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준기배우님이랑...우리현이아껴주셔서 감사해요😭😭💕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고려왕실꽃밭황자님들 중에 우리귀요미 요깄네 'ㅅ'💕💕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아...˃̣̣̥᷄⌓˂̣̣̥᷅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이시대 최고 왕자님이라해도 과언이아니지.......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ㅠㅠ큥아ㅠㅠㅠㅠ황자님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MIBAEK_56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우리왕은황자님 ❤️❤️ 너무이뻤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올린다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백현 #baekhyun 보보경심발표회 배켠이 귀여운 표정><ㅎㅎ
OOOO160824 #백현 #baekhyun 하트하트💕 오늘너무예뻐ㅜㅜ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baekhyun #백현 우리 황자님 얼른 월요일 저녁에 보고 싶습니다 'ㅅ'💦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애기 하트트트트트ㅡㅌ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왕은....'ㅅ'❤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다들 29일 꼭꼭꼭 본방사수!!!!!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사랑둥이 사랑스러워 쥬그뮤ㅠㅠㅜㅠㅜ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백현 #BAEKHYUN 넘이뿌다ㅠㅠㅠㅠㅠ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백현 #BAEKHYUN 웃는거너무이쁘지ㅠㅠㅠㅠㅠㅠ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백현 #BAEKHYUN ㅠㅠㅠ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백현 #BAEKHYUN 백현이 등장 'ㅅ'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본방사수!!!!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오늘백현이는 날개없는천사.......(👼🏻 #BAEKHYUN #백현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_Baek_Hyun_
OOOO백형 Fighting!!!!!!!!!!!!!😆😆😆😆😆 #백현 #BAEKHYUN #보보경심려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백현 #BAEKHYUN 다이뿌다.....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첫 짤에 시계 매만지는 백현오빠 쥬금.....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우래기 하트 푹발!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이 기자님이 물어본 질문에도 똑부러지게 대답도 잘 하지!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아가황자님 다른 배우님 말씀하실 때는 귀가 쫑긋👂🏻
OOOO160818 #백현 #baekhyun 범죄의여왕 VIP시사회에 와쩌요 배켜니'ㅅ'
OOOO160818 #백현 #baekhyun ㅠㅜㅡㅜㅜㅠㅠ❤️
OOOO160818 #백현 #baekhyun 배켜니두화이팅!
OOOO160824 #백현 #baekhyun 왕은 황자님8ㅅ8 보보경심 화이팅 첫방 본방사수해요🙆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14황자 왕은이 영상 프리뷰..잘은 못 하지만 얼른 쪄올게요ㅠㅠ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큰형님들 사이에 쏙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shine_B56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진짜 너무예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백현 #baekhyun 보보경심발표회
OOOO160824 #백현 #baekhyun 왕은💕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질문은 이미 연기를 했던 엑소멤버로부터 조언은?이었던 것 같은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10황자 왕은을 응원할꼬에요 💪'ㅅ'
OOOO151004 핑크큥!심큥해>3<!!! #백현 #baekhyun
OOOO160729 엑소디움 한계 #백현 #BAEKHYUN #EXO #엑소
OOOOSBS 29일 첫방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4k로 찍었으나 일단..저화질로 먼저 공유해요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준기님과....!
OOOO최고의 플레이 BAEKHYUN 백현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백현믿고천국갑시다........ #백현 #BAEKHYUN
OOOO오늘 백현이 잘생겨쬬 'ㅅ' #보보경심 #baekhyun

제작발표회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지헤라 씹덕터져서 10덕 커플인가요ㅜ 10황자 왕은이와 우리 순덕이 케미 너무 기대됩니다 8월 27일 2시 30분 달연 스페셜 함께해요💕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xmlove0326
OOOO160824 백현팬연합에서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서포트를 진행했습니다. 공중파 첫 드라마에 출연하는 백현이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백현이 화이팅💪🏻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엑소 백현♡ 배우님이 보여주는 3종 하트세트 'ㅅ' 혼자서 이쁘게 손가락하트부터 형아랑 같이하는 커플하트까지♡♡♡♡♡ 왕은이 이쁘미얌ㅠㅠ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시청률56퍼찍었다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보보경심 대박납시당♡!!!!!!!!!!♡♡!!!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영앤리치앤핸썸!!!!!!!!
OOOO#달의연인 제작발표회에 #EXO #백현 팬분들이 정성스러운 선물을 취재진에게 나눠주셨어요:) USB케이블 넘나 유용한것❤️ 더스타 영상과 기사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10황자 #왕은 사심 담아... 찍은... 배켜니.... 넘 예쁘고....ㅜ 8월 29일 10시 SBS에서 만나요💕 1,2회 연속방송 입니다!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기염둥이 ㅠㅠㅠㅠ깜찌기ㅜㅜㅜㅜ
OOOOZENITH_NEWS#엑소 #EXO #백현 #변백현 #왕은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Z포토] 엑소 백현, ‘스윗한 미소’(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
OOOO160825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백현 프리뷰 8월29일 1,2회 연속방송 8월30일 3회방송 합니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당장에 멤버 7명이 내일 스케줄이 있는 상황 종대, 세훈, 종인, 민석, 준면, 경수가 심천에서 삥홍차 팬싸인회가 있어서 출국해야하고 백현이는 내일 1시반에 보보경심 브이앱, 2시 제작발표회 근데 녹화는 새벽까지 진행될예정…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소중한 도련님😎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팔짱은 어색해요 아구구구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백현이 땅꼬마 아니라 멋쟁이신사지👞🕶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pyu_sseom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우리 아카카카카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홍종현 #백현 #지수 세황자분들 함께 하트뿅❤ 8월 29일 10시 SBS에서 만나요💕 1,2회 연속 방송에 이어 30일에는 3회까지합니다! …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10황자 #왕은 #백현 8월 29일 첫방송💕 1,2회 연속 방송입니다! 30일은 3회 방송해요~ 일주일에 3회 다 볼수 있다니 넘나 조은것❤ https:/…

보보경심려


OOOO160824 달의연인-보보경심려 하이라이트 백현 CUT
OOOOZENITH_NEWS#SBS #드라마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EXO #idol #백현 #변백현 '달의 연인' 백현 "첫 연기 도전, 반성하는 계기 됐다" …
OOOOZENITH_NEWS#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지수 #남주혁 '달의 연인' 이준기-아이유, 눈호강 사극으로 ‘구르미’ 잡으러 나간다 …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do0112_min0326

보보경심


OOOO160824 #백현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화이팅🤗 백현아 오늘 수고 많았어요💕
OOOO백현:네 안녕하세요 팬여러분들!그리고 또 에리여러분들, 엑소엘여러분들~제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보보경심 려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그리고 또 저희 황자들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
OOOO🌙달의연인-보보경심 려 하이라이트 백현CUT 우리 은이황자님 팔랑팔랑 뛰는거 넘 귀엽다
OOOO#백현 #보보경심 160824 심왕자 대박 💕💕💕💕

왕은


OOOO160824 하트 제일 귀엽게 잘 만드는 왕은 황자님,,💖 얼른 연기하는 백현이 보고싶어용👀💖
OOOO160824 #백현 울 왕은이 세젤귀 세젤멋이찡 (┳Д┳)💘 29일 빨리와 9ㅅ9,,,,,,, ㅜㅜㅜㅜㅜㅜ
OOOO안녕하세요 10황자 왕은 역을 맡은 백현입니다'ㅅ' 양손에 야무지게 쥐고 있는 작은 주먹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왕은 황자님😭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_Baek_Hyun_
OOOO10황자 왕은, 백현 ❤️ '혈기왕성 장난꾸러기 황자'
OOOO왕은이 백현입니다 'ㅅ'! ㅠㅠ 얼른 보고 싶어요....

범죄의여왕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시사회 #백현 옙뿌네 오늘도 어제만큼✨

세훈


OOOO알티 부탁드립니다,,, 별키링 세훈 티키링 디오 경수를 별키링 백현or 종대 티키링 백현으로 구해봐요! 나별키링 세훈 티키링 경수 디오 😇별키링 백현/종대 첸 티키링 백현
OOOOnow, #20 기현 창균 형원 순영 민규 지훈 승관 원우 석민 백현 세훈 경수 태형 지민 정국 재현 도영 채연 유정 도연 아린 유아 이나 수지 지은 손나 태연 수영 나연
OOOO일단 다 k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건 로또 종인 준면 중독 종인 세훈 럽라 찬열 엑소더스 세훈 늑미 세훈 럭키원 민석 몬스터 종대 전 백현 원하는데 교환 원하는 분들 있너요ㅠㅠㅠㅠ #엑소포카 #백현 #엑소 #포카교환 #포카 #엑소포카교환
OOOO#포카교환 #포카 #교환 #엑소포카교환 #로또포카교환 나 케이 준면 엠 종인 👼 민석 경수 세훈 백현 찬열 아무버전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myloveidol_bin
OOOO아티움 코스터 교환원해요~😢 몬스터 레이.찬열.백현 럭키원 수호2.카이.세훈 교환은 버젼상관없이 민석이로 교환원해요~😊 아티움 현장교환도 지금바로됩니다😊

10황자


OOOO~백현이가 황자탕에서 복근 공개 안한 이유~ 10황자가 몸이 우락부락하면 안어울릴것같아가지구~ 역할을 위해서 약간 숨겼습니다~ 아, 그때도 몸이 있었찌만~~ 캐릭터를 위해서!'ㅅ'
OOOO160824 #백현 사랑둥이 10황자 우리 배켜니💕💕

준면


OOOO스타 360 사녹후기 준면:여러분 제 번호는 공일공!!!!!!! 에리:꺄아아아ㅏ 준면:일공공사!!!!!!! 에리:꺄으아아아ㅏㅏ 준면:,,,,,,,(생각중 에리:??? 백현:됐다 그만하자 'ㅅ' 구만해구만해
OOOO준면 집가시다가 혹시 걱정이 된다 하면 제 번호는 공일공? 일공공사에 백현(?) 됐어 그만해~~~ 그만해요 그만해에 준면 8282!! 일공공사에 팔이팔이 천사 빨리빨리 천사 오팔팔이!!!!! (이어서 경수)
OOOO준면이가 후기올리라고했어ㅠㅠㅠ 애들이 진짜 마이크 빼고 팬들이랑 대화하고 백현이같은 경우는 졸려? 너는? 이런식으로 ㅠㅠㅠㅠ 준면이는 나랑 그 외 두명이 블랙봉들고 있으니까 예전꺼 가져왔다고ㅠㅠㅠ

경수


OOOO울 경수 화내는 것도 귀여웡ㅠㅠㅠㅠ 경수이건 말도없이 너무하잖아 이씨 백현변무룩...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hyunybreadS2
OOOO감독님이 경수한테 백현이에 대해 물어봤다는 글 봤었는데 백현이도 경수한테 감독님 어떤분인지 물어봤지ㅠㅠ또박또박 말하고나서 마지막엔 애기박수ㅋㅋ백현이 진짜 다 귀여워ㅠㅠ첫드라마 좋은분들과 함께한거같아서 행복해💕 https:/…
OOOO스트롱거하다가 백현이가 중후반쯤에 실수해서 한번더 해야된는 상황 에리들이랑 엑소랑 다같이 떼창하는데 진짜,, 여태받은 설움 그때 없어지고.., 경수가 진지하게 노래 집중하다가 에리들이 따라부르니까 지짜 세상제일다정한 눈빛…

엑소


OOOORT부탁 ^👅^✌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남자👬 1위 #방탄소년단 #정국 2위 #인피니트 #성규 3위 #방탄소년단 #뷔 4위 #방탄소년단 #지민 5위 #엑소 #백현
OOOO에리들 엑소엘 챙겨주는 울 다정한 백현이💕

화이팅


OOOO백현이 미모가 진짜 너무 대단해ㅠㅠㅠㅠㅠㅠ화이팅! 하고 단체사진 찍는데 가운데보고 찍는다니까 본인도 모르게 위아원 포즈나와서 엄지뿅 했는데 안한척 다시 엄지 집어넣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ㅜㅠ t.…
OOOO백현이 제작 발표회 화이팅 ㅠㅠ!!!!!

종대


OOOO스타 360 최고의 순간은 stronger 부르다 백현이가 실수해서 끊고 녹화 다시 떠야 되는데 안끊고 에리들이랑 떼창하던순간 8ㅅ8 종대 표정 너무좋규 마지막 애드립 진짜 넘 황홀...눈물낫따....그리거 에리들 떼창…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imvrsd2

백현


OOOO백현이 포토타임때 누나형아동생분들 이러고 계셨어ㅋㅋ큐ㅠㅠㅠㅜㅠㅜㅠ완젼 우쭈쭈 아이구 잘한다 아이구아이구 이런 느낌아니냐구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최고사랑둥이 진짜ㅠㅠ
OOOO백현이 하품 끄덕끄덕
OOOO🌸백현시🌸
OOOO백현이 지헤라(?님이랑 사진찍을때 형아들 다 뒤에서 빼꼼하고 엄마미소하고 쳐다보고 웃어주고 환호성 계속 질러쥼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아 오늘 너무 예쁘다 😭😭😭
OOOO 백현시 항상 챙겨쥬셔서 넘 넘 감사해요 ㅠ_ㅠ💞
OOOO백현이 나왔어요 ><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xiua_nuna
OOOO백현이 나면주가 뭐만 하면 계속 엄마미소 발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이형 모교지나가는중
OOOO기싸움하는 백현이 형 쥰기와 민석이네 엄마 밀안... 우리 현이가 꼼꼼해서 민석이 잘 챙겨 주는것 같더라고요 ^^ 엄머머 우리 석이는 백현이 챙겨주다보면 하루가 다 간다고 하던데 ^^
OOOO배우분들 한 명씩 돌아가며 다 인사하는데 백현이가 보고 "나 오늘 너무 땅꼬마다" 하니까 난리나는 황자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기형님 "우리 현이 키 커!!!!!" <<<<<<<
OOOO백현이 ㅠㅠㅠ
OOOO160824 스타360 사녹 백현이가 혼자 스탠바이하는데 "열두시야아!!!!" 이래서 에리들이 소리질렀더니 "차 끊겨써어 ~??!!??"해서 에리들 "네~!!"#했더니 "나도 걸어가야해.." 이래서 팬들이 소리지르니까 "내가…
OOOO160824 백현이 하트 만드는 과정 넘 기엽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Xtraordinary326
OOOO백현이 어딜가든 사랑받는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당ㅇ꾸후후후후훟ㅎㅎ
OOOO인터뷰에서 팬들에게 들은 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이 '엑부심' 이라고 했던 백현이. 그거만큼 좋은 칭찬이 없는거 같다고 했었던 백현이. 그 좋은말을 '에리부심' 이라며 팬들에게 돌려주는 백현이. 천사맞지. https:/…
OOOO백현이가 저번주 ㅅㅏ녹때 아파보였냐고해서 그렇다고했더니 잠을 못자서´ ㅅ `이런적이 없는데 그래서 미안했어요´ ㅅ ` 하는데 나 오열😭😭😭😭😭어제 낮잠도 자고 잠 많이잤다고 이번주는 다를꺼래ㅠㅠㅠㅜ이번주 ㅅㅏ녹도 꼭 갈게ㅠㅠ…
OOOO백현이가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심쿵할 장면 👉 1화에 황자들이 처음 등장하는 황자탕
OOOO💙05:06 백현시💙
OOOO흐흑놀리지말기에요 큥이스트롱거할때 맨앞줄 두분사이에 두번째줄이엇는데 준며니가 뭐 해서 다들 와아할때 백현보고잇엇는데 큥이가 입모양으로 졸려?? 햇우여 넘당황해서 고개 저어야하는데 대차게 끄덕x3! 해벌임.. 그래서 큥이가…
OOOO백현이 등장!!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HEYDAY_0506
OOOO백현시 t.co…
OOOO16/08/24 지헤라 Instagram #백현
OOOO우오어아아ㅏ아아아 케이 두장에 찬열이 백현이 나와따ㅏ아아ㅏ 고마워 😚😚😚😚😚😚😚😚😚😚😚
OOOO사랑둥이 백현이 드라마 대박나자 ㅠㅠㅠㅠ
OOOO 봄꽃님 항상 예쁜 백현시 잊지 않구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OOOO백현씨 댓글이 제일 많다니까 강하늘 배우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이가 형이에요.. 백현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 너무 잘생겼네 ...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Xtraordinary326
OOOO이준기님이 백현이도 있고 하니까 좋은 시청률이 나온다면 배우들과 함께 으르렁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시몹처럼!
OOOO백현 진짜 너무 완벽해 ㅠㅠㅠㅠㅠ 넌 최고야ㅠㅠ
OOOO"카메라 들어오니까 다 되게 예쁜척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아ㅏ 아 귕영웡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뜨케백현아 ㅜㅜ
OOOO준기님 지금 정리는 하늘이가 했습니다 백현이 마늘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하늘님 별명 마늘인건 또 어케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rt이벤트😘 포카도 성공적으로 교환했고 공방도 갔다와서 엽니다😳9명모두를 사랑해주는 에리들만 알티해주세여! 로또스밍인증 받아여😍 백현버전과 종인버전 총두분뽑구 지지대는 한개씩만가여😥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19920506net_
OOOO160824 #백현 오늘 우리 기뿌미 >< 신남신낭 ヽ(´▽`)/
OOOO💞백현시💞
OOOO🐶백현시🐶 t.co…
OOOO찌뱌,,,,ㅠㅠ,,,백현 왤케 잘생겼엎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아악ㄱ응
OOOOㅠㅠㅠ 백현이 저리이쁜데 못 앓는다니 ㅠㅠㅠ
OOOO백현시❤️
OOOO홍종현한테 위기감 느낀다 내가 저사람보다 백현 덜 귀여워할 수 없다 내가 더 많이 귀여워할거야!!!!!!!!!!!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19920506net_
OOOO160824 백현이
OOOO지헤라님 인스타그램에 백현이 ♥️♥️♥️ #백현
OOOO 스컽님 백현마을에서 올라왔어요...! 'ㅅ'
OOOO✨백현시✨ t…
OOOO백현시
OOOO 에스님 백현시 감사합니다 😭 제가 오늘 없던 일거리가 갑자기 생겨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인사를..맛난 저녁드시고 오늘 하루도 끝까지 즐겁게 보내세요~😄
OOOO160824 백현 이제 황자님 만나러😚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chubbybunnies92
OOOO여러분 멍멍백현이 샘플 수정한 모습을 보세여!??!!!?!!!!! 대ㅐ박!!!!!!!!!!!!!!!!!!!!!!!
OOOO160824 #백현 하트하뚜,,,, ❤
OOOO준기님이 현이씨라고 하는거 백현이가 에리챙기는거 너무 좋지요ㅠㅠ이마에 하트했는데 세일러문 생각나는거 왜지ㅠㅠ너무 귀엽고 마지막에 준기님 말에 꼬박꼬박 알게씀다! 홧팅!! 하면서 다 대답하는것도 사랑스럽지요ㅠㅠ https:/…
OOOO다른배우님들 인터뷰 중인데 기자님(?)이 댓글 사실 거의 백현씨 얘기라고 ㅋㅋ 했더니 홍종현님이랑 강하늘님이 당연하죠 현이가 형이에요~ 현이가 우리 드라마에 큰 도움이 될 거에요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OOOO(백현아!!!!!) 백현시💛 @S__940…
OOOO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준기형님 계속 주혁씨 지수씨 하구 꼭 백현한테는 현이씨 현이씨 우리 현이씨가 ~ 현이씨도 인사 한번 해주세요 ~ 현이씨 ~ 현 이 씨 !
OOOO160824 #백현 배려왕 배겨니 8ㅅ8 여배우이랑 입장할때 우리 매너 좋은 큥이 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배우님 부럽다......저도 큥이 손잡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XOXO_BBANG
OOOO백현이 사랑받는거 볼 때 제일 행복해 진짜루 내가 이 이상은 더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으로 이렇게 널 사랑해도 나보다도 널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더 많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 행복의 너무 많은 부분 백현이가 좌우하고.. 내가 지금 너무 행복하다는 이야기이다
OOOO(피터팬 무대 시작 전) 심:너희는 요정이야. 밖에는 인간들이고 너희는 요정이야.알겠지. 너희는 뭐라고? 엑:인간이요 심:아냐, 요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뻘하게 빵터짐ㅋㅋㅋ이거때문에 유명한 백현이의…
OOOO160824 백현이 진짜 땀도 한방울 안흘리게 생겼죠.. 오늘도 예부고 잘생긴 백혀니💖
OOOO🐶05:06백현시🐶
OOOO백현이 얼굴 진짜 작아.........내가 옆에 서면 선풍기와 부채같을듯
OOOO160818 백현 혼자 시사회 와쬬😁😁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chubbybunnies92
OOOO160818 백현 한여름에 얼굴 혼자 상쾌하구 뽀송하구❣
OOOO오늘 백현이 마이크에서 계속 지지적거렸는데 백현이가 "백현이 자꾸 지지직 거리는 소리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해써ㅜㅠㅠㅠㅠㅠㅠ
OOOO행복한 백현시💕 @백현수니💘 t.c…
OOOO160824 #백현 화🛎 백현배우님🙌🏻
OOOO남친이 그러는데 백현이 복근이 복싱선수에게 있을법한건데 노력없이는 안되는거라고 하면서 3개월만에 저 정도를 한거면 정말 의지와 의욕이 대단한 남자라고 칭찬해줬다.('.ㅅ') 약속 지켜준 백현이 네가 짱이야!
OOOO백현이 저 바지랑 저 시계 굉장히 맘에 들었나 봐 ㅋㅋㅋㅋㅋ 저런 류의 바지와 시계 찾아서 더 더 더 더 덛 ㅓㅓ더 안겨주고싶다
OOOO백현이 표정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mayblossom0506
OOOO쪼꼬미 백현시 5:06
OOOO백현이 연기 첫 도전이라 떨렸고 배우 선배님들 후배님들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다구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구 대본 정말 많이 봤대요 밝고 명랑한 캐릭터 자체가 성격이랑 잘 맞아서 백현이 모습이랑 흡사하게 연습했대요
OOOO✨5:06 빛나는 백현시✨
OOOO 이쪽도 과제 하나만 터지면 비상이긴 마찬가지라 매일 학교에서 사는게 일상이면 좋겠네..^_T 머리 까치집 해가지고 슬리퍼 직직 끌고 가면서 벼ㄴ백현네 자취방에 말도없시 씻으러 갈 것 같다 …
OOOO백현시 ❤
OOOO백현아 수고했어요
OOOO 이제 집가서 백현이 나온 브이앱 봐야지ㅎㅎ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Kiki_506
OOOO언니랑 싸우는 중 나 담주부터 뾰경심 봐야해 언 ? 나 백현이 나와 언 박보검 볼건데? 나 백현이 첫 드라마라고ㅠㅠㅠ 언 박보검 남주거든? 나 백현이 황자야 꺼져라 언 보검이는 세자거든 꺼져라 나 (...)
OOOO이거 현이 아님니까?우리 황자님...백현아아ㅠㅠㅠㅠ
OOOO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백현아ㅜㅜㅜㄷᆞㄷ너무예쁘고상큼하고러블리하고멋지고잘생겼고아름답고ㅜㅜㅜㅡㅜ무어라말로표현할수없어ㅜㅜㅜㅡ사랑해 ㅜㅜ
OOOO황자형아들은 백현이를 성이 백 이름이 현으로 알았던걸까....? 보통 남자들 현아 라고 부르지 않지 않아? (남알못 혀니 큥이 귀여워 우른다ㅜㅜㅜㅜ
OOOO오늘도 행복한 백현시 💧💘
OOOO으아아 백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돈 차곡차곡 모아놀게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귀ㅕ여ㅜㅅ워ㅠㅠㅠ진짜핑크색 감자해요ㅠㅠㅠㅠ진짜 지켜주고싶게 생겼다아아ㅠㅠㅠ
OOOO기자회견이라서 입가리고 하품하는 백현이 너무 귀엽네...우리 백현이 저런거 안가리는데.....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19920506net_
OOOO 16백현좋아하는 백전입니다 친하게지내요!
OOOO 16백현올수니 세라임ㅁ다ㅁ
OOOO백현 배우님💘
OOOO백현이 키 작아보인다니까 이준기님이 현이키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귀여웡
OOOO백현이하트♡
OOOO너백현 k m , 수호 m 나찬열 k , 수호 k 신도림 핫트 가고 있어요
OOOORt이벤트) 백현 투명 북마크 이벤트 합니다🙌 사비로 제작한건데 너무 예쁘게 나와서 이벤트 열어요>< 알티 해주세요! 팔로우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hyunybreadS2
OOOO제발회 무사히 잘 끝내서 행복 백현이두 수고했어!!
OOOO진심 왈씨 처럼 백현이 애정 쩌는 사람 없다 진짜....
OOOO 몬스터백현 사고싶어요ㅠㅠ
OOOO 근데 정말이야.. 준기님은 눈도 코도 입도 귀도 얼굴형도 샤프 하시다구ㅠㅠㅠ 백현이는 눈코입귀 얼굴 다 동그랗지😭 둘 외모 분위기 차이 너무 완벽한데
OOOO백현이 속쌍 ㅠㅠ입술 ㅠㅠㅠ귀여워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Geenius_B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mayblossom0506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puppystore_1992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springheart56
백현 BAEKHYUN 제작발표회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은 범죄의여왕 세훈 10황자 springheart5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