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영상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 도라에몽의 도움으로 마리고가 토관으로 들어감...
OOOO 알티한걸로 도쿄올림픽 홍보영상 이제야 봤는데 일본은 정말 컨탠츠가 다양하네요.
OOOO 이번 페회식에 나왔던 도쿄올림픽 프레젠테이션 영상도 너무 인상깊었던듯요. 제발 올림픽까지 제가 도쿄에서 생존해야할텐데요 기대가 크네요 ㅋ
OOOO도쿄올림픽 영상 대박 참신하군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 시이나링고구나 잘 어울린다
OOOO폐막식 때 도쿄올림픽 영상은 좀 지렸었다. 컨텐츠의 역사가 영국처럼 깊은건 아니지만, 일단 다양하고 서양에서도 유명한 것들이 많다.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 진짜 잘만들었다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Kim_Mang_I
OOOO이제 2020 도쿄올림픽 때 아청아청한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들 등장해서 한국에 영상이 송출되는 과정에 블러처리가 되면 규제의 완성..?
OOOO리우올림픽 폐회랑 동시에 도쿄올림픽 카운트다운 영상 나왔는데요 아베나와요
OOOO2020년 도쿄올림픽 개최영상을 봤는데 역시 일본은 막강한 콘텐츠 강국이구나 본인들이 가진 최강점 문화를 끝내주게 잘 살린듯 마리오,도라에몽,키티,팩맨등 이런 콘텐츠의 어마어마한 힘을 가진 일본이 참 부럽다ㅠ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에 이분들 나오셧네. 이름뭐더라. 이분들 영상 진짜 인상깊게 봣눈데.
OOOORT)어떤 분이 이번 도쿄올림픽 홍보영상(아베 마리오 영상) 처음에 교복여고생을 채용한것을 두고 일본은 교복여고생을 성적아이콘으로 하고 있다는 걸 광고하는 행위라 지적> 영상의 여고생?여성?은 선수라고 반박>
OOOO리우올림픽 폐막식에서 도쿄올림픽 홍보영상 보는데..와 우린 왜 저렇게 못만들까.. 소치올림픽때 평창홍보하는거 솔직히 너무 조잡했고..뭘 표현하려고 한건지 도저히 모르겠는데.. 평창올림픽 개폐막식 진짜 디자인 멋드러지게 했음 좋겠다.
OOOO나는 이 도쿄올림픽 프리뷰 연출이 '가장 O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아주 질나쁜 농담과 일본의 마다가스카르적 비즈니스 속성이 결합되면 어떤 괴랄함으로 완성되는가에 대한 완벽한 예시라고 생각한다. 평창유치 동영상을 이…
OOOO링고-코다마-아야밤비 사단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며 링고가 일 년 동안 활동 없었던 것도 이상하지 않고(결과물은 구리지만) 다 됐고 링고는 도쿄올림픽 영상에 자기 노래 삽입한 것만으로 원이 없을 것임ㅋㅋㅋㅋㅋㅋ
OOOO일본이 만든 도쿄올림픽 영상은 정말 진심으로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을 이제 봤는데 1. 데네볼라가 빔 쏴대서 주인공들 죽을 뻔하고 2. 미자르와 용맥이 치고 박고 3. 스피카가 박살내버렸고 4. 하쿠죠우시가 나대서 다이치가(생략 아틀라스가 잘못했네... https:/…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을 이제 봤는데 1. 데네볼라가 빔 쏴대서 주인공들 죽을 뻔하고 2. 미자르와 용맥이 치고 박고 3. 스피카가 박살내버렸고 4. 하쿠죠우시가 나대서 다이치가(생략 아틀라스가 잘못했네...
OOOO도쿄올림픽 영상 뭔가 일본스럽기도 하지만 데어데블 찍은 미국인(?)들이 만든 것 같기도 함
OOOO본인이 타인에게 어떤방법으로 매력적인지 너무나도 잘 아는 사람을 당해낼 방법이 있을까 도쿄올림픽 영상이 딱 그렇다
OOOO도쿄올림픽홍보영상의 가장 큰 븅신같은점 > 아베면상이나온다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URTHESUN
OOOO리우올림픽 폐막식 때 나온 도쿄올림픽 홍보영상 보면 ㄹㅇ 잘 만든 것 같고 문화컨텐츠가 많아서 내심 부럽다 대한민국이 홍보영상 만든다면 케이팝만 내세웠을 듯~
OOOO 벌써부터 도쿄올림픽이 기대되는 영상....리우는 이미 기억속에서 사라짐ㅠ
OOOO도쿄올림픽 영상 봤는데, 난 그냥 그저 그런 퀄리티였다. 다만 문화 콘텐츠 많은건 부럽긴 하더라.
OOOO2020 도쿄올림픽 리우 폐막식 홍보영상 잘 만들었네. 빨간 히노마루를 배경으로 달려나가는 선수들은 1964년의 포스터를 연상시킴. 캡틴 츠바사-키티-도라에몽으로 이어지는 만화 캐릭터들과 신칸센 E6계, 도쿄 게이트 브릿지,…
OOOO도쿄올림픽 예고영상 봐주세요 고에몽이 나옵니다(0.5초
OOOO리우 올림픽 폐막식 보는데 다음 이 일본 도쿄올림픽 홍보영상보는데 역시 잘만들었다..보는내내 감탄사
OOOO도쿄올림픽 홍보영상 이쁘다..:
OOOO나는 이 도쿄올림픽 프리뷰 연출이 '가장 O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아주 질나쁜 농담과 일본의 마다가스카르적 비즈니스 속성이 결합되면 어떤 괴랄함으로 완성되는가에 대한 완벽한 예시라고 생각한다. 평창유치 동영상을 이기다니 진정 놀랍다구.
OOOO나 솔직히 저 도쿄올림픽 영상 첫부분 보고서 아 이제 좀비가 나올차례인가 이러고 봤잖아
OOOO와 진짜 도쿄올림픽 영상개잘만듬..
OOOO리우올림픽 폐막식 영상 보는데 도쿄올림픽 예고 확실히 엄청 좋더라
OOOO도쿄올림픽 티저 보고왔는데 영상 존나 감각적이고 잘뽑았고....
OOOO도쿄올림픽 영상 중 가장 좋았던 부분, 슈퍼마리오가 들고 있는 신문(?)의 RIO라는 글자가 MARIO로 확장되는 부분. 리우올림픽->도쿄올림픽을 연상케해서 정말 인상적이였다.
OOOO아베 신조 총리 등장빼면 진심 내취향이 반영된 영상 ㅠㅠ 2020 도쿄올림픽 개막식 직관 가봐야되려나.. 갈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URTHESUN
OOOO도쿄올림픽 예고 영상 봤는데 마리오 넘나.. 일본 진짜 잘 만들었다. 대단
OOOO도쿄올림픽 영상 잘만들었는데 아베마리오 뭐냐고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ㅌ
OOOO도쿄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도쿄올림픽 홍보영상 보니까 느낌이상하네 ㅋㅋㅋㅋ
OOOO일본쪽 트윗에서 「도쿄올림픽 영상이 여고생를 성적대상화한다는 말은 금관악기가 ㅍㄹㅊㅇ를 연상시킨다는 말만큼이나 빻은 소리」라던데 음 예로부터 피리와 같은 관악기는 남성의 성기를 은유하는 메타포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OOOO겁나 도쿄올림픽 영상 멋있게 잘보고잇엇는데 웬 똥이...

2020년


OOOO리우 폐막식의 도쿄올림픽 퍼포먼스를 보면서 2020년 도쿄에 세계가 얼마나 열광하게 될 지 짐작이 갔다. 1964년 이후 일본이 쌓은 모든 문화적 컨텐츠를 모조리 들이붓는 축제가 될테지. 이웃 국가들의 이글이글 타오르는 압도…
OOOO예언 하나 함. 지금 뭐 언론들이 동인계 뚜둘뚜둘하면서 도넘은 만화.. 어린이정서에 안좋아... 이런식으로 보도하다가 2020년 도쿄올림픽때 일본의 어마어마한 더쿠컨텐츠를 보고 태세바꿔서 2020년한국... '덕후'컨텐츠 만들어야.. 라고 나온다
OOOO제가 여러분들의 기억력을 한번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Q.지금 다들 2020년 도쿄올림픽은 캐릭터마케팅으로 이색적인 올림픽이 될거라는 전망을 하고 있는데 3년전에는 어떤반응이 대세였을까요? A.
OOOO이런데도 2020년 도쿄올림픽을 개최하겠다고? 아베 완전 막장이네
OOOO이렇게 더운데... 바닷물 온도가 30도까지 올라가고 있다는데... 2020년 #도쿄올림픽 개최 되기도 전에 일본열도 가라앉는 건 아닌지. #무더위 #일본열도_침몰 #걱정 #2020_도쿄올림픽
OOOORt 저거 보면서 2020년 도쿄올림픽은.. 덕림픽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봄..
OOOO2020년 도쿄올림픽 야구에서 야갤돌 히메카와 유키가 일본이 한국에 발려 금메달은 커녕 목메달이 되어서 으아아아 하는 모습 보고 싶다.
OOOO리우 폐막식의 도쿄올림픽 퍼포먼스를 보면서 2020년 도쿄에 세계가 얼마나 열광하게 될 지 짐작이 갔다. 1964년 이후 일본이 쌓은 모든 문화적 컨텐츠를 모조리 들이붓는 축제가 될테지. 이웃 국가들의 이글이글 타오르는 압도적인 부러움도 예상해본다.
OOOO저 2020년 도쿄올림픽 너무 잘만듷었다...진심잘반들었다.... 한국이라며누저렇게만들넜을까... 하는 생각들정도로 잘만들었다...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kwan99jy
OOOO도쿄올림픽 홍보수준이 그 해 되면 GDP 제대로 상승할 것 같으네... 관광업, 외식업, 미디어 콘텐츠 융복합... 그 전에 도쿄가서 자리잡고 2020년 노려라. 그 해에 일본유학가려고 하면 학비 망할듯

폐막식


OOOO좀 전에 리우 폐막식 도쿄올림픽 예고 풀로 봤는데 역시 컨텐츠의 일본이다....... 잘 만든 퍼포먼스였음.....
OOOO도쿄올림픽 내가 일본사람이어도 반대하겠네 생각했었는데 이걸 보고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남의 나라 일인데... 개폐막식도 이만큼 잘 해줘(팝콘)이 되었다 마침 2020은 아키라의 해가 아닌가
OOOO잠 안와서 야식 먹고 냉장고 청소를 해버림. 그리고 리우 올림픽 폐막식 보는데 너무 재밌다. 적당히 촌스러운게 꽤 예쁘고 또 프로그램 구성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성화가 너무 간지. 브라질 너무 올림픽이랑 잘어울리는 나라인듯. 도쿄올림픽 가고싶엉.~~

리우


OOOO[DONG⭐] #__youngbae__ 🏅🏅🏅🏅🏅🏅🏅🏅 리우올림픽 끝나서 어째😅😅 빨리 도쿄올림픽 해야겠네😎😆 #태양 #영배 #태양달
OOOO이번 리우올림픽 폐회식의 도쿄올림픽 티저 예고편에 등장한 캡틴 츠바사를 보고 꽤 많은 생각이 듦. 세계구급 히트를 친 국민 축구만화라는 점 이외에도, 연재 시기가 일본이 한창 버블로 달려나가던 때라는 점과 → …
OOOO이번 리우올림픽 폐회식의 도쿄올림픽 티저 예고편에 등장한 캡틴 츠바사를 보고 꽤 많은 생각이 듦. 세계구급 히트를 친 국민 축구만화라는 점 이외에도, 연재 시기가 일본이 한창 버블로 달려나가던 때라는 점과 →
OOOO솔직히 소치 평창올림픽 맛보기공연이랑 리우 도쿄올림픽 맛보기공연 비교하면 후자가 압승인듯 아베의 미친듯한 아베 마리오의 존재감이 너무 크다고 생각 아리랑 어레인지 3곡 쳐부른 븅신공연이랑 비교됨

일본이


OOOO헉 도쿄올림픽 폐회식때 여고생 샤랄랄라 기여워 사랑스러워 이런거 내보냈다가 월드와이드로 욕먹는거 보고 싶다 지금의 일본이라면 할 수 있어
OOOO아무리 일본이라도 도쿄올림픽 개막때 지구인들아 힘을 모아줘 한 손오공이 원기옥을 매다꽂는걸로 성화 불붙이는 연출같은건 안나오겠지.

일본


OOOO그리고 뉴스에서도 말했다시피 저걸 한국에서 불법으로 만들려면 일본하고 외교로ㅠ존나 박터지게 싸워야하는데 도쿄올림픽하면 천만명은 도쿄가서 구경할 나라 국민이라 그런거 없음.
OOOO 진짜 도쿄올림픽이랑 콜라보할줄은몰랏네요....(일본)메이져의 느낌을 이렇게느겨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20 일본 도쿄올림픽 개막식 예측해본다 공각기동대 낙하씬으로 시작 ㅡ 에반게리온 사도 기습 - 건담 등장 - 마리오 헬로키티 초코보 소닉 등장 ㅡ 고질라가 성화 봉송 -미쿠가 마무리 공연
OOOO 불의에 저항하는 몸짓이거늘 매달박탈로 이어진다니 이런 자유도 못누릴 올림픽이면 문제있군요 올림픽 패회식 전쟁미치광이 일본 아베신조 등장시킨것은 뭔가 도쿄올림픽개최 취소해야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Lemona_a
OOOO버블을 한번 찍어서 웬만한 경제성장률론 잃어버린 20년 청산할 수 없겠지만 여튼 도쿄올림픽은 일본 입장에선 도약의 기회일거 같드
OOOO도쿄올림픽 개회식에 미도리마 내주세요 (일본:말이되는소리를해라닝겐
OOOO 킄 형은 도쿄올림픽할때도 일본에있겟지 (?)

만든


OOOO도쿄올림픽 만화캐릭터 나오기전까지가 잘만든거 같아...올림픽에서 갑자기 게임홍보로 바뀐 느낌이랄까

아베


OOOO2020도쿄올림픽때도 아베가 총리하고있을걸 생각하니 소름이네
OOOO우와우와 도쿄올림픽 개회식 기대된다 마리오가 아베인거빼고 너무너무 좋다 으으으ㅠㅠㅠ
OOOO아니근데아베총리 다음도쿄올림픽 홍ㅂㅗ?ㅇ할때마리오옷입었다면서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se_7ras

부분


OOOO도쿄올림픽 고에몽 부분 볼때마다 울컥해서 미치겠음 너무 좋아
OOOO 이거 진짜 중요한 대회다ㅋㅋㅋ 2020 도쿄올림픽 전해에 열리는 대회니 대부분의 선수들은 다 참가하겠지. 아 나 흥분돼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광주 그리고 2020 도쿄 가면 되겠다ㅋㅋㅋㅋㅋ
OOOO 와 슈드님도 이 부분이셨군요.ㅋ 진짜 도쿄올림픽 개/폐막전은 본방사수하고프단 느낌 팍! 어쩜 RIO에서 MARIO로 연결을 하는지 ㅋ오랜 캐릭인데도 요렇게 보여주다니ㅠ제 최애가 마리오나 도라에몽이였다면 심장을 부여잡고 있었을듯..

예고


OOOO도쿄올림픽 콜라보 한정판 예고가 엄청나군요
OOOO2020도쿄올림픽 예고?봤는데 잘 만들었네
OOOO도쿄올림픽 예고편 벌써 개쩐다; 진정한 문화강국이네....부럽따 우리는 너무 평창동계올림픽 걱정되는데

영배


OOOO[DONG⭐] #__youngbae__ 🏅🏅🏅🏅🏅🏅🏅 2020도쿄올림픽 출전해야겠네😅😆😅😆 #태양 #영배 #태양달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eun_gong
OOOO영배 존귀 ㅋㅋㅋㅋㅋㅋ#도쿄올림픽 나가야될판 ㅋㅋㅋㅋㅋ

볼때마다


OOOO아 도쿄올림픽 단어 볼때마다 자꾸 도쿄구울로 보여서 깜짝깜짝 놀람

도쿄올림픽


OOOO 도쿄올림픽에서도 금메달따오겠죠ㅋㅋ! 어떤 종목이든 무조건 금메달따는 울오빠👍 시상하는 사람(?)은 사마귀ㅋㅋㅋ😆😆
OOOO 그 트윗에 반박이 "쟤 도쿄올림픽 나갈 선수에요"가 있는거 보고 그렇구나 하고 넘긴 트윗이었습니다.
OOOO헉 도쿄올림픽 굿즈?중에 세일러문도 있고 프리큐어?도 있고....
OOOO오 도쿄올림픽 지바냥!
OOOO도쿄올림픽 실패해라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DJ_CONFUZE
OOOO도쿄올림픽 기념품이라는데.... 하 시1발 살아있어서 욧카타...ㅠㅠㅠㅠㅠ 내가 돈개같이 벌어서 살꺼야
OOOO아 저거 보고 생각난건데 무슨 빅뱅이 도쿄올림픽 개막 선다고 기사나디않아ㅛ나..
OOOO 도쿄올림픽.... ㅋㅋㅋㅋ하긴 이제 마무리 자리 잡았는데 군대가버리면 자리도 빵꾸나고...
OOOO 정 아니면 도쿄올림픽까지....
OOOO하 우런니 이 좈가튼 나라에 일초도 더 있지말고 넘치는 마일리지로 뱅기표 끊어주새오 도쿄올림픽때 현장에서 usa티샤쓰입고 갓양남 옆에 낀다음 성조기 흔드는 모습 잡히면 김치국 열폭러들 뒷목잡고 ㅋ스러졐ㅋ 선글내리고 그저 가운데손만 살짝 흔들어주길
OOOO어이 도쿄올림픽에 마이멜로디 갖다놔라
OOOO 하계때마다 뜨나보네여 그럼 도쿄올림픽때..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V_EHEH1230
OOOO와근데 도쿄올림픽이랑 콜라보할줄은몰랏다 프리큐어만세,,,
OOOO도쿄올림픽 보러 오세요 나도 갈그야
OOOO올림픽끝나서 슬픔ㅠ ㅠ 도쿄올림픽하면 꼭 가야지 그때이벤또도 겸사겸사가고(^^) 근데그때되면직장인😨
OOOO도쿄올림픽 티져(?) 퍼포먼스 보고 국격을 느꼈다. 앙대...평창이랑 비교될거야...
OOOO왠 도쿄올림픽에..??? 슈주는 한국인인데😕
OOOO풍둔! 오륜수리검! #2020도쿄올림픽 #도쿄올림픽 #오륜기 #나루토
OOOO도쿄올림픽 숫자까지 좋으네 ㄷㄷㄷ 좋겠다 안녕~~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DS2swnoki
OOOO도쿄올림픽 모든 종목 다 폐지하고 도쿄돔에서 닌텐도월드챔피온쉽으로 대신 하면 좋겠다
OOOO ㅠㅠㅠㅠ 맞아요 조금더 젊을때..도쿄올림픽때쯤에 인력이 많ㅇㅣ필요하니깐 그때를 노려볼까 생각중이였습니디 😂😂😂
OOOO 헉 그래서 도쿄올림픽 때 룬님 응원하면 되나요???(아님
OOOO4년후에 도쿄올림픽할때 도쿄가자고 부모님한테 말햇다가 4년후까지 이집에서 같이 살고있을 생각 하냐는 말 들은사람
OOOO도쿄올림픽때 프리즘쇼 해줘라... (하계올림픽이라 안됌
OOOO주석이 쌕쌕이같이 생겼으면서 도루그닥 없는거말고는 겆 ㅎ ㅏㅅ ㅓㅇ한테 밀리는거 없는듯. ㄹㅇ 도쿄올림픽때 강정호오면 모르겠지만 안오면 ㅈㅜ전할지도 ㅠㅠ
OOOO와 우리 갓나미 볼트인 줄 알았잖아...^^ 도쿄올림픽 나가자..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MySightisUrs
OOOO프리큐어는 드래곤볼이나 아톰 등과 견줄만한 IP라는것이 도쿄올림픽을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OOOO2020 도쿄올림픽 하는 도중에 지진나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OOOO올림픽엔 관심없는데 4년 후 도쿄올림픽은 챙겨 보게 될듯
OOOO근데 도쿄올림픽때 진짜 조명 어둡게 하고 바이크 씬 음악 둥둥 거리면서 시작하고 카네다가 빨간 바이크 끼익~~하고 타고 나오면 진짜 멋일을텐데 아키라는 무조건 나왔으면 좋겠다
OOOO도쿄올림픽때 개막식표 구해서 구경가야지
OOOO도쿄올림픽에 도라에몽,가이무,포켓몬,요괴워치,키티 나왔으면 하는 1인...! #tokyo2020
OOOO 도쿄도청에 도쿄올림픽 심볼 걸어놨는데,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기념 티셔츠도 이쁘구요-!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miaong_m
OOOO2020도쿄올림픽진짜 기대되긴함 메달전달해주는분이 피카츄 코스프레한사람이 전달해줄거같고 경기장도 만화에나오는거처럼 뭔가 재미나고멋질거같고.. 그런 애니스럽고 참신하고즐거운올림픽이될거같아부럽다.
OOOO이게 그 도쿄올림픽 심송인가 노래 좋다
OOOO 도쿄올림픽 보로 가시게됴?
OOOO도쿄올림픽 전엔 평창이 있지. 흠.
OOOO스켑 추가된 도쿄올림픽 졸기대된다 ㄷㄷ
OOOO 도라에몽은 애초에 도쿄올림픽 홍보 마스코트였음
OOOO도쿄올림픽 선전할 때 아야밤비 2.5초 나오네... 피카츄가 안나오는게 좀 섭섭타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karaful0724
OOOO2020 도쿄올림픽 갈 사람 미리 모으는 단체나 개인 없나요.. 그 모임의 성격이 어떻든지 끼고 싶은데..
OOOO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직관을 위해 오늘부터 노력한다.
OOOO도쿄올림픽이 내 생일때 개막이라니....
OOOO도쿄올림픽 꿀잼 각인데 미리 돈 싸게싸게 모아서 농구 결승전 보러가야지
OOOO도쿄올림픽 난 현장에서 볼꺼다 봉사자로 제발..
OOOO이번에 월공강 될 것 같고 도쿄올림픽 가고 싶다
OOOO워어.. 도쿄올림픽 개쩌네
도쿄올림픽 영상 2020년 홍보영상 폐막식 리우 리우올림픽 일본이 일본 만든 아베 _EunSun_
OOOO신스타 도쿄올림픽 나갈땐 서른이라니...믿기지 않아
OOOO아까 도쿄올림픽 관련 TV 보도자료에서 '민족 선양'운운하는 것을 보고 내 믿음이 틀리지 않았음을 확신했다. 딜리버리 민족의 워너비는 역시 호텔민족이지.
OOOO예쁘다... 딴건 몰라도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는 기대됨
OOOO ㅠㅜㅠ 도쿄올림픽에서 봐여ㅜㅠ
OOOO도쿄올림픽 개막식은 약간 런던올림픽 2탄될거같은 느낌... 너네 이거 다 알지? 이런느낌...
OOOO 생각해보니 도쿄올림픽이니 일하면서는 못보겠네여...
OOOO도쿄올림픽 때 피카츄 한정 인형나오면 어쩌지 ㅠㅠ 다 사고싶어질텐데
OOOO인정하긴싫은데 2020도쿄올림픽 PR 공연 준비 진짜 잘했다ㄷㄷㄷㄷㄷㄷㄷ
OOOO도쿄올림픽 시이나 링고라니 좋아하는 뮤지션이긴 한데....우익으로도 유명하지 않나? 내가 잘못 알았나?
OOOO ㅋㅋㅋㅋㅋ실제로 만나고싶어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도쿄올림픽은 좀 가볼생각이라 ㅋㅋㅋㅋ
OOOO 담엔 도쿄올림픽에서 만나요(?) ㅋㅋㅋㅋ
OOOO도쿄올림픽 가고싶다
OOOO아.. 도쿄올림픽 티저 진짜 기가 막힌다... 본인들이 가진 소재를 쓸 수 있는 능력의 끝을 보여준 듯..
OOOO근데 도쿄올림픽은 한번 구경 가볼까나???
OOOO올림픽 정주행하고있는데 일단 펜싱양궁 넘 멋있고 폐회식때 도쿄올림픽 엠블럼 짱멋있다 펜싱 와 진짜 넘 멋져...
OOOO2020 도쿄올림픽 덕내가 기다려지는 밤 ㅋㅋㅋㅋ 기대된다!
OOOO4년뒤 도쿄올림픽..재밌을 것 같은데...그때는 내 나이가..ㅠ.ㅠ
OOOO ㅋㅋㅋㅋㅋ아 도쿄올림픽 보고싶엇는디
OOOO4년뒤 도쿄올림픽할때 난 뭐하고있을까 그땐 학교다니는 것도 아닐텐데
OOOO도쿄올림픽 볼런티어 할거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