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4대강


OOOO담엔 어떻게 해서든 정권교체가 되어야 4대강 청문회를 열든지 말든지 하지. 정권교체 안 되면 4대강은 또 계속 녹조라떼 일듯. 야권 대선 주자들은 당선시 무조건 4대강 청문회 실시해야. 안 할 거면 걍 새누리 후보로 가…
OOOO 세월호특조의계속적조사는돈이없어중단하고학생과유치원보조는나라돈이없어보조못하는데.철원공원60억원.대구구미300억원.중구청공원조성300억원돈투입하여조성할예정.국민은안중에없는일.엠비는4대강에22조투입하여녹조만생기…
OOOO4대강으로 식수는 녹조라떼가 되어버렸다. 막대한 돈으로 금수저들만 배가 부르고 서민들의 식수원은 오염되었다.
OOOO현 정부용어사전 41) 불가피하다 = 니들이 좀 참고 닥쳐라. 용례) MB, "4대강 녹조 불가피", 박근혜 "5.16 불가피한 선택"
OOOO[만평] '보'를 열어라! '녹조 범벅' 죽음의 강이 된 4대강.. 청문회로 책임 묻자
OOOO담엔 어떻게 해서든 정권교체가 되어야 4대강 청문회를 열든지 말든지 하지. 정권교체 안 되면 4대강은 또 계속 녹조라떼 일듯. 야권 대선 주자들은 당선시 무조건 4대강 청문회 실시해야. 안 할 거면 걍 새누리 후보로 가....
OOOO운하를 파겠다고 할 때 이명박은 한반도 남쪽에 강으로 십자가를 그릴 생각이었다는 말이 있는데, 낭설일 것이다. 그러나 아무튼 4대강 사업을 할 때 그 인간이 무슨 이상한 생각을 했던 것은 분명하다. 그 이상한 생각 때문에 우…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inuny1018
OOOO4대강 녹조에 수장시킬 년놈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진수장하기로 하자.....
OOOO이재오의 정신줄. 녹조는 4대강 탓 아니고 이명박 죄다. 바른 말 했으니 녹조라떼 한 컵 쭈욱.
OOOO 꿈은 이루어졌다. 4대강 녹화. 그림같은 '녹조라떼', MB의 꿈.
OOOO 날더우면 4대강에만 녹조가 생기는게 아니고 사람의 생각도 녹조가 생기나 보네요
OOOO4대강의 녹조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고 있다는 보도가 있어도 근본적대책을 수립하려는 움직임은 들리지 않고 있네요. 녹색성장을 부르짖으며 그야말로 4대강을 녹색으로 뒤덮고 생태계를 무참히도 어지럽힌 당사자들이나 정치권, 언론, 환경단체.. 모두 침묵???
OOOO 세월호특조의계속적조사는돈이없어중단하고학생과유치원보조는나라돈이없어보조못하는데.철원공원60억원.대구구미300억원.중구청공원조성300억원돈투입하여조성할예정.국민은안중에없는일.엠비는4대강에22조투입하여녹조만생기게하여고기는떼죽임.
OOOO이재오 창당 이름은 "4대강 썩은 녹조당" 으로..
OOOO이재오가 신당 이름을 "늘푸른한국당"으로 확정했다는 기사를 읽었다. 4대강 사업 전도사로서 요즘의 녹조라떼를 떠올리게 하는 젖절한 네이밍 센스라고 생각한다.
OOOO잔디밭? 지금 보고 계시는것은 금강 백제보 녹조현상 입니다.이명박 4대강 사업후 여름마다 더욱 심각해지는 녹조현상 때문에 산소가 부족하여 물고기들이 살려고 물위로 올라와 숨을쉬고 있는 모습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OOOO8/18(목)열린인터뷰2(8:11)폭염 속에 전국의 주요 강에 녹조 현상이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4대강 유역의 녹조 실태는 어떻고 대책은 무엇인지 4대강 조사위원회 조사단장이자 서울시 한강위원회 부위원장인 가톨릭관동대 토목공학과 박창근교수 연결합니다
OOOO"이재오-녹조 문제? 4대강 사업 탓 아니다"는 말이 역겹다. 사대강공사 당시 그렇게 전문가들과 환경관련 단체들이 지천 하천정비를 해야 한다고 했어도 고려대상에서 제외시켰던 눈먼자들이 입이 가볍다. 녹조는 옛날부터 있…
OOOO대기업이 순이익을 구조조정등으로 올리고,돈을 안푸니ㅠㅠ 경기가 4대강 처럼 녹조현상이 나타나는거다! 강제로 물을 풀어야 숨통이 풀릴텐데~ 공기업마저 피를 쪽쪽빨아먹고있으니~ 같이 공멸의 길로 가지 않나싶다~ 정부는 뭣이중헌지 모르나보다!
OOOO 녹조문제..4대강문제 아니다.. 음 이명박의 문제이다.. 산불도 ...큰불에서 시작하지 않는다..작은 불씨에서 시작한다. .. 이제 대한민국 정치..녹조보다 심각하다..이재오는 이명박과 같은 편일 뿐이다.
OOOO정권교체후 이명박과 나란히 형장에 세울 개xx 리스트에 기존 원세훈에 이재호 추가 썪어가는 4대강의 녹조창궐을 날씨 탓으로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iZZ0NG
OOOO 녹조는 날씨때문은 않이다 물이자주 바기면 녹조은없다 4대강 때문에 우리나라 빚은눈덩이죠 나라는누가 말라먹어는가 그렇게해놓고 노무현 대통령보고 나라망처다고 하더니만 나라은 누가더 마라먹어나요
OOOO리)매번 하는 소리지만. 저 녹조라떼를 명박씨 주방 정수기와 연결해 드리고,필터링 없이 원액을 마실수 있게 해드리라니깐.그거 싫음 신장이라도 팔아서 4대강에 쏟아부은 두배를 토해내라 하든가.그것도 싫음 박ㄹ혜랑 손잡고 아우토반서 대기하고 기다리든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염색했는데.....4대강 녹조를 내 머리에 옮겨둔거같아...
OOOO 방금4대강 보고와서 녹조라떼인줄

낙동강


OOOO봄 가뭄에 빠른 이상고온..낙동강 중상류 녹조 비상
OOOO례~~~ 낙동강가서 녹조퍼먹고싶네~~~~
OOOO 낙동강 녹조에 걸려 살아날듯
OOOO[사설]이번엔 폭염 녹조, 사철 녹조 낙동강 이대로 안된다 안되면 어떻 할건데, 나도 낙동강 주변에 살지만 아무 탈 없다, 오히려 수량이 많아 더욱 좋기만 하다,
OOOO낙동강 녹조라떼도 지옥 물고기 99%폐사도 지옥 성주민들 삭발도 지옥 개누리 건국절도 지옥 송로버섯 싹스핀도 지옥.국정교과서도 지옥 박정희공원도 지옥이다.지옥은 천지백갈이다.
OOOO낙동강 녹조가 라떼를 너머 잔디밭이 되었다고. #교통방송

사대강


OOOO리) 그것도 그거지만 이명박 이하 사대강 찬성자들 보내서 녹조 없어지도록 물장구 치게 해야지. 없어지지 않으면 물에서 못 나오기로…
OOOO사대강 전도사의 늘푸른당 창당을 보고 녹조라떼가 떠오르네. 작명 쥑이네
OOOO아진짜 김용희 목을 짤짤흔들어서 녹조로 꽉찬 사대강에 던져버리고 싶다
OOOO[녹조비상] 유해남조류관심단계기준훌쩍 작년보다100배증가 폭염과느린유속탓 신경계간질환에치명적 슈퍼박테리아,장알균다량포함 정수장독성물질제거제도논란 알츠하이머원인물질포함 투입량늘리는것우려 MB사대강사업전면철회필요 t…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ysy2000
OOOO보온병에 매실 오래담아둬서 곰팡이 핀 적 있어가지구 멀쩡한 물 담아도 냄새나는데 친구들이 보온병에서 사대강사업한다고2 녹조라떼 대량제조하고있ㄷ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대강 녹조 에이드

정치인


OOOO 언론이 하는일... 연예인 매도하기.. 정치인 가려주기.. 검찰 도와주기..또는 보도 안하기.' 정치인에게 아부하기. 녹조? 날더우면 생긴다고.? .. 정치인 ..오래되면 녹조처럼 되지..당연히. 대한민국 정치인 = 녹조

물이


OOOO한강도 녹조있나? 왤케 물이 더러워
OOOO 흐르는 물에 녹조 보셧나요 물이 갇처 있어서 질소가 생기기 때문에 녹조가 생기지요 아무리 화장실에 변을 퍼다 놔두어도 물이 흐리기때문에 녹조가 않생기지요
OOOO그냥 요새 가뜩이나 페미니즘 때문에 기분 꿀꿀한 새끼들한테 딱 좋은 희생양이 나타나서 가루가 되도록 까느라 존나 신나고 재밌어하는 것 같은데...? 이런 새끼들한테 사상이 어딨어 머가리통에 썩은물이랑 녹조만 쳐들었을 텐데
OOOO 녹조는 물이 잘 흐르면 절대로 녹조는 없지요 물이 흐르는데 녹조가 만들어 질수가 없지요

JTBC


OOOO야 JTBC 이놈들 진짜 녹차라떼 들고 가서 녹조라떼랑 비교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
OOOO[JTBC 뉴스룸] 예고 ● 새누리당 신임 대표에 이정현 ● 상수원 덮친 녹조…먹는 물 비상 ● "누진제 개편, 부자 감세" 논란 ● "대우조선 3조1천억 추가 손실" ● 애견 해수욕장 '갈등의 파도' ● '결핵 후진국'……
OOOO[JTBC 뉴스룸] 예고 ● 문화부 등 3개 부처 장관 교체 ● '서별관 청문회' 증인 채택 난항 ● 7월 세계기온 관측 이래 최고 ● '일제 전범기' 상품 디자인으로 ● 최저임금 못 받는 노동자 쑥쑥 ● '녹조 습격' 눈…
OOOOJtbc에서 직접 녹차라떼를들고 강의녹조현상과 비교하는뉴스를 방영하였다.강의심각성을 직접알리려는 사명감없이 이런뉴스 하기힘들것.뉴스란 언론이란 이런것이다.라는것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Jtbc.이나라 언론의심장이라해도 괜찮을…
OOOOJtbc에서 직접 녹차라떼를들고 강의녹조현상과 비교하는뉴스를 방영하였다.강의심각성을 직접알리려는 사명감없이 이런뉴스 하기힘들것.뉴스란 언론이란 이런것이다.라는것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Jtbc.이나라 언론의심장이라해도 괜찮을듯하다.
OOOO아 녹조라떼 오졌다 이과갈생각이지만 혹여 문과가게되면 정치외교로 가고싶은데 신방갈일있으면 jtbc넣죸ㅋㅋㅋㅋㅋㅋ 내취향이다

청문회


OOOO 이명박과 친이들한테 드링킹 시키고 싶습니다. 이명박 비리 청문회하면 이명박 감옥 보내는 대신 22조 번 녹조라떼 마시게 해야 합니다.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mojito0

폭염


OOOO폭염 가뭄 녹조 비상이다. 추석이고 김장이고 뭐 다 망

물고기들이


OOOO잔디밭이냐고요?여긴 '금강'입니다 녹조로 뒤덮은 백제보 물고기들이 머리를 내밀고 가쁜 숨을 쉬고 있습니다 이렇게 4자방으로 나라 개판친 MB놈은 오늘도 웃고 있습니다.이게 제대로 된 나랍니까

지옥


OOOO쥐박아 쳐숨어 보고있냐? 너의 악명이 인간계를 넘어서는 것을 녹조창궐에 물의 흐름 없는 늪이 된 금강에선 산소 부족으로 죽어간 것들과 살아남아서 가물치로부터 산란한 새끼들을 지키내려는 것들이 뒤섞여있는 지옥 https:/…

사업


OOOO그리고 강물에 있는 녹조 제거 사업이랑 또오... (#오토 ...(이러다간 자원이 바닥나겠군...))

녹조


OOOO 맹박이랑 당신들이 저지른거 가서 구경해봐..녹조가 날씨가 더워서 생긴거?? 변명을 할려면 제대로 하셔..니들이 막아놔서 물썩고 고기들 다죽고..그 물도 마시지 못할 정도잖아..양심이라는게 맹박이랑 당신하고 있나??
OOOO ㅠ.ㅠ 흑흑..녹조라떼..최고...언니는 몸 좀 괜찮아졌어요?! 엄청 아팠자나요ㅠㅠㅠ
OOOO여 녹조는 드글드글한데 와 청조는 읎나. 청조믄 얼음도 만들 수 있지 않노? (연금술 같은 걸 생각함)
OOOO녹조도 좋아. 바람좀...
OOOO ㄴ너와 나의 첫만남은 너무 오래되어서 점점 변질되어가... 우리사이 녹조라떼
OOOO노답 레이저나 녹조뱉는 용만 해결되도 어느정도 불가능은 아닐것같은데 저 용이 2페에서 이동하면서 녹조뱉는건 좀 오바인듯 싶음,,
OOOO 아직도 해임 안했다는건 대통령이 야당을 녹조라떼로 , 국민을 개.돼지로, 법을 로맨스불륜소설로 봤다는 얘기일듯
OOOO커피 못 먹는게 이렇게 맛없는 거 먹어야 할 일인가... 얼음 적게 넣어달라니까 무슨 애기 젖니만한 얼음 몇개 넣어줘서 미적지근한게 진짜 녹조라떼로서 손색이 없다;
OOOO골치거리 녹조라는 단어가 핫토픽 키워드 1위네요.. 녹조를 활용한다나? 그럼 명바기가 일부러 기술발전을 위해 녹조를 만들었다는 얘긴가?
OOOO녹조 만든 이들 단체로 녹조수영 하면서 몸소 보여 줬으면 좋겠다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Orihara_Kouhei
OOOO#명박이가 그린 동양화 '녹조라떼'
OOOO아무래도 어제 본 녹조랑 녹차라떼 비교짤에 그 녹조 잔뜩낀 물 안에 들어간 기자분이 보고 아 너무 싫었겠다 생각하던 무의식이 꿈에 반영된것같음....진짜 어제 그 트윗보고 ㅏ 돈벌기 존나 힘들다 저기 들어가느거 존나 기분나빴을텐데 생각했었고....
OOOO 레츠퓨즈 라 뙇 말하자마자 볼 붉히면서(홍조도 초록이었지만(녹조...?))놀라 자빠지고 우우우우;;;;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둘 케미 더 나왔으면조켔어요오ㅠㅜㅠㅜ♡♡♡♡
OOOO녹조라떼에 대해서 입바른 소리 하다가 페친 많이 짤렸군요. ㅠ.ㅠ
OOOO 시박 녹조라떼 먹고 죽자
OOOO녹조라떼 색깔 영롱한 것 좀 바,, 혜자네 혜자야..
OOOO미친 올림픽대로 개막히잖아 한강엔 녹조현상 엄청나고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332161
OOOO 니가 마셔라 녹조 크림라떼!!
OOOO 녹조라떼맛 안초비입니다
OOOO그래서 이 걸판에서 나오는 녹조라떼색 트윈테일 가진 캐릭터 이름이 뭐죠
OOOO진짜 저 녹조는 심각한겨. 식수난도 문제지만 암유발 반드시 있는겨.
OOOO아, 그래! 녹조 가지고 식물 하나 만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 (#코어 ... #멈칫 ....)
OOOO 네넹 녹조라떼.... 것도 상수원에서 그러니깐여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녹조라데~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aacacc666
OOOO 강에는 녹조 바다에는 적조
OOOO 잘못해서 녹조 마시면 존나웃길듯
OOOO녹조...................
OOOO아이고.... 녹조임까...
OOOO여러가지 생수를 접해본 결과 삼다수는 비싸기만하지 청정하지않다 충청도 쪽 생수는 먹을만하다 녹조를 보라 원천수에 수돗물타면 먹으면 바로티난다. 생수는 미끌거리는 유분 끼가 업어야 한다 정수시설 차이라고본다
OOOO지금 리우 수영장 녹조 같은 거 욕하지만 평창 땐 아마 한국을 더 욕하게 될 거임 걱정이다 걱정
OOOO아무리 카나타라도 녹조라떼에서는 푸카푸카 못하겟지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332161
OOOO저 녹조를 어떻게 잘 말려가지고 식품으로 못만드나?+____+ 기왕 이리된거?
OOOO그런 감수성에 젖어 계시다보니께 자꾸 충청도 금강물은 녹조로 썩어가는데 승전국에 밥이나 말아 한술 뜨고 계신거임
OOOO녹조현상은 이제 한국의 모든 분야에는 1급수가 없다는 걸 의미한다.
OOOO한국의 태권도는 녹조현상에 비유할 수 있다
OOOO 내 녹조
OOOORT) 저건 녹조가 아니라 배추잎 아닌가....
OOOO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헛소리하는 이 분에게 누가 녹조라떼 한잔을 떠다주면 좋겠다. 자기가 얼마나 엄청난 짓을 대한민국에 했는지 아직도 모르는 멍청이!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Schalom1004
OOOO어제 예쁜꿈 꿨어요. 내용이 좀 길지만 적당히 줄이고.. 녹조가 아주 많이 낀 호수였는데 거기서 인어를 봤어요. 실루엣은 보랏빛에 몸이 오팔처럼 빛났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쟝.
OOOO 꺗삐삐삐삐 녹조녹조링
OOOO 으아아아 녹조 아재가 또
OOOO 녹조 라떼 제가 먹어보겠슺니다
OOOO 녹조라떼를 아이스크림으로 ㅋ
OOOO낙똥강 녹조라떼
OOOO남유진 시장의 야심작!! 구미 미니 녹조라떼!!! 절찬리 판매중!!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trykim7
OOOO 웅ㅋㅋㅋㅋㅋ 겁나 어두워지고 칙칙해짐~~ 녹조 폭탄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_gPiece_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suk20811
녹조 4대강 낙동강 사대강 정치인 물이 JTBC 청문회 이명박과 이명박 폭염 halo144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