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맥그리거


OOOO갠적으로 디아즈 가 이기길 바랫는데 ㅠㅠ 맥그리거가 이겻네 #맥그리거
OOOO08/21 14시-#네이버 #실검 1위#ufc /2위#코너 맥그리거 /3위#임현규 /4위:브라질 독일/5위:네이트 디아즈/6위:조제알도/7위:최두호/8위:차동민/9위:김동현/10위:인기가요
OOOO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외신 판정) #격갤_펌
OOOO맥그리거 디아즈 트릴로지 가는구나 ㅋㅋ 명승부 제조기다. 너무 멋진 경기였다.
OOOO명경기를 펼친 네이트 디아즈와 코너 맥그리거에게 경의를
OOOO디아즈가 잘 안쓰러지는 것인지 맥그리거가 웰터급에서는 KO시킬 펀치력이 안되는 건지…
OOOO실검 순위에 '맥그리거 디아즈'가 있길래, 이안 맥그리거와 카메론 디아즈가 사귀나? 하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solim571
OOOO맥그리거/디아즈:별로 할말 없음. 관건은 내구력과 체력이었음. 둘다 정석대로 움직였고 그닥 특기할만한 움직임이나 전략은 보이지 않았음. 평이한 시합이었다는 말. 다만 판정이 뭐 저래? 안전한 길을 택한 선수가 이겨? 췟!#UFC202
OOOO맥그리거 디아즈 3차전 기대된다. 개싸움 ! 도그파이트!
OOOO 맥그리거가 이기든 디아즈가 이기든 이상하지 않을 경기였던거 같아요. UFC가 3차전을 위해서 맥그리거 손을 들어준듯..
OOOO디아즈 맥그리거 둘 다 존나 사랑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맥그리거 디아즈 1,2차전 다 명승부 진짜ㅋㅋㅋㅋ
OOOO사내들의 .. 짠내 UFC 202 !! 안타까운 현규의 전략실패 .. 여전한 럼블의 폭행승리 !!! .. 그리고 .. 승자가없는 ..맥그리거와 .. 디아즈의 피비린내 .. 혈투 !!! 최고였다 .. !! 맥그리거야 .. 홍삼 먹어라 체력에 최고란다!!
OOOO코너 맥그리거, 디아즈에 판정승 ---더뉴스(주)---
OOOO맥그리거 승!!! 인데... 디아즈 팬이 되어버리는 기분.. 아니 어떻게 정타를 그렇게 심지어 턱이 돌아갈정도로 맞은게 몇번인데 K.O. 를 안당하지?? 나중엔 맥그리거가 질려하는 표정.. 3차전 할까??
OOOO맥그리거랑 디아즈 확실히 약쟁이들은 아니다
OOOO코너 맥그리거 시계만 보고 디아즈 형제가 진짜 싸움꾼
OOOO맥그리거 승리는 당연하지만.. 디아즈 투지도 대단.. 명승부였네..
OOOO124는 맥그리거 35 디아즈?
OOOO네이트 디아즈와 코너 맥그리거 경기 보는데 피 때문에 기절할 거 같다.....
OOOO 124가 맥그리거가조앗는데 35는 얃간 디아즈가 압도적인거갗구ㅜㅜㅜㅜㅜㅜㅜ 난 딪아즈 이겻음 조켓는데으ㅜㅜㅜㅜ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H_ROGI
OOOO1.4라운드 맥그리거 2.3라운드 디아즈 치면 5라운드가 분수령
OOOO맥그리거 디아즈 2차전 역대급
OOOO#UFC202 네이트 디아즈 회복력 인상적이네요 ㅎㅎ 해설 들어보니 철인3종 출신이라고 ㅎㅎ 맥그리거는 몰아칠 수 있을 때 좀 몰아치지 그랬나 ㅎㅎ
OOOO네이트디아즈 아무래도 약물 의심된다. 저 정도 체력은 거진 약물이더라. 맥그리거가 정상적인 체력이야.
OOOO네이트 디아즈 .vs. 코너 맥그리거. 역시 최고.
OOOO20일(토) 23:00 프리미어리그 2R 스완지시티v헐시티(김병지&김민구 해설위원) / 21(일) 11:00 UFC202 디아즈v맥그리거(김대환 해설위원)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서~
OOOO디아즈 vs 맥그리거. 디아즈 vegan 이다. 그래서 더 대단 하다. 디아즈가 이길거라 믿는다. 브로컬리 시금치의 힘을 보여줘
OOOO디아즈와 맥그리거는 대체 왜 저러나 ㅋㅋㅋ WWE도 아니고 마이크질에 너무나 몰두하는 것.. 이번에도 그냥 디아즈가 이겼으면 😑

네이트


OOOO#UFC202 진짜 명승부네 ㅎㅎ 판정은 네이트 디아즈 약간 우세인가 ㅎㅎ 모르겠다 ㅎㅎ
OOOO네이트 디아즈 멋지다.
OOOO와 진짜 네이트디아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빠진줄 알아ㅛ는데 저상 ㅐ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네이트 디아즈 앤서니 존슨 도날드 세로니 현규림

코너


OOOO오잉 코너가 이겼구나 ㄷㄷ 웰터급 첫승이 디아즈라니

카메론


OOOO 20. 존말코피치되기. 꽤 예전에 봤던 영화여서 어릇어릇 거리지만 뭐가 자위같았고 좋은 느낌. 이런 느낌의 영화에 나오는 카메론 디아즈나 존 쿠삭의 연기를 보는게 약간 비현실적이게 느껴지고 좋았다. 어쩐지 어댑테이션이 떠오르는 영화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aruddura
OOOO 헉 마자요 ㅠㅠㅠㅠㅠㅠ 액션 시원하구 둘이 호흡도 잘 맞구 ㅠㅠㅠ 저 그 뭐지 카메론 디아즈 막 재워가지고 델꼬 다니는데 중간중간 깨서 끊긴 기억 남은 거 넘 웃겼는데 난제 카메론 디아즈가 톰크루즈한테 그대로 하는 거 넘 좋았어요..
OOOO???????피오나 목소리가 카메론 디아즈였어??????헐 이베보니 맞네
OOOO원래는 영화로 리즈 위더스푼, 카메론 디아즈, 기네스 팰트로, 비욘세 놀즈, 앤디 샘버그가 출연하기로 되어있었으나 소니의 에이미 파스칼이 사퇴하면서 엎어짐. 아무튼 스토리라인은 그대로 가는 것 같으니 나머지 여배우 캐스팅이 어떻게 될 지 기대된다.
OOOO 그니까요!!! 첩보물 흉내내지마 액션 흉내내지마22222 진짜 막말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취향이니까요!() 아 로이 넘 좋아요 매력터져욬ㅋㅋㅋㅋ톰 크루즈랑 카메론 디아즈 케미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젣님과의 덕톡을 위해...✨✨

라파엘


OOOO* 두번째 사망자, 라파엘 디아즈. *
OOOO [ 슬리데린 ] 조사 모단 /이자벨리아 에이블리 순찰 라이너스 아이리시 / 라파엘 디아즈
OOOO * 16일 조사조 * 라이너스 아이리시 아치 프레리듬 레이 모니카 라파엘 디아즈 베아트리체 슈피겔 리 그린 아르고 폴록 메르헨 로스체론 오티스 뷰캐넌 안단테 에스티아 모단 덴버 티안 애머시스트 (이어서)
OOOO 리리 윈터릴 아서 줄리엣 하인즈 카론 포레스트 레니 슈미트 롤리 크림 루이스 이안 비숍 아타나스 캠벨 클라우드 데이먼 프릴리 메리타임 길버트 더글라스 헨리 와이즈먼  라파엘 디아즈 운디네 진 앨런 헤이즈 루카 스튜어트 콜튼 셰퍼드
OOOO 리리 윈터릴 아르고 S 폴록 롤리 크림 클라우드 데이먼 프릴리 메리타임 길버트 더글라스 헨리 와이즈먼  라파엘 디아즈 운디네 진 앨런 헤이즈 콜튼 셰퍼드 프레야 하렐 모단 슬리피헤드 에노쉬 B(블레이크) 던킨 제시 그린빌

코맥


OOOO어제 먹은게 문제가 있었는지 아침부터 화장실 문턱이 닳도록...(숙연) 먹은게 물밖에 없어 츄우기 늘어져서 깜빡 자다 일어났는데 유엪씨202가 끝난 뒤였다.. 코맥 디아즈2 경기를 놓치냐 이년아ㅠㅠㅠ
OOOO코맥과 디아즈 둘다 너무 짱
OOOO디아즈가 뒤지고 있으니 좀 더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면 코맥 승...
OOOO내일은 UFC 202 코맥과 디아즈 2차전 (두둥!)
OOOO코맥 디아즈에게 경호원이 있다면 자신을 말리게 하기위해 고용한거겠지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lamin_commu
OOOO디아즈 형제랑 코맥 골때리넼ㅋㅋㅋㅋ

데보라


OOOO데보라 디아즈 / 23 / 176 / 상냥하고 친절하고 애교많음 / 아픈거 못느낌 / 싸패 / 시체 & 아픈사람 되게 좋아함
OOOO데보라 디아즈 평안한 가정:O 원활한 교우:O 경제적 여유:O 건강한 신체:O 건강한 정신:O 안정적 생활:O 행복한 과거:O 보장된 미래:O
OOOO김삼식 고성일 우말숙 가브리엘 데보라 디아즈 녹스 데드먼 엘리어스 에스포지토 구소현 표일범 채지아 박덕삼 황록 밀몽화< 게임..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3차전


OOOO디아즈 존나 머시따ㅠ 3차전 ㄱㄱ 하시고여ㅠ

DILMAHFERNAN


OOOO디아즈 가문은 빈즈 가문이 나타나기 전까지만 해도 마력으로는 따라갈 자가 없었다. #dilmahfernan
OOOO디아즈 가문의 특유의 마법은 방어 마법이다. 식물로 많은 사람들을 보호시키는 것이 마법의 목적이다. #dilmahfernan
OOOO피에르 디아즈는 성격도 상냥하고 유능하여 당시 팀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던 인물이었으나 배신으로 인해 팀원들에게 외면받고 있다. #dilmahfernan

라브


OOOO2016 베니스영화제 퀴어사자상 장편 후보. These Days / 쥬세페 피치오니 [경쟁부문] The Untamed / 아마트 에스칼란테 [경쟁부문] The Woman Who Left / 라브 디아즈 [경쟁부문]
OOOO아르투로 립스타인 보고싶고 질산염 키스도 보고싶고 프리츠 랑도 보고싶고 클로드 샤브롤도 보고싶고 아직 에릭 로메르의 윤리 이야기도 다 안봤으며 존 포드와 오즈 야스지로의 영화도 더 봐야하고 라브 디아즈 아 프리오리랑 출산의 세기도 보고싶고
OOOO예르지 스콜리모브스키, 아피찻퐁 위라세타쿤, 차이밍량, 라브 디아즈, 로베르 브레송, 모리스 피알라 등등 얘기해줬더니 10초만에 지옥같은 정적을 맛봄

슬리데린


OOOO 릭 디아즈, 해포캐커, 슬리데린, 혼혈인에 성적 우수, 이게 다 노력으로 이뤄진건데 그래서 애들 깔보기 잘한다
OOOO ... ... ...'슬리데린 선배들도, 디아즈선배도, 노블선배도 믿고있다. 옆에있고싶고.' (웃는다.) '고마워. 다들 좋아하니까 반드시 지켜주고싶어.' '그러니까 용기낼게.' '선배도 많이 도와주었으면 좋겠다.'

디아즈


OOOO디아즈..너무..멋있어..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heniru
OOOO디아즈가 졋지만 3 차전이 잇겟네. 디아즈 몸값이 올라가는게 보기가 좋다
OOOO디아즈한테 상대가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미친 최고의 경기였음
OOOO@ph_tb 엄청난 경기였습니다. 디아즈 좀비 맞네요 후덜덜
OOOO아 디아즈 미쳤다진짜
OOOO디아즈 개싸움 좀비복싱👍
OOOO버티는 디아즈도 대단하다.. 5회에서 누군가 쿵 쓰러질 듯
OOOO디아즈 간짘ㅋㅋ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Medieval_Puss
OOOO디아즈 미쳤다 체력으로 밀어부쳐서 떡실신시키네...
OOOO디아즈 진짜 무섭게 경기하는구만
OOOO디아즈 만세
OOOO디아즈 이길듯ㅋ
OOOO와 진짜 디아즈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다 공포 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아즈 판정승각ㅋㅋㅋㅋㅋㅋ
OOOO디아즈 진짜 체력 미친 좀비...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YDILT_
OOOO다른 선수들은 100에서 0으로 천천히 순차적으로 떨어진다면 디아즈는 100에서 40으로 뚝 떨어지고 그대로 5라운드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오 디아즈 역시 체급은 무시 못 하나! ㅋㅋㅋ
OOOO디아즈 개 쩐다 ㄷㄷㄷㄷㄷ
OOOO 전신을안가지고왓다........데레호그와트..???사실탈주햇는데 얘도 맘에든 로안 디아즈. 사근사근하고 나긋나긋한성격,,,,,,근데 얀데레랑 메가데레엿다
OOOO#테스티아로_디아즈_아마리아 쫌이따 풀 예정의 웅담놈 기타잡썰 썰갈피는 샐님께서 하사해주신 인장 아 화난다 이놈이 이렇개 잘생긴 놈이 아닌데 셀님 너무 잘생기게 그려주셧다 엉엉
OOOO 안녕하세요 불알 디아즈 아마리아입니다^^)/
OOOO 테스티아로 디아즈 아마리아.(부들부들......)
디아즈 맥그리거 네이트 코너 카메론 맥그리거가 라파엘 코맥 데보라 3차전 DILMAHFERNAN Nina_Diaz_H
OOOO 테스티아로 디아즈 아마리아
OOOO내일은 202니깐 디아즈봐야지
OOOO ...응? 르네 나야! 니나, 니나 디아즈...!! (당신의 그런 반응에, 당황해보입니다.)
OOOO브랜던 파커, 패트릭 로버츠 정도만 기대되는 잉글리슁고 마페오, 마누 가르시아, 브라힘 디아즈는 전부 스페니쉬.
OOOO디아즈 가.... 러프로 69316357일째.....
OOOO블라디미르 로벨리아 디아즈(막
OOOO 내 이름은 벨루테 디아즈예요. 다른 이름으로는 플랑베르주.
OOOO아....(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다 혼잣말을 중얼거린다) 메리 크리스마스, 디아즈.....
OOOO 르디니 교내연애부터 썰풀어야겠어요 후욱... 미래는 무슨 아직 4학년 7학년하기 바쁜.. 앗 잠깐 7학년은 NEWT!!!!! 디니 겁나 땡깡도 못부리고 중요한 시험이라서 아쒸 르디아즈씨 왜 7학년이야 하면서 뒤에서 쫑알쫑알대라
OOOO디아즈 잉여 약쟁이 다 부상이야..?
OOOO(디아즈 교수님께 빌린 치마를 입고 팔랑팔랑 돌아다닌다. 이제 학생이라고는 안 하겠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