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박인비


OOOO박인비 선수 축하합니다 그리고 고마워요~! 리디아고 선수도 수고했어요 리디아고에 대한 비판은 자국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선수에 대한 명예훼손이다 어릴때 이민가서 뉴질랜드 국민이된 사람에게 왜 한국에 대한 애국심을 강요하나…
OOOO햐!! 박인비 응원한다고 몰랐던 사실! 리디아고가 우리 동포네요! (뉴질랜드 교민..) 고려대 심리학과 2학년 재학 중! 조금 미안한 생각이 드네.. '홀인원'했을 때 뜨악했거던ㅎㅎ 한국여성은 골프에 천부적 유전인자를 갖…
OOOO햐!! 박인비 응원한다고 몰랐던 사실! 리디아고가 우리 동포네요! (뉴질랜드 교민..) 고려대 심리학과 2학년 재학 중! 조금 미안한 생각이 드네.. '홀인원'했을 때 뜨악했거던ㅎㅎ 한국여성은 골프에 천부적 유전인자를 갖고 있는 듯 호주,이민지도 있고
OOOO#리우2016 여자 #골프 #gold #KOR 박인비 #silver #NZL 리디아고 #bronze #CHN 펑샨샨
OOOO박인비 우승에.넘.감격 감동 역시 여왕이야 리디아고의 멘탈 부럽다!! 멘탈 갑 첫대회에서 박인비의 금메달이라니 감탄스럽다!!
OOOO박인비 선수는 정말 멘탈갑ㅠㅠ 리디아고 선수가 순위 좀 낮았다가 3라운드 때 무서운 기세로 2위로 올라오는 거 보고 내가 다 무서웠는데 흔들리지 않는 거 보고 크👍👍👍
OOOO돌부처 박인비 선수가 세계를 놀라게했습니다.. "리오올림픽 골프 금메달"..리디아고 은메달.. 공동4위 양희영..대한민국 화이팅!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6567love
OOOO08/21 09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차동민 /3위#박인비 /4위:박세리/5위:리디아고/6위:올림픽 순위/7위:손연재/8위:골프/9위:네이마르/10위:온두라스 나이지리아
OOOO역사에 가정은 무의미하지만...박인비 출전 안했으면..뉴질랜드 사람 리디아고 금메달 수여식을 보는 기이한 광경을 보았을 수도 있겠슴... 흡사 손기정 금메달을 보던 일본인 심정이었을 듯..
OOOO박인비 선수 축하합니다 그리고 고마워요~! 리디아고 선수도 수고했어요 리디아고에 대한 비판은 자국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선수에 대한 명예훼손이다 어릴때 이민가서 뉴질랜드 국민이된 사람에게 왜 한국에 대한 애국심을 강요하나? #리디아고 #박인비
OOOO08/21 08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네이마르/7위:골프/8위:손연재/9위:리디아고/10위:로또
OOOO박인비 선수가 세계를 놀라게했습니다.. "리오올림픽 골프 금메달"..리디아고 은메달.. 공동4위 양희영..대한민국 화이팅!
OOOO08/21 07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손연재/7위:네이마르/8위:리디아고/9위:로또/10위:오늘날씨
OOOO08/21 05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손연재 /4위:우하람/5위:브라질 독일/6위:리디아고/7위:리듬체조/8위:박세리/9위:신수지/10위:김윤희
OOOO08/21 04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리디아고 /4위:손연재/5위:프리미어리그/6위:신수지/7위:아스날 레스터/8위:브라질 독일/9위:박세리/10위:투리스터스
OOOO08/21 03시-#네이버 #실검 1위#박인비 /2위#리디아고 /3위#박세리 /4위:차동민/5위:온두라스 나이지리아/6위:아스날 레스터/7위:손연재/8위:브라질 독일/9위:무한도전/10위:전인지
OOOO경기 마치고 드디어 시상대에 박인비 리디아고 펑샨샨 셋이 올라오는데 너무 멋졌다ㅠㅠㅠ...
OOOO08/21 02시-#네이버 #실검 1위#박인비 /2위#리디아고 /3위#박세리 /4위:차동민/5위:박인비 금메달/6위:전인지/7위:리우올림픽 순위/8위:온두라스 나이지리아/9위:골프/10위:김미현
OOOO박인비 대단하다~ 골드그랜드슬램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만들엇다 LPGA커리어 그랜드슬램도 힘든데 여기에 올림픽 금메달까지 획득하면서 세계최초의 대기록을 수립한 1호선수로 영원히 남는다 세계1위 리디아고를 여유있게 제치고 올림…
OOOO박인비 금메달 축하. 리디아고 마지막 퍼트 은메달 축하. 박세리감독도 화이팅 . 전인지 아깝
OOOO박인비 대단하다~ 골드그랜드슬램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만들엇다 LPGA커리어 그랜드슬램도 힘든데 여기에 올림픽 금메달까지 획득하면서 세계최초의 대기록을 수립한 1호선수로 영원히 남는다 세계1위 리디아고를 여유있게 제치고 올림픽 신기록까지 보유하게 되엇다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pluswater
OOOO먼저일어난 남편은 내가일어나면 간밤에 경기결과를 알려준다 보고라도받는냥 나는 '잘했네' 혹은 '아쉽네'한다 태권도가 결승올라갔고 손연재는 5위고 골프는 박인비가 1위지키고 리디아고가 2위로 치고올라왔다며 괜히 랭킹1위가 아니라한다
OOOO[올림픽] '홀인원' 리디아고 공동 2위 도약…박인비와 챔피언조...
OOOO08/20 08시-#네이버 #실검 1위#리디아고 /2위#손연재 /3위#오혜리 /4위:박인비/5위:맨유 사우스햄튼/6위:김연아/7위:전인지/8위:신수지/9위:선문대학교 수강신청/10위:나혼자산다
OOOO08/20 07시-#네이버 #실검 1위#오혜리 /2위#리디아고 /3위#맨유 사우스햄튼 /4위:손연재/5위:박인비/6위:포그바/7위:김윤희/8위:나혼자산다/9위:언니들의 슬램덩크/10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OOO더군다나 리디아고는 바람 하나도 없을때 시작했는데 박인비는 시작부터 바람 어마어마하게 불었음. 근데도 박인비 진짜 너무너무 잘했다ㅜㅜㅜㅜ
OOOO08/20 06시-#네이버 #실검 1위#오혜리 /2위#손연재 /3위#맨유 사우스햄튼 /4위:리디아고/5위:박인비/6위:포그바/7위:태권도/8위:김윤희/9위:즐라탄/10위:나혼자산다
OOOO08/20 05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오혜리 /3위#맨유 사우스햄튼 /4위:박인비/5위:김윤희/6위:리디아고/7위:포그바/8위:김연아/9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10위:이신바예바
OOOO3타차로 마무리 했으면 더 좋았을걸ㅠㅠ 리디아고 기세가 너무 좋아서ㅠㅠ 그래도 단독선두 유지.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박인비😭
OOOO08/20 04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맨유 사우스햄튼 /3위#박인비 /4위:전인지/5위:신수지/6위:김윤희/7위:김연아/8위:리디아고/9위:언니들의 슬램덩크/10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OOO08/20 03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리디아고 /3위#박인비 /4위:김연아/5위:오혜리/6위:맨유 사우스햄튼/7위:청춘시대/8위:언니들의 슬램덩크/9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10위:나혼자산다
OOOO주타누깐이랑 리디아고 역시 올놈올이라고 삽푸더만 올라오는거봐..... 오늘도 박인비 김세영 화이팅
OOOO이민지, 리디아고, 오수현, 박인비, 양희영, 김세영

골프


OOOO어제 골프 결승 끝나고 리디아고와 펑샨샨 선수를 향해 운이 좋다는 둥 얼굴이 크다는 둥 이딴 소리를 지껄이는 걸 듣는데 아주 환장. 금메달을 딴 선수의 남편이 등장하자 아, 이거 뽀뽀라도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작작 좀 해라.
OOOO오늘 새벽의 올림픽 골프 경기 장면~ 리디아고가 친 골프공을 붉은색 옷을 입은 아이가 잡는 모습~ #골프 #골퍼 #골프대회 #golf #golfer #골프장 #프로골프 #대한민국 #브라질 #리우올림픽 #올림픽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dogtermochi
OOOOㄹㅇ 아까 골프 보는데 갤러리 중에서 꼬맹이가 리디아고 공 잡았을때 존나 식겁했네ㅋㅋㅋㅋ 걔네 아니었으면 연장 갔을 듯
OOOO갓인비 금메달 😭😭 언니 최고에요 ㅠㅠ 나흘 동안 뭣도 모르면서 골프에 푹 빠졌었습니다 막판에 리디아고도 은메달 응원했는데 축하해요 대한민국 만쉐 ㅋㅋㅋ 외쳐 갓인비
OOOO내 단잠을 깨운 여자골프! 퍼팅할 때 심장 쫄려서 보기 힘들다...ㄷㄷㄷㄷㄷ듀ㅠㅠㅠㅠㅠ 저놈의 무자비한 바람을 뚫고 1위를 고수한 인비언니, 무서운 기세로 치고 올라온 리디아고, 뒷심발휘한 양희영선수, 그리고 메달권에 진입한 전인지선수 다 짱임!ㄷㄷㄷ
OOOO내일 골프 봐야지.. 리디아고 금메달 딸 듯..ㅇㅅㅇ

손연재


OOOO....리디아고가 시상식때 억지로 자리 위치하고 인상 썼다면서 인신공격하고 있는 애들이 보이네 진짜 뭐하자는 거지..... 거기에 손연재 결과 두고서도 까고 있고 우리나라 왜 이러지

금메달


OOOO근데 리디아고가 금메달따면 진심으로 축하해줄려나? ㅋㅋㅋㅋㅋㅋ
OOOO아 난 리디아고가 금메달 따서 한국언론들 난리치는 광경 보고 싶은데...

은메달


OOOO리디아고가 은메달이고 ㅇㅅㅇ
OOOO 저 꼬마가 리디아고 은메달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어욬ㅋㅋㅋㅋ
OOOO 그러게요.저렇게 동타가 몰려 있는데도 희한하게 순위를 가렸네요.ㅎ리디아고는 공 덥썩 잡은 한국 꼬마얘한테 은메달 반 나눠줘야..

뉴질랜드


OOOO리디아고는 뉴질랜드 응원단으로 가서 인사를 해야되는데, 우리 응원단이 더 좋아하네~ 뿌리가 뭔지~ ㅎㅎ
OOOO리디아고 분 고려대생이셨군요 뉴질랜드에서 왜 귀화 질문하는지 좀 알 거 가튼..

올림픽


OOOO 리디아고~~~~ 올림픽을 즐겨요~~~

기사


OOOO어제 리디아고 비난하는 언론기레기의 기사를봤는데... 지금 그선수가 이븐만하는걸보니, 그 기레기는 그기사 스타일이라면 하루도 안되서 지금 1위하는 이민지를 비난하는 기사를 써아겠군.. 이런 기레기에 월급주는 언론사나 받는 기레기나.. 왜 사는지~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alsgml74

펑샨샨


OOOO사실 펑샨샨이나 리디아고는 여기까지 올라올거라고 생각을 못 했었는데 저력이 장난 아니었다 오히려 스테이시 루이스나 전인지가 같이 올라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스테이시는 어제 인비신 만나서 고전했고 전인지 선수는 3 4 라운드 너무 힘들어 보였음 ㅠㅠ
OOOO 해설중에 펑샨샨이랑 리디아고 동점이면 금은동 3홀짜리 연장전간다고 그랬던 거 같은데여

리디아고


OOOO리디아고랑 주현고랑 같은 97년생 고씬데 주현이는 왜그래?
OOOO 리디아고 한국인이라고 자랑스럽다는것들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
OOOO리디아고는 정말 묘하게 다 어긋나버리넴...
OOOO바로앞에서 리디아고 공멈춘거 보신분 ㅋㅋㅋㄱ
OOOO 그래서 아나운서랑 해설이랑 '리디아고의 이 버디펏 우리에게도 되게 중요합니다' 그랬었는데
OOOO리디아고는 윤모자급 모자귀여움이였어 벗으니까 누군지 하나도 못알아봄
OOOO. 애국가 나올 때 리디아고 기분이 어땠을까? .
OOOO리디아고는 논란이 쫌 있네
OOOO리디아고 여시같아..ㅋㅋ
OOOO방금 리디아고 한국말ㅋㅋㅋ
OOOO리디아고 너무 이뻐 우흐그릏ㄱ 넘 예쁨
OOOO와 리디아고 지금 나이 찾아보니 나보다어리잖아 .. ..?? ..(대동공지진
리디아고 박인비 실검 골프 손연재 사우스햄튼 독일 금메달 은메달 순위 뉴질랜드 DaftPunk_Kor
OOOO리디아고 ㅋㅋㅋㅋ 이기야 고 ㅋㅋㅋㅋ
OOOO리디아고가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려나 했는데 역시.. 안하네..
OOOO리디아고 덧니잇엌ㅋㅋ
OOOO와 리디아고가 세계1위인데 19살이야.......
OOOO리디아고 항상 볼때마다 너무옙브다
OOOO리디아고넘귀여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비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리디아고는 애국가 들으면 어떤 느낌이려나
OOOO리디아고 모자빨쪄네 ㅋㅋㅋㅋㅋㅋ깜놀했넼ㅋㅋ
OOOO상대가 리디아고이기에 더 값지다 나만의 생각 ㅎ
OOOO 그에 비해 리디아고는 갤러리운이 좋았죠 ㅎㅎ 어이갘ㅋㅋㅋㅌ
OOOO리디아고 퍼팅 하는데 진짜 기도 많이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리디아고 국적논란도 그렇고 후배한테 물려줘라 양보하라는 비난도 그렇고..... 그냥 참 그렇다.....
OOOO리디아고 한국말 잘하네~~
OOOO리디아고 한국말하네 그래서 더더욱 국뽕에 써먹는건가
OOOO리디아고 한국계였네
OOOO이민지가 마치 우리나라사람인거 처럼 해놨네 또 정신승리 해보려고 리디아고를 고보경이라고 부르는 거 막은 것도 2년도 안됐는데
OOOO리디아고 클럽을 짧게 잡네 아깝다. 들어갈뻔~~~~~~~~~~
OOOO리디아고가 우리나라로 출전했다면
OOOO쭈타누깐이랑 리디아고 실수할때마다 해설위원들 싱글벙글ㅋㅋㅋㅋ
OOOO리디아고 오늘좀 구리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