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예슬


OOOO예슬야 김준호! 요새 너무하는 거 아니냐! 맨날 피방가서 돈쓰고 남동진한텐 컵라면도 사주면서! 나한텐 쓰는 게 뭐야! 준호인상?
OOOO예슬자동차 바퀴는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동석연료가 연소되면서 발생하는 열에너지를 기계적인 에너지로 바꿔서 자동차가 움직이는 데 필요한 동력이ㅡ 예슬엄.... 야 김준호! 자동차 바퀴는 어떻게 돌아가? 준호빙…
OOOO김준호 눈을 가리고 누군지 맞추게 하던 놀이가 유행하던 때. 동진누구게! 준호남동진. 동진오.. 목소리만 듣고도 아는거야? 준형누구게!! 준호곽준형. 준형오! 정답! 예슬누구~게! 준호하…
OOOO나래A반 남자애들 외모평가는 어때? 예슬전학생은 말할 것도 없고, 김준호도 솔직히 입다물고 있으면 잘생겼지? 남동진도 귀엽게 생긴 미남이고. 곽준형은 보드를 잘 타.
OOOO예슬아까 김준호가 나보고 주의력 30000이라고 칭찬해줬어! 동진주의력 산만이 아니라...?
OOOO예슬야 김준호~ 나 오늘 길가다가 잘생긴 남자한테 뭐 따였게~? 준호목.
OOOO예슬야, 김준호! 네가 힘들거나 아프거나 그럴 때엔 항상 내가 있을테니 걱정마! 준호네가 원인이야.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Lify_tiwet
OOOO예슬김준호! 네가 내 초콜릿 다 먹었지?! 아껴먹으려고 사물함에 넣어놨었는데! 죽여버릴거야! 내 초콜릿.. 절대 용서 못해! 반드시 없애버릴거야! 한 놈도 살려두지 않을거야! 동진준호가 대체 몇 명인 거야?
OOOO예슬야, 김준호! 선택해! 나야 게임이야?! 준호나
OOOO 아나 둘이 따로 싸우다가 예슬이 지나가면 아무일 없었다는듯 스쳐지나가는 둘이 보고싶다 와 김준호 의문의 72962273937패... 준호 기 좀 살려주세요 ㅅ교장샘 학교에 좀비를 풀어라
OOOO 의식 안하는척하면서 은근 의식하는 김준호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초절정 카와이다 막 힐끗힐끗 정예슬 보곤 하는데 그때마다 눈 마주치는 여준호랑 기싸움 한번씩 하고....... 뭔가 여준호 절대 안밀릴것같다…
OOOO 의식 안하는척하면서 은근 의식하는 김준호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초절정 카와이다 막 힐끗힐끗 정예슬 보곤 하는데 그때마다 눈 마주치는 여준호랑 기싸움 한번씩 하고....... 뭔가 여준호 절대 안밀릴것같다 개쎈누나
OOOO응ㅇ엉주노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호예슬&김준호 연성에 >><<
OOOO동진다들 모여서 공격의 반대말이 뭔지 말해봐. 현지요격? 예슬반격! 준형선빵!! 동진대체 왜 방어라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아까부터 블루팀 김준호한테 털리고 있잖아.
OOOO김준호가 매일 자길래. 공부 못할 줄 알았어. 예슬이보다 잘할 줄이야.
OOOO준호예슬준호ts 존나보고십다 둘이서 은근 기싸움하는데 김준호는 ㅡㅡ 표정이고 ts김준호는 ㅁㅁ 표정이었으면 좋겠어
OOOO김준호가 그냥 예슬이한테 강제로 끌려다닌다고 하면 ts김준호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따라다닐것같은 느낌이야
OOOO유치원샘 김준호랑 패기발랄한 유치원 1짱 예슬이 보고싶다
OOOO예슬아이폰 진짜 한 번도 안 만졌는데도 배터리가 줄어들거든? 대체 왜이러는 거야? 나랑 있는게 그렇게 지치나? 지가 무슨 김준호야?
OOOO예슬아... 나 정말... 봐봐 김준호. 난 얼굴도 완전 이쁘고 매력도 철철 넘치고, 주변에 잘생긴 남자애들도 많고~ 이런 나를 네 글자로 나타내자면 역시 금상... 준호자화자찬이지.
OOOO예슬김준호! 내 안에 너 있다! 준호꺼내.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___ACY
OOOO예슬오늘따라 이유없이 피곤해서 벤치에 앉아서 자고 있는데 지나가던 김준호가 어디선가 담요를 갖고 와서 덮어주고 가길래 좀 감동이라 울 뻔 했어. 조금 이따가 다시 와서는 내 패딩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가는데 정말로 눈…

백지영


OOOO 김준호랑 백지영 ㅋㅋ 김준호가 너무 웃겼음 ㅋㅋ
OOOO역ㄷ ㅐ존나 잼있었다 기승전 마카오 말한거 김희철님 짱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잼있었다 백지영 효과! 김준호님도! 대단.. ㅠ; 너무 많이 웃었다... 대박!!ㅎ
OOOO#민경훈 #아는형님 #문장만들기왕게임 에서의 활약❗ #영상 #아는형님 #36회 #게스트 #백지영 #김준호
OOOO 백지영하구김준호ㅋㅋㅋㅋㅋ
OOOO#다음주 #아는형님 #예고편 기대된다 오늘 민경훈 초반부 헤어스타일 멋있었어ㅠㅠ #민경훈 #아는형님 #버즈 #백지영 #김준호
OOOO 김준호밈랑 백지영밈
OOOO아는형님 김준호백지영이네
OOOO 백지영하고김준호
OOOO 백지영&김준호요
OOOO 김준호랑 백지영!!
OOOO 김준호 백지영편입니당^^
OOOO 백지영 김준호
OOOO김준호, 백지영이면 이수근 도박 비추고 이상민 백배사과로 캐리할듯ㅋㅋㅋㅋ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dkqiqi1908
OOOO성생님 하늘에~서 코인이 내려와 ,, 아니 성생님 TV에~서 영구들이 넘쳐나~요 오늘밤 품위있는 김준호 발라드여왕 백지영 a.k.a쌈구 민경훈이 함께 해요 오늘밤 11시 JTBC t.co…
OOOO성생님 하늘에~서 코인이 내려와 ,, 아니 성생님 TV에~서 영구들이 넘쳐나~요 오늘밤 품위있는 김준호 발라드여왕 백지영 a.k.a쌈구 민경훈이 함께 해요 오늘밤 11시 JTBC
OOOO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 김준호, 백지영
OOOO와 다음주는 김준호에 백지영이네
OOOO김준호 백지영이네 다음주 ㅋㅋ

데프콘


OOOO[경북 청도_더우면 복이 와요] 트와이스가 끝인 줄 알았죠? 초특급 게스트가 또 옵니다! #1박2일 #게스트 #기대 #닥본사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출처1박2일 FB) …
OOOO[경북 청도_더우면 복이 와요] 트와이스가 끝인 줄 알았죠? 초특급 게스트가 또 옵니다! #1박2일 #게스트 #기대 #닥본사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출처1박2일 FB)
OOOO 웃찾사이분 샤이니:종현 가팁:범님 은혼:긴토키 1박2일:데프콘,김준호
OOOO20160724 #1박2일 다음주 예고 #정준영 #김종민 #김준호 #데프콘 #차태현 #윤시윤 #일박이일 #jungjoonyoung #jjy
OOOO김준호 데프콘 윤시윤빼고 다 게이같아서 불쾌하고 역하다느니 뭐라니 혐오발언 오지고요 나가죽지그래~
OOOO1박 2일 455회 -자장면 먹이기 게임 시작! 찰떡궁합 데프콘-정준영 커플과 엉망진창 김준호-김종민 커플!:
OOOO 김준호 정준영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윤시후였나 ??아무튼 요래 나오지요 ㅋㅋㅋㅋㅋ
OOOO1박2일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여긴 전라돈데 왜 우리는 충청도 사투리를 쓰는 거여 데프콘전라도나 충청도나 김준호하긴 둘 다 똑같은 백제여 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ㅅㅋㅋㅅㅅㅋㅅㅋㄱ
OOOO면접 분위기 진짜 넘넘 구렸다 이런 장면 남성예능에선 나오냐고요ㅋㅋㅋ 남친있는지 이상형이 뭔지로 시작하는 대표예능이 있던가? 갠적으로 미소지니틱한, 그걸 숨길 생각없어 보이는 멤버가 데프콘, 김준호, 김종민 셋이라 생각하는데 질문 하나하나가 참,,,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minkhvoice

벗긴다


OOOO남동진 - > 벗긴다 김준호 - > 벗긴다 정동석 - > 벗긴다 사무엘 - > 벗긴다 체육쌤 - > 벗긴다 흑토좀 - > 벗긴다 토좀 - > 벗긴다 조연빈 - > 죄송합니다

정준영


OOOO 근데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김준호 진짜 완전가까이봐서..아까 심장이 터지는줄알았다ㅜㅜㅜ
OOOO ㅇㅇ김준현팀이 정준영 윤시윤 김준호 김준현
OOOO'1박 2일' 김준호-정준영, 코믹표정의 대향연 '웃음바다'
OOOO김준호ㅋㅋㅋㅋㅋ아 정준영 기대된다 페스티벌이래

동진


OOOO실패한 요리를, 맛있다며 전부 먹어주는건 남동진 맛없다고 투덜대면서도 다 먹어주는게 김준호 맛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맛없다는 얼굴을 숨길 수 없는 곽준형 어떻게든 좋은 점을 찾아 칭찬해주는게 이유리 아무 말 없이 먹는게 정…
OOOO 좀비고 최애 남동진 차애 김준호 삼애 케빈 파는 커플 - 준호동진 동석연빈
OOOO캎에 들어갔는데 누가 동진준호 그려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벗기러 갈 팟 구함

1박2일


OOOO1박2일보는데 김준호가 찰리채플린...
OOOO아씨 갑자기 1박2일에서 남자를 상징하는 단어 대기 하는데 다른 멤버들이 근육 정력 이러는 와중에 김준호가 전립선 이랬던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마쟈... 전립선은 남자한테밖에 없잖아 존나 남자다운 단어야...

GSL


OOOO2016 GSL S2 조지명식; 김준호 herO
OOOO160803 GSL S2 조지명식 김유진 sOs . 김준호 herO 소품 선글라스로 토론중😎
OOOO[#GSL S2 Code S] GSL 조지명식이 완료되었습니다! 김준호 선수는 A조에, 한지원 선수는 C조에 들어갔습니다! herO in Group A, ByuL in Group C.
OOOO8월 10일 6시 30분 GSL 16강 김준호vs윤영서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ssk4jong

다음주


OOOO다음주 김준호 ㅋㅋㅋㅋㅋ

HERO


OOOO2016 Pro-league 3R CJ 엔투스 CJ Entus vs 아프리카 프릭스 Afreeca Freecs; 김준호 herO
OOOO160709 'SK텔레콤 2016시즌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CJ ENTUS Hush 변영봉/herO 김준호

김종민


OOOO433. 프로돈잃러 김준호 예전에 했던거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성욱


OOOO 훔 내가 좋아하는 선수 경기 위주로 봐서...ㅋㅋ 주성욱 김대엽 전태양 김준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주성욱 김준호겟조 머 ㅠㅠ 이번엔 헤어지겟군요 전 참치응원하러갈개요..(터덜
OOOO흠... 그슬 조 편성 막 보고싶은 조는 딱히 없네~ 가더라도 A조정도? 김준호 주성욱 프프전도 재미있을것 같고 윤영서도 있구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taemjjong
OOOO조지명식 결과 a 주성욱 김동원 윤영서 김준호 b 김도욱 박령우 김유진 변현우 c 백동준 한지원 김명식 조성주 d 전태양 이병렬 고병재 김도우
OOOO백동준, 김준호, 김도우, 주성욱..... 사랑하고, 늘 응원한다

준형


OOOO준형김준호가 엄청 무서운 표정으로 "5천원 있냐?" 하고 물어봐서 아 내가 살다가 친구한테 삥도 다 뜯겨보는구나!! 하고 5천원을 줬는데 천원짜리 다섯장으로 거슬러줬어!

마셔라


OOOO 개콘이었던가, 김준호 선생께서 하신 개그가 생각나네요. 팔을 앞으로 뻗어 위아래로 흔들면서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몰래


OOOO좀비고를 다니고 1-A반이고 키가 184cm고 몸무게가 71kg이고 태어난곳은 의정부이고 좋아하는 과목과 동아리가 없고 B형이고 성적은 중하위권이고 취미가 몰래 아빠차 모는것인 사람중 김준호가 제일 잘생겼다. https:…
OOOO좀비고를 다니고 1-A반이고 키가 184cm고 몸무게가 71kg이고 태어난곳은 의정부이고 좋아하는 과목과 동아리가 없고 B형이고 성적은 중하위권이고 취미가 몰래 아빠차 모는것인 사람중 김준호가 제일 잘생겼다.
OOOO김준호,,, 나이 십칠세,,, 184센치미터... 71킬로그램,,, B형... 의정부출신,,, 동아리랑 좋아하는 과목 없음,,, 취미는 아빠차 `몰래` 몰기,,, 성적은 중하위권,,, 파이어ㅁ...엪투 박스개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songmc3214
OOOO몸 챙기기도... 다친것도 아프고 힘들어서 엉엉 우는 준호ts 보고싶다... 김준호는 몰래 지켜보다가 그냥 사라져줄거야 아마

차태현


OOOO 차태현씨와 김준호씨가 초대하셨나보네요...

김준호


OOOO이거 볼때마다 김준호닮은사람 있어 너무 웃기닼ㅋㅋㅋㅋ
OOOO하정우였어..? 김준호인줄.. .. 공유보다가 생각없이 넘겨서 그런가
OOOO김준호한테 도박드립 엄청치네
OOOO ㅋㅋㅋㅋㅋ김준호 진심 존빡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인분 논란 재개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koodok_2016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딘짜 그때랑 똑같아 배에 이상한 분장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에 백이모 나왔는데 내캔 계속 해ㅋ 근데 택연이 파트를 김영철.. 김준호..
OOOO근데 김준호 머리 외저래? 첨부터 못봐서 누가 쥐어뜯은건가
OOOO김준호쉬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김준호는 언제 도박했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오셨구만
OOOO 잔머리봐 역시 봉달 김준호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anse1228
OOOO 암흑기사와 김준호 사진이 멋지네요
OOOO 김준호아님
OOOO좀비고의 김준호라는 학생! 좀비가 처음 나타났을 당시에는 당황했지만 적응한 후엔 무덤덤하게 좀비를 학살할 것 같은 이미지에요.
OOOO전유성의 대안학교정신ㅋㅋㅋ을 이어받아 다 이런옷을 입고 실험극을 하듯이 했었는데... 저중에 제일 개저감성이었던 김준호만 남은걸 봐도 넘나 슬픈 퇴화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근데 김준호 동생분 너무 미인이셔서 놀랏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면 김준호도 잘생긴거 같긴하고...
OOOO 앜ㅋㅋㅋ네 그거 캡쳐로 본 적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략간 눈으로 욕하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거 뭐지… 개그맨 김준호가 동생이랑 같이 방송한 거 보신 적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돌이랑 상관없는 얘기지만 그거 웃겨주금 동생 보고 누구세요 눈빛…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anse1228
OOOO김준호그린것중에서 얘가 제일 낫게그려짐..
OOOO김준호 넘 좋음
OOOO김준호가 살아남은 지금의 개콘도 견디기 힘들지만 어딘가 심현섭이 살아남은 평행세계의 개콘이 있다면.. 그거야 말로 재앙일 거야
OOOO 김준호
OOOO김준호 연성을 가지고 와
OOOO으아아악 시댕 김준호티엣쓰
OOOO세상에. 김준호랑 결혼하는 꿈을. 생각보다 너무나 스윗하다고 느껴진. 근데 6일 연속 잠만 자는 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whereisgunny
OOOO개쩔잖아 낙서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존ㄴ잘님 김쥬노 응앵 그려주새여 김준호 응앵!
OOOO'투메디언' 김준호 김대희, '화신'서 생방송 묘미 전한다
OOOO 김준호 코스 가능함니끄아?
OOOO 이병렬 김도우 아니면 김준호 김유진 IEM 결승..
OOOO아 진차 김준호 졸라귀여움
OOOO내일 아형이죠?김준호?????
OOOO김준호 (야광봉!) <<< 여기있어요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Freesia_0w0
OOOO나 치즈퐁듀닭갈비 먹는데 옆테이블 개그맨 김준호 아저씨,, 그자리에서 싸인받고 같이 나눠먹음 #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포즈봐 벗기고싶어
OOOO 음-.- 김준호 확실히 잘생겼지만 그래도 나보단 아니야😏
OOOO좀비고 김준호 그리시면,,, 저를 언급해주세요... (운다)
OOOO3 신소랑 꿈속의 내가 어떤 연못가에 있엇는데 오지로가 나타나더니 신소를 붙들고 나한태 개구리에 바주카포를 쏘라헷음 내가 벌벌 떨면서 싫어 엉엉 햇더니 목숨이 아깝지 않냐고 햇음 결국 쐇더니 오지로가 개그맨 김준호로 변해서 비릿한 웃음을 지음 ㅅㅃ뭔데
OOOO<메인트윗> 좀비 고등학교, 하이큐 본진입니다. 앤캐 자캐 사랑해. 고나래, 김준호 최애 우카이 케이신 최애지만 올캐러 앤캐는 다 사랑 아닙니까? 글보다 알티 마음이 더 많아용 글자수 다 채우기..☆ https:/…
OOOO스티븐연 넘조아 ..... 첨ㅂ고 김준호라고햇던저를 용서해주십ㅂ시오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nnaga_276
OOOO김준호 184!!!! 맥스 187? 아,,, 아... 고2잖ㅇㅏ...
OOOO 허. 김준호보다 작은 주제에?
OOOO김준호 보고싶다... 어썸ㄱ피스쪽에서 준호 뉴짤ㄹ을 줄테니... 기다리자...
OOOO 난 1 2 3 다 넘나 좋아해ㅠㅠㅠㅠㅠㅠ 3도 김준호님 덕분에 핵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진쨔 일박이일 모든사람들이 봐줘쓰묜ㅜㅜㅜ
OOOO저번에 애들 기숙실로 놀러갔는데, 시체같은게 있었거든? 김준호래.
OOOO인형...!!! 김준호...!!! 고나래...!
OOOO 주노 성욱이네 조 들어가써여. A조 조성욱 김동원 이병렬 김준호에요. 안바뀔수도 잇겟지만 바뀔수도 잇구요.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yulsomnim_
OOOO박령우 설마 진짜 김준호나 윤영서같은애들 뽑았다가 또 떨어지려구........ ㅡㅡ
OOOO야야야 걘안된다 김준호는안된다 제발 안돼 놉
OOOO김도우나오랬는데 왜김준호가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탐사정? 홍민기 김준호 리르 토템밖에 몰으갯다
OOOO김준호가 자습실을 도는 걸 보면 로동의 눈은 그렇게 말하는 것 같다. ㅡ당신이 싫어요.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깨우지 마 제발
OOOO아 근데 김준호가 학생들 깨우는 방법 존나 스윗... 엎드려 자고 있으면 어깨 끝 살짝 토닥거리면서 일어나라고 해 근데 김준호가 나를 안 깨웠으면 좋겠어
OOOO김준호도 이름 부르기 전에 김씨 맞지? 이러고 속으로 한 번 되물어봄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nnaga_276
OOOO도트찍고나니 김준호랑 김준호ts 보고싶다 김준호:아...집에가고싶다 김준호:집에가고싶다.... 김준호:집에 갈래? 김준호:ㅇㅋ 콜 둘이서 눈누난나 집에갑시다
OOOO뒤지고싶다 김준호 도트찍고싶다
OOOOㅈ정말 김준호는 씹덕터진당께..(흐뭇
OOOO ㅋㅋㅋㅋㅋㅋ김준호인줉ㅋㅋㅋㅋㅋㅋ짜나짜나ㅏ
OOOO김준호, 방송 중 '윤후 아빠' 윤민수에 전화걸었다 '대
OOOO 대체무ㅗ야 김준로 이제 귀찮음분야에서 황새한태도 짐;;? 김준호 그냥 16392패
OOOO d야 너 코난 안 봐도 되지? 김준호랑 나랑 둘이만 감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nnaga_276
OOOO아 저 트윗보고 김준호가 라스에서 부른 낙인 찾는데 없어 고통이야 보고싶은데
OOOO담주 아형 김준호ㅠㅠㅠㅠ 꿀잼예상
OOOO ㅋㅋㅋㅇ김준호 넘 욱겨요ㅋㅋㅋ전ㄴ 정ㅇ준영이 넘 ㄷ좋두라구욕ㅋㅋㅋ
OOOOㅋㅋㅋ김준호는 진짜 웃긴다 ㅋㅋㅋ
OOOO 6.귀엽고 잘생기고 멋지고 재밌고 혼자 다 해먹으심.존!귀!탱!나에겐 그냥 웃기는 개그맨이었는데 알아갈수록 멋진희극인이었다.멋진사람 김준호
OOOO 김준호 그려주세요ㅠㅜㅜㅜ♡
OOOO김준호 완전 잘 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ppypjh
OOOO 김준호가 몸으로 하는건 잘함 말로 웃기는건 못함... 대희가 더 잘웃김
OOOOㅘ 김준호 옷 개취 정장 페도라 지팡이 보타이 진리라니까
OOOO오 김준호 진정한 개그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땅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껴 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진짜 얍삽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19931016_
OOOO아 김준호 개웃갸 진짜
OOOO김준호만 보면 웃끼다 ㅋㅋㅋㅋㅋ 언제나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자는모기장 울집에있는거당!
OOOO 사실 김준호가 빙의되어있었어.....
OOOO 좀비고등학교 1학년 A반 김준호. 진격의좀비 파이어맨. 집에가고싶다
OOOO조국현으로 분한 김준호(37), 이놈 연기 잘한다.
OOOO김준호 보고싶자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yulsomnim_
OOOO김준홐ㅋㅋㅋㅋㅋ
OOOO아 현생 때문에 아형 본방 오늘까지만 보려고 했는데 담주 김준호야,,, 대유잼일거같은데
OOOOGood morning~ Yesterday the Korean Olympic team left for Rio~ 파이팅! 하한솔,김준호,구본길,김정환, 파이팅!!!!!!!!!!!
OOOO송은이는 김준호가 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위해..접대를 하고 다님을 연예가중계인터뷰에서 공개했다. 9월28일부터 조심해라. 한편 김씨는 자신이 문화부 기재부 부산시 관계자들을 만난다고했다.
OOOO술집 티비 언니들의 슬램덩크 하는데 김준호랑 경리 키스씬 찍는 장면이라 너무 빡친다...
OOOO김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 뮤비촬영 분량에서 김준호한테 통화하는데 "네 역할이 정해졌어~ 민효린 여자... 아니 남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여자친구부터 나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 존잘생인 김준호 보렴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seolming4124
OOOO만약 나나가 지금의 김준호 역에 갔다면 중원을 두고 혜경과 벌이는 또 다른 전투가 의미있는 내러티브로 사용되었겠지
OOOO굿와이프에서 조국현 역으로 나오는 고준(김준호)님 너무 좋다...예전부터 겁나 보고싶었는데ㅠㅠ엉엉 이 분이 어떤 분이냐면 타짜2에서 유령역으로 나오고, 써니에서 형사님역으로 나오고, 내가 그거 보고 홀딱 반해갖고 몇년을 앓이했던 분입니다ㅠㅠㅠㅠ
OOOO[인터뷰] '특급찬양' 김대희-김준호 "유재석-박명수급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yulsomnim_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jaylin_pic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ENTUS_Progaming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wjdckfeo1
김준호 예슬 백지영 데프콘 벗긴다 정준영 동진 1박2일 윤시윤 GSL 다음주 elixir09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