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올레


OOOO올레라니.... 신하균 주연영화 제목부터 재미없어보이고 흥행과도 거리가 멀어보이는건 나뿐일까.... 캐스팅은 박휘순에 오만석까지 좋아보이는데.... 영~~~
OOOO[올레] 올레 언론시사회 왔습니다. 신하균,박희순,오만석 채구병감독님 시사회후 기자간담회중입니다. #올레 #올레언론시사회 #신하균 #오만석 #박희순
OOOO[#두시의데이트]에 #신하균 님과 #박희순 님께서 이렇게 훅!!!들어오셨습니다,,,(Ah,,현기증,, 😍 지금 당장 #MBC라디오 청취 꼬고!!!!! 다 같이 외칠까요,, 올레!! 8ㅇ8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레 크게 하능 신하균 미친 귀여우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
OOOO20160814 드디어 #올레 ✋🏻✋🏻✋🏻 8.25일 #영화올레 가 나온대요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여기서에 저도 함께합니다 🌿 📷#jay2ssung #지은성
OOOO 많이 기다렸던 #올레 드디어 보게 되네요~^^ 오만석배우님 오랜만에 영화로 볼 생각하니 두근거리네요~^^ 그리고 신하균님, 박희순님도 기대됩니다~^^ 욱하는 사람 소환이라해서 이미연 소환합니다~^^
OOOO#영화 #올레 #제주도 #영화올레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개봉예정 드디어 2차 포스터 오픈!! 자자~ 8월 25일 개봉입니다요~! 올뤠~~~~~!!!!!!!!!!!!!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yes_kyun
OOOO올만에 아이들과 극장에 왔는데 눈앞에 올레 포스터가 딱..........개봉 넘 기다립니다. 오만석#신하균#박희순 # 올레

박희순


OOOO두시의데이트! 잠시후.. 엄청난 두분 모셨습니다! 배우 신하균, 박희순씨!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 해주세요!
OOOO8월 15일 월요일 MBC FM4U 2~4시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훅! 들어온 초대석> 보이는라디오 신하균, 박희순 8월 16일 화요일 SBS 파워FM 12~14시 최화정의 파워타임 <빅스타 스페셜쇼> 보이는 라디오…
OOOO신하균이 "운동을 2~3년 전부터 하기 시작했다. 나도 내 몸을 볼 때 가끔 놀랄 때가 있긴 하다"라고 말하자, 박희순은 "신하균이 자신의 폰에 벗은 몸을 찍어서 보관한다. 그 사진들을 나에게 보여준다"라고 폭로했다. <<…
OOOO신하균이 "운동을 2~3년 전부터 하기 시작했다. 나도 내 몸을 볼 때 가끔 놀랄 때가 있긴 하다"라고 말하자, 박희순은 "신하균이 자신의 폰에 벗은 몸을 찍어서 보관한다. 그 사진들을 나에게 보여준다"라고 폭로했다. << 오늘 라디오 존웃임ㅋㅋㅋㅋㅋ
OOOO박희순이랑 신하균 미쳣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넘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하균 자기 몸 찍어서 박희순한테 보여준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월 15일 월요일 MBC FM4U 2~4시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훅! 들어온 초대석> 보이는라디오 신하균, 박희순 8월 16일 화요일 SBS 파워FM 12~14시 최화정의 파워타임 <빅스타 스페셜쇼> 보이는 라디오 신하균
OOOO아 나 올래 너무 보고싶어 분명 개저씨 여혐 영화일 것이 분명한데 신하균 박희순 너무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하균 왤케 조치
OOOO 신하균 박희순!

영화


OOOO 국내영화고 신하균이 물파스를 눈밑에바르는영화
OOOO발레 관련 영화:First Position.발레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배우 신하균씨가 나레이션을 했답니다.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발레리나들의 땀과 노력을 볼수있어요:') 단지 오 분이라는 무대를 위해 노력하는 발레리나들이 아름다우면서도 슬프네요.
OOOO신하균 영화 보고 싶다
OOOO영화 빅매치보면 정말 좋은 배우들로 얼마나 개떡같은 영화를 만들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배성우 김의성 라미란 신하균 이정재 등등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esder_g
OOOO반칙왕은 나름 눈호강하는 영화 아니냐 사랑하는 젊은 신하균과 개취인 정웅인, 날씬하고 청순한 송강호와 피지컬 뽐내는 김수로. 물론 아주 잠깐 나오는 고호경이 넘사지만.
OOOO5.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국 영화 <지구를 지켜라> 깨발랄 SF 영화로 너무 귀여운 외계인 나오고요 신하균으로 온 마음이 훈훈해지는 영화^^ 엔딩만큼은 세계 최고로 SF 영화의 진엔딩은 이래야 합니다
OOOO 신하균이 캐리를 넘나도 해버린........그런 영화....☆ 분위기가 야해서 좋더라고요 그 영화는 :3
OOOO'굿바이 싱글'에 신하균 선배님 사진이 하하하. 호두 제작 영화라 그른가 호두 배우들이 요기조기 많이 등장한다.

최화정의


OOOO최화정의 파워타임 최화정의 파워타임12:00~14:00보라 게스트 | 신하균, 레이디제인, 베이식

배우


OOOO연기파 배우 신하균 연기 스타일이 독특하면서 굉장히 좋다
OOOO걍 해야지 제목으로 신하균-복나 류덕환-신의퀴즈 조엘-수스쿼 제임스맥어보이-필스 마이클패시벤더-프로메테우스 아 기억안나.... #멘션받은_배우의_최애캐
OOOO 이성민 배우님... 송강호 배우님.. 김윤석..신하균..ㅋㅋㅋㅋ 그냥 나중에 정말 남배우가 생각안나신다.. 하실때 제 프로필에있는 자소 보고 꼴리시는데로하세녀.. (((꾸벅)))
OOOO 사실 내 덕질 배우 태초엔 박해일이 있었다... 박해일-송중기-박보검으로 이어지는... 살짝 빗겨난 걸로는 신하균-박서준-이종석... 8ㅅ8
OOOO정재오빠도 나한테는 돈도 마음도 사랑도 많은 배우 신하균배우도 귀신을 싫어해요 나를좋아했던 배우 나를 좋아하는 배우 잘생긴 배우 멋있는 배우 한국에서도 하찮은 배우 아닌 외모로도스타일로도 귀신들 배우들 체면외모들 훼손하는꿈들도싫었다라는 명예훼손들에도

MBC


OOOO#세계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빗썸 #비트코인시세 #이야페이 #블록체인 #신하균 #벅스 #출발드림팀 #ebizcoin #비즈코인 #찌라시 #양현석 #이성민 #사인볼 #비트코인 카드결재 #코빗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박진영 #MBC #가요 #노을

하기


OOOO9. 신하균은? 주로 혼자 노는 것을 좋아한다. 취미는 프라모텔 만들기,스타크래프트 하기(다른 게임은 전혀 안하고'스타'만 7년쨰 하고있다.). 당구 정도는 치지만 스포츠는 질색한다. 헬스는 작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다.

송강호


OOOO김윤석 류승룡 송강호 신하균
OOOO 자고 일어낫으니까 목소리도 아직 잠겨선..가끔 무심코 고개 끄덕이면 베개에 머리 쓸리는 소리 나고.. 박쥐가 그거예요 신하균 아내 김옥빈이 신부님인 송강호랑 눈맞아서 짜고서 같이 남편 죽였는데 시어머니한테 들키는...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minor0304
OOOO 차승원 박보검 이제훈 윤시윤 박해일 이선균 남주혁 서강준 변요한 서인국 마이클패스밴더(뜬금) 유아인 조정석 박서준 최민식 최우식 데인드한(뜬금) 고경표 김수현 송강호 임시완 신하균 엄기준 / 그럼 101명 다 채우길 기대할게요..💕
OOOO23. 신하균은 <반칙왕>에서 반칙왕 송강호를 윽박지르는 동네 깡패로 짧게 등장한다. 그토록 짧은 순간에 그토록 강렬한 연기를 하는 신하균의 연기에 반한 류승범은 하균이 형이 너무 궁금해서 그를 찾아갔고 두 남자는 차를 마셨…

라디오


OOOO헉 라디오를...?!! 인터뷰를 이렇게 하는 신하균 업빠가....!!

남자


OOOO신하균.... 신하균 같은 남자....
OOOO[TV패션] ▷ WHO 신하균 VS 로이킴 ▷ WHEN 2016년 7월 31일 ▷ WHERE SBS-TV '닥터스' 13회, tvN-TV '문제적 남자' 72회 ▷ WHAT 스니커즈-'렉켄(REKKEN)', 16만 8,000원.
OOOO엄마도 나도 신하균 좋아해서 야 빨리 신하균같은 남자 델고와라 하면 딱히 할말이 없어서 허허 웃고만다ㅋㅋㅋㅋㅋㅋ

브레인


OOOO20. 여러분.. 의학드라마 브레인 보세요.. 신하균 연기가 미쳤어요..
OOOOㅇㅇㄴ브레인...ㅇㅇㄴ......신하균....미친....
OOOO이성민-브레인 직급은 신하균보다 높은데 항상 뒤통수맞고 신하균한테 조종당해서 밉상이지만 불쌍하고웃긴 빠마머리분ㅋㅋ근데 이 분이 골든타임의 그분이라는걸 듣고 너무 신기했다 아니 같은 의산데ㅋㅋ정말 연기대왕이신듯 https:…
OOOO이성민-브레인 직급은 신하균보다 높은데 항상 뒤통수맞고 신하균한테 조종당해서 밉상이지만 불쌍하고웃긴 빠마머리분ㅋㅋ근데 이 분이 골든타임의 그분이라는걸 듣고 너무 신기했다 아니 같은 의산데ㅋㅋ정말 연기대왕이신듯
OOOO26. 브레인 캐스팅은 이상윤 -> 송승헌 -> 신하균 순 으로 신하균이 최종 캐스팅이 됐다.
OOOO브레인 보시면 20화 내내 신하균이 한 회마다 40분 이상 나오는 기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강훈 없으면 드라마가 안돌아감 균신 덕후면 행복한 드라마

신하균


OOOO10. 어릴땐 신하균 닮았단 소리 들었는데 최근엔 없음
OOOO다들 신하균 ㅣ을 봐줘 오늘의 베스트컷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Min_Deok
OOOO 혀쿙 미모도 대박이고 나라짱 달팽이커플로 상받을때 신하균씨한테 사과하는데 너무 귀엽고 러블리한것...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하균 미모 보다가 옷에 번개무늬 있는지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다려보세요 신하균이랑 떡침
OOOO신하균 생각만 하면 넘우 좋네요.... 3D 이상형임.......
OOOO신하균 필모 대체 어디까지 가는가..
OOOO신하균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웃곀ㅋㅋ 제훈 웃는거봐ㅋㅋ
OOOO신하균 진심 판넬인 줄;;;;; 판넬균답다
OOOO어제의 신하균과 오늘의 신하균.... 수염을 밀었다...!
OOOO ㅋㅋ 그래도.. 아직 젊으셔서.. 부러워... (골수 신하균러)
OOOO신하균과 카렐린
OOOO저는 신하균을 ㄴㅓ무 너무 많이 많이 사랑해 25일 얼른 와
OOOO8ㅁ8 오늘은 수염 밀고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하균 매력 미친다... 진ㅁ자....
OOOO신하균 오빠 왜 웃기만 해요 심장이 아프잖아요😫 (실제로 청취자가 보낸 문자)
OOOO특히 피규어를 모으는 신하균은 "한정판 피규어를 사랑하는 사람이 달라고 하면?"이라는 질문에, 고민하다가도 "줘야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yes_kyun
OOOOㅋㅋ어떤사람 신하균만나서 넘 좋아갖고 안녕하세요 전 삼성동 살아요 했더니 신하균이 안녕하세요 저는 운종동 살아요 이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최파타는 신하균~ 보라임~
OOOO 흠 이정재는 그런 거 잘 모르겠음,,,,?? 윤계상 박해일 신하균 <,이런 느낌 아닐까 싶네요
OOOO신하균 인터뷰 스킬은 무형문화재로 인정해야되지 않을까여 (???
OOOO신하균 무리가 모여있다
OOOO김도훈인지 신하균인지 헷갈려버렸네
OOOO신하균ㅋㅋㅋㅋ그렇다대욬ㅋㅋㅋㅋㅋㅋㅋ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ji_eun_sung
OOOO신하균 자꿐ㅋㅋㅋㅋㅋ 선배님한테 제가 어떻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넘예뻐....강아지상에 난 웃는얼굴이 예쁜사람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신하균이랑 이영훈이 딱 그래서 아직도 탈덕을 못하였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시에 신하균분 인터뷰 생각나서 더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러기 전에도 다들 호호호 하는 분위기인데 신하균 정말 평화롭고 온화한 비둘기같은 표정이라 제일 좋음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티비엔 시상식 있는데 신기한 상 추천 있길래 유준상 추천함 누가 바이러스상 해서 신하균 추천해줘...
OOOO 신하균 친구 별루 업서서,, 그러게 같이 좀 찓어주라,,!!!
OOOO 신하균 최고였지....☆ 그뉵.....ㅎ...ㅎㅎ....카턱봐바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insider_hn
OOOO 왼쪽짤 신하균 느낌이엇는데 오른쪽 짤은.. 음 근데 배에 칼ㅃㅏㅇ? 수술햇나봐염
OOOO홀 박쥐에 신하균도 나오내
OOOO헉 신하균 개좋음
OOOO 이정재랑 신하균 나오는건데 암생각없이 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 잼있어서 빠져드는즁 ㅋㅋㅋ
OOOO#세계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박찬호 #이야페이 #모기퇴치 #쓱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블록체인 #빗썸 #DMB #비즈코인 #비트코인시세 #코빗 #비트코인 카드결재 #레인보우 #하지원 #ebizcoin #신하균 #시험일정 #엄정화 #심판 #유격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신하균이랑 나온건 좀 재밋음 ㅋㅋㅋ 에스비에스에서 한거
OOOO신하균 오늘도 스쿠버다이빙 하러 감.... ㅋ ㅋ ㅋ ㅋ ㅋ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radiombc
OOOO신하균 얼굴 분위기 장난아니고 슬퍼보이다가 맑아보였다가 이러는데 머릿속에서 아 오늘 계란찜 맛잇엇는데.. 집에 가서 또 해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그런 생각 하고 잇을것같고 너모 조아함ㅋㅋㅋㅋ
OOOO뮤즈 신하균 문샤 그린데이 덕질개많이했고 관종이지만 부끄럼 많은 관종이었다 #중2때를_기억해보자
OOOO신하균 탈력계 제왕이신듯
OOOO 그럼 강동원과 신하균을 영접하면됩ㅂ니까
OOOO심심해서 써보는 덕통순서- 나루토(카카시)→언더프린(쌍둥이 천사?) →도쿄구울(카네키)→빅매치(신하균)→겁쟁이 페달(마키쨩)→하이큐(보쿠토)→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지로 쿄카)→블랙클로버(푸에고레온버밀리온)→신의탑(사치페이커)→이상하고 아름다운(청원)
OOOO 그 신하균 나오는??
OOOO25. 2002년도에 개봉한 신하균 주연의 <복수는 나의 것>의 원제목은 <파괴된 사나이>다.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mbc_doodae
OOOO8. 신하균을 잘 모르는 사람이 보면 신하균은 화난게 아니다.' 친한 사람들끼리 하균이한테 붙인 별명이 독사예요. 속내를 안 드러내고 똬리만 딱 틀고 있으니까. 그나마 나한테만 털어놓죠.' (정재영)
OOOO님덜 신하균 파세여 하균신
OOOO신하균이 오랜만에 나오기도 했고. 메디컬드라마. 대부분 재밌고. 그래서 잘 챙겨봤었던 드라마. 나도 정말 기억에 남는 키스신..
OOOO신하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yes_kyun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yes_kyun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yes_kyun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Min_Deok
신하균 올레 박희순 영화 8월 최화정의 배우 MBC 파워타임 보이는 오만석 qoflal37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