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시그널


OOOO[시그널 3회] 짝사랑 그녀를 위해 달려가는 조진웅!!
OOOO 시그널은 한편한편 영화같이 찍었어요 영상미도 너무 잘만든 영화같고 ㅠㅜㅠㅠㅜㅠㅠㅜㅠ 한번도 루즈해지지않고 사건들이 팍팍팍 나가는게 진짜진짜 재밌거든요 그쵸그쵸 차형사님도 너무 좋고 특히 조진웅씨.. 이재한 형사님ㅁ이 크으으으으ㅡ
OOOO[시그널 11화] "눈 또 크게.. 이쁘게 뜨네, 또!!" 츤_츤...... #시그널 #조진웅 #김혜수
OOOO[시그널 14화] 물통 턱 올려놔주고 가는 재한슨배.. 이런 사람 어떻게 안 좋아할 수 있는지 #시그널 #조진웅 #김혜수
OOOO[시그널14화] .......🙊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OOOO개인적으로 재한이 예고편을 갱장히 조아합니다 진짜 세상에는 묻어도 될 범죄는 없다. 간절함이 보내온 신호, 시그널. ㅏ고 하는 목소리에 치임.... 조진웅 오디오북 내줘......
OOOO그러고보니 영화 '끝까지간다'에서 조진웅에 끌렸던 점은 넘나 강한 알파메일st라서인데, 그 묘사가 흥미롭다. 화장실에서 유난히 손을 싹싹 잘비벼씻는 장면과 완벽히 그루밍된 외양을 보여줬기 때문. 시그널과 비교하면 당연히 의도적인 캐릭터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jj_0T0
OOOO5. 이제훈 존나좋아 사랑해 말이필요업서,, 사람엔터테인먼트가 확실히 사람하나는 잘뽑는듯 변요한 조진웅 권율 이제훈까지 ㅆㅂ 시그널 조진웅때문에 재탕하다가 이제훈한테 또 치☆임 시그널도 씹명작ㅈㄴ다들 꼭보새오
OOOO4. 조진웅 끝까지간다 보고 관심있었다가 암살보고 더좋아짐. 암살얘기 자주나오는듯한데 라인업지려서 그런지 ㄹㅇ씹명작.. 여튼 시그널보고 존☆나 치임 아재미 낭낭한데 성격도 좋으신게 눈에 딱보여서 더조아
OOOO 흐어유ㅠㅠ시그널 이후로 조진웅님 나오면 너무 져아....💞
OOOO 나 시그널 나올때 조진웅씨 넘 멋있어서 카톡 프로필 사진 해놓기도 했었당ㅋㅋㅋㅋㅋㅋㅋ 시그널같은 드라마 또 나왔으면 좋겠어💦
OOOO조진웅 배우님! ...역시나 시그널의 '이재한' 형사님이네요. 화이의 기태도 좋아하지만 재한형사님 너무 좋으네요 시그널 2 언제나오죠?!
OOOO 01. 시그널 내가 좋아하는건 다 모아둔 드라마.... 형사물, 추리물, 타임워프 (워프는 아니지만....), 프로파일러, 나름 미스테리, 조진웅, 김혜수를 다 모아놓다니 대단하다..... 시즌2 꼭 나왔으면 좋겠다.
OOOO장르불문하고 한국꺼 잘안보는데 시그널 존잼이네.... 조진웅 진짜 멋있다.... 잘생기고 키크고 몸집도크고.... 내이상형st....♡ 그리고 혜수느님은 언제나처럼 독보적으로 아름다우시고 카리스마연기 쩌시는것bb
OOOO시그널때 김혜수 조진웅 러브라인은 진짜 너무 이입하고 봐서 절절했는데.... W.....

배우


OOOO#아가씨 조진웅, 하정우 배우의 대사 아이디어 -조진웅코우즈키가 백작과 지하실에서 대화하는 장면- 조선말과 일본말을 섞어씀 -하정우고판돌 5만 떨어트릴게
OOOO에이~ 전 인기 이런거 별로 신경 안써요. 배우 조진웅이 어떤 연기를 보여줬다가 아니고 제가 출연한 작품 극중 배역으로만 기억해주신다면 더욱 기쁠거에요. 작품을 선보일때마다 조진웅이 아닌 그 역할 자체로 오롯이 녹아있을테니까요.
OOOO혹시 마차타고 고래고래 보심분들 특별출연인 조진웅배우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OOOO아가씨에서 저 장면은 사실 상해가 생기는 것도 아닌데 정말 끔찍했다. 근데 배우도 그런 고민을 해줬다니 조진웅을 안좋아할 수가 없다 ㅠㅠ
OOOO배우 조진웅이 윤종빈 감독의 신작에 합류한다. 최근 출연을 합의하고 내년 초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공작'은 남북한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모종의 프로젝트 성사를 위해 남북 관계자들이 물밑에서 벌이는 일. t.…
OOOO섬세한 사건들이 인상깊었음 배우들 연기도 👍 조진웅 김혜수라니 무조건 무릎꿇고 본방사수잖아요ㅠㅠ 무엇보다 이 극이 가치있는 이유는 "20년 후에도 그럽니까? 거기는 그렇게, 시간 변했으면 뭐 좀 바꼈겠죠" 이 대사 하나로도 충분하다. 간절함에 대하여.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ravens_kei
OOOO 1.조진웅 내 덕질 인생중 이렇게까지 빠진 배우는 처음...잔망잔망 팬서비스왕 웅이도루...슈스길만 걸어 내 비타민
OOOO알티) 조진웅 팬들은 늘 조진웅 배우와 함께 멜로 영화를 진행하실 안목 있고 용기 있는 감독님을 기다립니다
OOOO오, 조진웅 배우님고 엠버언니의 조합이라니..!! 기대된다.
OOOO조진웅 배우님ㅋㅋㅋ사실 저 이분ㅋㅋㅋ엄마가 보던 주말드라마의 서브커플의 남자캐릭터 맡았던걸 너모 조아했습니다...진짜 존귀였구 실시간으로 살빠지는 걸 보는게 신기했다...+*
OOOO 1. 두말 할 것 없이 조진웅. 진짜 인텁 하나하나 찾아볼때마다 말하는 거 너모 좋아서 치인다. 멘탈도 연기도 비줠도 뭐하나 빠짐없이 예쁘구나 ! 이런 배우를 왜 이제야 팠을까 라는생각
OOOO 조진웅 배우님이요
OOOO배우 조진웅은 '누구나' 다. 그 많은 캐릭터를 잘해낼 수 있는 팔색조 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OOOO 완순님 순간 조진웅 배우 닮으셨다는 생각이 잠깐 스쳤네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배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다 인터뷰 하시는 조진웅씨가 더 중국 배우 같곸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잡덕같아보이겟지만.. 김윤석>>>>>>>>>>>>>>>>>>>>>>조진웅=하정우>>>>>>그밖에 외국배우들=그밖에 한국배우들 인듯..
OOOO조진웅은 자신의 열혈 팬을 ‘그 친구들’이라고 칭했다. 가장 따뜻한 말이다. 좋아하는 배우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일이야 😢😢 본체 말 너무 예쁘고 다정하다.. ㅠㅁㅠ..
OOOOQ 10년 뒤에 조진웅은 어떤 배우가 돼 있을 거라고 기대합니까? A 기대가 많은 배우가 돼 있을 것 같아요. 꿈이기도 하고요. 송강호 선배처럼 개봉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일으키는 배우 말이죠.
OOOO 조진웅 같은 친구 배우자 있음 인생 성공한 느낌일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친규도 좋고 그냥 아는 사람만이라돜ㅋㅋㅋ

엠버


OOOO엠버 & 조진웅 앙투라지 촬영중 (2) #엠버 #Amber #에프엑스 #함수 #fx #앙투라지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jj_0T0
OOOO160811 조진웅 & 엠버 Amber filming drama Entourage (1)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말이 안나오네 엠버 조진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엠버 조진웅이라니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진웅 드라마 나와? -ㅇㅇ 안투large -누구나오는데 -서강준 -00 -베키 -오~ -광수 -ㅋㅋ -엠버 -....o? -소희 -??????? -웨 -그거 혹시 드림하이3야? 동생섀끼땨매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기숙사에 쫙퍼졌음 그레이랑 아가씨랑...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아가씨에 조진웅나오는데아.....(울...
OOOO아가씨 오에스티 랜덤 포스터라는뎈ㅋㅋㅋㅋ 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오면 꽝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런 인간들보면 아가씨 끝판에서 조진웅이 한것처럼 손가락 잘라야된다고 생각한다
OOOO[PIC] 160612 부평 롯데시네마 아가씨 무대인사 (1p) - 아가씨는 왜 저 안봐요?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박찬욱
OOOO유일하게 볼만한 장면은 경기장면인데 그나마 거기서도 여자들이 격렬한 운동하면 안 재밌을까 걱정이 됐는지 특별출연한 조진웅 분량이 너무 많음. 아가씨 3부의 싫은 기시감. 남자 안 나오면 안 된다는 그 불안감
OOOO설현이 지코라는데. 설현 - 혀 설(舌)자에...검은 현(玄). 영화 아가씨에 나오는 조진웅 혓바닥이 지코를 핥을 정도로 길다는 뜻입니까?

하정우


OOOO범죄와의 전쟁 하정우가 조진웅 패는가 보면서 쥐빠랑 꼴빠랑 싸우네 ㅇㅇ 라는 생각을 해보앗다..(..)
OOOO하정우, 3번째 연출작 ‘코리아타운’ 준비 중. 출연은 안하고 연출만.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국에서 어두운 과거를 세탁하고 하와이로 넘어와 새 삶을 꿈꾸는 남자 얘기다. 주인공은 이경영. 조진웅과 마동석은 극중 이경영의 오른…
OOOO 조진웅빠들 하정우빠들과 긴밀한 협업이 시급해요 😭
OOOO황정민조진웅김윤석하정우이정재사랑함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R_O_Z_E_S
OOOO ㅋㅋㅋㅋㅋ 여기선 딱히 조진웅이 나와도 할 역할이 없네 생각해보니 하정우 거의 원톱영화라성

박창민은


OOOO조진웅 "박창민은 상대방의 실수를 유도하는 성격 아닐까 (생각했어요). 보통 사람들이 실수를 두려워하잖아요. 박창민은 그걸 이용하는 거죠. 상대방의 심리를 이용하는 치밀한 인물이죠.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어요. 참 무서운 분이에요."
OOOO조진웅 "박창민은 악역이지만 영화 속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다. 고건수라는 인물도 박창민이라는 인물을 만나면 팔닥거리기 시작한다. 자신은 차분한지만 상대방을 흥분하게 만다는 박창민의 모습이 재미있었다."
OOOO조진웅 "제가 보기엔 (박창민은) 악역도 아닌 것 같고 그냥 고건수의 상대축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무슨 인물일까, 어떤 행동을 해야 할까 계속 생각했어요."

찍는다


OOOO내 마음 찍는 기준 1. 조진웅 2. 최애 3. 귀여우면 찍는다 4. 예쁘면 찍는다 5. 공감하면 찍는다 6. 걱정되면 찍는다 7. 버릇 <<<< ㄹㅇ
OOOO황정민, 이성민, 조진웅이 함께 영화를 찍는다는 소식을 듣고 왔다

영화


OOOO(채널 지나가다) 영화 국가대표 중계 해설가 조진웅이었네. 0_0
OOOO사냥 이건 좋은점이 조진웅이 쌍둥이로 나오는거 빼고는 모르겠다 액션 조금 좋았나 영화가 하고싶은 얘기가 많았다 인간의 탐욕 탐욕으로 인한 흑화 이중성 부성애(못되게 굴었지만 사실 사랑했다) 산속 노인의 미스테리 추격전 출생의 비밀 비리 공무원
OOOO이 영화로 이선균과 조진웅은 2015년 제 51회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남자연기상을 수상했다. 백상예술대상 공동 수상은 제 4회 공동수상 이후, 47년만에 처음이었다.
OOOO퀴어 영화에 얼굴마담 조진웅 얼마나 좋은가.

터널


OOOO터널 VIP시사회 영상 4 슈스 조진웅
OOOO160808 터널 VIP 시사회 조진웅 조건동씨 턱은 어디 두고 오셔써오?
OOOO160808 터널 VIP 시사회 조진웅 열어분 저 찾지 말아주세요(아무도안찾음 사진 몇 장 못 찌거서 한 장도 남김없이 다 작업 돌려 올 것임이다
OOOO160808 터널 VIP시사회 #조진웅 최고 슈퍼스타 재간둥이 조엠씨 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R_O_Z_E_S

사진


OOOO 신기해씀ㅁ... 우연히 본 연예인이라니.. 그게 조진웅이라니... 사진 넘 찍고싶었는데 쫄보라섴ㅋㅋㅋㅋ 수트입고 있었는데 몸 넘 좋아서 놀랐던..
OOOO두번째 중간사진 너모 귀여움이쟈낰ㅋㅋㅋㅋ 박명근 피칠갑+박동근 자연광 사랑인 듯... #조진웅
OOOO ....? 여러분 사진에 속지 마세요 친구가 조진웅이랑 레몬그랩 닮았다고 함....ㅇㅇ
OOOO내 배경 조진웅인데 점장님이 뒤에 오시더니 "아이 거 배경 점장님 사진으로 해놔. 연예인사진말고." 깜짝놀랐네..

해도


OOOO조진웅 "고건수는 뭘 해도 안 되잖아요. 안되는데 팔짝거리니까 그게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OOOO저 놀라운 정장빨 앗 조진웅 발견 못찍게 해도 찍었다
OOOO 허억... 초면에 죄송한데 말을 해도 되는 건가요.. 박해준씌라고.. 변요한 분이랑 조승우 강동원.. 조진웅..! 김윤석 김상중 조인성 이광수..!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joasi99

둘이


OOOO권율 센스에 제일 뿌뜻하고 제일 크게 웃는 건 조진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좋다고.... 너무 귀엽다고..... 잔망킹은 잔망킹끼리 논다....
OOOO조진웅님도참조아하는데둘이같이해서참좋습니다
OOOO근데 누가봐도 둘이 사랑싸움 하는 거지 조진웅은 1도 상관없는 거거든. 그냥 얼굴마담이야. 조진웅 얼굴마담해.
OOOO맞아 나 이거 예전에 풀었던 거 같은데 한예리랑 천우희랑 물고 뜯고 싸우는데 그거 말리는 순댕이 조진웅 보고 싶다니까.. 맨날 조진웅 보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고 아저씨는 내거거든 하면서 둘이 싸우는 거 싶다고..

많은


OOOO82.((대대스포))) 화이 내가 젤조아하는 장면중하나다 화이..아 이위에도 사실 화이되게많은데 다 조진웅나오는장면인건 함정 저 캐릭터가좋은데어떡해.. 악역주제에 인간미넘쳐 사실악역아님 친구잘못사귄애임 …
OOOO그리고 악령이 깃든 사람은 조진웅인데 나이차 많은 무당 여동생이 천우희가 있다든가.

최고


OOOO모두가 이 영상을 봤으묜 매우 조켓다.... 손하트 욕인 줄 알았다가 나중에 배웠지 난 ㅎㅁㅎ 하면서 잔망스럽게 손하트 하는 지눙시... 우주 최고 귀요미... ㅠㅠㅠㅠㅠㅠ 씹덕킹 조진웅 ㅠㅠㅠㅠ (야광봉) t…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kiwitaetae1230
OOOO네 여러분 모두 조진웅 하세요 퍼룩 조진웅 우주 최고야 질리지 않아 볼 때마다 새로워 잘생겼어 멋져 좋아
OOOO모두가 이 영상을 봤으묜 매우 조켓다.... 손하트 욕인 줄 알았다가 나중에 배웠지 난 ㅎㅁㅎ 하면서 잔망스럽게 손하트 하는 지눙시... 우주 최고 귀요미... ㅠㅠㅠㅠㅠㅠ 씹덕킹 조진웅 ㅠㅠㅠㅠ (야광봉)

권율


OOOO아라써 이리 와 바 아이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율 애기 대하듯 대하는 애기 조진웅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엽다고 ㅠㅁㅠ 😂😂👍💕

우주


OOOO1. 조진웅 무슨 말이 필요해. 우주존잘인데 자기가 왜 우주존잘인지 1도 모르는 오빠...

이재한


OOOO이재한 너는 러브..... ㅠㅁㅠ.... 조진웅은 감동이야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체 어쩜 좋지 ㅠㅠㅠㅠㅠㅜㅠ

조진웅


OOOO닝겐조진웅에게 사람엔터테인먼트란? 조씨세상과 충돌할수있는 에너지입니다. 닝겐간략하게 이유를.. 말씀해주신다면? 조씨다야 그게.
OOOO#조진웅 #다이어트 전후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wlssbdwb
OOOO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래고래에 조진웅나온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진웅 "불법사업을 하는 악역일지라도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은 아니다. 고건수가 고등어처럼 제 앞에서 팔딱거리는 것을 보는 데 짜릿했다." (박창민이란 캐릭터와 캐릭터 연구에 대해)
OOOO국대 2 본 후기:조심스럽게 배성재 조진웅 밀어봅니다
OOOO런닝맨 사냥편 다시보는 데 조진웅 너무귀엽다ㅜㅠㅜㅠㅠ
OOOO이성민 정재영 정진영 조진웅
OOOO 데뷔 길만 걷자~! 조진웅 남궁민 이병헌 진구
OOOO 그 조진웅ㅇ나오는거?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m______od
OOOOㅁㄴㅁㄹㅁㄹㅁㄴㅁㄹㅁㄴ 조진웅미친
OOOO조진웅 "박창민이라는 인물 자체가 코미디인 것 같아요. 이 사람이 과연 현실에 존재할까? 누군가는 이렇게 사는 사람도 있겠지만 골 때리는 인간이거든."
OOOO 조진웅 존멋 존무섭
OOOO조진웅 ㄹㅇ 마음 심장 조진웅......ㅠㅠ 죵나잘생겨써........
OOOO요즘 일상박혁권과 조진웅을 앓으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OOOO존나웃기지않아? 연수갘ㅋㅋㅋㅋㅋ 조진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친구가 연수 보고 조진웅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chxjxnwxxg
OOOO탑 치곤 조진웅스럽게 나왔군 (아무말
OOOO아 솔직히 조진웅 스카잔 하나만 입자... 그걸로 물거 뜯고 다 할 수 있음.............
OOOO 1 조진웅
OOOOENTOURAGE filming today with 조진웅 선배님
OOOO 조진웅? 난 푸근한 인상이 좋더라.
OOOO 제 등교길노래로 안성맞춤이네요 등굣길 조진웅!!!!!!!!!다 조진웅!!!!!!!
OOOO 개학식곡으로 조지..조진웅!!!!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_beautifulamber
OOOO 조진웅님 오셨다는데 인생아..
OOOO지켜주는 이유(죽게 생겼는데 이게 왜 궁금해..) 수십년간 감춰둔 진실 서바이벌 목걸이의 비밀 등등.. 그래도 ㅎㅎ그랬구나 조진웅 아름답다ㅎㅎ 하면서 보니까 나름 재밌었다...
OOOO 뭔가 분위기가 조진웅 같았어요!
OOOO맞다 저 오늘 친구만나러 디엠씨 갔었는데 조진웅봄
OOOO암살 존나 인상깊게 봤는데 거기에 조진웅 나오는건 왜 몰랐던걸가...
OOOO아 해시 조진웅달아야하는데 박창민달았어 너무 지금 뇌에 박창민이 지배허ㅡ고있나봐
OOOOSKT 대리점 지나가는데 조진웅씨가 안에 들와서 뭐 받아가라구 하길래... 노노~ 고개를 저으면서 지나옴.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fxtown0905
OOOO 사냥:조진웅 엄마.조진웅아빠 조진웅팬만보세요
OOOO 하늘롴ㅋㅋㅋㅋㅋㅋㅋ승천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진짜 자기혼자 저렇게 잘생기면 어쩌라는거죠 ㅋㅎ .....조진웅 부럽네요 아침에눈떠서 거울보면 조진웅 볼쑤있고....
OOOO 정은표!!! 마동석!!! 조진웅!!!
OOOO조진웅씨도 이날씨에 위아래로 수트 빼입고 일하시려면 고생이 무지막지하시겠네
OOOO내가 상암을 뜨니까 조진웅 말고 택연이가 상암에 떴네.........^^ 싸귀 잘 보구 있다...
OOOO아 근데 조진웅 겁나 대단하다.. 오늘 같은 날씨에 나한테 이렇게 입고 있으라하면 나 진짜 화날 거 같아
OOOO새삼 느끼지만 조진웅은 좋겠다 거울봤을때 조진웅이 있어서..........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fxtown0905
OOOO와...진짜 너무 잘생김♡근데 너무 더워보이잖아ㅋㅋㅋㅋㅋ내가 옆에서 부채질 해주고 싶네..안쓰러워ㅠㅠ 그치만 미모는 열일하는 #조진웅
OOOO뭔가 촬영하는 걸 봤지만 조진웅은 아닌 거 같으니 울어야겠다
OOOO아니 인간적으로 조진웅 지친 얼굴을 보라고 저게 다 자켓이랑 넥타이 때문 아니야
OOOO사랑꾼 조진웅
OOOO이 날씨에 조진웅도 저렇게 열심히 일하는데.. 나도 정신차려야지 9ㅅ9
OOOO정말 적응안되는 군 슈스 조진웅
OOOO배터리가 3퍼 남았는데 조진웅이 너무 귀여워서 충전하기 귀탆음이다 뭔상관이야 도대체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9si1bun
OOOO나 너무 조진웅 애기 취급하는 거 같아.... 근데 애기잖아..........<아님
OOOO ㅋㅋㅋㅋㅋ나를 내보내죠,, 오늘 모내기들은 못보고 조진웅찡 보고왔어^_ㅠ
OOOO8. 조진웅 - 좋아하는 점 너무 많지만 아주 추려보자면 1. 덩치 2. 잘생김 3. 트레이드 마크인 헤어스타일 <ㅋㅋㅋ 생각을 깊게 하지만 밖으론 잘 꺼내지 않고 주변을 즐겁게 하려는 성격에 출구봉쇄 당함
OOOO조진웅 강철체력의 비결 >> 인류가 만들어낸 가장 위대한 산물 알코올 <<
OOOO세상에 조진웅 너무 러블리하다
OOOO 조진웅ㅇㅣ여ㅠ
OOOO 조진웅!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Min_Deok
OOOO스크씨엪 떴던 날을 잊지모태 날 조진웅 씹덕후가 되게 해준 갓스크 선생님들 안녕하신지요
OOOO맛만 좋게 만들어진다면 조진웅이란 원료는 없어지게 아니다.
OOOO 조진웅이요!
OOOO조진웅 어쩜 이래....
OOOO 우리 큰아빠닮았어(조진웅:?????)
OOOO동근아 내가 사랑한다고 말했었니........ #조진웅
OOOO박명근 뽕이 차오른다 ㅠㅠㅠㅠㅠㅠㅠ 우째이리 존잘인고.... #조진웅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cho_2cee
OOOO 조진웅..!!!!도....ㅎㅎ
OOOO아 나도 알바다 사냥편 ㅋㅋㅋㅋ 미치겠네ㅋㅋㅋㅋㅋ 조진웅 돌려막기ㅋㅋㅋㅋ
OOOO진종오쓸라그랬는데 이름기억안나서 조진웅으로쓸번햇어
OOOO#내가_나와_연애한다면 같이 조진웅 덕징을 하지 않을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조지눙 좋아하고 원래 싸돌아다니긴 했지만 조진웅 조려고 더 싸돌아 다니곸ㅋㅋㅋㅋㅋ 살도 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모로 조지눙 덕질은 몸이 좋습니다...
OOOO박정민 조진웅 투샷 빨리 보구 싶단 말야 😩😖😫
OOOO아 진짜 조진웅 너무 좋아 야밤에 조진웅 뽕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2mario2mario
OOOO 아이거 볼수록 조진웅 찐하게 잘 생겼다 ㅎㅎㅎㅎㅎㅎㅎ사냥 때 비주얼과 암살 기자회견 때 비주얼에 흡사한 그런? 어후 좋아 그냥 ㅠㅠㅠ
OOOO 1.조진웅 부동의 1위 요즘 지눙이 너무 좋아서 힘듬이다... 너무 좋아서 입 틀어막은 적이 한두번이 아님 너무 사...좋아하고 감사합니다🙆
OOOO조진웅 손가락 길다....예쁘다....
OOOO ........12 박동근을 연기한 조진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OOOO 13. 이태기를 연기한 조진웅.....
OOOO박성웅 조진웅 으어😍
OOOO미치겠다 조진웅 너무 좋아 제일좋아!!!! 으어!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todayjpg
OOOO 1. 참신하게 소개하고 싶지만 생각이 안난다. 조진웅 너는 love... 너라고 하니까 굉장히 버릇없어 보이는데 저는 그냥 리환이를 따라한 것 뿐이고....;_;
OOOO조진웅 인간적으로 너무 잘생김...사람이 그렇게 생길수가 이썼다니.... < 충 격 >
OOOO하...조진웅 넘조아...
OOOO 조진웅이랑요
OOOO내 앞에 sk매장 조진웅 cf를 틀어주는게 넘나 좋은 것
OOOO라이언 볼때마다 조진웅 생각나서 넘나 좋은 것♡
OOOO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무서워요!! 하면서 또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님 좋아해서 저정도는 참을 수 있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Mokyung_
OOOO 조진웅 나왔음 좀 더 생각해봤다
OOOO근데 조진웅 화면가득 나올 때마다 미간 찌뿌려짐 으으..문소리나왔을 때만 화면이 정화되는 느낌이였다 어떻게 비유해야하지 나는 론레인저를 좋아하면서도 지루하고 시큰둥하게 봤는데 헬레나본햄카터가 나왔을 때 정말 흥분이 미칠듯이 고조되었능ㅋㅋ그거랑 비슷했음
OOOO50번과 7십몇번은 대체 누구냐 YMCA냐 아 조진웅 없애고 YMCA 분량 늘려달라고요
OOOO조진웅 필모 하나붙잡고 괴롭히고싶네요 허허
OOOO조진웅 평생 행복하기만 했으면
OOOO헉 조진웅이랑 정웅인 헷갈림
OOOO'야구광' 조진웅 "롯데 가을야구 못하면 나도 죽는다"(...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AHardDay2014
OOOO조진웅 존ㄴㅏ많이귀여움
OOOO뒤늦게야 조진웅 차기작소식을 들었는데 제복...입어줬음 좋겠다...이왕이면 북측으로...머쪄...♥♥
OOOO조진웅 진짜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2mario2mario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Mokyung_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AHardDay2014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_beautifulamber
조진웅 시그널 배우 엠버 아가씨 하정우 김혜수 박창민은 찍는다 영화 터널 taepoong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