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쿨하게


OOOO 아 왜요 데드풀2 나올때까지만 파자 데드풀2 나오면 제가 쿨하게 보내드림
OOOO저저저 불편하거나 영 교류가 없다싶으면 불락빵 먹이셔두댑니다 욕안해오 다 이유가 있겠지~~함서 쿨하게 보내드림^^
OOOO ㅇ ㅓ디...ㄱ ㅏ...? 존ㄴ ㅏ 개못생겨서 완전 아싸각임 ㅋ ㅋ ㅋ 포켓몬 머리띠 끼고오면 핸드폰 던지고 "넌 내꺼야" 하고 쿨하게 뒤돌아서 사라져 드림 (사라ㅈㅓ버림,,,)
OOOO뒤에서 로망이라고 말해달라는 요청이 있었으나 "드림 맞잖아?"라는 대답으로 쿨하게 씹었습니다
OOOO 그냥 당연하다는 듯 손 안에 가두려는 유리의 사고방식과 트러블 일으킬 것 같아요..근데 말빨져서 털리겠지... (침대로 옮겨드림) 저두저두 라라가 유리집안쪽으로 힘들때 도와드리고 싶은데 유리 자기 일이라면서 쿨하게 거절할 삘이라
OOOO정말 탐라 트친분중에서 킹프리 보고싶은분 없으세요...? 제가 돈 내드림 후에엥 보고 쿨하게 헤어지는걸로다가 영화만 보고 가세요... ㅠㅠㅠㅠㅠ (아무도 없었다 한다...

안겨드림


OOOO⚠뱅봉 벌 투 팔아요><⚠ 쌍둥이 한명 보내요😢👋 ✔콘서트 당일 제 배부처에서 현장거래 가능하신분들! ✔2.2에 보냅니다! (쿨펀치+제 비루한 슬로건+간식)안겨드림💕 거파방지로 선입금받습니다🙏 ⬇방금찍은사진😉 t…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butterfly_ayla
OOOO⚠뱅봉 벌 투 팔아요><⚠ 쌍둥이 한명 보내요😢👋 ✔콘서트 당일 제 배부처에서 현장거래 가능하신분들! ✔2.2에 보냅니다! (쿨펀치+제 비루한 슬로건+간식)안겨드림💕 거파방지로 선입금받습니다🙏 ⬇방금찍은사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 슈니만쥬의 아름다운 눈동자에... 칸.빠.이.>.ㅇ~!! (챙~)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쿨--이불은... 초라하게... 차였다...)(얼음베개 안겨드림) 어서 줌시라구욧~!!

쿨하고


OOOO엥드림들 착장은 칠감이랑은 다르게 아이러닉 힙스터적인?그런게 있다.. 칠감은 대놓고 쿨하고 췰하고 힙+멋있었는데 츙검은 특정 미대생들이 이거 꼬꼬마스럽고 재밌다~ 이런 느낌으로 힙스터임
OOOO되게 무미건조하고 쿨하고 냉정한 드림주 좋아하게되어 고통받는 오이카와... 같은반인데 첫대화가 넘 꼬여서 엄청 재수없다고 싫어했는데 맛키가 그거 동족혐오 아니냐고 놀림ㅋㅋㅋㅋ 막상 신경써서 지켜보니까 나쁜애는 아니더라~ 하다가 퐁당 빠지는거 보고싶다
OOOO ㄱㅇ오빠의 쿨하고 이지적인 외모로 열을 식혀드림니다. . .

쿨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코님 쿨한거 인정해드림미다👍👍‼‼
OOOO 저는 존나쿨한척 하면서 트친으로 남아드림 캬 오졌다
OOOO롸또 전용폰트로 그것도 빨간 글씨로 쿨한척 오졌지만 밤샘한단 뜻입니다 저걸 쳐냈을 작업자분 멘탈 애도드림
OOOO병원가서 성인이 인형가지고 노는게 애정결핍+ 애착장애라고 비하 하는 엄마랑 대판 싸운 얘기를 의사쌤한테 했는데(심지어 인형도 보여드림) 아주 평온하게 뭐 어때요 요즘 장난감 가지고 노는 성인들 많은데요ㅇㅅaㅇ 이런 쿨한 반응…
OOOO 마쟈요 그거!! 하찮음이 남아있어도 남토도보단 확연히 적은 느낌!! 뭐랄까 제 이상의 멋찌고 쿨한 언니ㅠㅠㅠㅠ토도 여캐였으면 전 정말 ㅜㅜㅜㅠ저도 드림 진짜 열심히 팠을 거 같아요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넘 멋쪄..
OOOO 잠은 베리 원더풀하게 잤지!! 오늘드림에선 제법 쿨한 뮤우직이 펼쳐지기에 더 웨이크업하기 싫던걸!! 사유서를 쓸뻔한게 크리피할뻔했지만 안써도 된다하니 왔더 뷰티풀데이~?

더위에


OOOO이중구드림러여러분들! 이 더위에 우리의 이중구는 멋부린다고 와이셔츠!조끼!자켓!넥타이! 껴입고다닐텐데 그의 푹신푹신한 가슴의 건강이라도 지켜주기 위해 쿨조끼 공구합니다! 알티 부탁드려요!(죤나 t.co…
OOOO이중구드림러여러분들! 이 더위에 우리의 이중구는 멋부린다고 와이셔츠!조끼!자켓!넥타이! 껴입고다닐텐데 그의 푹신푹신한 가슴의 건강이라도 지켜주기 위해 쿨조끼 공구합니다! 알티 부탁드려요!(죤나

판매자


OOOO방금 고데기 중고 직거래 했는데 쿨거래함 판매자(물건줌) 확인안하세요? 나에이 괜찮겠죠 (돈드림) 확인안하세요? 판매자에이 괜찮겠죠 (각자 갈길감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969woodstock

언니


OOOO (오너캐가 드림컾뿐이다) 이 언니 성격 쿨합니다 너보다 이쁘다고 하면 "ㅇㅇ"하심.

쿨드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애기야... ㅇ여기서 기다리ㅣ구있ㅇ어... 엄ㅁ마가... 아메리칸ㄴ드림으로.. 돈을ㄹ벌어올게..쿨ㄹ럭..
OOOO쿨피스에 소주 타면 봐드림
OOOO ∑(O_O;) 율님,미인이신데... 그림도 멋지신데... (쿨매트 위에 눕혀드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목동 나오시죠 쿨라임 말아드림
OOOO ㅇㅇ ㄱㄴㄲ 쿨드림 근데 학교가면 졸라리 잠옴ㅋㅌㅋㅋㅌㅋ학교에선 시간이 ㅃㄹ갓음 조ㅗ겟으니까
OOOO 아닐거같애 아니니까 벌칙으로 쿨드림 한통 사주기~~!예에!
OOOO 쿨드림 끼워보내줘ㅎㅎ
OOOO 쿨드림이뭥야
OOOO 쿨드림 하나만 사주세요 피방값 갚는다고 생각하시고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쿨드림 얼ㅁ ㅏ해...
OOOO 님하 약국에서 쿨드림 <함 사서 먹어보세요 고통받을 때 좋답니다 님에게 숙면이 오기를ㅜ
OOOO 혹 쿨드림!!!(메모한다) 감사합니당!!
OOOO 드라이 잘 먹여 띄운 저 머리는, 옆 계정에서 파는 최애님이 했을 때도 쿨쓰루 했다고... 암튼 에스엠이 원하는 그림은 알겠는데요... 엔씨티 드림....... 흠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Commu_Fucker
OOOO 드림쁘띠존에 각 생각입니다(쿨
OOOO아니면 쿨에딧유저 한정으로 첫소절에 혼을 담아서 불러주면 밸런스 맞춰서 FX값 건내드림
OOOO (쿨적..)....??...?????? (돌려드림)
OOOO 헉 찾아보니까 전문약품이라서 약국에선 안판다는데 뭐 뭐징... 이시님은 병원에서 처방받아야겠네요 () 전...먹히는지안먹히는지도몰라서ㅠ 쿨드림이란게 있네요 요걸 사면 되나.....
OOOO (노뜨르담드빠리..였답니다..)(소곤소곤해드리구 쿨----이불 덮어드림)(잘자용!)
OOOO네 쿨하시네 패닉 시작 전에 블락드림
OOOO저 찾으시면 쿨패치 드림
OOOO미츠여체도 숏컷이나 단발이나 샤기/울프컷 세미롱보다 무조건 장발이 취햐유ㅠㅠㅠ머리가 길수록 더 쿨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짧을수록 오히려 애교가 많아보임 귀여워보이고...헉헉 ㅠ 여체검사니 백합드림 넘 조아..아..
OOOO잠이안오는데 꼭 자야만 할때는 주로 쿨드림을 먹는데 요새 수면제 부작용 크게 터져서 수면유도제 안심하고먹기가 좀 그르네
OOOO 하여튼 키크고 몸매 좋고 쿨미인인데 입열면 상상이상의 독설로 멘탈깨지게하는 드림주야. 텐도랑 나름 잘 어올릴지도
OOOO사실 잤어...(훈훈) 망했지 올때 쿨드림이나 사올까
OOOO여기다 마음 눌러주신 분들..드림주 신데마스 세계관으로 큐트/쿨/패션 타입 구분하고 대충 아이돌 에유 썰 비슷하게? 풀어드리고 어울리는 옷이나 유닛 추천해드릴게요🙌🙌너무 너무 하고 싶은데 자신은 없어서 탈주 가능성도 있고...<< 천천히...
OOOO아니 텐 줄타폰 잉차낑차 폰 쿨 이거 드립치신 분 박수 드림 진짜 현생에 지장 존나 많이 감
OOOO 아니에요 왜 코티레기죠ㅠㅠㅠㅠㅠ(레기 떼어드림) 코티랑 더 마니 대화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웟어요(쿨적) 그리고 코티 전투 너모 멋있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해버림) 진짜 최고였어요 코티 최고......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yjw0321


쿨드림 쿨하게 안겨드림 쿨하고 쿨한 더위에 공구합니다 22에 판매자 당일 쌍둥이 cape__jasmi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