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멜로디데이


OOOO그룹멜로디데이멤버차희가대세래퍼비와이를언급해논란이되고있다. 이날차희는목소리가좋은사람이좋다.라고말하며비와이를언급했다.비와이에게는이미미모의여자친구가있다는것.차희는목소리가좋다고말한건데비와이선배님과여자친구분께도죄송하다.며비와이선배님과여자친구분이놀라셨을텐데죄송
OOOO저 사실 멜로디데이 이번노래 조아했다 음방볼때 소리키웠음 차희분 만세
OOOO 어제 그분머리랑 비슷한색이네요 해투에나온 멜로디데이 차희분
OOOO멜로디데이 차희씨 해투방송후 인터뷰 써니언급 #해피투게더 #써니 #열일하느라수고했엉
OOOO[vid] 160811.해투.멜로디데이 차희.본인파트 써니케어 비포&에프터
OOOO멜로디데이 몰랏는데 차희 안고 갑니다,,,
OOOO그래도 그 멜로디데이 차희 분이랑 라붐 솔빈 분은 귀엽고 건강해보였네요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Oyebbuing
OOOO장동건 조카옆에서 재롱부리는 #멜로디데이 #차희
OOOO세정이랑 차희.멜로하다가 멜로디데이 좋아하다의 줄임말인거 알까?

실검


OOOO[#MelodyDay_Staff] 실검 1위해서 감격한 차희의 (거짓)눈물셀카💧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민낯인 관계로 보여드릴 수 없어😂 대신 공개하는 해투가 맺어준 동갑친구 구구단 세정&차희 셀카!멜나잇하세요💤
OOOO아 네이버 드갔는데 실검 1위 '차희'라고 되이써서 순간 흠칫했다....ㅊ ㅑ히님...
OOOOteamIOImelodyday225[#MelodyDay_Staff] 실검 1위해서 감격한 차희의 (거짓)눈물셀카💧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민낯인 관계로 보여드릴 수 없어😂 대신 공개하는 해투가 맺…
OOOOsejeongdaysmelodyday225[#MelodyDay_Staff] 실검 1위해서 감격한 차희의 (거짓)눈물셀카💧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민낯인 관계로 보여드릴 수 없어😂 대신 공개하는 해…

세정


OOOO[vid] 160811.해투.예린, 세정, 써니, 솔빈, 차희, 솔지 - Gee #GFRIEND #SNSD #LABOUM #구구단 #EXID
OOOO차희 브이앱에서 세정이 언급 좀 했네ㅋㅋ
OOOO[vid] 160811.해투.예린, 세정, 써니, 솔빈, 차희, 솔지.좀비 댄스만 컷 #GFRIEND #SNSD #LABOUM #구구단 #EXID
OOOO[해피투게더 3] 써니-솔지-차희-솔빈-예린-세정, 6인 6색 ‘해투행’! (출처 네이버 포스트) L
OOOO인어공주 헤어 차희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인어공주의 문어마녀역 ..세정이
OOOO해투보면서 거만함 1도 못느꼈는뎈ㅋㅋㅋㅋㅋ솔직히 막말로 솔지는 2000년도부터 활동했으니 예외로 쳐도 나머지는 다 까마득한 후배아닌갘ㅋㅋㅋㅋ차희인가 세정인가 누가했는지는 몰라도 연습생때 다 다만세 배운다몈ㅋㅋㅋ그만…
OOOO해투보면서 거만함 1도 못느꼈는뎈ㅋㅋㅋㅋㅋ솔직히 막말로 솔지는 2000년도부터 활동했으니 예외로 쳐도 나머지는 다 까마득한 후배아닌갘ㅋㅋㅋㅋ차희인가 세정인가 누가했는지는 몰라도 연습생때 다 다만세 배운다몈ㅋㅋㅋ그만큼 걸어온 거리가 다른데 태도타령이여
OOOO160811 #EXID #솔지 와 써니, 세정, 차희, 솔빈, 예린이 함께하는 해피투게더가 곧 방송됩니다 :) "Happy Together" with #Solji will be broadcasted soon t…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KimETC_
OOOO해피투게더 왤케 안 받아지냐 세정이 차희랑 친목하는거 보고싶은데
OOOO세정 차희 솔지 님들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OOOO오느늘 최고 수확 순규세정 두번째 수확 솔.지님 세정더쿠 세번째 수확 솔,비님과 차.희 님의 예능감 네번째 수확 좀비 춤
OOOO 차희 너무예쁘고 세정 너무귀엽네요,,,☆
OOOOㅠㅠㅠㅠㅠ 계속 세정이가 물 맞으니깐 차희가 막아주고 ㅠㅠㅠ ㅠ ㅠ ㅠ 친목 응원 해 ㅜㅜ ㅜㅠ ㅠ ㅠㅜ

솔지


OOOO호감..리스트... 차희.... 솔지... 📝
OOOO 남은 거라곤 (역시)솔지와 차희의 보조개뿐 차희 멍충미+보조개 보는 것 너무 재미졌다

VID


OOOO[vid] 160811.해투.여자친구 예린.차희와의 콜라보 #GFRIEND #여자친구 #Yerin

차희


OOOO그래도 내 옆으로 차 지나갈 때 손 흔들어주셔서 같이 손 흔들었다ㅠㅠ 세션 기타이신 이청희 기타리스트분이 운전하시더라ㅋㅋ 뻘하게 웃겼음
OOOO✔꼬리에있는 머리 이만희 추종자들은 인권침해 라고 하겠지만서도 ~ ✔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생각지 않으시고~ 🔺백성의 피를 빠는 짓으로~ ✔그속에는 뱀 마귀 가 "꽉" 들어차 있음으로 해서~
OOOO차희 너무 좋고 예브신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덕ㄱ님이 차샌 조아하신다닉ㄱ까 막 끌올해ㅐ버렷네요 히...희....가같이파요 저 은근ㄴ많이 그린닥우요 퀄떨어지지만(찔찔
OOOO차희씨 본명 박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중고폰사는곳 중고폰파는곳 소녀폰☎1670-1132여름철 전기량이 가장 많은 것은 에어컨이 아닌 전기밥솥과 냉장고다.밥솥은 취사때만 사용하고 보온은 꺼둔다. #중고폰사는곳 #중고폰파는곳 #소녀폰 #차희 #샵건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lovable0828
OOOO 이것봐 사람들 생각 다 비슷한가봐 (차희)
OOOO2차창작글 쓴거 후회하지는 않는데 한 가지 조심해야 할 것이 생겼다. 인기에 일희일비하는 자세. 패러디는 반응 얻기가 쉬운 편이라 나중에 내 오리지널로 갈 때 그런 면에서 조금 힘들어질 것
OOOO 엌 왜지 무슨 차이지 아 누나라서 그런가 ㅇㅅㅇ!! 근데 어머님은 희연이라고 하시더라고요...
OOOO차희 이대로 뜨나요
OOOO차희 이분매력잇네
OOOO아 오늘 해투 정말 빻음 대잔치였고 우리는 차희씨의 유쾌함에 속아 초반에 웃어버렸음
OOOO차희씨 너무 해맑은 웃음 저에게 주셧고....차희씨...ㅠㅠ
OOOO깔로인가 깔롱ㅇ인가 암튼 그 노래나 그룹에 관심없어서 음방볼때 넘겼는데 차희가 이쁘니 보겠다
OOOO차희 이쁨
OOOO ㅎ ㅏ 언니가 드디어 차희를
OOOO뮤지컬 <빨래>15차 시즌,이지숙 윤지원 나영, 박정표 강정우 김대현 솔롱고로 단장, 2008년 이서환 빵과 김희창 구씨!, 김효숙 김국희 주인할매, 양미경 김아영 희정엄마,김지훈 빵도 계속 만날 수 있어요. http:…
OOOO2차 이미지 가장 안쓰러운건 맛층이다 존나 희대의 강172616간범을 만들어놈
OOOO 먼가삘와서 3개연강중ㅋㅋㅋ 내가평소에너무안해서... ㅋㅋㅋ미가애교 희죽겠다...ㅠㅠ사람많은데면 하! 허! 차! 언니 참 이러면서 죽을것이고 둘만있는곳이라면 .... 티나게죽을것이다
OOOO특히 차희분 클럽 간다고 눈치 안보고 말할때 좋앗음..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dlcksal781
OOOO울이 차희 한국화도 그려요..... 못하는게 음슴
OOOO세졍이랑 멜로디1데 이 차희분이랑 동갑이던데 아까 보니까 말 놓기로 했던가 보더라
OOOO 난희 이 깨달음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차님 넘 귀여우시자낰ㅋㅋㅋㅋ
OOOO차희 96년생이야?! 대박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melodyday225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shaytyen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h27539106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Summergirls0805
차희 멜로디데이 실검 세정 보여드리고 1위해서 구구단 써니 솔지 감격한 눈물셀카를 shayt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