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선수


OOOO양효진 선수는 2년차 때부터 김연경 선수와 계속 대표팀을 해 와서 이제 김연경 선수가 없으면 허전할 것 같다고 한다 좋은 한쌍이네요...
OOOO그래도 단점이 있지 않겠냐고 꼬치꼬치 물어대는데 단점 얘기하면 오늘 저녁에 연경언니한테 죽는다는 영혼의 단짝 양효진 선수
OOOO미쳤다 양효진 선수 블로킹 랭킹 세계 2위라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방금 블ㄹ로킹 진짜 철벽이었음 혼자섴ㅋㅋㅋㅋㅋㅋ
OOOO경기에서 양효진 선수 서브 에이스도 최고였다.. 그 후에도 김연경 선수 공격 👍
OOOO님들 우리 한국 여자배구팀 부동의 주전 센터 양효진 선수도 봐주세요 블로킹도 완벽하고 지금 서비스 에이스도 다수 득점하는 선수입니다 키는 190cm 구요 90년대생이십니다 귀여워...
OOOO김수지 선수 김연경 선수 김해란 선수 김희진 선수 남지연 선수 박정아 선수 배유나 선수 양효진 선수 염해선 선수 이재영 선수 이효희 선슨 황연주 선수 여러분 김연경 선수 말고도 다른 선수들 이름도 읊어주세요😂
OOOO양효진선수 잘하네. 귀욤귀욤해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parang9494
OOOO최강......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파세여...
OOOO휴 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우주존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양효진선수 셧아웃..ㄷㄷ
OOOO양효진 선수 비율보세여 ㅎㄷㄷㄷㄷ
OOOO양효진 선수 서브 에이스 진짜 개소름...
OOOO진짜 어제자 배구 양효진선수랑 김연경선수가 다해먹네...🖒🖒🖒🖒
OOOO나 진자 양효진선수 너무... 진짜... 아니 진짜 열심히 경기만 해주셨는데 치임... 너무... 예쁘시고.... 머리 반만 묶으신 것... 넘... 씹덕이었다.... 그리고 걍너무예쁘심
OOOO 여기서 우시지마가 고교급인게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구.. 비유는 A와 B의 유사성을 가지고 드는거지 A=B가 아니잖아 김연경선수가 우시지마에 빗대진다고 그 선수가 쌓아온 커리어가 무너지고 우시지마와 동급이 되는게 아닌데. 양효진선수/한국팀
OOOO 그럼 양효진선수넴!!!!!!
OOOO양효진 선수는 리그에서도 블로킹 1위를 밥먹듯이 한답니다 여러분 여자배구 봐주세요
OOOO 지켜보는 사람이 불편한 것 뿐이잖아. 그럼 두 선수가 나 그 발언 안 불편해요~ 하면 그때는 써도 된다고 할거야? 지양하자는 분위기는 김연경선수/양효진선수를 한국의 우시지마, 오이카와라고 장난삼아 지칭하는 걸로도 모자라서 선수와 캐릭터를
OOOO난 오히려 양효진선수 오이카와보다는 블로킹이 완벽한 쿠로오같은데..
OOOO연주찡의 식빵 너무 귀엽고 뒤로보이는 양효진선수도 넘 좋네
OOOO양효진 선수 사랑합니다. 당신의 서브에이스는 마치 라잌 오이카와.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toplexil_
OOOO 듣는 사람이 기분 나쁜데 하지 말라는 소리도 못해? 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내가 만약 공주라고 칭찬받아도 내가 안해줬음 좋겠다고 말할 순 있는 거잖아. 더군다나 실제로 김연경 선수나 양효진 선수한테 무례한 말이니까 안했으면
OOOO헉 양효진 선수 넘 믓지다고
OOOO양효진 선수 어깨 너무 좋음이다....
OOOO김연경 선수와 양효진 선수를 2D에 비유한 해당 트윗으로 기분 상하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선수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곧 있을 러시아전에서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하이큐가 너무 도움됐엌ㅋㅋㅋㅋㅋㅋ해설이 다 이해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양효진선수의 쩌는 토스에 이어서 김연경선수도 스파이크 꽂아넣는 장면들 최고ㅠㅠㅠㅠㅠㅠ
OOOO 다들 너무 멋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연경선수는 말할것도 없고ㅋㅋㅋㅋㅋㅋ양효진선수 서브도 쩔고 블로킹도 쩔고.. 김희진선수 넘나 멋이써ㅠㅠㅠㅠㅠ잘생겼지 배구도 잘하지ㅠㅠㅠㅠ
OOOO김연경선수가 우시지마 연경토시면 양효진선수는 아오네 타카효진..(아무말대잔치
OOOO다소 반항적이었던 4년전 양효진 선수(aka 양뽕)
OOOO나눈...김연경성수도 조흥ㄴ데 양효진선수...(걸크당함
OOOO양효진선수 190인데 김연경선수 192라서 유일하게 머리 콩 칠수있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양효진선수도 너무 멋졌음ㅠㅠㅠ 서브에이스!!!
OOOO오늘 여배 입덕한 사람은 김연경선수가 얼마나 헐랭이인지 아직 모르겠지 양효진선수가 얼굴은 귀엽고 행동은 시크하고 앞머리를 사랑하는것 모르겠지 김희진선수가 센빠이류의 외모지만 사실 ....하다는것 모르겠지 이재영선…
OOOO와 지금 양효진선수 등뒤로 싸인 주고받는거 봤습니까.. 아아..
OOOO양효진 선수님도 진짜 짱이었는데..ㅜㅜㅜㅡㅜㅜㅡ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cobcod
OOOO양효진 선수 텐도되고 김연경 와카토시됨
OOOO김연경 선수랑 양효진 선수 2D랑 엮고 웃는 사람들 존1나 무례,,
OOOO왁 지금 배구 경기 다시보는데 양효진 선수 너무 굉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연경신 30득점은 놀랍지도 않닼ㅋㅋ 일단 양효진 선수 국내용이라고 까던 것들 다 대가리 박아. 러시아 전에서도 효진산성 190 블로킹 빵빵 터뜨려주길! 김연경 양효진 이재영 화이팅! 박정아 선수 컨디션 얼른 회복하쟈... ㅠㅠ
OOOO김연경 선수 192cm 양효진 선수 190cm 이재영 선수 178cm 김수지 선수 186cm
OOOO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양효진 선수 앞머리에 대한 사랑은 아이스에이지의 도토리 쫒는 다람쥐급입니다(?)
OOOO 저는 김연경 선수는 안 보이고 양효진 선수만 보였습니다. ㅋㅋㅋ
OOOO이번 배구보고 김연경선수 양효진선수 이재영선수 완전 조아짐ㅠㅠㅠㅠㅠ 재영언니 셀카 심지어 이쁘셔 ㅠㅠㅠㅠㅠㅠ
OOOO 초면에 죄송합니다...양효진 선수플레이가...되게 멋졌어요...켄마급이였습니다 ㅠ (최애가 켄마에요)
OOOO이정철 감독, 임성한 코치, 김수지 선수, 김연경 선수, 김해란 선수, 김희진 선수, 남지연 선수, 박정아 선수, 배유나 선수, 양효진 선수, 염혜선 선수, 이재영 선수, 이효희 선수, 황연주 선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OOOO양효진 선수 내내 블로킹 1위람서여...8년째 국대인대...스게...
OOOO몹시 귀여웠던 양효진 선수 크심....
OOOO치였어 진짜 양효진선수 너무좋다아아ㅠㅠㅠㅠ 블로킹보고 반함
OOOO오늘의 이득김연경선수가 갓연경임을 새삼스럽지만 다시한번 깨달앗으며 양효진선수의 존멋짐을 새로알앗다 너무나 유익한 하루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distancier
OOOO아니 진짜 아까 배구 와 1세트 못보고 2세트부터 봤는데 김연경선수 와 양효진선수 와 계속보면서 들숨만하고 날숨안함 외쳐 갓연경....
OOOO김연경선수 ㄹㅇ 경기 보면서 동생한테 저정도면 우시지마 아니냐고 했다가 둘 다 빵터짐ㅁㅋㅋㅋㅋㅋㅋㅋㅋ 양효진 선수 블로킹 죽여주더라 보는 내가 다 통쾌!!
OOOO양효진선수 무도땨매 너무 익숙해,,
OOOO와 양효진선수 891214ㅋㅋㅋㅋㅋㅋ
OOOO양효진선수님 엄현경님 닮았어
OOOO와 양효진선수 대박
OOOO 특히 양효진선수님 너무너무귀여우신ㅠㅠㅠㅠ
OOOO전 양효진선수분한테 계속 눈가서 우와아 하고봄 블로킹 진짜 최고셔
OOOO물론 다른선수님들ㄹ도 다 잘ㄹ합니다 양효진선수 등등 아 진짜 한국팀ㅁ
OOOO양효진선수 경기후 인터뷰 보십시오.. "어디보고 얘기해야대여?" 짱귀씹귀ㅋㅋㅋㅋㄱㅋ
OOOO삼중블로킹 있거나 없거나 김연경선수님은 그냥 다 뚫어내신댜...!!!!!!양효진선수님도 넘나 멋있으셨다!!!!!!2세트 우리선수들 너무 굉장했다!!!!!! 심장이 쿵쾅붕방방 다음세트도 가져와버렷!!!!!!
OOOO양효진 선수 대학생인줄 알았는데 김규랑 나이가 똑같잖아...??
OOOO와나 ㅋㅋㅋㅋㅋㅋ배구 아무리봐도 솔직히 오늘 배구는 사이다중에 사이다였써 양효진선수도 오졌고 연경언니 말할필요도없구...등번호 7번이었나 공격성공하신 어떤분도 멋있었는데🏈🏀⚽⚾🎾🎱🏉🎳⛳왜 배구공은 없써....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포포님ㅁ 짱쎄게 치이셨닥우.. 저도 양효진 선수 너무 좋네요 언니 사랑해요 저 보이나요 사랑한다고만 말하고싶네ㅔ요 역시 국대들에게 치이는 시기 올림픽..쥴쥴ㄹ 저희 이러다가 다음 올림픽 대포가지고 마주치는거 아닐가요..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distancier
OOOO앗쉬 양효진 선수 초카와이 하다 ㅇ(-(
OOOO여자배구 수고하셨습니다. 양효진선수 4년전과 확연히 다르게 성장한게 보여 너무 기뻐요
OOOO김연경, 양효진을 비롯한 국대 선수들의 위상과 실력을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현실 배구에 대해서 아는게 없어서 그걸 이해하기 위해서 자신이 파는 일본고교배구 만화의 캐릭터의 속성을 빌려야 한다면 그걸 머릿속으로만 하시면 됩니…
OOOO3세트 후기 1. 갓연경... 페인트도 스파이크도 완벽함 2. 사코다 선수 점프력 진짜 너무너무 굉장해서 입벌림 3. 양효진 선수... 였나...? 서브 에이스 멋있어요 4. 사오리 선수 스파이크 진짜 세다 한 번 블록에…
OOOO 배구 보다가 해설위원님이 양효진 선수를 부를 때마다 너무 힘 주어서 부르시길래 따라하다 엄마한테 맞았지만 양효진 선수 너무 예쁘셨너요 😂😂
OOOO아 그리고 갑자기 생각났는데 그 양효진 선수였나 막 블로킹으로 득점 좌르륵 따내니가 블로킹의 왕답게~ 하는 해설이 나왓는데 저 말만 뇌리에 딱 박힘 블로킹의 왕...!
OOOO양효진선수ㅠ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aoharusakura
OOOO근대 난ㄴ이번에 걸크러쉬 양효진ㄴ선수한테 ㄷㅏㅇ해서....ㅠㅠ오늘 언니 쩔지 않았냐ㅑ구요
OOOO아빠가 선수 하나하나 설명해주니까 넘 편했다 야구랑 축구만 보는줄 알았는데 배구도 보는구나ㅋㅋㅋㅋ 덕분에 선수들 많이 알았다 ㅋㅋㅋㅋㅋ 김연경선수 30득점 희열ㅋㅋㅋㅋㅋㅋ 리베로분도 잘 받아주시고 양효진선수하고 이재영선수 넘 멋있었음ㅋㅋㅋㅋ
OOOO김연경, 양효진을 비롯한 국대 선수들의 위상과 실력을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현실 배구에 대해서 아는게 없어서 그걸 이해하기 위해서 자신이 파는 일본고교배구 만화의 캐릭터의 속성을 빌려야 한다면 그걸 머릿속으로만 하시면 됩니다.
OOOOㅎㅎ양효진 선수 보면은 무도때가 생각이 많이남. 거요미.
OOOOㅋㅋ 여자배구 양효진 선수 인터뷰 봐야하는데 "일단은... 어딜 보고 얘기해야해여?"라고 한닼ㅋㅋㅋ 귀여워
OOOO김연경선수 완전 멋지다ㅠㅜ 보면서 혼자 난리남.. 오늘부터 저 언니 팬.. 크으 걸 크러쉬😎 한일전 꿀잼이었음!! 그리고 김희진?선수랑 양효진 선수도 진짜멋짐! 아니 모든 선수들 다 굳뜨🖒 실수도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진짜 배구🖒
OOOO김희진 선수는 IBK기업은행 이재영 선수는 흥국생명 양효진 선수는 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10strike
OOOO 이와중에 오타났었네 양희진 아니고 양효진선수요..(mm
OOOO양효진 선수 인터뷰 하는데 "어디 보고 말하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
OOOO실트 양효진선수<<양효실로잘못봄
OOOO하아 양효진선수 넘좋아 하아ㅏ아으아ㅠㅠㅡㅠ
OOOO양효진 선수 잘했는데 울 엄마가 계속 서브미스 낸다고 뭐라 그랬다
OOOO양효진 선수 어디 보고 얘기해야 돼요 그러는 거 너무 귀여우시다 /////
OOOO오늘 여자배구 한일전 진짜 멋있고 재밌었어! 첫번째 세트때 수비가 안되더니 두번째 세트때부터 이재영선수 수비 너무 잘해줬고, 양효진, 김연경, 김희진 선수 와 진짜 멋있었음. 김연경님은 진짜 카리스마 짱이고. 그렇게 세계적인 선수가 흥국생명하고 얽혀서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boieqbz
OOOO헐.. 몰랐는데 양효진선수 사촌언니랑 같이 운동했었다고...언니도 계속 운동했으면 선수생활 했으려나 싶기도하고 신기하다
OOOO암튼 오늘 여자배구 한일전. 1세트에서 일본팀이 워낙 잘해서 쫄렸으나 수비 감잡더니 한국팀이 뻥뻥 터트려서 좋았고. 김연경 선수는 잘한다고 말하는 정도가 아니라 걍 갓이었고 양효진 선수 인상적이었다. 일본팀은 1세트 이후 내리 내주는데도
OOOO 김연경선수는 갓갓 양효진선수 여자배구에서 제일 인기많은걸로 알고잇음 그만큼 잘하고 걍 다 좋아
OOOO한때 여자배구 열심히 봤었는데...흥국생명에서 김연경 선수 뛰는 것부터...양효진 선수 신인시절도.. ^^ 시간이 이렇게 흘렀구나 !! 김연경 선수 몰랐던 친구들이 오늘 알게 된 곳도 기쁘고..승패를 떠나 선수들의 멋진 모습에 마냥 기쁘다^^
OOOO양효진선수를 보세요 뚱하다가 웃으면 얼~마나 예쁘게요
OOOO진짜 ㅇㅗ늘 양효진선수 와 블락잡아낼때 같이 소리지름(아빠한테 혼남..😶 )
OOOO아 이거 하나만 박아놓고 자야겠다. 한국 여자배구 짱이야 ㅠㅠㅠ 김연경 선수도 장난없는데 김희진 선수랑 양효진선수도 끄아아아 ㅠㅠㅠㅠ 진짜 넘나 멋졌어요 ㅠㅠ 추가로 덕질이 이렇게 유용합니다. 하이큐 파니까 배구 경기 흐름이 보여 흐아아 덕질 짱짱맨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Barrett_S2
OOOO왜 다들 양효1진선수에대해선 말이없ㅉ...ㅣ...양효진선슈오오졌눈데...
OOOO우와 양효진 선수 블로킹 랭킹 세계 2위....
OOOO양효진 선수는 쿠로오+츠키시마인가
OOOO양효진 선수 넘 귀엽다ლ(◞‿◟ლ)
OOOO솔직히 김연경선수 양효진선수ㅋ ㅋㅋㅋㅋ둘이 친한거 너무 보기 좋아 막 어깨두드리고 머리치고 꼭 붙어있는거 진짜 좋닥ㆍ...
OOOO양효진선수 너무 귀여우심ㅠㅠ
OOOO 양효진 선수 좋아ㅎㅎㅎㅎ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Barrett_S2
OOOO김연경선수 192 양효진선수 190 김희진선수 185 이재영선수 179 스펙 오진다
OOOO양효진 선수 ㅜㅜ... 사랑해요...
OOOO양효진선수 블로킹에 반했는데 알고보니 블로킹1위였어
OOOO아 양효진 선수 인터뷰 하는데 어디보고 얘기해야해여?? ㅇㅅㅇ 이런 느낌이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OOOO양효진 선수 펜 찾습니다..
OOOO양효진 선수 득점 성공하고 나서 손 모으고 펄쩍 뛰면서 좋아하시는 것도 귀엽고 갓연경 동료 선수들 한 팔로 안고 속삭이면서 다독이는 것도 넘 스윗하고 Aㅏ.....
OOOO양효진 선수 블로킹 멋졌어요 슷게.....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backtotheprsent
OOOO김연경 선수도 진짜진짜 멋있는데 개인적으로 양효진 선수가 너무 내 친구 닮아서 ㅋㅋㅋㅋㅋ 자꾸 눈에 밟혔는데 블로킹하는거 보고 반해벌임.. 넘 멋있구..ㅠ...
OOOO이번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경기 초반부엔 일본의 안정적인 리시브랑 수비, 경기 중후반부엔 수비가 정차 재정비되고 김연경 선수의 스파이크와 양효진 선수의 서브와 득점으로 이어진 블로킹(특히 4페이즈때) 였던거 같다
OOOO ㅋㅋㅋㅋㅋ니도후반부부터 봣구만ㅋㅋㅋㅋ초반엔 고전하다 중후반에서 선전햇다드만ㅋㅋㅋㅋㅋㅋ ㅇㅇㅇ양효진선수도 잘하시고 다른분들도 스게햇다맼ㅋㅋㅋㅋ 하ㅜ나도....ㅇ피네데이를위해 팡을 아껴둿지만 막상 하려니 넘귀찮고((
OOOO김연경선수도 김희진선수도 걸크러쉬지만 양효진선수 넘좋다ㅜㅜ
OOOO자분이 양효진선수구나@ 아까버면섶누군지 돠게 궁금했는디

김연경


OOOO일본에서의 런던올림픽 이후부터의 한국여배대표팀 평가는 "김연경은 못막으니까 너무 김연경만 막으려고 신경쓰지 말고 가능성이 있는 김희진이랑 양효진을 철저하게 막아라"인데 얘네 둘 포텐이 터졌네
OOOO이번 한국 여자배구 국대 최고라고 김연경은 세계 넘버1 공격수이고 거기에 국내 최고 센터, 블로킹 1위에 빛나는 양효진, 떠오르는 리그 루키 재간둥이 이재영, 제 2의 김연경 소리를 듣는 국내 최고 라이트-센터 김희진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redo4134
OOOO김연경 양효진한테 장가간다고 합니다 글 내려주세요
OOOO[여자배구]대한민국 3-1 일본 *MVP양효진 21득점 블로킹 4개 서브에이스 3개 김연경 30득점 이재영 11득점 김수지 서브에이스 2개
OOOO우시지마 연경토시도, 효진카와 토오루도, 한국토리자와도 아님. 김연경, 양효진, 대한민국이지.
OOOO진짜 세터가 짱이다 김연경에 집중할라치면 양효진으로 공돌려서 득점시키고 정신없게 만듦
OOOO김연경은 레프트 우시와카는 라이트. 양효진은 미들블로커(센터) 오이카와는 세터. 김연경이랑 우시와카가 초대형에이스라는 접점말고는 다틀렸음.
OOOO김연경 양효진 김희진 너무 ㅓ멋짐되시네 V3 아니냐고정말
OOOO김연경 양효진 런던 때부터 나혼자 ㅣㅁ밀었는데 진짜 연경언니 효진언니 ㅁ머리 톡톡할때너무 설레곶 아너무좋아서 티비를부시고싶었다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tHESuNCHiP
OOOO김연경 양효진 이재영
OOOO밍나 왜 오이카와랑 우시지마가 같은ㄴ팀이 ㅇㅏ닌 줄 아세요????????? 대한민국 김연경+양효진ㅇ을 보시명 알 수 잇읍니다 다 발라버림
OOOO여자배구 넘사벽 김연경 양효진
OOOO 나는 김연경 양효진
OOOO배구선구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세명이있음(여자중에서)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OOOO김연경 언니ㅠㅠㅠㅠ ㅠ진짜 2시간쯤 지났는데도 아직도 여운이 남는다ㅠㅠㅠㅠㅠㅠ 양효진언니도 활약오졌음ㅁ
OOOO오늘 배구 본사람은 말한다. 블로킹 양효진 공격엔 김연경 외쳐 갓연경!!!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_green_tea___

블로킹


OOOO양효진 블로킹 막을 때 멋있어서 아파트 사람들 다 소리를 질러따
OOOO양효진이 데이터 쌓이면 장난 없다니까 괜히 저 나이에 브이리그 통산 블로킹 1위인줄 아나
OOOO블로킹 안되는 포수놈들은 얼른 연봉 인출해다가 양효진 블로킹 교실 접수해야
OOOO양효진 섬수 블로킹 너무 잘해 귀엽당

김희진


OOOO김희진 양효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배구 짱이야...
OOOO양효진 김희진 부산출신이니.......아 나느 왜 같은 학교 안다녔냐고요......

이재영


OOOO한국이 몰빵이 심한건 사실이지만 박정아나 이재영, 양효진도 정말 잘해줬고 리베로가 살려낸거 엄청많단 말입니다..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lijichyu

인터뷰


OOOO인터뷰 보는데 양효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어디보고 얘기해아대여? 어디보고... 경기는 잘하지만 카메라는 어색한ㅋㅋㅋ

언니


OOOO양효진 언니는 무한도전에도 나왔었쥬.

양효진


OOOO#양효진 김현정이 최고인 것은 맞지만 양효진도 어제 얼마나 잘했는데. 난 거요미 양효진이 저아.
OOOO양효진 씹덕ㅠ
OOOO양효진 이쁘다
OOOO 양효진 옆에 이선규인가요?!
OOOO아앀ㅋㅋㅋㅋㅋ양효진ㅋㅋㅋㅋ어디보고 얘기해야 대여????어디보고 얘기해야 대여?!ㅠㅠㅠㅠㅠ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블로킹 김희진 이재영 김연경선수 여자배구 배구 선수는 김연경선수가 Me__Uu
OOOO양효진이 나보다 키가 크구나 헉
OOOO양효진 속공도 개잘함
OOOO양효진 개넛ㅅ시네ㅠㅠㅠ
OOOO양효진서브득점~~~
OOOO양효진 귀엽다
OOOO양효진(거요미, 28세) 어, 일단은, 어디(카메라)를 보고 얘기해야해요? 어딜 보고 얘기해야해요? 근데 대답 듣고 먼산 보고 있음
OOOO양효진 커여워
OOOO오늘 보면서 아 양효진은 ㄹㅇ이구나 생각...
OOOO양효진 최고야 우리 두부 😂😂😂
OOOO우리사감쌤이름 양효진이라 넘...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