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THINKABOUTYOU


OOOO160813 사랑스러워💕💕💕💕💕 고마워 #준케이 #JUN_K #THINKABOUTYOU
OOOO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솔로 너무 고마워요❤️ #JUN_K #준케이 #THINKABOUTYOU
OOOO160813 미니팬미팅 준케이 ❤ #THINKABOUTYOU
OOOO#THINKABOUTYOU #준케이 이쁜할배~! 팬미팅고마워용!
OOOO너무 가까워서 폰카도 찍어보았다 #준케이 #THINKABOUTYOU ❤
OOOO2016 8 13 #음악중심_미니팬미팅_프리뷰 #준케이 #JUN_K 세상에 오빠같은 사람이 어디 또 있을까 ,, 정말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노럽형 ㅠㅠ 우리의 천사 ㅠㅠㅠㅠㅠ 👼👼👼 #THINKABOUTYOU
OOOO[PRE] 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선풍기 바람 쐬는게 이렇게 귀여울일?? #JUN_K #준케이 #THINKABOUTYOU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ahahah_0
OOOO 절과 상냥함을 많이 고맙지만 이렇게 재능이 있고 귀에 남는 노래를 만들JUN. K. 순위는 관계라고 하는데 많은 사람이 들어줬으면 하는 앨범.  Good night😌🌃💤 #준케이 #THINKABOUTYOU
OOOO오빠 파이팅!#준케이 #THINKABOUTYOU
OOOO #MrNOLOVE #THINKABOUTYOU #띵커바츄 #JUN_K #준케이 #향초 #김다정 #김민준 #고마워 날개 어디 있어요? 오늘 나는 천사를 만났다.ㅠㅠ
OOOO《THINK ABOUT YOU》 #8월9일0AM #TEASER1 #MrNOLOVE #THINKABOUTYOU #준케이 #JUN_K #나춤을췄엉 ... 트위터 사용자를 위해...
OOOO앨범이 도착!! GOT MY OFFICIAL ALBUM #MrNOLOVE #JUN_K #준케이 #솔로앨범 #THINKABOUTYOU
OOOO[PRE] 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캔들 하나하나 나눠주는 다정킹👍 #JUN_K #준케이 #THINKABOUTYOU
OOOO멜론 아지톡 인기가요투표 준케이 #thinkaboutyou 투표 투표💖
OOOO[PRE] 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다정한 큰오빠💕 #JUN_K #준케이 #THINKABOUTYOU
OOOO160812 뮤직뱅크 출근 JUN. K ❤ #준케이 #THINKABOUTYOU
OOOO준케이시 ALWAYS #THINKABOUTYOU
OOOO160813 미니팬미팅 김민준케이 세젤잘이라고💕💕 #JUN_K #준케이 #THINKABOUTYOU
OOOO할배ㅠㅠ 민준아 ㅠㅠ #THINKABOUTYOU #준케이 ㅠㅠ선물너무고맙고커피도너무고맙고 사릉♡
OOOO 신곡을 매일 듣고 있습니다^^ 띵! 끄어! 밧! 쮸! #MrNOLOVE #THINKABOUTYOU #준케이 #JUN_K
OOOO준케이 미니팬미팅 역조공으로 시원한 음료수와 캔들을 주다니 감동ㅠㅠ 캔들밑엔 어떤 메세지가 있을까?? #준케이 #jun.k #THINKABOUTYOU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hoNIBread
OOOO내가 찍은 내 기준에서 베스트컷 민준이💕 #THINKABOUTYOU #준케이 #김다정 #이뿌니

JUNK


OOOO160813 음악중심 준케이 미니팬미팅 프리뷰 #1 #2pm #준케이 #JunK

미니팬미팅


OOOO1608013 음중 미니팬미팅 #투피엠 #준케이 #2PM 근육 최고!!!!!
OOOO160813 준케이 미니팬미팅 오빠 너무 예뻐...ㅜㅜ #준케이 #김민준 ♥
OOOO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2PM #jun.k #투피엠 #준케이 😘
OOOO160813 미니팬미팅 #준케이 💖💖💖
OOOO160813 미니팬미팅 #준케이 #JUN_K
OOOO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 인생 다 살아써 ,, 김민준 우주최고 #2PM #jun.k #투피엠 #준케이
OOOO1608013 음중 미니팬미팅 #투피엠 #준케이 #2PM #Jun.K ㅠㅠㅠㅠㅠ
OOOO1608013 음중 미니팬미팅 #투피엠 #준케이 #2PM
OOOO1608013 음중 미니팬미팅 #투피엠 #준케이 #2PM 팬들이한테 선물 열심히 주는 민준 오빠 ❤️
OOOO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준케이 #THINKABOTYOU 💕
OOOO160813 음중 미니팬미팅 #준케이 오빠 승천하지마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
OOOO#미니팬미팅 #준케이 사랑스러워8ㅅ8

OOOO1608013 음중 미니팬미팅 #투피엠 #준케이 #2PM 오랜만에 오빠 이렇게 가깝게 봐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

2PM


OOOO#2PM #GROWN 2PM, 투피엠, Jun.K, 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OOOO#2PM #GROWN 2PM, 투피엠, Jun.K, 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2PM Fighting~!

투피엠


OOOO 응 투피엠이 거의 다 그렇지만 특히 준케이가 다정...ㅠ ㅠ
OOOO준케이 끝나고 투피엠 나오고 또 한국 솔콘까지 진짜 행복할 일들만 가득하겠다 ㅋㅋ 그동안 한국에서 못 본 만큼 많이 많이 봅시다~♥

오빠


OOOO사랑해ㅠㅠ준케이ㅠㅠㅠㅠ오빠ㅠㅠㅠ
OOOO노러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않아또! 돌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따라하는 준케이오빠ㅋㅋㅋㅋㅋㅋ🙊🙏
OOOO160813 민준이 #준케이 음악중심 사녹 후 미니 팬미팅💖 직접나눠주고 메세지가 숨어있는 향초💖 사랑해 민준오빠 고마워요 감동했어 ㅠㅠ
OOOO그렇습니다 오빠 마음 처럼 넓습니다 #준케이 #솨랑해
OOOO여러분 준케이오빠 뒤에 가는차 연예인차 인거같은데 누군지 제보부탁드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빼꼼 쳐다보는게 한명인줄알았는데 반대쪽에 한명더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판독도부탁드려요 쫌이따올릴게옄ㅋ t.…
OOOO방송만 나오면 핫토픽 되는 오빠! #THINKABOTYOU #준케이 #JUN_K
OOOOJUN. K (준케이오빠) & I.O.I @ 뮤뱅

음악중심


OOOO♡160813 음악중심 준케이 팬미팅♡ "어.. 나에게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해준 이분들이 내 팬이라는게 부끄러우면 안되니까.. 진짜로 그래서 최선을 다했고" 오늘 모든게 감동이었지만 이 말을 듣고 결국 울었다 t.…
OOOO#쇼음악중심 출연자 #준케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업텐션 #나인뮤지스A #오마이걸 #아스트로 #제이민 #디스코맨_손헌수 #스텔라 #스누퍼 #비트윈 #승연 (feat. #현식) #가비엔제이 #브로맨스 #김강 #리온파이브 오늘…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niankhun
OOOO⭐대기실 Live⭐ 만능 아티스트 '준케이' 오직 준케이만의 색으로 가득 채운 무대! 오후 3시45분 <쇼! 음악중심>에서 확인 하세요! #쇼음악중심 #준케이 #No_Love #Think_about_you
OOOO⭐️대기실 Live 예고⭐️ '준케이' 잠시 후 8년 만의 첫 솔로 앨범으로 찾아온 준케이와 함께 <쇼! 음악중심> periscope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쇼음악중심 #준케이 #대기실Live
OOOO 음악중심 준케이 오늘의 핫토픽! 👏🏻👏🏻👏🏻
OOOO♡160813 음악중심 준케이 팬미팅♡ "어.. 나에게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해준 이분들이 내 팬이라는게 부끄러우면 안되니까.. 진짜로 그래서 최선을 다했고" 오늘 모든게 감동이었지만 이 말을 듣고 결국 울었다

팬미팅


OOOO160813 준케이 미니 팬미팅

JUN


OOOO#JUN_K 160812 KBS Music Bank 출근 #준케이
OOOO캔들 고마워요.오늘 넘 멋있더라고요!!!!민준이 짱!!!!!#JUN_K #준케이 #Think_about_you
OOOO준케이(JUN. K)의 데뷔 앨범은 그야말로 새로운 발견이다. 모든 노래를 작사, 작곡하며 뮤지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주는 한편 R&B에 어울리는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한다. 작품과 가창 모두 준수해서 더욱 놀랍다. #JUN_…

캔들


OOOO준케이 캔들 ... 익숙한 박스의 향기가 ㅠㅠ

고마워


OOOO김민준케이 팬이라 진짜 행복하다 ㅜㅠㅠㅠ 고마워 사랑해 준케이 팬인 게 자랑스러워❤️
OOOO고마워요.잘 먹을게용.띵커바웃츄 대박!!!#준케이 #Think_about_you

오후


OOOO4. 오후 두 시☆ 요즘은 준호 DSMN 수록곡이랑 준케이 신곡 아 띵커밧츄

출근


OOOOnegrura_luna[160812] 뮤뱅 출근길 #현아 #하나 #준케이 #강민혁

준케이


OOOO이번주 라인업 공개💛 #준케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업텐션 #나인뮤지스A #오마이걸 #아스트로 #제이민 #손헌수 #스텔라 #스누퍼 #비트윈 #승연(feat_현식) #가비엔제이 #브로맨스 #김강 #리온파이브(with…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woodongzzip
OOOO160813 - 미니팬밋 준케이손♥
OOOO준케이 팅커바츄 많이 들어주세요 #젝스키스콘서트_합창은_관객몫 너무 꿀인것
OOOO준케이.. 선배님.. 노래.. 하 .. 너무 좋다.. THINK ABOUT YOU 하.. 소오르음 ㅜㅜ 흥해랏 -창조-
OOOO빈이는 선배님들 다 좋아한다 그러면서 약간 팬모드여씀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오늘 준케이 선배님 컴백무대 봤는데 진짜 너무 멋있다고 꼭보라며 강추해줘따😁
OOOO준케이시
OOOO 준케이시❤️ shosho에요~❤️
OOOO 준케이시♡LOVE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2pm0314
OOOO준케이시♥
OOOO드디어 준케이 영보이 인정? ㅋㅋㅋ
OOOO 준케이 투어 끝났네ㅋㅋㅋ😂😂 일본보다 더 더워진 한국 조심히 놀아야돼용!!!ㅇㅁㅇ!!!!ㅋㅋㄱㅋ
OOOO 준케이 학교선배에오ㅎ
OOOO 준케이 덕쿠세요?
OOOO 응 원래 택연이하고 준호는 츤데레~우영이도~ㅋㅋㅋ 찬성이 준케이는 다정~닉쿤은 매너짱~♥♥♥
OOOO 진짜 ㅁ쳐버려ㅜㅜ 아 너무 머싯어........ 가만안둬 준케이ㅠㅠ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J2daUN2daKAY
OOOO7시에 #딩고뮤직 을 통해 #준케이 X #백아연 #가지마 #반반라이브 공개합니다. #마침비가옵니다 #우산챙겨요
OOOO근데 내가 캠사고 처음찍은게 준케이 미팬이야... 애들은 언제찍지
OOOO준케이 팬들한테 말도 이쁘게 하고 선물에 커피차보내는것 보니 팬심이 폭발하는듯 ㅠㅠ
OOOO근데 핫티스트누나들이 트위터로 준케이 태그해서 올리면 많이들볼거라해서 프리뷰만들어서 올렸는데 아무도안보잖아? 누나들 어떻게된거에요...?
OOOO 《웹툰》백모래, 듀크워드 엘더베리, 루드 (블로우), 상아 (엘리스), 엔드, 준케이, 이시엔, 미마, 카신 엠 데미슬리드, 라크 알펜, 에드워드, 송찬호, 니체 하워드
OOOO 이 세상 사랑스러움 다 모으니 그게 준케이더라🌸
OOOO오늘 스텝이 '자, 리허설 들어가겠습니다' 하면 우리 8년차 신인 준케이씨 계속 "네" "넹" "네에~" 귀여워죽음ㅠㅠ 마이크 켜둔채로 대기실에서 노래연습 하는데 다 들리고요♡ 무대 올라가면서 혼자 "화이팅" "화이팅" 하는데…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thinkopendoor
OOOO8. 준케이의 노래를 듣자
OOOO아 근데 준케이 노래 좋다 ㅋㅋ
OOOO준케이 뮤비 보고 나서는 30초 아무 말 못하더니 폭풍 에이비 슬라이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뉴 이름 세젤귀♡♡♡ 준케이 L♡VE CAFE🙆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Jun2daKAY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bombom430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niankhun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Jun2daKAY
준케이 THINKABOUTYOU JUNK 미니팬미팅 음중 2PM 투피엠 오빠 음악중심 MRNOLOVE 팬미팅 Healingman_04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