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선수


OOOO경기에서 양효진 선수 서브 에이스도 최고였다.. 그 후에도 김연경 선수 공격 👍
OOOO김연경 선수가 아 씨~발 아; 하는데 옆에 있던 선수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다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 선수님 생각하시는 것도 어쩜....... 출처 김연경선수님 인스타
OOOO김연경선수 의 화보 를봐 줘
OOOO울나라 여배 선수들이 얼마나 멋지냐면 세계랭킹 1-2위하는 중국 선수들이 ㅋㅋㅋ 경기 끜나고 팬레터 주고 감 ㅋㅋㅋ 특히 김연경 김희진 상대 선수들이 팬 ㅋㅋ 태국선수들은 플랜카드 들고 응원함 ㅋㅋㅋ
OOOO김연경선수 그사람이잖아 그인터뷰하고 인터뷰 기사타이틀을 기자가 [김연경, "남친 사귄다면 키 180cm 이상은 됐으면"]이래뽑아놔가가 남자들이 댓글테러하러왔는데 본인키가190넘으니까 다들 아...관대하시네여 하고 돌아간 그사람ㅋ…
OOOO방금 김연경 선수 정보 검색 해봤는데 키 192 혈액형 ab 포지션 레프트 징크스 없음 징크스없음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distancier
OOOO김연경선수가 이상형이 키가 178이되는 남자라고하신 기사가 있었는데 거기다 대고 한남이 남자 키로 가린다면서 막 뭐라고함 밑에 달린답글 :김연경선수키 1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사이닼ㅋㅋㅋ
OOOO김연경선수 너무 좋아서 여는 이벤트 그냥.. RT만 하고 가세요... 연경토시ㅠㅠㅠ♡♡ 8월9일 당발/ 트친한정X
OOOO우시지마 키...189.5 김연경 선수 키.....192
OOOO김연경선수 올림픽 가기 전에 쓴 글이라는데 저 관심 많아요 ... 응원합니다 🙏🏻
OOOO김연경선수 = 오레가 에이스다!!!<<블로킹 다 밀어내고 파워로 누름
OOOO옛날에 심쿵했던 김연경선수 키 실감짤
OOOO아ㅏㅏㅓㅏ지금 제일 핫한 김연경 선수좀 봐주세요ㅠㅠㅜ 세계에서 연봉 원탑 배구선수로 연봉이 약15억인데 20억대로 다른 팀에서 스카웃 온 거 거절하구 어려울 때 도와줬던 터키팀에 남기로 했다구함ㅠㅠㅜㅠㅠㅠㅜ t…
OOOO국뽕 1도 없이, 김연경은 세계 최고의 여배 선수임. 프로의 세계에서 연봉은 그 사람의 위치를 알려주는데 김연경은 전.세.계 남녀 통틀어 배구 선수 중 연봉을 제일 많이 받는 사람. 다른 수식어, 증명없이도 그것만으로 설명…
OOOO탐라에서 정의하는 김연경 선수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등번호 - 히나타 실력 - 우시지마 욕 - 후타쿠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 선수가 멀리서 저 남자 맘에 든다 생각했는데 김희진 선수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고
OOOO친절한 김연경 선수 (*ㅎლㅎ*)
OOOO김연경선수 멋있어
OOOO내가 계속 김연경선수 너무 멋있다.. 하니까 옆에서 엄마가 '아카아시에서 김연경선수로 갈아탔냐?'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 선수 2연속 서브 에이스 좀 보고 가세요 다음엔 몸 날려서 리시브 존멋 ㅠㅠ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hongso0242
OOOOㅋㅋㅋkbs해설 넘 웃기닼ㅋ 김연경선수가 본인을 배구계에 메시라고 부르는거 싫다고 자긴 잘생겼으니까 호날도라고불러달라고했다는데 해설위원이 메시와 호날도를 축구계의 김연경으로 불러야한다곸ㅋㅋㅋ
OOOO 해설 하는데 김연경선수가 블로킹 킬로 해버리니까 해설이 "저건 아작을 낸거거든요" ㅋ 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선수 30득점ㅋㅋㅋㅋㅋ 마치 이제 점수좀 따야되겠다 싶을때 연경선수한테 공 올리는 느낌이었다 이 선수의 플레이에서 다이치같은 주장의 카리스마와 폭격기같은 우시지마의 파워 쿠로오같은 블로킹 오이카와 판단력 주장 사종세…
OOOO김연경 선수 블로킹 뚫어버리는거 너무 좋아서 내가 정말 죽을거같다 배구 최고야 연경 언니 우주 최고.....
OOOO배구 지금까지 몰라서 안봤었는데 하이큐봤다고 룰좀알아서 어제 첨본건데.. 처음부터끝까지 봤는데 우진짜 장난아니드라 아악김연경선수님
OOOO근데 난 김연경선수보고있음 기분이..ㅠ 너무 미안한 선수아니냐진짜... 우리나라에서 태어난게 미안한선수 탑5 절대무조건 들어갈 선수 이런 그지같은 대접받고도 국대로 대회 나가는 김연경선수 진짜 대인배 세상 최고 대인배....
OOOO여러분 김연경선수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실제로 여자배구계에서 넘사벽이신데 주목받지 못하셔서 슬픕니다 공격도 최강이신데 예전에 리베로도 하셔서 수비도 잘하시는 만능사기캐 찍으신분이에요!!
OOOO우리 나라에는 만화나 영화라고 해도 너무 거짓같고 말도 안 되는 먼치킨들이 많다 역사 속 이순신 장군이 그렇고 빙판 위 안현수, 김연아 선수가 그렇고 코트 위 김연경 선수가 그렇지 정말 나라는 해 주는 것 하나 없는데 나…
OOOO배구팬들도 이젠 그냥 "연경아 식빵굽고 스파이크나 빨리 꽂아라~"하고 못본척함ㅋㅋ김연경ㅋㅋ카메라에 계속 식빵굽는거 들키니까 다른나라 말로 식빵구움ㅋㅋ외국 배구선수랑 친구 먹으면 각자 나라의 식빵부터 나누신다고...;; 터키…
OOOO보통 우리나라 선수들은 남이 칭찬하면 "아니에요 과찬이십니다"가 일반적인데ㅋㅋ 김연경은ㅋㅋㅋ칭찬하면 고대로 받아먹음ㅋㅋㅋ칭찬 더하라고 강요하고ㅋㅋㅋ세계 최고 레프트 꼽으라 그러면 당연하다는 듯 자기 뽑음ㅋㅋㅋ자존감+자존심+…
OOOO앞에서 인터뷰 하시는 분은 이번 경기에도 출전하셨던 황연주 선수이십니다 황연주선수 김연경선수 둘 다 예뻐해주세요:)
OOOO'흡사 남자선수를 연상시켰다'<<김연경 선수는 그냥 김연경 선수예요... 파워가 남자선수들의 무조건 적인 특성은 아니랍니다 기자님아
OOOO해설하시는 분이 더 웃김 -..! 아 네... ㅎㅎ 아.. 네... -아..ㅎ 김연경 선수 많,,이 아쉬워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네.. -아 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남자선수를 연상시켰다가 아니거 그냥김연경으로 봐쥬면 안되냐눈댓글에.. 한남충둘..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yehi1217
OOOO김연경선수 ㅇr ㅅㅅ1ㅂㅏㄹ 움짤이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효진 선수는 2년차 때부터 김연경 선수와 계속 대표팀을 해 와서 이제 김연경 선수가 없으면 허전할 것 같다고 한다 좋은 한쌍이네요...
OOOO김연경 선수 너무 최고라 찾아봤는데 '월드 오브 발리’에 따르면 2016-17 시즌 최고 연봉을 받는 선수는 120만 유로(약 15억 6000만원)를 받는 김연경 선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OOOO김연경 선수를 정리해보자 우시지마급 공격력 리베로 경력으로 웬만한 공 다 커버가능 리에프급 신장(2cm정도 차이) 히나타급 점프력 보쿠토급 텐션 후타쿠치급 욕설력 이분 완벽 그 자체십니다
OOOO김연경선수님 세계랭킹 1위 연봉 15억이시란다. 길 비켜라
OOOO세계에서 연봉을 가장 많이 받는 배구선수 김연경 (약 15억) 여자중에서가 아님 통틀어서
OOOO배잘알로서 한마디 드리자면 배구란게 원래 12명의 선수가 코트에서 뛰고 때리고 받고 몸 날리면서 마지막에 김연경이 MVP랑 득점왕 먹는 스포츠입니다.
OOOO예전에 영화 <이웃사람>을 보며 극중 사이코패스 킬러마저 '쫄게'하는 마동석 씨를 그저 '험상궂은 아저씨'로 여겼다. 4년 후인 요즘 나는 마동석 씨에게 홀딱 반했고, 김연경 선수의 경기영상을 보고 그녀에게도 반했다.…
OOOO김수지 선수 김연경 선수 김해란 선수 김희진 선수 남지연 선수 박정아 선수 배유나 선수 양효진 선수 염해선 선수 이재영 선수 이효희 선슨 황연주 선수 여러분 김연경 선수 말고도 다른 선수들 이름도 읊어주세요😂
OOOO맞ㅈ아 김연경 선수는 피지컬은 리에프 실력&파워는 우시지마 판단력은 아카아시 대입력은 오이카와 등번호는 히나타인 그런 수퍼 드림팀 선수 아닌가 게다가 욕실력은 후타쿠치
OOOO김연경선수키는 리에프 실력은 우시지마 멘탈은 니시노야 욕실력은 후타쿠치 그냥 치트키네
OOOO 사람들이 한이님처럼 그런식으로 생각해서 붙인 거 같진 않았어 김연경 선수가 이번 경기 30점 득점을 했다 이거 완전 시라토리자와 우시지마네라는 단순한 논리로 지은 별명 같아 보였음 그리고 지금 정발본은 시라토리자와 중반부인
OOOO예전에 영화 <이웃사람>을 보며 극중 사이코패스 킬러마저 '쫄게'하는 마동석 씨를 그저 '험상궂은 아저씨'로 여겼다. 4년 후인 요즘 나는 마동석 씨에게 홀딱 반했고, 김연경 선수의 경기영상을 보고 그녀에게도 반했다. 역시 인연에는 다 때가 있(닥쳐)
OOOO어제 여자 배구 최고 재미였으며 김연경 선수의 포효 너무나도 존잘의 위엄이었다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woo_z_ho
OOOO김연경 선수는 우시지마 보다 위에요 김연경 선수는 우리나라에서 견줄 선수가 없는 원탑이거든요
OOOO 최선을 다해서 하셨겠지!ㅅ! 근데 난 어제 진짜 여자 배구 이겨서 소리지르고 다녔어ㅠㅠㅠㅠ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김연경 선수의 사이다슛..
OOOO김연경선수 식빵트레임??ㅋㅋㅋ 개귀여워ㅋㄱㅋㄱㄱㄱㅋㄱ ㅋ
OOOO지나간 탐라 읽기 중인데 김연경 선수 얘기 투성인데 그 와중에 징크스가 없단다~ 멋지다!!!!!
OOOO우리나라엔 우시지마 연경토시가 있군요, 실제로 김연경 선수는 리시브도, 블로킹도, 스파이크도, 서브도 만능인 배구계의 호날두입니다. (본인이 메시보다는 호날두가 잘생겼다며 호날두를 원함.) 또한 경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
OOOO그리고 불모지에서 박태환 김연아 김연경같은 선수가 나오면 좀 ... 그 분야에는 좀 복지를 해줘라... 복지는커녕 선수 상금까지 떼먹으려고 하고 아사다 마오는 개인링크에서 연습할때 김연아는 잠실링크에서 일반인이랑 같이…
OOOO김연경선수 저랑 결혼해주세요..하아...(덕통
OOOO이따가 9시반에 하는 여자배구... 그중 김연경선수 진짜 대단하다; 세계 여자배구 최고연봉.. 유럽리그 전 시즌 무패;; 외신기자들은 "당신은 세계최고의 공격수다. 두번째는 누구라 생각하는가" 물었다고...
OOOO 김연경 선수에게 우시지마 별명 붙은건 우시지마가 작중 내 최고 스탯, 단연 1위 스파이커라서가 아니고 한국팀의 전술적 특성과 그 안에서 김연경 선수의 역할이 유사해서라고 생각했는데ㅋㅋ 공격의 중추인 에이스 스파이커가 있고 그 에이스가
OOOO마자.. 현역배구팀, 김연경선수님한테 하이큐 비교하는거 보기 그렇습니다.ㅜ
OOOO[알티부탁드립니다] 올해 연말에 터키 나갈 것 같은데 아버지가 김연경 선수 통역사 지인이셔서 김연경 선수 훈련관을 가기로 했습니다 가기 전에 김연경 선수 팬레터 모아서 가려고 계획 중인데 써주실 마음 있으신 분들…
OOOO김연경선수 키 190대고 공격타점이307이고 블로킹이 299인데 히나타키 160대ㅔ 공격이 333이고블로킹 이310이면 얼마나 잘뛰는거야
OOOO김연경선수 검색하는데 연관검색어로 떡하니 김연경 몸매 뜬다 으 정말 쓰레기들
OOOO헉 김연경 선수 너무 좋음 "야 친구아니야 누나지 ㅡㅡ"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akamisunshine
OOOO또르르 눈물이 흘러간다 또르르또르르르 친절한 김연경선수는 무릅을 굽혀주었다 또르르르
OOOO김연경 선수 진짜... 알파우먼미 개쩔어
OOOO김연경 선수 얼굴이 낯익어서 찾아보니 맞구나 전 흥국생명소속 몇년 전에 티비에서 여자배구하는데 처음으로 엄청 재밌게 봤던 배구경기였다 근데 흥국에서 끝에 엄청 짜증나게굴었네 ㅉㅉ 아무튼 너무 멋지십니다 짱!!!
OOOO김연경 파워 조따 센 거 화면으로 막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뭐냐 다른 피겨선수 세발자전거 몰고 갈때 김연아 폭주기관차 몰고 온다는 그 비유 생각남 이거 넘 김연경 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대 끝나고 김연경 선수가 사진을 찍자며 다가오셨는데 너무 당황한 나머지 말도 버벅거리고 내폰으로도 못찍었다...김연경선수 저에게도 보내주세요 ㅠㅠ...그나저나 내가 당황한 이유는..
OOOO연경선수랑 재중이 ㅋㅋㅋ 배구 보기전에 급 찾음ㅋㅋㅋ 192cm이신데 일부러 숙여서 찍으신듯 #김연경 #김재중
OOOO김연경 선수 사랑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aoharusakura
OOOO김연경 선수 연봉 더 줘라
OOOO헉 김연경 선수 넘나 예쁘심ㅠㅠㅜ
OOOO김연경 선수 존멋.....인줄알앗는데 존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선수팬되써욬ㅋㅋㅋㅋ #ㅇㅌ
OOOO김연경선수 저 글 올림픽 있기 한~~참 전에 쓴 글이에요 2년은 됐을 것 같은뎅
OOOO님들 김연경 선수 키가 192래요... 오이카와보다 8센치가 크고 우시지마보다 3센치가 크고 히나타보다 30센치가 크시고 노야보다 33센치가 크십니다...
OOOO내가 생각하는 선 -김연경 선수 공격하는 부분 하이큐 이 장면이랑 비슷해!(o) -김연경 선수 능력치는 하이큐 ~캐릭터 스파이크 급이야(o) -연경토시(x) -연경언니 완전 ~캐릭터 닮았어!(x) 능력치를 와닿게 설명해주는…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Fenwa_cos
OOOO헐 님들 김연경선수가 우시지마보다 2.5센티 더 커요

배구


OOOO여자배구 보고 김연경에 안반하는 닝겐을 본 적 없다. 남녀노소 한목소리로 갓연경을 외치게 됨. 농구 1도 모르는 사람도 마이클 조던의 경기를 5분만 보면 그가 최고임을 알 듯이 배구 1도 몰라도 김연경을 보면 저 사람이 최…
OOOO여자 배구 시작했으니ㅣ까 주장ㅇ김연경언니ㅜㅠ 스물아홉 인데도 동안이시거 키가 무려 >>>192<<< 세계랭킹ㅇ쓸고다니시는ㅠ최고이시다.. 시원시원한 공격ㄱ..예전에 처음봤을때 진짜 반햇ㅅ음 오늘도 예쁘시던데ㅠㅠ https:/…

최고


OOOO김연경 너무 멋있죠 세계1위,,,최고의 공격수,,,
OOOO김연경 옛 인터뷰 찾아보는데 자신감 가득차고 여유만만한 껄렁껄렁한 태도...진짜 최고 ㅜㅜ 보다보다 아침마당 출연분까지 찾아들어갔는데 빠심에도 불구 견디지 못하고 껐다. 처음부터 피부관리 몸매 관리 이런 질문이나 하고…

여자


OOOO김연경이 블로커 세 명 무력화시켜버리는 거 보고 여자 해설자가 “우리에겐 김연경이라는 ‘거포’가 있잖아요” 라고 하는 거 너무 짱이라서 소리 지를 뻔함 ㅋㅋㅋㅋㅋㅋ ****거포****

님들


OOOO탐라가 연콩이 판이라 연콩빠인 저는 넘나 행복합니다 영업하겠습니다 님들 김연경은 JT마블러스때 단발이 진리였습니다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ji_sasuke
OOOO님들 김연경 전형적인 공격집중형 장신 스파이커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리시브고 수비고 다 잘하는 줄 알아여?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만 해도 키가 160대 정도로 작아서 리베로였음... 그래서 이런 완전체가 나온거임....

언니


OOOO언니 누가 김연경 거품이라고 글 올렸어. 나 누가? 언니 언블리버블 나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OOOO김연경이 또 사기캐인점이 고졸신인으로 입단할 때 신장이 188cm로 충분히 컸음에도 불구하고 프로생활하면서 점점 더 자라서 현재 협회등록신장이 192cm까지 자란 점... 실제로 본 사람들은 194정도로도 보인다고 함. 꼭…

김연경


OOOO19. 김연경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카페 인기글에 '김연경 그냥 거품이네'라는 도발적인 제목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언빌리버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 본업=수퍼모델 썰 돌게 한 짤
OOOO김연경 이제사 주장되긴 했지만....사실 신인시절부터 이미 주장 포스였음 ㅋㅋㅋㅋ 선배들 놀리고 못하면 화내고 지적하고 ㅋㅋㅋㅋㅋ코트안에선 언제나 제일 꼭대기ㅋㅋㅋ선배들도 '연경아 나도 속상해 그만 잔소리해 ㅠㅠ' 이러곸ㅋ…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6kies_yellowegg
OOOO해설자분 무슨 필살기 쓰는듯한 기분이다.. "김연경!!!" >>[득점]
OOOO근데도 모든 선배들이 김연경을 아끼고 좋아한건 코트 밖에선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예의바르게 행동했기 때문 ㅋㅋㅋ어디까지나 코트에서만 불같은 김연경 ㅋㅋㅋㅋㅋ
OOOO김연경에게 정신차리라며 싸다구 한 방 맞으면 제대로 살 수 있을 것 같다
OOOO 김연경 넘나 캡숑 멋짐 퓨ㅠㅠ
OOOO이쯤에서 김연경님 화보를 보자..
OOOO김연경은 말그대로 사기 유닛인데[...]
OOOO유머지닼ㅋㅋㅋㅋㅋㅋㅋ김연경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누나지ㅡㅡ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Fenwa_cos
OOOO제빵왕 김연경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나랑결혼하자.
OOOO김연경 식빵이랑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OOOO파리바게뜨에선 김연경 식빵 안 만드냐?
OOOO김연경은 단발이 진리죠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jipssin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Nun_mass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JHJH_Lena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aoharusakura
김연경 선수 선수가 배구 최고 우시지마 선수는 선수의 여자 님들 키가 aoharusakur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