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마아야


OOOO우치다 마아야 오오하시 아야카
OOOO우치다 마아야 퍼스트 라이브의 추억...ㅠㅠ
OOOO코슈 성우 우치다 유우마.... 어디서 많이 본 이름인가 했더니 마아야쨩 동생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달 강강GA채널은 사쿠라 아야네랑 우치다 마아야군 6달 간격으로 돌아오니 보기 힘들다...
OOOO우치다 마아야는 대단해
OOOO미나세 이노리 사쿠라 아야네 우치다 마아야 오구라 유이 우에사카 스미레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남: 호소야 요시마사 나카무라 유이치 코마다 와타루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yuls2020
OOOO와 벅스로 우치다 마아야 곡들 듣고있는데 좋은곡들 많은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도리카와 히카루 나카무라 유이치 우치다 마아야 우에사카 스미레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써 봤는데 모르겠다. 어떤 취향이지...?¿
OOOO하나자와 카나 우치다 마아야 사쿠라 아야네 스기타 토모카즈 나카무라 유이치 하하하하 다섯분만 적으라니... 이거 새로운 고문인가요 ???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우치다 마아야 미모리 스즈코 이시하라 카오리 엔도 유리카 이이다 리호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카미야 히로시 우치다마아야 오노 켄쇼 무라세 아유무 유우키 아오이 우치야마 코우키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미카미 시오리 테루이 하루카 우치다 마아야 미모리 스즈코 오오쿠보 루미
OOOO 우치다 마아야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남자~ 카미야 히로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스즈키 타츠히사 스와베 쥰이치 이시카와 카이토 ~여자~ 사와시로 미유키 아마미야 소라 우치다 마아야 하나자와 카나 쿠기미야 리에 낄낄....모르겠군
OOOO사쿠라 아야네 우치다 마아야 야하기 사유리 난죠 요시노 쿠보 유리카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저음이 매력적인사람이 져아염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미나세 이노리- 목소리 귀여운데 얼굴도 예쁨. 성격도! 사쿠라 아야네- 아야네루 백합 진리 우치다 마아야- 마레이타소! 우치다 남매 케미 최강 하야미 사오리- 매도 해줘요 ㅠ 토야마 나오- 이분도 리얼 귀엽!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후쿠야마 쥰 카지 유우키 에구치 타쿠야 시모노 히로 우에사카 스미레 +우치다 마아야
OOOO 여자까지 합치면 더 많다?ㅠㅠㅠ... 우치다 마아야 박로미 쿠기밍 하나카나도 목소리 좋고 ㅠㅠㅠ 시모다 아사미 이가라시 히로미.. (ㅠㅠㅠㅠ
OOOO하리보테 성반전이라던가 하피 목소리는 Blowin' in the mind 느낌 날 것 같다 ... 그냥 우치다 마아야라고 하고싶겠지만 마아야는 와카나도 맡고 란코도 맡고 가희도 맡고 릿카도 맡았잖아 ....
OOOO여자는 엔도 아야 사와시로 미유키 우치다 마아야 하나자와 카나 하야미 사오리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refnee
OOOO1미나세 이노리 2우치다 마아야 3우에사카 스미레 4사쿠라 아야네 5토야마 나오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자매품으로 "나는 성우는 1도 관심없다" 하던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최근에 성우앨범 샀다더라고요... 미나세 이노리랑 우치다 마아야였나 그랬을 것...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아오키 시키 오구라 유이 우치다 마아야 타치바나 리카 사진은 더 못넣지만 우에사카 스미레
OOOO장래희망 우치다 마아야 라이브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OOOO우치다 마아야 최고의 매력 다리가 짧음
OOOO항상 말하는거지만 한 20억 쯤 가진 백수가 되어서 일본으로 간 후 아임엔터프라이즈에 어떻게든 들어가서 회사 복도에서 마주친 우치다 마아야에게 사인 받고 같이 사진 찍고 퇴사 하고 싶다.
OOOO우치다 마아야도 결혼하면 오히려 난 그거 나름대로 존나 기쁠듯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우치다 마아야 카미야 히로시 토야마 나오 사쿠라이 타카히로 이시다 아키라 ?!?!?!??!?!?!?!?!?!??!?!
OOOO한창 우치다 마아야 좋아하기 시작할때 뜨던 사진들
OOOO우치다 마아야의 맹맹한 목소리는 세젤귀
OOOO12월 3~4일 대만 리스아니 라인업 갱신 3일 아마미야 소라, 우치다 마아야, GARNiDELiA, 쿠로사키 마온, 타도코로 아즈사, TrySail, 미나세 이노리
OOOO열심히 살다보면 우치다 마아야 눈 앞에서 보고 말 걸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OOOO우치다 마아야의 혼신의 실사 연기가 궁금한 분은 비공인전대 아키바레인저 봅시다... (급영업) 저 즈큥 아오이 1만 5천엔짜리도 사서 가지고 있음 (...) 내가 산 캐릭터 피규어중 가장 비싼 놈일 거야...
OOOO 이름은 우치다 마아야인데 마레이는 애칭 겸 별명이에욧!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arang_sina
OOOO님들 우치다 마아야 포텐 터지는 갓챠맨 크라우즈 보세여
OOOO우치다 마아야 목소리 넘나 좋은 것..
OOOO와카모토 노리오랑 우치다 마아야랑 부르는 듀엣이 듣고 싶다.
OOOO토요네 성우가 우치다 마아야였냐곸ㅋㅋㅋㅋㅋ
OOOO 컼 성우가 우치다마아야씨..ㄷㄷㄷ 정주행 하고 오겠습니닼ㅋㅋㅋ
OOOO우치다 마아야 탄게 사쿠라 호리에 유이 코이와이 코토리
OOOO내가 수능 끝나고 일본가는 사람들 정확히 18명한테 우치다 마아야 앨범 부탁했었는데
OOOO그레이스 성우 생기면 반드시 우치다 마아야가 되어야한다고 생각
OOOO 3.우치다 마아야그냥 존예보스. 개인적인 취향으로 일본 여자성우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귀엽기까지 하잖....ㅠㅠㅜㅠ 부끄럼이 많은 것같아 가끔 안타까움... 언니 사랑해여ㅎㅎ
OOOO와 진짜 ... 오타쿠 사쿠루노 히메사마 우치다 마아야..
OOOO제 꿈은 우치다 유우마와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러면 우치다 마아야가 가족이 됩니다.
OOOO헉! 중2병에서도 우치다마아야랑 잇챠잇챠 하더니 아이마스에서도 잇챠잇챠하는거였어!
OOOO 10.처음으로 산 우치다 마아야의 penki앨범의 포토북에 있던 사진!!! 마아야 넘 이뻐요..!!♥♥
OOOO전파형 시리즈 (밀리라지의 퍼스널리티들이 고안한 것) 전파형 아린 스즈키 아리사 (일러 킨긴) 전파형 아야토 사쿠라 아야네 (일러 야미야) 전파형 마야 우치다 마아야 (일러 마로)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Dal_A__
OOOO가희 성우 우치다 마아야가 직접 고안한 거라고 ㅋㅋㅋㅋㅋ 요청대로 가희랑 비슷한 점이 많게 디자인 했고 마로 센세가 그렸구먼
OOOO 유키네는 카지고 히요리는 우치다 마아야, 비샤몬이 사와시로 미유키, 카즈마가 후쿠야마 쥰, 쿠라하가 이노우에 카즈히코, 텐진이 오오카와 토오루... ㅠㅠㅠ성우진 초 화려합니다..ㅠㅠㅠ
OOOO우치다 마아야 너무 이쁘다ㅡㅠㅜㅜㅜㅠㅜㅜ 담주에 집 내려가면 폰 바꾸러 가야지
OOOO노라가미 성우진 카미야 히로시, 우치다 마아야, 카지 유우키, 사와시로 미유키, 후쿠야마 준, 토요사키 아키, 오노 다이스케 성우진만으로 볼 이유는 충분! 그리고 사와시로 미유키 만으로 난 볼 이유가 충분!
OOOO 저희... 짱이쁘고 이쁘신... 우치다 마아야님...
OOOO 우치다 마아야요...?
OOOO우치다 마아야 트위터 들어갔다가 버블티 먹고싶어짐
OOOO 우치다 마아야
OOOO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쥰쥰 나캄 우치다 마아야 나와서 설렜어요>.< 킴료는 안 나왔지만ㅠㅠ
OOOO 추가제보) 흰 옷의 아씨엔 - 이시다 아키라, 유우기리 - 사토 리나, 이젤 - 우치다 마아야, 피핀 - 용자왕 히야마 노부유키

아야


OOOO관둘까? 놓을까? 한바퀴 돌아서, 머리에 리본이 어울릴까? [ 블루~베리♡트레인 / 우치다 아야 ]
OOOO수업에도 위에 하늘, 멀리 바라봤어. 사랑이란 달콤하잖아? ...틀릴지도 몰라, 괴로움이 절반일지도. [ 고백하기 좋은 날, 이에요! / 우치다 아야 & 쿠보 유리카 ]
OOOO헉 미친 GA채널 올라왔었네 그것도 이번주는 아야네룽이랑 우치다ㅋㅋㅋ 바로 간다
OOOO진짜 우치다 아야는 목소리 개성 bbbb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Luminous_Claris
OOOO우치다 아야는 다른 캐릭터를 해도 우치다 아야더라 에시리아 얻자마자 엥 코토리? 했었어
OOOO쭈욱 전에부터, 엄청 전에부터, 묻고싶어서 기다렸어. 내쪽에서 먼저 전하는거야. 「정말 좋아해요!」 [ 고백하기 좋은 날, 이에요! / 우치다 아야 & 쿠보 유리카 ]
OOOO아생각해보니 우치다 아야네루 둘다 아임이지 아 오랜만에보니재밌구려
OOOO【콘서트 D-2】 우치다 아야, 컬러풀한 34곡의 향연 AYA UCHIDA Complete LIVE ~COLORS~ in 武道館
OOOO빠대하실분 우치다아야#31204
OOOO0순위 닛타 에미 미즈키 나나 타무라 유카리 우치다 아야 이나미 안쥬 안짱은 이번 선샤인에 나온거 보고 꽤 좋아짐 매력있어요 안짱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닛타 에미 우치다 아야 우치다 나오야 미모리 스즈코 하나자와 카나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ne_Hime
OOOO 이번엔 우치다아야 무도관라이브입니다
OOOO 공항직원 우치다...아야상? 나 하이 공학직원 카노죠카나? 나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사쿠라이 타카히로 우치다 아야 사쿠라 아야네 오노 다이스케 이리노 미유 💘💘💘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정재헌 김승준 박성태 고토 사오리 우치다 아야 정말 취향이 변함없다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우치다 아야 곽윤상 김영선 후루카와 마코토 후쿠야마 쥰
OOOO우치다 아야(러브라이브 미나미 코토리) 미도리카와 히카루(파이어 엠블렘 마르스) 코야스 타케히토(죠죠 디오) KENN(유희왕 유우키 쥬다이) 츠다 켄지로(유희왕 카이바 세토)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이소은 우치다 아야 하나자와 카나 카지 유우키 카미야 히로시 사실 더 많지만,,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XJ_MILKYw
OOOO#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우치다 아야 미나세 이노리 사쿠라 아야네 무라카와 리에 스즈키 아이나 뭔 취향일까 ㅋㅋㅋㅋㅋ 귀여운 취향인가 ㅋㅋㅋㅋㅋ
OOOO닛타 에미 우치다 아야 오오하시 아야카 홍범기 정혜원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우치다 아야에 모에합니다
OOOO 우치다 아야 - floating heart 는 어떠신가유
OOOO 우치다아야#31204
OOOO그리고 우치다 아야 CONCEPT LIVE ~Bitter Kiss & Sweet Tears~ Blu-ray 한정 판매가 시작! ㆍ구매시 10월 8일에 진행되는 일본 무도관 우치아게 이벤트 응모권 1장이 동봉
OOOO우치다 아야 Complete LIVE ~COLORS~ in 무도관의 굿즈가 공개! ㆍ8월 13일 11시부터 회장에서 판매 시작 ㆍ총 17종의 굿즈가 판매될 예정 ㆍ구매시 신용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OOOO우치다 아야 Complete LIVE ~COLORS~ in 무도관의 굿즈가 공개! ㆍ8월 13일 11시부터 회장에서 판매 시작 ㆍ총 17종의 굿즈가 판매될 예정 ㆍ구매시 신용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OOOO우치다 아야 무도관 라이브 화환 결산내역 모금액 585,000원 일러스트 15만원 화환 35000엔 소비세 2800엔 송금수수료 800엔 합 593,900원
OOOO우치다아야 무도관 라이브 불참 웃치오시 모임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8월 13일 수원역 1. + 아침 오락실 - 점심 2. 오후 마네키네코 - 저녁 치맥(예상) - 2차 칵테일바 9시 30분까지 4~5명정도로 일정 잡으려…
OOOO금영 스타트대쉬가 사라진 게 아니라 버전이 다른 거였네... (스스메 투모로우처럼 "닛타에미, 우치다아야, 미모리 스즈코". 즉 리모콘 검색 시 Muse가 아닌 Nitta로 해야 뜸.)
OOOO빠대 5/6 우치다아야#31204
OOOO우치다 아야 오리지날 맥주잔 제 2탄! 8월 7일까지 2차 수주예약이 진행됩니다. ㆍ가격 2000円 ㆍ예약 기간 【내일 23:59까지 】 ㆍ배송 일정 9월 상반기
OOOO[= ♥] 우치다 아야! 웃치! 생일축하해요! HAPPY BirthDay! 웃치 생일 메세지북 표지로 그린 그림입니다. 아쉽게도 무산됬네요.:( #内田彩 #ラブライブ #HappyBirhday_uchi t…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MiSA_0710b
OOOOㆍ장소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9F 홀 ㆍ입장은 무료입니다. ㆍ우치다 아야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OOOO아야메짱이쁨 성우가 우치다
OOOO우치다 아야 오리지날 맥주잔 제 2탄! 8월 7일까지 2차 수주예약이 진행됩니다. ㆍ가격 2000円 ㆍ예약 기간 8월 1일 12시 ~ 8월 7일 23:59까지 ㆍ배송 일정 9월 상반기
OOOO 이미 우치다아야.. ㅜ
OOOO 우치다아야결혼협회입다 단호
OOOO우치다아야 무도관 라이브 불참 웃치오시 모임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8월 13일 수원역 1. + 아침 오락실 - 점심 2. 오후 마네키네코 - 저녁 치맥(예상) - 2차 칵테일바 9시 30분까지 4~5명정도로 일정 잡으려합니다.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OOOO우치다 아야 오리지날 맥주잔 제 2탄! 8월 7일까지 2차 수주예약이 진행됩니다. ㆍ가격 2000円 ㆍ예약 기간 8월 1일 12시 ~ 8월 7일 23:59까지 ㆍ배송 일정 9월 상반기 t…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MiSA_0710b
OOOO절대절망소녀 클리어하면 나오는 테마 송 너무 좋아요! Progressive -Zan shin- 보컬오가타 메구미(나에기 마코토 역), 우치다 아야(나에기 코마루 역)
OOOO 6. 미나미 코토리 역의 우치다 아야 콜은 쁘렝땅의 sweet&sweet holiday의 가사의 일부분인 코토리의 간식으로 삼아버릴꺼야! 인데 웃치가 하지 않는다... 제대로 한건 6th콘서트때. 그래서 자료 없음

유우마


OOOO헐 우치다유우마
OOOO유우마 너무 귀여워 우치다가의 피는 정말 무섭군
OOOO우치다 유우마 왜 있지 하다가 3초만에 제우스(쑻) 성우가 우치다 유우마란걸 기억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니】킹 오브 프리즘 (킹프리) 이치죠 신 CV.테라시마 쥰타 쥬오인 카케루 CV.야시로 타쿠 사이온지 레오 CV.나가츠카 타쿠마 스즈노 유우 CV.우치다 유우마
OOOO꽤 자주 봤는데 아직도 모르겠는 목소리 에구치 타쿠야 마스다 토시키 우치다 유우마<<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8_chan_
OOOORT) 포비스타의 1st싱글「BLACK VERRY」의 쟈켓샘플이 공개되었습니다. (우치다 유우마)
OOOO미노링고야 이번 데뷔고 하야테 역 우치다 유우마도 92년생....ㅋㅋㅋㅋㅋ
OOOO도라스타 우치다 유우마 외에도 엄청 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무라세 아유무가 '성우로서 이건 어떤가 싶은데'라고 태클 걸었는데 급 생각이 나는군....
OOOO 우치다 유우마(성우)
OOOO 내짧은 실력이지만 일단 우치다 유우마맞는것같네.............
OOOO 무슨소리야 우치다 유우마?? 이사람이 후타미라고?
OOOO 헉 어쩐지 사이마스로 서치하는데 우치다 유우마라는 성우 사이마스에 나온다고 노래는 걱정 안해도 되겠다고 안심하시는 우타프리팬분들이 계시더라고여 그거 때문이었구나.... 무지 듣고싶네요 샘플뜨고 취향이면 사야겠어요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ctunaworks
OOOO이야 우치다 유우마 노래 잘 부른다더니 정말 헤븐즈로 들어갈 줄이야... 마크로스 제작팀 주인공도 음반 하나 내줘요ㅜㅜㅜㅜㅜ

사쿠라


OOOO카미야 히로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미키 신이치로, 호리에 유이, 우치다 마이야#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사쿠라이 타카히로 A♂ 마키시마 쇼고 사카모토 마야 A♀ 오시노 시노부 오노 다이스케 O♂ 세바스찬 이시카와 히데오 O♂ 우치하 이타치 이시카와 카이토 AB♂ 제노스 우치다 나오야 A♂ 우치하 마다라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10월 19일,「우치다씨와 아사쿠라씨」 단독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ㆍ개최 장소 도쿄 과학기술관 사이언스홀 ㆍ시간 (1부) 13시 개장 / 14시 개최 ㆍ시간 (2부) 17시 개장 / 18시 개최
OOOO 사쿠라이, 오노, 모리사와, 타카미네, 카미야, 츠키나가, 하나에, 사카모토, 우치다, 타치바나, 스즈키

무도관


OOOO우치다 누님 곧 뵙겠습니다.. 하.. 무도관.. ㅠㅜ

성우


OOOO아 우치다 성우가 맡는 캐릭 볼때마다 ㅋㅋㅋㅋㅋㅋㅋ 성우본인은 정말 정신사납고 자주 빵터지는 분이라 그 갭에 웃어버림....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ChiyoFather
OOOO 흑흑 맞아ㅜㅜ 여성우는 인간적으로 따로 쓰게 해줘야댐ㅜㅜㅜ 우치다마야 존귀탱ㅎㅇ
OOOO저 지금 킹오브프리즘 대충 성우진들 봤는데요 맛스 마에느 캇키 우치다남매 나미캉 믹신 쇼땅 타케피 세키토시 모리쇼 미카코시 토맛 카토에미 등등.. 라네요...
OOOO내가 엄청 좋아해도 성우 자체를 팔로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산페이씨랑 코바야시는 진짜 캐릭터 애정하니 팔로할 수밖에 없다... 라고 해놓고 우치다 (누나) 는 팔로해놓고 있어서 빵터졌네(…) 아니 근데 우치다 (누나) 는 실사가 먼저 좋아진거라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스쿨스타뮤지컬 이거 뭐야 나 이거 보고싶어 이거 성우진 넘나 화려한데 호소양이 있는데다가, 오노켄, 마에노, 노부, 우치다, 켄, 스왑, 히라카와,,,, ,,,,,? 작년 10월신작이던데 찾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스쿨스타뮤지컬 이거 뭐야 나 이거 보고싶어 이거 성우진 넘나 화려한데 호소양이 있는데다가, 오노켄, 마에노, 노부, 우치다, 켄, 스왑, 히라카와,,,, ,,,,,? 작년 10월신작이던데 찾아봐야겟다 희희덕,,

목소리


OOOO우치다 마야가 조금씩 내 안에서 호감을 쌓아가고 잇오...목소리 별 취향은 아닌데 캐나 노래 등으로 지미치니 호감도가 올라가...마치 아오땅과 같군

우치다


OOOO신마저 곤란하게 만든 우치다 동생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DreameR_509
OOOO나도 유사 우치다 무독관갔다 ㅎ
OOOO우치다 누나
OOOO왜 우치다 니코생 겹치는거임
OOOO럽미 추가 분량에 이와이즈미가 읽어주는 동화책은 우치다 린타로의 <너무 울지 말아라>인데. 할아버지가 손자에게 말하듯 구성된 동화지만 럽미 이와이즈미가 오이카와에게 하는 말로도 좋아서 인용했다. 네가 있어서 내가 있었고, 내가 있어서 네가 있었지.
OOOO영국 서드 윈도우 필름즈에서 우치다 에이지 감독의 [로우라이프 러브]를 11월 7일 출시할 예정. 여러 히트작을 냈었지만 지금은 잉여인간인 테츠오가 어느날 유망한 여배우와 각본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내용. https:…
OOOO출시사인 서드 윈도우 필름즈가 처음으로 제작을 맡은 작품이라고. 그래서 100% 비일본자본으로 만들어진 영화임을 강조하고 있는 듯(...) 우치다 에이지 감독의 전작 [그레이트풀 데드](2013)를 출시한 것으로 인연이…
OOOO출시사인 서드 윈도우 필름즈가 처음으로 제작을 맡은 작품이라고. 그래서 100% 비일본자본으로 만들어진 영화임을 강조하고 있는 듯(...) 우치다 에이지 감독의 전작 [그레이트풀 데드](2013)를 출시한 것으로 인연이 닿았던 모양이다.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Angche_
OOOO영국 서드 윈도우 필름즈에서 우치다 에이지 감독의 [로우라이프 러브]를 11월 7일 출시할 예정. 여러 히트작을 냈었지만 지금은 잉여인간인 테츠오가 어느날 유망한 여배우와 각본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내용.
OOOO너무 울지 말아라, 우치다 린타로 작품입니다! 굉장히 이야기가 잔잔해요.
OOOO우치다 구분 ㅋㅋㅋㅋㅋ rt
OOOO우치다 다쓰루 [하류지향]
OOOO우치다오시 특징 전부 빈곤함
OOOO 겨자님 노라가미 봤니 카밍 카지 우치다마야 셋이 주연인데
OOOO 치트 마술사란 우치다 타케루 작가의 작품을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용을 죽인 자의 나날은 아카유키 토나 작가님의 작품이어요~!!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Writer_Park
OOOO 자고 일어나면 우치다 내놔라
OOOO 매국노 답지않ㅋㅋㅋㅋ아낰ㅋㅋ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진짴ㅋㅋㅋㅋ 우치 너무 철없는거 어닌가욬ㅋㅋ앜ㅋㅋㅋ윤이는 세상물정 모르고 치대는 우치다 자기 눈치 보는게 좀 귀여웠을거같아여 막 달싹달싹하면서 뭐라 하고싶은데 못하고 자기만 쳐다보고
OOOO울어도 괜찮아. 하지만 너무 울지 말아라, 내가 네 옆에 없다고. 내가 좋아한 너는 웃고 있는 너니까. 우치다 린타로 / 너무 울지 말아라
OOOO우치다 미츠코 여사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G major (D.894) 템포랑 페달링 좋다
OOOO 우치다 케이 우치다 케이스케 우치다 케이지 우치다 카이바 (창의력부족)
OOOO역시 단계올릴때가 제일 재밌음..ㅎㅎ 낼 마저해야지 얘 ㅇ이름 어떡하지... 성은 우치다인데요... 이름뭐하지 추천좀 ㅋ으로 시작했으면
OOOO우치다보이스랑 시카고랑 너무 잘어울려ㅜㅠ 둘이 뭔가 쫀득(? 이라고 해야할까,,, 처ㅏㄱ촥같은 느낌이야 코토리랑 하나요랑 잘맞아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NaHon0423
OOOO자고 일어나면 우치다를 내놔라 신님이
OOOO비쥬얼팬북 안살까했는데 우치다씨가 귀엽다는 멘션을 보고 사야겠다결심함
OOOO 음‥나는‥우치다 유키 나‥사카이 노리코?
OOOO우치다...우치다...마레이..
OOOO그래도 너무 울지 말아라. 내가 좋아한 너는 웃고 있는 너란다. 우치다 린타로, 너무 울지 말아라
OOOO우치다 미츠코의 슈만. [크레이슬레리아나]와 [카니발]. 우치다의 슈베르트와 슈만은 진심으로 훌륭하다.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을 신중하고도 친절하게 보여주는 예술가들은 애정할 수 밖에 없음...
OOOO 우치다 제꺼 ㅇㅈ?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OOOO@pgh628 그래,,, 우치다 UMA랑 결혼하면,,, 마레이가 시누이가 된다!!! (아무말)
OOOO우치다 리오 예쁘네
OOOO우치다상 코르다 행사로 대만가셨나!!!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 한국에도 와주세요ㅠㅠㅠ
OOOOㅁㅊ 비비오페 신작나오냐 ㅋㅋㅋㅋ 웃치 나온다 ㅋㅋㅋ 전설의 우치다 듀오 ㅋㅋㅋㅋ
OOOO우치다내꺼
OOOO제가 아는 그라비아 아이돌.... 이라면 그 누구밖에 없는데 우치다 리오.... 리오는... 인스타 계정만 구독하는데 요즘 영화라던가 예능활동 하는것 같더라 죠아씀
OOOO 일본여자들은 우치다 좋아한데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L_e_k_i
OOOO 우치다 잘생기지않았냐
OOOO 그걸 이제 께우치다닛...
OOOO우치다님 이 일러스트 받으시고 어떤 기분이셨을까? 분명 매우 좋아서 날뛰셨을거 같다.
OOOO쇼타 너무 귀여워... 우치다님 사랑해요...♡
OOOO축구선수 우치다도 추천하는 최고의 할인 앱 #tlife #skttlife #티라이프 다운받고 할인혜택받자!
OOOO근데...마지막으로 다녀온 이벤트에 우치다마야 잇엇는데 나 뷴명 아유 보러갔는데 아유 왔었나?수준으로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 우치다마야나 감독 얘기만 자꾸 생각나.....
OOOO 1퍼면 진짜 높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치다 마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지 마레이...ㅋㅋㅋㅋㅋ인정합니다!!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OOOO그리고 룸메의 친동생이 상속자라 엄청난 슈퍼금수저인데 저보다 더 오타쿠임 ㅎ 우치다 마이야? 이야기 하더라구요 ㅎ... 저보고 "형..성덕이 제일 위험하니까 상종하지 말라구 ^0^" 이럼.. 흑흑..일본가서 덕생활중...
OOOO 중국부자급은 모르겠구..울나라 상위 1퍼센트긴 해..그..1차산업..축산업쪽 최상위시라고 하더라구 ㅋㅋ 근데 더 무서운건 후계자쪽인 룸메 친동생임 ㅎ 걔가 전부 상속받는데 어마어마하다 근데 여러모로 더웃긴게 우치다 마이야? 덕후얔ㅋ
OOOO아 뒤에서 웃음터트리시는 우치다상이 귀여워 아 아 어떡해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관이 생각할 때는 우치다 화담 잡고 거 어디가서 쌍화탕 한 잔 하는 걸 화담이 저리가라고 하는 줄 알고 말리는 천관이었으나 나중에 쌍방인 거 알고는 아니 화담선생 어쩌다가...하는 천관일 거 같습니다(캐붕)ㅋㅋㅋ
OOOOano....a...no..? 아저씨 몇짤.....(올해 44세) 우치다상 너무 흐뭇하게 웃고 있는거 같다. 그러고 보니 이거 모리링이 찍었으니 앞에 모리링이 있겟구나...(;;)
OOOO"마르크스가 나를 우리 밖으로 꺼내주는 것이 아닙니다. 마르크스는 내가 우리 속에 갇혀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것이죠." - 우치다 타츠루 외,《청년이여, 마르크스를 읽자》 #정여울 #공부할권리 #인문학선언
OOOO"우치다는 너무 크게 연주한다는 지적을 딱 한 번만 받았다. 반주 패시지에서 그녀는 자신의 존재를 거의 지우는 재주를 발휘했다. 피아노가 현의 성부들 사이를 떠다니는 비구름이 되었다." 이런 표현.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OOOO 간만에 우치다듀오
OOOOㅋㅋㅋㅋ헐 설마 우치다마야 못나왔어..?ㅋㅋㅋㅋㅋㅋ
OOOO이시카와 히데오 - 금색의 코르다1,2 카나자와 히로토, 금색의 코르다3,4 토키 호우세이 우치다 유우야 - 금색의 코르다2 키라 아키히코, 금색의 코르다3,4 사카키 다이치
OOOO요이치) 호리에 카즈마 - 하루카 유메노우키하시 남두성군 하마다 켄지 - 하루카3 타이라노 토모모리,시로가네(타이라노 시게히라), 하루카4 리브 하나와 에이지 - 하루카3 타이라노 츠네마사 우치다 나오야 - 하루카3 타이라노 타다노리
OOOO 아유가 '우치다군이랑 사귀는걸로 보일정도로 친하다'고 했는데 우치다군보다 ㅅㅇㅌ가 더 인지도도 있고 같이 작품도 엮이고 그러니까 더 엮이는게 아닐까 싶어요 ㅠ 자기가 비꼰 에구랑 같은 소속사라 자꾸 묶여나오는것도 너무 싫고요..ㅠㅠ
OOOO 하...정말요 ㅠㅠ 정말 이쯤 되면 오해인건가 싶을정도로 아무렇지도 않네요 ㅠ 카이토 유사상앞에서 일코도 못할정도로 팬인데 어떻게 친해진건지..나캄도 포켓몬에 묶어서 이름 달 정도라니...카이토는 원래 우치다군이랑 더 친하지 않나요?ㅠ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flower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L_e_k_i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hyk0806
우치다 마아야 아야 성우최애다섯분으로취향을드러내자 유우마 8월 사쿠라 아야네 카미야 히로시 무도관 Uchidaaya_inf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