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3, 2016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라그나


OOOO아 빨리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보고싶다. 그동안의 블레이블루 영상에서 항상 라그나 더 블러드 엣지 라고 부르는 사람은 다른캐릭터들이였는데 이번에 진짜 시리즈 처음으로 라그나가 자기가 라그나 더 블러드엣지 라고 말한다규 ㅠㅠㅠㅠ
OOOO아니 그 착각하시는 분들 죄송한데 이 라그나입니다 블레이블루 라그나 커뮤 아니고
OOOO블레이블루하면서 느낀점 원래 하고싶었던캐 < 레이첼,노엘 레이첼은 캐릭터자체가 넘어려웟고 노엘은 콤보가 너무너무어려웠다 라그나는 별생각없었는데 존나짱쉽고 존나짱쎘다
OOOO하다못해 라그나 만이라도... #트위터_글자수_제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한글화
OOOO5. 블레이블루 라그나x진 - BL하면 이 커플링을 저는 빼먹을 수 없습니다.. 진의 끈적끈적한 니상 러브를 써보고 싶((읍읍 6. 너에게닿기를 켄토x아야네 (if) - 켄토와 아야네의 스토리가 너무 슬퍼서 계속 이어가고 싶다구요ㅠㅠㅠㅠㅠ
OOOO4- 스기타 토모카즈상 이 성우분은 은혼때부터 알고있었는지만 치인건 블레이블루 라그나<< 라디오방송 재미있게듣는데 역시 난 블루라지 < 뭐 라그나 이후로 이 성우분이 하는 캐릭터가 하나같이 잘 어울려서 (엄지
OOOO1. 남캐 덕질은 블레이블루의 라그나 더 블러드엣지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Jeddal_yail0

길티기어랑


OOOO....... 빨리 돈벌어서 길티기어랑 블레이블루 콜라보 아이템 카이타이요
OOOO 사족이지만 왠지 모르게 가끔 길티기어랑 블레이블루 캐릭터를 헷갈리곤 하는...ㅋㅋㅋ
OOOO블레이블루는 뭐라해야할까.. 회사가 같아서 그런건지몰라도 길티기어랑 별차이없는느낌이드네요 노엘 등핥고싶다
OOOO격투게임 OST 최종보스는 길티기어랑 블레이블루..
OOOO그런데 길티기어랑 블레이블루는 브금을 위해 사는거 같다..물론 최애캐도 보기 위해...(?)

센트럴픽션


OOOO블레이블루 시리즈 스토리 미쳤고 크로노판타즈마 다봤으니까 빨리 센트럴픽션 내줘 궁금해 미치겠단말이야.
OOOO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홈페이지 들어가 본 소감 마치 둘이 주인공 같군


스토리


OOOO블레이블루 CS 진키사라기 스토리 요약
OOOO블레이블루 CP 스토리 모드 엔딩 보는데 2~3일 걸렸고 총 스토리모드 플레이 시간이 25~28시간 해서 엔딩 봤는데... 크.. 이때로 돌아가고싶다..
OOOO14. 블레이블루는 원래 이해하는 게임이 아니라 마음으로 이해하는 스토리를 저희가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플사 제노스인줄.
OOOO블레이블루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서 플삼용 블블 사서 스토리 모드 모든 엔딩,모든 루트 100% 채울때 자동으로 대사 넘어가게하면서 밥먹던놈인데

블블


OOOO 헉 충격적이군요. 제 주변 블블 팬분들은 다들 블레이블루 애니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시는데... 첫멘션 실례했습니다.
OOOO그거 풀네임이 블레이블루였나 애니판 보려고 했는데 이해가 안....헉 내가 무슨말을 하는거지 블블 애니없는데

길티기어


OOOO길티기어는 애들이 벨트에 집착하고 블레이블루는 다들 쫄쫄이에 집착하지 않던가.

OOOO내가 작품은 참 많이 봤어 길티기어나 이영싫이나 블레이블루나 라노벨이나
OOOO 심플하게 이거밖에 없네요 지금은. 전엔 철권이랑 길티기어, 블레이블루도 있었는데..
OOOOㅋㅋㅋㅋ 버스에서 남학생들이랑 세나얘기함 세나 일본ver 처음봤는데 사황 3개까지밖에 안나옴 + 120층까지임// 각성 안나옴 길티기어 말고 블레이블루도 콜라보 돼있음
OOOO블레이블루 타입문 괴밀아 언더테일 언라이트 유희왕 사이퍼즈 오버워치 리겜 콘솔겜 매더게 페르소나 산호라 수매 데레스테 앙스타 스유 앤캐덕질 자캐덕질 자캐코패스 길티기어 특촬 가끔 다른 장르 튀어나오기도 하구요... 제 탐라 진짜 번잡함

사이퍼즈


OOOO어디보자... 지브리/슈고캬라/코난/가히리/흑집사/은혼/모노노케/호냉/충사/이누야샤/카캡사/판하/하이큐/카겦/보컬로이드/김경호/김희철/강균성/강동원/킹스맨/해리포터/호빗/시네마마블/블레이블루/메이플/드네/도검난무/네임리스/재배소년/사이퍼즈......
OOOO블레이블루 타입문 괴밀아 언더테일 언라이트 유희왕 사이퍼즈 오버워치 리겜 콘솔겜 매더게

노엘


OOOO 노엘 버밀리온 블레이블루에 나오는 캐릭터에요
OOOO5- 콘도 카나코상 블레이블루의 노엘, 뉴,뮤,람다 한 작품에 무려 캐릭터4명 소화... 세계관상어쩔수 없지만 성격 다 각각 다르게 하시고 스기타상이 ㅋㄷ 이라고 놀려서.. 항상 응원합니다!

캐릭


OOOO 패턴이 있긴 한데 혼자 튀어나온 캐릭터처럼 느껴졌던게 브리짓. 블레이블루는 아예 안해봐서 아즈라엘이랑 하자마밖에 모르지만 😶😶
OOOO 뭔가 블레이블루도 그렇고 이쪽 사람들은 물건 여러게 쌓아두고 막 섞어서 캐릭터 만드는거 같음
OOOO킹오파랑 블레이블루캐릭터가 젤 좋은걸보니 난역시 십타쿠가맞다
OOOO 1. 블레이블루의 하자마 당시 이 캐릭 덕분에 수트랑 롱코트 매력에 빠졌었지...
OOOO2. 레이첼 알카드. 블레이블루는 해본 적 없고, 사퍼 이전에 오래 했던 로스트사가에서 처음 알게된 캐릭.

끝나면


OOOO근데.. 블레이블루 끝나면. 길티라지로 바꿔서.. 할려나...?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ASW_ASIA
OOOO 이대로 끝나면 블레이블루는 해피엔딩이지만 테르미가 새로운 육체로 부활하게된다.

격투


OOOO진짜 조나 뜬금없는데 블레이블루 스마트폰 게임으로 나온다함 영상보니 부제는 '레볼루션 리버닝' 장르는 자칭 FRPG라는 신 장르던데 대체 뭔 장르인지 몰겠슴 격투 RPG인가? 영상보면 걍 원작처럼 대전겜;
OOOO오덕력이 폭파하기전에 오덕력을 잠재워야겠다 역시 블레이블루는 격투게임치고 위험한 작품이야
OOOO"블레이블루’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제작된 대전 격투 게임이다" 응?

없지만


OOOO57. 이 분도 블레이블루로 만났네요! 반그 좋아하시는 분 별로 못 봐서 신기했던 기억이. 교류는 거의 없지만 그래도 가진 말아주세요 엉엉

하자마


OOOO아 맞아 하자마도 내취향이었지. 하지만 블레이블루 게임...게임....그 게임을 못하는고로 포기해서 잊고 있었다
OOOO5- 나카무라 유이치 스키타 만큼 라이도 나오시면 엄청 재미있는분.. 이분도 출현작품은 많은데 특히 블레이블루의 하자마 엄청 좋아합니다. 제 미친연기의 모델...


겐지


OOOO블레이블루x오버워치 겐지 키사라기 형!! 형은 내가 죽일거야!!! 핸-조=더=블러드엣지 큭.. 겐지....

스컬걸즈


OOOO 대전겜두하고시퍼오ㅜㅜㅜ 블레이블루ㅜㅜ 스컬걸즈ㅜㅜㅜㅜ
OOOO그 블레이블루랑 스컬걸즈 그것도 하고싶음..

블레이블루


OOOO게임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는 중..... (현재 과정 Direct 2D) 현재 블레이블루 모작 중.... #FreQ_bot
OOOO블레이블루 사전예약떴네
OOOO대상, 아오의 마도서(블레이블루)를 소...
OOOO최근 구독하기 시작한 존잘님이 파는 장르가 다 아는 장르다! 뭔가 신기해! 블레이블루 파는 사람 한국에는 별로 없어 보였는데!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psudms06
OOOO사실 나도 블레이블루 첨들었을때 블루레이 오탄줄알았음
OOOO 코코노에 '블레이블루'의 괴짜 과학자 움직이기 귀찮아하는거랑 기계 잘 다루는거, 특이한 발상으로 남 골리는거 좋아하는거 너랑 빼박이다.
OOOO블레이블루식 만쥬!
OOOO블레이블루 #이_장르를_알거나_들어본적_있는_사람은_알티
OOOO 솔직히 한 시간얼마안댐 히오스하고 블레이블루하고..ㅎㅎ
OOOO뭐 막 딮다크한건 아니구요 블레이블루랑 비슷한 수준의 중2력 터지는 작품입니다
OOOO56. 블레이블루로 만나고 나서 현재는 별로 교류가 없는 (…) 그런 분… 그래도 싫어하는 건 아니랍니다.

OOOO21. 최근에 만난 분! 블레이블루를 아셔서 놀랐습니다. 그림을 무척 귀엽게 그리시는데, 앞으로도 연성 많이 해 주실거죠? 믿어요 찡긋.
OOOO 이 무슨 초괴님 그 자체... 블레이블루는 테이거려나.
OOOO미친@블레이블루 폰버전나와? ㄱ
OOOO이번 센픽으로.... 블레이블루는 끝인가??ㅠㅠ
OOOO블레이블루 최신작이 CP익스텐드였나
OOOO 힘내시길ㅎ 혹시 스파말고 철권이나 길티XRDR,블레이블루도 나중에 하는 경우도 있나요?
OOOO블레이블루. 같이 파시지 않겠습니까?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bbangtt0ry
OOOO ㅋㅋㅋㅋㅋ 블레이블루나 하시라구욧!!
OOOO블레이블루 이후로 한동안 격게 안하고 있었는데....
OOOO블레이블루 애니 개망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
OOOO 블레이블루가 왜?
OOOO 블레이블루는… 애니메이션이… 없읍니다…. 알터 메모린지 뭔지하는 애니메이션은 존재하지 않아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이블루 츄라이^^......
OOOO어제 와앙이랑 떠들다가 갑자기 블레이블루x오버워치 크로스오버하면 재밌을 거 같다고 생각해벌힘..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Rene_deso
OOOO블레이블루 크로노익스 사고싶다...
OOOO 블레이블루 알음?
OOOO유툽 보다가 갑자기 블레이블루 광고나와서 놀랬네 ㅋㅋㅋㅋㅋ
OOOO 블레이블루는 필살기가 멋져서 좋아
OOOO간만에 블레이블루 노래들 듣는데 음.. 좋군 :3
OOOOSCEK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 한글판으로 만나요
OOOO에반게리온이 블레이블루보다 와방 유명할 뿐이지 뭔 개소린지 모르겠는건 똑같음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Niun98
OOOO아무도 부정하지 못하는 블레이블루 비쥬얼노벨설
OOOO창의마도서 홍의마도서 합쳐서 진정한 블레이블루 창염의마도서~ 이러진 않겠지
OOOO 램리썰이잖아..잭오가 아니라...참고로 블레이블루 람다/뉴/뮤 도 있음 드레드 아하트라고
OOOO제 666 구속기관 개방, 차원간섭 허수방진 전개! 블레이블루, 기동!
OOOO블레이블루에 나오는 세리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다.
OOOO3.-블레이블루 뉴-12
OOOO아마 모티브가 될게 블레이블루일 예정입니다.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Niun98
OOOO그니까 그그 블레이블루의 진도 좋고 언더프린의 (영)진도 좋고 네임리스의 (유)진도 좋지만 명탐정코난의 진이 그런 진들보다 제일 최고 애정하는 쵱캐라구.... 진 사랑해......
OOOO6. 최애곡 넘나 많은 것 일단 지금은 블레이블루의 Walpurgisnacht라고 해 두자
OOOO제가 덕질하면서 감독을 욕하는게 딱 두개 있는데요 에반게리온이랑 블레이블루이빈당
OOOO블레이블루같은데
OOOO블레이블루??!?!
OOOO블레이블루도 만만치 않은...(남자다)
OOOO토요일에 블루가실 블레이블루 그랑블루 오올블루 루미너스 블루 구합니다 (2/5)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ksnakevenom
OOOO서현겜팍가서 사볼 대기 많으면 팝픈하면 되고 팝픈 대기 많으면 투덱하면 되고 투덱 대기 많으면 블레이블루 하면 되지.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toemeister96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rayskarl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cure5220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BUNTA_4
블레이블루 라그나 길티기어랑 센트럴픽션 스토리 블블 길티기어 사이퍼즈 노엘 캐릭 끝나면 Celrenea_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