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중국


OOOO사드 배치와 관련해 중국에서 한류 제재 움직임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수지, 유인나 등 인기 연예인들의 중국 활동이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정치부회의
OOOO유인나가 중국에서 방송하차된 이야기를 한다(?) 보복성 불이익이 아니냐고 이야기한다 절대 사드에 관한 워딩은 안나오고 다시 강수지김국진 이야기로 돌아오길 반복한다.
OOOO1. 수지. 김우빈 팬미팅 무기한 연기 2. 중국내 걸그룹 공연 2개 취소 3. 유인나 촬영 완료 후 하차 언제는 의혹이라며 ㅋㅋㅋ 한류도 날려버림. 멋지다!!!
OOOO중국에서 중국TV 드라마 촬영 중이던 유인나씨. 촬영 중단 = 사드 보복 & 결국 드라마 하차할 것으로 추정된다는 자칭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의 단독 보도.
OOOO미친 유인나가 볼륨까지 하차햇는데 중국 드라마 하차... ㅜㅜㅠㅠㅠㅠㅠㅠㅜ
OOOO유인나가 중국 드라마 하차한다는 찌라시 돌던데.. 중국활동 하려고 라디오도 하차 했다는것도 있고 완전 개피보네ㄷㄷㄷㄷ
OOOO지금 중국 사드 그거 때문에 한국한테 빡쳐서 함틋 팬미팅 취소시키고 유인나 중국드라마 하차시키고 한류열풍 죽이고 있음 그리고 엑소 빅뱅 등등 아이돌 콘서트 싹다 취소 시킨다고 루머도 돌고 있음... 솔직히 한미일인데 중국이 왜 난리냐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themoon_atnoon
OOOO #더쇼 #여자친구 [연예] [단독]유인나, 중국 드라마 촬영 중단…'사드 보복' 희생양 되나(종합)
OOOO상용비자 발급 제한에 아이돌 국내 방송 출연 자제 요청, 오늘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에 김우빈-수지 팬미팅 연기 소식까지, 중국의 보복 이 정도면 심각한 수준 아닌가.
OOOO#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할 듯..'사드 보복' 희생양 되나 우리로서는 아직 공식적으로 연락을 받은 게 없지만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돌아가고 있는 게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OOOO배우 유인나에게 보복하는 중국 공산당의 하는 짓을 보니 수 천 년간 전쟁을 치뤄온 우리 민족에게는 노하우가 있다는 점을 중국 공산당에게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한국민주주의를 중국에 전파하자. 다음으로 중국어선을 모두 몰아내자.
OOOO중국어로 된 무슨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있었는데 유인나가 중국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고 그게 사드 여파일 것이라는 기사가 떴다. 음 .... 이 행사 잘 될까?
OOOO중국 너무 무서운게 김우빈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중국 팬미팅 3일 전에 중국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 통보함. 말은 연기인데 무기한 연기다. 유인나도 이틀 전까진 하차 사실 무근이라고 하더니 갑자기 오늘 하차설 확정은 아니고 논의 중이라고 인정했다.
OOOO유인나 지금 찍고 있던 중국 드라마 하차 기사떴는데 한국 연예인 출연 금지가 루머는 아닌 거 같다. 와이지에서 제작사와 상의 중이라고 입장 밝혔고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팬미팅도 연기됨.

드라마


OOOO 난 나인이랑 이거 😶😶 삼총사는 초반에보다 못보고 유인나 그것도 인기 많지 않았어~? 그 드라마도 함 봐야겠다ㅎㅎ

하차


OOOO유인나 중드하차할 수도 있다는 소식에 괜히 내장르도 걱정되는 것이고... 아오 진핑새끼 목잃어라 진짜. 호방한 척 하는데 존나 째째해
OOOO 아까 기사보니까 유인나도 거의 촬영 막바지인데 하차될거 같다고 그러던데요 에휴 진짜 날벼락인거 같아요

연기


OOOO나중엔 인터뷰 영상까지 탈탈 털어봐서 더이상 볼 게 없다고 슬퍼하며 유인나 라디오에 나온 거, 좋아하는 씬들 무한 리핏하다가 저의 작년 여름이 사라짐. 오랜만에 새 연기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제가 매주 쓰고 있군요 네…
OOOO나중엔 인터뷰 영상까지 탈탈 털어봐서 더이상 볼 게 없다고 슬퍼하며 유인나 라디오에 나온 거, 좋아하는 씬들 무한 리핏하다가 저의 작년 여름이 사라짐. 오랜만에 새 연기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제가 매주 쓰고 있군요 네...

민호


OOOO민호ㅍ0ㅍ???? 온유민호군왜그래요?ㅋㅋ 민호초록창에(유인나나이)찾아봤는데..어우..너무동안이시네요 태민마흔이런건아니겠죠? 인나마흔이라뇨 태민씨이>.ㅠ 기범야그건아니야ㅋㅋㅋ 온유떽ㅋㅋㅋ 태민아니…

유인나


OOOO레알 단짝친구가 되고ㅍ... (유인나 부럽 ㅠㅠ)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bts_jincom
OOOO근데 재중씨 케릭터 너무 웃긴다아~진짜 진지하게..잘생기시고, 진지한 모습인데~시키는걸 다해! 해달라는걸 다해주셔. 너무 감사하네요 정말~ (유인나)
OOOO에엥 미르 성우가 배우 유인나라구????? 헐 완죤 잘하셔!!!!!
OOOO[PREVIEW] 14091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석진 #JIN #Danger #방탄소년단
OOOO봄날' 수영 가방, 최지우-유인나도 선택한 '잇 아이템'
OOOO유인나의 겟잇뷰티 2014 12회 비키니특집, '비키니필' 소개
OOOO아이유 단짝친구 유인나 넘나 맞는말이구요... 열심히 퀘스트깼더니 지은이는 도시로............
OOOO유인나 디제이의 조카도 호 씨 _언니들의슬램덩크
OOOO 유인나씨 놀릴 때 ╮(#ˇωˇ)╭ 나온는거 넘 귀여워여ㅠㅠㅠ 진짜 우주최고 귀여움은 딕펑스가 다했죠...
OOOO'별에서온그대' 유인나, 럭셔리한 악녀의 위엄 '퍼 재킷'
OOOO 오늘 네이버 메인 보니까 유인나 씨가 오디오 북 같은 거 녹음 하셨다는데 김윤석도 할만하지 않나요 최고되는데,,
OOOO에서 아이유와 유인나가 주연이며, 나르샤가 감독으로 한 단편영화 입니다. 페북 한 페이지에서 잘못된 정보가 있어서 이렇게 올려요
OOOO유인나 다시 라디오 했으면... 심야 라디오
OOOO#유인나 사운드북을 들었다...(1초정도) 듣고 나서 힘들어서 껐다.. 성우진들 어떻게 립노 없이 자연스럽게 잘하는 거지 역시 성우다!
OOOO유인나언니 라디오는 언제봐도 개꿀이얌ㅜㅜㅜ오뉴형냄새랑 가방사건ㅋㅋㅋㅋㅋㅋㅋ존나욱김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bts_jincom
OOOO이거보다가 해약유인나옴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 주륵..다른 날,,같은 곳에서,,아련터지네 빙치린탕후루.....
OOOO남궁민 '마시크' 케미종결자 등극..유인나 이어 진이한까지 '훈훈'
OOOO유인나 목소리 좋다
OOOO내가 좋아하는 애니(?) 아이엠스타인데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유인나 님이 더빙하신 미르라는 애기임 되게 상큼 발랄하고 해피 바이러스고... 뭐든 잘 하고 꽃집을 하는데 실력이 출중해서 탑 아이돌이랑 유닛을 결성하는... 남캐로 만든다면 상횩 아닐가?
OOOO 나이작가작품 삼총사 빼고다봤었어 ㅎㅎ 유인나 나오는것두 재밌었는데
OOOO심심할 땐 아이유인나의 수면내시경썰과 이탈리아썰이지
OOOO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OOOO 아.. 유인나씨 팬인데.. ㅠ ㅠ 안타깝다..
OOOO아이유인나 허헣ㅎ 마이홈 꿀잼
OOOO유인나는 시작에 불과하지 않을까. 시간이 지나고 문득 드는 생각.
OOOO뭔소리야... 유인나는 여자들이 더 좋아해...
OOOO 유인나요! ㅜㅜ 승리 다행이네요 ㅠㅠㅜㅜㅜㅜ
OOOO와씨 유인나 억울해서 어쩌냐
OOOO알티. 유인나 디제이도 그만두면서 올인했는데 헐. 재수도 없지..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JTBC4
OOOO[PHOTO] 유인나 - HAPPY BIRTHDAY YOO IN NA #HAPPYINNADAY #YOOINNA #유인나 #20160605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olonaminv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bts_jincom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dlwlrma930516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hye0127
유인나 중국 드라마 하차 보복 수지 촬영 사드 연기 팬미팅 김우빈 dlwlrma9305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