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윤아


OOOO★2016.08.05 #소녀시대 데뷔 9주년을 축하합니다♥ #영상진동벨 에서 소녀시대랑 데이뚜하세요★ #SNSD #태연 #효연 #써니 #티파니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지금은_소녀시대_앞으로도_소녀시대
OOOOHappy anniversarry 소녀시대 👩👩👩👩👩👩👩👩 always be the best girl grup ever 9년 #9YearsWithSNSD #태연 #제시카 #서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
OOOO소녀시대 9주년 조공 전달 완료! #소녀시대 #소녀시대9주년 #SNSD #태연 #티파니 #써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OOOO[채널소시] 티파니 X Crazy Friends No.1 질주본능 효연 No.2 따라쟁이 태연 No.3 쾌속질주 윤아 김효연 때문에 웃겨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녀시대 9주년 조공 스티커입니다 #포켓몬고 #소시몬고 #소시몬은레벨9가되었다! #소녀시대 #소녀시대9주년 #SNSD #태연 #티파니 #써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OOOOHappy anniversarry 소녀시대 👩👩👩👩👩👩👩👩 always be the best girl grup ever 9년 #9YearsWithSNSD #태연 #제시카 #서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 언니들
OOOO아 그리고 애들 왜 이리 노래 잘하니. 특히 보컬 라인 아닌 애들. 윤아, 수영이, 유리, 효연이. 소녀시대에 사각은 없다.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divine309
OOOO생일축하합니다 소녀시대 지금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요 💗 태연 티파니 써니 수영 제시카 유리 윤아 효연 서현 #Happy Anniversary 9years t.…
OOOO생일축하합니다 소녀시대 지금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요 💗 태연 티파니 써니 수영 제시카 유리 윤아 효연 서현 #Happy Anniversary 9years
OOOO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운 것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윤아언니,티파니 언니,제시카 언니,써니언니,태연언니,수영언니,유리언니,효연언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OOOO유리, 수영, 티파니, 태연, 효연, 서현, 윤아와, 써니 사랑해💖 우리 오래가자
OOOOㅋㅋㅋㅋ스타콜하면 윤아,수영,효연이 나파리얌...이거 밖에 생각안나ㅋㅋㅋㅋ
OOOO그여름 (0805)넘좋아 울컥했구 감동적이야 지앞영소♡♡ #소녀시대9주년 #소녀시대 #그여름0805 #서현 #수영    #태연 #제시카 #써니 #윤아 #티파니 #효연 #유리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팝니다!!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한대앞역 직거래 가능합니다 나머지 등기거래!!
OOOO태연, 티파니, 수영, 유리, 효연, 써니, 윤아,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
OOOO태연, 티파니, 수영, 유리, 효연, 써니, 윤아,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노래듣고 울 뻔 했다. 수영이 그리고 태연이, 순규 ,미영이 ,효연이, 유리 ,윤아 ,주현이 이 8명의 소녀들의 목소리가 그 어느 때 보다 어우러지면서 만들어진 그 노래... 너무 좋다ㅜ
OOOO#9yearswithjessica #9YearsWithGirlsGeneration #소녀시대9주년 태연제시카써니티파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 고마워 사렁해 행복만 줄게요💓
OOOO❥⋆우월한 유전자 #윤아 , 볼수록 매력만점 #효연 역시 #소원 이 짱이야~~! 고마워요~~! ❤️ Instagram<
OOOO핑크빛 ㅠㅠㅠㅠㅠ 아니 윤아 효연 음색 진짜 조아한다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smtown_thestage
OOOO소녀시대 9주년 #소녀시대9주년 #소녀시대오9오9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태연 #티파니 #수영 #효연 #유리 #서현 #윤아 #써니 #지금은소녀시대 #앞으로도소녀시대 #영원히소녀시대 #지소앞소영소 👍🏻🙏🏻👏🏻
OOOO태연이랑 효연이가 윤아 깨우는것도 웃긴데 제일 웃긴건 화장실에서 잠 덜깨서 멍때리는 파니보고 탱구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면서 문닫는거ㅋㅋㅋㅋㅋ

소녀시대


OOOO[효연의 백만라이크] 150717 소녀시대가 쉬는 시간에 노는 방법. 😲 기적의,,,, 세일러~~~~~ㅎ,, 문!!!!!! ⚡️ 🌛
OOOO효연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이 노래에 유일한 불만은 효연이 파트가 너무 적다는거. 그거 하나 뻬곤 모든 것에 만족함. 뮤직비디오도, 소녀시대를 등장시키지 않고 그냥 애니메이션만으로 꾸민거 너무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함.
OOOO효연이 짱 팬 소녀시대 서현이 짱 더쿠 소녀시대 리더 짱 더쿠 소녀시대 ㅋㅋㅋㅋ
OOOO난 효피셜 효연이꺼ㅎㅎ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그여름 #Sailing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너무 기대ㅠㅠㅠ #힛더스테이지 #hitthestage #유권#blockb #모모 #twice #셔누 #monstax #효연 #소녀시대 #호야#인피니트 #태민 #shinee #보라 #missa #텐 #NCTU https:/…
OOOO22일 - 지수 김희철 23일 - 이성경 박소현 종대 부모님 박민하 24일 - 샤이니민호 이수만 서현진 구혜선 찬열이부모님 유승호 29일 - 김기방 소녀시대효연 류준열 바다 엠큐 강태환 에이핑크남주 30일 - 박보검…

유리


OOOO 그걸 알면 그냥 효연의 춤지적은 티파니가 한다는 말만 들어도 개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거 연습생 첫 장기자랑 시간에 유리는 공룡울음소리 흉내냈고 서현은 동요를 불렀다고 함..

티파니


OOOO 효연이 어머님이 HOT가 보고 싶어서 효연을 SM오디션에 참가시켰고... 티파니는 요가 처음 시작할때 요가강사님 손 꼭 잡으면서 잘 부탁드린다고 말한 후 3일만에 나오지 않았다고 함
OOOO 파니가 데뷔초때 안무 제일 많이 틀림... 짤도 개많음.. 근데 소시 메인댄서인 효연이 춤지적을 티파니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OOOO[채널 소시] Best Chemistry, 새로운 흥 자매 효서커플! 서현이가 효연이에게. 효연이가 서현이에게. + 역시 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효연아ㅠㅠㅠ파니야수영아ㅠㅠㅠㅠ그래난 너네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JinE_SampleS2
OOOO나 효연이꺼 파니꺼 수영이꺼
OOOO응 나 파니꺼 효연이꺼 수영이꺼 소시꺼

써니


OOOO 그리고 올해 덕질 시작.... 탱파를 시작으로.. 효연 더모먼트.. 파니쇼케.. 써니 천하장사 부산.. 파니 뮤뱅 음중.. 융파 닥대기.. 융파.. 파니 팬싸.. 묭콘.. 현파.. 서울 토,일 탱콘.. 그리고 이번주 토,일 있을 탱콘..

서현


OOOO엑소디움 온 연예인 22일 김희찬 지수 23일 박소현 이성경 24일 이수만 샤이니 민호 서현진 구혜선 유승호 29일 김기방 소시 효연 바다 류준열 엠큐형 강태환 에이 핑 남주 30일 광희 박보검 레드벨벳 연준석 송중…
OOOO현재까지- 22일 김희찬 지수 23일 박소현 이성경 24일 이수만 샤이니 민호 서현진 구혜선 유승호 29일 김기방 효연 바다 류준열 엠큐 강태환 남주 30일 광희 박보검 레드벨벳(예리제외) 연준석 송중기 31일…

힛더스테이지


OOOO어제 힛더스테이지 보다가 태민이랑 호야한테 입덕 했고 효연은 언니로 모시기로 함
OOOOHyoyeon from @borabora_sugar IG update #힛더스테이지#힛더스#hitthestage #효연#보라#devil 😈👿 #무서운여자들 ㅋㅋ
OOOO효연 힛더스테이지 의외다 막 파워풀한거 기대했는데 안해본거 시도하는듯 그거도 또 멋있넴
OOOOborabora_sugar:#힛더스테이지#힛더스#hitthestage #효연#보라#devil 😈👿 #무서운여자들 ㅋㅋ
OOOO힛더스테이지 효연이 무대보는데 효연이보다 수로이모랑 순빈쌤이 보이는거보면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댄구 오지게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힛더스테이지 솔직히 맘에 안든다ㅜㅜ 집중하는데 패널쪽으로 카메라돌리고 어휴 그래도 효연이는 멋있당🙊❤

호가는


OOOO필명에 싸인을 적고 난 후 호가는 다시 종이 위에 글을 써내려갔다. 효연은 호가의 작업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켜줬다. 딸랑거리는 풍경소리와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적어내렸다. 눈에 보이지 않는 소리가 자연스럽게 배경이 되어 푸른 여름날을 떠올리게 했다.
OOOO호가는 카이가 내려올때까지 거실에서 글 작업을 했다. 노트북을 쓰지 않고 전부 직접 글을 쓰는 쪽이라서 쓰다가 버린 종이들이 엉망으로 구겨져 바닥을 뒹굴었다. 호가가 작가인 것을 처음 들은 효연은 호가가 썼다는 책을 들고 와 싸인을 받았다.
OOOO되지 않았다. 사실을 이야기할 사람은 호가도 자신도 아니기 때문에 도움을 줄 수 없는 것이 안타까웠다. 효연은 말없이 그릇을 비웠다. 모든 것을 알게 되면 이 곳은 어떻게 되는 걸까. 호가는 무언가를 말하려다가 효연의 얼굴을 보고 입을 꾹 다물었다.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bot_Yoon7
OOOO내려오지 않은 카이 때문에 오늘 아침은 효연이 만들었다. 카이를 흉내낸 것 뿐이라는 말치고는 제법 근사한 아침식사였기에 호가는 웃으며 식사를 시작했다. 오늘은 좀 불편한 모양이네요. 효연이 차를 마시면서 중얼거렸다. 효연의 말에 호가는 귀를 기울였다.
OOOO집으로 돌아왔을때 호가가 마당을 서성이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아직 효연이 일어나지 않았는지 거실의 창문은 닫혀있었다. 멀리에서 카이가 집으로 걸어오는 것을 발견한 호가가 손을 흔들었다. 카이도 웃으며 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호가는 집으로 걸어오는

소원은


OOOO효연이가 '소원은 제꺼에여~' 라고 했는데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세계 소원은 효연이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를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효연-소원은 제꺼에요 날가져!!!!가져가!!!!!!!
OOOO소원은 제꺼에요 -효연 가져!! 가지란마랴!!! 가져!!!@!!!!
OOOO효연소원은 제꺼에요. 너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


OOOOQ. 1위 예상? #태민 A. 아무래도 효연누나? 가장 노련미도 있구 6v6
OOOO힛더스 .. 태민님이랑 호야님이랑 효연님 너무나 좋은것 하아... 잠은 다 잤구나 효연님 댄스스포츠 완전 미침 호야님 조커 와 히스레저님 조커에서 따온것같은데 완전 와 태민님 넘나 시크하고 고고한 검객인듯. 반할듯... 쨌…

했다


OOOO ㅠㅠ7주년팬미팅때는 멤버들 말할때도 꾹꾹참다가 마지막에 효연이 화면에 잡혔을때 오열했다는....ㅠㅠㅠㅠ초콜릿때는 꺽꺽거리며 울었는대ㅠㅠ
OOOO 탱구 라디오할 시절에 전화 연결중에 자신에게 할말이 있다고 하는 남팬이 있길래 우쭐하며 해보라고 했는데 그 남팬은 효연에게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했다 함...

효연


OOOO자랑스러운 효연이 무대 ㅠㅠ 연기점수 만점 기술점수 만점 ㅠㅠㅠㅠㅠ
OOOO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OOOO효연 짱예쁘고..
OOOO아 효연언니 너무 멋지다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changwoo0111
OOOO효연이가 급할 때 외치는 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거 9월 아니었나.. 효연 생일 즈음. 추석 근처
OOOO힛ㄷ더스테이지 탬이랑 효연은 크루 없어용???대다내 역시
OOOO힛더몰랏는데 효연이랑 유아오빠 같은 크루이고 유아랑 다른 댄서분 같은 크루래..
OOOO아니 근데 효연이 콧털없는 사람아~는 ㅋㅋㅋㅋㅋ 바로 뒤에 이어서 노래 부르는데 웃음 참은 막내가 더 신기해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 첨 유타받은 게 훗 나왔을 때 효연이넹ㅋㅋㅋ
OOOO아 그거 보고싶다ㅋㅋㅋ누가 효연이의 일기 였나 USJ 갔다온걸로 만든거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hyotooo
OOOO이런말 미안하지만 효연이는.. 그냥..
OOOO남은애들중이 매치시켰다기엔...효연이가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ㅐ바!!1 효연에게 사랑ㅇ한다 전해주세ㅛㅇ.. 아 ㄴ기엽다
OOOO효만라이크에서 효연이한테 화관 안뺏기려고 내꺼야앗! 하는것같이 말할것같음이다..
OOOO아놔 빠니ㅋㅋㅋㅋㅋㅋ 이와중애 효연이 대사(?) 적은 것 봐ㅋㅋㅋㅋㅋㅋㅋ
OOOO효연이 이번 힛더스파트너 유아친오빠래요 그래서 오마이걸 유아나온듭
OOOO효연이 덤덤하게 말하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DC_SNSD805
OOOO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 효연이가 맨날 지앞영 외치고 챙겨주는 역시 소원이 짱이야 정말 감동적
OOOO구호 외치는거 효연이 넘나 적극적이구... 아 예쁘다 진짜..
OOOO샤 언니 오라버니님 샤 언니 무대 보고 어떤 표정 지을지 넘 기대...! 남매가 같은 프로라니 효연 유권 감사함니다
OOOO님들,,,,힛ㄱ더테이지 효연컷 있나욤
OOOO대기실에서 셀카 삼매경에 빠진 SM 아티스트들! #효연 #루나 #수호 #SMTOWN #SMTOWNTHESTAGE #8월 13일_대개봉
OOOO 지금 효연이것도 까먹고 못 넣었는데 말야!
OOOO모야 효연이 빼먹었자나 ㅡㅡ 열받네 삭제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cublic_media
OOOO 헛 마쟈요! 텐무대 좋았어요! 저능 효연이 무대도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댄스스포츠!
OOOO효연이가 하고 싶어했던 무대이길 그러면 그걸로 충분하니까
OOOO효연이도 기대했는데 뭔가 내가 보고 싶어했던 게 아니였다 힙합 쪽 보고 싶었는데..
OOOO보라난 너가 1회때 팝핀 할 줄 알았어 효연원래 팝핀 아니면 이거였어 나도 보라왜냐면 다들 자기가 잘하는 장르를 첫번째 하지 않을까~ 효연난 show를 하고 싶었어, show. 오늘도 이렇게 효연이에게 치…
OOOO그 기억이라면 다시 떠올리고 싶지 않았을텐데 이번에 호가씨가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요. 효연은 씁쓸하게 웃었다.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이 자꾸만 떠오르는데 그 중심에는 호가가 있다. 언젠가는 모든 것을 기억해내겠지만 아직은 마음에 준비가
OOOO그것을 극복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지금 호가의 행동이 부담스러웠다. 그때의 기억이 자꾸 떠올라 힘들었다. 카이는 2층 자신의 방에 들어 문을 닫았다. 효연이 일어나는 소리와 호가의 목소리가 간간히 창문을 통해 들려왔지만 카이는 진정되지 않는 생각을
OOOO160708 Hyoyeon 효연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ETN000
OOOO효연님 다음 화에도 나오시나
OOOO효연님 귀여워 ㅠㅠ
OOOO지은쌤도 착하고 효연이도 착하고 ㅠㅠㅠㅠ 둘다 멋있어 ㅠㅠㅠㅠ 좋은 무대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OOOO 그리고 금수저 흙수저 논란은 함께한 참가자 중에 효연 텐분도 계시니 맞지 않는 부분 같아요 실례인걸 알지만 답답한 마음에 몇자 남겨 봅니다
OOOO왤캐 시대에 뒤떨어져계신대... 힛ㄷㅓ스테지를 모른다고?? 전설의 유권님 모모링 태믠님 보ㄹㅏ님 ㅎㅛ연님 나온 프로그램을??
OOOO뭐야 효연 셀블럭탱고 췄네
OOOO 효연이 생시마이?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DC_SNSD805
OOOO효연 옆에 지수랑 친구라는 유아 오빠
OOOO솔직히 효연이가 스트릿 햇으면 1등해쪄
OOOO효연이 넘 멋있어 ㅠㅠ
OOOO그런 점에선 효연이가 스포츠 댄스 한 것도 대단한 선택이라고 생각함... 본인의 주된 장르가 아닐텐데도 도전한 점이...
OOOO헉 너무 멋있다 00ㅁ00 난 어제 티비 켰더니 효연이 나와서 셀블락탱고에 맞춰 춤추는게 (춤을 잘추고 못추고를 떠나) 노래에 맞지 않아보여서 맘에 안들어 꺼버렸는데...
OOOO후...마지막에 퍼포 끝날때 효연이 클로즈업 안한거 넘 답답ㅋㅋㅋㅋ효연이가 포즈를 딱 멋있게 잡았는데 카메라가 너무 멀어서 잘 볼 수가 없엌ㅋㅋㅋㅋ
OOOO헠 저 프로그램 효연이도 나온거 같앳는디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Dear_Stephanie_
OOOO효연아 역시 최고였어!! 👍🏻💕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Dear_Stephanie_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gclef9_5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309kcal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1002Mne
효연 윤아 소녀시대 유리 티파니 수영 태연 써니 서현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kimtaeng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