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카야코 사다코 VS 귀신끼리 일본 14일 배틀 7월 사다코랑 영화 주온


사다코


OOOO공포 영화 역사상 역대급 저주 배틀 #링 #사다코 VS #주온 #카야코 최강 공포 캐릭터들의 저주게이지 폭발! <#사다코대카야코> 7월 14일 대개봉
OOOO일본 공포영홬ㅋㅋㅋㅋ 사다코 대 카야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귀신끼리 싸움 붙이냨ㅋ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 프레디 vs 제이슨 같은 개그물이 될듯.
OOOO 오 조타ㅋㅋㅋ 컨저링은 봤니 나 혼자서는 못 보겠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때 사다코 대 카야코 볼 수 있음 대박인데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사다코x카야코 국내개봉하네 와우!
OOOO일본 영화 대결 구도가 나왔다. 사다코 vs 카야코
OOOO역대급 호러 캐릭터의 최강 저주 배틀! #링 #사다코 #주온 #카야코 캐릭터 히스토리 본격 파헤치기 <#사다코대카야코> 7월 14일 대개봉!
카야코 사다코 VS 귀신끼리 일본 14일 배틀 7월 사다코랑 영화 주온 kyk07317
OOOO번) 이제 사다코도 카야코도 밝고 충실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니 토미에도 불러서 팬케익이나 먹고 오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다코대 카야코 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 자막 황석희네
OOOO 옆눈. 무사히 집에 들어갔다에요. 어제 사다코VS카야코 봤는데 빵터져섴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가 백합영화라고...?
OOOO 사다코VS카야코 보고 왔습니닼ㅋㅋ내일 일하러 가요 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 웃다옴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貞子vs伽椰子가 개봉 예정이라길래 사다코3D 2 OST SCREAM을.. 핑계고 그냥 아무거나 파일을 열었더니 나옴ㅋㅋ #동방신기 #東方神起
OOOO 삼촌의 강요로 끝없는 호러소설 낭독회를 강요당하는 카야코의 권태...! 팔자에도 없는 메이드연기를 하다가 우물만 보면 기어들어가려 해서 의심을 사는 사다코...!
OOOO<사다코vs카야코>를 스포일러 없이 설명하자면, 스타트렉 팬 이벤트 회장에서 스타워즈DVD를 재생한다는 무시무시한 일 저질러 대립 부추겨서는 밀레니엄 팔콘과 엔터프라이즈의 내분을 일으키려는 영화. #리트윗_번역
OOOO티나 사다코대카야코에나오는데 공포라서못봄ㅋㅋ큐ㅠㅠㅠㅠㅠ
OOOO올해는 뭔가 대결을 주제로 한 영화들이 많았지. 배트맨 대 슈퍼맨 팀 아이언맨 대 팀 캡틴 아메리카 엑스맨 대 포 호스맨 얼라이언스 대 호드 사다코 대 카야코
OOOO오오 사다코 대 카야코 한국 개봉하네ㅋㅋㅋㅋ7월 14일
OOOO사다코 vs 카야코 재밌을듯 . . . 귀신끼리 싸우는거 나름 신선
카야코 사다코 VS 귀신끼리 일본 14일 배틀 7월 사다코랑 영화 주온 alcoroo
OOOO사다코 Vs 카야코 7월 개봉인데 토시오도 나오넼ㅋㅋ
OOOO혹시 사다코 대 카야코 보러가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래그 미 투 헬> 과 <불신지옥> 이후로 기대되는 호러 영화가 별로 없었는데 컨저링2 와 사다코 VS 카야코 는 오랜만에 보고 싶어지게 만드네
OOOO세상에... 사다코 vs 카야코가 진짜였어... 게다가.. 오늘 개봉이라고?;
OOOO 이건왜보는건데먼데잼잇나토욜에사다코대카야코개봉함 ㅋㅋ
OOOO공포영화 잘 안보는데 링과 주온을 다 본 사람으로서 사다코 vs 카야코 재밌을 거 같아
OOOO...사다코랑 카야코랑 붙게하면어떻게...ㄷㄷㄷㄷ.....
OOOO 구치구치 ㅋㅋㅋ 잔예도 그렇고 마신자도 기대중!! 대만꺼 공포도 꽤 괜찮은데 ㅋㅋㅋㅋ 근데 사다코 대 카야코는...진심 웃길거같음 ㅋㅋㅋㅋ
OOOO사다코대카야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발써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사다코랑 카야코는 왜 싸우는 거야???
OOOO사다코 vs 카야코 의외로 평이 좋은데?! 어…………이거 나중에 보러가볼까?(…)
OOOO사다코대카야코 존나 잼겟다 빨리 울나라에도 개봉돼라
OOOO공포영호ㅏ 절대 안본다. 근데 사다코 vs 카야코는 보고싶음ㅋㅋㅋㅋ
OOOO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프레디 대 제이슨 보면 다 어웨이가 이겼거든. 그러니까 카야코가 홈팀의 이점은 있지만 어웨이팀인 사다코가 이김(아무말
카야코 사다코 VS 귀신끼리 일본 14일 배틀 7월 사다코랑 영화 주온 tuta_v
OOOO사다코 대 카야코는 결국 링의 저주가 이기지않을까
OOOO사다코 대 카야코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유쾌하네 유령끼리 싸움붙이는 내용인가
OOOO사다코 대 카야코 일본 호러영화 콜라보다 배트맨 대 슈퍼맨을 버금가는 세기의대결 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도 보고싶다.... 개그같지만 장르가 익스트림공포라던데.......
OOOO사다코 vs 카야코 이거 잼 있을라나????????????? 귀신끼리 더 붙는거야????
OOOO사다코 대 카야코 각기춤 배틀 보고 싶다
OOOO사다코대카야코 존나 웃길듯
OOOO사다코&카야코(with 토시오) 영화예절 캠페인 1. 녹화금지 2. 괴성금지 3. 휴대폰금지 4. 좌석이탈금지
OOOO 카야코는 사다코랑 싸우느라 바빠요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 그거 꼭 보러가야지ㅋㅋ
OOOO 컨저링2, 무서운이야기3, 더보이, 사다코대카야코 등등 보고싶은딩 ㅇㅅㅇ

이름은


OOOO 언제나 고마워요 나는 쭉 당신 팬입니다 나의 이름은 카야코 나의 이름 기억해 너무 좋아 FROM가야코❤️
OOOO 헉 카야코 이름예쁘네요;;ㅠㅠㅠ (취향저격) 그래 이름은 카야코다!! 키퍼님 추천 감사드려요ㅠㅜㅠㅜ♡♡♡♡완전 마음에 들어요ㅠㅜㅠ(꼬옥

카야코


OOOO카야코님그림체 너무 좋아
카야코 사다코 VS 귀신끼리 일본 14일 배틀 7월 사다코랑 영화 주온 Cremente_
OOOO 오늘은 아버지의 날이군요.👱👏💗 무엇을 아버지에게 줍니까??🎁🎁 나는, 선물 벌써 샀어요~👍💭💗 평소의 감사를 전합시다!😊💓 카야코
OOOO카야코 연기한사람 너무 잘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삐걱삐걱 어떻게 한거얔ㅋㅋㅋㅋㅋㅋ
OOOO카야 코~😴 했다가 다시 일어나고..다시 코할래요-♡
OOOO반면에 카야코는 몸치가 춤추는가같아서 귀엽다
OOOO진아카야코도모이부키츠요시리유사랑해
OOOO카야코는머하는애임
OOOO카야..코-♡ 허리 아푸고 배아푸고88 자꾸야..아팀에 다께요!!(뭐래)
OOOO카야 코 토
OOOO디바레, 카야 코 토, 아자 릿~!!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