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올림픽


OOOO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본선에 오르기 위해서는 투쟁심이 필요하다. 『비겨도 본선에 진출한다』이런 안일한 마음을 갖는다면 그 사람은 국가대표 자격 없다. 투쟁심이란 이기고자 하는 마음에서 나온다. 한국이 멕시코를 이기고…
OOOO축하합니다. 브라질 리우 올림픽. 남자축구. 한국 1 멕시코 0 한국 승리 !! 조 1위 8강 진출!! 한국 VS 온두라스(8강전) 일요일 아침 7:00 경기. 대한민국 파이팅!!! 4강 가자!!!!
OOOO대한민국이 권창훈의 결승골로 멕시코를 1:0으로 꺽고 8강에 진출했다. 지난 런던올림픽에 이어 한국축구가 메달 획득에 성공하기 바란다. 올림픽에 출전중인 대한건아들 화이팅!
OOOO[속보] 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 멕시코 누르고(1-0) 8강 진출 확정 #리우올림픽
OOOO새벽 한국 멕시코 축구가 양쪽 모두 올림픽 정신은 개나줬다던데... 역시 한국의 미래 멕시코, new 영혼의 파트너인가
OOOO<올림픽축구> `권창훈 천금 결승골` 한국, 멕시코 꺾고 조1위로 8강진출! - 경기내내 압도적으로 밀렸지만 후반 32분 권창훈의 단독돌파에 이은 강슛이 골망에 꽃히면서 자력으로 8강행. 온두라스와 8강전.
OOOO[#리우올림픽 한국축구 8강진출 성공] 대한민국이 멕시코를 1대0으로 꺾고 조 1위(2승 1무)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8강전은 온두라스와 8월 14일 새벽 4시입니다! 뜨거운 응원 함께해요! t.co…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Korea_Olympic
OOOO한국이 올림픽 남자축구에서 멕시코와 무려 4번이나 만났는데 승-무-승-무라서 이번이 승리할 차례랬는데 진짜로 그렇게 됐네
OOOO올림픽 축구 한국vs멕시코 1:0 권창진 선제골! !! 8강 진출
OOOO[#리우올림픽 한국축구 8강진출 성공] 대한민국이 멕시코를 1대0으로 꺾고 조 1위(2승 1무)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8강전은 온두라스와 8월 14일 새벽 4시입니다! 뜨거운 응원 함께해요!
OOOO[2016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남자 축구 C조 3차전] '한국 조 1위 8강 진출' 대한민국 #KOR 1 0 #MEX 멕시코
OOOO올림픽 한국 축구 대표팀이 전 대회 우승팀 멕시코를 1대0으로 이기고 조1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D조 2위 온두라스와 8강에서 만납니다. 온두라스는 중남미 예선에서 멕시코에 이어 2위로 본선 진출했습니다. 한국의 4강도…
OOOO무더운 여름날 기쁜 소식이 있네요. 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멕시코를 상대로 1대 0으로 승리하였습니다.나는 아침입니다!! ^^*
OOOO올림픽 한국 축구 대표팀이 전 대회 우승팀 멕시코를 1대0으로 이기고 조1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D조 2위 온두라스와 8강에서 만납니다. 온두라스는 중남미 예선에서 멕시코에 이어 2위로 본선 진출했습니다. 한국의 4강도 유력합니다. 화이팅 코리아!
OOOO[속보 - 올림픽 남자 축구] 한국, 멕시코에 1-0으로 승리하며 조 1위로 8강에 합류했습니다. 상대는 온두라스가 될 예정입니다.
OOOO 올림픽 축구 한국:멕시코 전에서 골 넣었어용
OOOO#대한민국 VS #멕시코 #축구 전반전 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현재 일진일퇴로 한국, 멕시코와 무승부 0:0 로 전반 종료!! #KOR #올림픽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t…
OOOO리우올림픽 축구 한국:멕시코전, 뭔가 답답하네... 후반전마저도;;
OOOO 레오빠 나 지굼 올림픽때메 한숨도 안자구 축구보고있는데 오빠도 자겟죠? 중국많이 덥죠ㅜㅜ 더리믹스촬영 잘하구와요 한국멕시코 좋은결과있길 바라면서🙏💕 잘자요 내사랑😘
OOOO#대한민국 VS #멕시코 #축구 전반전 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현재 일진일퇴로 한국, 멕시코와 무승부 0:0 로 전반 종료!! #KOR #올림픽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독일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40분에 5-0으로 앞서나가면서 현 시점 8강행에 올라섬(5골 차 이상으로 승리하면 독일은 한국-멕시코전 결과와 상관없이 8강에 진출함)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jhd1oo4z
OOOO 멕시코와 한국 올림픽 축구를 한다고 하옵니다. 기분 전환겸 중계라도 해보리겠습니까???
OOOO ㅋㅋㅋ전 지금 올림픽 한국vs 멕시코 축구보느라 깨있습니닼ㅋㅋㅋ꾸기도 보고있을거에요~
OOOO너무 피곤해서 눈 뜨고 있기도 힘든데, 오늘 새벽 4시에 있을 리우 올림픽 축구 한국 대 멕시코전은 꼭 보고 싶다. 경황이 없었어서, 올림픽이 개막한지도 몰랐어
OOOO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본선에 오르기 위해서는 투쟁심이 필요하다. 『비겨도 본선에 진출한다』이런 안일한 마음을 갖는다면 그 사람은 국가대표 자격 없다. 투쟁심이란 이기고자 하는 마음에서 나온다. 한국이 멕시코를 이기고 본선 진출하길 바란다.
OOOO지인과 대화 중 한국과 멕시코 올림픽 축구는 OECD 최장 노동시간 국가 1, 2위 더비라고.. 부지런함이 썩은 권력에 철저히 이용 당하는 두 나라.
OOOO올림픽 축구 낼 새벽 3:30 한국vs멕시코
OOOO놀이공원 어린이 사고 줄줄이 발생/사기 허용 이득 챙긴 AT&T, 775만 달러 배상/한인 커뮤니티, 한인타운 커뮤니티 센터 건립 요구/내일 한국-멕시코 올림픽 축구 경기/일본계 극우단체, 소녀상 철거 요구 계속 8시에 뵙겠습니다.
OOOO한국축구의 고질적인병은 처음엔 잘하다가 막판에 정신은 딴데두고 투지가 무너지며 뒷심까지 실종되어 기대를 저버리게 만든다 . 올림픽 3차전은 멕시코다 분명히 진다.
OOOO올림픽 남자축구 소식 피지 1:5 멕시코 한국 3:3 독일 포르투갈 2:1 온두라스 아르헨티나 2:1 알제리 덴마크 1:0 남아공 일본 2:2 콜롬비아 나이지리아 1:0 스웨덴 브라질 0:0 이라크
OOOO한국 독일 #축구    도랏나... 2시에자러갈때 알람 5개맞추고잤는데 결국 못일어나서 방금 하이라이트만봤는데 황희찬미쳤었고 김동준도 엄청잘했음 사실 이번올림픽 세대싹다바껴서 기대 별로안했는데 한국 멕시코 기대해볼만하다
OOOO 3. 한국vs독일 축구 비길줄은 몰랐어요!!(질 줄 알았던) 올림픽 독일 팀이 월드컵 독일 팀보다 못하는 팀이라지만 지지않았어요!! 멕시코전도 잘 부탁합니다 ☆
OOOO#올림픽 #축구 #한국 & #멕시코 대단히곧 이 수요일. 10 의 8월.
OOOO아니 진짜 생각만해도 개아까움ㅜㅜㅜㅜㅜ 이길수있었는데 멕시코 꼭 발라버려서 우리나라 축구 메달따자 아쟝 #리우올림픽 #한국
OOOO속보! 한국 올림픽 축구 예선 독일과의 경기에서 3대2로 앞서다 후반 경기 종료 직전 프리킥을 허용해 공이 수비수 몸에 맞아 굴절되면서 한 골을 뺐겼다. 결과는 3대3 무승부. 멕시코가 피지와 5대1로 이겨 한국이 멕시코와 비기기만 해도 8강입니다.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News_Y
OOOO올림픽 축구 안보고 있는데 한국에게 8:0으로 털렸던 피지가 멕시코를 가지고 놀고 있다는 소식이 탐라에 보인다. .... 뭐죠?;;
OOOO올림픽 볼경기 5일 08:00 축구 한국 대 피지 6일 21:30 여배구 한국 대 일본 8일 04:00 축구 한국 대 독일 05:00 여양궁 단체결승 9일 08:30 여배구 한국 대 러시아 11일 04:00 축구 한국 대 멕시코
OOOO축구기사 댓글 보는데.. 월드컵 우승국 독일, 올림픽 우승 멕시코, 올림픽 3위 한국.. 울나라는 피지전에서 죽기살기로 골을 넣을수 밖에 없었네 ㅋㅋㅋㅋ 피지 안됐지만 우리도 앞길이 험난하다 ㅋㅋㅋ
OOOO독일 올림픽 대표팀까지 막 응원하는건 아니지만, 멕시코와 무승부 영 유쾌하지가 않음.. 한국 독일 경기 관심 그닥 없는데, 독일이 지는 것 뿐만 아니라 무승부만 해도 오늘 같은 기분일듯..😑 축구 대표팀에서 만큼은 독일이 밀리는거 영 기분이 좋지못함
OOOO올림픽 축구=U-23 기준이면 전력을 멕시코=한국>독일 정도로 보는 게 맞을 거 같은데 역시 독일은 독일이라서 아무도 무시하지않는다
OOOO올림픽축구 한국조에 독일 멕시코잉네 zz
OOOO리우올림픽 축구 예선 독일 vs 멕시코 160805 am 5:00 kst 한국 vs 피지 160805 am 8:00 kst sbs kbs2 mbc 공중파 3사 동시 중계

독일


OOOO모르는 사이에 한국축구 잘하고 있었네. >_< 독일하고 비기고 멕시코를 이기다니. 일본 콜롬비아전도 잼있었다.
OOOO축구 덕후로서 한국 대 멕시코 실망이었다. 마지막에 계속 드러눕는 더티플레이. 남이하면 침대 축구고 우리가 하면 스포츠 정신? 지더라도 축구를 했으면 좋겠다. 보기 흉한 축구는 안 했으면 좋겠다. 독일전때 멋있었는데 오늘은 아쉽
OOOO축구봐야지하고 피지 멕시코 휴식시간때 잠시눈좀붙여야지하고 그대로자버려서 한국독일못봄
OOOO#축구 독일은 피지전 9골 이상 넣고 한국-멕시코전이 무승부가 아닌 승패가 나와야 진출
OOOO그나저나 내 지금 계획 1시에 피지멕시코 축구보고 4시에 한국독일 축구보는건데 안자고 참을수있을까
OOOO형들 이번에 한국 축구 메달 딸 거 같음?? 난 독일 멕시코한테 깨지고 예선 탈락할 거 같은데
OOOO남자축구 C조 멕시코 독일 대한민국 피지인데 멕시코 독일 2:2 무 한국 1 0 피지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FlashScoreKR
OOOO한국과 같은과에 속한 독일과 멕시코는 축구 예선 첫경기 맞대결에서 2-2 무승부.

경기


OOOO[안내방송] 약 1시간 뒤 3시 30분에 한국 대 멕시코 축구 경기가 있을 예정이오니, 함께 응원하실 입주민 여러분께서는 중앙광장 제 1홀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치맥과 대형스크린으로 함께 즐기시죠.
OOOO한국 대 멕시코의 축구 경기 내용으로만 평갈 한다면 8:2.. 멕끼꼬가 윈..
OOOO멕시코한테 축구 이겼다길래 찾아보는데 경기를 어떻게 했길래 한국팀 욕하는 트윗이 한가득이냐..
OOOO와 한국 축구 경기 중이었네. 멕시코가 그리 위협적인 팀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한국 팀이라고 해서 딱히 나을 것 같지는 않다.
OOOO그에 비해 한국 축구 대표팀은 멕시코하고 남은 경기만 안 지면 8강. 경기력이 좋다 이번에. 경기 결과만 봤지만 기록이 괜찮음.
OOOO대한민국 축구기술 태극전사 에이스(1등급) 손흥민선수에게 한국축구 50년동안 이기지 못하는 멕시코-우루과이*가나*프랑스*네델란드*영국국가를 볼 수 있는 세상물정을 깨닫고 이러나라와 축구경기를 하겠습니까?대한민국 세계몇위로 알고 있습니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들지금 축구대박이에요;; 한국 피지 8:0으로 이겼잖아요 같은조 멕시코랑 피지가 지금 경기중인데 피지가 멕시코상대로 1골 ㅋㅋㅋㅋㅋㅋㅋ넣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강에


OOOO축구 보느라 그와 나 사이의 우여곡절은 쓰지 않았다. 한국이 멕시코를 1대 0으로 이겼다. C조 1위로 8강에 진출해서 D조 2위 온두라스를 만난다. 꿈속에서 교회에 갔다는 얘기가 하고 싶었다. 조금 더 자고 만화방에 가야겠다.

피지


OOOO최규웅선수 안그래도 말랐는데 장염으로 3킬로 강제 감량... 으아아아아아아아프지마도토도토잠보 +) 중계도 안해주는 한국 수영 으르렁ㅗ 우리나라 선수가 수영하는 것보다 피지 멕시코의 축구가 더 중요했더냐 으르렁퀭퀭

VS


OOOO한국 vs 멕시코 축구하는데 진짜 멕시코 많이 화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신사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침대축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심했으면ㅋㅋㅋㅋㅋ t…
OOOO한국 vs 멕시코 축구하는데 진짜 멕시코 많이 화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신사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침대축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심했으면ㅋㅋㅋㅋㅋ
OOOO한국 VS 멕시코 축구 하네.. ㅡ는 후반전 20초 넘음.
OOOO헐 15분 뒤에 한국vs멕시코 축구 해요 나랑 행앗하면서 같이 볼사람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hangadaq1
OOOO한국VS멕시코 축구 시작하기 전에 잠들겠지 했는데 벌써 할 시간이다
OOOO내일 새벽4시 축구 멕시코VS한국 내일 오전8시 30분 여자 배구 어디랑붙ㄴ더라..
OOOOAM 12시 45분 - 남자 펜싱 사브르 개인전 32강 4시 - 한국 vs 멕시코 축구 5시 50분 - 양궁 남자 개인 64강 6시 02분 - 양궁 여자 개인 64강 7시 50분 - 한국 vs 네덜란드 핸드볼 8시 30분 - 한국 vs 아르헨티나 배구

새벽


OOOO새벽 4시에 한국 멕시코 축구한댜 ㅇ0ㅇ
OOOO8월 11일 새벽 4시, 멕시코를 상대하는 한국 축구 대표팀! 승리를 기원합니다 -(이 방송은 SES Production과 함께합니다)- <퍽
OOOO오늘 엄청 일찍 자고 내일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축구 보려고 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 #리우2016 남자 축구 예선 한국(#KOR) 대 멕시코(#MEX)
OOOO한국 멕시코 축구 8월 11일 새벽 4시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byjuly1815

예선


OOOO축구에서 디펜딩 챔피언 멕시코의 예선 탈락과 일본의 추락이 한국에겐 굿뉴스.

남자


OOOOLA에서 한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LA한인타운에 미국 최초 한식 전문 조리학교 개관/한국 남자 축구 멕시코에 1-0 승리/CA 주택구입 더 어려워져, 주택구입 가능 주민 31%/샌버나디노 카운티 산불 64% 진화 8시에 뵙겠습니다.

8강


OOOO한국축구 오늘 멕시코 꺽고 8강행 축하 드립니다. 8강서 온두라스 꺽고 4강진출 했음합니다.
OOOO<속보> 한국축구 멕시코 격파 조 1위로 8강진출...

속보


OOOO<속보>한국축구 멕시코에 한골 먹이다

한국 멕시코 축구


OOOO축구한지도 까먹고잇엇는데 멕시코를 잡앗네 한국이..ㅁㅊ
OOOO님ㅁ아까 축구 한국멕시코전 주심 클레멘트였다... 부심 니콜라스였다.... <졸ㄹ라아무말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CreeFry
OOOO허ㅓㅓㅓㅓㅓ얼 ...축구에서 멕시코가 한국한테 졌네 ㅜㅠㅠㅠㅠ
OOOO 한국식 온돌축구 ㅜㅜㅜㅜ아근데 다른 움짤에 멕시코 선수 한명이 울나라 선수가 공안줘가지고 빡쳤나 무튼 달려유ㅏ서 옆구리 밀었는데 어깨부어잡고 데굴데굴 구르는거 ㅋㅋㅋㅋㅋㅋㅋ중동식 침대축구 뭐라하면 안될거가텨..
OOOO한국-멕시코 축구 후반전을 본 내 느낌을 야구 식으로 표현하면 - BABIP신이 멕시코를 외면 - 멕시코 선발투수 2피안타 1실점 의문의 완투패
OOOO한국 멕시코 축구 하이라이트 보는데 볼차지하려고 멕시코선수가 한국선수 밀어서 넘어지니까 병원사람들 단체로 저미친새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이번에 멕시코랑 한국 축구 후반 몇분 남기고 장난 아니였다ㅋㅋㅋㅋㅋㅋㅋ우리나라 몇분 남기고 드러눕고ㅋㅋㅋㅋ내가 멕시코 선수였어도 존나 빡쳤을듯. 멕시코 선수 강퇴 당한것도 이해할수 있다...
OOOO 축구때문에..☆★ 으.. 멕시코 넘나 예의없는것.. 솔직히 한국선수들 막판쯤에 좀 오버액션하는거 사이다였어요..(속닥)
OOOO오호 멕시코 대 한국 축구 득점영상 올라와서 봤는데 골 되게 시원하게 들어갔네. ㅋㅋㅋㅋㅋ 근데 막판 침대축구 하는 부분도 궁금한데 그건 아직 영상 안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멕시코 축구 올림픽 독일 경기 8강에 피지 VS 새벽 리우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SBSolympics
OOOO무성이 승민이 민생투어니 나발이니 그딴 거 때려치우고 집에서 마누라 밥일이나 거들어라. 이정현 대표 만세!!! 한국축구 멕시코 승리 만세!!! 이제 만세할 일만 있을 줄로 믿는다. 정은이 헤까닥 만만세!!!
OOOO한국 과 멕시코 축구 1:0 승리
OOOO한국 축구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한국 멕시코 1 0 !!!!!! 밤 샌 보람 이따👍👍👍
OOOO오늘 멕시코랑 한국 축구하는거 잊었음
OOOO왘ㅋㅋㅋㅋㅋ우리아빠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지금 멕시코랑 한국 축구중인데ㅋㅋㅋ자기가 보면 진다고 보고싶은데 억지로 채널돌리면서 축구 안보고계셬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귀여웤ㅋㅋ
OOOO멕시코가 예전 한국축구를 하네...
OOOO 축구행!한국이랑 멕시코랑!
OOOO한국 멕시코 권창훈선수 골 예예예어벵ㆍ얘성6ㅓ #축구
OOOO한국 멕시코 축구 넘나 지루한것..
OOOO 응응 지금 멕시코랑 한국이랑 축구하는중인데 완전 존잼!
OOOO자고 인났는데 한국 멕시코 축구하는구나
OOOO지금 한국과 멕시코 축구 보고 계신가요?
OOOO한국이랑 멕시코랑 축구하네요. 전반 4분임.
OOOO멕시코 한국 축구 보고싶다
OOOO 멕시코랑 한국 축구,,, 못볼거같아
OOOO오늘 4시에 (2시간 후) 한국 멕시코 축구 오늘 8시30분?에 (6시간 30분후) 한국아르헨티나 여자배구 2시간 자고 보고 2시간 자고 보고??
OOOO오늘 멕시코 대 한국 축구본다고 사람들 못자겠네 ㅋㅋㅋㅋㅋ
OOOO우리 내일 멕시코전 야식 쏘기 내기했는데 한국 이길거 같애????? 나 혼자만 이긴다에 걸었는데 희박한거니... 원래 나 국대 축구에 굉장히 비관적인 사람인데 일장춘몽을 꿈꿔버렸어
OOOO ㅋㅋㅋㅋㅋ 소노빠들 극성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양심도 없고 개념도 없는 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멕시코전은 안 보고 그냥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올대 축구 빨리 끝내고 한국 돌아와라 창지니랑 빵훈아 ㅠㅠ
OOOO 멕시코에 지지만 않으면될텐데 참 아쉽게됐네요 그럼그렇지 한국축구 편하게 가는법이없져 ㅜㅜㅋㅋ
OOOO그나저나 지금 댓글에서 한국 지면 한국 축구 까려고 준비 중이던 해충들이랑 빠따충들 ㅂㄷㅂㄷ하겠네. 속으로 멕시코는 다르다.. 다르다구! 이러면서 자위질할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꿀잼각이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