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김준호


OOOO 김준호랑 백지영 ㅋㅋ 김준호가 너무 웃겼음 ㅋㅋ
OOOO역ㄷ ㅐ존나 잼있었다 기승전 마카오 말한거 김희철님 짱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잼있었다 백지영 효과! 김준호님도! 대단.. ㅠ; 너무 많이 웃었다... 대박!!ㅎ
OOOO#민경훈 #아는형님 #문장만들기왕게임 에서의 활약❗ #영상 #아는형님 #36회 #게스트 #백지영 #김준호
OOOO 백지영하구김준호ㅋㅋㅋㅋㅋ
OOOO#다음주 #아는형님 #예고편 기대된다 오늘 민경훈 초반부 헤어스타일 멋있었어ㅠㅠ #민경훈 #아는형님 #버즈 #백지영 #김준호
OOOO 김준호밈랑 백지영밈
OOOO아는형님 김준호백지영이네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Like_a_Puer
OOOO 백지영하고김준호
OOOO 백지영&김준호요
OOOO 김준호랑 백지영!!
OOOO 김준호 백지영편입니당^^
OOOO 백지영 김준호
OOOO김준호, 백지영이면 이수근 도박 비추고 이상민 백배사과로 캐리할듯ㅋㅋㅋㅋ
OOOO성생님 하늘에~서 코인이 내려와 ,, 아니 성생님 TV에~서 영구들이 넘쳐나~요 오늘밤 품위있는 김준호 발라드여왕 백지영 a.k.a쌈구 민경훈이 함께 해요 오늘밤 11시 JTBC t.co…
OOOO성생님 하늘에~서 코인이 내려와 ,, 아니 성생님 TV에~서 영구들이 넘쳐나~요 오늘밤 품위있는 김준호 발라드여왕 백지영 a.k.a쌈구 민경훈이 함께 해요 오늘밤 11시 JTBC

아는형님


OOOO[vid] 160806.아는형님.백지영 - Cheer Up 댄스(Song 무반주+아파트+Cheer Up)
OOOO어제자 아는형님에서 백지영이 가장 좋아하는 말이 "여보"라니까 이수근이 냅다 잡아채서 누구한테 듣고 싶냐하니까 반응이 너무 걸크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시원해 제발 저런것좀 안물어봤으면 t.co…
OOOO어제자 아는형님에서 백지영이 가장 좋아하는 말이 "여보"라니까 이수근이 냅다 잡아채서 누구한테 듣고 싶냐하니까 반응이 너무 걸크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시원해 제발 저런것좀 안물어봤으면
OOOO아는형님 백지영분나오는거 보는데 다른분이 다 살림..
OOOO한참 자고있었는데 아는형님 백지영 목소리 때문에 깼다
OOOO#아는형님 에 백지영언니 나와서 발라버리고 있네.. ㅋㅋㅋ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officialmwent

김소희


OOOO[NOTICE #백지영 #김소희] 오늘 저녁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에 백지영, 김소희가 함께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D
OOOO[VIDEO #백지영 #김소희] 백지영선배님과의 I.B.I 천사악수 인사법을 함께한 소희! #IBI #아이비아이 #천사악수 #인사법 #뮤직웍스 #천사들의_인사법 #소희야_안녕
OOOO가요계 여왕, 팔색조 디바 #백지영 반전매력 배우, 예능 블루칩 #최태준 악역전문! 엉뚱+발랄 입담 #송재희 걸 그룹 C.I.V.A ‘상큼 담당’ #김소희 개성만점 미남미녀 4인방과 월요병 싹 날려버리세요🌬 https:/…
OOOO[PHOTO #뮤직웍스] MTV 더스테이지 <음악이 빛나는 밤에> 뮤직웍스 사단 단체 사진! #백지영 #공민지 #길구봉구 #유성은 #송유빈 #김소희 #최은수 #화목한가족 #8월10일 #오후8시30분 #본방사수
OOOO김소희 백지영이 끌고나갔나보네
OOOO가요계 여왕, 팔색조 디바 #백지영 반전매력 배우, 예능 블루칩 #최태준 악역전문! 엉뚱+발랄 입담 #송재희 걸 그룹 C.I.V.A ‘상큼 담당’ #김소희 개성만점 미남미녀 4인방과 월요병 싹 날려버리세요🌬

사랑안해


OOOO이제 다시 사랑안해 말하는 난 너와 같은사람 다신 만날 수가 없어서 사랑할수 없어서 바보처럼 사랑안해 말하는 널 사랑한다 나를 잊길바래 나를 지워줘 백지영, 《사랑안해》
OOOO이제 다시 사랑안해 말하는 난 너와 같은 사람 다시 만날 수가 없어서 사랑할 수 없어서 바보처럼 사랑 안해 말하는 널 사랑한다 나를 잊기바래 나를 지워줘 // 사랑 안해-백지영
OOOO영웅안해 패러디하려고 사랑안해 듣다가 백지영 전곡리스트 들으며 크 이것이 인생이지 하면서 닭똥같은 눈물흘려버리기
OOOO ✔5) 요즘듣는곡 저 백지영 사랑안해 존나 듣고 있어요 이거 2006년에 나온 노래 아닌가? 그때부터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말고는 뭐 몬스터랑 헤븐이랑 백색소음이랑 비와9이포에버?뭐였지 그거랑 악뮤 리바이 많이 듣고 있서여

말아요


OOOO백지영님의 잊지말아요도 애절한데 윤민수님이 부른 잊지말아요도 애절하다.. 학교에서 누가 잊지말아요 틀었는데 울컥하고 슬퍼져서 이거 누가뷰른거냐!!!이러면서 바로 다운로드 받았엇지ㅠ
OOOO백지영 노래중에 '잊지 말아요' 도 좋다
OOOO 백지영 잊지말아요요!
OOOO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 잊지 말아요, 백지영 #잉큼체 🌌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minkhvoice
OOOO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백지영 - 잊지 말아요>
OOOO와 ㅈㄴ 백지영 잊지말아요 노래 들으면서 질질짠거 처음이다

민경훈


OOOO서준영 권율 박정민(배우) 동하(배우) 마동석 서인국 강동원 김혜수 서우 고현정 수애 노재욱 황승빈 박원빈 이민규 전광인 김세진감독 슈퍼주니어 (김희철 최애) 민경훈 서인국 거미 클래지콰이(호란 최애) 김윤아 지코 백지영

뮤직웍스


OOOO 엥 아니 얼반웍스네요 뮤직웍스 넘 익숙해서 쳐밧더니 백지영... 릠...

것처럼


OOOO백지영! 하면 누가 뭐래도 총 맞은 것처럼.
OOOO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백지영 총🔫맞은것처럼💃🏻우리
OOOO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OOOO저 공원에 브금으로 백지영의 총맞은것처럼 틀어놓으면 딱일듯
OOOO 오늘의 신청곡 듣겠습니다.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
OOOO"2AM「죽어도 못 보내」, 옴므「밥만 잘 먹더라」, 백지영「총 맞은 것처럼」,「내 귀에 캔디」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하며 우리나라 대중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작곡가 방시혁의 첫 동요집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ㄴ지우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랑이 나타났다고 으로 쏴죽인 다음에 미안하다고 백지영-총맞은것처럼 부름ㅋㅋㅋㅋ그리고 다 부르고 구워먹는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OOOO백지영이쁘고 목소리도 이쁘덩
OOOO백지영 좋겠다 노래하는 목소리 타고나서 말할땐 떽떽 거리는데 노래할땐 삭 바뀌네
OOOO오랜만에 백지영목소리가좋다..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shaytyen
OOOO백지영거도 나와라 왤케 목소리도 좋고 그러냐 와
OOOO백지영님 목소리 체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 그여자 체고ㅜㅠㅠㅠㅜㅜㅜ

성시경


OOOO성시경이랑 백지영이랑 '그 여자' 부르는거 듣는데 나중에 미녀와 야수 더빙할 일 있으면 그 주전자 아주머니와 촛대 아저씨 가 부르는 Beauty and the Beast는 꼭 저 둘이 불러줬으면 싶은 생각이 든다
OOOO크으 성시경백지영 노래 넘 조와
OOOO아 한국애플뮤직 등록했는데 추천음악에 성시경 백지영 이런거떠서 죽고싶음
OOOO 5. 하드락 좋아해요! 제 취향 정말 슬플 때도, 우울할 때도, 즐거울 때도 드럼 빵빵 터지는 락 좋아해서ㅠㅠㅠ 일단 울음 감성만 없으면 들을 수 있지만... 정말 백지영, 성시경이라든가 발라드 추천해주시면 저 못 들어요....
OOOO성시경, 백지영. 태연, 임창정, 김연우 너무좋음
OOOO20160729 #듀엣가요제 ① #성시경 & #백지영 '그 여자'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그룹


OOOO내가백지영님을좋아하는지라좋았지만 지금은 맘무콘서트의게스트가딱히 좋아하는그룹은아니라서 그만큼맘무가공연은못한다는거에대해 아쉽긴하지만! 그때가면우아앙하겠지 ㅋㄱㅋ
OOOO 예를들면 내가 옛날에 좋아했던 그룹 ㅆㅅㅌ콘서트에서 백지영님이게스트로왔다던가!

사람


OOOO탐라 사람들 우로빠 세상 자상해ㅠㅠㅠ 백지영님 목에 뭐 붙은거 떼주는거바ㅠㅠㅜ
OOOO백지영 노래들이 밴드 구성으로 편곡하기 제일 좋다던 나이트에서 밴드 하던 사람의 말을 들었는데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다.
OOOO대한민국이 여성 연예인에게 가혹한 거 저도 잘 알지만 그건 백지영, 설현, 하연수, 이태임 뭐 이런 사람들한테 해당되는 얘기고요. 티아라, 김예원같은 사람들은 그냥 벌 받은거잖아요.
OOOO백지영 "현빈은 조각이 서 있는 느낌, 사람이란 생각 안...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memorytorture
OOOO이 밤에 난 또 덕질충만 오늘은 백언니 감성. 이선희는 2014년에 방송에서 백ㅈㅣ영노래를 세 곡이나 불렀다. 완전 다른 분위기 다른 창법의 노래들. 두 사람 노래 주고받는 것 말고 화음 제대로 맞춘 듀엣무대 하나 했으면.. 콜라보 앨범이면 더 감사.

백지영


OOOO76-3. 백지영 분이랑 옥택연 분 또 뭐 안하시나요... 저는 이들의 이런 감성을 좋아했는데....
OOOO 저도 사실 백지영누나와 택연의 내귀에 캔디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멋있고 택연의 음성도좋고~~~ ㅋㅋㅋㅋㅋ
OOOO현빈버전은 앓는느낌이라ㅕ면 백지영버전은 애절하다
OOOO현빈버전 들었으니 백지영버전듣자
OOOO백지영언닝 노래방코너 준비해주신거 뎡말 쌈자합니다ㅠ^ㅠ
OOOO으윽 백지영 음색 넘 쩐다ㅠㅠ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DOLI_100per
OOOO 그거 봣어 어제 한거 뭐냐 백지영이랑 한거... 야하더라🙊
OOOO님들 이거 배댓이야..... 백지영 두번 다시 보증 안서 메인 기사 ㅠㅠ 가서 댓글조 퓨
OOOO 오늘 백지영 나오지 않았어? 보고싶다ㅜㅜㅜ
OOOO세상 백지영님 천국가세요ㅠㅠㅠㅠㅠ
OOOO기승전 백지영 골려먹기 ㅋㅋㅋ
OOOO백지영 우리 화학쌤 닮음
OOOO백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anse1228
OOOO백지영도 치얼업추넹
OOOO존낰ㅋㅋㅋㅋ 백지영이 기억력이 안좋다는데 쿨 유리랑 통화 하는데 백지영이 야 나 전화기가 없어졋어 이렇게 말하면 유리돜ㅋㅋㅋㅋ 어떻게 전화 끊고 언능@찾아봐 이런대 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넘나 웃긴겈ㅋㅋㅋ
OOOO백지영 사랑 안 해의 프러듀서가 이상민이었다니 정말 여러 분야서 일하셨네....
OOOO이상민이랑 백지영이 같이 방송하는걸 보게될줄은
OOOO이상민 백지영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지영 이상민은 좀...
OOOO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erd123123
OOOO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OOOO초등생 6 땐 샤크라 한 과 백지영 대쉬를 함. 초등 남자애들 한 안무 추는 거 보(여주)고 싶다.
OOOO 백지영 짱👍
OOOO 어 그여자다 어제그렇게 우리가 그렇게찬양했던 백지영님 노래..ㅋㅋㅋㅋㅋㅋ
OOOO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백지영 - 미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 노래 다 좋다니까.
OOOO그냥 백지영 노래는 다 좋다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anse1228
OOOO 백지영.
OOOO우윳빛갈..백지영.....,,,(추억)
OOOO듀엣가요제 엠씨구성 쓰레기라 보기싫음 여혐러 둘에 백지영씨라니 ㅗ
OOOO티비 보는데 백지영이 노래하길래 보는데 퀵소희있다
OOOO 백지영&송유빈 - 새벽 가로수길 (노래 진짜 짱 좋아ㅠㅠㅠㅠㅠ)
OOOO헐 백지영 콘서트
OOOO굿보이니까 백지영의 굿보이 ... (아님) 헤드윅 윅인어박스 ... #송포유_넘버벌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seulpeumkpop
OOOO#비즈코인 #블록체인 #AOA #코빗 #빗썸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무료 #SM #유역비 #스포츠 #음성검색 #아우렐리온 #비트코인시세 #이야페이 #고정시스템 #보아 #백지영 #KBO #정유미
OOOO백지영 언ㅇ니 너무 좋아여..
OOOO내가 ... 백지영까지 꺼내게 만들다니 달아 너 대단하구나
OOOO 백지영 대시!!
OOOO백지영이요?
OOOO Q. 뮤직비디오 보니까 백지영 씨에게 혼나서 울던데 그건 실제 상황인가요? - 이거 예전 라디오에서 언급한 끌올할 챔
OOOO씨야 다비치 백지영 거미 빅마마 사랑합니다... 노래방가면 매번 부르지만 정말 죄를 짓는 느낌으로 불러요 ㅠ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INKMing
OOOO티비에서 백지영 노래 나오길래 간만에 추억팔이하고ㅅ잇다
OOOO백지영 사건 "술취한 한 아주머니, 아무 이유 없이…"
OOOO손잡고 노래 불러주는 백지영 넘 스윗 ㅠㅠ
OOOO백지영님 빙의글
OOOO 나엄 ㅆ ㅣ☆ 비엪피 비툽히 여자프렌드 백지영님 ㅌ엑스i딩 등등
OOOO 백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녀시대 노래 듣다가 백지영 노래로 넘어가니까 급 차분해짐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seulpeumkpop
OOOO 2. 노래방가면 혼자 이별노래 부름.. 백아연노래부터 방탄노래에 >>>백지영<<< 노래까지 부른다 진짜 혼자 앓고 뒤짐
OOOO개비님 도대체 무슨 노래를 서로 섞으신 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지영이랑 빅뱅이에요???ㅋㅋㅋㅋ
OOOO백지영과 브아걸의 제아는 은광여고 밴드부 '서치라이트'의 보컬 출신이다. (그래서 백지영이 제아를 무지 이뻐한다고 한다.)
OOOO진짜 애들 중에 내귀에 캔디 백지영분 역 잘 소화하는 애는 승관이 뿐인 거 같아서 넘 웃김 존나 귀영웤ㅋㅋㅋㅋㅋㅋㅋ
OOOO존나 싸이브금이 백지영-눈을왜감는데 블링크-키스미 포맨-매직바디 이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과거의나는 무슨컨셉이엇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노래들 모르시는분 가사검색해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뱅뱅뱅이 압도적이였어요 백지영 vs 빅뱅의 치열한대결 그승자는
OOOO 제싀 백지영이 압도적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officialmwent
OOOO안녕하세요 백지영 “미안하단 말 잘 못하지만,,인
OOOO백지영 옆에서 네가 낳았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눈물속에서 너는 다시 피었어. 백지영 / 울고만 있어
OOOO이선희X백지영 - 나 항상 그대를
OOOO#비트코인시세 #아롬발디리스 #코빗 #ebizcoin #연예인차량 #이야페이 #코디 #최민수 #혜리 #블록체인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빗썸 #야구응원가 #오브제 #비트코인 #백지영 #유키스 #헷지비트코인 #엠버 #고정시스템 #비즈코인
OOOO 나도 긴말 생략한다.요즘 백지영 닮아가니?
OOOO이야 그러고보니 백지영이랑 이상민이랑 만나내 ㅋㅋㅋㅋㅋㅋ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110423cherish
OOOO 백지영님 dash요ㅎ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MyloveKBS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officialmwent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_840729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mamissk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김소희 사랑안해 말아요 민경훈 성생님 오늘밤 뮤직웍스 것처럼 KR_Slim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