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밤비


OOOO이건 뭐얔ㅋㅋㅋㅋ 쿠션이랑 블러셔를 샀더니 사은품이 한 가득이다!!!!! 이자녹스에서 디즈니 밤비 콜라보 했는데 디자인 넘나 이쁜것!!!!!!
OOOO내가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핸드크림이 사고싶어서 강남역 보떼 왕십리 이마트까지 뒤졌건만 왜 핸드크림만 안들어와있는거지........웨지감자.....
OOOO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사구시푼데.. 틴트랑 핸드크림은 안사도댐..
OOOO나 이번에 이자녹스×디즈니 밤비 콜라보 사고 싶어서 장보고 오는길에 들렸는데 25일 월급날이라니까 ㅋㅋㅋㅋ주인이 그럼 상품가져가고 월급날에 돈가져오래서 너무 놀랬음
OOOO오래간만에 화장도 하고 갔다와따!(ง ˙ω˙)ว  그거 이자녹스 밤비쿠션 처음에는 음....이랬는데 이거 무너질때 되게 예쁘게 무너져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나 개기름쩔어서 조금만지나도 무너지는데
OOOO ㅇ이자녹스 밤비쿠션이라고 치면ㄴ 결과 쫙 나올ㄹ거고 엄빠업다
OOOO트위터 안들어오던 사이 도착했던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세트 자랑☺️💖✨ 두번째 사진은 파우치 뒷면!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lostmypieces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https:…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케이스 가지고싶ㅍ다...
OOOO힝이 오늘 온 이자녹스 밤비!!!♥안그래도 파데가 다 떨어져가던참이라 주문했당 으히히♥구성죠쿠요!!이뿌구요!!!!패키지까지 이뻐서 버리질 못하겠어 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블러셔 피치색 샀음 머리 염색한거에 맞춰서 아이브로우도 샀다 원랜 아이브로우만 사려 했는데 ...😇
OOOO아니 요즘 튓터 모바일앱 지워둬서 알림창 못봐서 몰랐는데 ㅋㅋㅋㅋ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올렸던게 갑자기 왜 막 알림 떠있지 ㅋㅋㅋㅋ
OOOO아! 냐도 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삿눈데 이따 사진 짜고야징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넘 이뿌다ㅠㅜ 화장풍 1도 모르는데 넘 갖고싶고
OOOO아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쟝 이쁘네
OOOO어라 이자녹스 밤비 컬렉션은 대체 누가 알티 시작한거죠 ㅠㅠㅠ(컴퓨터 알람에 깨버렸습니다...)
OOOO마트에서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보고나서 소리지름ㅋㅋㅋㅋ 밤비 예뻐ㅠㅠㅠ
OOOO허억 이자녹스랑 밤비 콜라보한거 미쳣다 엄청예뻐 그런데 우리동네에 이자녹스가 없네....?
OOOO갖고 싶군 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예쁘긴 하다 호랑이 실로폰은 뭔가... 멘탈 파사삭 했을 때 생각 없이 뚱땅띵땅 하면 재밌을 거 같음
OOOO011 이자녹스 X 밤비 구매후기
OOOO 유ㅏㅏㅏㅏ 이자녹스정도면 선방 아닐까요 밤비진자ㅜ기엽던데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WearetB
OOOO글고 이자녹스 밤비쿠션 미친새끼다 오늘 바르고나갔다가 화장실가서 거울보는데 얼굴보고 주저않을뻔.. 이마볼턱은 그렇다고치고 코 옆과 입 주변의 고정력이 양심이없음 그치만 예쁘니까 걍 들고다니면서 한번씩 꺼내보고 예쁘긴해.. 하기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정말 너무너무 예쁨ㅠㅠ 기스나있는건 슬픈데 내가 평균보다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어차피 쓰다보면 날거니까ㅇㅇ 토니모리 포켓몬 콜라보도 우주 기대ㅠㅠㅠ
OOOO다들 도른듯한 이자녹스x디즈니 밤비 콜라보봐주셨음 내가 사진고자라 이쁨을 다 담아내지 못하는데 진짜진짜 이쁘다 진짜 상품패키지디자인하신분 찾아서 절하고 싶다;;
OOOO 이거 이자녹스 밤비쿠션이에요!!!! 디자인 진짜 예쁩니다!!! 쿠션 자체도 좋다고 해서 샀어요! 이거 흰색이 더 예뻐요💞💞
OOOO(화장품)이자녹스X디즈니 밤비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밤비...
OOOO이자녹스 밤비케이스도 미친 예쁘더라
OOOO만렙까진 아닌데 소름끼쳐서 그 이후로 안사는건 이자녹스의 이민정 광고. 사과문도 냈으나.. 넘나 정서적으로 조치 모태서 이번에 존예 밤비 케이스를 냈으나 돈을 쓰지 않았다. 언제 또 날 무섭게 할 줄 알고
OOOO 6. 이자녹스 밤비쿠션 있을때 사세요!!!!! 둘다 샀는데 개인적으로 실크가 더 예뻐서 들구다녀욤.. 쿠션도 그럭저럭.얼굴에 유분이 많아서 피니쉬파우더꼭하는데 그냥저냥 맥은 다 쓸만한것같아요!
OOOO아 어제 홈플갔다가 이자녹스 있어서 밤비 물어봤더니 여기는 말이 좀 다름.5만원 이상 사야지 파우치 준다는데??
OOOO 아 맞아요 네이키드 팔렛 진짜 갖고 싶어요... 8ㅅ8 전 쿠션 많이 갖고 있는데 이자녹스에서 또 밤비 에디션으로 나온 것도 갖고 싶구... (파산2
OOOO 이자녹스 밤비콜라보!ㄱㅋㅋㅋㅋㅋㅋㅋ화장품 콜라보 잘안사는데 이건 안살수가없었덩......큽...
OOOO 귀엽죠 ㅠㅠ 이자녹스와 밤비의 콜라보예요..!
OOOO 이자녹스가 디즈니랑 콜라보 한겁니다ㅠㅠ 밤비콜렉션ㅠㅠㅠㅠ 블러셔랑 립도 있는데 쿠션만 샀어여 ㅋㅋ
OOOO 마침 쿠션 새로 사야 됐는데 이자녹스가 밤비 컬렉션을..😇😇 진짜 개영롱..ㅠㅠ 이거 쿠션 사면 파우치랑 손수건도 준다구여..! 호환 되는거 찾아서 쭉 쓸 것이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cat_camelia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구매한거 왔는데 너무 존예😍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다야 한뭉보다 이번 이자녹스×밤비 콜라보 쿠션 세트가 훨 쌈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치+쿠션블러셔+쿠션(리필1)+퍼프리필2+손수건+화장솜 이 4만 몇백원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할인먹이면 3만원대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자녹스밤비몬데 나두살래 💸💸💸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립밤 레드 핫 색상이 핫한 이름과는 달리 좀 연하다... 뭐 립스틱이 아니라 립밤이어서 그렇겠지. 촉촉하긴 함.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뒤늦게 알고 흰색 초록색 고민하니까 친구가 명쾌한 답변을 줬다 세젤똑순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질러버렸다..ㅎㅅㅎ... 화장도 안하는데 너무 예뻐서 안사고는 못배기겠.... 이것 때문이라도 화장 조금씩은 하고 다닐듯..ㅎㅅㅎ...
OOOO 진짜 이자녹스가 밤비만 안 꺼냈어도....헤라가 이기는건데...
OOOO 헤라도 이쁜데...이자녹스가 밤비를 꺼내서...
OOOO 나 수정용 쿠션파데 사구 시픙데 ㅜㅠㅜㅜㅜㅜㅜ 이자녹스 밤비 봣냐눙 존나 개예뻐어러다르더루더!!!!
OOOO이자녹스 밤비 한정판은 예쁜데 어케 해야하나 고민중. 그돈으로 입생쿠션을 산다.(질은 별로지만 케이스가 존예) 아님 두개 다 산다. 아 고민이다. 일단 이번에 여행가서 돈 얼마나 쓰나 보고 고민을 하자 ㅋㅋ 안사는것은 선택지에 없음 ㅋㅋ
OOOO그리고 늦게나마 받났다! 친구에게 생일선물!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과 그 외 구성품인 손수건!🤗히힛 행복
OOOO ㅇ0ㅇ 이자녹스!!! 써본적 없지만 엄청 관심이 가는 군요 ㅠㅜㅠㅜㅠ 밤비... 힙하고 예쁩니다 ㅠㅜㅠ
OOOO 이자녹스에용!! 이번에 밤비랑 콜라보한건데 진쟈 패키지가 다 너무 이쁘네요ㅠㅠㅠㅜㅠㅠㅠ
OOOO호갱~호갱~ 누가말했나 날보고 말했겠지 껄껄ㅋㅋ 안산다며 나레기야..^^.. 눈에보이니 이성나감. 핀도 테이프도 공식굿즈아닌 이자녹스 밤비 쿠션도 넘나맘에듦. 쿠션도 한번에 같이살걸 왜 고민했었나싶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po787975
OOOO아줌마,,나븐 아줌마.......딸의 맘을 모르네,,사람맘을 응?돈으로,,풄 생각을 해..내가 그렇게.가벼운 싸람으로 보여,,?! 이자녹스밤비팩트쯤은 되야,,> 밤비팩트사준뎃어도 어차피 됐거든 싫거든 이러고 있겠지만 어쨋든 엄마바보해삼멍게말미잘
OOOO그리고 엄마한ㅌ ㅔ이자녹스 밤비 콜라보레이션 팩트 얘기했는데 얼만데?라고 하길래 좀 설레면서 3만 8천원,,내,,내가 돈 으로 살랫느데 방학때 다 썻 ㅓ놓ㅊ놓쳐버렸네,,~~ ㅠㅠ짜증나 라고 했더니 그냥 스킵하셧다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테스팅하고 싶다ㅜㅜㅜㅜㅜㅠ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넘나 안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제가 지성이 아니라 좋은지 어떤지 1도 모르겠구요, 일단 이쁜 거울로 가져다닐 셈이었는데 부피 커서 더이상 가만데키나이요ㅋㅋㅋㅋㅋㅋ 쓰리씨이 쿠션 간증받고 충동구매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더 좋음
OOOO립밤! 이거 진짜 제가 립밤 안쓰는 여자라고 얘기 했잖아요!ㅠㅠ 저 올 상반기에만 레알 립종류만 거의 5~60마넌어치를 구입했는데 밤비 립밤 한 번 발라보고 그냥 그 모든제품과 안녕했어여ㅠㅠ 색꺄 존예, 지속성 짱, 보습 짱!! 이자녹스 만만세!!♡
OOOO이자녹스 밤비세트 중 치크 피치색깔 이것두 완전 진짜 세젤예ㅠㅠ 완전 여리여리 복숭아색에 각도와 빛에 따라 빛나는 골드빛 광이 넘나 이쁨ㅠㅠ 잘 익은 골드키위....가 아니라 복숭아ㅠㅠ 복숭아가 나인지 내가 복숭아인지ㅠㅠ 여리여리메이크업 완성템!
OOOO이자녹스 밤비콜라보 진짜 존예ㅠㅠㅠㅠㅜ 옥색쿠션도 하나 더 사야겠어ㅠㅜ 그래서 파우치 하나는 고이 모셔둬야지ㅠ
OOOO 이자녹스 밤비팩트 올영 왓슨스없고 룩스는안가봤고 투마루랑 온라인에서팜
OOOO문제는 마테를 더이상 둘 곳이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자녹스 밤비 산것두 정리해야하는데 박스째 보관하구 이땅 ㅜㅜ
OOOO☆밤비x이자녹스x릴리야☆
OOOO 마몽드는 아모레지...근데 지금 탐라에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보니깐 또 이쁘네 ㅋㅋ
OOOO이자녹스시여~ 밤비세트로다가 색조라인 더 콜라보 해보실생각 없으신가욤?....   |―-∩   |  ヽ   | ● |   |▼) _ノ   | ̄ )   ( ̄  /   T ̄|
OOOO이자녹스 밤비 핑크 블러셔 조녜임니다 녀러분ㅠㅠ 과하지 않은 핑크색이 넘나 이쁜데 각도에 따라 오팔빛 광이 샤르르 나는데 내 빰땨구 오로라공주인줄♡♡ 으어 이쀼ㅠㅠ
OOOO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라보~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jdml_S2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사고 싶네.... 촉촉한 버전 매트한 버전 중에 고민 중...지금으로썬 매트로 ㅅㅏ고 싶은데 겨울까지 쓸 거 ㄱㅏㅌ은데 그럼 내 피부라 못 견딜테고ㅠ 지금 촉촉한 거 쓰면 땀땜에 다 무너지고..;;0;;

콜라보


OOOO조따 이쁜 콜라보 내줬음 좋겠다 이자녹스 이번에 좀 심하게 오졌음..
OOOO맞아 님들 이것봐여 이자녹스에서 디즈니랑 콜라보한 제품인데 마트에 초파리 제거제 사러 갔다가 치여서 내일 사기로 함(...)

쿠션


OOOO케이스에 홀려서 이자녹스 쿠션파데 샀는데 생각보다 호환되는 다른 파데 별로 없네, ,
OOOO화장품 다 잃어버렸더니ㅣ 할머니가 안쓰던 이자녹스 팩트랑 아이오페 에어쿠션이랑 브러쉬들 줘따... 23호 쓰는데 21호 선물받았다고 흑흑
OOOO이자녹스 쿠션팩트 존예탱천
OOOO님들 이자녹스? 그거 쿠션 좋아여?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S_nn_
OOOO이자녹스 쿠션 내용물 걍 쏘쏘.. 원래 쓰던 스킨푸드가 훨씬 잘맞는군 번갈아 써보니까 잘 알겠다....ㅇ>-<
OOOO커버력 좋은 쿠션순위메이크업헬퍼, 이자녹스, 이니스프리...
OOOO이자녹스 쿠션 좋구나 하지만 로레알 사고싶다..
OOOO 이자녹스... 아예 듣보잡은 아니고 어느정도 이름 있는데라 괜찮은거같긴 한데 진짜 좀 고민되긴 하겠네요0ㅇ0 그 뭐지 바닐라코 화이트웨딩 CC쿠션인가? 그것두 좋다고 하던데..! 근데 확실히 케이스는 이게 이뻐요ㅠㅠ

사고


OOOO엄마한테 용돈달라고 해야겠어 제발,,제발 엄마 저 마리버드의 남극을 사고 싶,,흐흐흐ㅡㄱ 아니야 이자녹스 팩트도 사고 싶어~~~~~~~~~안돼 온리전 갈 돈모아 거지색갸~~~~~~~~~~~~~<머리퍽퍽퍽

없네


OOOO그리고 정말 이 깡통새끼 대화하기 답이 없네 싶으셨을 모든 분들께, 특히 제 소중한 친구이자 선관 산타 블러썸, 그리고 소중한 인연 이어주신 녹스 아저씨, 미카쨩, 그리고 열렬한 탐구대상이었던 여왕님과 아일군, 모두 너무 좋아합니다!

예뻐서


OOOO 역시헤라인가여....이번에 이자녹스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흔들렸어요ㅠ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alllove_young

둘다


OOOO 쥬륵귀여운거원하시면이자녹스사시구 리필까지받고싶으시면헤라꺼사세요옹ㅠ둘다넘옙흡니다
OOOO 둘다이쁘지만이자녹스흑넘예뻐욘ㅠ
OOOO 이자녹스가 확실히 가지고다니기에 이쁘긴해요.....어쩔수없이 둘다사시는게...
OOOO헉,, 이자녹스 넘 이뻐요,, 고민되시면 둘다 사시기,, <아님

이자녹스


OOOO (내밀어진 손을 내려다보더니 작은 웃음을 터트렸다.) 그대가 아는 에러이자 녹스, 길을 잃고 헤메이다 마침내 당신을 만났답니다. 당연한 일을, 나는 언제나 당신의 곁에 머물리.
OOOO ㅋㅋㅋㅋ 이자녹스 홈페이지엔 따로 주문하기가 안보여서 저는 해메던중에 그냥 매장찾기를 알려드려버렸고...저희동네에도 보떼 상품 들어온곳 2~3군데는 있는거같아서 함 뒤져바드릴가여...단지 핸드크림이 상할수 있지만.(직사광선
OOOO 흐엉ㅇ엉 그래야겠어여 핸드크림을 찾을때까지 제가 가는곳에 있는 모든 이자녹스 매장을 뒤질것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라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_ooo_h_ooo_
OOOO 가까운곳 위주로 돌아보세요....이자녹스 근처 매장찾기루 하시면 되실거같은데...
OOOO 헉슄ㅋㅋㅋㅋ요즘 트텨잘 안해서 넘나 늦게본것 ㅠㅠㅠ후악 이자녹스 한정판이ㅣ라는대 넘 이뿌다 엉엉 ㅠㅠㅠㅠ슈도 넘나 올만인것 (꾸아아아아악
OOOO 나도 이자녹스 털러가야겠닼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추천좀해줘 뭐가좋은가
OOOO이자녹스 가자,,
OOOO이자녹스 미쳤써 나 사슴 짱 좋아하는데
OOOO산다 이자녹스
OOOO 이자녹스랭ㅇㅅㄹ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cutie_robber
OOOO 이자녹스!!!!!!!!!!!! 조녜!!!!!!!! 저거 약간 초록색같은것도 있는데, 그것도 예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너무 예뻐요...808....!!!! 이자녹스 한번도 안써봤는데 이렇게 낚여서...쓰게 되네여....((절레절레))
OOOO처방 받은 자낙스정, 그리고 스틸녹스. 신경안정제이자 수면제 역할을 하는 약들.. 다 버렸습니다. 신앙은 정신의 치료도 가능 합니다. 진실한 신앙으로 예수님을 닮은 사람이 되길 늘 소망합니다.
OOOO아이오페말고 이자녹스살걸그랫나
OOOOㅈ이자ㅏ녹스 미쳣ㄷ다 진자 이제 나는 길거리에서 뜬금업시 누가 내 뺨때려도 용서해줄정ㄷ도로 기붐이 조아
OOOO방판 안하는 브랜드 아모레-라네즈 엘지생건-이자녹스 엘지생건-빌리프 엘지생건-비욘드 와씨미친 브들도 방판이래
OOOO 그칭 이자녹스 장쟝맨ㅠ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tbfk1015
OOOO 이자녹스거 대부분 그냥그런듯
OOOO 땡스 투 이자녹스
OOOO 이자녹스!!!
OOOO 이자녹스 매장이 있나요?ㅜㅜㅜ 아리따움에도 이자녹스는 없던데ㅡㅜ
OOOO게임 언리쉬드의 유료 DLC이자 혹성 루아르의 루아르 군 소속 녹스- 루얀, 라티스, 카밀르, 리안을 맡아 줄 녀석. 없을 것 같다만 혹여 나의 곁에서 나의 함대원으로서 날 보좌해 주고 싶은 녀석은..이야기 하도록
OOOO 내가 산 구성에 이자녹스 클렌징폼까지 더 주는데 가격은 39750원!!!!!!
OOOO 맞아여 이자녹스가 이뿌긴이뻐여....ㅠ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spang89
OOOO 음... 그럼 이번은 이자녹스 사세요! 길상님한테 잘 맞을 수도 있잖아요😊
OOOO 역시 헤라가 좋을까여ㅠㅠㅠㅠ?원래 헤라쓰는데 이자녹스로 한번 바뀌보려고했는데 그냥 헤라로...
OOOO 맞으면 좋은가곸ㅋㅋㅋㅋ 이자녹스가 지금 우리 나이대 피부에 맞긴 좀 힘들대서 탐은 나는데 안샀슴 ㅅㅅ
OOOO그런 돈 말고 기말고사 성적으로 약속했던 달마다 주는 용돈 달라고했던 어제 저녁엔 돈없어서 못 준다카더니 왜 그런데서는 돈을 꺼낼까,,,알다가도 모를 어머니 지갑사정.그리고 짜증난걸 돈으로 풀려고하지마!이자녹스 팩트사오던가!<<<<<<<<<<<<
OOOO 네ㅜㅜㅜㅋㅋㅋ할인 받구 막 하면 중반? 까지는 되는것 같아여ㅜㅜ이거 이자녹스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Lamp_re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daikibambi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_sa_tang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llinnnell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존예 밤비콜라보 밤비쿠션 사고 파우치 없네 립밤 rightshj_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