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별난가족 구경철 알고 설공주 영실에게 표정연기보면 결혼하려고 결혼하겠다 저녁드라마 반말하는 입음특히


구경철


OOOO별난가족 구경철 바본가... 그냥 공주를 영실에게 보내라고 ㅉㅉㅉ 그리고 넌 설공주랑 결혼 하라고!!! 설공주 헛구역질 하는거 보니까 임신같은데...
OOOO별난 가족 구경철... 내가 저사람이라면 구공주를 영실에게 주고 설공주와 결혼하겠다. 하지만 영실이 하는짓을 보면 영실은 분명 구공주 앞에서 구경철 잡으려 하겠지.

알고


OOOO "별난가족"에서 동생의 남편이 그녀의 오빠를 보고 처남 처남하면서 손아래 사람 취급하는 게 무지 거슬리네요. 처남이라도 동생의 오빠라면 형님이라 호칭하고 손위 처남은 매제에게 반말하는 게 예의인 걸로 알고 있는데 한번 알아보심이
OOOO별난가족 생각하면 솔직히 어이가 업ㅎ다....몇주동안 오디고추장을 오리고추장으로 알고 봣다니..

설공주


OOOO별난가족 ㅋㅋㅋ 이봐 ㅋㅋㅋ 뻔하자나 설공주 임신 ㅉㅉㅉ 진자 대한ㅁ민국 드라마는 출연진만 다를뿐 이들이 하는 드라마 소재는 모두가 돌아가면서 쓰니 ㅅㅍ 공부좀해라 작가들아 ㅉㅉㅉ

표정연기보면


OOOO별난가족 진짜총체적 노답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연기력발 내용이상 표정연기보면 눈썹만보이는 경철씨 강단희 웨요? 설동탁? 설본부장 어쨋든 얜 뭔캐릭인지 몰겠당 왜보냔지 모르지만 담내용안보면 억울하니까 봐야지...^^

결혼하려고


OOOO뭐지 별난가족들에서 착한주연여자는 남친네 혼자도 가고 이런걸 추억하던데 넘나 웃겼다 부자여자랑 결혼하려고 그 여자 차놓고 지도 잘 안 가는 집을 왜 부자여자한테 가라고 하고 난리여
별난가족 구경철 알고 설공주 영실에게 표정연기보면 결혼하려고 결혼하겠다 저녁드라마 반말하는 입음특히 gjcity3

저녁드라마


OOOO저녁드라마 별난가족<- font="">

우리가


OOOO#병역이행사례 가 자랑스럽고 특색있는 가족은 가까운 #지방청 에 신청하세요~ #별난 #병역! 별난 #사연! 우리가 최고야~ 문의는 1588-9090!

인류에


OOOO아무래도 수면시간을 9시 이후로 미뤄야겠다. 부모님이 별난 가족 드라마를 보시는데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 내 지능이 10씩 깎이며 인류에 대한 희망이 사라지고 지구멸망을 갈구하게 된다. 10시에 자면 기상시간을 6시로 늦춰야겠구나.

납작


OOOO별난가족 단이 구남친 개찌질.. 단이한테 염병떠는 것도 시른데 출세하려고 결혼한 거면 아내한테 납작 기던지 사이에서 중재를 잘하던지 저게 뭔지ㅉㅉ

별난가족


OOOO별난가족 작가는 언제까지 지루하게 구공주랑 영실 이야기로 방송분량 채울거냐 혹시 새로운 아이디어 없는거 아냐?
OOOO별난 가족 74회 08.11 #별난가족74회
OOOO별난 가족이 저거구나!!!! 두분 투닥대신닼ㅋㅋ
OOOO 별난가족이에요
OOOO#별난가족 조카 며느리 고모랑 놀아나네 형사라는 작자가
OOOO 강세라/이세라인데 후자는 원래 이름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둘다 이쁘고 옷 잘 입음...특히 오늘자 별난가족에서 이세라 옷 코디 넘나 이뻣음
OOOO별난 가족 72회 8/9 #별난가족72회 #별난가족
OOOO별난가족 구윤재 이 케릭은 정말 미친새끼다 ㅋㅋㅋ 설동탁이 강단이 집에서 잔게 지랑 뭔 상관이라고 ㅋㅋㅋ
OOOO별난ㄴ 가족이라더니 별 족같은 드라마가 ㄷ ㅏ있어
OOOO 별난가족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별난가족 메소드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별난가족에서 정시아 서유정 너무나도 이뻐서 둘이 눈가리고 아웅하는 캐롤 했으면 좋겠다
OOOO 안녕하세요 별난가족 잘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팬이에요 돌아온황금복도 재밌게 봤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