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올림픽


OOOO우사인 볼트-마이클 펠프스가 마지막 올림픽이라니 ㄷㄷ
OOOO헐..... 우사인 볼트 선수 이번 올림픽이 ㅁㅏ지막이얐구나.... (씁쓸)
OOOO중국/일본 선수가 금메달 따서 오성홍기/일장기가 가장 높이 걸린다고 그 나라에 대한 호감 또는 경외감이 상승하는가? 스포츠,특히 올림픽으로 "국위선양"한다는 허상은 뒤집어 생각하면 실은 아무것도 없다. 우사인 볼트 빠…
OOOO2016년 리우올림픽 세계올림픽 육상경기 금메달 리스트 우사인 볼트는 "좌사인 너트" 여성이 있으면 결혼하시고 명예의 전당에 올리시고 명예롭게 은퇴하십시요
OOOO중국/일본 선수가 금메달 따서 오성홍기/일장기가 가장 높이 걸린다고 그 나라에 대한 호감 또는 경외감이 상승하는가? 스포츠,특히 올림픽으로 "국위선양"한다는 허상은 뒤집어 생각하면 실은 아무것도 없다. 우사인 볼트 빠르다고 자메이카 가서 살고 싶냐고.
OOOO세계] 올림픽 역사사 처음으로 3회 연속 육상 단거리 3관왕에 오른 우사인 볼트(30)가 결혼을 앞두고, 스캔들에 휘말렸습니다. 브라질 리우에서 20살 여대생과 침대 데이트를 즐긴 사진이 유출됐습니다.
OOOO우사인 볼트 뭘까 올림픽을 위해 태어난 사람인가,,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MRKisken9
OOOO우사인 볼트가 베이징 올림픽때 1000개를 먹었다던 그 맛
OOOO이번 올림픽 제대로 본 게 없다 그래도 기억에 남는 건 펜싱의 박상영과 그해설자 우사인 볼트의 여유만만 미소 이제 우리도 웃으며 올림픽을 즐기고 모든선수들에게 박수칠 수 있기를... 올림픽 참가선수들 모두모두 잘했고 고생했어요

기록


OOOOrt) 지금까지 가장 빠른 100m 기록 30개 중, 21개는 약물 양성판정 받은 적 있는 선수의 기록. 나머지 9개는 우사인 볼트의 기록.

침대


OOOO우사인 볼트, 리우에서 바람 피웠다가 결혼 약속한 연인으로부터 결별 통보 받았다는 기사에 댓글 하나가 눈에 들어오네. "침대 위에서도 9초 대를 끊을지도..."

아니냐


OOOO아니 우사인 볼트 이제 투창 종목도 점령하는거 아니냐; (rt
OOOO이건 우사인 볼트가 아니라 볼트인 우사 아니냐?(엄격

우사인 볼트


OOOO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은 자신의 팬과 만남을 가진 우사인 볼트……가 아니고 개쩌는 래퍼 켄드릭 라마와 투샷
OOOO우사인 볼트가 바람을 피웠다는군. 그의 연인은 '이제 다 끝났다' 장탄식을 뱉고...무엇이 아쉬워서, 아 이게 아닌가. 하도 익숙한 문장이라...
OOOO우사인 볼트는 바람피는 순간에도 어쩜 저렇게 해맑을수가...
OOOO 글쎄 마음계의 우사인 볼트인줄 알았다니까요.
OOOO소가 볼트를 먹고 죽었어요. 우사인 볼트네요, 후훗 (Djntower)
OOOO박지원 네가티브도 욕하지만, 그는 네가티브계의 우사인 볼트다. 어마어마한 정보력과 순발력이 있다. 무작정 따라할 수 있는 게 아니다.
OOOO우사인 볼트 외도
OOOO아, 자신이 하겠다는데로 우사인 볼트 역시 3관왕 따냈구나 (뒷북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from1025
OOOO우사인 볼트를 보면서 모든 사람들이 당분간 저런 선수는 보기가 어려울 거라고 말하는데 우사인 볼트의 가장 힙터지고 전무후무한 부분은 최선을 다하지 않는데도 최고라는 것이다...
OOOO우사인 볼트보다 빠른 사람이 나타남.........큐브가.
OOOO팽이는.... 우사인....볼트....
OOOO뻘한데 저번에부터 슬슬 신경쓰이기 시작했는데 리오넬 메시의 리오넬과 우사인 볼트의 볼트를 가져오면 라이오넬 볼트가 됨
OOOO우사인 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왤케 포토제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 볼트와 플로 조가 육상역사의 아웃라이너임을 보여주는 그래프. 진짜 뭐냐 이 신인류는 ;;;
OOOO미노야 내가 뛰는 거 너모 싫어하는 새럼인데 서점 마감 10분 남겨 두고 저는 우사인 볼트가 되었고 승리했다 저가 말했나여? 아레나 사랑한다구요🙆🏻❤️
OOOO우사인 볼트 적분하면 -우코사인 볼트+C 인가 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샷 보다가 이거 좀 그거같지않냐 ... 우사인 볼트
OOOO우사인 볼트.. 그가 말했듯이 축구의 '펠레'나 권투의 '알리' 정도의 전설적 스포츠 영웅의 반열에는 오른 것 같다..!
OOOO 헐!! 안녕하세여!! 15 종대수니 겸 올수니 체냐입니다😁😁 아르티 잡히러 왔눈데 학원에 있어서 지금봐써여ㅠㅠㅜㅜ 그래두 우사인 볼트급으로 달려와써여😉😉😉 이해해주세영😁
OOOO ????? 햇빛님 손 최소 우사인 볼트....
OOOOㅋ ㅋㅋㅋ아.. ㅈ난 일코는 안하느 ㄴ타입이라,, 회지 받은거 바로 읽었는3ㅔ 츠카레오 갑다기 키스신나와서 ㄱ ㅐㅉ깜놀했고 그때 책덮는 속도 우사인 볼트보다 빨랐음ㅇㅇㅌまㅋㅋ ㅋㅋ
OOOO우사인 볼트 결혼하는거야?! 우와~!! 축하축하!!!!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Creta65
OOOO우사인 볼트가 몇초만에 달리는 지 알고 있나? (달릴준비)@Illusion_May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dajare_kaedesan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ebigle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Nuri_ShIne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Sedrife
우사인 볼트 올림픽 금메달 올림픽으로 중국 호감 일장기가 경외감이 허상은 기록 침대 issuetop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