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토니모 모여서 토니가 제발요 토니랑 귀여워요 아까 취하셨어요 업혀 다들 되나요


모여서


OOOO토니랑 피터랑 아무런 관계도 아닐때, 토니가 피터 학교로 연설? 같은 분위기로 와서 지원해 줄만한 똘똘한 학생을 찾으러 왔어. 피터는 다른 애들처럼 토니를 본다는 것만으로 흥분해 있겠지. 학생들이 모여서 연설을 다 듣고 나서
OOOO교류회....... 하고싶다.... 다같이 모여서 토니피터 클립 보고
OOOO 그냥 토니들도 귀엽고 한마리씩 있는 토니들도 귀엽지만 4토니 모여서 고양이과와 토끼의 모임.. 정말.. 정말.. 세계 최고니까요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우주를 구하자 토니! 그러자!
OOOO방학이 끝나기 전에 토니른 파시는 분들이랑 모여서 놀고싶어..😭
OOOO자기전에 딱 하나만 풀고 자야지. 헬리캐리어에서 어벤 멤버들 모여서 막 회의하고 있다가 토니가 이야기 하다가 뜬금없이 "응. 그리고 나 배너박사 좋아해. 연애 감정으로." 라고 얘기했으면. 다들 뭥미? 하고있는데 배너만 혼자…
OOOO자기전에 딱 하나만 풀고 자야지. 헬리캐리어에서 어벤 멤버들 모여서 막 회의하고 있다가 토니가 이야기 하다가 뜬금없이 "응. 그리고 나 배너박사 좋아해. 연애 감정으로." 라고 얘기했으면. 다들 뭥미? 하고있는데 배너만 혼자 태연하게

토니가


OOOOQ스파이더맨 수트는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나요? 모 어벤저스 멤버가 해주는 건가요? 존(홈커밍 감독)스파이디가 시빌워에서 받은 수트는 스타크표 수트죠. 그럼 이제 스타크표 수트를……어떻게 할까요? 토니가 해주겠죠…
토니모 모여서 토니가 제발요 토니랑 귀여워요 아까 취하셨어요 업혀 다들 되나요 QWRTSDGH1
OOOO ㅋㅌㅋㅋㅋㅋㅋㅇㅏ 미틴 모냐 약물중독?치료하는데 토니가 도와주는 썰 봤는데 개오지네요
OOOOQ스파이더맨 수트는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나요? 모 어벤저스 멤버가 해주는 건가요? 존(홈커밍 감독)스파이디가 시빌워에서 받은 수트는 스타크표 수트죠. 그럼 이제 스타크표 수트를……어떻게 할까요? 토니가 해주겠죠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요


OOOO톰×드류 톰×토니 제발요 삼각관계 제발요 찢어지게 가난한 모지리 형이랑 억만장자 건방진 토니랑 제발요

토니랑


OOOO피터 동공지진오는거 다 티나는게 귀여워 8ㅅ8 토니랑 남은 시간동안 모할까 (팝콘

귀여워요


OOOO 아악 이게 모예요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버니피터도 녹화하는 토니도ㅠㅠㅜㅠㅠㅜㅠㅜ 귀가 안 아프대오 흐그끅흑흐꾹흑흑흐귺흑 넘 귀여워요 찌님😭😭

아까


OOOO취하셨어요. 토니 못이긴 척 자비스 등에 업혀 타워로 돌아가면서 웅얼거리는 목소리로 나 아까 차 봤는데. 그거 타고 가는 거 아니야? 하면 자비스가 돌려보냈습니다. 주인님 모시기엔 이 몸체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벅차서요.…
OOOO취하셨어요. 토니 못이긴 척 자비스 등에 업혀 타워로 돌아가면서 웅얼거리는 목소리로 나 아까 차 봤는데. 그거 타고 가는 거 아니야? 하면 자비스가 돌려보냈습니다. 주인님 모시기엔 이 몸체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벅차서요. 하고 터무니없는 소리 했으면

토니모


OOOO그 모냐 시우랑 도하 제프랑 토니느낌인ㄴ뎈ㅋㅋㅋㄱ
OOOO절개잡기할때만큼 바야바잡기도 짜릿할까 3장2모 바야바임팩빤 휴토니 바야바 무서어 ㅠ
OOOO루씨씨도 모샤오고 싶어요 . .. 토니의 친구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저주받암ㅅ엌ㅋㅋㅋㅋㅋ나 초딩때 그거 종나 유행했었는데 그 ㅋㅋㅋㅋㅋ토니뫀ㅋ맄ㅋㅋㅋㅋㅋㅋ복숭아ㅋㅋㅋㅋ
OOOO안토, 토니... 따, 모, 모닝 글로리 나왔을 때, 조, 존나 대, 대박이었는데.. 노, 놀랬어..
OOOO 헉 저 워낙 언더를 안붙이기돜ㅋㅋ하지ㅏ만 언더는 알땀거랑 돌ㄹ1윙크꺼바께안써본거가태여..나중에 토니모1ㄹ가보면 구경해바야겟어욤
OOOO 토니모* 스키니 터치 붓펜 조화여!!(개취)
OOOO코이니오치타노와~~마바타키쿠라이~잇!슌!노코토데 콘나데키코토와~~마루데다레카노 유메모노가타리다네 미칸세이나이토 모~춋~토~맛~테~~키미토~키미노스키나히토니~~
OOOOㄴ그리고 토니스팁은ㄴ 또 꼴리는게 모냐면 얘는 기구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ㅁ이라는거지.... . . .근데 사실 ㅂㅇㅂ던 디루도는 별로 효과는 없더라 하지만 괜찬하... 상상ㅇ속이니까............
OOOO아리따움이더좋다지만 난길ㅊㅣ이긴때ㅣ문애 가까운 토니모.리를
OOOO ㄹㅇ 그래서 토니모ㅎ리 겟잇쓰고싶은데 내 주변 애들 다깨지더라규ㅠㅠㅠ
OOOO세상에...토니 차를 모는 스파이디라구요? 헉헉...피터토니에 영혼을 팔 것이다! 피터토니 믿고 지옥갈거야!🌏💣💥
OOOO천재편 : 모차르트(모오락) 포우 토니 절망편 : 짐 모리아티 그리스월드 코타르 #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OOOO칫치치치 웝퐈이~~~보잉보잉~~~ 쿄오모!(모게!) 아시타모!(모게!) 토니카쿠!(모게!) 마이니치!(모게!)
OOOO바에 팔 걸치고 여기 그거 엉망이야. 토니에게 말 거는거. 토니 용케 엉망인 아담 불어 알아 듣고, 영어로 그럼 뭐가 맛있는데? 하는데- 가자미 시켜봐.하고는 시켰는데 나온게 영 모냥이 아닌것, 토니 황당해 하고 있는데 그때 다시 아담이 어디선가
OOOO 아진짜ㅎㅎ 고나리땜에 토니글도 자제하고 졔웤고나리땜에 졔웤글도 자제하면 재덕은 모올리죠?? 진짜 답답하고 짜증나요 저런댓글 하나까지 깊게 신경쓰진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읽기는 다읽을거라고 생각해서ㅠ
OOOO ㅋ..ㅋㅋ..가서 모할건데..(월욜날 강남 갈 예정이라 지갑사정이 신경쓰이는 토니토)
OOOO 앤은 쓸 수 있는건 다 쓴다는게 모토니간여(...) 프레이 시체가 있었다면 그것도 썼을거같네요
OOOO 전 원래 토니왼이여따구....근데 먼저 말하기 전엔 아무도 모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허엉 못님네토니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요 저 모지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터진트윗잇엇는데 못님이 팬픽얘기나오자마자 더더더더듬거린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머토니 블팬지모 피에지모 같이 파주시는 분 많이 생기면 좋겠다 아머토니 블팬지모 피에지모 같이 파주시는 분 많이 생기면 좋겠다 아머토니 블팬지모 피에지모 같이 파주시는 분 많이 생기면 좋겠다
OOOO모시모 마다 코노 코에가 다레카니 토도이테루나라 소노 히토니 츠타에타이 보쿠와 아이오 와스레 나이토
OOOO 마자 베베님 귀여웅으로 세계정복해서 교수님도 토니도 벤마필모 연성도 가득한 세상으로 만들어주세요
OOOO스팍커크 스팁텀 찰에 피터로건 맥스눅스 토르로키토르 리들루시(중심 루시우스텀 팜....(오열 제시리 네빌말포이 해스네 리들벨라 해리헤르 토니배너로키 블팬지모 럼벜 거미덷 뱃렉 뱃숲뱃 조뱃조 일리야솔로일리야 해리피터해리 늍톰 비전완다 피터피에트로
OOOO 나를 검은머리의 작은 여자아이로 본다면 모나트 살리에리. 래번클로의 5학년생인 당신의 후배이며, 흰 머리의 남학생으로 본다면 .. 안,토니오, ..로즈. 래번클로를 졸업한 당신의 선배이겠죠. 나는 어느쪽도 좋아요, 다 괜찮은걸.
OOOO김토니 자기 안중 안보고 최선의 선택(이라치고 겁나 위험한 자살시도)을 저지르는게 진짜 사업을 성공시킨 이유긴 하네.. 위험을 감수하고 팍팍.. 모아니면 도 이건가..쥬륵
OOOO아 오늘 토니오빠 영국꼬마같다 모가다르지 했는데 앞머릴 안까고 내리셨구나 아 역시 덮톤이 짱이야 미칭 ㅠ 존잘탱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