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영화


OOOO손예진분 모드면 수는 정유미분, 임수정분 모드면 천우희분 수가 보고싶었는데..다음에 다른 퀴어영화 찍어주세요..ㅠㅠ
OOOO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영화 생각난다 류승룡이랑 임수정 나오는 그 영화!! 카사노바 뭐시기 엿는데
OOOO넷플릭스에서 가볍게 볼만한 영화 찾다가 예전에 취향 비슷한 분들이 자주 언급했던 <김종욱찾기>가 있길래 봤다.딱 바라던 정도의 가벼움과 예쁨.공유 임수정이 너무 귀엽고 잘 어울려서 내내 훈훈하고 특히 공유의 1인2역이 좋았다…
OOOO김동욱찾기 원작연극 봤던사람이라 영화가 매우 아쉬웠음... 그치만 공유x임수정은 최고였다
OOOO내 아내의 모든것에서 임수정이 라디오에 나와 자기가 싫어하는 것들을 말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다 너무 공감되고 주옥같은 대사들이라 이 장면 하나로 이 영화 좋아하게됐다
OOOO 저 이영화 사실 무서워서 끝까지 못봤다 입니다...그치만 느때님 너무나 마른 임수정이다...

언니


OOOO나 진짜 강동원이랑 신민아랑 같이 연기하는 거 보고싶어... 내 최애 배우들... 전우치에서 임수정이랑 같이 연기한 것도 좋긴 했는데 신민아도.. 언니... 언니...!!!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authorcid
OOOO요즘 사전제작 드라마 많은데 임수정 언니 머지않아 드라마에서 볼 수 있었으면 ㅠㅠ

이영애


OOOO친구랑 얘기하다가 이영애, 임수정, 박소담이 예쁘다고 했더니 계열로 보건대 너는 오리엔탈리스트라는 평을 들었다 뭐 틀린 말은 아니지만
OOOO 진짜...일단 너무 신이 내린 몸매인데 관리도 하시니까..조각같을수밖에 흐규규규저 진짜 실제로 너무 보고싶어요 실제로 보고싶은 여배우 김혜수/이영애/임수정...
OOOO지하연합 임수정 루이스 검형기 김태희 벨져 그랑플람 이영애 티엔 지하연합 한예슬 이글

문근영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음음 박정민 강하늘 김강우 박은빈 한효주 이성경 까지는 진짜 덕질했고 하고 있고 임지연 정연주 문근영 임수정 은 제가 참 좋아합니다...♥ 근데 죄다 여배우들이네 ㅎㅎㅎ 그래도 최애는 박정민🙌💕
OOOO 배우 최강이죠... 임수정? 염정아? 문근영?

김태희


OOOO 벨져..(키가꿀린다)... 트리비아...(키가 꿀린다....) 갠적으로 지하연합의 임수정이라고생각합니다.... 검형기의 김태희 벨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


OOOO아무리 봐도 비와 임수정의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로맨스 씬은 아름답다. 특히 식당씬에서 심장 시계 장면은 과연 얼마나 많은 작품 중에 이쯤의 로맨틱한 장면이 있었나 생각하게 할 만큼 내게는 좋았다. 임수정에겐 행운인 작품.

시계


OOOO 잊어버려서 갇혀버린 낮동안 연인과의 사랑을 계속해서 부정하고 받아들이기를 반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흑흑 마지막에 임수정님이 시계 바늘처럼 쓰러져 있던 모습도 멈춘 시간을 표현하기 위한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아닐 수도 이써

마른


OOOO 학.. 저의 요정님이자 신이셨던! 그론데 임수정님보다 마르려면... 이목구비는 더 마른 것 같네욘.. 저 장화홍련 정말 좋아했고 에필로그는 특히나 좋아해서 핸드폰, 싸이월드 bgm이었던 부분.. 샤란해요 씨드님💕

내내


OOOO36.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임수정. 현빈의 등장도 채도가 낮고 서늘하다는 점도 별내용 없는데 분위기가 다 해먹는단 점도 어딘가 만추랑 비슷하고 내내 추적추적 비가내린다

키스신


OOOO공유 임수정 그거 키스신 안 본 사람과 말을 하고 싶지가 않다 (그렇게 벙어리가 되고
OOOO 임수정이랑 키스신만 10000번째봄
OOOO 아너무잘어울려ㅜㅜ 케미쩔어ㅜㅜ #김종욱찾기 #공유 #공지철 #임수정 #한기준 #키스신 #달달해 #행복해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pil_so_good

같고


OOOO 와 정말 귀걸이 한 거 같고 임수정같다
OOOO 백야가 낮이 끝나지 않고 계속되는 거잖아요 저기 위성이 떨어지던 게 이별을 의미하는 것 같고 임수정님이 떨어진 방이 기억속에서 죽은=이별한 연인과 얼어버린 사랑을 뜻하고 그 안에서 이별을 받아들일 때즈음에는 다시 그 기억을

사이보그지만


OOOO쿠엔틴 타란티노에 나오는 여자 발들 나무 좋다. 그 급으로 좋은 발장면 중 하나가 사이보그지만 괜찮아에 나온 임수정 발. 손톱깎이로 엉성하게 잘라 비뚤빼뚤하누엄지발톱이 인상적이였움.

쥴쥴


OOOO임수정왕매장소....(쥴쥴

임수정


OOOO ㅋㅋㅋㅋㅋ임수정좋아해서봤는데 재밌었엌ㅋㅋㅋㅋ
OOOO 임수정이랑 나온거뷰터봐
OOOO오늘이가 올리니까 우리 고등헉교.. 내가 알기로는 임수정 .....이랫나..
OOOO순간 히데코가 김민희가 아니었다면 임수정도 괜찮았을 듯
OOOO배우고, 달리고, 깨지며 성장 중인 루키들! #임소희 #임수정 #정근영 의 신입 리얼 도전기 #루키 2회는 27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더빙요정 #윤시윤 의 내래이션은 보너스*_*
OOOO 임수정 떠날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했다규....😂😂😂😂
OOOO 안녕하세요 임수정입니다. 사실 방관자님이 누군지 잘 믿지못합니다. 하지만 제가 프로필을 이렇게 쓰기로 하면서 방관자님을 뵙지않으면 안될거같아서 왔습니다.
OOOO37. Ing의 임수정도 좋아한다. 훨씬 어리고 풋풋하고 창가에서 담배를 태우며 락음악을 듣는 단발머리 고등학생 임수정.
OOOO36-1. 여과없는 빗소리, 배경음악도 없이 적나라하게 사부작대는 살림살이, 느슨하고 낙낙한 옷의 임수정, 화장기없는 임수정, 비오는 창밖을 보며 담배 무는 임수정-....
OOOO음.. 또 알티 되기에 카라스노의 여신들의 이름도 멋대로 바꾸어 보았다..ㅎㅎ 시미즈 키요코 -> 임수정 야치 히토카 -> 유지인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Sue9277
OOOO 그 공유랑 임수정이 바라본 그곳이에요..ㅎㅎ 돌아다닐때는 항상 긴장하면서 다녔지만 다녀오니간 인도만하게 스릴 있고 기억에 남는 나라도 없을지 싶어요. 원래 고생하면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ㅠ
OOOO ㅋㅋ 그러게요.. 아무리 임수정이라해도.. 거기서 만나면 임수정일리가 없어요..ㅎㅎㅎ
OOOO#비즈코인 #코빗 #세계비트코인 #음악중심 #맛집 #빗썸 #고정시스템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임수정 #책꽂이 #던전앤데스티니 #ShakeCall #비트코인시세 #몰드스카이 #컬러라이트 #비트코인 #블록체인 #헷지비트코인 #이야페이
OOOO배2나 눈도 좋아함 눈알촉촉한 살암들 임수정도
OOOO 임수정(?
OOOOw더보다간 인생최애 임수정님에서 한효주로 바뀔기세 ㅇ<- font="">
OOOO아까 TV에서 전우치해서 오랜만에 봤는데 임수정은 진짜 존예인거같다
OOOO 그러쳐 매정에 임수정왕은 바람직하지여 얼마전에 기왕정왕읽고 눈물을 흘렸다는....
OOOO 예진경예 임수비류 임수정왕 임수몽지 (조나
OOOO 헉 꼭 봐주세요 ㅠㅠ)9 뮨근영과 임수정의 케미가 넘 훌륭하고 소품들도 예브고 ㅇㅓㅁ정아도 넘 예뻐요...
OOOO지금은 화장하고 또 인상이 꽤 순해져서 별 로 안듣는데 공찬식 닮았다는 소리 들음... 그리고 임수정...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OOOO 임수정 목소리 넘 죠은ㅜㅜ
OOOO 마자요 임수정님 넘나 옙브십니다,,
OOOO 임수정은 어.디서나온거예요...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2mario2mario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kbs2_rookie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Sue9277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Sue9277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vkekekfr
임수정 영화 언니 이영애 문근영 김태희 작품 박정민 시계 마른 벨져 raw12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