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동메달


OOOO차동민선수 수고하셨습니다♡ 값진 동메달 고마워요♡ #차은우 #이동민
OOOO골든 포인트로 승부를 가르는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멋진 왼발 나래차기로 동메달을 차지한 차동민 선수! 태권도 대표팀에 다섯 번째 메달을 안겨주며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을 높여주었습니다^0^ t.co…
OOOO골든 포인트로 승부를 가르는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멋진 왼발 나래차기로 동메달을 차지한 차동민 선수! 태권도 대표팀에 다섯 번째 메달을 안겨주며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을 높여주었습니다^0^
OOOO[ #리우 #올림픽 16일차] #박인비, 최종합계 16언더파 기록. 116년 만에 올림픽 #여자 #골프 금메달. #태권도 #차동민 동메달 획득, #손연재 #리듬체조 4위 한국은 종합 #메달 순위 8위 기록 t…
OOOO차동민 선수의 2016 리우 올림픽 태권도 동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차동민 선수가 남자 -87kg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차동민 선수의 동메달 획득을 축하해주세요~! #차동민 #태권도차동민 #리우올림픽 t…
OOOO#올림픽 #차동민 선수 #태권도 남자 80kg 패자부활전 승리 후 #동메달 #BRONZE 까지 획득! #KOR 집념을 보여준 차동민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https:…
OOOO[ #리우 #올림픽 16일차] #박인비, 최종합계 16언더파 기록. 116년 만에 올림픽 #여자 #골프 금메달. #태권도 #차동민 동메달 획득, #손연재 #리듬체조 4위 한국은 종합 #메달 순위 8위 기록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shlee3737
OOOO#올림픽 #차동민 선수 #태권도 남자 80kg 패자부활전 승리 후 #동메달 #BRONZE 까지 획득! #KOR 집념을 보여준 차동민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OOOO2016 리우올림픽 동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태권도▶이대훈, 김태훈, 차동민 》《배드민턴▶정경은, 신승찬》《 레슬링▶이현우》《유도▶곽동한 》 #동 #아가다경자홍문 #당 #홍경자 #홍 #경자홍 #트리플8 #홍문 #홍…
OOOO[#리우올림픽 #태권도 메달소식] 차동민 선수가 태권도 남자 80kg이상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로써 한국 태권도는 출전선수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 경사를 맞게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OOOO태권도 차동민 동메달!👍
OOOO#Rio2016 Day 15 Highlights Spotlight 여자 골프 박인비 금메달 리듬체조 개인 종합 결승 - 손연재 합계 72.898점 4위 태권도 남자 +80kg 차동민 동메달 #SBS
OOOO#KOR #차동민 #태권도 #동메달 결정전 진출! '막판 역전 성공' 패자부활전 승리~ 곧 21일(일) 오전 9시 45분 동메달결정전 시작합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올림픽 https:/…
OOOO차동민 동메달 땄구나. 이러면 금9, 은3, 동9로 마무리 하네
OOOO차동민 선수의 2016 리우 올림픽 태권도 동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차동민 선수가 남자 -87kg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차동민 선수의 동메달 획득을 축하해주세요~! #차동민 #태권도차동민 #리우올림픽
OOOO차동민 동메달로 태권도 출전종목 전종목 메달 획득 성공
OOOO차동민 선수 동메달 축하드립니다~~!
OOOO10-10 달성 실패 이딴 기사 좀 쓰지마... 그 놈의 금메달... 따면 좋지만 은메달이나 동메달은 메달도 아니냐? 국민 의식들 다 바뀌었는데 여전히 언론 쓰레기들만 금에 목숨 걸어 ㅡㅡ;;; 오늘 차동민 선수 동메달 짜릿했어요 👏👏👏
OOOO#태권도 차동민선수 동메달 축하드려요!!!! 연장전까지 너무 잘 싸워주신 선수님! 태권도선수님들 다섯 분 모두 메달 획득하신 거 축하드립니다!!!!!!!
OOOO2016 리우올림픽 동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태권도▶이대훈, 김태훈, 차동민 》《배드민턴▶정경은, 신승찬》《 레슬링▶이현우》《유도▶곽동한 》 #동 #아가다경자홍문 #당 #홍경자 #홍 #경자홍 #트리플8 #홍문 #홍홍 #홍_홍
OOOO차동민 동메달 머한민국 메달따기 끝끝끝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Korea_Olympic
OOOO밥먹으면서 태권도봤는대 차동민?선슈 패자부활해서 동메달결정전하는대 골든머시기까지 가서 날라차기로 메ㅣ달따더라 지력ㅇ음
OOOO아침에 일어났는데 금메달 하나 늘어있고 차동민 선수 동메달결정전 한대서 밥 먹으면서 봤당 동메달 땄어요~!~!~!~~!~!~!~!!~!
OOOO차동민선수 동메달 축하해요 ㅠ
OOOO차동민 선수 동메달! #태권도 출전한 전 선수 다 메달 땄네
OOOO차동민 동메달...태권도 근데 태권도 종목이 재미없다.
OOOO차동민선수 동메달 획득 축하드려요!경기 보고 조마조마 했어요!
OOOO차동민 선수의 태권도에서의 동메달이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의 한국팀의 마지막 메달인 모양.
OOOO차동민 동메달!!!
OOOO차동민 선수 동메달 #KOR
OOOO차동민 왼발 돌려차기로 골든포인트!! 동메달 획득~~ 이번 리우올림픽에서 태권도는 금2-동3 수확~~!!
OOOO와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 차동민 동메달
OOOO#태권도 남자 차동민 동메달
OOOO와 차동민 선수 동메달 ㅠㅠㅠㅠㅠㅠㅠ 골든포인트까지 가써 대박대박이다 너무 잘하셔따
OOOO차동민 동메달 획득!!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SBSolympics
OOOO차동민 발차기 한방에 동메달!!! 골든포인트 동메달!!
OOOO동메달 차동민.
OOOO차동민 동메달 결정전 시작!!
OOOO차동민 동메달 도전말고는, 더 이상 우리 대표팀이 메달딸 종목이 없군.. 남자 마라톤은 10위 안에만 들어도 대단한 거니까 ㅠㅠ
OOOO#KOR #차동민 #태권도 #동메달 결정전 진출! '막판 역전 성공' 패자부활전 승리~ 곧 21일(일) 오전 9시 45분 동메달결정전 시작합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올림픽
OOOO차동민 동메달 결정전 진출~!!!
OOOO차동민까지 동메달따면, 태권도에서만 금2-동3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동민은 패자부활전에서 동메달을 노리고 있구만.. ㅠㅠ 김소희-오혜리 제외하곤 다 패자부활전까지 가서 동메달에 도전하는구만.. ㅠㅠ
OOOO라딕선수 결승간 이유 왠지 큰 키 때문일듯.. 첨에 스코어 지고있던데.. 갑자기 큰점수 올라간거 보니까.. 상단들어간거 같고.. 경기를 못봣으니 알수는 없지먄.. 무튼 차동민선수 패자부활전 갔으니.. 이기셔서 동메달 따시길! 응원 하겠습니다.
OOOO 는 무슨 결승진출했네 예상을 깼다.. 이로써 차동민 선수 패자부활전. 1번이기면 동메달 결정전

태권도


OOOO#차동민 선수 #태권도 동생들과 함께 #리우올림픽 멋지게 마무리! 기뻐하는 동생들!!
OOOO차동민 나래차기 멋있다. 태권도가 비판을 많이 받지만 무예와 스포츠의 바람직한 결합이란 점에는 적극 동의. 심지어 항의를 할 때도 감독과 심판이 인사를 한다. 별것 아닌 것처럼 보여도 난 보기 좋음.
OOOO#rio2016 #올림픽 #태권도 김소희 오혜리 김태훈 이대훈 차동민까지 All 메달 🎊 수고하셨어요!!!
OOOO차동민 선수 마지막 올림픽 수고하셨습니다. 태권도 모든 선수 메달획득 축하드립니다~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TKD_WON
OOOO태권도는 역시 날라차기, 돌려차기 갑인 듯. 차동민 멋찌다~😍
OOOO여자태권도 -67kg급 오혜리선수 #태권도  #GOLD  여자골프 박인비선수 #골프  #GOLD  남자태권도 +80kg급 차동민선수 #태권도 #BRONZE
OOOOAM 8:45 태권도 남자 +80kg급 패자부활전 차동민 vs 루슬란 자파로프 PM 9:30 육상 결승 남자 마라톤 손명준, 심종섭 출전
OOOO베이징올림픽때 금메달따고 야구금메달에 묻혔다 그런거 본거같은데.. 그때 야구 안보고 태권도 챙겨보던 사람인지라.. 차동민선수 금메달딴게 너무 기뻣음.. 옆에서 엄마랑 같이보면서.. 나도 저렇게 금메달 따고싶다! 라고 했고..
OOOO태권도 남자 +80 차동민. 아제르바이잔 선수에게 8강전 패!!! 이게 다 박근혜 때문이다 c8
OOOO[속보] 한국가스공사 소속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가 생애 첫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19일 이대훈 선수, 20일 차동민 선수의 경기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사진 출처_뉴시스)
OOOO태권도의 메달 추가 여부는 이대훈-오혜리-차동민에 달려 있군..!!

선수


OOOO 차동민선수 수고하셨어요💕
OOOO 은우야... 너무 귀엽다 ㅋㅋㅋ 수고하셨어요 차동민 선수
OOOO 차동민선수수고했어요👍👍 우리은우귀엽당ㅋㅋㅋㅋ😆😆💕
OOOO 차동민선수 수고하셨습니다~ ♡
OOOO나만 차동민 선수 보면서 으누 생각한거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네
OOOO 아 귀여웧ㅎㅎㅎㅎ 차동민선수보면서 어? 우리 동민이랑 이름똑같다했었는데ㅎㅎㅎ!! 차동민선수 수고하셨습니다♡♡♡
OOOO차동민선수분 이름 보고 응? 차은우+이동민=차동민? 이랬는데ㅋㅋㅋㅋ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ajunews1
OOOO 차동민선수 이써서 나도보다가 깜놀......오빠?(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
OOOO 차동민 선수 이름이 차은우+이동민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은우 #이동민 #아스트로
OOOO ㅋㅋㅋㅋㅋㅋ 차동민 선수보고 동민이가 떠오르긴 했는데 트윗에 올릴줄이야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동민선수 수고하셨어요! 이동민도 항상 수고했어요!!!♡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티비에서 차동민 선수 보면서 오빠 생각 났눈뎅ㅋㅋㅋ
OOOO 차동민선수 수고하셨어요!!👊👍👏
OOOO ㅋㅋㅋ나도궁굼햇어 ㅋㅋㅋ 차동민선수 ㅋㅋㅋ으누의이름이 ㅋㅋㅋㅋㅋ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bluehousekorea
OOOO 나만 이생각한게 아니였어 ㅋㅋㅋㅋㅋ 차동민,,?? 하면서 나혼자 웃었는데 울애 너무 귀엽구,,, 차동민 선수 감사합니다💪❤
OOOO 울 엇빠는 맘씨도 넘 예뻐 ㅜㅜ 차동민선수를 비롯한 모든 선수분들 다 수고하셨습니댜🙌
OOOO ㅋㅋㅋㅋ차동민선수 화이팅! 동민이도 화이팅♥♥
OOOO ㅋㅋㅋ 어유♥ (차동민 선수 수고했어요!!)
OOOO 차동민선수 이름보고 놀럈어용
OOOO차동민 선수 값진 동매달 축하합니다. 아마 우리 나라 선수단에게 마지막 매달이 아닌가 싶네요. :)
OOOO차동민 선수 주장이고 이제 마지막 올림픽이라는데 넘 멋있었음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한 방 깔끔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KBS_sports
OOOO와 차동민선수ㅠㅠㅠㅠㅠㅠ
OOOO 응 차동민 선수 이번이 마지막이라는데 유종의 미 제대로 ㅎ
OOOO차동민 선수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OOOO차동민선수 메달!!!!!!
OOOO헉 차동민 선수 힘내요!!!! 포인트점수!!!!!!!
OOOO차동민 선수 힘내요! 지금 침착한 태도 좋습니다!
OOOO차동민선수 화이팅!!!!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_deareunwoo
OOOO차동민선수 화이팅!!😊
OOOO헤드기어. 작은거 아니냥. ㅡ 차동민선수.
OOOO차동민 선수 개 오졌다 3라운드에서 10점 넘게땄나 역전 개쩌러...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실기 잘봐야지.... 기분 개째지네 이히
OOOO차동민 선수 8강에서 떨어졌어ㅠㅠ
OOOO헐 키 왤케 커.. 2미터라니 차동민 선수가 180대인데 무섭다 저 선수..
OOOO 그렇겠지..! 이무도 차동민 선수가 나올것이라구 생각 못했을꺼얌....나도 폐막식 언제하지~? 하고 찾아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동민 선수 경기 빨리 보고 싶어ㅋㅋ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SBSolympics

올림픽


OOOO08/21 16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차동민 /3위#브라질 독일 /4위:박세리/5위:여자친구/6위:은하/7위:올림픽 순위/8위:아이가 다섯/9위:1박2일/10위:ufc
OOOO08/21 12시-#네이버 #실검 1위#임현규 /2위#ufc /3위#브라질 독일 /4위:차동민/5위:박인비/6위:박세리/7위:아는형님/8위:여자친구/9위:청춘시대/10위:올림픽 순위
OOOO08/21 11시-#네이버 #실검 1위#바하마 /2위#손연재 /3위#브라질 독일 /4위:박인비/5위:올림픽 순위/6위:ufc/7위:차동민/8위:박세리/9위:네이마르/10위:내귀에캔디
OOOO08/21 10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브라질 독일 /3위#동물농장 /4위:박인비/5위:ufc/6위:박세리/7위:올림픽 순위/8위:유인나/9위:로또/10위:리듬체조
OOOO08/21 09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차동민 /3위#박인비 /4위:박세리/5위:리디아고/6위:올림픽 순위/7위:손연재/8위:골프/9위:네이마르/10위:온두라스 나이지리아
OOOO차동민 하면 베이징올림픽 때 결승전이 야구랑 겹쳐서 한 채널도 결승 중계 안하고 야구 중계 도중에 자막으로 '차동민 금메달' 한 줄만 띡 내보낸 안습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음... 근데 오늘도 박인비랑 손연재에 묻힐…
OOOO차동민 하면 베이징올림픽 때 결승전이 야구랑 겹쳐서 한 채널도 결승 중계 안하고 야구 중계 도중에 자막으로 '차동민 금메달' 한 줄만 띡 내보낸 안습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음... 근데 오늘도 박인비랑 손연재에 묻힐 각이네ㅠㅠ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auraura
OOOO08/21 08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네이마르/7위:골프/8위:손연재/9위:리디아고/10위:로또
OOOO08/21 07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손연재/7위:네이마르/8위:리디아고/9위:로또/10위:오늘날씨
OOOO전 국민의 시선이 베이징 올림픽 야구경기에 몰려 있을 때 아주 작은 자막? 화면?으로 차동민 금메달...다들 누군지도 모르게 그렇게 흘러갔던 그가 이번에도 대표로 나오네요. 이번엔 주목를 많이 받고 금메달 따세요.

실검


OOOO08/21 14시-#네이버 #실검 1위#ufc /2위#코너 맥그리거 /3위#임현규 /4위:브라질 독일/5위:네이트 디아즈/6위:조제알도/7위:최두호/8위:차동민/9위:김동현/10위:인기가요
OOOO 실검에 차동민 뜰때 바로 은우 생각했는데ㅎㅎ
OOOO08/21 06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손연재 /3위#박인비 /4위:리자트디노바/5위:손연재 리본/6위:김윤희/7위:마문/8위:차동민/9위:신수지/10위:야나 쿠드랍체바
OOOO08/21 05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손연재 /4위:우하람/5위:브라질 독일/6위:리디아고/7위:리듬체조/8위:박세리/9위:신수지/10위:김윤희
차동민 동메달 태권도 선수 올림픽 남자 실검 독일 박인비 금메달 순위 KOGAStweets
OOOO08/21 04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리디아고 /4위:손연재/5위:프리미어리그/6위:신수지/7위:아스날 레스터/8위:브라질 독일/9위:박세리/10위:투리스터스
OOOO08/21 03시-#네이버 #실검 1위#박인비 /2위#리디아고 /3위#박세리 /4위:차동민/5위:온두라스 나이지리아/6위:아스날 레스터/7위:손연재/8위:브라질 독일/9위:무한도전/10위:전인지

금메달


OOOO차동민 탈락. 우리나라 금메달 9개 확정

패자부활전


OOOO헉 차동민 동ㅁㅔ달 땄구나 ㅠㅠㅠ 패자부활전 보고 ,, 얼굴카운트 쩨고 큰 득점 노리고 결국 역전
OOOO잠시 후 차동민 패자부활전이면 동물농장 보긴 어렵겠네

역전


OOOO차동민//*//역전투혼★멋지다🇰🇷
OOOO오오오 차동민 막판에 역전 해버리네
OOOO차동민 30초 남기고 8-7 역전!!

축하드립니다


OOOO 으익 퓨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 축하드립니다 👏🏻👏🏻 #차은우 #이동민 #차동민

수고하셨습니다


OOOO 앜ㅋㅋㅋㅋ차은우+이동민하면ㅋㅋㅋㅋ차동민이구낰ㅋㅋㅋ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차동민


OOOO차동민이 똥을 줘브네
OOOO 아 진짜ㅋㅋㅋㅋㅋ 이제 차동민이라고 안할거야아~
OOOO 차은우+이동민=차동민
OOOO차동민..........
OOOO안그래도 보면서 어 차동민...!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동민오빠!!내가맨날차동민이라고부르는데 차은우&이동민 ><
OOOO나도 저생갇 햇는뎈ㅋㅌㅋㅋㅋㅋㅋㅋ차은우+이동민이 차동민인가...막 이러곸ㅌㅌㅋㅋㅋ응원하네 넘 규ㅣ엽
OOOO ㅋㅋㅋㅋㅋㅋㅋ 동민아 ~ 수고했어 너도❤️ 팬들이 가끔 차동민!!! 차동민!!!! 이러지 ㅋㅋㅋㅋ 아 웃겨 우리 귀여운 은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
OOOO실트에 차동민 떳길래 차은우랑 이동민 합친건줄알앗서
OOOO차동민님 마지막 발차기 죽였다
OOOO차동민!!!!!! 힘내세요 차동민!! #Taekwondo #차동민
OOOO차동민 존나빼네
OOOO차동민 밀렸구나~10-10은 실패네
OOOO차동민 머리 공격만 4번 성공하네 ㄷㄷㄷ
OOOO차동민 베이징때는 참 잘했는데
OOOO차동민 검나 못하네...8강에서 떨어질만 했네
OOOO차동민이 이번에 지면 끝나는거지 뭐..;; ㅠㅠ
OOOO차동민 ㅡㅡ
OOOO차동민 블론 했네
OOOO차동민 8강전 진행 중
OOOO홀 차동민 나오는구낭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