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부산행


OOOO부산행 본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서울역에서 기차타니까 영화 생각만 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서울역은 부산행 하루 전 이야기인 애니메이션 영화고 부산행은 우리가 다 아는 그 부산행입니다!
OOOO서울역 예고편봤는데 부산행처럼 부성애팔이 오지넼ㅋㅋㅋㅋㅋ 엄마는 뭐하고있나모름;; 현실에서는 성모마리아 같은 모성에 겁나 강조하는데, 영화에서 나오는 엄마들은 하루종일 잠만자나욤 평소에도 보여주는 모성애라서 굳이 영화에서 강조할 필요가 없나?
OOOO언니가 좀비 영화 부산행 나오고 이제 서울역도 나온다고 하길래 개구라치지말라했는데 개봉예정에 진짜 서울역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시리즈
OOOO영화보고싶은데 뭐 볼꺼없나 .. 부산행은 저번에 보고왔고 서울역은 아직나올려면 좀있어야하고
OOOO어! 부산행이 1000만도 넘을 듯. 경사났네. 제발 서울역도 관객수 많았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만들기가 얼마나 고역인가. 아주 오랜 동안 고생 하시고 제작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노고가 제대로 평가받고 대우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OOOO애니메이션 "서울역" 여주인공 = 영화 "부산행" 기차에 탑승한 감염자 라면서요?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songcine81
OOOO오우 #부산행....연상호 감독님 작품은 애니도 무서워서 안 봤었는데ㅜㅜ 이게 실사라니 ㄷ ㄷ ㄷ 좀비 영화 첨 봤는데 다신 안 보는걸로...서울역도 스킵할래ㅜㅜ 김의성 아저씨 나빠요ㅠㅠ!!!한 두번 나빠야지ㅠ 우식이랑 소희도 넘 좋았어ㅠ
OOOO2년전쯤 사이비gv시사회를 가서 연상호감독님이 좀비물 준비한다는얘기를 들었는데 당연히 서울역인줄알았는데 부산행이 나오더라구요.영화 몰입도는 최상이었던거같음.스릴있고 영화끝난다음에는 모든관객들이 좀비로 보일지경
OOOO부산행 프리퀄로 서울역이라는 영화 개봉한데ㄷㄷ
OOOO<부산행>의 프리퀄인 <서울역>은 좀비영화의 장르적 속성과 변주, 박력넘치는 혈투와 생존의 쾌감에 관심이 없다.<돼지의 왕> <사이비>에서 꾸준히 천착한 한국사회의 모순. 힘과 자본, 공권력 앞에서 좀비로 내몰리는 수많은 유…
OOOO<부산행> KTX라는 제한된 공간에 한국 사회에 대한 단상을 우겨 넣은 패기 혹은 무리수. 뻔하디 뻔한 장르 영화의 틀을 벗어나지 못 했지만 노숙자 캐릭터를 통해 되묻는 무언의 질문에 관객은 당혹하거나 안도하거나. 프리퀄 "서울역"이 더 궁금한 작품
OOOO 부산행 스토리가 감독님 애니 서울역 다음으로 이어지는거라 볼 때 왜 갑자기 좀비? 뭐 어떻게 된거야? 라고 느낄 수 있어요..근데 한국 첫 좀비 영화치고 괜찮았고 저는 원래 배우 공유 좋아하는데 하필 필 이영화에서 넘존잘...👉👈
OOOO20160724 부산행 우리나라도 좀비가 되는구나..? 역시 영화에는 사랑"이 있어야 하고 늘 존재한다. 그 사랑으로 스토리가 채워지고 살이 붙는거. 의외의 결말은 더 박수를 쳐줘야하고. 웃음요소와 살인충동(?) 요소도 잘 어우러졌고. 이젠 서울역.
OOOO그 부산행 악역 배우한테 누가 서울역은 개봉 안하냐고 물어봤는데 자기 안 나오는 영화는 관심없다 그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은 어쩐지 다른 의미로 흥미로웠던 것 같다. 이 영화는 서울역을 보게 하려고 만든 최고가의 마케팅 수단이 분명하다. 보는 내내 서울역이 제일 궁금했다. 영화는 좀비 영화에 한국을 스까서 비벼먹는 기분이었음. 재미없었다기 보다는...
OOOO영화 부산행 이제서야 본 후기 -KTX는 특급을 타자 -러시아에서 한국올때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딱딱 들려서 KTX타고 왔었는데 이거 보니까 기분이 묘하다 -ktx탔을때 화장실땜시 여러칸 왔다갔다 했었는데 그거 생각남
OOOO'부산행' 영화 너무 재밌게봐서 서울역에서 KTX타고 대전가는 주제에 발길 스치는 장면장면 소오름 느끼는 나.
OOOO [서울역]과 [부산행]..같은 세계관이지만 액션이나 주제성에 있어서 상당히 다른 영화네요.
OOOO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들 보는데 엉엉 ㅜㅜ 부산이라 가지못했던게 한이되네여 오빠 영화 부산행때문에 케텍스안타고 비행기타고오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부산행땜에 이제 서울역 못갈거같아여😂
OOOO부산행 심야보고와서 아직도 잠못자고있다ㅠㅠ 개쫄보는 내내 무섭고 슬펐답니다ㅠㅠ흐엉 서울역은 스포당할래여ㅠㅜ 고라니부터 잔뜩 움츠러들어서 영화끝나니깐 허리가 장난아니게 아팠다는거ㅠㅠ넘 무서워서 보다가 울뻔ㅠㅜ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olyChloe
OOOO연상호 감독의 <돼지의왕>을 CGV에서 방영하고 있다. <부산행> 실사 영화의 힘...하지만 연감독의 힘은 애니 그 자체에서 나온다. 벌써 개봉했어야 할 <서울역>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OOOO'부산행'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서울역'도 담달에 개봉한다는데... 예고편 보니까 아니올시다, 이다. 애니메이션 많이 안 본 나조차도 어설프다는걸 느낄 정도였는데 심지어 그게 영화에서 제일 좋은건 다 모아 보여준 예고편이야!
OOOO 스토리는 나중에 나오는 서울역에서 나올것같구 부산행은 그냥.. 좀비에게 쫓기는 영화인거같아요ㅋㅋ재미가 없는건아닌데 전 스토리좋은영화가 좋아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공유존잘ㅠ
OOOO영화 보여준것도 고마운데 애헤이.... 뭘 연탄불 돼껍 까지.... 암튼 부산행 프리퀄 서울역 잘봤소 이빨원 ^^
OOOO<부산행>의 프리퀄인 <서울역>은 좀비영화의 장르적 속성과 변주, 박력넘치는 혈투와 생존의 쾌감에 관심이 없다.<돼지의 왕> <사이비>에서 꾸준히 천착한 한국사회의 모순. 힘과 자본, 공권력 앞에서 좀비로 내몰리는 수많은 유령들.그 터전에 관한 영화.
OOOO8월의 영화 덕혜옹주 터널 수어사이드스쿼드 스타트렉비욘드 비밀은 없다 명탐정코난 부산행2차 서울역
OOOO영화 서울역이랑 이어지게 만든다고 해서 부산행에서는 발생원인등 잘안나올줄 알았는대 스쳐 지나가듯 보이고 하더군요
OOOO ㅋㅋㅋㅋ 맞앜ㅋㅋㅋㅋㅋ 헉 글고보니 8월인가9월에 서울역이라고 그그그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한데 부산행이랑 이어지는거라나봐!
OOOO'돼지의 왕'의 연상호 감독과 '거인'의 최우식을 믿고 본 부산행. 초반 10여 분은 가히 압도적이었다. 분명히 저력 있는 감독님인데 실사 영화는 애니메이션의 반도 못 미친 것 같아 아쉽기도. 그러니까 부산행 프리퀄 '서울역'을 보러 가야겠군.
OOOO좀비+놀래키는영화 극혐이지만 부산행 속편이라는 서울역도 보고싶네요 그리고 터널 보고싶다 재난영화보면서 눈물뽑는거 좋아

애니메이션


OOOO애니매이션틱한 연출들 신선하다. 하지만 종종 어색한 느낌도. 4)공유는 잘생겼고 정유미는 예쁘다. 마쁜이 카와이♡ 5)근데 기차 밑으로는 지나갈 수 없는건가? 6)앞에서는 깠지만 사실 영화 자체는 볼만하다. 프리퀄 애니메이션 서울역이 기대된다. 연상호

좀비


OOOO그러고 보니 '서울역'도 '좀비'의 '좀' 자도 안 꺼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좀비라고 말을 못하는 건데 이 영화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상호


OOOO영화<서울역>시네마톡 일정 ● 일시 8월 12일 ~ 8월 15일 ● 참석자 연상호 감독

터널


OOOO 맞다 서울역은 언제 개봉이지 터널도 보고 싶어 보고 싶은 영화 많다 역시 사람은 문화생활을 즐겨야 돼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rmflrhdhsmf
OOOO영화볼거 1.마이펫의 이중생활 2.터널 3.국가대표 4.덕혜옹주 5.서울역

마지막


OOOO7월 29일 관람 영화 (마지막 날) 서울역 (폐막작) ★★★★
OOOO진짜 Bifan의 마지막 영화 #서울역

관심이


OOOO접속무비월드 넘 대단하네,,관심이 1도 없던 영화들에게 영업 당해 버렸네,,레전드오브타잔 표적 서울역 미드나잇 스페셜,,나는 과연 이영화들 볼것인가,,자신과의 싸움

애니


OOOO솔직히 서울역도 애니가 아니라 영화였음 했는데....

국가대표2


OOOO그냥 보세요~ 하는 그 남자가 성우인줄 알았다... 엑스 파일 시즌 7까지 더빙? 유일하게 좋아했던 더빙.. 아무튼 영화 서울역? 아님 국가대표2? 아~~ 너무 피곤해.
OOOO보고싶은영화리스트 마이펫의 이중생활 수어사이드 스쿼드 국가대표2 서울역 스타트렉 비욘드 고스트버스터즈 8월달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역 영화


OOOO공유 사무실~서울역 너무 싫었고 서울역~대전역이 최고 좋았고, 대전역~동대구 그럭저럭 좋았고, 동대구~부산 너무 지겨웠다. 영화 4편을 본 기분.
OOOO일본항공이 수속을 미친듯이 늦게 시작한다는 걸 깜빡했다... 그리고 서울역 환전 센터는 내 예상보다 훨씬 사람이 적었다... 3시간 동안 뭐해야 할지 아득한 김포국제공항...ㅋㅋㅋㅋ 아무 것도 없어!!! 캐리어 끌고 롯데몰 가서 영화나 볼까(...)
OOOO스브스ㅡ에서 서울역 소개해주길래봣는데 움직임 존나 뚝뚝 끊기길래 돈벌려고만든영화 아닌줄알앗음
OOOO으으 응?? 서울역 개봉하는영화 ?
OOOO 그니까 뭉층이들....서울역도 배우더빙인데 썩....그렇게 잘하는 거 같진 않던데....... 아니 애초에 전문가가 왜 있는데 물론 아직 저영화를 못봐서 저 배우들의 역량이 어느 정돈 지는 모르겠지만 괜히 성우들에 따라
OOOO 요즘 재밌는 영화 많이 나와서 좋은거같아요!! 서울역도 기대되구요
OOOO 트위터 여자들은 다 살만하다며 트윗을 하니 살만할것이다 라는 글을 쓰는 트윗하는 남자(본인은 남자니 못살아도 트윗을 한다는 전제를 함) 에게 제가 왜 질문을 했을까요? 클린트이스트우드영화라니ㅋ 저한테는 서울역 cctv입니다.ㅋㅋ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leechangsun_net
OOOO 할리퀸이 멱살잡고 끌고가는 영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서울역도 빨리 보고싶다
OOOO ㅇ도디니랑융디ㅣ니만나소 인쭈갔다가 니투갔다가 홍대갔다가 4시40분에 서울역가서 다른친구만나서 같이집에오면8시당.. 그리고다음날 영화보러가구 봉사하러 찖질
OOOO160729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 이준 :그는 서울역 소개하러 등장하자마자 스포를 하였습니다😂 보는 긴장감이 -207인채로 영화를 볼 수 밖에 없었습니ㄷ ㅏ...
OOOO서울역 영화나오면 서울역에서 서울역볼까
OOOO 저 그래가지구 영화시작전에 먹었는데 그러길 잘한것 같은....영화보면서 도저히 먹을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ㅠㅠ헉 서울역은 또 뭔가요?!그것도 영화인가요?!
OOOOㅇㅅㅎ 감독 전작이 ㄷㅈㅇ ㅇ인거 보고 무릎 탁침 서울역이 너무 익숙한 그림체라.. 봐야지 하다가 결국에 못 봤는데 사서 봐야겠음 진짜 영화 보기 전에 대사 훑어보다가 소름끼친 건 처음임...
OOOO 서울역을 보면 조금 그런부분이 해소될까 싶기도하고... 영화 전반적으로는 잘 만들었다 싶긴했는데 딱 보고나니 왜 혹평과 호평이 동시에 일었는지 알겠더라고요😂
OOOO초인,, 영화와는 별개로 좋아하는 캐릭터였다 아직도 서울역(맞나)에서 규남이 죽었나 확인하던, 마치 자기가 꾹 누른 벌레가 죽었는지 확인하는 것 같은 유아적인 행동 잊을 수가 없어
OOOO이케 포카 뽑고싶은데....구럼 세번 영화보ㅓ야하나 서울역도 봐야하눈뎅 ㅜ.ㅜ
OOOO 영화 보면서 안울어요 서울역은 보기로 결정했습ㄴ다!
OOOO담달에 기대가 되는 영화는 자살특공대, 서울역..후우
OOOO .....흑ㅠㅠ 보통 이런영화 오래걸리니까 하며 미루다가 안보는 영화긴 한데 <서울역>이 보고싶어서 이것도 봐야할 것 같기도 하고 몹시 복잡해지는 마음이네요..
OOOO8월에 꼭 봐야하는 영화극장판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아르스노바(8.4) 그레이브 인카운터2(8.11) 서울역(8.18)
OOOO환희를 맞보고 슬슬 영화보러 왔습니다. 부천에 살면서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하긴... 이 곳도 새로 생긴 곳이니깐요. #BIFAN #서울역 #매진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a1t1ddb
OOOO 영화 끝나고 짧게 나오는 게 있었다고 하드라고요 '0'서울역? 소개하는 영상! 어어, 그건 아직 웹에는 공개 안 했으려나 ㅠ_ㅠ! 저도 1분몇초? 짜리 봤어요><!!
OOOO 지나가능 개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부분은 좀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런 영화였어! 킄 대전나오고 서울역 나오고 내가 가봤던 곳 나오니까 좀 신기하고 실감이 살짝 나더랔ㅋㅋ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king_dyd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Sinnaaraa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skymini1
서울역 영화 부산행 애니메이션 좀비 연상호 부산행은 프리퀄 좀비로 부산행의 터널 변주 tb7yag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