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얀데레


OOOO뭔가 메이플 컾링에 얀데레 조합 있는거 보고싶당ㅏ... 팬텀아리<아리아가 얀데레 프리메르<프리드가 얀데레 루시메르<루시드가 얀데레 루미라니<라니아가 얀데레 카일엔버<엔버가 얀데레 키네유나<유나가 얀데레 (난 이조합이 젤 보고싶ㅇ)

팬텀


OOOO내년 메이플 흑영웅즈 프리드 메이플 흑프리흑메르 +10월 메이플 팬루 웨딩 팬텀
OOOO메이플 남캐들로 사랑 이메레스,.,. 팬텀 - 아리아 프리드- 메르 루미(이클) - 라니아 은월 - 아란 데미안 - 알리샤
OOOO 나에 대해 너무 잘 아는거 아니야,프리드? 다치지도 않고 당연히 폭력은 내가 할 리가 없잖아. 걱정하지 마,내가 누구야 메이플 월드를 떠들썩 하게 만든 괴도 팬텀이라고? (평소답게 자신만만한 대답을 해)
OOOO아 님들 저 합작 참가할건데 메이플 합작만 두개 들어가거든여.. 하나는 팬텀하는데 하난 누구할까.. 은월? 팬텀? 프리드?ㅠㅠ
OOOO제가 메이플에서 제일먼저 치인컾은 팬텀메르엿음.. 근데 ㄱ그담에 프리드가 에반이랑 다른애라는서 알고나서부터 갑자기 프리메르개열심히파기시작함
OOOO메이플 파는캐가 너무만ㄹ아..폭주해 개인적으로 프리드랑 팬텀이랑 데미안이랑 필리우스가 ...너무좋아 디짐 디뎌버려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dalg_dul_gi
OOOO알티 부탁드립니다 HL드림커플 귀엽고 폭신한 느낌으로 그려주시는 분 찾아봅니다.인장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메이플 프리드 키네시스 팬텀 중 하나와 제 캐릭터를 신청 할 생각입니다. 1명당 5000~6천 원정도 생각중…
OOOO알티 부탁드립니다 HL드림커플 귀엽고 폭신한 느낌으로 그려주시는 분 찾아봅니다.인장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메이플 프리드 키네시스 팬텀 중 하나와 제 캐릭터를 신청 할 생각입니다. 1명당 5000~6천 원정도 생각중입니다
OOOO1위 은월 2위 팬텀 3위 루미너스 4위 에반 5위 데몬 6위 루티 7위 프리드 8위 나인하트 9위 제논 10위 리린 메이플 소트햇다
OOOO헐 님도라 저 개쩌는거 생각남 메이플에서 maple가 영웅 다섯명 이름 앞자리잔슴 근데 그 순서가 나이순이 아닐까 (야 메르(엘프)>아란>팬텀>루미>에반(프리드는 죽...고 다음 드래곤마스터니까) 그럴듯하다 캬
OOOO (용의 존재를 아예 ㄱ가먹음 미ㅣ..미아내...용들아... 프리드 생각하면 같이 생각나는게 용이 아니라 팬텀이라니 깔깔 ^ㅁ^)~~ 짐싸면서 메이플 점검끝나는거랑 사퍼 홈 열리는거 기다려야갯네여 ㅠㅁㅠ

에반


OOOO올해 메이플 합작에 제출했던 에반,라니아,흑여프리드,은월 채색 방식에서 얼마나 갈팡질팡했는지 정말 확실하게 보이는 그림들이다.
OOOO 3.연관성이 있는 캐릭이 랄까.... 예를 들면 유희왕에서는 아템=유우기 메이플에서는 프리드=에반 이런식인... 랄까 이런식으로 연관성이 있는 캐릭들중 한명의 버려랴 애가 짱이다 이캐릭터 쓰레기 민폐다 이거 안좋아합니다
OOOO히오메에서 마족들의 원혼이 미르로 변해서 에반 유혹할 때 『프리드와 견줄 수 있는 대마법사』가 됭 수 있다고 말을 하는데 에반이 그 말에 넘어가서 타락한 힘을 얻고 거대하게 자란 미르와 메이플 월드를 파괴하고 영웅들이 놀라…
OOOO히오메에서 마족들의 원혼이 미르로 변해서 에반 유혹할 때 『프리드와 견줄 수 있는 대마법사』가 됭 수 있다고 말을 하는데 에반이 그 말에 넘어가서 타락한 힘을 얻고 거대하게 자란 미르와 메이플 월드를 파괴하고 영웅들이 놀라는 걸 보고 씨익 웃어줬으면.
OOOO저랑 에반이랑 프리드 촬영가실분...아진짜 메이플 못한지 882829982888282일은 된것같음 너무 고통스럽다
OOOOㅋㅋㅋㅋㅋ 전 계정에 메이플 제로 키우면 영선님 목소리 들을수 있다길래 받아서 미친듯이 플레이할 무렵 하라는 메인퀘는 안하고 에반이랑 프리드 등등 나오는 퀘 하고 난 다음에 적은 트윗이다ㅋㅋㅋ
OOOO프리드랑 여에반 메이플 코스사진중에 상황컨셉 제일 맘에드는거 프리드( )
OOOO 안대안대 2013년 사진이에여~~ 벌써 3년반이나 지나부럿어...;ㅁ; 프리드가 좋아서 에반 좋아했던건데 아프리엔은 첨듣네여...ㅇㅁㅇ... Hㅏ... 5년? 6년?만에 하려는 메이플을... 메이플이 내쫓앗어여... 서럽다 ;ㅁ;
OOOO메이플은 진영별로 직업 다양하게 다 있는데 진영이 아닌 직업군별로 모아두고싶어진다. 법사들(프리드 에반 루미 모법 시그너스랑 레지 법사 키네) 모이면 어쩐지 공부 분위기려나. 무난무난 하게 건너갈 것 같고.. 서로 이런저런거 물어보는 면학분위기일듯.


은월


OOOO아 시밤바 눈물나 아프리엔이 가실때, 프리드의 사념체가 사라질때, 데미안이 결국 암묵적 최후ㅜ를 맞을때랑 은월이가 마지막석화에 빛 들어있는거보구 울었다... 시밤 메이플 후속작을 ㅈ주세요 ㅅ시밤바!!!!!!!!!!!!!!
OOOO 헤헤, 저는 메이플 쪽은 예전부터 해오면서 세계관도 아는 터라 덕톡도 가능해요/♡\! 영웅즈 정말 좋아해요! 최애는 은월이었구, 차애는 프리드예요/♡ 차애 드림러분을 만나서 넘넘 행복해요😍😍..!
OOOOAㅏ 캐캐체-메이플 아무 엔버 스우 아리아 토마 은월 소마 알파 리마 여제논 세라 지그문트 유노 프리드 .

영웅즈


OOOO 헉 그러시구나 메이플덕분 만나게되어서 너무너무 기뻐요! 저는 최애캐 프리드에 영웅즈 및 올캐러 전부 좋아한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저 모르는장르 영업도 많이 조아하니까 냐기님 장르도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OOOO 헤헤 맞아요 메이플 오래 팠는데 세계관이나 설정 은근히 좋아요 캐릭터들도 너무 다들 매력있고 ㅠ.ㅠ 저는 프리드랑 영웅즈 최애인데 키네시스나 다른 캐릭터들도 많이많이 좋아해요💕💕
OOOO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동영상을 봤는데 점점 스케일이 장난아니네요. 대략 3시간짜리 영상인데 뭔가 영화같은... 점점 메이플이 영화를 만들어내놓네요 차라리 애니를 만드면 좋을듯 그리고 제가 영웅즈를 제일좋아하다보니 맘에 들었습니다. 그중 최애는 프리드♡
OOOO메르시 대사치는 흑프리드 봤더니 오버워치 영웅즈 보고싶다 사실 메이플 애들 다 몰아넣고 신념싸움으로 몰고가면 제법 가능할거도 같은데.. 이경우 고급시계보단 사퍼쪽에 가깝겠지 싶지만.

좋아해요


OOOO 앗 그래두 반가운 걸요!! 저도 메이플을 10년 정도 해서 깊게는 아니더라도 파고 있어요!! 데슬이 좀 좋아해요. 저두 프리드 드림 기대하구 있을게요!!

설정


OOOO솔직히 메이플 세계관 3대 치트키 검마님 세계수 프리드인것같아요.... 새로운 설정 추가될 때마다 사실 프리드가 준비했다 / 사실 검마님이 만들었다 / 세계수의 힘이다 셋중하나인것같은
OOOO프리드 별로 관심 없었는데ㅣ좋아지고 있어 설정 좀 풀어줘ㅣ메이플

아리아


OOOO왜 메이플은 이쁜 애들을 죽이고 그래애요오유유 ㅠㅠㅠㅜ 프리드 아프리엔 데미안 스우 아리아 다죽옄ㅅ서...

너무너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인간적으로 메이플 스토리에 안 풀어준 부분 너무너무 많은 것입니다.... 저두 봉인 후 프리드 행적 공식이 절대 안 내주길래 지금 날조로 드림파고있지요 ㅜㅜㅜㅜㅜ
OOOO같은 장르 드림주끼리 관계 짜는 거 너무너무 좋아 보이는데 메이플은 드림러분들도 잘 안계실뿐더러 프리드가 원작기준 과거 시점 인물이라 드림주도 과거에 있고 결국 시간선이 안 맞아서😂😂😂....

많이많이


OOOO 앗 감사합니다ㅜ▽ㅜ 탐라에 메이플 드림 파시는 분이 그동안 한분밖에 안 계셨는데 늘어나서 정말 기뻐요! 프리드 드림은 또 처음이라 더 기대되네요. 루체님도 썰 많이많이 풀어주세요^ㅁ^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menero_back

히어로즈


OOOO메이플 히어로즈 프리드 왜이렇게 좋냐
OOOO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하는데 소름돋아... 프리드랑 아프리엔 서로 유대 쩐다 진자

딱히


OOOO지지지지진심으로 프리드가 공식에서 ㅇ안죽었으면 좋겠음 사념들 얘기하는거 보면 거의 ㅎ확정이라고 하는데 거울세계에서 ㅅ살고있다던ㄴ가... 지지진짜 방법이 없으면 군단ㄴ장이라던가.. 근데 이건 딱히... 메이플 얘네 군단장푹찍이 일이잖아...(씁쓸
OOOO#최애를_마음껏_자랑해보자 메이플스토리 프리드 솔직히 플레이캐릭터도 아니고 딱히 NPC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사랑받고 화자되는 캐릭터는 메이플스토리에 없을거라고 본다. 예로들면 지난번 태초에메이플온리전때 박젶 t.…

만나서


OOOO게다가 스토리에서 프리드 만나서 헤어질때 그 챕터명이 친구라는데서 이미 끝난거 아닌가. 제로즈가 거울세계 안에서 신관들 말고 그정도로 친근한 분위기로 좋게 끝낸 npc가 프리드뿐인데다 메이플 세계서 만나자고도 한데서 찌통까지 선사하니 진짜 완벽하다.

메이플 프리드


OOOO솔직히 거울세계의 프리드는 영웅도 용왕의 계약자도 아니고 그저 남을 돕고싶어하는 평범하진 않지만 특이하진 않은 어린 마법사같아서 메이플의 프리드보다 인간적이고 귀여움. 알파랑 같이있으면서 멍청하다 소리 듣고도 그런가? 하고 슥슥 머리긁는게 눈에보여서.
OOOO메이플 흑프리메르~ 인데 전혀 그렇게 안보인다..ㅋㅋ큐ㅠ 예전에 검마 프리드나 군단장 프리드썰 취저라서 ㅠㅠ 추억팔이중ㅇ..
OOOO 불독 마법사라고 하고 마법 보여줄 것 같아요 근데 죄다 새까만 마법이라 프리드가 의심하긴 할 듯...< 신나하는 루스 귀여워서 다른 행성이나 메이플 월드 돌아다니면서 사모았던 것을 하나하나 보여주고 얘기하고 그럴 것 같구!
OOOO 헉 요오님 전 매ㅐ우 편한 존재입니다 말 마구마구 걸어주세요오오!! 그리구 저 메이플도 파요!!!프리드최애라구!!! 그리고 저는 17세 여고생입니다만 (진지
OOOO메이플 파시는 분은 없겠지....프리드....
OOOO프리드가 너무나 보고싶은날 메이플이 안켜진지 두달째... 말라죽을것같아요꒦ິ꒳꒦ີ
OOOO저번주 메이플 전력 주제가 태양이었다면서요? 프리드하면 태양. 태양하면 여름. 여름하면 해바라기지.
OOOO 2016.01.08 한창 색칠연습하고.. 종세도 봤고.. 아 미쨩 너무 귀여웠어 프리드ㅡ는 항상 메이플 제 최애였읍니다,,, 목공질하다가 메이킹마스터리없어서 넘 서러웠음 안알려줬쟈나
OOOO아...현페 너무 좋다고... 메르가 메이플세계 꿈꿔서 울면서 깼으면 좋겠어... 프리드가 악몽꿨냐고하면 파르르 떨면서 안겼으면 좋겠어...............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e_gnti099
OOOO메이플 오캄 성우분 일본어로 검색해보면 키무라 료헤이 성ㅇ우분이랑 같이하는 라디오에서 낫토에 메이플 시럽 뿌려 먹는단 소리밖에 없어..... 메이플 프리드 오캄 성우분 아니라고.......
OOOO아니근데 메이플 프리드 일본 성우가 오캄 성우분이라는 거 누가 먼저 얘기했냐??? 몇번 들어봐도 오캄 성우분 목소리 톤도 아니고 맞다고 뜬 것도 없는데
OOOO메이플로 역극이나 캐입하실 분 구해요. 원작보다는 Au나 버스가 더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가능한 캐릭터는 프리드, 루미너스, 체키, 호크아이, 남메르세데스 정도에요. 체키나 호크아이는 조금 서툴어요.
OOOO ?!?? 세상에ㅔ 제가 첫번째로 당첨되었다니ㅣㅠㅠㅠㅠㅠㅠ 크으,,ㅠㅠㅠㅠㅠ♥ 제 메이플1 최애인 프리드 흑화로 리퀘 신청하고 싶습니다ㅏ,, 가능한가요,,,?
OOOO메이플은..소원.......소원.... 모두가 진심으로 바라는..그거 있었는데 그게 블헤였냐 히오메였냐 프리드일기장이였냐 아...기억력 망할
OOOO나는 이러니저러니 해도 메이플의 주요인물이 검은 마법사-루미너스-프리드 이 셋으로 줄일 수 있을거라고 본다. 메이플 세계관의 중심이라 볼 수 있는 오버시어-세 초월자-탐구자 프리드-봉인석-초월석도 그렇고
OOOO진짜 메르세데스 뭐지? 진짜 메이플 최고인기인;;;; 프리드 데슬 루시드 오르카 헬레나 다니카 ->>전부 메르랑 썸있음 ..인기인훈장줘도될듯..
OOOO 메이플은 한 오년 된 것 같아ㅋㅋㅋ 프리드 입덕 하곸ㅋㅋㅋ 안 나오면 휴덕하다가 나오면 재입덕한것만 몇번인지..ㅋㅋㅋㅋㅋ
OOOO거울세계같ㅌ은경우 내 해석으로는 제로안한지 2~3년되서 ㄱ거의 까먹었지만 막 메이플세계있는사람은 거울세계에 없거나 정반대.. 메이플세계에 없는 사람은 거울세계에 있다는 해석ㄱ으로 보고있는데 이 해석이 들ㄹ어간 프리드가 필요합ㅂ니다!!!!!!
OOOO막막 그냥 프리드 그릴땐 그때 메이플 브금틀면서 했었는데 암튼 그땐 되게 활기찼는데 브금도 막 때를 아는지 흑프리드로 바꿀려고 하니깐 막 루타비스 브금나오고,,, 쫄았다 브금들아
OOOO것보다 메이플 제발 쁘띠 프리드 낼 생각 없어? 내가 진짜 내 아이디에 월드 다 통합해서 내 캐릭터들 인벤에 다 사서 집어넣을께 내가 진짜 내 2차비밀번호 잃어버린거 어떻게든 찾아서 그 아이디에도 넣을테니까 만들어줘..
OOOO내 최애중 하나인 메이플 프리드 사랑햐
OOOO 1.메이플- 프리드x메르세데스 내가 메이플을 본격적으로 잡게된 이유이자 찌통을 사랑하게된 이유랄까...메르가 프리드 그리워하는게 너무좋다. 내가 연성한 첫커플링이였음..
OOOO아아 세상에 프리드 이후로 메이플 캐릭터한테 치일줄이야.............

OOOO메이플력 xxx년, x일. 11번째 기록. 더위가 심했던 무렵, 엘나스에 머물렀던 탓인지 감기가 걸려버렸다. 프리드, ...제 몸은 챙기고 내게 말하는지 걱정이다. 요즈음 그가 보이질 않는다. ....부르지 않은 탓일까. 아니라면, .....
OOOO메이플에서 프리드 이야기 하고있는데 거기 참관객중에 프리드가 있는거야
OOOO지스타때 만약 메이플 부스 있으면 프리드 한번 하고 갈까
OOOO프리드 우는거 보고싶은데 메이플은 프리드 뉴쨜을 주지않고(넥슨대신 음소거 프리드를 드리겠습니다
OOOO내 상상속 프리드는...손톱이 예뻐...물론 메이플 안에서는 바짝 깎고 다니겠지 손톱때문에 다칠 수도 있으니까...난 긴게 좋아...프리드의 긴손가락...!!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Rjwu180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yyal1316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Emumel
메이플 프리드 얀데레 팬텀 에반 은월 영웅즈 좋아해요 월드를 에반이랑 설정 아리아 Elsword_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