훈훈하다
OOOO이대훈선수 시작합니다!@!!!! 엠비씨
OOOO새훈이도 그렇고 이대훈선수도 존잘이야..... 세훈 대훈 훈이들 다 존잘 👍🏻👍🏻
OOOO헐 이대훈 선수님.. 대밖..
OOOO이대훈선수ㅠㅠㅠㅠㅠ화이팅ㅠㅠㅠㅠㅠ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gx_yha
OOOO이대훈선수 왤케 잘생겼냐고ㅠㅠㅜㅜㅠㅜㅜ
OOOO이대훈 선수 ㅠㅠㅠㅠㅠㅠ..💛💛💞💛
OOOO오 미친 이대훈선수ㅠㅠㅠㅠ
OOOO밤비야 힘내라 이대훈선수 파이팅이에여 🙋🙋
OOOO존잘 이대훈 선수 화이팅ㅠㅅㅠ
OOOO갹이대훈선수 꺅
OOOO이대훈선수 잘생깄자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KBS_sports
OOOO헐 저 이대훈 선수??? 대존잘
OOOO? 이대훈 선수 겁나 잘생기셨어요
OOOO이대훈 선수만 보고 씻어야징
OOOO이대훈 선수 오랜만이야 ... 여전히 잘생겼어
OOOO이대훈 선수 준면이 닮...
OOOO이대훈선수 한다 나도 태권도를 하는데 이대훈 조가 제일 치열하뮤
OOOO헉 이대훈 선수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sulleim_v
OOOO아니 동생이랑 엄마랑 이대훈 선수 오세훈닮았다고 난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훈선수 개짱 개존잘ㅠㅠㅠ 올림픽시작전부터 이선수 덕질하고있었다
OOOO이대훈 선수 이겼으면 좋겠당
OOOO역시 이대훈선수 존잘생
OOOO이대훈선수.. 홧팅..ㅎ! 💕
OOOO이번 올림픽 기간동안 단 한번도 경기를 본적이 없는데 뜬금없이 딸램이 태권도 경기를 봐야 한다며 채널을 돌린다. 당연 관심사는 이대훈 선수의 훌륭한 외모다. 😑 입장만으로도 연신 WOW를 연발.
OOOO이대훈 선수 잘생겼어 ,,,아 ,,,,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SBSolympics
OOOO이대훈선수 너무 잘생겼어....8ㅅ8
OOOO우왕 이대훈선수 등장
OOOO이대훈 선수 나랑 결혼해요...
OOOO이대훈 선수 파이팅 ㅠㅠ
OOOO오 이대훈 선수다
OOOO이대훈 선수 짜요 💕
OOOO이대훈선수 나오니까 태권도 보시라 나는 20000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zoocheck
OOOO이대훈 선수 내가 사랑해여..
OOOO이대훈 선수 볼꺼야
OOOO태권도 봐야징 이대훈선수 홧팅
OOOO이대훈선수 넘 조아ㅠㅠ흑흑
OOOO이대훈선수 나와요 올림픽 봅시다
OOOO제발금메달...와 손떨리고차갑다... 이대훈선수홧팅!♥
OOOO아악 이대훈선수 곧함!!!!!!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fangirl_KBY
OOOO이대훈 선수 봐야대 💓💓💓💓💓💓💓
OOOO저 태권도 국대선수 잘생겼음 이대훈 선수였지 ????
OOOO 공찬!!! 오빠!!!!! 4분뒤 태권도 이대훈선수 같이봐요 🔈🔉🔊
OOOO여러분 태권도에 이대훈 선수 출전해요,,, 저랑 같이봐요,,,
OOOO제발이대훈선수 금메달따게해주세요👏
OOOO아악 이대훈선수봐야해
OOOO근데..ㅡ이대훈 ㅅㅡ선수 정말 잘생기긴 하셨구만..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luckycherub
OOOO이대훈선수 왜케 잘생김?...
OOOO나랑 같이 이대훈선수 태권도하는거 볼사람
OOOO이대훈선수 경기한다!!!!!!!! 다들 올림픽 보세요
OOOO이대훈 선수 세훈 경수 합쳐논 늒임,,,,
OOOO오옹 이대훈 선수 잘생겻어..
OOOO이대훈선수 태권도만 보고자야짐
OOOO올림픽 진짜 노관심인데 이대훈 선수는 논산에서 훈련 같이 받았으니까 의리로 본다 으리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joohoBang
OOOO10분뒤에 경기하는 이대훈선수가 출전하는 올림픽이 시작됩니다.. 같이 보셔서 많은응원 부탁드립니다...ㅠ
OOOO그리고 아직 ㅌ티비를 끄지 마십시오 이대훈 선수의 태권도를 보십시오 밤비대훈 출격
OOOO태권도보야징 이대훈선수♡
OOOOㅍㅣ곤보스 이대훈선수 경기만 보고 자야지
OOOO 아니 쉬벌 내가 태권도를 8년을 하면서 왜!!! 대체왜!!! 이대훈선수같은 비주얼을본적이없냐고..... 녀러분들 운동하는사람들중에 이대훈선수같은 비주얼 찾기힘들어요^^ 하핫^^
OOOO이대훈선수 개잘ㅅㅐㅇ......내ㄱㅏ...김연경선수 이후로 덕지ㄹ을 하는 운동선수ㄱㅏ될꺼같ㄷㅏ....어제 도장에 걸려있는 현수막보고 반함...(심각한얼빠
OOOO오늘(18일) 밤 11시 10분부터 #올림픽 #태권도 남자 68kg 16강 #KOR 대한민국 #이대훈 선수 출전 경기가 중계됩니다! #정국현 해설위원 #조민호 캐스터와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t.c…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superior973
OOOO이대훈 선수 뭔가 오랜만인 느낌인데 여전히 잘생겨따.
OOOO맞다 어늘 이대훈 선수 나오지 않나?
OOOO오후 11시 반쯤에 태권도 해여 이대훈 선수인데 잘생겼다
OOOO방금 kbs 뉴스봤는데 이대훈보고 '간판스타' 라고 했다..굳이 운동선수에게 간판스타라는 말을 했어야 할까ㅠㅠㅠ오늘 경긴데 정말 힘내서 잘하면 좋겠다 이대훈선수화이팅!!
OOOO오늘 밤에 이대훈 선수 하는구만 행복해라 #태권도
OOOO여러분 오늘 11시 이대훈 선수 경기 합니다! 꽃미남 이대훈선수 금메달 응원합니다!!
OOOO이대훈선수 경기 기다리는데 벌써 떨린다.ㅠㅜ후르라ㅏ라이이니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lyjin47
OOOO밤샘으로 태권도이대훈선수출전이다밤까지새벅부터까지
OOOO오늘(18일) 밤 11시 10분부터 #올림픽 #태권도 남자 68kg 16강 #KOR 대한민국 #이대훈 선수 출전 경기가 중계됩니다! #정국현 해설위원 #조민호 캐스터와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오늘 태권도 이대훈 선수를 응원합니다! #장예원아나운서
OOOO오늘 이대훈 선수 예선전 날이애요,, 꼭 같이 응원해주세요ㅠㅠ
OOOO이대훈 선수님 너므 좋아합니다.. 오늘 경기 화이팅하세요💪❤
OOOO❤4년동안 응원해온 태권도 이대훈 선수께서 다시 한번 멋진 금빛 발차기에 도전합니다! 오늘(목) 오후 11시 15분 -68kg급 16강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알티해주신 한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쏴드립니다😍
OOOO상혁이성웅이도sc2선수들가치 태권도봐아했는데 이대훈선수라우울림픽경기응원하는 데 손연재나니오는데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Lee_Do_Mong
OOOO#태권도 이대훈선수님! 오늘 예선 첫 경기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실 거라 믿어요! 인천아시안게임 경기들처럼 이번 리우올림픽 경기 모두 최고의 기량으로 승리하실 거에요! #Gold
OOOO내가 지금부터 태권도 배워서 이대훈 선수랑 만날거라고 하니까 엄마가 개똥같은 소리 하지 말래,,
OOOO바로 오늘! 2016 리우 올림픽에서 그랜드슬램 달성을 노리는 이대훈 선수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리우올림픽 #리우올림픽태권도 #이대훈 #태권도그랜드슬램 #태권도 #태권도원 #태권도이대훈 #태권아이돌 t…
OOOO21:40 카누/카약 카약 스프린트 남자 2인승 200m 결승 B 조광희선수, 최민규선수 출전 22:00 근대5종 여자 펜싱 랭킹 라운드 김선우선수 출전 23:15 태권도 남자 -68kg급 예선 5경기 이대훈선수 출전
OOOO 오늘 경기야 (ू˃̣̣̣̣̣̣︿˂̣̣̣̣̣̣ ू) 이대훈선수 사랑해요
OOOO헐 이대훈 김태훈 선수 같은 사람인줄
OOOO[속보] 한국가스공사 소속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가 생애 첫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19일 이대훈 선수, 20일 차동민 선수의 경기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사진 출처_뉴시스)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SBSolympics
OOOO님들 오늘 올림픽 밤 11시 15분 태권도 -68kg급 이대훈선수 경기있읍니다 태권도 대존잘님이시라 꼭 챙겨보시라ㅏ
OOOO아 근데 이대훈 선수 너무 잘생겼다
OOOO바로 오늘! 2016 리우 올림픽에서 그랜드슬램 달성을 노리는 이대훈 선수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리우올림픽 #리우올림픽태권도 #이대훈 #태권도그랜드슬램 #태권도 #태권도원 #태권도이대훈 #태권아이돌
OOOO나 피키에서 이대훈 태권도선수 뽑았는데 그 3명회사 사람들이 제비뽑기에서 이대훈선수를 뽑았긴 한데 내가 안되서 아깝당😂😂😂
OOOO이대훈 선수 잘생겼어...🙊
OOOO ㅠㅠㅜㅜ그러게 이제 태권도 남은 체급 세체급인데 여기서도 좋은 결과 나오면 좋겠다ㅜㅜ 이대훈 선수는 진짜 금메달 땄으면 좋겠음 ㅠㅠㅜㅜ 런던때 은메달 따서 그랜드슬램 달성 못했는데
OOOO 태권도!!! 벌써 금메달 동메달이 나왔네요ㅎㅎㅎㅎ선수들 고생많으셨습니다~오늘저녁 이대훈선수도 화이팅!!!!!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joojaeduk77
OOOOㅠㅠㅜㅜ 이제 오늘 밤에 이대훈 선수 경기 봐야지ㅜㅜ
OOOO남들과는 다르게 하는 이대훈 선수 덕질
OOOO 이번 올림픽엔 '충격패'가 왜 이렇게 많은가? 이대훈 선수 뉴스에도 '세계 랭킹 1위', '그랜드슬램', '금메달'이란 설레발이 가득하니 불안하다. 제발...ㅠ
OOOO글이구 , , , 드디어 오늘 ,,, 나의 사랑 이대훈 선수가 경기하는날인가 💖💖💖💖💖💖💖
OOOO 진짜 김태훈님도 이대훈님도 넘나 잘생겼더라ㅠㅠㅜㅠ이러다 운동선수 덕질까지 시작할듯 진짜ㅋㅋㅋㅋㅋㅋ
OOOO 그쳐그쳐!!! 이대훈 선수 이번에 체급올리시느라 살찌우셨다던데 살찌우셔서 더 닮은것 같아여!!!
OOOO녀러분 이대훈 선수랑 권율배우 닮은것 같지 않나여..?? (아님말구...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yuniverse_08
OOOO아 이대훈선수 경기 내일이구나.... 괜히 기다렸구만 (기어옴
OOOO ㅋㅋㅋ큐ㅠㅠ 그러게 4강은 9시 결승은 10시더라... 젠장ㅋㅋㅋ 예선아니면 못봄 ㅠㅠㅠㅜㅜ 내일 밤엔 이대훈선수 예선하는데ㅜㅜ 얼른 보고싶다
OOOO 헐 봐야하는데 ㅜㅜㅜ낼 이대훈 선수 경기도 봐주세여ㅜㅠㅠㅠㅠ
OOOO올해 남자 태권도 선수들 넘나 잘생긴것... 이대훈 존잘인건 유명한데 지금 경기중인 김태훈도 잘생겨써...
OOOO여러분 오늘은 태권도왕자 이대훈선수가 경기하는날이다
OOOO오오 이대훈선수 이번 올림픽도 나오는구나..^^..대훈 벌써 금메달이다..
OOOO이대훈 선수 보면 볼수록 박찬열닮음,,,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MellyKMK
OOOO 타제굴이 워낙 연결동작을 잘차니까요:3 이대훈선수 저번은 체급감량이 심했어서:( 이반은 기대되요
OOOO 😲예에? 이대훈 선수요? 헐..일반인인 제눈엔 엄청 빨라보이던데.. 이대훈선수 암쪼록 화이팅해야겠네요 ㅜㅜ
OOOO 네! 저번까지 세계랭킹 1위였어요 지금도인진 모르겠고 터키 선수에요 이번 올림픽에 출전했고 -68kg으로 우리나라 이대훈선수와 붙을수도 있어요 베이징때였나 손태진선수가 이긴적 있어요! 뒷차기를 굉장히 잘차죠
OOOO여러분 모두 태권도 꽃사슴 이대훈 선수를 봐줘요 이제 나온다고!!!!!!!!
OOOO내일 열한시 십오분 태권도 경기에 이대훈선수가 출전해요ㅠㅅㅠ 같이 보면서 응원해조요
OOOO 아..일단 오늘은 여자 김소희 남자 김태훈선수가 나서구요.강력한 후보를 본다면 내일 나오는 이대훈선수로 예상이됩니다.
OOOO이대훈 선수가 잘생기긴 잘생겼다ㅋㅋ 아이돌로 치자면 엑소같은 느낌 난다ㅋ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Crush__V
OOOO님들 내일 9시 15분 이대훈 선수 경기있어요!!! 저대신 보고 응원해주세여 ㅠㅠㅠㅠ 그리고 결과도... 뭐로 점수냈는지 몇대몇이였는지...누가 중계해주세요 ㅠㅠㅠㅠ 알바끝나고 보면거 갈래요
OOOO이대훈 선수 넘 기요워 ㅠㅠ ㅠㅠㅠㅠㅠㅠ ㅠ ㅠ ㅠㅈ 아진짜넘기엽다 ...
OOOO오늘부터 올림픽 태권도가 시작됩니당 저랑 같이 응원해요! 참고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태권도 선수는 이대훈, 8월 18일 오후 9시 경기예요>_< 두근두근두근두근
OOOO내일부터 이대훈 선수 나오는구만!!! 끼야앙
OOOO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 선수를 응원합니다 우리나라의 자존심을 보여줄거라 믿어요 이대훈 선수는 국민들한테 최고의 선물이고 멋진 경기모습을 보는건 축복입니다 믿어요 홧팅~!!
OOOO아 태권도 선수도 잘생겼엌ㅋㅋㅋㅋ 이대훈선수❣
OOOO그럼 난 이제 18일 이대훈 선수 경기를 기다려야지 일주일 기다려왔음 드디어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KOGAStweets
OOOO과 단톡에서 태권도 이대훈 선수 얘기하다가 나온 사진인데...찬열이랑 닮아서... (사실 둘다 멋있어서 올리고 싶었습니다...)

이대훈


OOOO 태권도도 했음 존나 잘생김 ㅇ이대훈인가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truoc_v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ferry___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loveinthe_ice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lovejh98
이대훈 선수 태권도 경기 11시 화이팅 8강 올림픽 금메달 15분 존잘 bbuuu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