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선녀벌레 방충망에 맨날 걸쳐 미국 방제할 예비비 방제 노린재 경기도 싫어


방충망에


OOOO선녀벌레가 베란다에서 내방으로 들어오니까ㅠ 샷시배수구도 다 막아놨고 방충망에 구멍도 없는데 어디로 들어오는건지 모르겠고..ㅠㅠ 더워도 배란다 입구문 닫고 자게됨... 더운데..스트레스 더 받음 ㅠㅠ 벌레너뮤싫어서 예민해지니까 벌레봐도ㅠ간지러워져ㅠㅠ
OOOO아 진짜 선녀벌레 개빡친다 오늘 역대급임 방충망에 붙어있는거 보고 기절할뻔 차라리 불빛 근처에서만 놀던가 길 걷기만 해도 몸에 달라붙는데 어카냐고요 ㅠ 오늘도 길 걷다 비명 오백번 지름 왜 달려들어 왜 달려드냐고
OOOO작년인가 제작년쯤부터 한여름 밤마다 방충망에 덕지덕지 붙어잇는나방같은 새기들의 이름은 아마 미국선녀벌레 일겁니다 님둘.. 사진은 혐이라 각자 검색해보는걸로
OOOO미국 선녀벌레라는 놈이 있다. 다른 이름으로 갈색날개 매미충이라고 한다는데, 작년부터 갑자기 등장하더니 내 혈압을 상승시키고 있지... 꼴에 나방이라고 에프킬라 한두방으론 죽지도 않고... 방충망에 대여섯 마리씩 붙어있는 거 보면 호러;; 사라져버려
OOOO 선녀벌레랑 노린재랑 이름모를 나방샛기들이 맨날 제 방 방충망에 다닥다닥 붙어잇어서 너모... 짜증나여... 여름 얼른 꺼졋으면 조켔구....
OOOO1. 선녀벌레 어제도 방충망에 붙어잇어서 너무 시렀다
OOOO 가로수만 방역하면 거기있던 선녀벌레들이 주택가로 피신할걸요... ㅜㅠ 지금도 방충망에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선녀벌레 방충망에 맨날 걸쳐 미국 방제할 예비비 방제 노린재 경기도 싫어 amyjaewon0324

맨날


OOOO선녀벌레... 주거.... 맨날 밤마다 머리 위나 옷 안으로 벌레 들어가서 뒤질 것 같음....
OOOO 아 조 대왕님이 맨날 선녀벌레하길래 인터넷에 쳐바써염
OOOO16. 벌레 시룬데 조아함임니다 곤충박사인 이유 어렷을때 곤충학자가 꿈이래 매날맨날 파브르곤충기만 읽어댓기 때문... 독후감 써서 상도 받아써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선녀벌레 멸종해줘
OOOO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녀벌레색기들 내가 맨날 홈키파 뿌리니가 이제 안붙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쳐


OOOO미국선녀벌레라는 해충박멸에 나선 경기도. 예비비 12억을 투입해 방제 적기인 8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1달여에 걸쳐 피해가 우려되는 19개 시군 농경지 2686ha에 총 3회에 걸쳐 방제할 계획. 그런요. 미제라고 다 좋은 거…
OOOO #성남시 안녕하세요~공원과 시민소통관입니다. 선녀벌레 문제로 판교원마을12단지 주변으로 아파트단지와 합동으로 2회에 걸쳐 방제하였으며, 다음주 중으로 1회 더 방제할 예…
OOOO미국선녀벌레라는 해충박멸에 나선 경기도. 예비비 12억을 투입해 방제 적기인 8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1달여에 걸쳐 피해가 우려되는 19개 시군 농경지 2686ha에 총 3회에 걸쳐 방제할 계획. 그런요. 미제라고 다 좋은 거 아닙니다.
OOOO #성남시 안녕하세요~공원과 시민소통관입니다. 선녀벌레 문제로 판교원마을12단지 주변으로 아파트단지와 합동으로 2회에 걸쳐 방제하였으며, 다음주 중으로 1회 더 방제할 예정입니다.

미국


OOOO광주시 미국선녀벌레 긴급 방제작업 m..goodtms.net/news/articleView.html?idxno=26776
OOOO 파주시 문발동 주택가인 숲속길마을 3단지, 월드타운하우스 나무에도 미국선녀벌레와 갈색날개매미충이 보여요~ #병해충방제 필요
OOOO 오늘도 문발동 숲속길마을 3단지 옆 월드타운하우스 나무에서도 미국선녀벌레가 아직도 있네요 8일에 수목소독 한번했는데도 사라지지 않네요 #미국선녀벌레
OOOO작은 중국 꽃매미인가했던게... 미국 선녀벌레구나... 벌레도 둘이 귀찮게하는구나...
OOOO충남 보령시 성주면 성주계곡에 요즘 미국선녀벌레가 많아서 방역이 필요하다.생긴게 흰색의 날개를 달고 진드기와 비슷하게 생겼고 건드리면 벼룩처럼 튀어오르는게 혐오스럽고 징그럽다. 보령시에서 방역을해주시면좋겠네요.
OOOO미국선녀벌레년 존나싷다
선녀벌레 방충망에 맨날 걸쳐 미국 방제할 예비비 방제 노린재 경기도 싫어 timber124
OOOO 미국선녀벌레는 벌써 지난 6월부터 수도권 지역에서 창궐을 하여 피해를 입히고 있음에도 왜? 지금에 와서 대책을 세우는지 사후약방문이 아닌지?
OOOO미국선녀벌레는 예쁠까? 싸드처럼 생겼을까?
OOOO경기도, 예비비 투여 미국선녀벌레 긴급방제...농경지 피해 막는다 뉴스후
OOOO지금 좀 무서운거 하나 있는데 내 방 창문에 나방인지 미국선녀벌레인지 붙어있는데 크기 큰데 방충망 안으로 붙어있는건지 바깥으로 붙어있는건지 모르겠음 무서움 나 곤충중에 나방이 제일 싫단말이다...
OOOO미국 선녀 벌레 상상 못 해 본 단어 조합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 미국선녀벌레란거 라다님 땜에 알았어요 ㅋㅋㅋ
OOOO우리 동네 마스코트 미국선녀벌레 다른 동네에도 사나요 사진은 생략
OOOO 난 보좌관도 아니고 손가혁도 아닌 댓글 알바짓하는 네깟것들을 미국선녀벌레같은 해충보다도 더 싫어하는 그냥 사람이다!
OOOO미안하다 너 나방이 아니라 매미목 선녀벌레과의 미국선녀벌레였구나....드디어 네 이름을 알았군
OOOO미국선녀벌레인지 갈색날개매미충인지 짜증나 죽겠다ㅠㅠ올해부터 성행한 해충이라던데....방충망사이에 들어와서 달라붙고 난리임 아아앙ㅇ이나나ㅏㅋ카ㅏ아아ㅏ아살려줘어어어
OOOO발톱때만큼 작은 초파리는 ㄱㅊ은데 그게 수십마리모여도 무섭고 새끼손톱 반만한 나방도무섭다 예를들면 미국선녀벌레유충이라던가
OOOO@jaemyung_lee 성남시 태평1동에 살고 있는 시민입니다. 요즘 성남시에 미국선녀벌레가 만발하여 극성입니다ㅠㅜ 무서워서 산책조차 못나가겠습니다. 방역 좀 해주세요.. 선녀벌레 너무 싫어요ㅜ
OOOO모기보다 미국 선녀벌레가 더 싫어;; 방충망이 있는데 분명 어떻게 들어오는거야 너댓마리씩;; 겁나 싫어 제발 제발 어떻게좀 해줘요 #부천시 건물 문에 한가득이야;; 도서관 문에 스무마리 쯤 붙어있는거 보고 기겁했다고;; 아악
OOOO아, 인터넷에 찾아 보니까 저거 나방이 아니고 '미국선녀벌레'라는 놈이네. 나 입대하기 전만 하더라도 이런 거 없었는데 최근에 급속도로 퍼진 모양이다.
선녀벌레 방충망에 맨날 걸쳐 미국 방제할 예비비 방제 노린재 경기도 싫어 gaebeegap
OOOO요즘 미국선녀벌레가 이곳저곳 많이 발생되어 시민들이 불편해 하시네요. 워낙 개체수가 많고 광범위하게 퍼져 있어서 방제가 쉽진 않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방제하도록 하겠습니다.
OOOO집 거실에 널부러져 있는데 방금 방역차가 지나가는 소리가 들렸다. 미국선녀벌레가 엄청 많다고 #부천시 방역에 신경썼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꼭 얘기를 들어준 것 같아서 (그렇든 아니든) 엄청 기분 좋다! #송내동 미쿡선녀벌레 다 사라져라!! 쿠오오!
OOOO자동차 위에 뭔가 우수수 떨어져 있어 이게뭐지? 하고 유심히 보니 기어다니길래 기겁~ 처음본 벌레였는데. 지금 도로 현수막에 붙어있는 '미국선녀벌레' 방제 현수막을 검색해보고 벌레 이름을 알았다. 요즘 심각한 모양..
OOOO도농업기술원은 "올해 4∼6월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1.8℃ 높았고 6월 강수량이 평년의 3분의 1 수순이라 미국선녀벌레의 생육환경에 알맞아 도내에서 창궐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 이래서..
OOOO미국선녀벌레인가 뭔가 진짜 너무 싫다 삭제했다 아니 삭제하고 싶다 진심 혐오스러워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새벽시간을 즐길 수가 없다 방충망이 있는데도 엄청 들어오네 에프킬라랑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 아 진짜 싫어 너무 싫다 제발 사라져주라
OOOO 저희집에는 미국선녀벌레....? 파티 열렸어요ㅠㅜㅜㅠㅜㅜ 저도 지금 다른방으로 피신왔는데 요즘 너무 많아서 고민이예요ㅠㅠ

노린재


OOOO올여름 족같음 3대장 선녀벌레 갈색날개매미충 노린재
OOOO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쁨묘 방 방충망 사진 찍어서 벌레 종류랑 수 세봤는ㄴ데 선녀벌레 최소 75마리 매미 1마리 노린재 2마리 좀 큰나방 1마리, ,, 방에 들어온애 선녀벌레 최소 3마리 노린재 3마리 죽고 싶다 진짜 죽ㄱ고 싶다 죽자

싫어


OOOO이거 선녀벌레 아니지????개 싫어....버스타러 가는데 곱등이도 보고옴ㅗㆍㅗㅣㅡ
OOOO아 진짜 선녀벌레 멸종됐으면 좋겠다 아 갯싫어 진짜 크기는 더럽게 커서 씨 아니 그정도 크기인놈이 대체 어떯게 집에 들어오ㅓㅗ는거야
OOOO요즘 꽃매미인지 선녀벌레?? 그거때문에 매미 생김새가 싫어졋어

붙어있는


OOOO기지개 펴면서 고개들었는데 천장에 붙어있는 선녀벌레 봤다..😰 언제또들어온거야 ㅠㅠ

나방이


OOOO손그림 그리고싶은데 불키면 선녀벌레같은 나방이나모기 날파리 잡벌레대파티 라서 불못키겠음 ㅋㅋㅋㅋㅋㅋㅋ눈나빠지는소리가..들린다

제발


OOOO자꾸 선녀벌레가 다리에 붙는데 좀 제발 저리가라 좀
선녀벌레 방충망에 맨날 걸쳐 미국 방제할 예비비 방제 노린재 경기도 싫어 ww9938

매미


OOOO애완거미 키워서 꽃매미랑 선녀벌레들 다 없애버릴거야
OOOO병충해 꽃매미에서 선녀벌레로 갈아탔네
OOOO혹시 꽃매미가 아니라 선녀벌레가 아니었을까?

돌아라


OOOO돌아라 돌아라 돌아라 물레방아야 돌아라 돌아서 햇님을 불려오렴 돌아서 햇님을 불려오렴 새 벌레 짐승 풀 나무 꽃 피고 열매맺고 져버리고 태어나 자라서 죽으며 바람이 불고 비가 내려도 물레방아는 돌고 순서대로 생명이 되살아난다 가구야공주 선녀의노래

무섭고


OOOO뉴스에서 선녀벌레라는 걸 봤다.물고기로 치면 베스같은 외래종인데 최근 이상 증식해서 식물들이 고사한다고.요며칠 더워서 방충망을 열어놨더니 딱 그 선녀벌레들이 들어온다.처음엔 무섭고 징그러웠는데 가만 보니 얼마 안 가 죽어버린다.뭔가 우주전쟁스럽다.

선녀벌레


OOOO선녀벌레 진심...스트레스다ㅠㅠㅠ 이제 뭐 닿는느낌만나도 스트레스받게됨 ㅠㅠㅠ 벽에 툭툭 부딫히는소리나도 주변 둘러보고 아진심 너무 싫다 멸종해라 선녀벌레
OOOO 저 선녀벌레한테 인기많지 않거든요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에헹헹 그래두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더 친해져요 😁😁
OOOO 에... 아무말 장인 피커리입니다!! 가올님은.. 음... 야구 조아하고 ?? 귀엽고?? 선녀벌레(급기야....)에게 인기가 많은(아니야) 것 같아요! 더 친해지고 싶어요!
OOOO 인터넷 쳐보니까 선녀벌레라고 요새 이거때매 난리래ㅠ
OOOO티비에서 선녀 무슨 벌레가 나왔는데 방금 방에서 잡았다 티비에서 나왔나?!
OOOO 저희집은 선녀벌레........
OOOO ??선녀벌레가 뭐임
OOOO선녀벌레(탐라:이봐요
OOOO선녀벌레 들어와서 죽였어 기분나쁘다 고투헬 벌레
OOOO아진짜 선녀벌레 죽었으면
OOOO집에서 자꾸 선녀벌레나와 어디로 들어오나본데
OOOO여자애들 벌레포비아는 자매인 경우가 남매나 외동보다 심한 듯. 내 집의 자매는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더욱 오버가 심해져서 작년에는 좀비 백 마리를 마주한 듯 호들갑 떨더니 올해는 선녀벌레 한 마리가 출몰하면 좀비 백만대군을 마주한 듯 반응한다.
OOOO 초가을에 슬그머니 기어나올듯 흑흑 나는 날개미랑 선녀벌레가 문다
OOOO 저희집 선녀벌레가 더듬이로 쳤습니다!
OOOO선녀벌레 전기파리채로 죄다 죽여버리고 싶다
OOOO선녀벌레 그래도 좀 없어졌다
OOOO어휴 막 아무것도 아닌데 선녀벌레인줄 알고 깜짝깜짝한다
OOOO선녀벌레인데 선녀 같지가 않잖아
OOOO선녀벌레 이 에스엠같은 녀석
OOOO6시 넘나 상쾌한 시간이다 선녀벌레도 살아지고 행벅해지는 시기
OOOO선녀벌레개시러
OOOO선녀벌레 왜이러세요 제방에 왜오셧너ㅛ
OOOO 벌레만 빼면 선녀랑 토모다찌가 되어드리겠습니다!(이게아님
OOOO슈크림빵 사왔는데 선녀벌레 자ㅂ다가 발루 뭉겜 ㅠㅠ
OOOO선녀벌레는 해충이니까 전부 잡아야함
OOOO 선녀벌레 다죽임
OOOO 요즘은 선녀벌레래요 포르륵
OOOO 선녀벌레 뭐지해서 검색해봤는데 이친구였구나.. 얘는 모기처럼 쬐만하지도않아서 죽이기도 거부감 드는뇸 이것들은 뭐 이로운것도없고 해롭기만하냐
OOOO 저도 오늘 열심히 스섹중인 쌀벌레 몇쌍을 죽여써요...후...선녀벌레? 요런 벌레가 난리라더니..집에서 목격하게 되었숨다 동백님 조심...
OOOO선녀벌레 십색기들
OOOO선녀벌레 멸종 희망합니다 왜있는거지 농작물도 피해입히고 나에게도 매우 정신적으로 큰 피해를 주는데 이름은 왜 ㅅㅓㄴ녀이며
OOOO 재충전의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욬ㅋㅋㅋㅋㅋ 아 거긴 선녀벌레 없어요? 선녀나방...?
OOOO 도대체 선녀벌레가모애요..?
OOOO 선녀벌레아님?
OOOO아... 저놈이 선녀벌레였구나.... 지독한다 ㅠㅠ. 정원 가꾸기는 취향이 아니야....
OOOO선녀벌레 다 불태워버리고싶다 누가 선녀라그랫어ㅡㅡ
OOOO님덜 쿳쟝이 생중계해주는 선녀벌레 퇴치방송 얼마나 재밌는지알아? ㅎㅎ
OOOO 헿 님아 님이 행앗방좀 열어조요 나 선녀벌레 죽이고 이쑬게
OOOO미친 저 선녀벌레????????쟤네 왜 아니 우리 집 12층ㅇ인데 왜
OOOOㅁ뭐냐 선녀벌레 왜 진화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