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도산


OOOO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선생님 막내 아들 나왔는데 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제 못본 #무한도전 을 봤는데 정말 다들 꼭 봐주세요. #도산안창호 고맙고 잊지 않을게요. 무도한테 고맙네요.
OOOO도산이 아내 이혜련에게 보내는 편지 어제 무한도전에서 두번째 편지로 소개됨.
OOOO오늘 무한도전에서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후손분들 나오시길래 잠깐 안창호선생님 검색해보다가 이거 보고 진짜 사이다 원샷한 느낌이 들었다.정말 당대의 말발 천재이신듯...
OOOO도산서원 찾아간 무한도전팀
OOOO도산 안창호선생님의 막내아들 안필영님 91세의 나이에도 음성이 방송나레이션 하셔도 될만큼 너무 좋드라.. 사람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무한도전
OOOO무한도전의 일침 "역사에 다소 관용하는 것은 관용이 아니요 무책임이니, 관용하는 자가 잘못하는 자보다 더 죄다"-도산 안창호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lehlovey0
OOOO도산 안창호 선생님 아드님이 영화배우 안필립인데 영어이름이 아니고 必立이라는 한자이름이었다는거 매우 소름이다... #무한도전
OOOO무한도전 , 도산 안창호 선생님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멤버들이 하는 말 ' 몰랐어요' 이게 대한민국 역사교육.....
OOOO#도산을찾아서 도산 #안창호 선생님 이 계셔서 지금 조국이 있는거야! 한국인이라면 꼭 봐야 할 예능.. #무한도전 꼭 보세요!!
OOOO도산 안창호 선생의 막내아들이신 안필영님을 만난 무한도전팀! 박근혜 새누리당 정권이 하지않는 일들을 하고있구나.자랑스럽다!
OOOO[역사에 다소 관용하는 것은 관용이 아니요 무책임이니, 관용하는 자가 잘못하는 자보다 더 죄다. -도산 안창호] #Remember #무한도전 #도산안창호 이제 그만 잊자는 무리들 들었냐? 보았냐!!!
OOOO어제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특집을 보고, 가슴이 뭉클했소 자신과 가족의 삶보다 조국의 독립에 헌신한 '안창호' 안창호를 비롯한 수많은 독립운동가와 후손은 지금도 힘든 생활을 하는데.... 친일파와 그의 후손들은 잘먹고 잘사니, 이런게 개판이오
OOOO#무한도전 도산 안창호선생 막내아드님 안필영님 목소리 너무나 좋으시다. 한마디한마디가 나레이션 같애,.
OOOO오늘 무한도전 캡짱!!!!! 보는 내내 뭉클뭉클, 감동감동♡ 몰랐던 소중한 이야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산_안창호 #독립 #대한민국
OOOO무한도전은 도산 안창호 선생님을 몰랐던 무지했던 멤버들을 비꼬지않고 책망하지않고 같이 배우며 알아가도록 했습니다 자칭 애국자라는 당신들은 최근 어떻게 행동했습니까?
OOOO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편 보다가 울ㄹㄱㅎ잇다 아ㅏ..아아ㅏ..
OOOO한 남자의 무한도전 도산편 후기 1) 설현이 봐야한다. 2) 팬으로 걱정된다 3) 남친이 가르쳐야 된다. #너나잘하세요
OOOO어제 무한도전 도산특집 레전드 ㅇㅈ
OOOO건국절 논란시기에 무한도전에서 도산 안창호편,은 정말 의미있고 감사하다. 많은 젊은이에게 독립을 위해 노력한 조상들을 기억하고 친일파들에 대한 응징을 제대로 해야 한다는 역사적 교훈을, 국민예능의 힘이 건국절 뻘짓들 물리치는…
OOOO안필립이 도산 안창호 선생의 장남인지도 몰랐던 우리가 과연 안중근 몰랐다고 셜리 비난할 자격이 있을까?… 그동안 한국 정권이 얼마나 국민을 속여왔는지 무한도전을 통해 알게됐다는게 코미디다… 막막한 미국에서 도산이 오렌지 따서…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likemudo
OOOO건국절 논란시기에 무한도전에서 도산 안창호편,은 정말 의미있고 감사하다. 많은 젊은이에게 독립을 위해 노력한 조상들을 기억하고 친일파들에 대한 응징을 제대로 해야 한다는 역사적 교훈을, 국민예능의 힘이 건국절 뻘짓들 물리치는데 도움되길
OOOO어제자 무한도전을보면서 반성하고있다 그토록 자주가는 도산공원.... 분명 숱하게 보아온 현판임에도 그곳을 들어가볼생각조차 한적이없던것같다..... 도산 안창호선생의 업적마저 구체적으로 알지못했다 시청하는내내 먹먹함에 눈물이 멈추질않았다....
OOOO어제자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선생님 이야기 보는데 소름
OOOO도산공원 가면 안창호 선생께 정중히 예를 올려야겠다. 근현대 역사를 제대로 알려 준 '무한도전' 감사합니다. '군함도'에 이어 또 무책임한 역사교육의 현실을 깨우쳐주셨네요. 부끄럽고, 숙연해졌습니다.
OOOO오늘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편을 보셨는지요? 코미디 프로그램이 그 어떤 다큐보다 감동적이고 역사를 부정하는 현 정부와 특권층에 경종을 울리는 프로였습니다. 그리고 제 자신의 역사에 대한 방종에 대해서도 반성하게 됩니다. 김태호P…
OOOO어제 방송한 #무한도전 내용 좋더라. 도산 안창호 선생의 미국내 활동은 진짜 몰랐는데 막내 아드님과 외손자분이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독립이 그렇게 먼 일이 아니었단것도 환기시켜주고 큰아드님인 필립 안의 업적도 알게 되고 곰방대의 비밀(?)도 알게되고ㅎㅎ
OOOO와.. 무한도전 보는데 유재석이 도산 안창호 자녀분께 아버지께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말씀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버지 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어머니와 아내분께도 존경을 표한다고 이야기해주셨다.
OOOO 곧 개봉하는 밀정도 꼭 봐주세요. 아니면 어제 방송한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편이라도.
OOOO잠시 후 무한도전이 방송됩니다!📺 #무한도전 #LA #조슈아국립공원 #K타운 #도산안창호 #본방사수 #InfiniteChallenge #NowOnAir

안창호


OOOO죄송하고 부끄러웠다. '무한도전'이 전한 먹먹함은 우리 고개를 숙이게했고 큰 울림의 메세지를 던졌다. 상해임시정부에서 독립을 위해 김구.안창호 선생이 온몸을 다받쳤다ᆢ1945년8월이 건국절이라는 주둥이를 찢자
OOOO알지못했던 안창호선생의 모든얘기들!!!!!너무나 감동입니다.다시한번 독립운동에대해 관심갖게되고 애국에 대한 생각을 더욱 깊게만들어준 안창호선생.존경합니다.그리고무한도전 사랑합니다.
OOOO"무한도전"에서 안창호가 이혜련에게 보낸 편지의 첫머리가 늘 "사랑하는 혜련", "사랑하는 안해" 인 것, 인상적이었다. 안창호의 편지에는 애틋한 말이 많다. "사랑, 두 글자를 보내오니 당신의 사랑하는 남편이 옥중에서…
OOOO#무한도전 #안창호 조상님들 말씀 틀린거 하나 없다. 지금이라도 살아 있는 것들 처단해야는데 말이다.
OOOO#무한도전 안창호선생님의 부인 이혜련여사 사진을 보는 순간 왜 배우 라미란이 떠오르지? 닮았다. ㅎㅎ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GFRDofficial
OOOO"무한도전"에서 안창호가 이혜련에게 보낸 편지의 첫머리가 늘 "사랑하는 혜련", "사랑하는 안해" 인 것, 인상적이었다. 안창호의 편지에는 애틋한 말이 많다. "사랑, 두 글자를 보내오니 당신의 사랑하는 남편이 옥중에서 보내는 선물로 받으소서" 같은.
OOOO'무한도전' 안창호 막내 아들 "잊지 않고 찾아줘 감사하다" 나라꼴이.....어짜다 독립군후손들을 외면하게 세뇌시키고

역사를


OOOO무한도전은 독립운동의 역사를 다루는데, KT는 48년 건국이라는 문구로 TV광고를 한다.
OOOO어제자 무한도전 보는내내 울었다. 너무 죄송하고 부끄러워서 계속 눈물이 났다.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꼭 기억하자..!
OOOO무한도전 보다도 역사의식없는 박근혜. 대한민국 독립운동 역사를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으로 배워야 한다니... 골수 친일파 다까끼마사오(박정희)의 딸이 댓통년(?)인게 부끄럽다.
OOOO 될 수 있으면 어제 방영한 무한도전은 꼭 봤으면 합니다. 위의 부분은 10분 정도의 발췌본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역사가 너무 많았습니다. 통역분이 말해주셨든 이 역사를 가르쳐준 사람도 없을 뿐더러 우린 친일파…
OOOO 정권교체 후 1919년 4월 13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창립일이 개국절로 지정되야 함을 무한도전을 보며 다시 느낌. 애국은 보수용어라며 진보는 독립운동의 역사를 가르치지 못했다
OOOO 될 수 있으면 어제 방영한 무한도전은 꼭 봤으면 합니다. 위의 부분은 10분 정도의 발췌본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역사가 너무 많았습니다. 통역분이 말해주셨든 이 역사를 가르쳐준 사람도 없을 뿐더러 우린 친일파의 나라를 살고있습니다
OOOO여자 아이돌에게 역사의식 운운하며 린치를 가하는 자들이 광복 이후의 역사에 대해서 침묵하는 이유는, 무한도전과 1박2일이 아직 광복이후 역사를 아직 다뤄주지 않아서 아무 지식이 없기 때문이겠지.

유재석


OOOO예전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신비야 라바 잘 보고 있어!”라고 하는 게 저걸 말하는 것인 줄도 알게 되었음.
OOOO[#유재석] #YuJaeSeok 국내 최고 리얼 버라이어티쇼! MBC <무한도전>이 잠시 후 6시 20분부터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D
OOOO<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여러분의 선택은?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OOOO3-1.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유재석 & 타이거JK 윤미래부부 의. Let's dance 중독성 쩔
OOOO강릉맛집~! #수랏간에서훔친밥상 #강릉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배고파 #한식 #밥상 #맛있져 #환영 #맛집 #무한도전 #식신로드 #유재석 마카 오세요! 예약 033-642-1617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wjjppo
OOOO강릉맛집 1번지~! #수랏간에서훔친밥상 #강릉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배고파 #한식 #밥상 #맛있져 #환영 #맛집 #무한도전 #식신로드 #유재석 마카 오세요! 예약 033-642-1617
OOOO무한도전의 영원한 반장 유느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유재석 #HappyJSday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무한도전서 한 '물회', 진심어린 ...

역사에


OOOO어제 무한도전을 보면서 꽤 많은분들이 눈물을 훔쳤을 겁니다. 정말 우리가 역사에 얼마나 무지하고 친일파가 장악한 이 나라가 근현대사, 특히 독립투사들의 삶을 감추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수있었습니다. 앞으로 독립투사 인명사전도…
OOOO어제 무한도전을 보면서 꽤 많은분들이 눈물을 훔쳤을 겁니다. 정말 우리가 역사에 얼마나 무지하고 친일파가 장악한 이 나라가 근현대사, 특히 독립투사들의 삶을 감추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수있었습니다. 앞으로 독립투사 인명사전도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OOOO역사에 관용은 없다....많은 생각을 주는 무한도전.

위해


OOOO다음 주 공개되는 릴레이툰 연재 순서! 주제를 정하게 될 첫 팀부터 결말을 책임질 마지막 팀까지 웃음 빵빵 터지는 웹툰을 위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베스트 연재 순서는? #무한도전 #릴레이툰
OOOO무한도전을 보고 있으니 너무 화가난다. 저런 사람들이 목숨을 바쳐가며 국가의 독립을 위해 일을 했는데... 그 독립군을 잡아 죽이려던 장교 딸이 지금 나라를 떡 주무르듯이 하고 있으니... 이게 뭐고 진짜..

대한민국


OOOO그저 단순한 오락프로그램인줄 알고있던 무한도전이 한국민에게 역사교육까지 시키는대에 감명을 받았다. 2016년8월20일에 방송된 무한도전을 본다면 대한민국임시정부가 왜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진정한 초대정부인지를 알게될거…
OOOO그저 단순한 오락프로그램인줄 알고있던 무한도전이 한국민에게 역사교육까지 시키는대에 감명을 받았다. 2016년8월20일에 방송된 무한도전을 본다면 대한민국임시정부가 왜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진정한 초대정부인지를 알게될거다. 감사하다 무한도전

대한


OOOO무한도전에 대한 불만사항. 얘들은 예능을 하고 싶어하는건지 다큐를 하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OOOO와 #무한도전 보고 왔는데 너무 가슴이 먹먹하다. 조슈아트리 국립 공원은 밤새 별사진 찍으러 정말 가 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엘에이가 미국내 독립운동의 근거지였다는건 꿈에도 모름. 만일 캘리포니아 가게되면 대한인국민회도 꼭 가봐야겠다..

눈물이


OOOO아..무한도전.통수 제대로 맞았네.보는 내내 찔끔찔끔 눈물이 왤케 나는지..훌륭했다
OOOO 무한도전을 못봤는데 글만 읽어도 눈물이 나네요..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realmudo

서은광


OOOO「 ☞ #엔터K & #서은광 & #은광 ☜ 」 🎀 은광오빠는 일주일에 4~5번 SNS 를 한다네요 🎀 🔊 주로 녹색창에검색하는것 서은광 , 비투비 🔊 💖 무한도전할때 도전!!하는것 너무귀여워 💖 t.…
OOOO「 ☞ #엔터K & #서은광 & #은광 ☜ 」 🎀 은광오빠는 일주일에 4~5번 SNS 를 한다네요 🎀 🔊 주로 녹색창에검색하는것 서은광 , 비투비 🔊 💖 무한도전할때 도전!!하는것 너무귀여워 💖

어제자


OOOO어제자 무한도전 이제야 보고 있는데 코끝이 찡허다

방송된


OOOO2016년 8월 20일 방송된 무한도전이란 역사프로그램을보고 차제에 절대 건국절이라 해서 친일을 감추고자하는 친일잔제들의 썪은 마수가 다시는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도록 하여야할것이다

무한도전


OOOO무한도전 김태호. 더늙고더러운 야당들보다 훌륭하다! 나에게 새로운 가르침을 줬다.
OOOO 무한도전볼거임
OOOO무한도전 보다가 울 뻔 했네.... 진짜 또 많은 생각 하게된다.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APRINCEofficial
OOOO 으아니 이 재밌는걸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니... 무도패러디원본영상입니다 여러분 무한도전 릴레이툰편 보세요
OOOO제대로 된 로또의 무대는 무한도전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잇는 걸가^^,,,☆
OOOO하악ㄱ,, 무한도전보고올테니 그때까지 편하게 멘션 !! 주세요 ~ ~ ~ ~ ~ 🙆
OOOO 역시 무한도전은 최고의프로 입니다!
OOOO76. 무한도전3대 진기명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앜ㅋㅋ 멀라 나도 무한도전보다가 봄! ㅎㅂㅎ! 냥
OOOO아니다 무한도전이 내게 남았서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cafra365
OOOO아 무한도전 너무 슬픋ㄷ다,,울것같아,,,
OOOO짱구 극장판 해서 보다가 눈감았다 떴더니 무한도전 하고있음. 뭐지....
OOOO무한도전 파급력 개쩌는구나... 리뷰창 들어갔다가 무도끝나고 우연히 봤는데 좋다는 분들 많이봐서 기분좋았어ㅜㅜ 그쳐 닝겐들아 울오빠를 이제야 알아보다니 불쨩한 영혼들ㅉㅉ
OOOO 아 진짜 몇 번 봐도 눈물 ... 무한도전 넘 좋아요 ㅜ .ㅜㅜ...
OOOO 맞아 트위터 느려졌어 오류 떠서 멘션도 안 뜰 때 있고... 그 때마다 짜증나 죽을 지경 무한상사 그거 또 지디 나온다면서? 아 봐야 하나 무한도전 요새 내가 좋아하던 멤버들 다 빠져서 재미 없어 철수 보고 싶었잖아
OOOO할줄안는건 자당내 패권드립질 하는 당무거부파 지각대장의 옹알이를 듣고 잇자니 저게 친일파여 독립운동가의 후손이여?밀정 같은 놈 그년한테 머리조아리고 ㅋㅋ어디 제대로 큰소리 한번 쳐본겨?에라이 무한도전 똥이나 빨어라
OOOO무한도전 무인도 2015 명장면(????(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miso5844
OOOO쇼미더머니 자체도 사람 우습게 만드는 쇼지만 언프리티 랩스타와 일대일 비교를 하면 확실히 쇼미는 어떤 증명을 하는 프로그램인 반면 언프랩은 모방이 끝이다 무한도전-무한걸스의 느낌임
OOOO 그... 무한도전 배달의 무도 일본 간 거요 ... ㅜㅡㅜ... 어제 본방 보고 생각나서 다시 봤어요. .. . 진짜 펑펑 울고 지금 일어났는데 눈 팅팅 부웠구....
OOOO 뭔가 어느 시점 기점으로 공중파 예능에 자꾸 뭔가 공익성을 넣으려는 시도가 보이기 시작했는데 무한도전이 예전엔 그래도 거기에 나름 노하우가 섞였는데 요즘은 그것도 떨어지는거같아요
OOOO 맞네 방금 전에 본 거구나 철수? 무한도전 재밌었어? 요새 안 본지 좀 됐다 어 엄청 오랜만이야 왜 이제 왔어 철수 tt 얼굴 까 먹을 뻔 나야 잘 지냈지 뭐
OOOO방탄 무한도전 한번만 출연 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
OOOO무한도전 진짜 이번토요일거 대박인거같다...
OOOORT) 박명수 무한도전 짤 생각난다. "내가 내 돈주고 사먹는데 너한테 허락 맡아야 하니?"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seges263
OOOO어제 무한도전을 보면서 2가지 생각난것 1. 우리나라는 아직도 독립중이다. 건국절이 왠말인가. 2. 메갈리아 워마드 니들은 .... 노답들이다.
OOOO아 맞아 어제 무한도전 그 캘리포니아 편 초반에 막 설명나오는데 거기 조슈아~~~~ 이런식으로 설명되있길래 조슈아한테서 계속 시강당해서 설명 못봄...ㅎ
OOOO무한도전 엘에이가서 한다는게 길바닥에서 랩하고 아이돌이랑 놀이공원.. 엑스맨 해외특집 수준됐네
OOOO20. TV 보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이유는 딱히 없다. 그냥 시끄러운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근데 유일하게 보는 프로그램이 무한도전이랑 런닝맨. 그러고보니 무한도전 어제꺼 못 봤다. 봐야지.. 아, 오늘 런닝맨 세정이 나온다. 본방 챙겨 봐야지.
OOOO무한도전 어제 편은 다큐멘터리네.
OOOO아...음 다크소울을 할까 무한도전을 계속 볼까...
OOOO무한도전은 재밌었는데 솔직히 요즘은 좀..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doogie405011
OOOO 역시 무한도전이다 싶었습니다.
OOOO먹을거 사가서 집가서 무한도전 보다가 그림그려야디....
OOOO7. 무한도전 (내생각엔)최고의 예능프로그램ㅁ...
OOOO쇼파에 누워서 선풍기 바람 원샷으로 쐬면서 가끔 너무 더우면 에어컨 한번틀고 하루종일 무한도전 보는삶 세상 행복하다
OOOO무한도전에 캘리포니아 매직마운틴, H2X가 나오네요. 한나샘의 유혹에 빠져 뭣 모르고 탔던 2011년이 떠오르네요. 아무것도 아니지않은 극강 롤러코스터, 돈 줘도 안타지요. 정한나 ^^
OOOO#문규 저는 지금 무한도전 보고있어요! ㅎ 오늘은 꼭 봐야할거같아서 ~ㅎ
OOOO#문규 무한도전 ~끝🤗🤗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ASeoyeon777
OOOO#얼지 감성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 얼음생수 준비합니다!❄️ 무한도전 서포트에 진행하려고 했던 물 #0TO10 인데☺️🙏🏻 #0819 추억할 수 있는 얼음생수 #물짤로기대감업 #디자인은이거아님
OOOO뜯지 않은 연도불명 무한도전 달력도 있다 (...)
OOOO뜯지도 않은 무한도전 2014년 다이어리 발견!!
OOOO무한도전보면서 저런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지금은 친일파의 자식이 대통ㄹ이질 않나. 핏줄은 상관없다고 해도 공약을 지키길 해 국민을 제대로 지키길 해 세금은 존내 걷고 어디로 쓰는지 모르지. 후후후
OOOO와 무한도전 넘 소름돋아
OOOO대체 왜 국민과 무한도전 멤버들은 모르면 배우면 되고 미영이는 모르면 나가 뒤져야 하는지 모르겠다. 흔한 국민의 이중성인가? 3.1운동이 일어난 계기를 댈 수 있는 자가 국민의 삼분지 일은 될 수 있을지도 확실치 않…
OOOO무한도전 국뽕 드링킹 하고 왔다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RT_Terrorism
OOOO암만봐도 무한도전은 예전게...
OOOO무한도전 슬퍼요,,
OOOO'무한도전'이 말했다... 우리는 참 많은걸 잊고 산다고
OOOO"기억해주세요"... '무한도전' 역사 잊은 이들 울린 한 마디
OOOO우리는 또 한번, '무한도전'에 큰 빚을 졌다 <- font="">
OOOO지코가 만든 '히트다 히트' 뮤직비디오 #지코 #무한도전
OOOO 무한도전에서 롤러코스터 타는 거 봤는데 제가 다 무섭던데... 전 그런 거 왜 타는지 잘 모르겠어요 너무 무서워요 존 레전드 P.D.A.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에 추억이 엄청 많아요ㅋㅋ 그 노래 가사처럼 연애도 해보고 싶고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sakhin000
OOOO성원이형 순위의 응원갔다가 무한도전 투표했습니다~!! ㅎㅎ 인터뷰도 했지롱~!!
OOOO<광희 X 윤태호> 무한도전 미생 광희! 윤태호 작가를 만나 완생으로? ps. 보고있나 임시완?
OOOO 요즘 무한도전 빼고는 다 재미가 없어서 티비는 켤 생각도 안 했어요 네 말 들으니까 괜한 수고 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존 레전드 알죠 근데 All of me 였나 그거밖에 몰라요 더 좋은 노래 있어요?
OOOO #무한도전 은 #폐지 를 안하는게 제일 문제거든요..
OOOO근데 어제 무한도전에서 양세형은 마지막날 오고 경유 비행기 안 놓쳤어도 직전날일텐데 굳이 왜 온 거지?
OOOO ㅋㅋㅋㅋㅋ 나 무한도전 봐 밥 먹었지 양세형 너무 귀여워 ㅋㅋ 몽룡아 너도 양세형 반만 닮아봐 ㅎㅎ
OOOO꿈에서 포탈이랑 무한도전이랑 프레디랑 합쳐져서 나왔다......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Rendez_bous
OOOO무한도전 보는데 나도 부끄럽더라. 맨날 역사책에서만 글로 봤는데 그게 달랑 한 두줄이잖아. 그런데 따로 알아보려고 노력도 안했어. 일본이 그랬다는 거에 치를 떠는데 그러고도 알아보려고 노력 하나 안했어. 그 분들도 다 우리같은…
OOOO아 무한도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밥 못 먹게ㅛ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한도전 보고 왔는데 쟤네 뭐하니...?
OOOO 무한도전!
OOOO 무한도전이요ㅋㅋㅌㅋㅌㅌㅌㅋㅌㅋㅋ
OOOO 어제 무한도전!! 진짜 감명 깊게 잘 봤네요. 덕혜옹주 영화 본거랑 겹쳐서 더 감동적이더라구여~^^
OOOO와 무한도전 부럽다 x2 저거 존잼인데 진짜 내가 타본거중에 젤 재밌었는데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nanpe1268
OOOO 읭? 아.... 무한도전 보고있었는데.... 아...
OOOO미국에 살때 저 분 이름 굉장히 많이 접했으나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는데..무한도전 통해서야 참 대단한 분이셨구나..를 알게되었다..
OOOO지코가 무도 멤버들에게 선물한 '히트다 히트' 뮤직비디오 공개! #지코 #ZICO #무한도전
OOOO#여자친구 #GFRIEND 오늘은 여친데이❤️ #LA 에서 만난 #무한도전 저녁 6시 20분에 찾아갑니다! 신나는 토요일 저녁⭐️ 채널고정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OOOO 무한도전의 김태호PD님이랑 무한도전제작스태프여러분들, 무한도전멤버여러분들은 내년인 2017년8월에 러시아랑 중앙아시아각국으로 가줘서 홍범도장군님이 독립운동한 발자취를 찾아 주고, 고려인들이 강제이주당…
OOOO지금 무한도전에서 미주 한인 동포 1세대들이 얼마나 힘들게 살았는지 얘기해준다. 그 와중에도 그들이 5억이란 큰 돈을 독립에 보탰다는 사실에 숙연해짐. 얼마전 탐라에서 LA폭동이 '한인들이 잘못살아서' 벌어진 것이었다는…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한도전 김태호 피디는........정말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yeol__1127S2
OOOO12. 160820 무한도전 내 직업은 MIC🎤(당당
OOOO오늘 무한도전 보세용 여러분
OOOO무한도전이 국정화교과서,건국절을 주장하는 닭년과 새누리를 한방에 날려버리는구나.
OOOO책읽기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는 사람에겐 독서법에 관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이런 책도 필요가 없다. <개그콘서트>나 <무한도전>을 보는 법에 관한 책이 필요없는 것처럼 말이다. (채석용)
OOOO이번주 무한도전 꼭 보세요
OOOO 흑인 비하한 무한도전에 뭘 기대하셨는지 ㅋㅋ
OOOO이번 무한도전 내가 사는곳임 ><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hukknguy
OOOO어제 무한도전을 보며 가장 많이 한 말은 "몰랐어" "처음들어봐" "몰라"가 아니었을까.
OOOO부끄러운 이 마음... 무한도전 ㅜㅜ 왜자꾸 울게해ㅜㅜㅜㅜ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suga_raised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KOREAMANS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d6CJtaPlWzBsgpu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always_gd
무한도전 도산 안창호 역사를 유재석 역사에 위해 독립을 몰랐던 대한민국 우리가 fatl_conce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