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피지오겔 크림 로션 바르고 피부 여름엔 화장품 빌리프 AI 기초 엄청


크림


OOOO빌리프수분크림 피지오겔 샤넬씨씨 메베 입생블랑쀠르꾸뛰르? 바비브라운... 뭔가 막 잔뜩받았는데.... 빌리프 빼고 언제다쓰냐
OOOO저(극극극예민성 + 건성)가 다 써봤는데 여름엔 제로이드 수딩크림 겨울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이 짱입니다 피지오겔은 어쩔 땐 좋고 어쩔땐 너무 겉도는 느낌이라 아토베리어로 갈아탔음 세타필은 걍 몸에... 바르고…
OOOO피지오겔 크림 세일하네.......
OOOO 보습 최고 짱짱인 피지오겔 로션+크림 좀 무겁기도 해서 특히 겨울에 기초로 쓰기에 좋은거같음
OOOO 여름에는 비오템 괜찮은 것 같아 그리고 수분크림은 피지오겔!
OOOO크림 - 빌리프 크림하면 다들 알테니 그냥 그거요 빌리프 수분크림 씁니다 겨울엔 여름엔 피지오겔 크림 바르고 있음 솔직히 피부가 원체 건강한 사람이라면 기초에 토너 하나로 슥 닦아주고 피지오겔 하나만 발라줘도 문제 없음 허나 내 피부는 더럽게 예민ㅎ
OOOO아무도 관심없지만 제 기초 루트는 (밤)아이크림ㅡ피지오겔 로션ㅡ피지오겔 크림ㅡ(아침)선블록 끝입니다> <... 아이크림은 너도 이제 신경써야한다며 주신 DHC 크림....ㅠ...
피지오겔 크림 로션 바르고 피부 여름엔 화장품 빌리프 AI 기초 엄청 Caroline_Uranus
OOOO<속당김있는 예민성 지성피부 추천> 피지오겔 크림 아벤느 시칼파트 크림 여름엔 피지오겔 로션 선크림/비비는 피부과꺼. 저는 세라덤 씁니다.
OOOO 엉엉 피부쓰는건 피지오겔 ai 리페어 여드름 자국 같은건 아벤느 시칼파트 크림!
OOOO 아 피지오겔 크림도 좋긴해여! 건성한텐 최고인거같아옄ㅋㅋㅋㅋ로션말고 크림.. 쬰쬰촉촉 .. 추천받아서 써본것중에 이것만 좋았던..🌟
OOOO10. 화장품 기초- sn skin 초록병, 스킨푸드 슈퍼베리 아이크림, 키엘 울트라훼이셜크림, 피지오겔 ai 로션 베이스-어퓨/바닐라코 프라이머 더샘 봉컨실러 미샤 링클 필업 비비 바닐라코 피니쉬 파우더
OOOO1.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크림 악건성 개꿀템인 것이다... 성분도 좋고 수분감 유분감 꽉 찬 느낌 넘나 좋은 것 평생 안고가야 할 제품😌
OOOO 아 나건성이지만 나한테잘맞는수딩크림있는데 한번검색해바! 피지오겔처럼엄청순하고 그렇다고피지오겔처럼기름지는게아닌데!! 제로이드수딩크림조앙 나이거주문시키고애타게배송오길기다리구이써..😶
OOOO피지오겔 수분크림은 만인의 검증을 거친 제품으로 이것을 쓰자 여러분
OOOO난 에스엔 초록병-스킨푸드 슈퍼베리 아이크림 - 키엘 울트라훼이셜크림 - 피지오겔 ai(빨간거) 정착 한 후로는 다른거 절대 안바름... 다 뒤집어짐
OOOO한국에서 오기 전에 피지오겔 크림을 샀어야했는데....(오열
OOOO스킨푸드 착한수분크림 대땅 좋네! 피지오겔 다섯통 쓰다가 비슷하단 얘기에 사봤는데 피지오겔보다 유분기가 덜하고 흡수가 빠르다. 세상에 넘 좋아. 정착이다.
OOOO 피지오겔 넘 기름졋서 안맞구ㅠ 빌리프 수분크림 맞아요!!

로션


OOOO너무 나의 이야기이고... 그래서 지금 내가 찾은 최고의 기초는 라로슈포제 오떼르말 미스트 마임 데이케어 알로에젤 피지오겔 로션... 어떤 자극도 없다
OOOO여태 계속 쓰는건 피지오겔 로션 뿐인듯.. 하또무기 스킨이랑..
OOOO5. 화장품 아무거나 못써서 슬프다. 한번 피부염으로 엄청 고생한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 굉장한 민감성이 되었음. 로드샵은 ㅇㄴㅅㅍㄹ 팩이랑 기타브랜드 클렌징 빼곤 그냥 다 못씀. 고가브랜드 써도 매한가지..걍 피부 지 마음임ㅗ 피지오겔 로션 하나 씀
피지오겔 크림 로션 바르고 피부 여름엔 화장품 빌리프 AI 기초 엄청 oPHILOCALISTo
OOOO피지오겔 다 써가는데 로션도 하다라보로 갈아타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 끙.........
OOOO 전 세타필 얼굴용 말고 바디로션으로 써요. 덜 꾸덕하고 좋아요. 얼굴용은 피지오겔이 나았는데 겉도는 느낌이 좀 있었어요.
OOOO겨울, 봄 동안 피지오겔 바르다가 다 끊었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션은 펌프로 사서 바디로션으로 쓰는데, 저번에 온몸에 바르고 나갔다가 정ㅁ라... 죽고 싶업ㅆ다..

바르고


OOOO피지오겔 엄마가 너무 좋아해서 맨날 사오는데 난 이것만 바르고 자면 일어났을때 얼굴에서 기름흐르고 따갑고 난리가 나는것
OOOO 그냥 샘플 생긴거 써봤는데 좀 안 맞나보네요. 사실 옛날부터 만날 피지오겔 하나만 바르고 다니거나 안바르고 다니거나(!) 했거든요.. 피부가 화장품이란 거 자체에 안 익숙해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ㅋㅋㅋㅋㅋ

피부


OOOO 피지오겔은 예민이들한테도 호불호 많이갈리던데 에스트라는 거의 안그런것같아요 안에 하얀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더마온 알갱이가 피부장벽 보호해주거든뇨...피부 바이 피부라고 무조건 테스트해보고…
OOOO피지오겔 내 피부에 안 맞음
OOOO걍 내돈으로 피지오겔사야지 피부 뒤집어져서 안되겠다
OOOO 아 ...!! 응응 들어보니 써보는거 괜찮을거같아 경험상 피지오겔 민감성피부한테 좋아 😁 써보고 다 낫길 소취소취🙏🙏
OOOO 근데 나 그때 여드름보단 피부 엄청 약해져서 벌개지고 군데군데 빨간 반점같은거 생기고 이랬던거라 여드름은 잘모르겠어😂 근데 여드름은 유분많으면 별로안좋지않아? 피지오겔이 보습은 확실히 잘돼! 알아보고 써봐 😀😀
OOOO 나 트러블 나고 피지오겔 썼었는데 거의 직빵으로 나음 ㅜㅜ 그뒤로 거의 1년넘게사용중 엄청건성인데 건조한거못느낌 꿀피부 처럼돼
OOOO마자 피지오겔은 혁명이다 예민한 피부인 나에게 꼭 필요한 인생템
OOOO피지오겔은 지금도 꾸준히 쓰지만 진짜 유분 많아서 쓸 때마다 지성분들 쓰면 빡쳐서 스트레스로 더 피부 뒤집어 지겠다.. 생각했었움..
OOOO인정. 나도 여드름때문에처음병원갔을때 피지오겔주심. 근데 그때 피부관리 6회인가?? 그거받고 여드름나았다가 갑자기 전보다 훨씬더올라와서 방치하다가 여수에 할머니병원갔다가 그병원 피부과가 더유명하다길래 갔는데 진심 거기다니면서 피부좋다는소리많이들었음
피지오겔 크림 로션 바르고 피부 여름엔 화장품 빌리프 AI 기초 엄청 Sagaaaaaaaa
OOOO 네 저는 안밀리더라구요 피지오겔은 피부컨디션에 따라 어쩔땐 속건조함말고 겉에만 유분기 도는 느낌이라 에스트라 쓴건데 이건 속까지 단단히 채우는 느낌이예요 한 두마디쯤 짜서 도포하는데 그다지 밀리진…

여름엔


OOOO지금쓰는피지오겔은겨울에쓰고지금은다시제로이드로갈아타야지..ㅠㅠ 여름엔진짜최악인피지오겟ㄹ

화장품


OOOO화장품 사고싶다.. 그치만 사도 울면서 다시 피지오겔로 돌아옴..

세타필


OOOO피지오겔 좋긴한데 넘 비싸서...나는 세타필...

클렌징


OOOO 17. 너무나 유명한템...피지오겔 그냥 술먹고 아 죽게ㅛ다 간신히 클렌징 끝냇을때 이거 얼굴에 먹이고 잠 보습짱

쓰면


OOOO 저는 피지오겔은 손에만 써봤지만 딱 감이 오더라구요 이건 내 얼굴에 쓰면 절대안되겟구나 하는...

키엘


OOOO그러니까 아까 말했지만 알러지 유발 물질이 없다는 문구는 뭔 말인지 이해하긴 하는데 피지오겔에도 키엘에도 알러지를 일으키는... 사람이 있다는 것 그게 나야... 내 알러지 유발 물질은 내 가죽이 정한다...

피지오겔


OOOO 피지오겔
OOOO피지오겔 다떨어졌ㅅ다...
OOOO근데 점장님이랑 나랑 둘다 워낙 여드름이 안나는 체질이라서 효과가없나봄...ㅋㅋ 나는 수분이부족한 베리 건성이므로 피지오겔을 믿고 사본다! 피지오겔 존나많이나간다!
OOOO 피지오겔은 안 맞으면 화끈거리면서 올라옴 나 민감은 아닌데 그거쓰고 지읒됨
OOOO 아마도 아토피 애기들 많이 쓰는거ㅋㅋ 피지오겔도 생각중
OOOO유수분 둘다 부족인데 피지오겔은 좀 수분부족인거같긔...
OOOO 사실 나도 민감 안민감 한거 잘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말해봣어 ..피지오겔이나 발라야지 아토피걸...
피지오겔 크림 로션 바르고 피부 여름엔 화장품 빌리프 AI 기초 엄청 HEONY_
OOOO피지오겔은 진짜 좋다
OOOO피지오겔 써봄 기름기 장난 아니다ㅇㅁㅇ!
OOOO음..피지오겔.....별로.....ㅠㅠ
OOOO피지오겔 왜 인기만음?
OOOO나 사는 쪽 올리브영에서 피지오겔 광고하던 김미니 얼굴 바깥쪽 면에 대문짝만하게 걸려있었는데 그 자리 김진우가 겟또하자 아무것도 안 발랐지만 피지오겔 발라서 촉촉한 얼굴 자랑하면 피지오겔 매출 300% 증가
OOOO피지오겔...수부지비추...ㅜㅜ정말.......
OOOO 아토덤이 바이오더마 껀가요?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피지오겔보단 확실히 유분이 덜해요! 오늘이 세일 마지막날이니 함 테스트 해보셔요
OOOO#ㅇㅌ 피지오겔 핵좋
OOOO ㅜㅜ 그러시구나 피지오겔 같은것도 안맞으신건가요 흑흑이.....ㅠㅠ
OOOO근데 피지오겔을 여름에 발랐다간 지옥을 맛볼거시다
OOOO피지오겔 좋다.
OOOO피지오겔 시러 잘 안ㅊ맞음
OOOO@homonaS2 시중에서 다 구매 가능한거네요ㅎ답은 피지오겔인가여..너무 유분기 많을까봐(지성인데 수분부족형) 고민했던 제품인데 괜찮은가봐요..호오..
OOOO피지오겔쓰세요 피지오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